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어른찬열 전체글ll조회 866l 1
유치원생 아가큥 

 

(+한 5-6? 아니면 기저귀 차고 다니는 아가정도) 

 

 

 

찬열이는 대학생. 아니면 직장인도 괜찮아요. 

 

한가한 찬열이는 부모님이 입양한 아가큥을 돌보기 시작합니다. 

 

 

 

 

 

내가 찬열 

 

 

 

상황은 자유롭게. 

 

잘 떠오르지 않으면, 키워드를 생각해봐요. 

 

 

외출, 간식, 다툼 이런거. 

 

하지만 너무 우울한거 빼고. 

 

 

 

베이스는 다정한 찬열. 

 

 

 

 

 

*12시 30분까지 안 오면, 기다리지 말고 자요.


 
   
상근이
상황톡은 상황/역할을 정해놓는 톡방입니다
일반 사담은 사담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강제 탈퇴됩니다
댓글 알림 네이트온으로 받기 클릭

8년 전
어른찬열
뽀로로 현이. 오렌지. 미니언. ♥. 이오.
갈색렌즈. 현아. 백현이. 하프물범. 승쨩.
크림. 코코몽. 사과쿠키. 별. 으앙. 멍뭉이.
현이. 쪼코 현이. 현이공주. 아가현이.
옹알이현이. 애기. 아지. 사탕현이. 큥이
배켠. 하늘이. 융♥.

8년 전
어른찬열
얼결에 형아 가는 곳은 다 따라가는 현이.
8년 전
독자9
지나가던 사람인데 어야가 뭔지 넘나 궁금하다... 미앙...
8년 전
어른찬열
어야는 어디 간다고 하는 그런 뜻이에요. 음, 사투리? 그런 거라고 해야하나.
8년 전
옹알이현이

8년 전
어른찬열
짝짝. 일등이다,
8년 전
독자1
야후! :)

.
(기저귀와 형아의 반팔 티셔츠만 입은채 옷 갈아입고 있는 형아 바라보고는 엄마가 쥐어주는 물만두 호호 불어 먹는) 오디이?

8년 전
어른찬열
형아 어디 가냐고? (옷 갈아입고 거울 보고서 그에 뒤돌아보고 웃음)
8년 전
독자4
웅, 오디? (다시 후후 부는데 뜨겁자 웩 하고 뱉어버리는) 흐앙-
8년 전
어른찬열
형아 어야 가지. (그 모습에 얼른 가 물컵 쥐어 마시게하고 머리 쓰다듬어줌) 뚝, 우리 현이.
8년 전
독자6
(엄마가 바닥을 닦아주자 울먹이고는 형아 바라보며 옹알거리는) 혀니두 가치 어야..
8년 전
어른찬열
현이는 아야해서 못 갈텐데, 감기 걸려. 응? (볼 만져주고 달래며)
8년 전
독자8
시어어! (발 동동 거리는데 괜히 서러워져 앙 하고 울어버리는)(그런 저의 모습에 같이 가자며 저를 방으로 가 두텁게 입혀주는 형아 빤히 보면서 여전히 만두 오물거리는) 혀니랑 가치 어야?
8년 전
어른찬열
응, 같이 어야. (그에 픽 웃고 꼼꼼하게 싸매 입히며) 같이 가자, 우리. 근데 현이 시끄러울텐데. 괜찮을까?
8년 전
독자11
므암! (안겨서 부비적 거리고는 형아 얼굴에 뽀뽀해주는)
8년 전
어른찬열
(작게 웃고 보다 볼 부비고 집 나서며) 가자, 우리 애기.
8년 전
독자13
(엄마한테 손 흔들어주고는 밖으로 나와 신기한지 멀뚱멀뚱 거리는데 형아 친구 차에 타자 따뜻한지 꺅꺅 거리는) 꺄!
8년 전
어른찬열
따뜻하지, 우리 애기. (웃으며 보다 뽀뽀해대며) 귀여워 죽겠어.
8년 전
독자15
(형아 친구들이 차례대로 타자 어색한지 더 꼬옥 안겨서 집에서 챙긴 토끼 인형을 형아에게 보여주는) 툐토-
8년 전
어른찬열
응, 토토네. 현이 토토랑 같이 왔어? (웃으며 볼 부비고 입맞추면서) 형아 친구들 안녕 하자.
8년 전
독자16
녜, 혀니 툐토랑 가치 (옹알옹알 거리다 형아 친구들이 안녕- 해주자 부끄러운지 얼굴 가리는) 히이
8년 전
어른찬열
안녕 해야지, 현이도. (귀여워 웃고는 손등 간질이며) 저도 간다고 울어대서 같이 간다. 하여튼, 고집쟁이야.
8년 전
독자18
앙너! (꺄르르 웃고는 형아 친구들이 기저귀 챙겼냐는 말에 뽀로로 가방 보여주는) 이요 이써요..
8년 전
어른찬열
봐, 우리 애기 대답도 잘 하지. (웃고는 볼에 입맞추고)
8년 전
독자20
(꺄르르 웃으며 형아 볼에 뽀뽀해주는데 어느새 식당에 도착하자 품에 안겨서 식당으로 들어가는) 맘마, 혀니 맘마-
8년 전
어른찬열
응, 맘마. 우리 애기 맘마 먹자. (작게 웃고 볼에 입맞추고서) 애기용 의자 있나요? 아, 감사합니다. (아이들용 식탁 겸 의자 오자 앉히고 볼 만져준 뒤 패딩 벗기고 턱받이 해주며)
8년 전
독자22
(토끼 인형 껴안고 있는데 형아와 동창인지 저의 머리를 쓰다듬는 여자 보다 고개 훽 돌리는) 하디마셰요
8년 전
어른찬열
우리 애기가 왜 그럴까, (그에 톡톡 볼 건드려 저 보게하고 달래며) 누나한테 안녕 해주자.
8년 전
독자23
시어- (뾰루퉁한 상태로 앞접시에 담긴 감자샐러드 오물거리는) 맘마야 맘마
8년 전
어른찬열
에이, 해주자. (볼 만져주며 달래면서) 누나가 현이 아이 예쁘다 해주시는데?
8년 전
독자25
(하기 싫은데 억지로 하게 하자 울먹이다 흐앙 하고 울어버리는) 혀아 미어- 흐앙- (계속해서 울다 사래가 걸렸는지 콜록거리는)
8년 전
어른찬열
어어, 형아가 미안해. 우리 애기, 하지마. (그에 안아 등 쓸어내리며 토닥이면서 물 마시게 하고 고쳐 안음)
8년 전
독자26
(안겨서 서럽게 우는 와중에도 토끼 인형은 꼬옥 껴안고있는)(형아 친구들이 다 익은 고기를 저에게 주자 훌쩍이며 바라보는) 꼬기..
8년 전
어른찬열
어어, 형아가 미안해. 뚝, 하자. 뚝. (고쳐 안고 토닥이며 볼에 입맞춘 뒤 고기 놔주자 후 불어 식혀 먹여줌) 맛있어요?
8년 전
독자28
(맛있는지 다시 입 벌리는데 먹으면 아프는 탓에 잘 먹지 않는 오이 먹여주는 아까 그 여자 친구 밀어내는) 흐앙-
8년 전
어른찬열
(그에 당황해 저도 다시 뱉게하고 티슈로 감싸며) 얘 오이 못 먹어, 어어, 현아 물 마시자 물. 이리와, (물 마시게하고 안아들어 잠깐 나갔다 오겠다하고서 놀이방으로 가서 토닥이며 돌아다님) 괜찮아, 쉬이. 형아 여기 있잖아.
8년 전
독자29
(겨우 진정된 상태로 히끅 거리며 놀이방에 있는데 형아가 미끄럼틀 타볼까? 라고 묻자 토끼 인형 껴안고 끄덕이는) 쓔쓔-
8년 전
어른찬열
응, 슝슝 하자. (안고서 미끄럼틀에 앉혀주고 밑에서 굽혀 앉아 바라보며) 현이 내려오세요,
8년 전
독자30
(무서운지 가만히 있다 형아가 팔 뻗자 내려와서는 꺄르르 웃는) 쓔! 혀니 쓔쓔!
8년 전
어른찬열
응, 현이 슝슝 했네? (귀여워 웃곤 기분 풀린 거 같자 볼에 입맞추며) 한 번 더 타고 맘마 먹을까?
8년 전
독자31
(다시 미끄럼틀 태워주자 꺄르르 웃고는 밥 먹으러 가자는 말에 형아에게 꼬옥 안기는) 꼬기 맘마 가치-
8년 전
어른찬열
응, 고기 같이 먹자. 맘마 냠냠, (안고 볼 부비고서 자리로 와 미안하다며 다시 먹이고 저도 먹기 시작함)
8년 전
 
애기
형아!
8년 전
어른찬열
어서와요,
8년 전
독자2
(내복 입은 채 거실 소파에서 뽀로로 보다가 옷 갈아입고 나오는 너 보고는 달려가서 다리 끌어안는) 형아 어디 가?
8년 전
어른찬열
형아 어야 가. (안아들어 볼에 입맞추고 높게 들어올렸다 흔들고 내려준 뒤 웃음)
8년 전
독자3
현이도 어야 가! (내려주자 다시 팔 뻗어서 네게 안기고는 목 꼭 끌어안는) 형아랑 같이 있어야.
8년 전
어른찬열
(안고서 여러번 입맞추고 현관으로 가며) 밖에 아이 추워라서 안돼. 현이 에치 해, 감기 걸릴 걸?
8년 전
독자7
안니야, 현이 폴리 하고 가! 그러면 에치 안 해. (네가 사준 폴리 목도리와 장갑 떠올리고는 울상짓는) 현이도 가, 형아랑 어야 갈래!
8년 전
어른찬열
폴리 해도 에치해, 동장군이 와서. (웃으며 볼에 입맞추고 바라보면서)
8년 전
아가현이
오늘도 현이가 와따!
8년 전
어른찬열
와, 왔다.
8년 전
독자5
감기걸렸는데 형아랑 갈 거라고 징징! 결국엔 굴러갈 것처럼 빵빵하게 입고 따라가는 거!

(제 전용 물병에 담긴 미지근한 물을 빨대로 쪽쪽 빨아먹다 네가 곧 나갈 것처럼 옷을 입자 얼른 일어나 네 다리를 꼭 붙잡으며) 혀아 어야?

8년 전
어른찬열
응, 어야. (다리 잡자 안아들어 뽀뽀해대며 간지럽히곤 소파에 앉힘)
8년 전
독자10
(안아들곤 간지럽히자 꺄르륵 웃으며 바둥대는) 혀니두 가치 가!
8년 전
어른찬열
응, 현이도 가고 싶어요? 형아만 갈 수 있는데 거기는. (간지럽히다 웃곤 뽀뽀해주고서 볼 만지며) 자, 형아 갔다올게. 놀고 있어,
8년 전
독자12
(너만 갈 수 있다며 놀고 있으라는 말에 울먹이며 얼른 네 옷자락을 꼭 잡으며) 앙 대애... 혀니두. 가치 어야.
8년 전
어른찬열
(볼 만져주며 달래고 바라보며) 현이는 못 가, 아야해. 응? 다음에 같이 어야 가자.
8년 전
독자14
(네 말에 입술을 삐죽대다 결국 울음을 와앙 터뜨리는) 흐아앙, 앙 대. 시어. 혀니두, 혀니두! (소파에서 일어나 두 손을 뻗으며 안아달라 보채는)
8년 전
어른찬열
(하는 수 없이 안고서 토닥이며 달래면서 이마에 입맞추고) 뚝, 알았어 알았어. 응?
8년 전
독자17
(눈물 방울 대롱대롱 매달고 너를 올려다보며) 혀니두 어야? 어야 가?
8년 전
어른찬열
응, 어야 가자. 어쩔 수가 없다. (한숨 쉬고 고쳐 안고서 눈물 닦아주고 눈가에 입맞춤)
8년 전
독자19
(어야 간다는 말에 베시시 웃곤 얼른 방으로 뛰어들어가 제 눈에 보이는 옷들을 가득 들어 거실 바닥에 놓는) 혀니 이고! 이케이케 이버!
8년 전
어른찬열
어이구, 이게 다 뭐야. (그에 웃곤 앉아 제 다리 위로 앉히고) 뭐 입을 거야?
8년 전
독자21
코코! 폴리! 뽀로로! (캐릭터가 그려져있는 옷들만 콕콕 집어 입혀달라하는. 옷을 다 입고 후드집업에 패딩, 목도리, 장갑까지 입고서 뒤뚱뒤뚱 걷는) 혀니 뚠뚜니?
8년 전
어른찬열
아니, 귀염둥이. (다 입히고 정리한 뒤 안아들어 볼에 입맞추며) 귀여워 죽겠다.
8년 전
독자24
어, 기, 기둥이! (네 말을 따라하려하다 잘 발음 되지 않아 대충 얘기하곤 베시시 웃으며 현관을 가르키는) 꼬!
8년 전
어른찬열
(귀여워 웃곤 뽀뽀해대면서 안고 가 신발 신기며) 꼬?
8년 전
독자27
녜, 꼬! (네게 안겨 잔뜩 애교를 부리다 차에 저를 태우자 고개를 갸웃대며) 오디? 오디 가?
8년 전
어른찬열
어디 갈까? (안전벨트 채우고 볼 만져주고서 출발하며) 형아 친구들 만나러 가지. 경수 형아랑, 종인이 형아랑, 종대 형아랑, 다.
8년 전
독자32
오아! (작은 손으로 열심히 박수를 치고 혼자 옹알옹알 말을 하다 스르륵 잠에 드는)
8년 전
어른찬열
와, (귀여워 웃고는 약속 장소로 가면서 혼자 뭐라고 옹알거리다 잠든 백현이에 히터 조절하고)
8년 전
독자33
(약속 장소에 도착해서도 잠에 들어 네가 저를 안고 들어가는데 시끄러운 내부에 칭얼거리며 네 어깨에 얼굴을 부비적대며) 힝, 코... 혀니 코야.
8년 전
어른찬열
현이 코야 하고 싶어? (그 말에 고쳐 안고 토닥이면서 이마에 입맞추고) 형아 친구들 여기 있네.
8년 전
독자34
(심한 잠투정 때문에 평소엔 잘 따르던 네 친구들이 보여도 고개를 휙 돌리고 칭얼대는) 잉, 시더어...
8년 전
어른찬열
형아 친구들이야, 현이 좋아하는 형아들 여기 다 있네? (고쳐 안고 품으로 안은채 토닥이며 이마에 입맞춤)
8년 전
독자35
힝, 몬나. (어깨에 기대 있는데 기침이 나오자 한참을 콜록대다 네가 주는 물을 두 손으로 꼭 잡고 꼴깍꼴깍 마시는) 혀니 목 아야.
8년 전
어른찬열
이거 봐, 형아가 그랬지. 현이 아야한다고. (물 마시자 보다가 엄하게 표정 짓고 손 잡으며) 앞으로 형아 말 들을 거에요, 안 들을 거에요.
8년 전
독자36
(금방 엄한 표정으로 제 손을 꼭 잡고 얘기하는 네 눈을 피하려고 몸을 돌리려는데 손을 잡고 있어 돌리지도 못하고 울음을 참느랴 잔뜩 얼굴을 찌푸린 상태로 대답하는) 드러... 힝, 이놈 시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1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1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10:0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5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5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3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9:1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8:4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 4:5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 3: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3: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3:2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2:3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 2:3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2:1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2:1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5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1:5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1:5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1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콩딱
25살에 만난 조폭 아저씨가 있었다.40살이였는데, 조폭 이라곤 못 느끼게 착했다. 아 나 한정이였나? 8개월 정도 만났지되게 큰 조직의 보스였는데, 나 만나고 약점이 너무 많아지고그래서 내가 그만 만나자고 했지 아저씨는 되게 붙잡고 왜 그러냐, 내가 일 그만하겠다그랬는데 사람이..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thumbnail image
by 1억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w.1억 인생에 재미 하나 찾지 못하다가 죽으러 인적 드문 산에 왔더니만, 웬 남자 비명 소리가 들리는 곳에 왔더니 조폭들이 판을 치고 있더라니까."……."이런 광경을 또 언제 보겠어. 나보다 조금 더 큰 나무에 몸을 숨겨서 핸드폰을 켜 동영상을 찍으려는데 아뿔싸 동영..
by 한도윤
오늘은 어떤 표정을 지으며 출근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어제 윤슬과 바다 프로를 뒤로하고 노래방에서 뛰쳐나와 집으로 와 버렸기 때문에 내 양쪽 자리에 앉는 두 사람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회사를 출근하지 않을 수는 없고, 그렇다고 내 병에 대해서 동네방네 떠들고..
누구나 겪는 시기가 있다.미운 나이 4살이라든지, 사춘기에 휘둘려 빽빽 거리며 소리지르던 시기라든지, 수면 시간 모자르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넘쳐났던 고3 시기라든지.어쩌면 이 모든 걸 거치지 않았더라도 살면서 무조건 거칠 수 밖에 없다는 취준생 시절도 있다. 나도 취준생 시절을 겪어왔다. 취..
전체 인기글 l 안내
9/24 10:21 ~ 9/24 10:2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