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빅뱅 변우석 엑소 세븐틴
어른찬열 전체글ll조회 732l
유치원생 아가큥 

 

(+한 5-6? 아니면 기저귀 차고 다니는 아가정도) 

 

 

 

찬열이는 대학생. 아니면 직장인도 괜찮아요. 

 

한가한 찬열이는 부모님이 입양한 아가큥을 돌보기 시작합니다. 

 

 

 

 

 

내가 찬열 

 

 

 

상황은 자유롭게. 

 

잘 떠오르지 않으면, 키워드를 생각해봐요. 

 

 

외출, 간식, 다툼 이런거. 

 

하지만 너무 우울한거 빼고. 

 

 

 

베이스는 다정한 찬열. 

 

 

 

 

 

*12시 30분까지 안 오면, 기다리지 말고 자요.


 
   
상근이
상황톡은 상황/역할을 정해놓는 톡방입니다
일반 사담은 사담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강제 탈퇴됩니다
댓글 알림 네이트온으로 받기 클릭

8년 전
어른찬열
뽀로로 현이. 오렌지. 미니언. ♥. 이오.
갈색렌즈. 현아. 백현이. 하프물범. 승쨩.
크림. 코코몽. 사과쿠키. 별. 으앙. 멍뭉이.
현이. 쪼코 현이. 현이공주. 아가현이.
옹알이현이. 애기. 아지. 사탕현이. 큥이
배켠. 하늘이. 융♥.

8년 전
어른찬열
현이는 부모님이랑, 형아는 혼자, 따로 자다가도 부모님 출근하실 때 형아 옆으로 옮겨져 같이 일어나는 형아와 현이.
8년 전
옹알이현이
호잇
8년 전
어른찬열
안녕, 아가.
8년 전
독자1
현이가 오늘도 1등! :)

.
(새벽 6시가 되자 나가시는 부모님이 기저귀를 갈아주시고 형아 옆에 눕히자 칭얼거리다 모빌소리에 다시 잠드는)

8년 전
어른찬열
짝짝. 대단하네, 현이.

.
(저도 그 소리에 찡그렸다 조용해지자 표정 풀고 다시 잠들음)

8년 전
독자3
짝짝!

.
(한참을 도롱거리며 잠 자는데 아침이 되었는지 울리는 알람소리에 칭얼거리며 쪽쪽이를 뱉는) 히잉..

8년 전
어른찬열
짝짝.

.
(손만 뻗어 핸드폰 터치해 끄고 다시 이불 속으로 들어가며 낮게 신음함) 으으,

8년 전
독자5
(이불 속에서 울먹이는데 형아가 안아주자 금세 얌전해지는) 히이..
8년 전
어른찬열
(그에 눈 찡그린채 뜨고 보다 이불 밖으로 머리만 나와서 토닥이며) 더 자자.
8년 전
독자7
(토닥여주자 다시 느리게 눈 깜빡이다 새근새근 잠드는, 꽤 많은 시간이 지나 눈 떠보니 보이는 형아 친구들에 멀뚱이는) 우응?
8년 전
어른찬열
(저도 한참을 자다 친구들이 온다는 전화에 겨우 일어나 씻고 준비하고서 백현이 자는 모습 보다 웃곤 친구들 오자 문 열어주고 조용히 하라 얘기함)
8년 전
독자9
(친구들이 점심 먹을 것을 고르자 형아 품에서 중국집 메뉴판 빤히 보는) 맘마..
8년 전
어른찬열
응, 맘마 먹어야 하는데. (그에 안은채 일어나 주방으로 가 이유식 준비하며) 현이 꼬꼬 먹을까?
8년 전
독자10
(도리도리 거리며 형아 친구들 보는) 타슈! 타슈우! (탕수육이 먹고 싶은지 발 버둥대는)
8년 전
어른찬열
타슈래, 귀여워 죽겠다. (귀여워 웃다가도 한숨 쉬고) 근데 그거 우리 현이는 못 먹는데, 어떡하지. 응?
8년 전
독자12
(시무룩하게 있다 점점 못 먹는 것이 서글퍼 작은 손으로 눈 가리고 울어버리는) 타슈우..
8년 전
어른찬열
이거 봐, 못 먹는다고 울라 그래. (그에 제 친구들한테 보여주며 귀여워 웃고 고쳐 안고서 토닥이며) 그럼 형아가 탕수육 해줄게. 응?
8년 전
독자13
(울먹이며 형아 올려다보는데 아기띠를 잘 고정시키고서 냉장고에서 돼지고기를 꺼내자 먹는 시늉하는) 암냠냠
8년 전
어른찬열
응, 냠냠. (저도 먹는 시늉하며 작게 다듬어 볶기 시작함)
8년 전
독자16
(이런저런 반찬들을 만드는데 딱 맞게 배달된 음식이 도착하자 아기띠에 안겨서 빤히 보는) 우아
8년 전
어른찬열
우와, 근데 현이 거가 더 맛있어. 이거 봐봐, (강아지 모양으로 고기 세팅하고 그릇 보여주며) 이거 뭐야?
8년 전
독자17
멈머 (형아 친구들과 같이 거실에 상을 펴 앉아 형아들이 먹는 것을 바라보다 턱받이 가지러 간 형아 빤히 보다 탕수육 조각 손에 들고 입에 넣는) 맘마
8년 전
어른찬열
응, 멍멍. (볼 만져주고 턱받이 가지러 가는데 친구 중 하나가 얘 탕수육 먹는다며 저 부르자 얼른 가서 손 잡아 내리며) 어어, 현이 이거 먹으면 아야해. 응? 우리 애기 멍멍 먹자.
8년 전
독자18
(탕수육을 오물거리는데 맛있자 꺄아 소리 내며 베시시 웃는) 타슈!
8년 전
어른찬열
애 안 말리고 뭐 했냐, 너네. (말릴 틈도 없었다며 백현이 보며 웃는 모습에 한숨 쉬고 제가 먹고서 백현이 이유식 한 수저 떠 먹이고 그릇 가리키며) 현이 이거 먹자, 아.
8년 전
독자19
(도리도리 거리고는 제가 먹던 탕수육 보고 잼잼하는) 쥬! (안 주자 꾹꾹이 하고는 여전히 잼잼하는)
8년 전
어른찬열
요거 입 보소, (그에 픽 웃고 그릇 보여주며) 현이 멍멍이 먹어야지. 응? 이거 먹으면 아야 한다니까, 병원 가서 주사 콕 맞아야해요. (늘 주사 맞는 허벅지 톡 건드리며)
8년 전
독자20
앙니! (발 동동 거리는데 여전히 주지 않자 울먹이는) 히이..
8년 전
어른찬열
안돼, 응? 주사 맞고 싶어? (울먹이자 한숨 쉬고 볼 만져주며) 우리 현이 병원 가야한다니까.
8년 전
독자21
(보통은 몸에 맞지 않으면 두드러기가 나는데 이번에는 나지 않자 팔 톡톡이는) 타슈!
8년 전
어른찬열
(한숨 쉬고 보다 탕수육 튀김옷 최대한 벗겨내고 먹여주며 그릇 가리키며) 현이 멍멍이는?
8년 전
독자22
(도리도리 거리다 멍멍이가 슬프다고 말하자 형아가 볶은 고기 오물거리는) 멈머 멈머
8년 전
어른찬열
응, 멍멍. (이유식도 먹여가며 먹이다 제 몫 짬뽕 먹으면서) 어우, 맛있네 여기. 얼큰하고.
8년 전
독자24
(형아가 짬뽕 먹는거 바라보다 잼잼하는) 쥬! 혀니 쥬!
8년 전
어른찬열
현이 이거 못 먹어. 아이 매워라, (이유식 먹이며 못 보게 가리고) 아, 매워. 아, 맛없다.
8년 전
독자26
(이유식 먹고는 의자에 앉아서 베이비 스낵 오물거리는) 냠
8년 전
어른찬열
(백현이 스낵 몇 개 그릇에 놔주고 핸드폰으로 뽀로로 틀어준 뒤 저희들끼리 마저 다 먹고서 치우고 양치하고 와 앞에 앉아 보며)
8년 전
독자28
(베이비 스낵을 오물거리는데 제 볼을 쓰다듬는 형아 손길에 기분이 좋은지 들썩이는) 꺄아!
8년 전
어른찬열
어구, 좋아. 어구, (그에 맞춰주며 웃고는 뽀뽀해대며) 기분 좋아, 맘마 먹어서. 우리 애기,
8년 전
독자29
(베시시 웃고는 다시 베이비 스낵 오물거리는) 까까
8년 전
 
아가현이
우아 혀아!
8년 전
어른찬열
안녕,애기.
8년 전
독자2
(이른 아침 출근하시는 부모님에 갑자기 주위에 아무도 없는 느낌이 들자 와앙 울음을 터뜨리다 네 옆으로 옮겨지자 히끅 거리며 네게로 꼬물꼬물 다가가는)
8년 전
어른찬열
(무의식적으로 제 품으로 안고 부비적대며 이불 끌어당겨 다시 잘 덮고 잠들음)
8년 전
독자4
(저를 안아주는 손길에 금방 울음을 그치고 새근새근 잠드는)
8년 전
어른찬열
(한참을 자다가 떠지는 눈에 흘깃 시간 확인하고 다시 눈 감으며 잠 청함) 아, 멀었네.
8년 전
독자6
(잠에서 깨 눈을 뜨는데 잠투정이 심한지라 일어나자마자 칭얼대며 바둥거리는) 힝, 흐...
8년 전
어른찬열
더 자자, 우리 현이. (토닥이며 달래면서 이마에 입맞추고 배 문질러줌)
8년 전
독자8
(네 가슴팍에 얼굴을 부비적대다 옷자락을 손에 꼭 쥐고 다른 한 손을 엄지 손가락을 입에 물고 잠에 드는)
8년 전
어른찬열
(손가락 물자 조심히 빼내고 쪽쪽이 물고서 이마에 입맞춘 뒤 자는 모습 보다 저도 잠들음)
8년 전
독자11
(쪽쪽이를 입에 물고 잠을 자다 일어나는데 엄마가 주변에 없는 것을 알고 매일 같이 우는 터라 오늘도 어김없이 엉엉 울며 엄마를 찾는) 마마아...! 흐, 마마 엄떠. 흐앙, 마마.
8년 전
어른찬열
(그 소리에 깨 안고서 토닥이며) 어어, 마마 일 하러 가셨지. 응? 뚝, 형아 여기 있잖아.
8년 전
독자14
(얼른 네게 안겨 한참을 울다 지쳐 눈물이 눈에 대롱대롱 매달리는) 힝, 마마... (입술을 삐죽내밀고 네가 뽀뽀해달라 해도 고개를 휙 돌리는) 마마...!
8년 전
어른찬열
마마는 일 하고 계시지. 우리 현이 맘마도 사고, 예쁜 옷도 살 돈 벌려고. (고쳐 안고 토닥이다 욕실로 가 씻고 백현이도 씻기며) 우리 어푸하고 맘마 먹자? 형아가 현이 좋아하는 거 해줄게.
8년 전
독자23
(슬픈 표정을 지으며 널 바라봐도 그저 웃으며 토닥이는 너에 괜히 심통을 부리는) 안니야아...! 마마가 어푸랑 맘마 조.
8년 전
어른찬열
으음, 마마는 못 해주시는데 회사라서. 형아가 해줄게, 응? (엉덩이 토닥이며 달래면서) 말 잘 들으면 현이 곰젤리 줄게.
8년 전
독자25
(곰젤리라는 말에 고민을 하다 네가 절대 주지않는 초콜릿이 생각 나 눈을 반짝이며) 쪼꼬! 쪼꼬 쥬세여.
8년 전
어른찬열
초코? (그 말에 고민하다 눈 마주보며) 그럼 말 잘 들을 거에요? 어푸도 하고, 맘마도 먹고, 치카치카도 잘 하고, 응?
8년 전
독자27
녜! 쪼꼬! (초콜릿 생각에 꺄르륵 웃으며 네 가슴팍에 얼굴을 부비적대다 널 올려다보며 눈웃음을 지으며 애교를 부리는) 쪼꼬 조아야.
8년 전
어른찬열
진짜 잘 들을 거에요? 약속. (머리 쓰다듬어주니 토닥임)
8년 전
독자30
녜, 잘 드러. (계속 베싯 웃으며 말하다 네가 세수를 시켜주자 바둥거리며) 으, 우으, 시더. 어푸 시더.
8년 전
 
독자15
혀아!
8년 전
어른찬열
어서와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2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1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0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0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11:5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5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4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1:3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3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3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 11:3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2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11:1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0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5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4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10:4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4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3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10:2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2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2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02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2 12:18 ~ 11/12 12: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