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뎐 시리즈 제본 안내>
저번에 올린, 이번 년도는 사담 공지 없다고 한 글 읽었겠지요?
거기서 언급했다시피 수능 이후 작가는 죽은 겨. 나도 놀고 싶어. 잉잉잉.
단편 거북뎐 완결판 (完)
단편 거북뎐 완결판 외전(完)
겨울 백의 나라의 오랜 시간, 그 사이에 비어버린 정국의 계절
단편 전정국
작가 그루잠
"설령 네가 날 배신한대도 절대로 놓지 않겠다."
이왕 다시 태어날 세상이라면 가장 보통인 사람이 되고 싶구나.
단편 ( ) 완결판 (中)
나는 그저 가장 보통의 사랑을 하고 싶었다.
단편 ( ) 외전 완결판 (中)
본격적인 공지, 꼼꼼히 읽어주세요.
제본 준비중.
총 두 권으로 구성된 거북뎐 시리즈.
한 권만 개별 판매한다면 거북뎐 시리즈가 완전할 수 없어 하지 않겠습니다.
오로지 한 묶음으로만 제작하겠습니다.
2017년 예장에 올라오길 기대해주세요.
*2차 가공 절대로 안 됩니다.
본 편 거북뎐은 빠트린 것을 채우고 첨삭을 할 예정입니다.
과정에서 거북뎐이 아주 조금 변화합니다.
거북뎐 시리즈의 연장편인 ( )은 이번 년도 크리스마스에 공개하겠습니다.
본문으로 이해할 수 있는 질문은 일절 받지 않겠습니다.
1. 제본 구매 권한이 있는 암호닉 명단.
엄청 신중하게 뽑았습니다.
명단 |
효인/깨알/뫙뫙이/깨알친구/둥둥이/보솜이/짐빈/코카/비비빅/토마토마/ 소녀/국쓰/youth/호올스/요망개/마틸다/ 본시걸/travi/돌고돌아서/뽀아/민트초코칩/ 태태한침침이/증원/공공이/ 슈가맨/쓴다/뭐하는고삼/슙기력/워더/ 참기름/청보리청/민트/지안/ 호석이두마리치킨/계피/당근/꾸꾸야/라일락/첼리/꾸깃꾸깃/핑슙/호비/ 1031/혱쨩/자몽쥬스/두부/댐므/닭키우는순영/오레오/0818/윤슬/밍/숲/망개야/ 막꾹수/꾸기쿠키/꽃잎놀이/정체구간침침/이부/818/민빠답/ 7/청량/ 창작/골드빈/Blossom/날봐태태/ 0612/자판기/달빛/퐁당/윤기모찌/매직핸드/ 현지짱짱/쿠마몬/1013/내손종/찐빵/0613/ 여하/그뉵쿠키/태꾹/마름달/ 참고로 작가 숫자 잘 기억 못 합니다…. 헷갈려요…. 최대한 작은 인원 하에 제본을 만들 생각입니다. |
단어들 개중 하나를 소유하신 분들은 거북뎐 시리즈 제본을 구매하길 희망한다면 따라주세요.
본인 확인 차원입니다.
-거북뎐 완결편, 외전에 썼던 댓글을 캡처하세요.
암호닉이 있는 댓글 위, '나'라고 표시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그 다음, 댓글에 캡처본으로 이 글에 줄을 서주세요.
간단합니다.
2. 2차 추가 인원 명단
만일 2차 인원 추가 일정을 뜬다면 그 날 2차 추가 인원 공지에서 명단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작가가 여간 깐깐한 정도가 아니라서 불편함을 드린다면 죄송합니다.
3. 실패한다면.
인간은 성공할 때를 바라보는 동시에 실패할 경우를 대비해야 하지요.
그래서 제본 준비에 실패한다면
다른 방법으로 독자님들께 혜택을 드리겠습니다.
마지못해 원고지라도 명수만큼 작성해 택배로 부치던가…. (?)
손으로 책을 쓰던가 해야지(?)
하여간 실패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중입니다.
실패한다면 저도 독자님들도 많이 속상할 것 같네요.
같네요가 아니라 아주 확실히 속상하겠죠!!!!
엉엉
예비 고3이 되어 탈도 많고 혼자 앓을 때가 엊그제같은데 벌써 크리스마스네요.
작가는 크리스마스 특집 단편 거북뎐 1주년을 맞이해, 연속작을 쓸 수 있어 무척이나 기쁩니다.
기존의 거북뎐보다 더 슬프고 짙어질 글을 쓰면서 많이 또 울겠죠.
아유, 키보드 옆에 손수건 준비해야겠다.
(현 작가의 상태를 보고 믿음이 안 가는 분들께. 글 쓸 때는 한없이 진지하니까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런데 제가 총댄가요 그러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물론 최소 내년의 일이지만… 벌써 총대란 말이 부담스럽네요 뻘뻘;-;
이런 공적인 책임감은 가져본 적이 없어서 더 그렇네요. 하하 좀 귀엽게 봐주십셔.
책임감은 둘째고 이야 전 글 생각에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탔습니다.
징글벨 징글벨… 징글 온 어 벨…/
아 사담 안 적는댔지.
아 기분 왜 안 좋지 수능 끝났는데
배가 아픈걸…? 찹쌀떡 잘못 먹었나
아닌데.
공지를 나답지 않게 짧게 써서 그런가 보다.
…….
-거북뎐 제본 공지 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