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삼겹살 전체글ll조회 1295l 25

 

 

며칠 안 온 새에 컴퓨터 꼴이 더 말이 아니네요 브금 첨부 하는데도 몇분이 걸리는 건지..T^T

꽤 오랜만에 글 올리는 것 같아요! 컾링이 카준이라 종인이 준면이 이쁘게 봐주시는 것도 기분 좋지만

우리 경듀..★ 경수가 준면이 짝사랑하는 거란 말이예요 왜 몰라주세요 흑흑 전 그래도 경수편!_! (또한 카준행쇼)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독자분들 감기 조심하세요!

 

 

 

 

 

 

 

 

 

 

 

 

 

 

 

 

 종인을 찾아갔다. 부모님께는 서울에 있는 친구가 교통사고를 입어 잠시 병원에 다녀온다고 일러두고, 준면은 착잡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버스에 올랐다. 빨간 립스틱을 번지르르하게 바른 아줌마들이 준면에게 바삭한 누룽지를 건네며 살갑게 말을 붙혔지만 준면은 동요하지 않았다. 차가운 가을 바람에 까칠해진 두 손으로 연신 마른 세수를 하며, 고속도로를 내달리는 이 버스가 멈춰 종인을 만날 때 부디 자신과 종인 모두 웃을 수 있기를 빌고 또 빌었다. 휴게소에 이르렀을 때도 꿈쩍않던 준면은 행선지에 다다르자 마자 스프링이 튕기듯 버스를 빠져나갔다.

 

 

“여기…… 그, 서울대요.”

 

 

 택시에 올라 간신히 목적지를 말한 준면이 창문에 기대 바깥 풍경을 바라보았다. 확실히 자신이 지내던 시골과는 비교되지 않을 만큼 텁텁한 공기였다. 본래 서울에 올라오면 찬열에게 가장 먼저 연락을 했어야 했지만, 지금은 그럴 시간적 심적 여유 모두 부족했다. 준면은 그저 전화번호가 적힌 포스트잇을 꼬깃꼬깃 접어 손톱으로 꾹꾹 누르는 일 밖에 할 수 없었다. 다 왔습니다. 멀끔한 차림의 택시 기사가 잠시 졸던 준면을 깨우자, 주머니 안에 지폐를 건넨 준면은 거스름돈을 받을 겨를도 없이 택시에서 내렸다. 서울대학교.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독특한 구조의 문구가 준면을 반기고 있었고, 엄청난 크기의 캠퍼스 내부를 뒤지고 뒤지던 준면은 종인을 데려간 나이가 지긋한 교수를 다시 만날 수 있었다.

 

 

“오, 그래. 카이 옛 주인댁 아드님이구만. 맞죠?”

“네……. 연락도 없이 이렇게 찾아뵈서 죄송해요. 바쁘실텐데.”

“허허…, 우리야 연구진이랑 맨날 실험이나 해대서 바쁘진 않아요. 학생들 가르치시는 분들이 바쁘시지. 일단 들어와요, 날씨가 쌀쌀하네요.”

 

 

 교수는 준면을 반가운 얼굴로 맞이했다. 따듯한 공기에 노곤해진 몸을 애써 긴장시키며 준면이 허리를 꼿꼿하게 피자, 교수는 미소를 머금은 인자한 표정으로 코코아가 담긴 분홍색 머그컵을 탁자에 내려놓았다. 아직 학생이라, 커피는 싫어할 것 같기도 해서 이걸로 탔는데… 몸 좀 녹일겸 마시도록 해요. 사실 준면은 커피를 굉장히 좋아했다. 이 교수와는 뼈 속까지 맞지 않을거라 생각한 준면은 애써 미소 지으며 코코아를 한 모금 들이켰다. 아, 뜨거. 입을 델 뻔한 준면이 황급히 컵에서 입을 떼자 교수는 허허 웃어보였다.

 

 

“카이… 아니, 종인이는, 잘 지내요?”

“종인? 이름이 바꼈나보네요. 독특하게 사람 이름을 지어주다니…”

“네. 이제 카이가 아니라 종인이예요. 종인이 잘 지내요?”

 

 

 예, 카이는 아주 잘 적응해내고 있습니다. 준면이 이제 카이가 아닌 종인이라고 힘 주어 말했지만 교수는 반박이라도 하듯 끝끝내 카이라고 불렀다. 준면은 인내를 다지고 또 다지며 입술을 세게 물었다. 종인이 좀… 만나볼 수 없을까요. 준면의 부탁에 교수는 잠시 뜸을 들였다. 하지만 이내 늘 그랬듯 인자한 미소를 내비치며 준면에게 고개를 끄덕였다. 옛 주인이라 특별히 허용한다는 말도 안되는 생색을 덧붙히면서. 쇠창살이 가득한 방 안을 두려움에 찬 눈으로 바라보던 준면은 종인을 발견하고 고개를 떨구었다. 이런 생지옥에 종인을 제 손으로 보내버리다니, 제 자신이 미워 죽을 지경이었다. 교수는 둘 만의 시간을 보내라며 방을 빠져나갔고, 힘없이 두 눈을 감고 있는 종인을 향해 준면이 조심스레 다가갔다.

 

 종인아, 형 왔어……. 곤히 잠 들어있는 종인에게 차마 건네기 힘든 그 한마디를 털어놓지 못한 준면이 그 자리에 주저앉았다. 행여 자신의 울음소리에 종인이 깨어날까 입을 두 손으로 힘껏 틀어막고, 종인의 머리를 쓰다듬지 못해 안타까운 자신의 마음을 똘똘 모아 눈물로 대신했다. 형이 미안해, 형이 잘못했어 종인아. 준면은 옆에 덩그러니 놓인 먹이 통과 수많은 연구진들이 체크를 하고 간 리스트를 뒤적였다. 나쁜 자식들. 준면이 손목을 쇠창살 안으로 들이밀어 종인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힘겹게 한 번 두 번, 자신의 잘못을 용서해달라고 빌듯 종인을 쓰다듬었다.

 

 

“형아…….”

 

 

 잔뜩 잠겨버린 목소리에 준면이 화들짝 놀라 고개를 들었다. 적응을 잘 해내고 있다는 문장의 뜻을 잊기라도 한 건지, 교수의 말과는 달리 종인의 몰골은 말이 아니었다. 흐트러진 머리와 피폐해진 모습이 준면의 가슴을 콕콕 찔렀다. 형… 형아야? 불안감에 잔뜩 사로잡혀 자신의 눈 앞에 있는 준면이 믿기지 않는지 계속해서 되묻는 종인에게 준면이 힘겹게 고개를 끄덕였다. 미안해…. 울음에 꽉 막혀 준면이 종인의 손을 부여잡자, 종인이 약하게 미소지었다.

 

 

“형아.”

“응…….”

“울지마.”

 

 

 종인의 한 마디에 준면이 종인을 와락 끌어안았다. 힘겹게 두 팔을 끼어넣어 잔뜩 말라버린 종인의 등을 어루만졌다. 종인아, 형이 많이 생각해봤는데…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형도 너를…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 준면의 말에 종인이 두 눈을 반짝였다. 자신을 이런 엄청난 곳에 보내버린 본인이 준면이라는 것은 상관조차 없다는 듯 준면의 말에 종인은 연신 고맙다고 얘기했다. 자신을 좋아해줘서, 고맙다고. 어쩌면 자신보다 더 많은 상처를 갖고있을 지도 모르는 종인을 끌어안고 한참을 울어제끼던 준면이 벌떡 일어섰다. 그에 놀란 종인이 두 눈을 깜빡였다. 형아, 가지마. 종인의 말에 안쓰럽게 웃으며 종인을 쓰다듬던 준면이 잠시만 기다리라며 방을 빠져나갔다.

 

 방 밖에서 담뱃불을 태우던 교수는 준면의 등장에 담배를 발로 지져 불씨를 꺼버렸고, 그 모습을 빤히 바라보던 준면은 눈물로 인해 붉어진 눈가를 슥슥 매만지며 단호히 교수에게 얘기했다. 종인이 데려가겠습니다. 교수는 아직 해 볼 실험도 많이 남았고, 3억이라는 돈에 합의를 봤으니 종인은 자신의 것이라 주장했다. 하지만 준면은 고개를 저었다. 사회에 충분히 적응할만 한 인물이라는 걸 증명할 필요 조차 없으니까, 3억의 배의 배도 갚아낼 수 있으니 종인을 돌려달라고. 처음엔 단호한 주장에서 시작된 준면의 말은 끝은 비참한 구걸로 이어졌다.

 

 

“왜 이러세요. 귀하신 댁의 자제분께서. 저희가 바라는 건 돈이 아닙니다. 알잖습니까.”

“돈이 아니면 뭔데요? 댁들도 다 똑같아.”

 

 

 늙은 교수가 자신을 우대하는 발언을 하는 것 조차 수치심이 느껴졌다. 준면은 이를 악물고 교수를 향해 한 걸음 다가섰다. 이미 소란스러움에 학생들이 웅성거렸고, 교수는 이런 상황이 당황스럽기만 한지 흥분한 준면을 가라앉히려 했다. 하지만 준면은 이성을 잃어버린 지 오래였고, 기세를 몰아 교수를 향해 쏘아붙혔다.

 

 

“종인이한테 이것 저것 시킬 거 안 시킬 거 다 시켜보고, 되는 거 있음 이거다 싶어서 번지르르한 글이나 써서 발표하면 되는 게 그 쪽 사람들 임무 아니에요? 사람들의 이슈를 받고, 언론에 등장하는 출연료 그런 거 다 돈이 아니면 뭔데요? 우리 종인이는 결국 돈벌이 용에 그치지 않는 거잖아요. 교수님. 제가 공부는 못해도 머리는 있는지라 알 건 다 압니다만, 교수님 말씀대로 전 귀한댁 자제라 3억은 껌 수준이거든요.”

 

 

 준면의 붉어진 얼굴을 보고 한숨을 토해낸 교수는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3억이란 돈은 돌려받지 않겠다고 했다. 마지막 자존심이라며, 쇠창살에서 종인을 꺼내 준 교수는 고개를 떨구었다. 미안하다는 사과를 건넨 교수의 마지막 모습을 끝으로, 준면은 떨리는 손으로 종인의 크고 따듯한 손을 부여잡았다. 이제 집에 가는 거야? 불안한 표정으로 주위를 두리번거리는 종인에게 고개를 끄덕여보인 준면이 예약해 놓은 버스 시간에 맞춰 발걸음을 재촉했다.

 

 

“형아 미워.”

“왜….”

“왜 늦게 왔어, 난 무지 보고싶었는데… 엄청 늦었어. 형아 지각이야.”

“미안해 종인아. 형이 미안해…….”

 

 

 종인은 작게 웃음을 터트리더니 자신의 검지 손가락을 준면의 입술에 갖다댔다. 이제 미안하다는 말 그만. 형아 이제 왔으니까, 괜찮아. 그 말에 눈물샘은 미련하게 또 눈물을 터트려내려 했고, 준면은 아랫입술을 앙 물며 고개를 끄덕였다. 지난 시간 많이 힘들었을텐데, 준면과의 재회가 마냥 기분 좋은지 종인은 연신 싱글거리며 웃음을 참아내지 못했다. 형아. 형아. 그저 철없는 아이처럼 준면의 손을 잡고 준면을 부르며, 자신이 많이 힘들었음을, 준면이 많이 보고싶었음을 이야기 했다. 그리고 준면의 말이 거짓인지 불안해하는 눈치였다. 형아, 나 정말… 좋아해? 조심스러운 종인의 물음에 준면이 고개를 끄덕였다.

 

 남자면 어떻고 늑대이면 어떨까. 준면은 이미 그런 상식적인 경계를 넘어간 후였다. 그저 종인이 좋았고, 그를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사람들은 이런 준면을 비극의 주인공이라 할 지라도, 준면은 종인과 함께 나란히 앉아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짓는 이 순간이 가장 행복했다.

 

 

“우리 다시 집에 가면, 엄마도 있고 아빠도 있고, 경수 형아도 있겠네!”

“신났어 아주. 그 새 말이 더 늘었네, 우리 종인이.”

“어떤 할아버지들이 시켰어. 뭔 소린지도 모를 동화책도 무지하게 읽었다? 엄청 똑똑해졌어 나!”

 

 

 준면은 애써 미소지으며 잘했다고 종인을 칭찬했다. 마을에 다다르자 경수와 할머니가 손을 흔들며 둘을 반겼다. 종인은 경수에게 다가가 웃음 지으며 인사를 건넸고, 할머니는 늘 그랬듯이 구수한 냄새를 풍기는 청국장이 담긴 봉투를 준면에게 건네며, 맛있게 먹으라고 미소 지었다. 준면은 고개를 꾸벅 숙였고, 경수에게 눈인사를 했다. 그 새 수척해진 경수가 준면을 향해 살짝 웃어 보이더니 ‘아지트로 와 주면 안돼?’ 하고 입모양을 만들어보였다. 당장에라도 집에 들어가 종인과 뒹굴고 싶었지만, 자신을 위해 늘 헌신했던 경수에게 이번엔 자신이 배려해야겠다는 생각에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이 늑대 새끼는 왜 다시 데리구 왔어? 실험 끝났대니? 아님 말을 안 들었대? 3억 다시 내놓으라던?”

“됐대. 그냥 데려 온 거야, 3억은 그냥… 가지래.”

 

 

 엄마는 종인이 돌아온 것에 대해 크게 왈가왈부 하지 않았다. 어차피 종인을 관리하는 것은 준면의 몫이었고, 3억이나 받아 챙겼으니 아쉬울 게 없는 사람이었다. 아빠도 내심 종인이 돌아와 좋은 내색을 하며 개껌을 건넸다. 우리 카이, 아니 종인이! 아부지가 시내가서 이거 사 왔는데… 맛 좀 볼래? 떨리는 손으로 종인에게 개껌을 건넸건만 종인은 무심히 돌아서며 ‘맛 없어’ 하고 대답했다. 아빠는 그래도 그저 좋은 듯 허허 웃음을 터트렸다. 준면은 아빠에게 종인을 씻겨달라는 부탁을 해놓고 운동화를 꺾어신었다. 어디 가? 종인의 물음에 준면은 잠시만 기다리라고, 이제는 꽤 가슴이 시큰거리는 그 한마디를 남기고 아지트로 향했다.

 

 

“그지 새끼 어찌 다시 데려왔냐.”

“가서 빌었다. 종인이 내놓으라고.”

“사내 새끼가 자존심도 없이……”

“또, 또 잔소리. 이런 얘기 하려고 여기로 불렀냐? 나 종인이랑 놀아야돼.”

“야.”

 

 

 경수의 목소리가 한 톤 낮아졌다. 발 아래 놓인 잡초를 우지끈 뽑아내던 준면이 시큰둥하게 대답하자 경수가 픽하고 웃음을 터트렸다. 아 뭐어. 준면이 부루퉁하게 답하자 경수가 안심이라는 표정으로 얘기했다. 니는 여전하다. 앞으로도 여전하겠지? 알쏭달쏭한 경수의 말에 준면이 고개를 갸우뚱 하자, 경수가 힘겹게 입을 뗐다.

 

 

“나, 영국으로 가게됐다. 서울말도 잘 못하는데 영어는 어찌 할런지 모르겠지만, 우리 아부지가 거기 계시거든.”

“…갑자기 왜? 너 할머니랑 잘 지냈잖아 여기서.”

“아부지 영국 가셔서, 재혼하셨댄다. 눈 퍼렇고 머리 샛노란 동생 놈들도 생기게 생겼어 야.”

“부럽네…….”

“아무렇지도 않냐 너는?”

“어?”

“그지 새끼 갈 땐 그렇게 울고불고 자존심 다 버리고 서울까지 가더니만, 난 아무렇지도 않냐?”

 

 

 준면이 입술을 깨물었다. 심각해진 분위기에 경수는 뒤통수를 벅벅 긁으며 장난이다, 싱겁긴. 하고 준면을 달랬다. 흙이 잔뜩 묻은 손을 냇가에 흐르는 물로 씻어내더니 물이 많이 차졌네 하고 중얼거리던 경수를 바라보던 준면이 입을 뗐다. 미안해. 요즘들어 부쩍, 주변 사람들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많이 하게 되어버렸다. 준면은 스스로를 자책하고 반성하며, 경수 옆으로 한 발짝 다가가 다시 한 번 얘기했다. 미안해 경수야.

 

 경수는 미소지으며 고개를 저었다.

 

 

“그럴 거 하나두 없다. 뭐가 미안한 지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나 영국 가면 우리 할머니 잘 부탁한다!”

“할머니는 혼자 계셔?”

“친할머니가 아니라서 데려갈 수도 없고……. 이장 할아버지네 있거나 하겠지. 안 뒤지게 니가 좀 보살펴 줘라.”

“금방이라도 떠날 것처럼 얘기하네 도경수. 치사해 완전.”

“…사실 그 전부터 결정된 거였는데.”

“그럼 빨리 얘기를 하던가!”

“니는 그지 새끼만 있음 세상 다 얻은 표정이라, 말할 틈이 없었다.”

 

 

 경수의 슬픈 눈이 어두워진 하늘에 비쳐 반짝였다. 경수가 날이 무뎌져 나무 한 번 캐기도 힘든 도끼를 준면에게 던지듯 건넸다. 야. 니는 부잣집 도련님이라서 이런 거 무지하게 싫어할 수도 있겠지만… 이거 나름대로, 우리 추억 아니냐? 준면은 대답하지 못했다. 경수는 그래도 괜찮다는 듯, 자신에게 늘 상처만 주는 준면이여도 괜찮다는 듯, 도끼를 땅에 푹푹 박아넣으며 얘기했다.

 

 

“그런 표정 짓지 마라. 원래는 말 안하구 확 가버리려고 했는데, 니가 섭섭해할까 봐 얘기한거다. 어차피 너는 그지……”

“야! 너 그만 안 할래?”

“…미안하다, 그래, 그지 아니고 김종인.”

“아니, 그거 말고 등신아. 뭘 자꾸 그지 새끼만 있음 다래. 나 너도 필요하거든?”

 

 

 악에 바친 준면의 외침에 경수가 미소지었다. 그리고 고맙다는 듯 고개를 꾸벅 숙였다. 미안하다. 끝까지 미안하다는 말만 남기고 경수는 돌아섰다. 왠일인지, 늘 두 어번 톡톡 치고 가던 준면의 어깨는 오늘 초라하게 혼자 남았다. 집으로 돌아온 준면은 자신의 옆에서 애교를 부리며 예쁜 짓을 하는 종인을 보고도 맘껏 웃음을 터트리지 못했다. 종인아. 준면의 목소리에 종인이 반응했고, 준면은 그런 종인을 쓰다듬으며 이야기했다.

 

 

“형이 너 많이 좋아해.”

“나도.”

“우리 그니까 이제 울지말자. 우리 이제 꼭 행복해야 돼.”

“응. 당근이지.”

“그런 말은 또 어디서 배웠대.”

“거기 할아버지들 말고 형아만한 사람들이 와서 그런 말 많이했어.”

“…그래. 이제 거기 다신 안 가도 돼. 그니까 걱정마.”

 

 

 어두워진 밤하늘을 올려다보던 종인이 준면에게 시선을 돌려 고개를 끄덕였고, 준면은 얼른 자자며 종인을 끌어안고 이불 속으로 몸을 파묻었다. 다 토해내지 못한 경수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미안함과 감사함을, 꿈에선 다 전할수 있기를, 크나 큰 이변이 생겨 경수가 영국으로 떠나지 못하기를 간절히 빌고 또 빌며 준면은 가만히 잠을 청했다.

 

 

 

 

 

 

 

 

 

7화, 8화면 완결이 날 것 같네요. 사실 저는 글을 쓸때 구체적인 구상을 안 해놓고 쓰는 터라

저도 쓰면서 언제 완결날지 궁금했는데 드디어 끝이 보입니다! 짝짝짝

 

귀찮다는 핑계로 암호닉 목록을 준비하지 못하고 있는 못난 저지만, 텍파나눔 시 암호닉을 말씀해주시면

제가 확인 후 메일로 텍파를 쏴드리겠어요 B-D

 

14년 묵은 글쟁이는 이만! 많은 댓글과 관심 늘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여러분!_!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비비왔습니다! 다시만났네여ㅠㅠㅠ오늘드디어늑대소년보고왔는데 더 몰입되고 좋아요ㅠㅠㅠㅠ 기다릴게요!
11년 전
삼겹살
드디어 보셨군요T^T !!! 너무 재밌었어요 다시 한번 보고싶은데.. 우느라 슬픈 부분들을 제대로 못봐서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비비님!

11년 전
독자2
수호입니다! 작가님 글 늘 재미지게 읽고 있어요. 드디어 만났군요 이쁜 우리 아이들이ㅜㅠㅠㅠ 벌써 막바지라니...ㅠㅠㅠ 그래도 기대 많이 하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11년 전
삼겹살
수호님 늘 제 글을 재미지게 읽어주시고 계시다니..ㅎㅎ.. 감사합니다
카준 늑대소년은 끝을 향해 야무지게 달려가고 있지만 백도.. 아니 정확히 말하면 카디백 공동경비구역이 바로 나올테니 걱정마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
꼬마야예요ㅠㅠㅠㅠㅠ....드디어 다시만났는데ㅠㅠ경수는 가는구나ㅠㅠㅠㅠㅠ가지마ㅠㅠ카준이 다시만난게 너무좋아요ㅠㅠ브금도좋고ㅠㅠ아련아련....다음편 기다릴게요ㅠㅠ
11년 전
삼겹살
안녕하세요 꼬마야님! 경수..우리 경듀..★
경수는 이 글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아련아련아련 하고싶었는데 왠지 카준에 경수가 묻힌거 같아서 아쉬운 감도 많이 있어요!
그래도 다음 후속작은 경수가 주인공이니 됴총러인 저는 좋네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삼겹살
네 만났습니다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5
카철수에요ㅠㅠㅠㅠ그동안 바빠서 못왔더니 벌써 완결이 가까워졌다니ㅠㅠㅠ아 경수가 준면이를 좋아하는 것 같았는데 역시 사실... 안갔으면 싶으면서도 경수는 경수나름대로 마음고생 했을 것 같고ㅠㅠㅠ여하튼 종인이와 준면이가 다시 만나서 매우 좋네요ㅠㅠㅠ아행복해요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
11년 전
삼겹살
카철수님 정말 오랜만이예요! 보고싶었어요 S2
저도 다시 만나서 너무 좋네요 이제 완결이 다가옵니다 둥둥! 텍파 만들려면 힘들겠지만..
시험기간이 다가오고 있으니 이번주 내에 어떻게든 해결해내야겠어요T^T 공부해야되는데 뭐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저도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
와 여태까지 정주행했는데 진짜..금손여신님이 여기계셨네여ㅠㅠ엉엉 너무좋아여 암호닉 버블버블할게요!!
11년 전
삼겹살
버블버블님 정주행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헥헥!
금손여신이라니..T^T 전 그저 평범함 중학교 1학년 학생이랍니다.. 너무 과분한 칭찬이세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
빡댐이예요 ...오늘도 무한 감동을 주네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삼겹살
빡댐님도 무한 감동을 주십니다T^T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8
씽씽카에요ㅠㅠㅠㅠ기다리고있었는데!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트
11년 전
삼겹살
감사합니다 하트 ㅎㅎ!
11년 전
독자8
⊙♡⊙ 14년.....?헐.....글진짜잘쓰시네요 곧완결이라니 아쉬워요..17년묵은독자는 작가님글을항상기다려요 작가님 하트하트
11년 전
삼겹살
우와 저보다 세살 많으세요! 신기한 것도 아니네요 제가 많이 어린거니까 ㅋㅋㅋㅋㅋㅋ
사실 실제 성격은 무지 까불까불한데 이런 글을 쓰려니까 또 힘든 감도 없지않아 있고.. 한시간도 안걸려 써버린 글을
많이 사랑해주시니까 과분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요!_! 댓글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9
카주니에요!!!으오ㅓ흘엃응르어으아어어어유ㅜㅠㅠㅠ내마음도몰라주는바보!!엉어어어유ㅠㅠ는 무슨 드디어 만났네요ㅠㅠㅠㅠ
제가다 기쁘네요ㅠㅠㅠ경수도..한편으로 좀 아련..ㅁ7ㅁ8...ㄱ,ㅊ;미ㅏㄴ. 준면시와 종인이는. 갈라질수없어용...드디어 행복할날마뉴ㅠㅠ남았ㄴ요ㅠㅠㅠ
7.8화가 완결이라니..아쉬워요..ㅠ유 ㅇ릉랗으ㅡ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ㅠ.. 14,,,년,,ㅎ허허헣, ㅎ,ㅎ ㅓ,,,어리신데 글 잘쓰시네요ㅠㅠ저보다 어리시다니ㅠㅠㅠㅠ삼겹살님 오늘도 잘보고 가요!!^*^

11년 전
삼겹살
제 나이가 그렇게 어..막 음 큰 영향을 미치는건 아니겠죠?T^T 분명 저보다 더 뛰어난 작가분들도 많이 숨어계실거예요!
사실 예전에 글잡에선 개그픽 같은거만 연재하다가 ㅋㅋㅋㅋㅋㅋ 하 이런 글도 써보다니 참..
ㅇ아무튼 감사드려요 카주니님!

11년 전
독자10
으어....이제야 이걸 발견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암호닉 신청할 수 있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삼겹살
암호닉은 아무때나 신청해주셔도 되요 ㅎㅎ
11년 전
독자11
저는 암호닉 아몬드 해도 될까영?
11년 전
삼겹살
네 감사합니다 아몬드님 :) !!!
11년 전
독자12
암호닉 루몽 해도 되나요?ㅠㅠㅠ
종인이랑 준면이 다시 만나서 다행이에요 둘이 얼마나 보고싶었을까ㅠ

11년 전
삼겹살
그러게요 둘이 다시 만나서 다행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루몽님!
11년 전
독자13
우와아아으어ㅠㅠㅠ 봉지에요!!! 종인이랑 디어 만났네뇨..종인이왜이렇게 귀여우ㅏ졌아욬ㅋㅋㅋㅋㅋㅋ저는그저좋습니다만...♥ㅎㅎㅎ... 근데우리경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째요ㅠㅠㅠㅠㅠ가지마경수야ㅠㅠㅠ나랑살자ㅠㅠ
11년 전
삼겹살
놉 경수는 제꺼..아니 징어들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저 좋아요 귀염귀염ㅋㅋㅋ 감사합니다 봉지님!
11년 전
독자14
판됴입니다!!드디어 종인이와 준면이가 만났네요ㅠㅠ교수님이 맘이 넓으셔서??다행이에요ㅠㅠㅠ벌써 완결이 코앞이라니....잘읽고갑니다^^
11년 전
삼겹살
감사합니다 판됴님!!
11년 전
독자15
러스티 입니다 ㅠㅠㅠ 으 ㅠㅠ 만나지 못하면 어쩔까 조마조마 했는데 다시 만나서 다행이에요 ㅠㅠㅠ
11년 전
삼겹살
감사합니다 러스티님ㅎㅎ
11년 전
독자16
탁꾸왕이에요!! 다시 만났네요ㅠㅠㅠ 경수는 가고... 잘읽었습니다! 이제 둘이 잘 지내겠죠 ㅠㅠ
11년 전
삼겹살
감사합니다 탁꾸왕님!!
11년 전
독자17
뿌잉뿌잉입니다.~아 다행이다 준면이가 카이 찾아가서 ㅠ,ㅠ 경수는 좀 안타깝지만..다른 누군가 있겠죠 ㅋㅋㅋㅋ
11년 전
삼겹살
감사합니다 ㅎㅎ!!
11년 전
독자18
암내에요! 경수가 떠나가다니ㅠㅠ 이제 진짜 종인이가 준면은 곁을안떠났으면..개껌맛없다고하는 종인이 왜케귀엽됴ㅋㅋㅋㅋ
11년 전
삼겹살
엔딩은 해피로 끝날것 같네요 걱정마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9
수채화입니다~! 벌써 끝이 보인다니 너무 아쉬워요 ㅠㅠ 둘이 만나니 저도 좋네요 ㅎㅎ
11년 전
삼겹살
후속작이 있으니 너무 아쉬워마세요 ㅠㅠ 감사합니다 수채화님!
11년 전
독자20
저 초코파이에요 ㅠㅠㅠㅠㅠ 종인이가 오니까 경수가 가네요...근데 저 경수가 준면이 좋아하는거 알고있었어용 ㅋㅋㅋㅋㅋ 말 안한것뿐...☆말 할걸 그랬나여 허허허ㅔ
11년 전
삼겹살
헤헤 알고계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당
11년 전
독자21
봄이에요ㅠㅜㅠ대박아진짜..경수되게아련하네요ㅜㅜ남은종인이랑준면이가잘됐으면좋겠어요
11년 전
삼겹살
경듀 ㅠㅠ 해피엔딩이예요!!
11년 전
독자22
얼쑤!!!! 만났구려 만났구려!! 경수 예상했지만 역시나 좋아하고 있었네요 ㅎㅎ 나한테 와 경수야....별별 카준늑대소년 보는맛에 글잡 왔었는데... 후속작꼭 연재해주세요!! 그때도 빠릿빠릿 보러 오겠습니다
11년 전
삼겹살
후속작 바로 연재할거니까 기다려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당
11년 전
독자23
정주행하고왔어요 ㅠㅠ 지나가던나그네는 오늘도 이렇게 정주행 을..
11년 전
삼겹살
감사합니당!!
11년 전
독자24
치킨이에요!!카준진짜ㅜㅠ순수한느낌이느무조아여
11년 전
독자25
스폰지밥이에요 앙 오늘도 달달한 카준 잘보고 갑니ㅠㅠ 카준행쇼 삼겹살님 행쇼.!!!
11년 전
독자26
헝헝ㅠㅡㅜ재밋어요ㅜㅜ작가님만 기다렷어요 하트...
11년 전
독자27
존좋ㅠㅠ꼭행복한모습으로 끝났으면 좋겠어요ㅠㅠ경ㅇ수힘내고.카준행쇼!
암호닉 코로나할게요!

11년 전
독자28
전에 계속 바빠서 읽지를 못했다가 오늘 겨우 정주행을 했네요! 이제 종인이거 오니까 경수가 가네요ㅠㅠㅠㅠㅠ 암호닉 알데히드 신청할게요!
11년 전
독자29
저도오늘에서야 이걸전부다겨우 정주행을했네요!! 정말재미있게읽었어요^^ 암호닉 변백현♥ 로 신청할께요!
11년 전
독자30
으헝헝 컴퓨터고장나서지금봐요ㅠㅠㅠㅠ저 꿀꽈배기요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행복해져서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1
으아 브금이랑 어울린다!ㅠㅠ 브금 누구껀가요ㅠㅠ 아....완전 경수가 가다..ㅜ/아쉽/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엑소 [EXO/클루/세루] Bloody Mary ; 블러디메리 0726 caramella 11.16 15:24
블락비 [블락비/피코] 미래괴담 1633 발아파 11.16 09:0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규선생과 남제자 0219 기하와벡터 11.16 05:05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 Irara 11.16 04:0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계절의언덕 047 치프 11.16 03:3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 봉봉이 11.16 01:11
블락비 [빅뱅블락비/짇짘] 키스가 무서운 우지호 上11 코주부 11.16 00:56
엑소 [EXO/카디] red bloom part.04 숨길 수 없는 본능18 쿠우 11.16 00:10
블락비 [블락비/다각] 배틀로얄 015 MACARONI 11.15 23:56
엑소 [exo/찬백] 어떡하지?17 봉사쟁이 11.15 23:30
B.A.P [B.A.P/빵젤] 새아빠될사람이랑나랑열살차이 1024 최주농 11.15 22:58
블락비 [블락비/피코] 사제지간112 발바리 11.15 22:53
블락비 [블락비/짘경] Moonlight 622 짘짘경 11.15 22:45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야동] 일곱번째 네버랜드 예고13 소향 11.15 22:4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 싱아 11.15 22:30
기타 [쑨환] 배웁니다58 활명수가필요.. 11.15 22:20
엑소 [EXO/세준] 천국4 11.15 22:07
기타 은밀한 영화관에서의 영화 한판4 지호댁여편네 11.15 21:56
블락비 [블락비/범코] 동물병원24시 05분14 범아흫해라좀 11.15 21:56
엑소 [EXO/다각/뱀파이어] Nightmare 47 불금인데걍심해.. 11.15 21:06
엑소 [EXO/카디찬] 미완성 오르비스 75 렁넝 11.15 21:05
엑소 [EXO/카준] 늑대소년 ~0656 삼겹살 11.15 21:02
기타 [로준] 딱딱한, 부드러운32 이뽀질꼬햐 11.15 21:01
기타 팀장님과 사내 연애 13233 사내 11.15 20:58
인피니트 [인피니트/호야성규] 이상사 와의 관계 0 59 낫베 11.15 20:38
B.A.P [BAP/대영] 첫키스는따뜻했다. -213 혀니혀니베이.. 11.15 19:5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0 철떡 11.15 19:3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