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JPD 전체글ll조회 927l




 

MUSE, 오직 당신만의. 



W. JPD

 

 

08

 

 

"너 설마 막, 남자친구 생기고, 뭐, 그런 거..."

"아냐, 무슨."

"아, 그러면 뭘 그렇게 핸드폰만 보는데!"

"오늘 약속 있다 그랬잖아..."

"아, 그래도... 오늘 네가 좋아하는, 어? 마카롱도 먹고, 노래방도 가려고 했단 말이다!"

"다음에 꼭 같이 갈게, 응? 아, 미안해, 진짜로, 응?"

"... 에라, 씨..."

 

 

어차피 금방 풀릴 거면서 꼭 저렇게 토라진다, 그게 꽤 귀엽기도 하고. 빽빽거리는 게 어린이집 보내야 될 것 같고... 하여튼, 나도 참 단순하다. 문자 하나 왔다고 벌써 기분 좋아져서 주변 신경 쓰는 게, 참. 나도 영향 많이 받고 있구나, 그 사람한테. 어쩌면 내가 느끼는 것보다 훨씬 더.

 

-

 

"네, 지금 학교 끝나서 가고 있어요, 문자로 온 주소가 저번에 갔던 곳이에요?"

"어, 내가 1층에서 기다릴 테니까 천천히 와."

"좀 걸리니까 미리 나와있지 않아도 괜찮아요."

"너 뭐 좀 먹이려고 잠깐 나갔다 올 거다."

"그렇다고 너무 늦으란 소리는 아니고요."

"안 늦어, 금방 온다. 조심히 와라."

 

 

그렇게 통화를 마치고 문자로 다시 한 번 주소를 확인하곤 지하철역을 검색했다. 저번엔 차를 타고 가서 길을 잘 모르겠는 게 사실이라 검색의 힘을 좀 빌렸다. 사람이 적당히 있는 지하철역과 지하철은 항상 내 기분을 좋게 만들었다. 물론 지금은 그것들보다 더 좋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지만. 뭔가 그 사람과의 만남은 항상 기다려지고, 설레고, 기대되는 것 같다. 그 사람도 그랬으면 좋겠다는 욕심을, 생각을 해본다.

 

-

 

"아, 안녕하세요."

"... 아, 저는, 그..."

"좀 늦을 것 같다고 대신 마중 나가 달라고 해서요."

"아, 네... 귀찮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아뇨, 아니에요. 일단 올라갈까요?"

 

 

처음 보는 남자였다, 어쩌면 사진으로 봤을지 모르지만 기억하지 못하는 걸 수도 있겠지. 어쨌든 나를 향해 다가오길래 우선 경계하고 봤는데 그 사람과 관련 있는 사람 같아서 따라올라갔다. 저번과 같은 연습실에 도착해 들어가면 누가 있는 건 아닌데 분위기가 어수선한 느낌이 들었다. 아마 이 많은 문들 안에 사람이 있는 것 같은 느낌. 오늘은 이 공간에 생기가 넘쳐흐르고 있었다.

 

 

"연습실을 옮겨서 여기는 잘 사용을 안 해요, 그냥 휴식처 같은 곳으로 쓰이고 있죠. 아니면 연습생들?"

"아... 그렇군요..."

 

 

그 사람이 아니라서 그런지 어색하고 또 어색했다. 제발 다른 방에 있는 사람들이 나오지 않았으면 했다. 제발, 제발 말이다. 나는 친화력이 좋지 못해서 처음 보는 사람들과는 정말 한 마디도 안 할 자신이 있는데, 한 사람도 모자라서 더 늘어난다면, 나는 정말 뛰쳐나갈지도 모른다.

 

 

"아, 소개가 늦었네요. 내 이름은 김석진이에요, 불편할까 봐 존댓말 쓰는 건데 이게 더 불편하려나..."

"아, 저는 상관없어요, 그냥 편하신 대로..."

"그러면 그냥 반말할게? 뭔가 여동생 같다, 느낌이."

"... 감사해야 하는 거죠...? 감사합니다."

"뭐야, 귀여워..."

"근데 그분은 언제 오시는 거죠...?"

"금방 온다더니 좀 늦네. 걔가 원래 말을 좀 많이 바꿔, 이해해."

 

 

이 사람은 내가 어색하지도 않은지 말을 잘만 한다. 되게 활발한 것 같은 느낌, 같이 있으면 저절로 웃게 되는, 뭔가 그런 사람인 것 같다. 나쁜 사람은 아닌 것 같았다, 오히려 좋은 사람이라는 인상이 더 강했다. 이런 사람이 그 남자 곁에 한 명이라도 있다는 게, 그저 감사했다.

 

 

"다른 멤버들도 불러줄까?"

"아, 아뇨, 아니요."

"팬은 아닌가 보다. 혹시 많이 불편해?"

"아니, 꼭 그런 건 아니고... 그냥..."

"알았어, 그냥 놔두지 뭐."

 

 

마치 이미 나를 아는 사람인 것처럼 행동하고 말하는 이 사람 덕분인지, 점차 나도 편안해지고 있었다. 두 번째 방문이지만 여전히 낯선 공간, 그래도 이런 사람 하나 있으니 그리 불편하지는 않다. 어느새 바닥에 앉아 웃고 떠들면 연습실 문이 열리는 게 거울로 보이고 곧이어 양손에 뭔가를 가득 들고 등장하는 그 남자가 보였다.

 

 

"왜 이렇게 늦었어, 한참 기다렸잖아. 물론 내가 아니라 이 친구가."

"수고했고요, 들어가세요."

"야, 설마 내가 이렇게 네 부탁을 들어줬는데 그거 하나도 안 나눠줄 건 아니지...?"

"먹을 거 아니니까 들어가세요."

"누가 봐도 분식 냄새가 솔솔 나는데, 어디서 나를 속이려고?"

"... 씨발."

 

 

방금 내가 욕을 들은 것 같은데, 착각이겠지. 뭔가 이런 모습을 처음 봐서 그런지 재밌고 신기하다. 멤버들이랑 있으면 이런 분위기구나, 나랑 있을 때랑은 또 다르네. 장난 식으로 거짓말도 칠 줄 알고... 좀 의외다. 역시, 사람을 만날 땐 그 사람과 친분이 있는 사람들도 만나봐야 한다는 게 맞는 것 같기도 하고.

 

 

"같이 먹어도 되지?"

"네, 물론이죠. 저 기다리는 동안 안 심심하게 해주셨잖아요."

"봐라, 봐. 먹어도 된다잖아."

"... 드세요, 먹다 배 터지든지 말든지."

"너 그런 행복한 소리를."

"... 아, 진짜 말 안 통해."

"왜요, 귀여운데."

"너 이런 스타일 좋아해?"

"아니, 뭘 또 그렇게 무섭게 정색을 하고 그래요...?"

"장난. 먹자, 배고파."

 

 

정말 그 김석진이라고 하는 사람 말이 맞았다, 떡볶이를 비롯한 분식 메뉴들이 내 눈앞에 펼쳐졌으니 말이다. 아까 친구들이랑 못 먹어서 속으로 좀 섭섭했는데 그래도 이렇게 먹게 되네, 그것도 이 남자랑 같이. 친구들한테는 좀 미안하지만 더 좋은 것 같기도 하고... 포장을 뜯고 먹으려 젓가락을 드는데 연습실에 있던 많은 문들이 하나씩 열리기 시작했다. 좆, 된 건가... 내가 살면서 이런 욕을 쓰게 되다니.

 

 

 

암호닉

땅위 / 윤기윤기 / 굥기 / 봄 / 굥기윤기 / 왼쪽 /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 슉아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윤기윤기에요!!!오 곧 윤기가 멤버들에게도 소개시ㅕ주겟네용
7년 전
JPD
그럴까요, 소개하다가 질투하고 뭐 그런 거요...? 이런 추측 아주 좋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
굥기윤기에요 헐 저도 분식먹고 싶어요ㅋㅋㅋㅋㅋ 어머 여주야 그거 사랑이야ㅋㅋㅋㅋ 저도 만나면 저렇게 기분좋은 사람 있었으면 좋겠네요
7년 전
JPD
ㅋㅋㅋ 제가 이 드립을 여기서 볼 줄이야... 독자님, 전 독자님을 사랑하나 봅니다... 죄송하고요. ㅋㅋㅋ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귀여워여ㅠㅠㅠㅠ
7년 전
JPD
으어, 그러시면 저 진짠 줄 알고 더 귀여워질게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
앗 이걸 못보고 7화에서 암호닉 신청햇네여!! [쿠크바사삭]이요!!! 들어온 사람들 누굴까! 애들이겠죠? 그렇겠져?????
7년 전
JPD
괜찮아요! 어느 글에서나 암호닉 신청해주시면 감사하죠. 멤버들 맞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96.74
땅위입니다!! 오옹 전 멤버를 다 만나게되는건가요?? 윤기나 탄소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7년 전
JPD
앞으로도 더 많이 기대해주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
[김까닥]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ㅠㅜ정주행하고왔어요!!!일찍 발견하지못한게 한이네요ㅠㅠ
글이 설렐듯하면서 잔잔한게 있네요♡

7년 전
JPD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제가 지금 어쩔 줄을 모르고 있습니다... 이제라도 제 글을 봐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드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이에여
앜ㅋㅋㅋㅋ 석진잌ㅋㅋㅋㅋ 귀여워욬ㅋㅋㅋ 그와중에 민윤깈ㅋㅋㅋ 거짓말 쳨ㅋㅋㅋㅋㅋㅋ여주가 점점 윤기를 많이 신경 쓰네요!! 아니 이미 신경 쓴다의 수준이 아닌가.. ㅎㅎㅎㅎㅎ 다음 화에 다른 멤버들도 다 등장인가옇ㅎㅎㅎ
다음 화도 기다릴게요!!

7년 전
JPD
당연히 신경 쓰고 있습니다, 너무 과해서 문제랄까요... ㅋㅋㅋㅋ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7
뭔가 주변이 시끄러워질거 같은 느낌이?! 두둥! 점점 더 재미있어지네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3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10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추천 픽션 ✍️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thumbnail image
by 1억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w.1억 회사에서 이준혁과의 여행에 대해서는 나의 사생활이니 알아서 하라고했다.대표님이 사고만 치지 말라고는 하시는데..'하긴 ##주효가 가서 사고칠 게 뭐 있겠어 ^^'라는 말을 덧붙였고, 나는 또 기분이 좋아진다. "흐음.. 3박4일인데 짐이 너무 많은가 싶기도 하구요....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 그래서 오늘 술 먹는다고? " " 넹 오늘 동창회!! "오늘은 고등학교 동창회가 있는 날이다그래서 오빠한테 허락 받는 중..." 먹는건 좋은데, 취하면 내가 못 가잖아 그게 너무 걱정 되는데? " " 에이 조절 하면 돼죠~ " 아침부터 전화로 잔소리 폭탄 맞고 있다 " 취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