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용자철/기구] 우리 학교 케미돋는 커플;; 남곤데..ㅅㅂ
w. 어렵지않아요
와웈!!오늘은 신나는 불금!!ㅎㅎ익인이들 모두 신나는 불금 보내길 바래! 그럼 이제 4편 적어보겠음ㅇㅇ
내가 기식빵 등장한것까지 썼지? 기식빵 등장하고 우리반 분위기가 더 싸해진거임.당황타서 그냥 멍하니 입만 헤 벌리고 있던 구자봉이 뒤늦게 상황파악이 됐는지 기식빵한테 괜찮다고, 나가봐도 된다고 했음.그런데 기식빵,단단히 빡쳐서는 일찌니한테 다가가서 다시한번 말해보라고 했더니 일찌니 아무말 못하고 눈 깔고 있었음. 솔까 여기까진 그냥 별 감흥없이 들어도 됐었음. 진짜 피크는 그 다음ㅋㅋㅋㅋㅋ어웈ㅋㅋㅋ아직도 닭살잌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기식빵 몰래 인소보나봨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
"앞으로 영어시간에 구선생한테 대드는 새끼들, 수업 안듣는 새끼들 모두 체육시간에 각오해라. 알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반 그날 점심 못 먹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심시간에 빛을 내며 흐르는강 새끼가 고데기!!!고데기가 필요해!!!라고 외치면서 교정을 돌아다닐 정도였음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아직도 오글거려ㅋㅋㅋ 근데 더 웃긴 건 구자봉 반응이었음ㅋㅋㅋㅋ 난 인간의 얼굴이 그렇게 빨개질 수 있나 싶었음.존나 쑥쓰럼타면서 무려!!무려!! 기식빵의 손을 잡고!!!!!! 기식빵하고 복도로 나가더니!!!!!!!!!!!... 3분 후에 다시 돌아왔음. ^^뭘 기대한거임?
근데 복도쪽에 앉은 얘들 말로는 둘이서 복도에서 존나 다정스럽게 이야기했다고는 함. 그때부터 우리반을 비롯한 전교는 다 알아차렸지. 구자봉이랑 기식빵이랑 둘이 사구림 사구림 한다고. 물론 다른반,다른 학년까지 알게 된건 우리반 얘들의 주둥이가 한 몫했긴 했지만.
제목에서부터 느꼈겠지만, 기식빵이랑 구자봉 겁나 케미 터짐;; 내가 오픈마인드라 그런건진 몰라도 남자랑 남자가 연애하는거 난 별로 상관음슴.나 뿐만 아니라 우리 학교 얘새끼들 전부 다가 그런가봐;;깜놀.
기식빵 체육수업하는데 구자봉 모습이 보이기만 하면 존나 윙크날리고, 구자봉은 또 쑥스러워하곸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급식실을 아주 둘만의 고급레스토랑으로 만들어버리고ㅋㅋㅋㅋㅋㅋㅋ
아,내가 말했었나? 기식빵이 블루드래곤 겁나 좋아했었다고?..말했던것 같음.ㅇㅇ그러니까 이제 기식빵- 블루드래곤- 구자봉, 이 세명의 관계에 대해 썰을 풀어보겠음. 사실상 블루드래곤은 가만히 있는데 구자봉이랑 기식빵 둘이서만 난리난..
엌ㅋㅋㅋ익인들 나 밥머그러 감.ㅃㅃ
P.S 기식빵 증명사진~ 존나 어렵게 구햇음.익인들을 위한 나의 선물.( 하루 지나면 펑할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뽕짝 테이프 팔 기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식빵이 이 글 보는건 아니겠지........
작성자: Son 흥 Min S2S2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성용 미안...ㅁ7ㅁ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