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월세인생권순영 전체글ll조회 2289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윗집 세입자
=
담임 선생님



[세븐틴/권순영] 윗집 세입자=담임 선생님 | 인스티즈




00
프롤로그


20XX년 2월 17일



1) 우리집
우리집은 작은 단독주택으로, 엄마 아빠가 나와 이석민을 가진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 마련하신 '우리'집이다. 

부모님이 직장을 다니며 아이들이 태어나기 전에 마음껏 뛰놀아도 걱정이 없는 집을 마련하고자 열심히 우유배달 해가며 돈을 모으셔서 구입했다고 한다.

그렇게 큰 마당은 아니지만 봄에는 철쭉이 피고 여름에는 상추를 기르고, 가을에는 감나무에 감이 열린다. 겨울에는 앙상한 가지에 내려앉는 눈송이들이 예쁘다. 

사계절 우리집의 마당은 나름대로 항상 아름답다. 예전에는 연못도 있어서 금붕어도 키우고, 수돗가에서 이석민이랑 빨개벗고 물놀이도 자주 한 것 같은데, 

여름에 모기가 많이 꼬이고 고양이들이 우리 금붕어를 자주 노린다는 이유로 연못을 없애고 그자리에 1층 발코니를 만들었다. 

그 발코니에서 여름에는 고기도 구워먹고 마냥 앉아서 바깥구경을 하기도 한다. 사실 난 연못보다 발코니가 더 좋다.

가끔 금붕어가 죽어서 둥둥 떠있으면 그렇게 놀랄 일이 없었거든, 보통 나보단 이석민이 까무러치고 엉덩방아 찧어 옷을 버리기 일쑤였지만- 
그럴일이 없어졌으니 약간 다행이기도 하고, 발코니에 가끔 오는 길고양이들도 귀엽다. 



우리식구는 지금 1층에 산다. 집 안에서도 2층으로 올라갈 수 있고, 바로 2층으로 통하는 바깥쪽 계단도 있다. 1층에 비해 2층은 좁은편이다.

원래 2층까지 우리가 사용했었는데, 엄마는 며칠전 돌연 선언하셨다.


"나 이젠 2층까지 청소 못하겠어. 저 쌍둥이 교복처치해주는거도 힘들어 죽겠어. 그냥 세줘버릴거야. 너네가 청소 안할거면 반대 하지마."


그렇게 아빠와 나, 쌍둥이 오빠 이석민을 포함한 우리 가족은 입을 꾹 다물고 2층을 내놓을 수 밖에 없었다. 

(아마 이에 가장 안타까웠던 건 이석민일거다. 2층에 컴퓨터가 있어 컴퓨터를 할 때면 혼자만의 파리타임을 즐길 수 있었던 녀석이니까. 
어쩔수 없이 네에..라고 말하던 이석민의 표정이 잊히질 않는다. 나라 잃은 표정.)

나는 모르는척 석민이의 등을 팡팡 두드렸다. 이석민은 울망울망한 눈빛으로 내게 기대어 어떡하냐..한숨을 쉬었다. 
 








2) 이석민

[세븐틴/권순영] 윗집 세입자=담임 선생님 | 인스티즈



쌍둥이 오빠 이석민. 3분차이다. 3분 나보다 빛을 빨리봐서 오빠라는 칭호를 얻었다. 이씨.

원래 쌍둥이는 먼저 나오는 애가 먼저 생긴거라는데. 억울하다. 

우리는 이란성쌍둥이고, 하나도 안닮았다. 이석민은 솔-직히 코도 높고 잘생긴 편인데, 나는 코도 낮고 그냥 둥글둥글하게 생겼다. 

그렇게 예쁘지도 않고. 아무래도 좋은 유전자는 이석민이 다 가져간듯하다. 



[세븐틴/권순영] 윗집 세입자=담임 선생님 | 인스티즈



이석민은 가만히 있으면 냉미남이라고 꺅꺅거리는 여자애들이 간혹 있었는데, 

나는 가만히 있으면 그냥 진짜 멍청한 애로 보인다고 차라리 인상이라고 쓰고 있으라고- 이석민이 그랬다. 재수없어. 




이석민은 보통 집에 있을 때 팬티만 입고 온갖 방을 누비면서 집을 시끄럽게 만든다.

요리하는 엄마 뒤에 찰싹 달라붙어 김여사~오늘 저녁 뭐야~라는 추태를 부리거나, 

공부하는 내 옆에서 아 누구동생이길래 이렇게 못생겼을까~라는 개소리를 하거나. 

목소리는 엄청 커서 감성에 젖어 이어폰을 꽂고 새벽에 노래를 부르면 곤히 자던 온가족이 깨어난다.

솔직히 노래는 겁나 잘불러서 학교 축제나가서 상도 받고 지역 축제나가서 캐스팅도 되고 그런다. 

정작 당사자인 이석민은 아직 가수를 할 생각은 없다고 한다. 가수해서 연예인 친구좀 소개시켜주지,, 



그 오빠놈이랑은 항상 같은 학교를 다녔다. 나의 어머니, 김여사는 본인의 오랜 로망이였다던 남녀쌍둥이를 키우는 기쁨에, 걔랑 나한테 항상 커플옷을 입혔다.

 누가 봐도 쟤네 쌍둥이구나, 싶게. 코흘리개일적에는 별 생각이 없었는데, 내 주관이란게 생겨나면서 똑같은 옷을 입고선 손잡고 등교한다는 사실이 창피해졌다.

 이 감정은 초등학교 3학년 때 극에 달했는데, 오죽하면 이석민이랑 같은 옷을 입히는 엄마한테서 달아나 난닝구 차림으로 학교로 달려갔다.

엄마는 별 생각이 없었는지 껄껄대며 하나밖에 없는 딸을 난닝구차림으로 등교하게 두었고 이석민만이 쪽팔려하며 나에게 아무옷을 집에서 가져와 입혀줬다.
그 뒤로 엄마는 내게 더이상 커플옷을 강요하지 않았다.

(더 이상 같은 옷을 입지 못한다는 것에 이석민은 꽤 아쉬워했다. 초등학교 6학년때까지도 나에게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를 주며, 
소풍갈때 같은 옷을 입어주면 안되겠느냐고 부탁하곤 했다. 지금 생각하면 귀엽긴 한데, 당시엔 괜히 싫었던 것 같다. 
그래서 매몰차게 과자만 먹고 옷은 절대 입지 않았다.)

중학교 2학년때는 이석민이가 내 가족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살기까지 했다.

 그도 그럴것이, 이석민은 학교에서 항상 또라이짓을 하면서도 인기가 많아서
지가 좋아하는 남자애의 쌍둥이 여동생이라는 사실만으로 나에게 접근하거나 질투하는 년들이 꼭 있었다.

가장 충격적이였던게 중학교 1학년때 이석민과 함께 등교하고 하교하는 모습을 보곤 빡쳐서 내 교과서를집어 던진 아이. 

지금 생각하면 이석민 팔짱끼고 앞에서 더 골려줄걸 후회도 되는데, 당시엔 내가 이런 취급을 받는다는게 너무 화가나서 괜히 석민이에게 불똥을 튀겼다. 

그 뒤로 학교에서 아는척하지 말라고 했더니 눈물이 그렁그렁 맺히면서 내가 그렇게 싫으냐고 아무리 그래도 오빠인데 너무한거 아니냐고 버럭버럭 화도 냈다. 

내 자존심에 너새끼가 인기가 너무 많아서 그렇잖아, 나는 모쏠인데. 라고 말할 수가 없어서 그냥 너가 창피하다고 얼버무렸다. 

 아는척 하지 말라는 당부를 하고 난 다음날인 중학교 2학년의 새학기 첫 날, 복도에서 날 마주치곤 반가워 흔든 손을 내가 무시해버리자 

이석민은 또 다시 눈물이 그렁그렁한 채로 내 이마를 뻑 치고 도망쳤다. 지금 생각하니 이석민이 날 때릴정도면 진짜 분했나보다. 괜히 미안하네. 

사실 석민이는  살면서 날 굉장히 많이 챙겨줬다. 꼴에 오빠라고 내가 다치면 어떡하냐고, 울면서 함께 아파해주고 (치료는 못해줬다. 피를 잘 못본다.)

뒤에서 나를 욕하고 다니거나 못되게 구는 아이들은 꼭 지가 나서서 복수를 해줬다. 커가면서 이석민이 나한테 꽤 소중한 혈육이란 걸 알았고, '

그래서 굳이 우리가 가족이란 사실을 숨기지도, 밝히지도 않으면서 살아갔다. 물어보면 대답해주는거고, 아니면 마는거고.

뭐, 이석민 다정한 썰은 차차 풀어도 늦지 않다고 생각하니까, 우선 여기까지만 하고 넘겨야지. 

아 그래도 한가지 확실히 해두고싶은것.
이석민은 내 인생에 가장 소중한 사람이기도 하지만 내 최고 웬수기도 하다. 너무 아름답게 포장하긴 싫은 내 오빠다.  











3) 세입자
2층을 내놓은지 얼마 안돼 연락이 왔다. 부동산에 내놓은건 아니고 대문에 엄마가 대충 월세 몇, 보증금 몇, 이렇게 쓴 종이를 붙여놓았는데, 그걸 보고 연락한 모양이다.  

부모님은 외출을 하셨고 집엔 인연을 열창중인 이석민과 하릴없이 복면가왕을 시청중인 나밖에 없었다. 어쩔수 없지. 내가 받았다. 







"여보세요,"


"아! 네, 안녕하세요. 저 집 내놓으신다는 거 보구 연락드렸어요. 그 슈퍼 근처 주택가에 있던 집 맞죠?"


"맞아요. 근데 지금 부모님 지금 안계시거든요, 나중에 연락드리게 핸드폰 번호좀 알려주세요."


" 최대한 빨리 연락 주실 수 있으세요? 3월 2일 전에 입주해야돼서요. 010-xxxx-xxxx, 권 순영입니다."


성과 이름을 똑 떼서 말하는 권순영이란 사람의 말투가 귀여웠다. 목소리만 들으면 고등학생 같은데. 3월 2일까지 입주해야된다는것도 그렇고.
이왕 고딩이면 잘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곧 너무 쓰레기같은 생각같아 내 뺨을 철썩 때리고 대답했다. 


" 3월 2일이요? 엄마 오시자마자 말씀드릴게요."


"네, 감사해요. 그런데 혹시 그 집 따님이세요?"



포스트잇에 전화번호와 이름 석자 권,순,영을 가만히 적다가 뜬금없는 질문에 약간 놀랐다.



" 네, 제가 이집 유일한 딸내미인데요..왜요?"


"하하하, 아닙니다. 그럼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수화기 너머의 남자는 장난스러운 목소리로 호탕하게 웃고는 마음대로 전화를 끊어버렸다. 왜그러는거지? 의아한 마음에 내 뇌리를 스쳐간 기억. 








-
며칠 전, 엄마는 부동산에 내놓기 귀찮다며 연락이 올때까지 기다리자고 종이를 꺼내 매직으로 


'2층 월세 내놓습니다. 친절한 집주인. 월세 30, 보증금 500. 화장실1, 큰 거실, 방1개. 02-xxxx-xxxx.' 


썼다. 친절한 집주인이라니. 우리 쌍둥이 뻔뻔함은 엄마한테서 왔나보다. 이석민은 종이를 보더니 멘트가 약하다며 이래서 사람이 모이겠냐고 했다. 

내가 요즘 이렇게 싼 집이 어딨냐며 사람 모이고도 남을거라했더니 고개를 절레절레 젓더니 매직을 가지고 방으로 들어갔다. 

그러고나선 현관문을 열고 나가서 후다닥 붙이곤 뿌듯하게 웃던 그놈.
-




18년간 그렇게 당해놓고 수상함을 느끼지 못하다니. 나레기, 진짜 학습능력 떨어져. 

이새끼가 또 무슨일을 저지른건지. 뭔진 몰라도 뭔가 있는게 분명하다. 붙여놓은지 한 이틀은 되었어도 그닥 눈여겨보지 않았다.

어차피 전화가 왔으니 종이도 떼야겠다 싶어서 몰래 바깥으로 나갔다. 

엄마가 예쁘게 쓴 글씨 밑에는, 누가봐도 나 남고딩이에요-하는 서툰 글씨체로, 



'잘생긴 남고생1과 그 여동생 못생겼지만 먹을때 만큼은 귀여운 여고생1있음. 주의할것.'



오늘 저새끼 내가 죽이고 지옥가겠습니다. 



















-
으아아, 처음 써보는 글이에요. 
여러가지 설명하고싶은 배경이 있어서 말이 길어진것같기도하고 급전개인것같기도하고..
다음화에는 아마 순영이가 등장하지 않을까요.. 서브남주도..? 석민이는 항상 등장할 것 같아요. 여주랑 석민이는 세트거든요.
자기만족으로 쓰는 글이긴 하지만, 만약 읽어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감사합니다 8ㅅ8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 제가 첫댓글인가여??영광입니댜ㅠㅜㅜ 진짜 완전 재밌어서 쭉쭉 봤어요 진짜... 저런쌍둥이석민이도 가지고싶고 이층집도 제 로망이었는데..! 거기다가 다음편에 나올 순영이라니ㅠㅠㅠ 저 기대하고있어도 되는거맞져?8ㅁ8 여기서 딱 기다리고 있을게여ㅠㅠㅠ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허어어 댓글은 기대도 못했는데 8ㅁ8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다음편에 세입자로 나올 수녕이 기대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닷 ㅠㅠ♥ 기다려주세요! ㅎㅅㅎ
8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 이석민 옥상으로 따라와 뜨자 .. 드루와 드루와 드루와 컴온 컴온 너가 잘생긴건 알겠는데 ~ 내가 못생겼다니 ~ ^^ 이자식 !!!! 빨리 옥상으로 따라와 !!!!!!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ㅋㅋㄱㅋㄱㅋㄱㅋㄱ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이석민 18년째 화를 당해도 고쳐지질 않나 봐요.. 바부..
8년 전
비회원132.228
헐 너무 좋아요 ㅠㅜㅜㅜㅜ저런 오빠를 원합니다..진짜 너무재밌어요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코카콜라로 암호닉 신청가능한가요!!?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헐 암호닉이라니 8ㅁ8 네넵!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기대에 부응하는 다음편 들고오겠습니다'-'♥
8년 전
독자3
다음편이 너무기대기대돼요!!!! 너무 재밌어요❤️❤️❤️ 재밌어서 글이 술술 넘어가요ㅎㅎㅎㅎㅎ신작알림두 바로 하고왔지요~~~
그런데 진짜 윗집에 권순영에 쌍둥이 오빠 이석민이있다면 정말 소원이없겠어유ㅠㅠㅠㅠㅠ
다음편기다리고있을께요!!❤️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으아 예쁜말씀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다음편 얼른 갖구올게요!
8년 전
독자4
헐.. 작가님 너무 재밌잖아요ㅠㅠㅠ 석민이에 순영이까지ㅠㅠ 진짜 재밌어요 신알신 하고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제 글이 재밌다니..말두안돼요 8ㅅ8 앞으로 더 많은친구들이 나올테니까 기대많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재밌다니 정마ㄹ 감사해여.... 다음편얼른 들고올게요!!
8년 전
독자6
글 너무 재밌는 거 아닌가요ㅜㅜ 스크롤 내리다가 우연히 보게 된 글인데 이렇게 재밌을 수가 앞으로 신작 나올 때마다 꼭 볼 거예요!! 순영이를 빨리 만나고 싶어요 그리고 석민이^^.... 잘생겨서 봐준다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흐앙 우연히 제글에 들어와주셔서 감사해요..8ㅅ8 재밌다는 말씀 정말 제일 감사해요ㅠㅠㅠㅠ다음편에 나올 능글왕 권순영두 기대해주세요 :>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여주삶에서 석민이는 정말 없어선 안될존재져..자기만 모른다는 8ㅅ8 기다려주시면 정말 감사해요 다음편 하루빨리 갖고오겠습니당 ㅎㅂㅎ
8년 전
독자8
헉 완전 재미있어요ㅠㅅㅠ 실제로 쌍둥이가 있어서그런지 더 몰입도 잘되고ㅠㅠㅠㅠㅠㅠ 엉엉 신알신하러갈래요>_<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우와 쌍둥이 너무너무 신기해요! 신알신 감사합니다 ㅠㅠ♡
8년 전
독자9
아 너무 좋아요!!!!!!!!! 암호닉 신청해도 듀ㅐ요???????? 악 그나저나 석민ㅇㅣ 너무 귀엽자느여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앞으로 이 글만 보면 쌍둥이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생각할 거 같아요... 아 암호닉 신청 가능하면 모찌로 해주세요 다음편도 꼭 보러올게요 신알신했어요 ❤️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넹 모찌님 암호닉 감사해요 >_<! 쌍둥이오빠가 이석민이라면 정말 행복할거같아유 ㅠㅅㅠ 제 글로 대리만족해주시길...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0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에여 여도 오빠는 오빤가 봅니당.. ㅠㅠㅠㅠ 저도 저런 오빠 좀ㅠㅠㅠㅠㅠㅠ담편의 순영이를 기대하며 신알신하고 갑니다!!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저두 석민이같은 오빠 있다면 매일 치킨사줄수있는데..8ㅅ8 담편에 나올 순영이 기대해주세요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1
오 뭔가 글 전개방식이 제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 어감같은것도 완전 맘에 들어요ㅎㅎㅎㅎㅎ[권호시]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ㅎㅇㅎㅎㅅㅎ신알신하고 가용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권호시님!
8년 전
독자12
한솔상태로 신청해도 되나요ㅠㅠㅠㅠ? 너무 재밌는 거 아닙니까....ㅠㅠㅠㅠ석미닝 너무 귀엽자나요ㅠㅠㅠㅠ챙겨주는데 안 그런척하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제 글이 재밌다니 정말...독자님들 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다음에 나올 권순영이랑 항상나올 오빠 이석민 많이 기대해주세여..헤헤 감사합니다 한솔상태님 ♡
8년 전
독자13
[홍슈아]로 암호닉 신청해더 될까요..?
오빠미 낭낭한 석민이한테 치여버렸어요 ..♡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네네 ~ :) 홍슈아님! 오빠 석민이를 좋아해주시는 분이 많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
와 석민이 넘나 설레는 사람...ㅠㅠㅠ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의외로 석민이에게 치이시는 분이 많군요!!!! 헤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8년 전
비회원252.18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재밌자나요 담편도 빨리 와주실거져?ㅠㅠㅠㅠㅠㅠ
8년 전
월세인생권순영
헐 이게 뭐라구 재밌다구 해주시구 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지금 다음편 열심히 쓰는중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8년 전
독자15
완전기대돼요ㅜㅠㅠㅠㅠㅠㅠ작가님 필력짱인데요?! 신알신 하규 [홍시]로 암호닉 신청합니디!
8년 전
독자16
허거걱거ㅓ거거넘나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신알싱하구갑니당
8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석민이 일화도 설레는데 곧 들어올 순영이를 생각하니까 더 설레네요 다음편도 기대하면서 신알신 누르고 가요 ❤
8년 전
독자18
신알신 하고갑니다!!! 석민이도 귀엽고 순영이도 너무너무 귀엽네요!
8년 전
독자19
꺄아아아 완전 재밌어요!!! 석민이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ㅜㅜㅜ 다음편 너무 기대되네요^ㅁ^
8년 전
독자20
이 글 너무 좋아요ㅠㅠㅠ 왠지 귀엽고 간질간질한 느낌!!! 필력이 좋으셔서 호로록 읽었어요ㅠㅠㅠ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21
헐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구가야겠네여ㅕ
8년 전
독자22
헐 이거 글 대박인것같아여 아 근대 진짜 이석민 때려도 대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도 꼭! 저렇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글 정주행 뛰고 와야게써여 핵 조아요 자까님 사랑해여
8년 전
독자23
헐 재미져.....!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7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초여름이기 때문에 한도윤 0:54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7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2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4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10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술을 마신다!그 나에게 유기현을 알려준 몬베베 친구도 함께라서 뭔가 떨리고 두근 거리기도 하는데 ㅎㅎ[햄찌현]- 나두 오늘 스케줄 끝나고 멤버들이랑 먹을 거 같넹 - 연락할게 조심하고!- 사랑해 라고 보내는 오빠에 또 설레서 헤헤 하면..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훈함?내가 얘랑 어쩌다 사귀게 됐는지는 중학교 2학년 때로..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곳에 둔 채로 읽지도않는 장르의 책을 보고있던 우석은 천천..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 10:56 ~ 10/1 1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