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와 내일부터 형아 시험이라 나 혼자있어요.. 아!!곧 태풍와??ㅎㅎㅎ와ㅎㅎㅎ 이제 썰 쓸께요ㅎㅎ 나 청소하는곳이 미술실이야 근데 미술실이 우리형아반이랑 같은층에있어ㅎㅎ 그래서 청소다하고 내가 문잡근다고하고 맨날 거기서 형이랑 몰래 논다! 같이 사진찍기도하고 뽀뽀도하고요>_오늘 많이했어ㅎㅎㅎ ㅠㅠ형아 내일부터 일찍가서 등교도 혼자해야되ㅠㅠ 아뮤튼! 나 이제 연슺하려고 학교에서8교시빼고 집오거든ㅎ 형아는 8교시해 난 집에가서 연습하고있었어 엠피끼고! 근데 누가 옆에 앉는거야 그래서 보니까 형이였어♥ 형아 보고 피아노 그만칠려고하니까 형이 계속 치라고 손짓하고 계속 치니까 머리쓰다듬어줬어ㅎㅎ 그리고 잘친다면서 볼에 뽀뽀해줬다!! 아! 뽀보해서 말하는건데 저저번주 금요일날에 뽀뽀하는거들켰다고했잖아ㅋㅋㅋ그거 뺴배로로 하다가 들킨게 아니라 새우깡으로하다가 들킨거였어...ㅎ....... 각설하고요!!ㅋㅋ 아..짠!!이불사공겸 나야..ㅋㅋㅋㅋㅋㅋ미안해 이런사공이라!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실망하지말아요!! 펑!!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