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단톡방 전체글ll조회 1670l 1

[빅스] 에피소드 스릴러 <세피아의 지하철> 5 | 인스티즈

 

 

 

 

Episode thriller

세피아의 지하철

 

 

 

 

5

 

 

 

 

5

달리는 지하철 안에서 너를 바라보고 있던 건 분명 이홍빈이었어. 너는 그 아이와 눈이 마주치면서, 숨이 막혀버리는 기분에 표정을 굳혔어.

지하철 밖에서 다른 남자와 있는 널 바라보면서.

그 안에서 이홍빈은 대체 무슨 생각을 했을까.

이제 이 곳의 지하철은 멈추지 않는다는 차학연의 말은 어느 정도 사실이 되었어.

이홍빈이 타고 있던 지하철이 순식간의 너의 앞을 스치고 지나가며 깊은 어둠 속으로 빨려 들어갔거든.

이홍빈을 기다리며 보냈던 한 대의 지하철과 남자와 차학연, 그리고 너가 타고 있었던 지하철. 그리고 방금 너의 앞을 지나간 이홍빈이 있는 지하철까지.

총 세 대의 지하철을 떠나보낸 너는 혼란스런 머릿속으로 이 모든 걸 차근하게 정리했어.

 

 

우선 이 곳의 지하철은 한 번 운행을 시작하면 멈추지 않았고 목적지도 확실히 정해지지 않았으며 현재의 정보로는 어떻게 작동하는 건지도 정확히 알 수 없었어.

말 그대로 '지옥행'이었지. 이런 괴기스런 지하철이 어떻게 멀쩡한 서울 시내 한복판에서 움직이고 있는 건지 너는 좀처럼 믿기가 어려웠어.

하지만 이건 지독한 현실임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던 너는 그저 입술을 깨물며 고개를 숙였어.

지하철이 떠나고 그 다음 지하철이 역에 도착하는 시간은 약 삼 분의 시간이 지난 후. 그러니까 적어도 삼 분 이내엔 또 다른 지하철이 운행을 시작한다는 걸 의미했지.

그걸 알아차린 너는 셔츠의 팔 부분을 찢어 지혈을 하고 있는 남자에게 말했어.

 

 

 

 

  "아직 나가지 말고. 조금만 기다려 보면 안 될까요?"

 

 

 

 

그 말에 약간 벙찐 듯한 표정을 짓던 남자가 이내 그렇게 하라며 천천히 고개를 끄덕였어. 너가 지금 얼마나 멍청한 생각을 하고 있는 건지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하면서.

남자는 자판기를 마주보고 있는 의자에 털썩 앉으며 그 옆자리를 툭툭 건드렸어. 아마 앉으라는 신호겠지.

너는 그것을 쳐다보곤 조용히 걸어가 그 자리에 앉았어. 남자에게선 여전히 피 비린내가 났고 이젠 너에게도 그 냄새가 짙게 베어 있었어.

서로에게 궁금한 것들이 많은 상황이었지만. 너는 굳이 먼저 남자에게 입을 열지 않았어.

어린 애처럼 꾹 입을 다물고 있는 너를 잠시 쳐다보던 남자가 가볍게 웃음을 터뜨렸어.

 

 

 

 

  "너 나 누군지는 알고 그렇게."

  "."

  "무방비로 있는 거냐."

  "."

 

 

 

 

담담하게 내뱉어진 말에 너는 그제서야 남자의 얼굴을 확인했어.

목소리가 꽤나 기세등등했던 터라, 넌 남자가 연예인이라도 되는 줄 알았어.

그리고 곧 남자의 얼굴에서 순진하게 쳐져 있는 눈꼬리를 확인하곤 넌 작게 비웃음을 터뜨렸어.

뭐야, 웃어? 곧 바로 날이 서 있는 목소리가 들려왔지.

웃을 생각은 아니었는데. 당황한 너가 변명을 늘어놓자 남자가 가볍게 웃으면서 고개를 내렸어.

 

 

 

 

  "이제부턴 뉴스 좀 보고 살아."

 

 

 

 

알 수 없는 말에 고개를 갸웃거리던 넌 얼떨결에 그러겠노라고 대꾸했어.

조금 풀어진 분위기 속에서 너는 머릿속을 떠다니던 질문들 중 하나를 골라 물어보기로 결심했어.

 

 

 

 

  "근데. 저 왜 구해주신 거예요?"

  "."

  "네?"

  "몰라. 내 맘이야."

  "장난 말고요."

  "있지. 난 처음에 내가 나쁜 짓을 하도 많이 해서 지옥에 온 줄 알았어. 바보 같이. 내가 모르는 사이에 사형이라도 집행된 건가? 막 이러고 있었다니까. 완전 웃기지."

  "네?"

  "거 참. 넌 할 줄 아는 말이 그거밖에 없어?"

  "…."

  "나 오늘 또 사람을 죽였어."

  "…."

  "이번이 벌써 세 번째야."

 

 

 

 

탈옥한 건 그저께.

계획된 살인이었어. 몰래 죄수복 안에 사복을 입어두고 탈옥을 시도했었으니까.

남자가 고요하게 중얼거렸어.

 

 

너는 느리게 남자의 첫 인상을 떠올려냈어. 오른손에 쥐고 있던 칼과, 너저분하게 찍혀 있던 핏자국들.

순간 팔뚝에 소름이 돋아나는 걸 느낀 네가 흠칫하며 다리를 떨었어.

남자는 익숙하다는 듯이. 그저 계속 말을 이어나갈 뿐이었어.

 

 

 

 

  "오늘 운이 별나게도 좋더라. 하필이면 근처에 경찰서가 있었던 거야. 아까 말했지? 이번이 벌써 세 번째라고. 잡히면 얄짤이고 뭐고 없는 거야. 나한텐. 그래서 죽기 살기로 뛰었는데."

  "."

  "진짜 운이 존나게도 좋았지. 갑자기 눈 앞에 역 하나가 보이더라고. 거기가 어디고 그런 건 중요하지 않았어. 그냥 나는 뒤에서 따라오는 정의의 무리들에서 벗어나고 싶었던 것 뿐야."

  "."

  "그리고 망설임 없이 역 안에 들어왔지. 지하철이라도 다를 게 없었어. 온통 CCTV로 도배가 되어 있었으니까. 잠시 고민하던 난 그대로 지하철이 들어오는 구간으로 냅다 달리기 시작했어.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뭔가 이상한 거야."

  "."

  "사람들이. 없었어. 아무도."

  "."

  "근데 사실 이것도 지금 와서 생각해낸 거지. 그 때는 진짜 정신 없이 달리고 지하철 안으로 뛰어들기만 해서 주변따윈 신경 쓸 겨를도 없었어."

  "."

  "그러다가 어떤 애새끼 하나를 만났는데, 걔가 내가 지하철 안으로 들어오자마자 기겁을 하면서 날 밖으로 밀쳐내려는 거야. 내 성질머리에 그걸 가만히 뒀겠냐. 초면에 미안했지만 이대로 밖으로 밀려나가면 경찰들 눈에 보여서 잡힐 게 빤하니까 세게 뺨 한 대를 쳤다?"

  "."

  "근데 또 존나 웃긴 게. 그 새끼가 아픈 건 존나 아픈지 눈물이 그렁그렁해져선. 나한테 또박또박하게 말해주는 거야."

 

 

 

 

제발 나가달라고. 안 나가면 다 죽는다는 거야.

너는 그 말에 문득 차학연과의 첫 만남을 떠올렸어. 지하철에 타고 있었던 차학연은 너무나도 살가웠었거든.

같은 시간, 같은 공간의 지하철이었지만 극과 극의 상반된 반응이었지. 넌 또 다시 혼란스러워지는 머릿속에 작게 미간을 좁혔어.

 

 

 

 

  "근데 어쩌겠어. 이미 지하철은 닫혀 버렸는데. 둘러보니까 지하철 안에 승객이라곤 나랑 그 애새끼 뿐이더라."

  "."

  "그리고 그 애새끼가 구구절절하게 얘기를 늘어놓기 시작하는데."

  "."

  "대충 들어보니까. 도저히 두 눈 뜨고 믿어줄 수 없는 얘긴데도. 왠지 모르게 진짜 존나게 심각한 거야."

  "."

  "내가 생각해도 진짜 쓰레기 같은 게. 사람을 셋이나 죽인 새끼가 죽을 수도 있다는 말을 들으니까 막 심장이 떨리는 거 있지. 정말로, 내가 죽어서 지옥에 떨어진 줄 알았어."

  "."

  "그래서 닥치는대로 지하철을 뛰어다녔어. 그 애새끼가 한 말만 믿고서. 근데 진짜로 벌벌 떨고 있는 여자애 하나가 보이더라."

  "."

  "애새끼 말대로, 살아야겠다고 생각했어."

  "."

  "아니. 살려야겠다고. 생각했어."

 

 

 

 

너를 구해준 이유는 그거야. 그 뿐이야.

꽤나 충격적인 이야기에 넌 뎅뎅거리는 환청을 들으며 마른 침을 삼켜 넘겼어.

눈 앞엔 살인을 세 번이나 저지른 남자가 아무렇지도 않게 너를 바라보고 있었고 솔솔 바람이 불어오는 시점에선 삭막하게 끔찍한 분위기가 흘렀어.

난잡한 이야기에 또 다시 머리가 지끈거리며 아파왔어. 넌 또렷하게 반짝이는 남자의 두 눈을 응시하다가 열차의 도착을 알리는 요란한 소리에 몸을 일으켰어.

그런 너를 잠시 의아하게 바라보던 남자가 급하게 너의 팔을 붙잡았어.

 

 

 

 

  "놔요. 가야 돼. 나 저거, 어디서 멈추는지 알아보러 가야 돼."

  "무슨 소리야. 미쳤어?"

  "친구가!!"

  "."

  "친구가 기다리고 있단 말이에요."

  "안 돼. 절대 못 가. 내가 널 어떻게 살려냈는데."

  "같이 가자고 안 해요. 저 혼자 갈 거예요. 나가려면 혼자 나가세요. 전 안 가요."

  "애새끼랑 한 약속 지켜야 된단 말이야."

 

 

 

 

단호한 너의 목소리에 남자는 조금 누그러진 반응을 보이며 붙들었던 손목에 살짝 힘을 풀었어.

방금 너의 앞을 스쳐 지나갔던 지하철 역시 아까와 똑같이 빠른 속도로 어둠 속으로 빨려 들어갔어. 그렇게 빨려 들어가는 터널 안은 끝이 없는 것처럼 아득해 보였지.

넌 세게 입술을 깨물었어."

 

 

 

 

  "봐. 너도 봤지. 우리가 얻었던 기회는 앞으론 절대 두 번 다시 일어나지 않아. 이제 우리 앞으로 나타나는 지하철은 평생 멈춰지지 않는다고."

  "."

  "그리고 갈려면 나도 데리고 가."

  "."

  "일단 이거부터 말끔하게 치료한 뒤에."

 

 

 

 

남자가 갑작스레 개구지게 웃으면서 새빨갛게 젖어버린 복부를 가리켰어.

 

 

 

 

  "너 소독은 할 줄 아냐? 나 병원 못 가는 거 알지? 네가 다 해야 돼. 나 밖으로 나가는 순간부터 얼굴 노출되면 진짜 망하는 거야."

 

 

 

 

결국 너는 남자의 말을 듣기로 했어. 남자의 말대로 지하철이 언제 어디서 멈춰질지 몰랐으니까.

그리고 왠지. 굳이 네가 애쓰며 찾아다니지 않아도 이홍빈은 무사할 거란 생각이 들었어.

너와 남자는 끔찍했던 지하철이 숨겨져 있는 역을 빠져나왔어. 계단을 오르는 내내 긴장이 풀려 넘어질 뻔 했지만 그럴 때마다 남자가 옆에서 너의 손을 지탱해 줬어.

 

 

나가자 하늘이 보였어. 시멘트 바닥과 불이 꺼져 있는 가게들도 보였어.

몇 시간 전만 해도 정말 평범하기 짝이 없는 풍경들이었는데. 너는 일상과의 재회에 가슴이 벅차오름을 느꼈어.

한 편으로는 착잡하기도 했지. 분명 처음에 이 곳에 들어갔을 때 옆에 있었던 건 이홍빈이었는데 지금은 그게 아니었으니까.

너와 남자는 새벽을 향해 조금씩 걸어나가기 시작했어.

 

 

 

 

  "저기요. 아까 괜히 고집 부려서 미안해요."

  "저기요. 말고. 김원식."

  "."

  "내 이름이야."

  "네."

  "넌 성음이지?"

  "."

  "아까 명찰에서 봤어."

  "저희 아빠한테로 가요."

 

 

 

 

의사시거든요.

 

 

 

 

 

 

 

 

또 왔어요.

벌써 새 해라니... 여러분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염. (하트)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진짜 감사 드려ㅇㄴㅁㄹㄴㅇ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막장 전개 어쩔 거야...

단톡방 답글은 내일 달아 드릴게여. 뀨.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대박..진짜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첫댓인가요...?(소심소심)아!작가님도새해복많이받으시구하시는일다잘될길빌게요!!!
10년 전
독자2
블루밍이예요! 홍빈이는 대체 뭐죠? 알고 성음이를 역으로 이끈 건가요, 아니면 모르고 역에 들어온건가요? 원식이가 말하는 지하철에서 만난 애는 또 누구죠? 으허허유ㅠㅠㅠㅠ 이거 너무 무서운데ㅜ자꾸 읽게 돼요ㅠㅠㅠㅠㅠ 성음이는 홍빈이를 찾아서 다시 지하철을 타게 될까요? 다음 편이 궁금하네요ㅠㅠㅠㅠ 자까님 201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제 사랑도 받으시고ㅠㅠㅠㅠㅠㅠ♥♥♥♥ 하시는 일마다 대박나세요!
10년 전
독자3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해부터감사합니다ㅠㅠㅠ 작가님새해복많이받으시고요2014년한해행복하세요♥
10년 전
독자4
아ㅠㅠㅠ무서운데재밌어ㅠㅠ우리지역에지하철이없어서다행이다ㅠㅠ쉬할뻔했네..작가님복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5
헐 요구르튼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글 감사합니달♥♥
10년 전
독자6
쟈니쟈니에요~
헐...정주행했는데 요니등장할때 무서워서 ㄷㄷ
멤버들이 다! 임팩트있는역할로 나오네요~
담편도 기다릴께요^^

10년 전
독자7
코코볼이에요아 갑자기 이 썰이 생각나서 인티들어왔는데ㅠㅠㅠㅠㅠㅠ아김원시구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이혼빈진짜 뭔역할이지ㅜㅠㅠㅠㅠㅠ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8
뚱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는왜이렇게무섭죠??ㅠㅠㅠㅠㅠㅠ무섭다면서 막 상상해가면서 읽는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빈이 싸이콩으로 가주세요!!!!싸이콩조으다~~~~작가님 새해에는 항상 웃는만 생기시길바래요~~~
10년 전
독자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스릴러완전사랑해요 막장아니예요!!!!!! 작가님 스릴러영화시나리오작가하셔도되겠는데요ㅜ
10년 전
독자11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봐써여ㅠㅠㅠ 작가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작가님이 바라시는 것들을 다 이루는 한해가 됬으면 좋겠어요 :>
10년 전
독자12
상혁이 인줄 알았는데 원식이구나.. 재미있게 잘 봤어요ㅠㅜ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13
콧수염이에요!!맞췄다ㅋㅋㅋㅋㅋ//그것보다학연이는무슨역할인지..홍빈이는 빚쟁이를 일부러 지하철에 태울려고그랬는지...모르겠네요 절대 막장아니구요!!제가 무서운건 잘못봐도 스릴러나추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진짜 재밌어요!!그리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14
다람쥐에요 막장아니야!!!ㅠㅠㅠㅠ 꿀잼이쟈나ㅠㅠㅠㅠㅠㅠ 흥미진징해요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릴게요 진짜좋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누누 헐 원식이였구나 아 이거 진짜 꿀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아직도 뭐가 뭔지 모르게써여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 진짜 홍빈이랑 학연이는 한편인가ㅠㅠㅠㅠ엉엉어유ㅠㅠㅠ 어렵다.... 나머지 애들은 어떤 모습으로 나올까도 궁금하고요!! 읽으면 일ㄹ을수록 미궁에 빠지고 있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7
나나나옥동자에여ㅠㅠㅠㅠ!!!!와이홍빈뭐야....정체가뭐니너...애랑차학연은다른애인거죠??(대혼란)김원식은또살인잔데막구해줘헐작가님진짜헐....이거진짜재밌어여....(내가이해를모태지만..ㅎ)이런소재너무좋다ㅠㅠㅠㅠㅠ작가님조화해☆2014년복많이받고해피유희열(^◇^)
10년 전
독자18
애=글상에서 애XX에요ㅎㅎ 그냥썼다가필터링됐넿ㅎㅎㅎ
10년 전
독자19
나나나옥동자에여ㅠㅠㅠㅠ!!!!와이홍빈뭐야....정체가뭐니너...애랑차학연은다른애인거죠??(대혼란)김원식은또살인잔데막구해줘헐작가님진짜헐....이거진짜재밌어여....(내가이해를모태지만..ㅎ)이런소재너무좋다ㅠㅠㅠㅠㅠ작가님조화해☆2014년복많이받고해피유희열(^◇^)
10년 전
독자20
와뭐지ㅠㅠㅠ작가님이글뭔가요ㅠㅠㅜ뭔데이렇게좋아요? 뭐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아헐 무섭다 근데 나갈수있는거져?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원식이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이런 소재 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오모오모오. 성음이 구해준 남정네가 시기엿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인마라도 괜차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완전 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25
대박진짜쩔어요....와막 땀나고우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와 콩빈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원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빵떡이에요ㅠㅠㅠㅠㅠㅠ휴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진짜 댓글을 달수밖에없네요 짱짱 쩡
10년 전
독자30
원시꾸ㅠㅠㅠㅠㅠㅠㅠㅠ원식이였어ㅠㅠㅠㅠㅠㅠ근데 계획된 살인이였다니 무슨소릴까ㅠㅠㅠㅠㅠㅍ퓨ㅠ
10년 전
독자31
...............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재밌어ㅠㅠ
10년 전
독자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근데 홍빈이는 진짜 무슨존재죠..궁금타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작가님 짱짱 한편한편이다 보석같다능..s2s2
10년 전
독자34
아낰ㅋㅋㅋ기빨린거같애..재밌어요ㅠㅠ
10년 전
독자35
허우ㅜㅜㅜㅜㅠ마지ㅜㅜㅜㅜ허유ㅜㅜㅜ먼진몰라도ㅠㅜㅜㅜㅜ그냐유ㅜㅜㅅ로ㅡㅁ돋느네두두ㅜㅜㅜ허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7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 0:46 ~ 10/1 0: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