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꾸르륵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것 같네요, 더군다나 팬픽으로 돌아온게 아니라 공지로 돌아오다니 뭐라 할 말이 없습니다..ㅠ
일단 음, 저는 아직 학생이기에..시험기간이 어김없이 돌아왔네요^^ 아예 못 들어오는건 아니지만, 아마 전처럼 하루마다 팬픽을 업뎃할 순 없을 것 같아요.
10/15일까지니, 그 후론 다시 열심히 업뎃하겠습니다. 시험기간에는 주말에 한두개씩 올릴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제가 연재하는 팬픽들에 조금 부연설명을 덧붙여드리겠습니다. 안 궁금하시다구요?...흡,죄송해요.
그래도 몇몇 분은 궁..궁금해 하시겠죠?하,할테죠? 그런분들을 위해서 몇가지 간단하게 적어내려가겠습니다.
일단 제 픽 중 그나마 가장 인기있는 [국대] 퇴마사!
연재텀도 가장 불규칙하고, 구상도 완벽하지 않은 터라 빠름빠름빠름..속도로 연재하지 못하는 그런 팬픽이기도 하죠.
자철이와 성용이는 알다시피 퇴마사로 나오고, 나머지 국대들은 의뢰인 혹은 귀신으로 나오죠.
지금 나온 국대는 태환찡과 쑤냥찡 뿐이지만, 아마 더 많은 국대들을 만나실 수 있을거예요. 참고로 Pro 편에서 원하시는 국대를 적어달라고 했는데, 댓글에 있는 국대들은 거의 다 등장할겁니다.ㅎㅎ 물론 축국대도 기구 외에 더 등장할거구요!
축국대에 대해 한가지 스포를 약간 던진다면..음..쌍용과 홍구는 빼놓을수 없다는거죠.ㅎㅎ
그 다음,[축구국대] 공놀이 하는 병아리들
병맛이지만 그리 큰 재미를 가져다 주지 못해서 항상 독자님들에게 죄송해요.흑흑
참고로, 이건 텍..텍파로 안 나올 예정이와요.차마 텍파로 내기엔..ㅋㅋ...
이 픽 역시 스포를 조금 던진다면..꾸르륵은 기구 분자입니다. 물논 지금은 쌍용과 홍구 라인이지만, 점점 쌍용철의 잘못된 만남으로..
무튼 이 픽은 축국대들을 유치원생들로 등장을 시켜서 그런지 호모 성향이 강하게 드러나진 않을거예요. 그냥 진한 우정 정도?ㅎㅎ
마지막으로 [기구/쌍용/홍구/홍권/동태/양박/참함] 악연에서 연인으로
가장 구상도 많이하고 생각도 많이 한 그런 팬픽입니다.
위의 두 픽과는 다르게 분위기가 조금 어두운 그런 픽이기도 하구요. 제목 그대로 성용과 자철이 악연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과정(?)을 담은 그런 팬픽이죠.
음..악연에서 연인으로는 스포를 조금만 흘리면 결말까지 다 아실 수가 있어서 요건 스포 패스!
연재하는 팬픽 외에도 가끔가다 단편으로 기구픽이나 홍권픽을 싸지르는 꾸르륵이라죠.
항상 댓글을 달아주시는 우리 독자님들!!너무 감사드리구요ㅠㅠ
그런 독자님들을 위해서 제가 텍파 번외를 낼 때는 댓글 다신 독자님들에게만 Dream.^^
암호닉 언제든지 신청 가능하구요, 신알신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