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정국학개론 전체글ll조회 17578l 2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w. 정국학개론




전정국 회상 下
부제: 마음 속에 핀 작은 꽃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09 (부제: 마음 속에 핀 작은 꽃) | 인스티즈


BGM ~ Kiss Me - Zion.T






















" 내가 데려다 줄게. "

" 제가 데려다 줄 수 있어요. "

" 내가… 데려다 준다고. "









신경전이었다. 형들은 우리가 이러는 이유를 모르겠다며 옆에서 끼어들지도 못하고 윤기 형과 나를 번갈아 보고 있었다. 그것도 그럴 게, 형들 앞에서 너를 데려다 주겠다고 기싸움을 하고 있으니, 이해할 수가 없을 게 분명했다. 아니. 나는 그렇다 치고, 윤기 형이 왜 죽기살기로 너를 붙잡는지 그게 이해가 안 되는 듯한 표정들이었다. 그건 물론 나도 마찬가지. 왜 형이 너를?


윤기 형은 끝까지 너를 놓지 않았다. 데려다 주겠다며 아랫입술을 꾹 무는 형을 데려간 것은 다른 형들이었다. 끝까지 나를 노려보며 끝이 난 신경전은 나를 허탈하게 만들었다. 대체 이게 뭐라고 내가 이렇게 유치해질 수가 있을까. 얼굴을 찡그리다가도 술에 취해 계단에서 얼굴을 무릎에 묻고 있는 너를 보고는 그냥 웃어버렸다. 웃을 수밖에 없었다. 그냥 너를 보면 그랬다.









·
·
·









늘 너보다 일찍 나가려 애를 쓴 탓에 새벽에 깨어나곤 했는데 나도 술이 들어가긴 했는지 늦잠을 자고 말았다. 어쩌면 네가 먼저 갔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급하게 준비하고는 머리를 말리지도 못 하고 나와버렸다. 마침 맞은편 대문에서는 네가 나오고 있었다. 너도 늦잠을 잔 건지 배고픔이 가득한 얼굴로 가방끈을 세게 쥐고 있다. 귀여워, 진짜.


눈이 마주쳤지만 인사를 하지 않았다. 눈을 피해 먼저 발을 빠르게 움직이는 것도 귀여웠다. 눈을 마주쳐도 인사를 안 하는 걸 보면 어제 일이 기억이 나는 건가, 아니면 내가 여전히 어색한 걸까. 어제 일로 마음이 많이도 풀어진 상태였다. 묵혀두었던 감정이 새록새록 피어올라 온몸을 헤집고 다니는 걸로도 모자라 밖으로 튀어나올 것만 같은데 그런 내가 웃음을 숨길 수 있을 리가 없었다. 네 뒷모습이 예뻤고, 귀여웠다. 어제 일을 기억하지 못해도, 나는 네게 몇 발짝 정도는 더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았다. 다른 여자에게 웃어 주는 모습을 질투하던 네 모습이 아직도 머릿속에서 반복 재생되고 있었다.









" 김아미. "









많은 생각을 하던 평소와는 다르게, 그러니까 열일곱 살의 그때부터 어제까지 나는 참 많은 생각을 했는데, 그때와는 다르게 자연스럽게 입이 열렸고 나는 너를 불렀다. 정말 자연스러운 행동이었지만 당황하지 않았다. 마음이 가는대로 행동하는 게 내 진심을 전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걸 왜 지금의 나는 몰랐을까. 지금보다 오히려 너를 쫓아다니던 열아홉 살의 내가 참 행복했었다는 걸 왜 지금의 나는 잊고 있었을까.


너는 금세 발을 멈추었고 다가가는 건 내 몫이었다. 주먹을 쥐고 있는 게 잔뜩 긴장한 마음을 대변하는 것 같아 귀여웠다. 안 귀여운 구석이 없는 네 뒤통수를 쓰다듬고 싶었다. 네 옆을 거쳐, 네 앞에 서서, 너를 보았다. 마주친 눈이 미세하게 떨리는 게 너무 예뻐서, 당장이라도 너를 꼭 끌어안고 싶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09 (부제: 마음 속에 핀 작은 꽃) | 인스티즈










" 속은. "


" 어? "


" 속 괜찮냐고. "


" 응… 나야…… "


" 그럼 됐어. "










너무도 자연스럽게 네 머리에 손을 올렸다. 쓰다듬으려 움직이는 손을 막은 건 내 이성이었다. 머쓱한 표정으로 볼을 긁고는 이 상황을 피하고 싶어 발을 움직이려 하는데, 어느새 너는 내 옷깃을 잡고 있다. 내 시선이 옷깃을 잡은 네 손에 닿자 뜨거운 게 닿은 것처럼 화들짝 놀라 옷깃을 빠르게 놓고는 얼굴을 붉힌다. 진짜 귀엽다니까.



앞서 걸었다. 사실 네가 옷깃을 놓지만 않았다면 네 옆에서 너와 함께 발을 맞춰 걷고 싶었는데 명분이 사라져 기분이 좋지 않았다. 그래도 너와 등교를 함께 한다는 건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일이라 나를 다독였다. 어쩌다 들어오게 된 하숙집에 고마웠고, 학교까지의 거리가 20 분이나 되는 게 고마웠고, 네가 다시 내 앞에 나타나준 게 제일 고마웠다. 열아홉 살, 나를 그렇게도 피하던 네가 내 뒤에 있다. 가슴이 설레서 네 시선이 닿는 등이 따가웠다. 네가 내 옆에서 걷는다면 참. 좋을 것 같다.










" 옆으로 와. "










·

·

·










박지민에게 어제 있었던 일을 말해 줘야 했다. 왜 술에 취한 김아미가 나를 따라 나왔는지, 또 그런. 그러니까 그렇고 그런. 행동을 했는지 나는 꼭 알아야 했다. 네가 혹시나 내게 마음이 있는 걸까, 아니면 뭐. 그냥 너의 주사에 그치는 걸까.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박지민을 만났고 날이 좋지 않으니 가까운 학생식당을 이용하자는 박지민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고는 대충 메뉴를 고르고 표를 끊었다. 표를 들고 급식을 받으러 이동하는데.










" 어? 김아미? "










박지민이 네 이름을 뱉었고, 박지민의 시선 끝에는 네가 있었다. 이게 무슨 일이야. 사실 박지민을 들키면 안 될 이유따위는 없었지만 왠지 고등학교, 그 시절로 돌아간 것 같아 너와 대화를 시도하는 박지민의 종아리를 차버렸다. 내 이야기를 들어줄 소중한 친구였지만 불가피한 선택이었다. 박지민과 네가 대화를 나누지 않았으면 했다. 열아홉, 좋은 기억만 남아있지 않은 그때의 기억을 자꾸 떠올리려 하는 박지민이 야속해 결국엔 입을 틀어막고 자리를 떴다.










" 아, 왜 그래! "


" 미쳤냐? 그때 얘기를 왜 꺼내. 김아미는 너 기억도 못하는 거 같은데. "


" 그러니까 섭섭하지. 내가 솔직히 어? 그 앞에서 얼마나 얼쩡댔는데 그걸 기억 못하냐? 널 기억하는 것도 신기하다. "










한동안 박지민은 열아홉 때의 이야기를 꺼냈다. 추억하고 싶은 것들 투성이였다. 반대로 기억하고 싶지 않은 것들도 많아서 마음 한 켠이 씁쓸해졌다. 다시 너를 쫓아다니는 순간 너는 그때처럼 나를 피해다니는 건 아닐까. 될 대로 되라는 식의 그때와는 다르게 머리가 큰 건지 너무도 신중해졌다.










·

·

·










결론은 간단했다. 과거 많은 생각을 한 결과 나는 너를 참 허무하게 놓쳤고 더이상은 너를 놓쳐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 지금은 너무도 컸다. 그건 내 일에 신경 쓰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박지민도 충분히 공감하는 얘기였고, 그래서 예전보단 천천히 너에게 다가가기로 마음 먹었다. 굳은 마음가짐으로 양치를 하고는 과실로 들어와 있는데 마침 네가 들어오고 이상하게 과실 분위기는 너와 나를 중점으로 돌아가고 있었다.



너의 말을 빌려 그 '이상한 소문'을 굳이 해명하려 나에게 직접적으로 물어오는 여자 동기에게 소문은 진실이 아니라며 말한 적이 있었다. 그 이후로 소문은 잠잠해졌고 형들은 아쉬운 듯 했다. 누구보다도 우리를 엮고 싶어 한 게 느껴질 정도로 나와 너에게 뜨거운 시선을 보내고 있었다. 지금도 그렇고. 그래도. 그때처럼 네가 도망가지 않게 하려면 나는 무조건 천천히, 정말 천천히 다가가야 했다.










" 정국아. 아미랑 사귀는 거 아니지? "


" 왜, 저번에 아미 좋아한다는 소문, 네가 아니라고 했잖아. 안 좋아한다고 했잖아. 그치? "











남의 연애사에 뭐가 그렇게 관심이 많은 건지 기분이 좋지는 않았지만 나보다도 기분이 좋아 보이지 않는 네 얼굴에 시선이 갔다. 주변의 재촉에도 아무 말 않고 너를 뚫어져라 쳐다보았다. 너를 보기를 몇 초, 그제서야 너와 눈이 마주쳤고 그 깊은 눈망울에 마음이 일렁였다. 네 눈을 보고도 좋아하는 마음을 속이는 건 어려운 일이었다.










" 정국아, 아미도 왔는데 여기서 말하면 되겠다! "


" 맞네. 여기 다 있네. 전정국도 있고 김아미도 있고. "


" 정국아, 너 아미 좋아하는 거 아니지? "










형들은 이 상황이 즐거운지 침까지 꼴깍 삼키며 나를 주시하고 있었다. 형들이 바라는 게 뭔지 알고 있다. 괜한 오기로 함부로 뱉을 수 있는 말이 아니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신중하게 뱉어야 할 말이었다. 너를 위해서도, 나를 위해서도.










" 아니야. "










어떻게 하면 주변의 시선을 돌릴 수 있을까, 그 짧은 시간에 머리가 참 빠르게도 돌아갔던 것 같다. 어떤 말을 해도 주변의 안주거리가 되는 것을 피할 수 있을 리가 없었다. 여기서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쐐기를 박으면 설사 네가 나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너는 놀림거리가 될 게 뻔했다. 나에게만큼은 누구보다도 빛나는 사람이지만 그 빛을 알아보지 못하는 사람들은 종종 술자리에 그 더러운 입으로 네 이름을 꺼낼 게 뻔했다. 그건 죽기보다 싫었기에 내 마음을 아주 조심스럽게 꺼내 보였다.










" 근데 호감은 있어. "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09 (부제: 마음 속에 핀 작은 꽃) | 인스티즈










·

·

·










미칠 것 같았다. 나라고 부끄러움이 없는 것도 아니고 그런 말을 뱉고도 한동안 정적이었던 과실이 계속 머릿속에서 맴돌았다. 그날 밤 박지민과 술자리를 가졌다. 물론 술을 따르는 건 박지민이었고 술을 들이키는 건 내 몫이었다. 잘했다며 나를 다독여 주는 박지민에게 고마웠다. 내가 잘못된 선택을 한 게 아닐까 참 많이도 고민했던 날 안심시켜주는 건 아무래도 박지민밖에 없는 것 같았다.



술자리가 파할 때까지 우리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았던 나와 다르게 박지민은 하고 싶은 말이 많아 보였지만 입을 다물고 있었다. 박지민은 취해서 정신이 없는 나를 대신해 술값을 계산하고 영수증을 내 지갑에 넣었다. 깨어나면 내가 반드시 갚아야 할 돈이란 걸 느끼고 앉은 채로 박지민을 올려다 보았다. 박지민이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잘했다는 듯이.










" 그 누나 때문에 그러는 거지. "


" ……. "


" 알아, 네가 얼마나 상처 받았는지. 네가 똑같이 되어버릴까 봐 고민하는 것도 잘 알아. "


" ……. "


" 그렇다고 마음 숨기는 짓은 하지 마. "


" ……. "


" 겨우 그런 일로 네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을 놓치는 거 바보같은 짓이야. 알지. "










·

·

·










수업을 들어가지 못 했다. 일어나보니 벌써 점심을 훌쩍 넘긴 시간이었고, 폰엔 박지민의 번호가 수도 없이 많이 찍혀 있었다. 늦잠을 잤다는 문자 한 통을 박지민에게 넣어 놓고 다시 침대에 누웠다. 해장이라도 해야 할 것 같은데 이 시간에 아줌마는 없을 게 분명했다. 아줌마가 아침에 나를 깨웠던 것도 같은데. 술냄새가 진동하는 몸을 빨리 씻어버려야겠다는 생각에 방을 나섰다.



식탁에는 콩나물국이 있었다. 내가 술에 취해 들어오는 걸 보고 아침에 준비하신 건지 고마운 마음이 들었다. 노란색 포스트잇에 적힌 먹고 가라는 아줌마다운 글씨체에 살짝 웃으며 포스트잇을 냉장고에 붙여 놓았다. 박지민도. 아줌마도. 내 주변엔 좋은 사람이 참 많은데, 무슨 생각이 그렇게 많아지는지 모를 일이다.



결국 오후 수업도 들어가지 못 했다. 아니, 들어가지 않았다. 콩나물국을 먹고도 울렁거리는 속에 도저히 일어날 수가 없었다. 속이 괜찮아진 건 저녁쯤이었다. 티비만 주구장창 보다 11시쯤, 담배가 그리워 그제서야 소파에서 몸을 일으켰다. 방에서 담배를 챙기고 대문을 나섰다. 그리고.










" 김아미? "










너는 두 눈을 지그시 감고는 맞은편 대문 앞에 쪼그려 앉아 있었다. 떠오르는 그때의 기억에 잠시 머리가 혼란스러웠다. 내가 아직도 취해 있는 건지, 두 눈을 감고 있는 게 꼭 그때 같았다. 조심스럽게 두 눈을 뜬 네가 나를 올려다 보았다. 어느새 너와 나의 거리가 가까웠다. 너는 가만히 있었고, 내가 너에게 다가갔다.










" 여기서 뭐 하는데. "


" 정국아. "










오른손에 쥐고 있던 담배갑을 떨어뜨릴 뻔 했다. 운 건지 물이 잔뜩 묻은 목소리로 나를 부르는데 덩달아 마음이 울적해졌다.










" 정말… 나한테… 호감이 있어? "










네 의도를 찾기에 급급했다. 기분이 좋았던 걸 사실이다. 네가 비로소 나에게 관심을 가져 주는 걸까, 웃음이 나올 것만 같았다. 그럼에도 웃음을 참을 수 있었던 건 너는 그 어느때보다도 진지한 눈빛으로 나를 보고 있었다. 금방이라도 쓰러질 것만 같은 위태로운 눈동자가 미세하게 흔들렸다. 금방이라도 울어버릴 것 같이 나를 보는 너를 이해할 수 없었다. 불안해하는 걸까. 내가 너에게 거짓말을 했다고 생각하는 걸까.










" 있어. 호감. "











진심이야.










·

·

·










잠을 뒤척였다. 내 진심을 네가 몰라 준다는 건 생각치도 못했던 일이었다. 그저 천천히 내 진심을 알려주고 조금 익숙해진 후에 너에게 고백을 할 생각이었다. 또 그러라고 박지민이 조언도 해 주었고. 근데 이게 또 네가 받아들이기엔 어려웠던 건지, 아님 내가 표현이 서툴러서 그런 건지, 어제의 그 눈빛이 잊혀지지가 않았다. 결국엔 밤을 샜다. 어쩐지 눈 밑이 어두워진 것도 같았다.



너와 등교를 하겠다는 일념 하에 깔끔하게 준비하고는 대문 안에서 기다렸다가 맞은편 대문이 열리는 소리를 듣고는 같은 타이밍에 문을 열었다. 근데 윤기형이 왜 저기서 나오지.



그래서였던 걸까. 그래서 네가 윤기 형에게는 자주 웃었던 걸까. 같은 집에 살아서? 아침 저녁마다 보는 얼굴, 점심 때도 보고, 그래서.



신경이 쓰이지 않을 수가 없었다. 맞은편에 산다고 좋아했던 게 엊그제같은데, 너와 나의 거리가 이 정도면 그래도 적당하다 생각했던 게 엊그제같은데, 윤기 형은 참 멀리도 가 있었다. 너와 함께. 네 옆에서 걸으면서도 네 옆에서 걷는 것 같지 않았다. 둘 사이에 낀 거 같은 불안함에 아무 말을 막 내뱉었던 것 같다.










" 윤기 형이랑 같은 데 살아? "


" 어? "










신경전이라면 신경전이었다. 윤기 형을 철저히 배제한 우리만의 대화를 만들고 싶었던 것도 사실이었다. 너는 머뭇거리다 조심스럽게 고개를 끄덕였다. 아무래도 이 사실을 아는 건 정수정이나 김태형 뿐인 것 같았다. 아, 정수정만인가. 김태형이 알았다면 알려 줬겠지, 오지라퍼 새끼니까.



형들이 술자리에서 꺼냈던 이야기를 떠올렸다. 꿀이라도 숨긴 듯 집에서 나오지 않는다는 말. 기분이 나빴다. 네가 꿀이라도 되는 걸까. 유난히 너와 붙어다니는 모양새가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붙어다니는 걸로도 모자라 같은 집에 살고 있으니 내가 침착할 수가 없었다.










" 아미 좋아한다며. "










윤기 형은 꽤나 돌직구였다. 나를 배제한 둘만의 대화를 만들어가는 짓은 하지 않았지만 나를 곤란하게 할만 한 질문인 건 확실했다. 형이라면 둘 중 하나였다. 어제 과실에서 있었던 일들을 들었든지, 아님 형들에게 들었든지.



여기서 물러나고 싶지 않았다. 그렇다고 네 앞에서 무작정 좋아하니까 건드리지 말라고 덤빌 수도 없는 노릇이고. 네 눈치를 잠시 보며 입을 열었다.










" 아직 좋아하는 건 아니고, 호감이요. "


" ……. "


" 곧 좋아질 거 같긴 해요. "










·

·

·










난 분명 좋아한다는 표현을 많이 했다. 그러니까. 직접적으로 좋아해, 고백을 한 건 아니었지만 남들 앞에서 호감이 있다는 말도 했고, 또 너에게 직접 호감이 있다는 말도 했고, 윤기 형에게 간접적으로 좋아질 것 같다고도 말했고. 근데 너는 대체 왜?



네가 과팅에 나가는 걸 들은 건 이미 네가 정수정과 나가버린 후였다. 그리고 물론 그 정보를 내게 준 건 김태형이었다. 재미있다는 듯 웃는 얼굴을 한대 쥐어박아 주고 싶었다. 차라리 알려 주지를 말지. 물론 과팅이라고 다 엮이는 것도 아니고, 그 소식을 들은 형들도 과팅은 겨우 친구를 사귀러 가는 거라며 나를 안심시켜 주었다. 불안한 건 윤기 형도 마찬가지였는지 컴퓨터 앞에서 아무렇지 않은 척 키보드 위에 손을 올리고 있는데, 중요한 건 하고 있는 건 지뢰게임이었다. 만만치 않은 호구임이 분명했다.



수업이 마치고도 학교에 계속 머물러 있다, 과팅이 끝나면 네가 집에 갈 것을 생각해 집으로 돌아가 대문 안에 몇 시간을 서 있었다. 기집애가 밤 무서운 걸 모르는지 11시가 넘어갔는데도 들어오지 않는다. 늦어도 9시면 들어올 거라는 내 생각이 완전히 틀린 것이다. 지금에라도 정수정에게 연락을 해 봐야 하는 걸까, 휴대폰을 만지작대고 있는데, 그러고보니 내겐 정수정 번호는 물론 네 번호도 없다. 괜히 초조한 마음에 대문을 잠시 열어 골목을 둘러보기도 하고 맞은편 대문을 보기도 하고, 코트 속 담배갑을 만지기도 하고, 산만한 애처럼 몸을 가만히 두지 못하고 있는데 익숙한 목소리와 낯선 목소리가 겹쳐 들린다.










" 이렇게 가까울 줄은 몰랐는데. "










뭐가 가깝다는 거지.










" 30분이나 걸어왔어, 우리. "










아미 목소리다. 30분? 30분이나 걸어와? 누구랑?










" 아, 맞네. 꽤 멀었구나? 웃느라 정신을 빼놓고 왔나. 아무튼 오늘 즐거웠어. "










직감적으로 느꼈다. 저 새끼는 오늘 과팅에서 만난 남자 새끼다.










" 응, 나도. "










남자 새끼한텐 저런 말을 해 주면 안 되는 건데.










" 계속 연락해 줄 거지? 답 없으면 너네 과 찾아간다. "










번호도 교환했나 보다. 네 번호가 없는 내 안쓰러운 폰을 만지작댔다. 우리 과 찾아오기만 하면 박살이다, 저 새낀.










" 답할게. 빨리 가. "










답도 해 준단다. 과하게 친절하다.










" 너 들어가는 거 보고 갈게. "










이 새낀 과하게 건방지다.










" 아니야. 여기까지 와 줬는데 너 가는 거 보고 들어갈게. "










하여튼 김아미 착한 건 알아줘야 해.










" 그럼 뭐…… 잘생긴 뒷태가 보고 싶다는 걸로 알아들을게~ "










잘생긴 뒷태 나도 한번 구경해 보자, 살짝 연 대문으로 보이는 뒷태는 잘생기긴 개뿔, 내가 훨씬 나은 것 같다. 얼굴을 팍 찡그리고는 과하게 건방진 그 새끼가 점이 될 때까지 대문 앞에서 들어가지도 않고 기다리는 너를 보았다. 뭐가 그렇게 좋은 건지 입가에 미소가 만연하다. 그러게 저 웃음이 나만을 향하면 참 예쁠 텐데. 어디 가서 그렇게 웃고 다니는 건지 불안해서 죽을 것 같다. 이러다 진짜 널 누군가에게 뺏기는 건 아닌지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막 나온 것처럼 손에는 담배갑을 꼭 쥐고 나와서는 담배 한 개피를 물었다. 당장에라도 네 폰을 빼앗아 과팅에서 만난 그 새끼의 번호를 지워버리고 싶어 손이 달달 떨렸다. 윤기 형만으로도 벅찬데 김태형같은 새끼가 붙었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지 않았다. 네가 나를 빤히 쳐다보는 게 느껴졌지만, 좋지 않은 기분으로 너를 보고 싶지 않아 괜히 고개를 숙였다. 네가 금방 열린 대문으로 들어가려는 게 보였다. 다른 할 말이 있어서 나온 건 아니었지만, 들어가려 나에게 등을 보이는 너를 향해 입을 열었다.










" 일찍 다니자. "










그 새끼는 다시 만나지 말고.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09 (부제: 마음 속에 핀 작은 꽃) | 인스티즈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w. 정국학개론

드디어 정국이 번외가 끝났어요! 물론 이번 글도 똥망이라 독자님들께 매우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8ㅅ8 저 정말 중증인 게 이제 정국이 번외 끝났으니까 오해도 풀고 본격적으로 삼각관계 또는 사각관계를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벌써 다음 글 준비하고 있어요 핳 이미 제목도 정해 놓고... 스토리도 정해 놓고... 정국이 번외 끝나서 모든 게 다 끝난 거 같은지...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합니다♡ 제가 달달한 글을 잘 못 써서 글을 쓰면서도 많이 걱정인데, 글 특유의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오늘처럼 정국이의 이런 질투...같지 않은 질투 부분도 괜찮으신지 8ㅅ8 아, 맞다 저 정말 놀랐는데요 추천 왜 이렇게 많아요 (감동) (감격) thㅏ랑해여... 아 그리고 독방에 글잡 항상 쳐보는데 제 글 있을 때마다 기분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좋아요! 핱핱

Aㅏ thㅏ랑하는 암호닉

현지카누낭자정국이최소내남자그리솜니움

연목단가온계피

윤아얌

망고샤축구또또꾸꾸눈부신멜로우알라소녀과탑들국화

뾰로롱곰씨충전기메로나너나사태태한침침이쿠키

하늘하늘해들레시레오하요곰방와윤기야 나랑 살자뻐꾸기헤롱쿠쿠호빗총총작가님하트과자박스콩구기꾸기♥츄파춥스골룸플랑크톤회장밤열한시효인상상

김데일리민트진달래국쓰침침맘

마카롱둥둥츄뽀전정국김태태설렘늉기여기봐전정핑크보엽서밥밥젤리감자깡오전한시푸딩인사이드아웃다우니랑 꾸기 태태

호독 그로밋 달걀 도망곰윤기모찌 꿀떡뿌 샤파 1600[]24월 깐깐징어 종국탄소 꺄룰씨걸새우꽃님0915전정국미융

외로운쿠키 ♡♡♡♡달빛 천사누텔라Goonight전막내챠밍카프리히동해태제과 용가리불알정국아 나랑 가정을 꾸리자틸다김안녕밍밍은하수숲 어항

꾸꾹이산들코랄 꼬이

 두둠칫 다굠 뀨뀨 요다 요를레히 0324 다홍 129 라온이솔 꾸기퍼플 마름 오전 2시 언더더쎄임문 슙슙 태형워더 딥크 햇 벚꽃 침침쓰 잉여 

모과꽃 자몽 쀼뺘삐뾰 Sulli 당긴윤기 이현 뿡뿡짱 설탕 쟉하 즌즌국 스며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09 (부제: 마음 속에 핀 작은 꽃)  350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정국이번외가드디어끝낫네요정국이마지막에일찍다니자하고생각하는거심쿵..어뭐지그라고지민이가정국이한테충고해주는것도좋고윤기랑정국이신경전도퓨ㅠ여주부럽네요ㅎㅎ정국이번와도끝낫으니까이제여주랑정국이행쇼하면되는건가요?ㅎㅎ
8년 전
정국학개론
이제 여주랑 정국이랑 행쇼! 제가 그 부분만 보면서 달려왔어요! 반드시 여주랑 정국이랑 갈등 없이 행쇼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어요!
8년 전
독자2
☆이현☆이에요! 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왔답니당!정국이 마음이 확실히 보이네요! 둘다 좋아하는거 알고 제발 잘 이어졌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으앙 올리자마자 봐 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에요 8ㅅ8 제가 꼭 잘 이어서 ☆이현☆ 님께서 만족할만한 결과를 가지고 오겠슴다
8년 전
비회원228.241
시레예용.정국이 시점도 좋네여.
8년 전
정국학개론
생각보다 분량이 많아져서 지루해하시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좋으시다고 하시니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3
스며들면입니다ㅜㅠㅠㅜ 오랜만에 다시 한번 볼까해서 앞에 글 보고 있는데 알림보고 그냥 눌렀는데 순간 기분 좋아서 날아갈 뻔 했어요 빨리 둘 다 서로의 마음 좀 알아줬음 좋겠네요ㅜㅠㅠ 근ㄷㅔ 저기 호석이랑 오는 부분에 정국이 속마음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마음ㅇㅣ 저렇게 대단했구나...!를 느끼네요 작가님이 달달한 글에 소질이 없다는 것도 못 느끼겠어요ㅜㅠㅠ 작가님 짱인데ㅜㅜ 윤기도 그렇고 정국이도 참 다 사랑스럽다 정국이 번외로 궁금했던 것도 많이 풀린 거 같고 감사하고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 편에서 이제 스토리가 전개...!!! 기다리고 기다렸던 날이 코 앞으로 올 생각하니깐 행복하네요 작가님 힘내시고 제가 항상 응원해요!!!
8년 전
정국학개론
이제 스토리가 전개! 본격적으로 정국이와 여주의 연애 스토리를 전개!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8년 전
독자4
변탄소예요 아 정국아... 국이가 사람 잡아요 저 심장 복숭아로 먼지르는 것마냥 간질거려요 ㅠㅠ 아닌척하면서 챙길 거 다 챙겨주는 꾹이... 넌 럽...♡
8년 전
정국학개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복숭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비유 찰지다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진짜 이거 보니까 정국이 마음을 잘 알겠네요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미팅나갔을따 얼마나 속이 탔을까요ㅠㅠㅠ이제 행쇼 했으면 좋겠네여!!!!
8년 전
정국학개론
이제 행쇼하도록 제가 꼭 만들게요 기대해 주세요!
8년 전
독자6
아놔 정국아 ㅋㅋㅋ 호석이 욕하는거 나만 웃긴가 왜 이렇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윤기보고 ㅋㅋㅋ 만만치 않은 호구임이 분명하다 하는데 빵터짐 ㅋㅋㅋㅋ 너네 왜 이렇게 다 귀엽니 ㅜㅜㅜㅜ
8년 전
정국학개론
정국이 정말 귀엽고 예쁜 캐릭터로 잡았는데 여주 입장에서 잘 풀어놓지를 못해서 답답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이게 번외의 장점이군요...!
8년 전
독자7
핑슙이에요! 아니 댓글을 기대하신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으어 너무 좋아요 질투가 장난 아니네요 진짜 중간마다 짤이 .. 심쿵사. 술에 취했던 날 윤기랑 정국이 사이에 그런 일이 있었군요 나중에 윤기가 같은 집에서 나온거 봤을때 정말 허탈했을거같아요 이제 정국이 번외가 끝이라니 정국이 속마음 읽는것도 재미가 쏠쏠했는데..
8년 전
정국학개론
(댓글기대중)
8년 전
독자18
(수정완료)
8년 전
정국학개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센스 넘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정국이 번외 다시는 안 쓰려고요! 이렇게 스트레스 받을 일인 줄은 몰랐어요! ㄱ래도 재미가 쏠쏠하셨다니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8
작가님 알림뜨자마자왔어요ㅠㅠㅠ저번화에서 암호닉신청했었는데ㅠㅠㅠ이제안받는건가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정구기 너무 좋습니다.. 바람직해여.. 귀여워ㅠㅠㅠㅠ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ㅏ!
8년 전
정국학개론
앗 암호닉 받고 있어요! 제가 놓...쳤었나 봐요 ㅠㅠ 다시 신청해 주실 수 있나요? 제가 10화 때 업뎃...! 하겠슴다!
8년 전
독자65
저 [새별]이요! 감사합니다!! 10화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10
키보드에 손올리고 지뢰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야 정신차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만치 않은 호구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원래 본편만 읽었을땐 전정국 진짜 .. 뭐하는 놈이야 저거.. 이랬는데 역시ㅠㅜㅜㅠㅠㅜㅜㅠㅜ 정국이 편 다 읽고 나니까 정국이가 너무 마음쓰이는거 있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와 정국이가 얼른 서로 마주봤으면 좋겠어요 지금은 서로 향해있는데 어딘가 엇나간 느낌?? 톱니바퀴처럼 딱 맞게 물릴 그날을 기다립니다★☆ 그리고 한가지 부탁드릴게 있는데요ㅠㅜㅜ 혹시 여주 이름 치환으로 해주실 수 없능건가용..?? 그러면 더 몰입도가 좋을 것 같은데ㅠㅠㅠㅠ 혹시 의도하신바가 있으시거나 이유가 있어 하지 않으신 거라면 괜찮습니다!! 그저 작은 바람이니까요^^ 좋은 글 감사히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정국학개론
앗 뭐야뭐야 치환 안 돼 있어요? 제가 바로 수정하러 가겠슴다 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방금 수정했어요! 제가 실수가 많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
으아ㅠㅠ 신경써주셔서 감사핮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1
아 너달달ㅎ해서어쩌죠ㅠㅠ막제가다설레구그러네요ㅠㅠ암호닉신ㄴ총할수있을까요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넹넹 암호닉 받고 있습니다♡
8년 전
독자114
답글지금봤는데ㅠㅠ이다음글에신청할까요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네! 다음 글에 신청해 주세요 (하트)
8년 전
독자12
진짜진짜 재미있어요 ㅜㅜㅜ 진짜빙의 된 기분..♡ 앞으로도 기대할께요♡
8년 전
정국학개론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기대 많이 해... 주세요...///
8년 전
독자13
암호닉신청가능할까요ㅠㅠㅜ되면[꾹블리]로 신청할까해요..♡ 진짜 이때까지 잘봐왔어요ㅠㅠㅜ정국이번외디게좋아요ㅠㅠ진짜 너무귀엽고 질투하는겤ㅋㅋㅋㅋㅌ아ㅠㅠㅠㅠㅠ귀여워라 보니까 윤기도 여주마음에품고있는거같고ㅠㅜㅜ다음편너무궁금해욬ㅋㅋ큐ㅠㅠ잘보고갑니다 작가님사랑해요♡
8년 전
정국학개론
8ㅅ8 감사합니다! 암호닉은 10화 때 넣어두겠슴다! 번외 많이 걱정했었는데 좋아해 주셔서 다행이에요 ㅠㅠ 행복한 하루 되세요...♡
8년 전
독자15
감사합니다10화기대기대중♡♡♡
8년 전
비회원181.111
ㅠㅠㅠ 아쉽게 ㅓ정국이 번외가 끝났네요ㅠㅠㅠㅠㅠ 윤기도 호석이도 좋지만 그래도 메인,ㄴ 전정국이니까!!!!!!!!행쇼 기다리고 있어요! 저버누글에 암호닉 [0613]으로 신청했는데 못보셨나봐요ㅠㅠㅠㅠ 다시 신청할게요!! 항상 잘읽고 있습니다♡
8년 전
독자16
두둠칫이에여!드디어 정국이 번외가 끝났네요ㅠㅠㅜㅜ워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ㅜ정국이 애잔하기도 하고 막 설레기도 하고ㅠㅠㅠㅠㅜㅜ결론은 정국이는 ㅎ사랑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빨리 사귀는 모습 보고 싶네요ㅠㅜ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정국학개론
두둠칫 님! 앞으로 여주와 정국이에게 행복한 날만 가득하기를 바라며... 빨리 빨리 사귀는 모습을 만들어오도록 노력하겠슴다!
8년 전
독자17
아 이제 얼른 사구려라ㅠㅠㅠㅠ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전 저 다음 장면이 너무 궁금합니다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머릿속으로 열심히 구상 중이에요...♡
8년 전
비회원199.245
다굠이요 진지하게 보다가 지뢰게임 하는 윤기보고 빵 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마음에 있다고 고백도 했는데 여주는 과팅 나가서 집 앞까지 데리고 오고 여주가 나빴네 나빴어!
8년 전
독자19
핰핰핰 너무좋아여ㅠㅠㅠㅠ정구가ㅠㅠㅠㅠ더ㅠㅠㅠ더표현하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백해버렷...!
8년 전
정국학개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가 속 시원하게 고백할 그 날을 위해...!
8년 전
독자20
침침쓰입니당 일찍 다닐게 정구가ㅠㅠㅠ고백해져ㅠㅠㅜㅠ
8년 전
정국학개론
일찍 다니세요.
8년 전
독자24
힝 알아써여...
8년 전
비회원249.65
크으ㅠㅠㅠ 언더더쎄임문입니다 작가님! 정국이가 그랬군요ㅠㅠㅠㅠㅠㅠ 정국이 회상 세편 참 재밌게 봤어요 다음편도 완전완전 기대됩니다!!!! 정국아 더 설레게 해줘ㅜㅜㅜㅜ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눈꼽도 안 떼고 이런 설레는 글 보게 해주셔서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6.234
하늘하늘해에요
오ㅑㅜㅜㅜㅜㅜㅜㅜㅜㅜ역시 관점마다 차이가 있군요 대박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ㅡ오늘도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21
⭐️정국아 가정을 꾸리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데일리연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신알신온거 보고 깜짝놀래서 들어왔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 정국아........... 좋으면 좋다고 말을해....... 호감있다가 아니라 좋아한다!!!!!!!사귀자!!!!!!!! 왜 말을 못하니!!!!!!!!! 여주는 바버야!!!!!!!!!! 자까님 얘네 빨리 좀 이어주세요...⭐️ 그리고 자까님 제가 유일하게 신알신 해놓은 분ㅠㅠㅠㅠㅠ 글잡에 유명하다 싶은건 전부 다 봤는데 이게 제일 재밌어요....8ㅅ8 사랑합니다...❤️

8년 전
정국학개론
핳... 독방 보니 글잡 안 읽으신다는 분들이 제 글 많이 읽으시는 것 같더라고여... 혹시 그 많은 분들이 정국아 가정을 꾸리자 님 한 분인가 ㅎㅅㅎ 감사합니다♡ 앗 그리고 암호닉은 영창!
8년 전
독자22
와대박보고올께요♡♡
8년 전
정국학개론
얼른 보고 오세여...♡
8년 전
독자37
안녕하세요ㅠㅠㅠ설탕입니다
진짜 추천받고 읽은 글잡중..최고♡
정국이가 좋아하는 마음을 빨리 알아 차렸으면 좋겠어요ㅠㅠㅠ기다리고있겠습니당♡

8년 전
독자23
정국이 마지막 말은 참 설레는 것 같아요!!! 진짜 설레게 잘 쓰시는 것 같아요♡♡♡
8년 전
정국학개론
핳 제가 설레게 글을 쓴다는 건 진짜 최고의 칭찬이에요 8ㅅ8
8년 전
독자25
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기완전설레요..ㅎr..
8년 전
독자26
암호닉신청ㄷ가능한가요??!
8년 전
정국학개론
네네! 가능해요!
8년 전
독자27
호빵맨 으로할게요!!!
8년 전
독자28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정국이 ㅠㅠㅠㅠㅠ 뭔데 안쓰럽지 ㅠㅠㅠㅠ 그 누나 누구야 내가 달려가서 킥을 날리고 싶다 ... ㅜㅠㅠㅠㅠㅠㅠ 윤기도 뭔가 호감인거 같은데 ㅠㅠㅠㅠㅜㅜㅜ 작가님 어쩜 제 학원갓다온 시간에 맞춰 글을 올려주나요 ㅠㅠㅠ 역시 작가님 천생연분!!!! 다음에 암호닉 신청한다면 천생연분으로 해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기분좋다 작가님 항상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이젠 여주와 정국이의 행쑈만 기다리고 있겠습니다!!!!!!!!!!!!!!!!!!!!!1
8년 전
독자29
암호닉 가능한다면 !!!! 전 천생연분으로!!!
8년 전
독자30
와........대박이다ㅠㅠㅠ명작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이여ㅠㅜㅠ가능한가여ㅠㅠㅠ가능하먄..ㅠㅠ[가가멜♥]로ㅠㅠㅠ신청할래여ㅠㅠㅠㅠㅠ옹엉ㅇ
8년 전
독자31
아 전정국ㅠㅠㅠㅠㅠ 진짜 좋아요ㅠㅠㅠㅠ 담배피는 남자 진짜싫은데 전정국은 또 좋네요ㅜㅠㅠ 호시기도 좋고 윤기도 좋은데... 여주는 복이 참 많은듯해요ㅠㅠ 정국아 밀어붙여ㅠㅠ
8년 전
독자32
77ㅑㅑㅑ또또에요! ㅠㅠ질투하는정구기ㅠㅠㅠ기여워ㅠㅠ호석이욕하는겈ㅋㅋ귀여우ㅜㅠㅠ윤기돜ㅋㅋㅋ지뢰게임이라닠ㅋ사실신경쓰여죽겠으면섷ㅎㅎ진짜자까님글왜냥 잘쓰시는거죠????인티들어왔는데신작알림그거보자마자 바롱와서이거부터봤어요ㅠㅠ흐휴휴ㅠ이제정국이 번외끝났으니까여주랑얼른얼른서로마음알고행쇼했으면..ㅁ7ㅁ8
8년 전
독자33
허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런 마음이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찍다니자 왜이리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이어지고 행쇼하고 달달해졌으면 좋겠네요.... 정국아 힘내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암호닉 신청하고싶어요!! [흑슙] 으로 신청할게요 ♥
8년 전
독자35
츄파춥스에요!! 와 오늘 글 진짜 설레죽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여주한테 이제 좋아하는 티를 내고 있는데 여주도 자기 마음 꼭 표현해서 둘이 잘 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찍 다니자 하는거 진짜 설레쥬금...으하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36
으악 !! 오육이에요
8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너무 좋다 진짜ㅠㅠㅠㅠㅠㅠ여주를 그렇게 좋아하면 티를 좀 팍팍내...그러고 빨리 행쇼했음 좋겠다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4.16
하...작가님 인사이드아웃이에요
하 진짜 작가님은 정말 상상도 못하실거에요 제가 진짜 어마어마하게 이글을 아끼고 사랑한다는 걸 그리고 작가님만 기다린다는걸...와 진짜 이작품은 하...진짜 말이필요없어요 진짜..그리고 질투같지않은 질투라고 하셧는데 전혀아니에요 완전 질투에요 대놓고 ㅋㅋ 그래서 너무좋아요 정국이가 저렇게 질투로 자기감정을 드러내니까 ㅋㅋ(근데 여주는 모르죠 ㅋㅋ 이재미로 글이 더재밋어요 ㅋㅋ) 윤기가 지뢰게임 ㅋㅋㅋㅋㅋ 호구 ㅋㅋㅋ진짜 여기서 빵터졋네요 ㅋㅋ 글이 초반에는 약간 어두우면서도 그런게 있었는데 뒤로 갈수록 인물들 감정이랑 대립도 더 잘드러나면서 분위기도 한층밝아지고 이번 정국이의 번외를 통해 레전드를 찍은것같아요 ㅠㅠ 진짜 제가 이글을 처음읽엇을떄 암호닉이라는 것을 신청하길 잘햇다는 걸 매번 느껴요 ㅋㅋ 진짜 제가 읽는 작품중에 정말 재밌게읽고있는 3편의 글이 잇는데 그3개중 1위에요 진짜 ㅇㅇ 너무 재밋어요 그리고 작가님 기죽지마시고 용기를 내세요 지금도 충분히 재밋어요 !! 화이팅 !! 아근데 다음작품을 벌써준비한다고 하시니 궁금해서 미칠것같네요 ㅋㅋ 주인공이 누구일지 ㅋㅋ (태태엿으면 하는 와타시의 마음이랄까나...* 하지만 저는 누구든 환영이에요 작가님의 손에서 탄생하는 남자주인공은 모두 매력있을거니까요) 오랜만에 오신것같은데 앞으로 더 자주와주세요 제가 애타요 ㅋㅋㅋㅋ 미칠것같다나..* ㅋㅋㅋㅋㅋ 사랑해죠 작가님 (진짜 인스티즈 처음접한이후로 이렇게 긴댓글은 처음써봐요 부끄럽네 ㅎㅎ)

8년 전
독자39
오나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발린답 브금은왜리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다음화보고싶다큐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아 뭐얔ㅋㅋㅋㅋㅋㅋ 윤기 지뢰게임 너무 귀여워요..... 호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좋아한다는 표현을 할 때마다 심장이 얼마나 도키도키하는지.... 정국이 번외여서 그런지 정국이의 귀여운 속마음도 알 수있어 좋았어요 이제 이어지는것만 남았군 흐흐 다음편 기대할게요♥(Φ∩Φ)
8년 전
독자41
아진짜 정국이 번외는 신의한수였어요.. 너무설레요.. 와중에 윤기도 진심 핵발림...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하구 화이팅
8년 전
독자42
오하요곰방와 이에요ㅠㅠㅠㅠㅠㅠ드디어정국이번외가 끝났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삼각 사각관계라니ㅠㅠㅠㅠㅠ너무조타ㅠㅠㅠㅠㅠ늘말했지만 작가님 글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브금선택들도 너무죟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43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탄소바보ㅠㅠㅠㅠㅠㅠㅠㅠ 눈치좀 차리자 번외짱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와 정국이 번외 너무 설레네요ㅠㅠㅠ 너무너무 설레ㅠㅠㅠ 오늘 정주행해여겠어요ㅠㅜ 정국이랑 윤기 사이의 미묘한 기 싸움도 좋고ㅜㅠ 글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45
론이에요ㅠㅠㅠㅠ와 정국이 질투하는겤ㅋㅋㅋㅋㅋㅋㅋ귀엽기도하고ㅠㅠㅠㅠㅠㅠㅠ안쓰럽가도하고ㅠㅜㅜㅜ얼른 여두라 눈치채고 알아줬음 좋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46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아ㅜㅜㅜㅜ맨날이거보면서설레하고있다가 알람떠서바로왔네요!바로까진아닌가..ㅎ보고바로왔어요!역시ㅜㅜ정독했어요ㅜㅜ설레죽을거같아요..암호닉된다면 탄소야 해주세요
8년 전
독자48
와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ㅠㅠㅠㅠ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스토리가 정말 너무 좋습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미늉기
8년 전
독자50
으헝헝ㅎ유ㅠㅜㅜㅜㅠㅠ정국이가여주를엄청좋아하네여ㅠㅠㅠ여주가알아야할텐데ㅠㅠ
8년 전
비회원0.68
효인이에요! 와... 정국이 번외 보는데 드는 생각은 정국이 너무 귀엽다와 정국이 너무 귀엽다ㅜㅜㅜ 호석이랑 대화하는 거 보고 질투하는 데에서 귀여움의 절정을 찍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작가님 정말 수고 많으세요ㅎㅎ!
8년 전
독자52
불알
8년 전
독자53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작가님 브금선정 센스는 언제봐도....d 역시 우리 작가님 짱짱걸뿡뿡!!
8년 전
독자56
드디어 정국이 번외가 끝났네요! 윤기도 확실히 여주한테 마음이 있는 것 같고 정국이는 말할 것도 없고... 이제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시작되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같아선 정국이가 마음껏 치대줬음 좋겠는데..8ㅅ8
8년 전
독자54
으앙 연 입니다!!!정국이 번외가 끝이 났네요ㅠㅠㅠㅠ우리 정구기 여주 많이 좋아하는군하..? 그런데 또 상황을 고려해서 호감이 있다고 말한게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작가님 짱...호석이 말 하나하나에 속으로 틱틱 거리는 것도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질투를 저렇게 많이 했을줄이야 이제 여주랑 정국이랑 서로 질투하면서 마음 안 상하게 행쇼하는 일만 남았나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
8년 전
독자55
꺄아ㅠㅠㅠㅠ쿠키입니다ㅜㅜㅜㅠ정국이 혼자서 저렇게 전전긍긍 하는거보면 어쩜 이럼게 귀여운지ㅠㅠ여주가 어떤매력이 있길래 저런잘난 남자들이 옆에 있는걸까요?오늘도 작가님글로 기분좋아지네요ㅎㅎㅎ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57
워후ㅠㅠㅠㅠㅠㅠ오늘편도 넘 재밌네요 매편이 다 기대되는.. 글 너무 재밌게 읽고 갑니다ㅎ
8년 전
독자58
들레에요!!!!!!!정국이가진짜여주엄펑좋아하고잌ㅅ네여ㅠㅠㅠㅠㅠ여주도이런정국이의마음을알앜ㅅ으면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9.219
곰씨예요♡ 정국이 번외가 거의 질투하는 내용이네요( ͡° ͜ʖ ͡°)  보면서 정국이가 참 귀엽다는 생각이드네요ㅎㅎㅎ 이런 귀여운 질투 저는 정말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59
아 손으로 입막구 봤어요...정국이 번외가 진짜 뭔가 자세하다구 해야하나 그래서 이해하기가 더 쉽고 맘이 더 잘느껴지고 아무튼 작가님 금손이세여ㅠㅠㅠㅠ다음편두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60
끄엉ㄹ거어...완전 심쿵이쟈나여....진짜 이렇게 독자는 오늘도 죽어나갑니다..꺄르릉꺄르릉...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앞으로도 재밌고 좋은 글 많이 써주세여!
8년 전
독자61
일찍다닐ㄹ게 정국아일찍 그래 일찍나같은건 일찍 다녀야지!
8년 전
독자62
히동이에요! 정국이 번외 너무 막 으아 설레요.. 이렇게 보면 정국이가 표현을 참 많이했긴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그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잘 봤어요!! 정국이 마음이 이랬다니 너무 설레구 앞으로 막 설렘 펑펑 터지는 연인으로 빨리 발전했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64
너나사에요 흐윽 일찍 다니자 진심괘좋아 으으ㅡ아아아ㅏ아이ㅣ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으앙ㅜㅜㅜㅜㅜ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잘 읽고있어요!!~
8년 전
독자67
오늘도 꿀잼이네요ㅠㅠㅠㅠㅠㅠ 일찍 다니자는 또 봐도 심쿵....! 정국이 마음을 또렷하게 다 알게 되었네요ㅠㅠㅠ 이제 행쇼해라 둘이 좀ㅠㅠㅠㅠㅠㅠ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8
앙대여ㅠ ㅠㅠㅠㅠㅠ여주는 꾸기만 좋아해야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에게 행쇼를 주세여ㅠ유ㅠ유ㅠㅠ유ㅠㅠㅠㅠㅠ헝헝ㅇ으헝ㅇ헝
8년 전
독자69
다우니랑꾸기에요!
으아..정국이 번외 너무 좋았어요❤ 약간 이런 저런 오해랑 궁금했던게 풀리는 느낌~호석이도 나름 설렜는데 정국이가 질투하는게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ㅋㅋㅋㅋㅋ앞으로도 정국이 번외 많이 와주세요(간절)ㅋㅋㅋㅋ아 혹시 실례가 안되시면 제 암호닉 바꿔도 될까요? 닉네임을 바꿔가지구..[정국아뭐해]로 바꿔주세요❤

8년 전
독자70
정주행도 끝났고 정국이 번외도 끝났네요 정국이가 호석이 유치하게 질투하는 거 겁나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이제 삼각 혹은 사각관계 들어간다고 하는데 기대해도 되나요? ㅠㅠㅠ 암호닉 신청 받으시면 [김석진]으로 할게요!! 안 받으시면 다음 기회에..★
8년 전
독자72
어항이요 헐 전정국 말투 설레는거 봐.....일찍 다니래....헉.......저 설렘사로 쥬거여 작가님...ㅠㅠ ㅇ<-<.. 그렇게 무관심인듯 유관심이면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오열을 합니다ㅠㅠㅠㅠ 어서 정국이가 게이라는 누명(?)을 벗고 행쇼해야 할텐데 말이죠.. 그나저나 윤기는 뭘까요 여주를 좋아하는 건가??안되는데?????? 여주는 정국이껀데???? 작가님만 믿겠습니다 ㅋㅋㅋㅋ잘보고 가요!♥
8년 전
독자73
민트 전정국 뭔데 왜케 귀여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자기 좋아하는데 그것도 모르고ㅠㅠㅠㅠ 오해는 하지마 정국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아직도 암호닉받나요? 받으시면 [밍글밍글]로 신청할게요! 아 정말 정국이 시점으로 보니 그간 일이 다 이해가 되네요. ;ㅅ; 윤기도 좋고 호석이도 좋고 정국이도 좋은데 어쩐담 여주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봐요. 윤기랑 정국이랑 신경전을 제가 좋아할 것 이라고 생각했다면 오예입니다. 맞아요! 최고!!!! (흥분) 다음화 기다릴게요 하트
8년 전
독자75
으엉 정국이 ㅠㅠ 얼른 정국이가 여주랑에 오해를 풀고 잘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76
정국이 번외가 끝났네요ㅠㅠ 일찍다니자 완전..심쿵! 이번 정국이편도 완전 재밌었어요ㅠㅠ
8년 전
독자77
정국이 번외를 보고나니 이때 뭔 생각을 했는지 다시한번 더 알게 되고ㅠㅠ ㅠㅠㅠ 설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행쇼 할 일만 남은거죠? 불안해하는 윤기도 귀엽고 퓨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감사하비낟 ㅠㅠㅜ
8년 전
독자78
메로나에요 세 편에 걸쳐 알아본 정국이의 마음은 복잡하고 또 복잡하네요 여주를 좋아하는 그 마음은 날이 갈 수록 커지는 것 같은데 여주는 눈치 못 채고... 마음이 아프네요 정국이가 얼른 여주를 채가야할텐데 말이에요ㅜㅠ 번외도 설레고 어쩜 좋아요 정말 ㅠㅠㅠ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79
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좋아요 한번에 처음부터여기까지읽었어요 대박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뻐꾸기입니댜ㅜㅜㅜㅜㅜ 아 정국이 번외가 끝났군뇨ㅠㅠㅠㅠㅠㅠ 나중에 글 더 연재하신후에 한번 더 와주시겠쬬~?!!! ㅠㅠㅠㅠ정구기 질투쟁이구만
그것마저도 발리는 ㅠㅠㅠㅠ하 운동가기전에 글 읽어서 기분좋게 갈 수 있겠어염 ㅠㅠㅠ 사랑합니댜 작가님

8년 전
독자81
으으으으 정국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작가님 글 1편부터 정주행 하고 왔는데 정말 저 심장이 막 떨려요 어떻게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글을 쓰실 수 있는 거예요? 도대체 작가님은 어떤 분이기에...... 저도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된다면 [동그랑땡] 으로 신청하고 싶어요! 신알신도 하고 갈 거예요! 기다려지겠죠? 벌써부터 다음 편이 기대되고 기다려지는데 말이에요 작가님 사랑해요 글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앞으로도 그럴 예정이고요 작가님 짱!
8년 전
독자82
호독

어머.. 정국이가... 일찍 다니자래... (부끄) 어머머머 !!! 짱좋아 !!!!!! 끄양 !!!!!!! 나... 심쿵사... 어떻게... 와... 내 심장 책임져 !!!!

8년 전
독자83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ㅁ빨리 행쇼햇으면좋겟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4
전씨걸새우깡
8년 전
독자85
남들앞에서 조심스러워하고 현명한 선택하려는 정국이가 너무 안쓰러워요ㅠㅠ 계속 주저하다가는 뺏길텐데 맴찢.. 그냥 여주한테 대쉬를 해라 몽툥아!!!!
8년 전
독자86
꾸기♥
8년 전
독자87
둘은언제쯤행쇼?....이제정국이랑여주랑같은마음인건알겠고..이어질일만남았네요!!작가님이알아서잘해주시겠지?(찡긋)
8년 전
비회원139.77
눈부신입니다! 정구기의 질투가 참 귀엽네요ㅎㅎ 빨리 둘이 가까워졌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88
정주행 완료ㅠㅠㅠㅠ암호닉 신청가능한가요ㅠㅠㅠ? 된다면 [별에서 온 핑몬] 으로 암호닉신청할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정국이랑 여주 빨리행쇼하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갑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려요♡ㅠㅠ 다음편도 빨리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89
작가님ㅜㅜㅜ정국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ㅜㅜㅠ저런 질투라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ㅜㅜㅜ정국이가 일찍일찍 다니라면 일찍 다녀야죠ㅜㅜ그렇고말고요ㅜㅜㅜ항상 잘 보고 있어요ㅜㅜㅜㅜㅜㅜ실례가 안된다면 [꾸꾸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1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숨도 안쉬고 정주행해서 왔네요 이런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요 ㄹ 역시전정국도남자였어 ...ㅎ 윤기번외는없죠? 윤기도좋아하나?그게제일궁금한데ㅠㅠ
8년 전
독자93
[연이]로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8ㅅ8

아 저 바보같이이ㅠㅠㅠㅠ신알신 안하고 가서ㅠㅠㅠ이제서야 두 편을 봤네여 ㅜㅠㅠㅠ면목없어요 ㅈㅣㄴ쨔ㅠㅠㅠㅠㅠㅠㅠㅠ첨부터 다시읽으야지 아련하니까 ㅠㅠㅠㅠ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94
오 정국이 번외가 끝났네요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이런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니ㅠㅠㅠㅠ 그래서 결국 둘의 행쇼만 남았습니다
8년 전
독자95
카프리썬이에요! 정국이 츤츤츤ㅊ늩ㄴㅊㄴ츤 마음을표현하란말이야ㅑ정구가ㅠㅠㅠㅠ 아 남자ㅏ네전정국... 사랑이다정국아ㅜㅠㅠ
8년 전
독자96
[쭈꾸미]로 암호닉 신청해요! 지금 정주행 다 끝내고왔어요ㅠㅠㅠㅠ정국이 찌통ㅠㅠㅠㅠ그 누나 정말 부들부들이네요 정국이가 마음도 표현하는데 여주도 조금 표현해줬으면ㅠㅠㅠ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계속 글 써주세요ㅠㅠㅠ
8년 전
독자97
젤리예요 ㅋㅋㅋㅋㅌㅋ 과하게 친절하댘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ㅠㅠㅠ 망개 너무 귀여워ㅠㅠㅠ 요정같아ㅠㅠㅠ침침ㅜㅠㅜㅜ지미나ㅠㅠㅠㅠ 아 분명히 정국이 시점인데 ㅎr.. 지민이도 귀여워서 너무 좋아여..♡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98
알겠어 그럴게 정국아 ㅠㅠㅠㅠㅜㅜㅜㅜ 누구 말인데 들어야지 ㅠㅠㅜㅜㅜㅜㅜㅜ 정국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제가 이렇게 두근두근할 수 있는 건 작가님 덕분입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알라뷰 뿅 [군주] 신청할게요 ㅠㅠ
8년 전
비회원190.53
암호닉 [헤이호옹]신청해요!
8년 전
독자99
현지! 하.......똥망이라녀......................전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번외가 끝이라니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이제 정국이 마음을 알았으니 더 빨리 진도가 나갈 수 있을까요?.?
8년 전
독자100
핑크보이
작가님!!!똥망이라녀..무슨 당치 않습니다 금손이세요 금손!!♡정국이 혼자서 막 생각하는 것도 귀엽고 여주 생각해 주는 것도 귀엽고 질투하는 것도 귀엽고퓨ㅠㅠㅜㅜ정국아ㅏ...점점 삼각관계 사각관계 형성이라니 정국아 조심해8ㅅ8그 와중에 윤기도 귀엽고~~~진짜 신중하게 표현하는 마음에 설레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01
ㅠㅠㅠㅠ정국이 귀엽네요ㅠㅠㅠ질투라니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75
0324에요 :)
정국이 번외읽으니까 정국이 마음 다알겠아ㅋㅋㅋㅋ 빨리 행쇼해서 꽁냥꽁냥 대라구 대리만족하고싶으니깐ㅎ 오늘도 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102
카누예요!
정국이는 질투하는 모습도 어쩜 저래 귀엽지...♡
이제 여주는 여기저기 휩쓸리지않고 자기 감정에만 집중하면 되겠다! 하지만 삼각관계...사각관계라뇨.....8ㅅ8 이게 왠 말이람 윤기vs정국vs호석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후....아직도 갈길이 멀다 정국아....힘내라 화이팅.....!

8년 전
독자103
암호닉신청되나요???[복덕방아줌마]로요~~~ 방금 정주행했는데....심장이막도키도키하..달까??ㅠㅠㅠㅠ개죠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태태에요ㅜㅜㅠㅠㅠㅠㅠㅠ와ㅜㅜㅜㅠㅠ작가님짱짜우ㅜㅜㅜ완전재밌거요ㅠㅠㅜ전정국쇽마음왜테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이런의미였다니ㅜㅜㅜㅜ그와중에민윤기지뢰게임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ㅠ다음화도기대할게용!!!!!하트하트
8년 전
독자105
꽃님이에여 훙허우허ㅓ 먼저 심호흡좀 하고 갈께요... 쟈갑고 무뚝뚝한줄만알아ㅛ던 전정구기가 이렇게 훅들어오면....저 죽어요....헝...
이런데 똥망이라뇨 그런말하시면 저한테 혼나여!! 자까님 글 진짜 짱짱이에요 정말 맨날 추천하고 다닐정도로b이에요!! 그러니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글 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106
ㅠㅠㅠ이번정국이번외로정국이의속마음에대해제대로알앗네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Good night 이에요 ! 저런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니 ㅠㅠㅠ 정국이 마음이 너무 설레네요.. 마지막에 진짜 심쿵.. ㅎㅎㅎㅎ 다음편도 기대할게영
8년 전
비회원161.239
산들코랄이에여!! 드디어 정국이 번외가 끝났군요!! 뭔가 정국이맘을 아니까 홀가분하네요!! 정국이가 그렇게 좋아했었다니..이제 정국이 번외가 끝났으니 뭔가 잘 될 것 같은 예감이 드는거 저만인가요??ㅎㅎㅎㅎㅎ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08
정구가ㅠㅠ 질투하는 거 왜 이렇게 귀여워ㅠㅠㅠ 정국이가 여주를 얼마나 생각하는지 여주가 알아야하는데ㅠㅠ
8년 전
비회원193.33
요를레히에요! 오늘의 교훈 죽은 자는 말이 없다.. 전정국 ㅜㅜㅜㅜㅜ 이렇게 날 설레게 만드는 건 너밖에 없어 난 너뿐이야ㅜㅜㅜ 넌 나의 봄이야ㅜㅜ 영원하 평생동안 ㅜㅜㅜ 그저 정국이 시점으로 번외가 나왔을 뿐인데 왜이렇게 설레죠 진짜.. 지민이가 정국이 머리 쓰다듬으면서 말하는 거도 되게 좋았고 정국이 시점으로 여주한테 질투하는 모슺도 너무 좋았어요 진짜ㅜㅜㅜ
8년 전
독자109
흐얼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아 정국이시점너무좋다ㅠㅠㅠㅠㅠ내가 생각하면서읽엇던거랑 거의생각이일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좋아하는거 너무설레고좋음거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6.136
1600이에요ㅠㅜㅜㅜㅜㅜㅜ 너무 설렌다 진짜ㅠㅜㅜㅜㅜㅜ 작가님 이러시면 제가 이 시간에 잘 수가 있어요 없어요ㅠㅜㅜㅜ 설레서 잠도 못 자겠네 흐흐흫♡ 좋다♡♡
8년 전
독자110
챠밍이에요ㅠㅠㅠ 학원끝나고왔는데!! 이게 똥망글일리가! 완전 정국이 번외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여주시점의 지난 글들과 정국이의 번외가 오버랩 되면서 진짜 꿀잼이잖아요ㅠㅠㅠ최고잖아요!!!!! 연재텀도 이렇게 빠르면 그냥 전 작가님한테 발리라는 얘기인가요ㅠㅠㅠㅠ아 사랑합니다ㅠㅠㅠㅠ 더위조심하세요♡ 더우니까 음식도 조심하시구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1
하.... 세상에 작가님 그리입니다 미아내요ㅜㅜㅠㅜ 제가 너무 늦게와서 제가 일단 좋은 말씀 전해드리죠! 비회원 독자 그리가! 회원이 돼서 돌아왔어요!!! 사실 돌아온지 오래됐지만 제가.. 그 뭐죠 제가 알람이 울리는거 외에는 보지 않았던 불상사가.. 하 진짜 저를 매우 치세요 작가님 글 누구보다 사랑하는데 평생 사랑할건데 왜... 이럴까요ㅜㅠㅠ 진짜 정말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저는 작가님 글 덕분에 오늘하루도 생명 유지하는데 생명이 위태로워요... 정국이하고 작가님하고 윤기가 자꾸 제 심장을 폭행해서 진짜 쓰려지네요ㅜㅠㅜㅜㅠ 사랑합니다!!! 그리고 안녕히 주무시고 오늘도 워더하고 사라집니다 바잇!@
8년 전
비회원41.235
푸딩입니다!!! 드디어 꾸기 번외가 끝나내욥!!
마지막 꾸기 말 한마디 심쿵.....♡ 번외를 통해
정국이 마음고생 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좋은글 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13
와........Sulli예융!! 윤기도 여주한테 호감이 있는건가??
8년 전
비회원231.152
뀨뀨
드디어 정국이 본심도제대로알았어요ㅠㅠㅠㅠ사실은좋아했던거면서ㅠㅠㅠㅠㅠ 과팅그런게대순가요ㅠㅠ끝내고 둘이행복해지길!

8년 전
비회원74.183
일찍다니자!이말한마디에 심쿵ㅠㅠ너무 설레여ㅠㅠ작가님 암호닉 신청하고싶어여ㅠㅠ[밤비]로 신청해도되나여?ㅎㅎ
8년 전
독자115
다홍이에요! 정국이도 저런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니ㅠㅠ 표현이 서툴러서 다 그렇게 보였던 거군요ㅠㅠㅠㅠㅠ 어서 하루 빨리 여주가 마음을 알아주길ㅠㅠㅜ
8년 전
독자116
윤아얌이에요ㅠㅠ 아ㅠㅠㅠㅠㅠㅠ 호석이의 등장에 정국이 시점.. 즌증그기 왜케 라이벌이 많은것이여ㅠㅜㅜㅠ 달달함 좀 보고시퍼여ㅠㅠㅠ 언제쯤 이 둘은..ㅠㅠ
8년 전
독자117
작가님하트입니다ㅠㅠㅠㅠㅠ네 제 암호닉처럼 정말 작가님 하트하트해요...정국이가 윤기랑 신경전 하는거 보고 설렘사할뻔했는데 호석이 질투하는거 보고 2차 설렘사했어요...작가님 글 읽을 때마다 제 목숨이 몇 개가 되는건지...ㅋㅋㅋㅋㅋ똥망글 절대네버아닙니다!!!작가님 항상 글 잘보고 있어요. 날씨가 어매무시하게ㅡ더워가지고 건강 잘 챙기셔야해요!감사합니다 하트.
8년 전
독자118
아진짜전정국정말여주많이좋아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다감덩~~~~빨리정국이랑잘되서꽁냥거리는모습과함께정국이에속마음을또보고싶네여ㅠㅠㅠ자까님최고
8년 전
독자119
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 꿀잼이네요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20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아련해ㅠㅜㅜ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121
꺅!!!!!!!!!!ㅈ정국이ㅡ핵설래진짜ㅜㅜㅜㅜㅜ이제 본격적인정국이의뭐냐...그 암튼 그게 시작되는건가??완전기대되는데요 작가님??다음편이.빨리나오기를 기대하고 또 기대할께요!!!!!!!어떻게 사람을 이렇게 설레게 하시는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22
태태한 침침이에요 작가님 ㅜㅜㅜㅜ아 전정국ㅜㅜㅜㅜ대박 설레ㅜㅜㅜㅜ 아왕저누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ㅜㅜㅜㅜ전구가ㅜㅜㅜ
8년 전
독자123
[두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니 달달한 글을 못쓰신다뇨 무슨 그런 말도 안되는 소리를. 엄청 설렙니다. 죽을 것 같아요. 오늘 처음 정주행했는데 전 이제 잠은 다 잤어요. 책임져 엉어어어엉ㅇ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ㄱ과하게건방진ㅋㅋㅋㅋㄱㅋㄱ여주를대할땐착하고 호석이대할땐 건방지다고해섴ㅋㅋㅋㄱㄱ여기서너무설레면서도 웃겨서너무즐거웠씁니다!ㅋㅋㅋㄱㅋㅋ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25
은하수에요! 정국이가 자기 마음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ㅜㅜㅜ과거의 상처를 잊고ㅠㅠㅠ옆에 지민이같은 친구 있으면 정말 성공한 인생을 산 것 같네요ㅜㅜㅠㅠㅠ여주야! 정국이한테 올인해!
8년 전
독자127
퍼플 ㅠㅠㅠㅠㅠ아 작가님 글 제 스타일 진심 ㅠㅠㅠㅠ아 대바규ㅠㅠㅠ 감동과 재치가 같이 있너요퓨ㅠㅠㅠ
8년 전
독자128
작하에요ㅠㅠ정국이 너무 귀엽네요ㅠㅠㅠ하나하나 행동이 다 여주를 좋아한다는게 느껴져요ㅠㅠㅠㅠ흐허 너무 좋습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29
0915에여 정국이 변외가 끝났네요!!!!다음부터는 무슨일이일어날지?? 지금 나와있으니까확인하러갈께용~~담편에서뵈요!!
8년 전
독자130
으헝 어떡해ㅠㅠㅠㅠ 정국이 번외에 저는 결국 밤을 샙니다ㅠㅠ 툭툭 내뱉는 말인줄 알았는데 속마음은 둘 다 좋아 죽네요 ㅎㅎ 맘고생하는게 슬프지만 둘이 천천히 풀어나가게 진짜 재밌을거같아요 성격케미도 너무 잘맞고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31
흐어흐엉ㅇ 정국으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거 귀여워ㅠㅠㅠㅠㅠ 서로 표현하는게 서툰 맘을 몰라주는거같아서 속상하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2
그래애 누나 일찍다닐께..수첩이 어디있더라?오오 (끄적)저엉구기가 일찍 다니라고함.일찍다니자 돼써!!누나 적어놨어 꾹아!!!!
8년 전
독자133
대박...대박!!!ㅠㅠㅠㅠㅠㅠ정국아 너무 멋있잖아..ㅠㅠㅜㅠㅜㅜ작가님 사랑할 것 같아요...글을 너무 잘쓰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지뢰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뢰게임 재밌어 정국아..! ((윤기)) 일찍 다니라면 일찍 다니고 연락하지 밀라면 말아야죠 그럼요..
8년 전
독자135
아진짜너무설레잖아요작가님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6
정국이 번외가 이렇게 설렐줄은....뜻 밖의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정국아 이렇게 츤츤거려도 되는거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와 진짜 정국이가 이렇게 좋아할줄은 몰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7
진짜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분위기ㅠㅠㅠ와 진짜 말로표현이안돼요....기승전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38
으오오어아아징짜ㅠㅠㅠㅠ정국이ㅠㅠㅠㅠㅠ막아련하고ㅠㅠㅠ정국아!!너도빨리번호를따!!번호도모르고좋아한다고만하니까그런거일수도있쟈나??
8년 전
독자139
드디어 정국이 번외가 끝이 났네요! 정국이의 마음을 몰라서 그런지 힘들어하는 여주가 답답하고 앞이 막막했는데 지금은 정국이가 여주에 대해 어느정도의 마음을 가지고 있고 언제부터 그랬는지 알게되니까 되게 알게모르게 자신감이 불긋불긋 솟아나는 기분이에요! 이제 여주와 정국이도 오해를 풀고 행쇼하는 일만 남은 건가요ㅠㅠ? 그런데 삼각 아니면 사각관계라니.. 그래도 삼각또는 사각관계로 인해서 정국이와의 사이가 더 돈독해졌으면 좋겠네요!! 이번 글도 역시 사스가 작가님 내사랑!! 추천이여~ 싸라해여
8년 전
독자140
하...서로 오해 아닌 오해를 하는건가?ㅠㅠㅠㅠㅋㅋㅋㅋㅋ막 호석이 질투하는거 귀엽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1
꺄룰입니다ㅜㅜㅜㅜㅠ작가님 진짜ㅠㅠㅠㅠㅠㅜ아후...ㅠㅠㅠㅠㅠ정국이 마음을 아니까 뭔가..참 좋네요....하...
8년 전
독자142
슙이엥용!!

전장국짘짜ㅠㅠㅠㅠㅠ매력쟁이ㅠㅠㅠㅠㅠㅠ너뮤좋아요ㅠㅜㅜ전정구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항다정국아ㅠㅠㅠㅠㅠ류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

8년 전
독자143
아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번외 인간적으로 너무 설레는거 아니에여?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일찍다니자는.....8ㅅ8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4
정국이마름이진짜ㅠㅠㅠㅜㅠㅜㅠㅠ이란편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언재고백한다구요??????????????얼른하자얼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45
읭이이이ㅣㅣㅣ이ㅣㅇㅇ 아 좋다 좋아 질투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허류ㅠㅠㅠㅠㅠㅠ전정국 설레잖아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설렘사....윽.....수니 사망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7
ㅜㅜㅜㅜㅜㅜ아ㅜㅠㅠㅜㅜㅜㅜㅜㅜ진짜 전정국이 진짜 설레잖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ㅜ
8년 전
독자148
호석이가 정국이 마음에 불을 지폈네 활활
8년 전
독자149
정국이버전을 보면서 막힌 속이 뻥 뚫리는것 같기도 하고 둘 사이에 큰 오해가 있는거같아서 안쓰럽기도 하고 답답하기도 하고 윤기도 좀 걸리고.........
8년 전
독자150
ㅜㅠㅜㅜㅜㅜㅜㅜ진짜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정국이 호석이나올떄 생각이참ㅋㅋㅋㅋㅋㅋㅋ찰지네욬ㅋㅋㅋㅋㅋㅋ진짜 현웃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작가님 대단하신게 생각하는거 나올때 아미는 딱 아미같고 정국이는 딱 정국이같아섴ㅋㅋㅋ너무귀엽고 좋아용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1
정국이 속앓이 하는것봐ㅠㅠㅠㅠㅠㅠㅠㅠ것보다 윤기랑 쌍으로 바보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5.205
세상에....내심장......꼬이심장....어쩌실거에요ㅠㅠㅠㅜ흐어어어어어작가님사랑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52
드디어 정국이의 번외가 끝났네여! 정국이의 짠한 마음을 알게되서 뭔가 정국이가 안쓰러운 이 느낌....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53
와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아 좋다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우와 드디어 정국이 번외가 끝났네요. 그동안 정국이도 여주 못지않게 마음고생 단단히 했구나 싶어 안쓰럽기도 하고, 여주 주변 남자들 볼 때마다 신경 쓰는 건 또 귀엽고 ㅋㅋㅋㅋㅋㅋ 얼른 둘 다 진심을 알아서 잘 됐으면 좋겠어요 읽는 내내 정말 간질 간질거려서 죽는 줄 알았어요ㅠㅠㅠㅠ기특한 정구기ㅠㅠㅠㅠㅠㅠ얼른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8년 전
독자155
어머나ㅋㅋㅋㅋ정국이 너무 설레요ㅠㅠㅜㅠ호석이랑 여주랑 얘기할때 여주는 착하다그러고 호석이 욕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6
밤열한시예요! 으엉ㅜㅠ너무 오랫동안 못보다가 보니깐..ㅠㅠㅠㅠㅠㅠ다시봐도 재밋어요ㅠㅠㅠㅠ그럼 다음화보러가야겠네요..(도키도키)
8년 전
독자157
김자깡이예요 ㅠㅠ 와 정국이 번오ㅣ 보니까 이제서야 하나씩 이해가 되기 시작하는 거 같고 막 그래요 ㅠㅠㅠ
8년 전
독자158
캬...짱입니다요
8년 전
독자159
쿠야가점점남자다워지기시작한ㄱ다...너무좋아요헤헤
8년 전
독자16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행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1
아ㅠㅠㅜㅜ마지막에 정국이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ㅜㅠㅜㅠㅠ여주도 빨리 정국이의 마음을 알아야 하는데ㅠㅜㅠㅜㅠㅜㅜㅜ
8년 전
비회원231.193
미쳤답ㅇㅎㅎ훟ㅎㅎㅎㅎ♥
8년 전
독자162
꽃밭이에여!!!!!여주가눈치가많이없네여8ㅅ8젛아하는사람도주위친구도챙겨주느라힘들겠어여그래도밉지않다는게함정!수정이일부러그런거귀염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랑정국이둘이같이영화보러온거귀염ㅋㅋㅋㅋㅋㅋ신경쓰였으면ㅋㅋㅋㅋㅋㅋ가지말라거하짛ㅎㅎㅎㅎ귀여워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3
ㅜㅠㅠㅠㅠㅠㅠ이럴줄알았어ㅜㅜㅠㅠㅠㅠㅠㅠ너기다렸자나ㅜ푸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아진짜정국이찌통이다ㅜㅜㅜㅜㅜㅠㅠㅠ제발 서로 조금씩만이라도 표현을 하라고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ㅜㅜㅜ내가울거같아지금 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그나저낰ㅋㅋㅋㅋ민윤기 지뢰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구ㅏ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삼각관계가 맞는듯싶다 나는 정국이 응원할래!!!!
8년 전
독자164
지뢰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한참을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랑 호석이 말할때 호석이는 미워하고 여주만 착하다 착하다 하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ㅠ서로 마음을 모르고 삽질하는 둘도 안타깝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5
와ㅠ항상 여주생각하고 있었고만
8년 전
독자166
휴 답답한건 여주뿐 ......겁나 답답해 ㅠㅠㅠㅠㅠㅠㅠ고구마 백개먹은 여주 ..ㅠㅠㅠㅠㅠㅠ갸우 다가온 정꾸기 다 밀어내게생겼네 ...ㅠㅠㅠ
8년 전
독자167
안만날게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너무 잘쓰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06.6
우와..........진짜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 윤기 지뢰게임 ㅋㅋㅋㅋ ㅋ빵 터졌어용
8년 전
독자169
예?ㅠㅠㅠㅠㅠㅍㅍㅍㅍ뭐가똥망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은데
8년 전
독자170
ㅠㅠㅠㅠㅠ으아 마지막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1
정국이가저한마디를하려구상황을다지켜보고있었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정국이진짜속으로는좋다고백번은넘게말했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얼른정국이마음알아채줬으면좋겠ㅅ써요 !
8년 전
독자172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분위기 이런 글은 이게 유일한거같아요 ㅠㅠㅠㅠ 완전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3
으악 전정국ㅠ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설레요ㅠㅜㅜㅜㅜㅜ 질투하는거 귀엽당ㅎㅎㅎ
8년 전
독자174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정국이 시점 마지막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왜이렇게 남주시점이 좋은지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정국이 시점이었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보니까 호석이랑 여주랑 어떻게 될지도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175
정국 진짜 대벅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이 노뮤 이쁘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76
태형워더에여><왜 내이름에 빨간줄ㅎㅎㅎㅎㅎㅎㅎㅎ아무튼ㅠㅠㅠㅠㅠㅠ정구기 머시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잉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7
ㅠㅠㅠㅠㅠ정국아... 사정이 생겨서 며칠 못 보다 다시 정주행 해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1.107
과자박스에요!! 오늘 작가님 글 달릴겁니다! 아 진짜 일찍다니자 저 말.. 너무 설레요ㅠㅠㅜㅜ 막 분위기 상상되고!! 정국이 진짜ㅠㅠㅠㅠㅜ 설렘사할것같네요ㅜㅜ 다음 글도 기대하면서 지금 보러갑니당!!♡
8년 전
독자178
많이좋아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그럼 표현하고 행쇼할일만남았구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9
정국잌ㅋㅋㅋㅋㅋ왤캐 귀여울깤ㅋㅋㅋㅋㅋ근데ㅜ윤기보고 만만치 않은 호구랰ㅋㅋㅋㅋㅋㅋㅌ아니ㅜ오늘이 제일 웃겨요ㅋㅋㅋㅋ전에는 글이 뭔가 아팠었는데 정국이 마음 알고보니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냥 귀여움
8년 전
독자180
전정국뿡뿡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무슨 작가님 글이 망글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그런 말씀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정국이 번외를 통해서 정국이의 맘을 더 잘 알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정국이 번외를 보지 않았다면 정국이가 무슨 마음을 가졌는지 진짜 게이였는지 몰랐을거에요
8년 전
독자181
와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건 혁명이야... 윤기야 나랑 살자인데요.. 사랑합니다 정말 이게 뭐람...하ㅏ하....취향저격 어떡해요ㅜㅜㅜㅜㅜㅜㅜ참... 너무 설레ㅣ..정국이가 더 질투했으면..아 너무 설렌다
8년 전
비회원56.134
청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2
캬 진짜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찍 다니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잠 다잤네ㅠㅠㅜㅠㅠㅠㅠㅠ내일 학교가야 하는데ㅠ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183
정국이 질투 너무 졓다ㅠㅠㅜㅜㅠㅠㅠㅠㅠ빨리 정국이랑 행쇼 좀......(간절)
8년 전
독자184
으허어커어어 지금 여러 댓글에서 으헝컹컹 이랬는데 ㅋㅋㅋㅋ 아무래도 고정닉을 우헝컹컹으로 햐여하나 ㅋㅋㅋㅋㅋ 밀린거 마지막화에서 고정닉 신청하려했는데 ㅋㅋㅋ 아 진짜 정ㄱ구이 귀야워 죽어버리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ㄴㅋ 여주는 나와 전혀 다른 예쁜 처자인걸 알지만 으어어어 현실이 붕괴된더!!
8년 전
독자185
으어어어어어
8년 전
독자186
대박 ㅏ심장.....심장.....
8년 전
독자187
여주야 이제 너도 눈치챌 때가 온 것 같아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
8년 전
독자188
정주행 중이에요!!! 얼른 다 보고 암호닉 신청 하고 싶어여ㅜㅜㅜㅜ 작가님 글 감사핮니당 ㅜㅜ
8년 전
독자189
군주님이 지뢰게임한다고 했을때 현웃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설렘글을 연달아서 보니깐 달달해서 죽을것 같다
8년 전
독자190
우와숨안쉬고읽어서죽을뻔햇네요...숨막혀서...아심장이펄떡펄떡갓잡아올린활어마냥난리가낫어요ㅠㅠ난왜저런애가없나ㅠㅠ으앙
8년 전
독자191
워 ㅋㅋㅋㅋㅋㅋ이로써 ㅋㅋㅋㅋ 정리가 되는 건가요 민윤기는 여주를 좋아한다. 전정국은 여주를 많이 좋아한다 ㅋㅋㅋㅋㅋ호석이는 하 ㅋㅋㅋㅋ훈남 파티네요 아주 복이 넘쳐 여주ㅋㅋㅋㅋㅋㅋ 지막에 건방지뎈ㅋㅋㅋㅋ 질투귀여웤ㅋㅋ
8년 전
독자192
아 정구기 너무 귀여워여ㅛ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 작가님 ㅜㅠㅜㅠ은혜로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3
우억 진짜 대박이예요 완전 심쿵대박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4
흐흐 정국이가 꽤 귀여운 구석이있네요 질투도 할줄알고ㅎㅎ
8년 전
독자195
아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번외 읽는내내 행복해서 죽는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이렇게 귀여우면 어쩌자는건지 설레게...........!! 윤기도 호석이도 여주 주변에 위험인물이 많아서 정국이가 긴장좀 많이 해야겟네요ㅎㅎ
8년 전
독자196
질투하는거야?ㅋㅋㅋㅋㅋ 아고아고 귀여워라♡ 여주가 그렇게 좋았어요? 아주 좋아죽겠지?그치? 나도 맘이 간질간질 하다잉♡
8년 전
독자197
전정국 너란 남자..하..큐큐큐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98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를 어쩌면 좋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9
아 ㅠㅠ정국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훅 다가가란마리앋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자식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0
설렘설렘하네요ㅠㅜㅠㅠ 언능 다가갔으면 한다 정국아ㅠㅜㅜㅠ
8년 전
독자201
하......나진짜 설레요ㅠㅑㅑㅠ 아진짜 짱이다..... 저렇게여주를 좋아하고 아끼고...앗 진짜 짱이란말밖에 할께없어요...!!!!! 아진짜 최고야이거는ㅛ ㅠㅠㅠㅠ 진짜 뭐앗짱이야 후...정국이...힣
8년 전
독자202
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야??? 심쿵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말대로 일찍다니자 여주야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3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번외는사랑이였ㅇ습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4
아 정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5
정국이도 혼자 속앓이 많이 했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6
으아아아아앙 대박.. 진짜 상상하면서 보니 더 설래는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 아ㅜㅠㅠㅠ 정국아 ㅠㅠ 일찍 다닐께 휴
8년 전
독자207
아 이런 정국이 순정파 좌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 아 너무 재밌다 정말 질투하는게 왜이렇게 사랑스러운건지?????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8
정국이의 마음을 이제야 다 알게 되었네요ㅜㅜㅜㅜㅜㅜㅜ 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차리고 행복하십쇼를 했우면 좋겠어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9
아 진짜 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
8년 전
독자210
어떻게 보면 모두 친절한데 여주에게만 친절함이라고 표현하고 호석이는 결코 그러한 긍정적인 표현을 쓰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여주 정말 좋아하네요.. 설렌다ㅠㅠ
8년 전
독자211
와 번외 보니까 더 더 더 더 더 설레요... 이제 영사할 일만 남았어요... 미리 오래가렴...
8년 전
독자212
ㅠㅠㅠ진짜설렌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3
전정국질투하는거왜케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16.23
하 ㅠㅠㅜㅜㅠ 정국아 ㅠㅠ 오구 오구 신경썼어 ㅠㅠㅜㅜ 근데 민윤기 지뢰찾기 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 정국이 한테 엄청 까임 ㅠㅠ 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14
와 진짜 둘다 사랑스럽네요... 다 행복해지면 좋겠지만...
8년 전
독자215
후.....심장아 나대지말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꾹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 짱귀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6
으아아아아아 어떠케ㅠㅠㅠㅠㅠ설레쟈나ㅠㅠㅠㅜㅜㅜㅜ꾸기야ㅠㅠㅜㅜㅜ히아아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니가조타ㅠㅠ
8년 전
독자217
아ㅠㅜㅠㅠ 설레요ㅠㅠㅜㅠ 스크롤 내릴때마다 심쿵ㅠㅜㅠ
8년 전
독자218
24예요 응 네 오빠 일찍 다닐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너 이 자식 그냥 고백해(짝) 고백해(짯) 사각관계 환영합니다 확 불질러버려요ㅠㅠㅠㅠㅠㅠㅠ어서 다음편 봐야겠어요
8년 전
독자219
아오ㅠㅠㅠㅜㅠㅡ너무설레ㅠㅜㅠ정국아ㅠㅜㅠ날가져ㅠㅠㅡ
8년 전
독자220
장국이진짜귀야우ㅏ옄ㅋㅋㅋㅋㅋㅋㅋ사랑스랍당
8년 전
독자221
오ㅓ진짜ㅠㅠㅠㅠㅠㅠ어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빨리행쇼ㅙ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2
와우............전정국ㅠㅠㅠㅠㅠㅠ그래서 언제 이루어지죠??ㅎㅎㅎ
8년 전
독자223
아 진짜 최고에요 작가님... 정구기 번외 더럽 ㅠㅠ
8년 전
독자224
독방에서 글 추천해달라고 할 때 거의 모든 글에서 추천하던 글이라서 얼마나 좋은 글일까 기대하고 왔는데ㅠㅜㅠ 지금 정주행 중입니다 포인트가 아깝지 않아요 원래 정주행할 때는 댓글을 잘 안 쓰는 편인데 이 편은 꼭 써야 될 것 같아서ㅠㅜ 작가님 글을 보기위해서라면 제 포인트따위..! 상관쓰지 않을 것 같아요 정국이 번외ㅠㅜㅠ너무 좋아요 저어어ㅓ언에 여주 시점에서 봤던 윤기가 여주 좋아하냐는 대답에 호감인데 곧 좋아질 거라고 했던 정국이의 대답이 정국이 시점으로 나왔는데 여주시점이었을 때는 여주까지 대화에 포함되어 있었는데 정국이 시점에서는 대화에 정국이랑 윤기만 있는 디테일ㄹ이랄까 정말 저는 처음에 현재처럼 이야기 전개되고 또 번외로 다른 사람 시점이 나오는걸 정말 사랑하거든요 근데 작가님이..! 세상에나 취향저격하셔서 또 이 댓글 쓰고 정주행 하러 얼른얼른 가야겠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작가님ㅠㅠㅜㅜㅠㅠ
8년 전
독자225
일찍다닐게 나랑 결혼하자
8년 전
독자226
몰아보려다가 못 참겠어서 정주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ㅠㅠㅠㅠ정국이 맘 울렁이는게 여실히 느껴지네요 8ㅅ8
8년 전
독자227
하......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
설렘설렘열매를21346587900먹은듯하다

8년 전
독자22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서 미필 것 같아요 ㅠㅠㅠ아ㅠㅠ유유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229
혼자 생각하는거 왜이랗게 귀여워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0
정국이ㅠ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 넌 정말 사랑둥이야ㅠㅠㅠ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231
정국아,,,,,,아련 언제쯤 이어지는건가,,,,,정국이 맘고생nono해,,,,,
8년 전
독자232
정국이 질투하는거ㅠㅠㅜㅠㅜㅠ너무설레요ㅠㅜㅠㅜㅠㅠ
8년 전
독자234
와ㅠㅠㅠㅠㅠㅠ정국이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5
안만날게ㅜㅜㅜㅜㅜㅜㅜㅜ사구리자ㅋㅋㅋㅋ정국아ㅠㅠㅠㅠ앓앓
8년 전
독자236
네 응 오케이... 그때도 말했지만 일찍 일찍 들어갈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7
이런 정국... 내 심장을 쏴 죽일 정국... 저는 오늘부로 생을 마감할 듯 싶어요 이렇게 설레서야 원...
8년 전
독자238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자나요ㅠㅜㅜㅜ하ㅠㅠ ㅠ뭔데ㅜㅜㅜㅜ젙국아 상남자처럼다가오란말야ㅜㅜㅜㅜㅜ언지든지 환☆영★
8년 전
독자239
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입장에서 보니 다 짜맞춰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일단 정국이가 남자를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여주의 오해부터 빨리 풀렸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40
다시 만나지 말고ㅠㅜㅠㅠㅡ박력ㅠㅜㅜㅠㅜ빨리 잘되야할텐데ㅠㅜㅜㅜ
8년 전
독자241
아 전정규긔ㅣㅠㅠㅠㅠㅠㅠ 뭐야ㅠㅠㅠㅠ 질투하고 덩말 ㅠㅠㅠㅠ귀여워 죽겠오ㅠㅠㅠㅠ끙 좋ㅎ아하능 ㄱㅁ저을 아미한테 망ㅎㄹ이 망ㅎ이 보여주란말이야!!!! ㅇ 바부 멍청아!!! ×♧혼자 짛투만 하지맣거ㅠㅠㅠㅠㅠ 끙 저 남자은 누굴까여ㅠㅠㅠ 석진시같은느낌적인늒ㅁ..ㅠㅠㅠㅠㅠㅠ덩국야ㅠㅠㅠ잘해ㅠㅠㅠ
8년 전
독자242
ㅋㅋㅋㅋㅋㅋㅋ호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의 개쿨함에 여기에 스니 심장 놓고 갑니다 ㅎㅎㅎ
8년 전
독자243
꺄악 ㅠㅠㅠㅠ머시쪙
8년 전
독자244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ㅜㅜㅜㅜㅜㅜㅠ 넘 귀엽쟈나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45
와진짜 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랴ㅠㅜㅜㅜㅜㅜㅜ얼른 둘이행쇼하길 ㅠㅠㅠ
8년 전
독자247
정국아ㅠㅠㅠㅠㅠ그냥 훅 다가와도 괜찮아ㅠㅠㅠㅠㅠㅠㅠ얼른 여주랑 행쇼했으면....♡
8년 전
독자248
어휴 ㅠㅠㅠㅠ정국ㄱ이때문에제심장이남아나질않아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9
번외ㅠㅠㅠㅠ마음이시큰해요ㅠㅠㅠㅠ진짜좋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0
정국아 빨리 사귀자고 해 빨리 아악 사귀라고 왜 안 사귀는데
8년 전
독자251
정국아그냥내가일찍다닐게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252
츤데레 돋는 국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서로 마음 좀 들어내놓고 살자구~!!!!!!
8년 전
독자2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이제 여주랑 행쇼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4
아 전정ㅇ국 번외 겁나 좋구요ㅠㅠㅠㅠㅠㅠㅠ 완벽하구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5
정국아...질투하는거넘귀엽자나....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두근두근
8년 전
독자256
국이 넘좋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7
와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8
그동안 오해해서 미안ㅠㅠ그냥 설레할걸 뭘 으심이돋아가지구ㅠㅠ
8년 전
독자259
아완전 설레여ㅠㅠㅠㅠㅠ 윤기도 좋고 정국이도 좋ㅇ고ㅠㅠㅠ 여주 복받았네 복받앗어
8년 전
독자260
세상에 윤기도 좋아하고 정국이더 좋아거 호석이더 좋아하고|~인기쟁이네ㅜ
8년 전
독자261
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ㅔ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3
ㄹㅇ 정국이 넘나 다정한 것 ㅠ 진심 대박 ㅇㅅㅠ 쩔 (끙끙)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4
와,,,정말....정국이 번외는 정국이를 알아갈 수 있었던 좋은 거였어,,,,진짜 정국이가 은근히 마음이 깊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도 안그런척하면서 좋아하는게 보이고 정국이가 질투하는게 왜이렇게 귀여운지 ㅠㅠㅠ

8년 전
독자265
큽.......국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6
헝ㅠㅠㅠ정국이 설렌다ㅠㅠㅠㅠㅠㅠ 어서 고백해ㅠㅠㅠ 그리고 작가님 문체 넘 좋아용
8년 전
독자267
캬...정국이 뒤에서 질투하고 이젠 서서히 마음을 드러내고 있는데 또 이렇게 각자의 입장에서 보면 서로서로 상처받고 그러는게 어ㅐ이리 의도가 잘 안맞는거지ㅠㅠㅠㅠㅠㅠ그래도 정국이가 누나에대한 안젛은 감정이 있었으니까 그게 두려워서 그런거겟죠ㅠㅠㅠ
8년 전
독자268
와 세상마상 전정국 왜이렇게 귀엽죠 진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질투하는것봐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둘이 서로 그렇게 좋아하는데 삽질하고있었네ㅠㅠㅠㅜㅜㅜㅜ아 왜이렇게 설레게 잘 쓰세요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ㅜ하 설레서 죽을것같아요
8년 전
독자269
정국이 시점으로 보니깐 새롭네요 ㅠㅠㅠㅠ 더 설레기도 하구요.. 좋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0
아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1
똥망이라뇨..?꿀잼인데ㅠㅠㅠㅠㅠ맞아요 정국이 질투 넘나 좋은것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드디어 삼각 사각관계 시작되는 건가요! 기대됩니다ㅎㅎ
8년 전
독자272
왜때문에 윤기한테 더 설레는 것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경전 좋구나아ㅏ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3
하 작가님 사랑해요 정말로 나 왜 이거 이제 봤니......ㅜㅜㅜㅜㅜㅜ 와중에 윤기 지뢰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4
역시 전정국 ㅠㅠㅠㅠㅠㅠ사람을 설레게 하는 재주가 있네여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27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에요 진짜 넘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정국이 여주랑 비교도 안될만큼 속앓이 했는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쩔어 진짜 구독료 일도 안아깢네요 진짜 와 나중에 진짜 이렇게 제대로 된 책 내주쎄요!!!!!!!! 진짜 작가하시는게 어떨런지....넘나 좋아요 굳굳
8년 전
독자276
아 전정국 귀여웤ㅋㅋㅋㅋㅋㅋ 호석이뒷태디슼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런 이유로 저런말을 했었구나 이런걸 알수있었네요ㅠㅠ
8년 전
독자27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좋아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8
오빠라고 부를거야 너를...사랑해 정국오빠... 오빠여서 고마워 정국 오빠....
8년 전
독자279
일찍다니자ㅜㅅㅜ 언제봐도 참 발리는 말입니다..허억허억 정구가
8년 전
독자280
정국아 글케 신경쓰였어?ㅋㅋㅋ
아 너무 귀엽다

8년 전
독자281
워우ㅜㅜㅜㅜㅜㅜㅜㅜ 윤기랑 정국이 신경전 장난이 아닌데요??? 여주 진짜 부럽네요ㅠㅠㅠㅠ 빨리 다음편 읽으러 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282
예에_~넘나좋으ㅡㄴ것..
정국이에게 트라우마가 될 만한 사연도아니까 이야기 해석이 더 잘되는거 같아요! 다음편부터 본내용이죠?? 보러갑니다!(비장)

8년 전
독자283
아아작가님저는사와설렘사로인해더이상못버틸거같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ㅜㅜ아아ㅏㅏ아아ㅏ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도윤기도ㅠ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4
소문을잠재우면서도 티낼려고 호감있다고한거구나... 넘나멋진것 여기서감동받고넘어가는부분인가요ㅎㅎㅎㅎ
8년 전
독자28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미 핵낭낭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ㄴ짜 전정국 왜 더 안들이대냐고오...
8년 전
독자287
윤기가 만만치않은 호규라니... 너무하다ㅋㅋㅋㅋ
근데 정국아ㅠㅠㅠㅠ 퐉퐉 티를 내줘ㅜㅜㅜ

8년 전
독자288
아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빨리 다음편보러갈게영
8년 전
독자289
번외편 계속 나와도 좋을것 같은데ㅠㅋㅋㅋ
정국이의 마음이 조금씩 표출되고
여주도 그걸 부담스럽게 생각 안하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그때처럼 떠나가버릴까봐 서로가 불안해 하는건 슬퍼요ㅠㅠ
빨리 여주 번호교환해서 연락해야할텐데

8년 전
독자290
정국아ㅠㅜㅠㅜㅜㅜㅜ으ㅠㅜㅜㅜㅠㅠㅠㅠ사랑한다고ㅠㅠㅠㅠ사랑해ㅠㅠ
8년 전
독자291
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2
정국이 번외를 읽으면서 느낀건 전정국은 정말..(말잇못) 사랑스럽고..설레고ㅠㅠㅠ좋아요 그냥
8년 전
독자293
ㅠㅠㅠㅠ어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어빠ㅠㅠㅠ일찍 다닐께요ㅠㅠ
8년 전
독자294
아ㅠㅠㅠㅠㅠ 전정국ㅠㅠㅠㅠㅠ 다ㅛㅣ 반한다 진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5
아 정국이 마음을 자세히 알게되니까 너무 좋네요 ㅠㅠ 설레고 ㅠㅠㅠ 둘다 좋아하니까 빨리 잘되라!!!!!
8년 전
독자296
윤기랑 정국이 신경전은 윤기는 오빠같은 마음이고 정국이는 좋아하는 마음이겠죠... 진짜 정국이한테 지민이가 도움을 많이준다는 생각이 드네요ㅠㅠ 꼭 있어야할 친구... 게다가 정국이한테 아직 핸드폰 번호도 없네요... 태형이는 정국이를 놀리려고 과팅 나간 다음에 말해준 건가... 게다가 지뢰게임하는 윤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8
아이고 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 귀여운 녀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9
일찍 다니자라는 말이 이렇게 설레도될일인가요.....
8년 전
독자300
휴 내 좌심방 우심방아 잘 버텨줘서 고맙다.....그리고 늘 고생시켜서 미안하다 많이 힘들지? 나도 힘들어 죽겠다ㅠㅠ 정국이 왜이렇게 긔여운거지? 호석이랑 말할때마다 속으로 토다는거봨ㅋㅋㅋ 진짜 왜저렇게 귀엽지???
8년 전
독자301
아...진짜 너무좋습니닿ㅎㅎㅎ 이제 정국이 마음도 알았으닣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02
이렇게 오래 빙빙돌아왔다니... 서로 짝사랑을 하고있었네요 서로를...
8년 전
독자303
너무 설레요 저한테도 이렇게 말해 줄 남자가 ㅠㅠㅠ 하...언제쯤 ㅠㅠ
8년 전
독자304
하..미치겠네정말..ㅠㅠㅠ여주야우리정국쓰가일짝다니래ㅠㅠㅠ
8년 전
독자305
후우.. 이제 제발 행쇼 하자ㅠㅠㅠㅠㅠ 제바아아아알!!!!!! ㅠㅠㅠㅠㅠㅠㅠ 흐어유ㅠㅠㅠ
8년 전
독자306
하...진짜 설레요...질투가 아주 바람직합니다...ㅠ
8년 전
독자307
아빨리여주랑이어졋으면좋겟러요ㅛㅛㅛ서로서로마음상하지않게
7년 전
독자308
아 설레....아..... 전정국 진짜 멋있는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ㅜㅠㅠㅠ!!!!!
7년 전
독자309
아ㅠㅠㅠㅠㅠ 정국아ㅜㅜㅜㅜ 진짜.너무 설렌다ㅜㅜㅜㅜ 대문 뒤에서 다 듣고 있었다니ㅠㅜㅜㅜ
7년 전
독자310
정국이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정국이 마음이 너무 아련해요 ㅠㅠㅠㅠㅠ 쫌 이어지자 인제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1
정국이 시점이 아닐땐 무뚝뚝하다 생각했는데 정국이 시점으로 보니까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2
전정국이 그렇게 좋아한다는 티를 많이 냈는데 쉽게 이어지지 않는다는게 너무 슬프네요ㅜㅜㅜㅜ 겁나 이런 애절한 관계 오마이갓 ㅜㅜ 내 취향저격이에요
7년 전
독자313
윤기랑 신경전이...! 역시 윤기도 아미를 마음에 두고 있군요ㅠㅠㅠㅠ 이잉 과팅 들켜버렸네요 어떡하죠? 8ㅅ8 오해 금방 풀리길 바랄게요ㅠㅠㅠㅠㅠㅠ 아 깜박했는데 자꾸 몰래 아미 기다리는 것도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진짜 짱 좋아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4
아니 정구기 윤기 호석이와 사각인가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315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최고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14:10 ~ 5/19 14: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