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들 안녕, 잘 지냈나요? 날 기억해줄 사람들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ㅎㅎㅎ..진짜 오랜만이네요 반가워요ㅠㅠㅠ! 어떻게 애기를 꺼내야 할지 모르겠는데, 항상 글잡에 글올리던 사람이 갑자기 글삭하고 안와서 많이 놀랏죠?ㅋㅋㅋㅋㅋ사실 글만 안올렸던게 아니라 아에 인티를 끊었었어요ㅠㅠㅠㅠ 그때는 애들 덕질도 거의 휴덕 이나 다름 없었는데, 진짜 오랜만에 최근에 다시 덕질도하고 인티를 조금씩 하고있는데 독방에서 제 글을 보고싶다는 글을 우연히 보게 되었어요..ㅠㅠ 그 글이랑 댓글을 보는데 다시 글쓰고 싶다는 생각은 예전부터 하고있었지만 무엇보다, 제가 정말 무례하게 제 멋대로 글을 삭제하고 떠난게 너무 죄송하더라구요..그건 독자분들에 대한 예의가 아닌데 말이죠..(꾸벅) 그래서 예전에 썼었던 이름을 다시 내걸고 글을 쓰기로 마음먹었어요..오늘의 주제가 시험인 이유는 오늘 시험 시작했거든요ㅎㅎㅎ엏ㅎㅎㅎㅎ 다들 시험은 잘 보셨나 모르겠네ㅠㅠㅠㅠㅋㅋㅋㅋ전 오늘 수학이랑 한국사 봤는데 망함!망함! 독자분들은 똑똑하니까 다 잘봤을거에요..8ㅅ8 하여튼 예전만큼 자주는 아니여도 간간이 이런 글들로 찾아올 예정이에요..제 글을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정말로 다들 사랑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