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안녕!지금집에왔어ㅋㅋㅋ 내일은 동아리발표회날이래...그래서...지금까지 연습하다가왔어ㅠㅠ 나 노래한곡부르고 춤도 춘닼ㅋㅋㅋㅋㅋㅋㅋ 고3형들이랑 고2애들이랑 6명씩 총 12두명으로... 12명 !!!!뭐 떠오르는 아이돌없니ㅋㅋㅋ 아 아무튼ㅋㅋ 엑소 으르렁춰..응..ㅎ.... 파트 다 정하고 연습도 완벽하게끝냈다!! 오늘 리허설비스무리한것도했어ㅋㅋ 아!!이거 우리 용형도 같이춘다아!!! 형아는 찬열파트! 우리 연습하는거 완전재밌었어ㅋㅋㅋㅋ 우리 연습실에 다 남자여서ㅋㅋㅋ 하는 얘기들은 다 음담패설같은거...ㅋ....맨날 야한얘기하고...ㅋ 다들 변태야ㅠㅠ 같이 춤추는 형중에 진짜 잘생긴사람있거든 이사람은 진짜!! 그 네이버웹툰에 보면 치인트? 라는 웹툰있잖아?? 거기 그 유정? 맞아? 아무튼ㅋㅋ그 사람하고 닮았어 이 형이 좀 더 슬림하긴하지만 되게 잘생겼어 키도크고 짱짱이야 근데 깨 변태야 변태중변태 상변태 최고변태 진짜 완전 상냥하게웃으면서 밥먹었어?이런거 얘기하듯이 야한드립날리는 형이야.. 그것도 남자들하고있을때만ㅋㅋ 이형 가끔씩 나 괴롭혀ㅠㅠ 오늘도 막 괴롭혔어 내볼 계속 꼬집고!!! 연습할때도 장난치고ㅠ 용형이랑 친구인이유가있었어 우리형아도 막 연습할때 엄청장난쳤어 그.. 가사중에 으르렁으르렁대 이부분있잖아 그부분에서 춤추다가 나한테 와가지고 워! 이러면서 나 덮치고.. 그리고 그 유정닮았다는 형은 종인파트맡았는데 딱 처음 시작하는 가사부분이 종인파트잖아 그것만 계속 반복해서 들려주면서 나보고 너 조심해 이러고 아까 연습다하고 리허설 하기전에 내가 용형 무릎에 누워서 쉬고있었는데 그형도 와가지고 내 다리에 눕고 나도 막 춤추다가 용형한테 안기니까 옆에서 계속 사귀냐?사귀냐? 이러면서 놀리고ㅋㅋ 용형은 사귄다 왜 부럽냐?부럽냐?이러면서 옆에있던 애 그 형한테 주고 얘랑 사겨라 이러고 그 옆에서 보고있던 용형아 친구형아가 그상황보고 안돼 걔 나랑 사귀고있는중이야 이러면서 데려가서 같이 춤추고있고ㅋㅋ 아 그리고 저번주에 한번 여자애들이랑 연습실을 같이썼었거든ㅋㅋㅋ 여자애들 쉴때 그냥 에이핑크 nonono 틀어놓고 춤추고있는데 나랑 그 유정닮은꼴 형이랑 옆에가서 같이 춤췄어ㅋㅋ 나중에는 우리 둘만 추고있고 여자애들은 우리 둘 보면서 와 예쁘다 이러면서 둥기둥기해줬어ㅋㅋㅋ 으앙 힘들다 나머지썰은 내일 올려줄께ㅠ 나씻고 잘께요 안녕!!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