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엑소 세븐틴 빅뱅 변우석
잇찐 전체글ll조회 5723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연예인 정국 X 철벽 코디 너탄 04 | 인스티즈

연예인 정국 X 철벽 코디 너탄

W. 잇찐


 

 

 

 최근에 눈에 띄게 멍때리는 일이 많아졌다. 정확히 말하자면 정국이가 뽀뽀한 그 다음 날부터. 그 날, 정국이 혼자 라디오 스케줄이 잡힌 날. 끝나길 기다리며 카페에 마시지도 못하는 아메리카노를 시키고는 멍하니 앉아있었는데 매니저 오빠한테 전화가 왔다. 회의가 의외로 일찍 끝났는데 정국이는 내가 데려갈게. 너는 좀 쉬어. 나는 알겠다고 말한 뒤 정국이에게 매니저 오빠 올 거야. 문자를 하고는 입도 대지 못한 커피를 테이블 위에 그대로 두고는 집까지 운전했는데 집까지 무슨 생각으로 운전한 것인지 모르겠다. 그리고 나는 그날 이후 정국이에게 온 연락들을 모조리 확인하지 않았고, 내가 먼저 연락하지도 않았다. 그리고 연락은 그대로 끊겼다.

 

대략 일주일 정도 그런 것 같다. 매일 옆에서 쫑알대던 정국이가 없으니까 뭔가 허전하기도 하고 편하기도 했다. 되도록 마주치려고도 하지 않아서 정국이한테 관련된 일은 모두 다른 코디 언니들에게 넘겨버렸다. 그때마다 정국이가 나를 쳐다보긴 했지만 그냥 모른 체하고 고개를 돌려버렸다. 그냥 널 보면 내가 버티질 못할 것 같다 정국아. M사 음악방송에서 컨셉이 경찰이라 3일 전부터 코디 언니들과 새벽에 이리저리 돌아다닌 덕분에 제복 7벌을 수월하게 준비했는데 코디 언니들이 다른 짐을 가지고 올라가는 바람에 또 의상 나르기는 나로 결정이 됐다. 나쁜 사람들. 낑낑대면서 건물로 향하고 있는데 나보다 키가 큰 제복 덕에 패여진 바닥을 보지 못한 채 나는 그대로 발을 디뎠고 발목이 꺾였다. 바로 발목을 잡긴했는데 민윤기가 뒤에서 야! 소리치더니 달려와서 내 몸을 잡아줬다. 너는 도대체 정신을 어디다 팔고 다니는 거야. 윤기가 잡아준 덕분에 나는 바로 균형을 잡을 수 있었고 꺾인 오른쪽 발목은 욱신거렸다.

 

 

 

"그러게 왜 누나들은 이렇게 몸집도 작은애한테 제복 7벌이나 들게 해."

 

 

"똑같이 몸집 작은 니가 할 말은 아니네요. 그리고 고맙."

 

 

 

너보단 커, 귀염성 없기는. 옆에서 중얼거리는 윤기를 뒤로한 채 나는 똑바로 걸으려고 애썼고 얼마 못 가 윤기가 뒤에서 나를 잡아 돌렸다. 아. 발목이 욱신거려 내가 살짝 신음 내며 인상을 쓰자 윤기도 인상이 같이 찌푸려졌다. 그리고 살짝 부은듯한 내 발목을 보더니 이젠 인상이 찌푸려지다 못해 구깃하다.

 

 


"야, 민탄소 너 발목."

 

 

"꺾여서 그래. 이따 되면 돌아올 거야."

 

 

"야 그래도 병워.."

 

 

"심각한거 아니니까 닥쳐. 호들갑 떨지 마."

 

 


나는 다시 의상을 들고 가려는데 4벌을 들고 있던 오른쪽 손이 가벼워져서 떨어뜨렸나 하고 고개를 돌려 쳐다본 순간 민윤기가 지 걱정돼서 말해주는 거 모르는 키도 조그마한 새끼가 뭘 들겠다고, 넌 그거나 넘어지지 말고 들고 와. 라며 나를 앞질러 올라갔다. 그 순간 저번에 내 앞에서 옷을 들고가는 정국이의 모습과 윤기의 뒷모습이 겹쳤다. 나는 눈을 감았다가 다시 떠보았다. 정국이가 아닌, 민윤기였다. 나도 참, 내가 뭐라고.

 

대기실로 향한 뒤에는 각자의 일로 바빴다. 멤버들은 리허설하러 몇 번은 왔다 갔다 했고 그럴 때마다 우리는 군데군데 의상을 수정하며 화장품들을 정리했다. 그리고 유난히 멍때리는 일이 잦은 나는 여전히 정신을 못 차리고 있었다. 일하다가도 정국이를 보면 자꾸 나한테 뽀ㅃ, 그래 그런 일이 기억나니까. 지민이 아이섀도를 태형이한테 잘못 바른 적도 있고, 석진 오빠 머리 가르마를 잘못 탔던 적도 있고, 하루에 한 번은 꼭 멍때리는것때문에 사고를 쳤었다. 또 옆에서 일하던 코디 언니가 아니었으면 애들 옷도 손 못 봐준 채 생방에 올릴뻔했었지. 회상하면서 씁쓸하게 웃었는데 눈을 감고 메이크업을 받던 윤기가 눈을 떠서 내 얼굴을 한 번 바라본 뒤 다시 눈을 감고 무슨 일 없느냐며 질문을 했다. 메이크업을 하다가 새로 자라는 검은색 머리를 바라보며 나는 아무 일 없다고 대답한다. 윤기는 흐응 이라며 알 수 없는 소리를 하더니 무슨 일 있으면 나한테 꼭 말해라. 말하자마자 잠이 들었다. 지 몸도 관리하기 힘든 새끼가. 메이크업이 다 끝난 후 윤기를 툭툭 쳐 깨운 뒤 편하게 소파에 가서 자라고 말하고 아직 정국이에게 다가가기 힘들어 코디 언니한테 이거 정국이 의상인데 피팅룸에서 갈아입으라고 전해주세요. 라고 말하곤 급한 일이 있는척했다. 코디 언니는 내 말을 듣곤 알았다며 정국이에게 오늘 옷을 전해줬고 정국이는 나를 한번 바라보더니 알았다며 옷을 받아들곤 피팅룸으로 향했다.

 

 

 

"코디 누나! 저 옷 입는 것 좀 도와주세요!"

 

 

 

몇 분 후 피팅룸에 들어간 정국이한테서 들려오는 소리였고 들은 체만 체한 나는 괜히 자는 민윤기를 건드리며 바쁜 척을 했고 다른 코디 언니들은 화장품 정리와 의상 수정 때문에 바빴는데? 성현이오빠는 석진 오빠 머리를 매만져주다가 날 가리키며 윤기 머리 그만 건드리고 네가 가서 정국이 도와줘. 라며 나를 피팅룸앞에 세웠다. 아니, 나 남자가 아니라 건장한 성인 여자예요.. 나는 한숨을 한번 쉰 뒤 피팅룸 문을 열었다.

 

 

 

"너는 뭐가 그렇게 힘들다 ㄱ..!"

 

 

"누나, 왜 저 피해요."

 

 

 

정국이는 내가 문을 열자마자 나를 잡아서 꽉 끌어안았다. 그날처럼 또다시 갑작스러운 상황에 나는 정국이에게 안겨있기만 했고 나올 생각은 하지 못했었다. 정국이는 제복을 다 입고 있던 상태였고 숨이 막히게 나를 꽉 끌어안았다가 고개를 숙여 내 귓가에 왜 자꾸 저 피해요.. 라며 속삭였다. 정국이의 가슴에 닿아있던 내 머리는? 정국이의 심장 소리를 듣기엔 충분한 조건이었고 정국이의 심장 소리가 똑똑히 내 귀에 들렸다. 내가 아무 말 없자 대답 좀 해봐요.. 라며 울먹이는듯한 소리를 내며 말했다. 누가 봐도 나는 정국이를 피하는 상태였고 피하는 이유는 나도 잘 모르겠다. 근데 이걸 어떻게 말을 해줘야 하는 걸까. 아니 나는 어쩌면 이 아이에게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고 하는 게 정답일 것이다. 나는 아무 말 없이 정국이에게 안겨있었다. 밖에서는 방송준비로 분주한 드라이기 소리, 아이들이 목푸는소리 등등 여러 소리가 들려왔지만 나는 그 어떤 소리를 듣는다는 것보다는 한 귀로 흘렸다는 것이 정확한 표현일 것이다. 정국이의 심장 소리가 유난히도 컸으니까. 정국이도 아무 말 없이 나를 꽉 안았었다가 힘을 주던 팔이 점점 느슨해졌다. 내 어깨에 얼굴을 묻고 있던 정국이는 고개를 살짝 들어 내 귓가에 속삭였다.

 

 

 

"누나, 저 때문에 피하는 거 맞죠."

 

 

"…."

 

 

 

저 때문이라면 제가 노력할게요. 이제. 정국이는 말을 마치곤 나를 안고 있던 손을 풀어 고개를 들어 내 눈에 자신의 눈동자가 보이게끔 바라보더니 피팅룸 문을 열고 나가버렸다. 폭풍이 몰아친 것 같았다. 정국이가 나간 뒤 얼굴에 열이 오르는 게 느껴졌다. 심장도 이상하게 심장이 빨리 뛰던데. 아니 그보다 마지막 말 뭐야. 나는 물어볼 심산으로 정국이를 따라 피팅룸을 나갔고 나갔을 땐 물어볼 상황이 아니었다. 방탄밤 찍는다고 날뛰는 정호석, 김태형, 박지민을 중심으로 그사이에 정국이가 들어가게 됐다. 저 상황에 어떻게 물어봐.? 나는 카메라 앞에서 활짝 웃고 있는 정국이를 한번 바라본 뒤 쉬고 있는 코디 언니들 옆으로 다가갔다. 그리고 언제 일어난 것인지 소파 위에 누워서 핸드폰을하던 민윤기가 표정이 심각하게 일그러지더니 일어나서 테이블 위의 물병을 가져가며 야, 너 오늘 하루 인터넷 하지 마. 라고 말하고는 방탄밤을 촬영하러 갔다.

 

 

 

 


 

 

살짝 엿보는 화생방
 

 

근데 아니듀때 들어오신 코디분 예쁘던데.. N 17 방탄소년단
22초전 (2015.06.28 13:19)​|조회 297|현재 28

(사진)

지나가는거 망개 홈마님이 우연히 찍었는데 입덕할뻔했대. 그리고 나도.

탄소1 헐 뭐냐 겁예;

탄소2 와.. 아이돌아님?

탄소3 외모 미친거아니냐

탄소4 이런말 하긴 그런데 딱 정국이가 좋아하게 생겼다

 ㄴ 탄소5 안돼 쿠야...!

 ㄴ 탄소6 ㄹㅇ.. 여리여리. 약간 ㅇㅇ유님 삘남 진짜

탄소7 저분이 윤기 사촌이잖앜ㅋㅋㅋㅋ 안닮았는데 성격은 윤기빼다 닮음

 ㄴ 탄소8 저 얼굴에?

   ㄴ 탄소10 홈마님이 일찍도착하셨는데 뭐하러 새벽 댓바람부터 오냐고 잔소리하다가 빵이랑 따뜻한 커피 갖다주더니 여기있으면 감기걸려요. 들어가요. 라고하고는 사라졌대 사스가 내 여자;

    ㄴ 탄소1​1 와.. 그냥 여자 민윤기아님?;

    ㄴ 탄소12 내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 츤츤ㅋㅋㅋㅋㅋㅋ

    ㄴ 탄소14 내가 데려간다.

      ㄴ 탄소17 ? 조용히 내려놓고 떠나라.

탄소9 와 아이돌이였으면 나 덕질했다.

탄소13 외모도 미쳤는데 몸매마저 미침;;

탄소15 그와중에 정국이랑 키차이 뭔데 바람직하냐

 ㄴ 탄소16 222222

 ㄴ 탄소17 3333

 

 

 

 

헐 오늘 프리뷰 뜬건데 N 10 방탄소년단
1분전 (2015.06.28 14:32)​|조회 173|현재 34

(사진)

코디 뭐하는데 왜 윤기가 의상 들고가게하냐

탄소1 헐?

탄소2 섣부른 판단하지말자..

탄소3 헐...

탄소4 헐.. 군주님..

탄소5 그거 코디가 제복 7벌 낑낑대면서 들고가다가 넘어질뻔하니까 윤기가 코디 잡아서 일으켜주고 제가 들고갈게요. 라고 말하곤 오른쪽 4벌 자기가 들고간거래

 글쓴탄소 헐 내꺼냄새;

 ㄴ 탄소6 헐 군주님...

 ㄴ 탄소7 사스가 내남자; 워더.

  ​ ㄴ 탄소8 가세요. 영창.

   ㄴ 탄소9 ㅇㅊ

 

 

 

 

방금 윤기 열애설터졌는데 팬들중에 아는사람들은 알텐데 왜이러냐 N 29 방탄소년단
31초전 (2015.06.28 15:03)​|조회 634|현재 79

(사진)

그 윤기가 잡아준 코디랑 민윤기랑 사귄다고 포털사이트 난리남.. 근데 중요한건 기사댓글에 팬들이 코디 욕 장난아님;​ 창X 라는둥;

근데 코디님 윤기 사촌임..

 

탄소1 헐 우리 코디님 멘탈 어떡함

탄소2 거기가서 코디욕하는 애들은 뭐냐

탄소3 아 진짜 라이트팬 떨어졌으면 좋겠다

탄소4 진짜 안닮아서 모르는팬들 많음. 외모상으로 봤을땐 여리여리.. 보호미 낭낭한 코디님인데ㅠㅠ

탄소5 애들 세라복입힌 전설의 코디님ㅇㅇ..

 ㄴ 탄소12 헐 코디님 배운변태

탄소6 아니듀 전때부터 활동하던 팬들은 알텐데 이번에 아니듀때 팬들 겁내들어와서 모르는팬들 많을듯...

탄소7 헐 좌표좀...

탄소8 나도 좌표좀

탄소11 근데 기자님들 저 사진 한장으로 기사낸거?ㅋㅋㅋㅋㅋㅋㅋㅋ

 ㄴ 글쓴탄소 그런듯ㅋㅋㅋ 저 사진 하나밖에 없더라

탄소13 어이무; ((((코디여신님))))

탄소15 와 댓글 장난아니던데.. 창X, 꽃뱀 별별 욕 다나옴; 인터넷 안하셨으면 좋겠다ㅠㅠ

 ㄴ 탄소19 2222222

탄소16 ㅇㅍ에만 글 안올라왔으면 좋겠다 진짜

 ㄴ 탄소17 ㅇㅍ는 다메..

 ㄴ 탄소18 222222 우리 코디님 안돼.

탄소20 열애설을 이뤄질수있는걸로 내야지; 내가 토토부인 되는게 더 이뤄지기쉬울듯.

 ㄴ 탄소21 ? 토토부인 ㅊㅋ

 ㄴ 탄소22 꽤 오래 숨겼네

 ㄴ 탄소23 식 언제올릴꺼야?

 ㄴ 탄소24 나는 뷔페가 좋더라

   ㄴ 탄소26 22222

 ㄴ 탄소25 토토 턱시도 맞춤제작해?

 ㄴ 탄소27 토토 흰 턱시도 추천이요~

 ㄴ 탄소28 탄들 미안해.. 내가 말을 잘못했어...

 

 

 

 

 


잇찐

어서와, 양쪽정렬 글은 처음이지?

여러분.. 넘나 오래 기달리게해서 미안해요.

쓰차.. ㅂㄷㅂㄷ..

아니 쓰차를 하루지난 댓글에 주는게 어딨어..! (울컥)

진짜 저 일주일내내 글 못써서 답답했어요ㅠㅠ

신년인사도 못드리고.. 감사인사도 못드리고...

그래도 독자님들이 오래 기다린만큼 화생방도 들고왔어요.

암호닉 신청해준 내님들, 기다려준 내님들 너무나도 고맙고 이제부터 빠른시일내에 뵈요!

저 이거말고 작품 하나 더 쓰고싶은데 너무 상반된 분위기라...

또 아직 끝내기 아쉬운작품이라 어떻게될지 모르겠어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이삐들

석진 / 지블리 / 라임 / 태태 / 복동 / 전정국 허벅지 / 군주님 / 채꾸 / REAL / 0418 / 뚜니니 / 연꽃 / 짐잼쿠 / 풀네임썬키스트 / 정국이랑 / 사이다 / 누누띠네 / 흥탄♥ / 뜌 / 쿠키 / 태태한 침침이 / 봄봄 / 0901 / 요괴 / 종구부인 / 디즈니 / 모노모노 / 짐그래 / 뷔켜 / 꾸기안녕 / 매직핸드 / 시나브로 / 신셩

 

 

 

신청해주신 모든 내님들 고마워요

누락되거나 오타는 소근소근 알려주세요..S2..

암호닉은 제일 최신편에 신청받고있습니다. [암호닉]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석진
8년 전
독자4
호로...정국이 넘나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사님 까이길 바라~^^ 재밌다 ㄹㅇ 작가님 글은 내용도 갑이고 화생방도 갑이라 넘나 좋은것!ㅎ
8년 전
잇찐
워후~ 내님 댓글이 칭찬이라 넘나 기분 좋은것S2
8년 전
독자2
2
8년 전
독자6
지블리예요ㅜㅜㅜ아 전정국 넘나설레는것ㅠㅠㅇ 안긴 뭘또안아ㅜㅠㅠ아ㅋㅋㅋㅋㅋㅋㅌ귀여워ㅜㅠㅠㅠ작가님 진짜 오실때마다 일케 저 설레게 만드시면 진짜 반칙입니다ㅜㅜㅠㅠ사랑해요ㅠㅠ 복많이받으시구 16년에도 함께해용!!!!!하트뿅뿅
8년 전
잇찐
16년 한번 끝까지 달려봐요! 저도 사.. 사...사ㄹ..ㅏ.... 애정합니다. 하트하트.
8년 전
독자3
ㅅㄷ
8년 전
독자10
전정국 허벅지 입니다ㅜㅜ헐 정국이ㅜㅜㅜㅜㅡ왜케 설레게 껴안ㅇ냐ㅜㅡㅜㅜㅜ민윤기 ㄹㅇ 개 츤츤ㅜㅜㅜ탄소ㄱㄱㄱㄱㄹㅇ 저희 독방인줄알았어요ㄱㄱㄱㄱ ㄱ
8년 전
잇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방쓰는게 더 재밌었던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잇찐
풀썬님ㅁ 오늘ㄹ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하투하투
8년 전
독자7
[정성] 신청한줄알았는데 없네요 ㅠㅠㅠ암호닉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정국아 그러면 설레서 잠을 못자ㅏ잖아... ㅠㅠㅠㅠㅠ연하가 그러면 더더욱 설레는데..잘보고가요^0^
8년 전
잇찐
제가 쓰는과정에서 누락된것같네요ㅠㅠ 다음화에 넣어드릴게요!!
8년 전
독자8
옴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이랑 같이들으니까 찌통이네요 마음을 빨리 열거라
8년 전
잇찐
러ㅓ브이즈더오픈도어어ㅓㅓ얼
8년 전
독자9
예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윽 우리 여주 불쌍해라 ㅜㅜ 아무것도 모르면서 욕하는 사람들 진짜 싫음 ㅜㅜ
8년 전
잇찐
예화님 안녕하세요:)
8년 전
독자19
자까님!!!! 안녕하세요!!!! 이 늦은 시간에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잇찐
독자님!!! 안녕하세요!!!!!! 이 늦은시간까지 제 글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뵈요 저희!!!!!! (부끄)
8년 전
독자20
좋아요!!!! 이 글이 끝나도 같이 갑시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자까님 하튜하튜
8년 전
독자11
암호닉 신청했는지 안했는지 까먹어서 [꾸기안녕]으로 신청해요!!와...코디님 성격발리는것ㅜㅜㅜㅜㅜ여자민윤기맞네요ㅜㅜㅜ정국이는그렇게설레게 피팅룸에서 안았다니ㅜㅜㅜㅜ새벽에 심장쿵했습니다ㅜㅜㅜ코디님 상처받지말아야할텐데ㅜㅜㅜ
8년 전
잇찐
꾸기안녕님 안녕하세요:)
8년 전
독자12
비회원으로 글보다가 정회원되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기분좋아라 ㅠㅠㅠ[이쁘진]으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정구기때무네 심장 설레고 가요 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8년 전
잇찐
정회원!!ㅠㅠ 축하드려요!!! 이쁘진님 안녕하세요:)
8년 전
독자13
에 기자들 진짜 ㅠㅠㅠㅠ 그리고 뭣 모르고 욕하는 사람들 너무하네요 여주 윤기 사촌이라고 ㅠㅠㅠㅠ 욕하지마 ㅠㅠㅠㅠ
8년 전
잇찐
넘나 너무한 기자님들...ㅠㅠ
8년 전
독자14
[안녕재화나]로 신청합니닿
와우 드디어 회원되고 처음댓글달아보네요!! 저번부터 진짜 재밌게 읽었어요...♡ 진짜 오늘은 약간 맴찢이지만 극뽁가능하저...?
다음편도 기대할게요!!♡자까님 사랑합니닿

8년 전
잇찐
안녕재화나님 안녕하세요:) 극뽁... 헤 노코멘ㄴ트 (찡긋)
8년 전
독자15
누누띠네에요! 전정국 뭔데 피팅룸에서 덥석 껴안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리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는 가슴팍도 탄탄하려나욬ㅋㅋㅋㅋ
그럼 제가 한번 안겨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ㅅ...사랑합니다♥

8년 전
잇찐
안됩니다. 정국이 가슴팍은 제껍니다.
8년 전
독자16
허루ㅜㅜㅜㅜㅜㅜ정국이 너무 설레 몰입하며ㄴ서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밑에 독방글 진짜같아욬ㅋㅋㅋㅋㅋ현실성 있어요ㅕㅋㅋㅋㅋㅋㅋ
8년 전
잇찐
독방글 쓸때 제일 신나게 쓴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
[쿠키] 역시 군주님... 츤데레 굿굿... 여주가 그래도 정국이 뽀뽀때문에 피하는 거면 정국이한테 마음있는 것 같은데... 더 잘한다는 말에 찌통ㅠㅠㅠㅠㅠㅠㅠ 아카... 기자님들 이제 큰일나셨네요... 윤기는 기사를 보고 핸드폰하지 말라고한 거겠죠? 역시 군주님..
8년 전
잇찐
아무래도 여기서 제일 신경써주는 인물은 윤기이지 않을까 싶어요..
8년 전
독자18
[ㄴㅎㅇㄱ융기]로 신청하고가요!
정꾹...........너무 설레용..ㅎ히ㅣ..

8년 전
잇찐
ㄴㅎㅇㄱ융기님 안녕하세요:)
8년 전
독자21
워...여주 성격 넘나 좋은것.....!
8년 전
잇찐
걸크러쉬 탕야탕야-!
8년 전
독자22
신셩이에요 이야 사스가 민군주님 정말 최고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려심 짱깊다 짤리 잘 해결됐으면 좋겠어요!
8년 전
잇찐
윤기가 제일 많이 신경쓰고 생각해주고.. 무심하면서 츤츤...ㅠㅠ.. 오래가진 않을겁니다!
8년 전
독자23
뜌입니다ㅠㅠ 작가니뮤ㅠ 일주일만이지만 오랜만♡ㅎㅎ 아 정국이도 찌통이고 여두도 찌통이네요ㅠ 알지도 못하면서 싸지르는거 진짜 싫어요ㅠㅠ 어서 상황이 나아졌으며뉴ㅠ 작가님 이번편도 잘봤구요 전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잇찐
곧 나아질꺼예요:) 늦은시간에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비회원3.12
정국이랑 입니다 ! 워ㅓㅓ어후세상에 아니 그뭐져피팅룸인가여 들어가자마자그내용애놀랐ㅠㅠㅠㅠㅠㅠ와ㅏ정국아ㅠㅠㅠ섹시하다ㅏ작가님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8년 전
잇찐
오늘 정국이 컨셉은 세쿠시입니다. 탕야탕야
8년 전
비회원39.78
[이부]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잇찐
이부닌 안녕하세요:)
8년 전
독자24
정국아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더 노력할게ㅜㅜㅜㅜㅠ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너무 설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잇찐
울지말ㄹ아여...ㅠㅠㅠㅠㅠ저도 슬프자나....
8년 전
독자25
암호닉 [달님]으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글 항상 잘 읽고 있어요 ♡ㅅ♡
8년 전
잇찐
달님 안녕하세요:)
8년 전
독자26
이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좋은거ㅠㅠㅠㅠㅠ 대ㅏㄱ 좋은거ㅠㅠㅠㅠㅠㅠ 완전대박에요!!!
8년 전
잇찐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오S2
8년 전
독자27
흐헤헤히헤ㅔ작까님.....저 너무 설레서 오늘밤 잠 못잘거같아요....(그래놓고 딥슬립...☆) 암호닉 [블라블라왕]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잇찐
블라블라왕님 안녕하세요:) 잠은 주무셔야합니ㅣ다 어여 주무세여
8년 전
독자28
암호닉 [마틸다]로 신청이요! 기자님 다시 한 번 제대로 알아보고 기사 내시길 바라 ^^; 우리 배운 변태 코디 소중한 코디인데 8ㅅ8
8년 전
잇찐
마틸다님 안녕하세요:)
8년 전
비회원130.116
[홉]으로 암호닉 신청하겠 습니다..
정국이가 넘나도 좋아지는밤이네여(므흣)
아물론 재가 넘나 변캐가 아니라 그냥 정국이 항상좋았지만 더 좋아지는밤이라구요..(억울)

8년 전
잇찐
홉님 안녕하세요:) 눈빛이 넘ㅇ나 음흉하신것...(흠칫)
8년 전
독자29
여주 어떡해ㅜㅠㅠㅠㅠ 이번편은 윤기가 설레고 정국이가 찌통이네요
8년 전
독자30
아진짜 정국이ㅠㅠㅠ넘나설레는것 ㅠㅠㅠ윤기ㅠㅠㅠ
8년 전
독자31
사촌지간에 열애설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기자 역관광 당했으면 좋겠네여ㅂㄷㅂㄷ 그와중에 정국이 박력 쩔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허얼.. 정국이 넘나 박력넘치는 것 ㅠㅠㅠ넘나 내 수탈~♥ 그리고 밑네 ㅇㅌ버젼 재밈ㅅ어요 ㅎㅎ담화에도 있었음 좋겠음요~!
8년 전
독자33
[까만콩♥]로 암호닉신청하고가요 오늘분량짱짱이에요정국이 너무아련하다 그리고 인스티즈너무 저거어떻게하는지모르지만 너무똑같아요...와우싱기
8년 전
잇찐
까만콩♥︎님 안녕하세요:)
8년 전
독자34
암호닉 [슈가멜팅] 으루 신청할게요!
이번편 짠내 폭발에 우리 여주 어떡해...ㅠㅠㅠㅠㅠ
브금 정국이가 부른곡ㅇㅣ자낭슈ㅠㅠㅠㅠ더 눈물나게..

8년 전
잇찐
슈가멜팅님 안녕하세요:)
8년 전
독자35
뮤슨ㅋㅋㅋㅋㅋ근거도없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촌끼리 뭔 ㅋㅋㅋㅋㅋ어이가아리마셍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아는서랭나두우ㅜㅜ
8년 전
독자36
헐ㅋㅋㅋㅋㅋ와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열애설 뭐냐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피하지마로라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뚜니니예요! 정국이 왜케 귀엽져....? 뽀뽀 한 번 더 해줘..(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이고 윤기랑 나랑 연애를 한다니 사실 진짜 하고 싶은데 .. 기자님 이건 아닝닙다! 오늘도 한 설렘 하고 갑니다! 작가님 새해 복 많아 받으세용ㅇ용
8년 전
독자38
[슈탕]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
와정구기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달달해여..
나까지 괜히 심쿵8ㅅ8...♥ 다음편도기대할게요!

8년 전
잇찐
슈탕님 안녕하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잇찐
아마 여주가 좀 더 힘내면 호전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8년 전
독자40
ㅠㅠ 꼭 저래 알지도 못하는 것들때문에 피해보는건 아무짓도 안한사람이지
8년 전
독자41
으어.. 이번편은 민군주님께 설레네요ㅜㅠㅜㅜㅜㅜㅜㅜ 설레는거 천국이네유ㅜㅠㅜㅠ [솜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잇찐
솜구님 안녕하세요:)
8년 전
독자42
헤엩 전정국?????? 내맘 뺏은너 ~~~!!~!!!!!! 박력쟁이 그렇게 안으면 나는 너무 설렌다굽 !!!!!0ㅅ0!!!!!!
8년 전
잇찐
ㅋㅋ아ㅏ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너무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3
헐 우리 여주 어떠케ㅠㅠㅠㅠ큐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와...제복...쩔어때 생각난다ㅎㅎ 정국이 박력보소 여주가 이쁜가봐ㅎㅎ정국이랑 여주랑 몇살 차이나요?ㅎㅎ오늘도 글 잘읽고가요ㅎㅎ다음편은 엄~~~~ 청 길었음 좋겠습니당ㅎㅎ
8년 전
잇찐
정국이랑 여주는 4살차이예요!
8년 전
독자46
헐ㅠㅠㅠㅠㅠㅠㅠ뭐죠...?지금 사촌을 연인으로 엮은...
8년 전
독자47
연꽃이에요! 너무재밌어오ㅠㅠ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48
태태한침침이에여ㅠㅠㅠ아증말 ㅜㅜ코디 멘탈....정국아 내가설래잖니ㅜㅜㅜㅜ
8년 전
독자49
0901!
하 윤기랑 열애설이라니.. 정국이가 안았다니.. 화생방 넘나 현실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0
기자 저리 썩 사라져주길....제발ㅋㅋㅋㅋㅋㅋㅋ우리여주 안쓰러워서 어쩐다ㅜㅜㅜㅜ근데 이와중에 전정국이 설레는 거 보소....캬아... 진짜 남자다 남자야 우리 정국이....♡더 젛네 더 좋아 잘보고 갑니다! 설레는 글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51
디즈니예요!! 아휴 정국이가 여주가 계속 자기 피하니까 결국!!! 저렇게 안네요ㅎㅎ 가끔씩 이렇게 피해도 좋겟소?ㅎㅎㅎ 윤기랑 열애설이요? 요즘은 친척이랑도? 허허허ㅎㅎ
8년 전
독자52
와ㅠㅠㅠ 진짜재밋어ㅠㅠ 독방도그러고 정국이 너무셀레는 듯해요ㅠㅠ 오늘도 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53
너무하신 기자님....앞뒤상황다모르면서ㅠㅠㅠ너무해ㅠㅠ
8년 전
독자54
안돼ㅠㅠㅠㅠㅠㅠㅠ다치면 안돼여 코디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코디님.. 욕먹으먄 앙대여ㅠㅠㅠㅠㅠ 그와중에 민윤기 설레구요ㅠㅠㅠㅠ 진짜 이글이 사실은아니지만 아무것도 모르고 섣부른판단 안했으먄.. 우래들 믿음직한애들인데ㅠㅠ 작가님 진짜 잘조고가여!! 융기한테 또 발리구..
8년 전
독자56
아 저 그리구 암호닉 신청되나요?? 되면 (칸쵸)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57
엄청 욕먹게 생겼네요 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8
와너네 다잡히기만해. 가만두지않겠어. 감히 우리 코디님을(ㅂㄷㅂㄷ) 윤기 사촌인데애아애애(빼애애애애액) 발목도 다쳤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59
정구가.............너이러면안돼...지만좋아흐힣.. 아니 정구기설렛는데 왜 마지막에 이렇게끝나는감.....앙댸!
8년 전
독자60
헐 기사뭐야ㅠㅠ진짜 속상하네요 다들상처않받길..
8년 전
독자61
시나브로입니다! 윤기와 열애설이라니... 이럴수가ㅠㅠㅜㅠ 여주 상처받ㅈㅣ않았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그나저나 정국아 그냥 여주말고 나한테 오..ㅏ... 네 죄송합니다
8년 전
독자62
오늘도 너무잘읽고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63
힘들 때를 잘 이겨내야 할텐데...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64
심각하게보고있다가 마지막 토토부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5
헐 코디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욕먹디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유유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와 정국이 안는거 박력분;넘나설레는것...그런데 마지막말이 걸리네요..와중애 윤기 인터넷보지 말라는거 와..겁나발리네요 호우
8년 전
독자67
하설렌다 정국아 설레다규 정국아ㅏ아아ㅏㅏㅇ으으으으으으ㅡㅇ아아아ㅏ아아아으ㅏ앙아ㅏ아앙이건 계속봐도 안질려요..♥
8년 전
독자68
전정국 너무 설레게 만드네요ㅠㅠㅠ윤기 정말 츤츤ㅠㅠㅠ
8년 전
독자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짐그래 밀린거 이제 읽어오.. 너무 죄송해오 작가님ㅠㅠㅠㅠ 저를 때려주세오ㅠㅠㅠ
8년 전
독자71
정국이가 안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열애설 어떡해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헉 정국이 넘나 설렌것 화생방 대박 다음 거 보러 가요
8년 전
독자73
브금이랑 읽으니 하 ㅠㅠㅠ 다음거 읽어야하는데 브금때문에 못나가겠다는 ㅠㅠㅠ 짱이에요 ㅠㅠ
8년 전
독자74
아.... 기자님^^ 뭐하시는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백빵 상쳐받을듯
8년 전
독자75
어이없다무슨 사촌인데 연애를 하겠어?미쳤어........
8년 전
독자76
정국이랑 열애설 난 줄 알았더니 윤기랑 났네요 너네 우리 코디 욕흐즈므르...
8년 전
독자77
헐 어떡해요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 10.26 16:18
[배우/남윤수] 너를 삭제, 알렉스 10.20 17:3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11 유쏘 10.14 23:54
기타 [실패의꼴] 애인이 돈을 먹고 튀었어요 한도윤 10.13 13:45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4 1억 10.10 00:05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115 1억 10.08 20:09
기타 [실패의꼴] 국민 프로듀서님 투표해주세요! 한도윤 10.07 00:0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초여름이기 때문에 한도윤 10.01 00:54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8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2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4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2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10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8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2 9:40 ~ 11/12 9: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