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단톡방 전체글ll조회 1641l 1

[빅스] 에피소드 스릴러 <세피아의 지하철> 13~14 | 인스티즈

 

 

 

 

Episode thriller

세피아의 지하철

 

 

 

 

13

14

 

 

 

 

제일 사무치고 성대에 못이 박히는 게 뭔 줄 아니.

그토록 사랑하는 넌 더 이상 내 곁에 없다는 거야.

 

 

 

 

13

거대한 쇳덩어리에 의하여 출구가 막혀 버렸어. 아마도 굉음은 쇳덩어리가 지하철의 출구를 막아버리는 접합부에서 일어난 것 같았지.

영문을 알 수 없는 상황에 넌 멍청하게 네 곁으로 다가온 두 명의 남자를 쳐다봤어.

왜인지 묘하게 안도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홍빈의 모습과. 덜떨어진 것처럼 너를 주시하고 있는 이재환의 모습이 보였어.

 

 

너는 덜덜 떨리는 두 다리를 애써 침착하게 움직이며 계단을 밟았어.

환하게 트여있었던 출구가, 출처를 알 수 없는 쇳덩이에 꽉 막혀 버렸어. 허탈감에 빠져 잠시 입꼬리를 올리던 네가 곧 여린 주먹으로 쇳덩이를 두드리기 시작했어.

당연한 결과지만 쇳덩이는 꼼짝도 하지 않았어.

조금의 틈도 없이 막혀버린 출구에 넌 온 몸에 힘이 빠져버리는 것을 느끼며 계단에 주저앉았어.

 

 

곧 너의 곁으로 이재환이 다가왔어.

잠시 너를 안쓰럽게 쳐다보던 이재환이 너의 옆에 앉았어.

한참이나 정적이 이어졌고, 이홍빈은 계단 아래에서 너와 이재환을 무심하게 바라보고 있었어.

 

 

설마. 출구가 여기 하나 뿐이겠어.

이윽고 자리에서 일어나 마구잡이로 출구를 찾아 나섰지만 무용지물이었어. 출구는 모두 쇳덩이에 의해 막혀 있는 상태였어.

개찰구 앞으로 걸음을 옮긴 너와 이재환, 그리고 이홍빈은 서로 아무런 말이 없었어.

 

 

네가 심장이 터질 것 같은 불안감을 느끼며 외투에 있는 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냈어.

단축번호 1번을 눌렀고 끈질기게 수신을 기다렸지만 역시나 아버지는 전화를 받지 않으셨어.

다시금 조용히 핸드폰을 주머니에 박아 넣는 모습을 이재환이 쳐다봤어. 곧 예측할 수 없는 앞 날에 대한 불안감에 네가 울음을 터뜨렸고.

이재환은 말 없이 다가와 그런 너의 작은 어깨를 감싸쥐어 안았어.

 

 

 

 

  "울지 마."

 

 

 

 

따뜻하게 등을 쓸어내리는 이재환의 행동에 표정을 굳힌 건 이홍빈이었어. 빠르게 그 곁으로 다가와 이재환의 손목을 낚아챘어.

강한 악력에 손목이 꺾였는지 이재환이 잠시 미간을 찌푸렸어.

 

 

 

 

  "손 놓으세요."

  "…."

  "이럴 시간 없다는 거 잘 알잖아요."

 

 

 

 

이재환의 품으로부터 떨어진 네가 젖어 있는 눈가를 손으로 문지르며 말했어.

 

 

 

 

  "…네가 아까 바보 같이 굴지만 않았으면 다 나갈 수 있었어."

  "……."

  "그 때 거기서 한상혁을 만났으면 이런 일은 없어."

  "……."

  "너 때문에 우린 다 죽는 거야."

 

 

 

 

너를 찾아다니고 있을 한상혁과.

두려움에 떨고 있을 수진이와.

너 때문에 이 곳으로 걸음을 옮긴 이재환과.

나가지 못하고 어딘가에서 뛰어다니고 있을 김원식과.

 

 

너는 그들의 목숨의 책임을 이홍빈에게로 돌렸어.

 

 

울음 섞인 목소리로 흐느끼며 네가 이홍빈을 질책했어. 그런 너의 모습을 빤히 바라보던 이홍빈이 보조개가 파이도록 부드럽게 미소 지었어.

 

 

 

 

  "아니. 성음아."

  "……."

  "걱정 마. 넌 내가 살릴게."

  "……."

  "무슨 일이 있어도 너만은 내가 살려."

 

 

 

 

다른 건. 다 필요 없어, 성음아.

문득 이재환이 질린다는 표정으로 이홍빈을 쏘아봤어. 그 시선을 느낀 네가 조심스럽게 둘을 번갈아 쳐다보기 시작했어.

곧 너의 머릿속을 빠르게 스쳐 지나가는 기억에 넌 원인을 알 수 없는 두통을 느꼈어.

 

 

이홍빈이 말했던 세 시간 중 한 시간이 지나갔어.

앞으로 두 시간만 있으면 이 곳은 무너질 것이고, 그 동안 아무런 노력도 없이 지쳐 있다간 정말로 시멘트에 파묻혀 죽어버리고 말 거야.

마지막으로 한상혁을 찾기 위해 역을 돌아다녔지만 한상역은 그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어.

너의 인생 중에서.

이토록 커다란 절망과 슬픔을 느꼈던 날이 있었을까.

아마도 없었을 거야.

 

 

넌 바닥에 주저앉아 무릎에 얼굴을 파묻고 있었어.

의욕이 생기질 않았어. 이미 넌 지칠대로 지쳐버렸고, 지금의 상태로 네가 선택할 수 있는 건 단 하나도 없었어.

 

 

 

 

  "오빠."

  "응. 왜."

  "……미안해."

  "뭐가."

 

 

 

 

다 괜찮아. 이재환의 얼굴이 언뜻 슬픈 것처럼 일그러지다가 이내 너의 손을 부드럽게 잡아줬어.

그리고 이홍빈은 여전히 그걸 인상을 찌푸리며 바라봤어.

 

 

 

 

  "쇼 그만해. 이 미친 새끼야."

 

 

 

 

갑작스러운 목소리에 네가 고개를 돌렸어.

그러자 놀랍게도, 한상혁과 김원식이 무표정한 얼굴로 옷에 묻은 먼지를 툭툭 털어내고 있었어.

미친 새끼야. 에 악력을 쥔 발음으로 입술을 깨문 한상혁이 날카롭게 눈을 치떴어.

넌 한상혁을 만났다는 반가움에 서둘러 몸을 일으켰어. 옆에 있는 김원식이 조금 신경이 쓰이긴 했지만.

 

 

 

 

  "이재환. 이라고 했었나?"

  "……."

  "너도 그렇게 착한 척 지랄을 떨고 있을 때가 아닐 텐데 말이야."

 

 

 

 

김원식이 비웃음이 그득한 목소리로 중얼거렸어.

그러나 그 말은 똑똑히 너의 귓전을 파고들었고, 너는 표정을 굳히며 이재환을 쳐다봤어.

이재환의 얼굴이 알 수 없게 찌그러져 있었어.

 

 

의자에서 마른 세수를 하고 있던 이홍빈이 이재환의 옆으로 걸음을 옮겼어.

둘과 둘 사이에 끼이게 된 네가 살기가 흐르는 분위기에 뒷걸음질을 쳤어. 그리고 그런 너를 발견한 한상혁이 너의 손목을 재빠르게 붙잡았어.

 

 

 

 

  "누나. 미안. 어떤 미친 개새끼가 바닥에 구멍을 뚫어놓은 거 있죠. 거기에서 빠져 나오느라. 그래서 늦었어요."

  "쟨 어째 저런 표정도 저렇게 못생겼냐."

 

 

 

 

한상혁과 김원식. 둘이 차례대로 말을 마쳤어.

뭐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 거지? 의문 투성이인 상황에 네가 얼굴을 찌푸렸어.

얼굴 찌푸리지 마라. 안 그래도 못생긴 얼굴 더 못생겨진다.

김원식이 개구지게 웃으며 말했어. 그에 한상혁도 작게 웃음을 터뜨리며 너를 바라봤어.

 

 

 

 

  "누나. 내가 하는 말 잘 들어요."

  "……."

  "이제부터 저 새끼들 말 믿지 마."

  "……."

  "그냥 지금부터 앞만 보고 에스컬레이터로 뛰어. 어딘지는 알지? 거기로 올라가서 상가에 숨어 있으면."

  "……."

  "이번에야말로. 내가 진짜 누나 구하러 갈게."

 

 

 

 

한상혁이 가볍게 웃었어.

그에 같잖다는 듯이 입꼬리를 올리던 이홍빈이 천천히 너에게로 다가왔어.

 

 

 

 

  "성음아."

  "……."

  "아까 들었는데 친구가 지하철에 탔다면서."

  "……."

  "우리, 걔 데리러 갈까?"

 

 

 

 

응? 이홍빈이 재촉하며 물었어.

너는 그 물음에 온전치 못한 공포를 느끼며. 다시금 뒷걸음질을 쳤어.

문득 바라본 이재환의 표정이 시리도록 굳어 있어 너는 느리게 눈을 깜빡였어.

 

 

 

 

  "뭐? 건물이 폭파돼? 진짜 지랄이 풍년들이다. 거짓말을 칠 거면 좀 그럴 듯하게 치던가. 유치해서 못봐 주겠네."

  "내 말이."

  "누나."

  "……."

  "……뛰어. 지금."

 

 

 

 

넌 그 말에 퍼뜩 정신을 차리고는 미친듯이 앞을 향해 달리기 시작했어.

네 명의 잔상들이 눈 앞으로부터 멀어졌고 넌 점차 모습을 드러내는 에스컬레이터에 긴장에 젖은 침을 한 번 삼켜 넘겼어.

 

 

너가 시야에서 사라질 때까지 죽 그 곳을 바라보고 있던 한상혁이 갑작스레 뺨을 강타하는 완력에 미간을 좁혔어.

얼얼해진 뺨에 잠시 정신을 놓고 있을 동안 이홍빈이 다시 한 번 세차게 한상혁의 뺨을 때렸어.

 

 

 

 

  "이럴 때를 보고 하는 말이 있지."

  "……씨발, 안 닥쳐?"

  "피는 못 속인다고."

 

 

 

 

존나게 쓰레기 같은 피 말이야. 중얼거린 김원식이 주머니에서 칼을 꺼냈어.

 

 

 

 

마지막으로 신에게 간청해.

제발 나를 다시 사랑해 줘.

 

 


 

14

둘은 신입생 환영회에서 처음 만났다.

 

 

항상 잘 떠들고 웃는 차학연의 곁엔 수 많은 친구들이 존재했다. 비록 빈 껍데기에 불과할지라도.

차학연도 그걸 알았다. 절대 모르지 않았다.

다만, 겉으로 티를 내지 않았을 뿐이었다. 차학연은 밝게 자신을 포장하는 것에 능한 재주가 있는 사람이었다.

차학연은 어릴 때부터 그림을 그렸다. 그랬기에 손 재주가 좋았고 예쁘장한 외모와 더불어 종종 계집애 같다는 말을 들었다.

기분은 나쁘지 않았다. 틀린 말이 아니었기에.

 

 

정택운은 의예과였다.

타고난 공부 머리로 늘 1등을 놓치지 않던 그는 평탄하게 서울에 있는 의과 대학에 입학했다. 항상 만나는 모든 사람들과는 적당한 거리를 두고 선을 그었다.

그럴 때마다 재수 없다는 소리를 들었다.

기분은 나쁘지 않았다. 틀린 말이 아니었기에.

정택운은 복잡한 인간관계를 좋아하지 않았다.

 

 

서양화과와 의예과의 만남은.

불이 물이 만난 것처럼. 물이 불에 튀겨지는 것처럼.

물고기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처럼. 하늘에 땅바닥이 자라나는 것처럼.

이질적이었다.

결코 섞이지 못하는 본성들을 가진 사람들이 스물이나 모여 거한 술판을 벌이고 있었다.

 

 

서양화과와 의학과의 선배들 중 한 쌍이 서로 눈이 맞아 사귀게 되었다는 이유로 만들어진 술자리였다.

술자리를 신입생 환영회로 둔갑시킨 선배들이 신입생들에게 마시고 죽자며 술잔을 권했다.

 

 

정택운은 조용히 앉아 핸드폰을 들여다보고 있었다. 술엔 입에 댈 생각도 없었다.

조용하고 차분하기로 소문이 자자한 정택운이 술자리를 나왔다는 것으로도 선배들은 들떠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문득 어깨에 닿아오는 무게감에 정택운은 핸드폰으로부터 시선을 돌리고 옆 자리를 쳐다봤다.

 

 

이름도, 얼굴도 알지 못하는 누군가가 새빨간 얼굴로 잠꼬대를 하며 제 어깨를 베개 마냥 부벼대고 있었다.

정택운이 인상을 찌푸렸다.

초면인 누군가가 제 살에 피부를 맞대는 기분은 그다지 좋지 않았다.

깊게 표정을 찌부리고선 술에 취한 얼굴을 밀어낸 정택운이 다시 핸드폰 액정으로 시선을 박았다.

 

 

 

 

  "…음…."

  "하, 참."

 

 

 

 

이번엔 무릎으로 그 얼굴이 닿았다.

선배들과 후배들이 서로에게 웃음을 터뜨리며 술잔을 맞대고 있는 광경이 펼쳐졌다. 정택운은 눈치를 살피며 무릎에 놓여 있는 얼굴을 살짝 만지작거렸다.

 

 

 

 

  "일어나."

  "……."

  "일어나라고."

 

 

 

 

그 조용한 미성이 깊게 잠에 빠진 사람에게 들릴 리 없었다.

오른쪽 귓볼에만 박혀 있는 피어싱을 발견하고선 문득 정택운이 더욱 짙게 얼굴 표정을 찌그러뜨렸다.

뭐야. 생긴 것도 곱상하니 이상하게 생긴 게.

게이야?

 

 

정택운이 핸드폰을 바지 주머니에 쑤셔 박았다. 여전히 술에 취해 인사불성인 얼굴은 일어날 기미를 보이지 않았다.

정택운이 조금 더 세세하게 얼굴을 관찰하기 시작했다.

여우 처럼 길게 찢어져 있는 눈꼬리와 오똑한 콧대. 그리고 새빨간 입술이 오물대는 것이 보였다.

 

 

정택운은 천천히 기억을 되짚었다. 의예과에 이런 얼굴을 본 적이 없으니 아마도 서양화과인 모양이었다.

그러다가 자연스럽게 손가락으로 시선이 닿았다.

앞으로 수 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살리게 될 자신의 손가락과는 무언가가 달랐다.

그에 정택운은 손의 선 마저도 부드럽게 떨어지는 게 가발만 씌워놓으면 딱 여자일 거란 아주 바보 같은 생각을 잠깐 했다.

 

 

술자리가 끝날 때까지 서양화과는 일어나지 않았다. 아무리 흔들어도 좀처럼 잠에서 깨지 않는 그 때문에 정택운이 한숨을 내쉬었다.

내일은 과제 발표가 있는 날이었다.

늘 빈틈 없이 과제를 수행하는 정택운이었기에 그는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 노트북을 켜야 했다.

노트북을 키고 유에스비를 꽂고, 저장했던 과제물을 프린트해 부족한 점은 없는지 천천히 체크해 보아야만 했다.

 

 

근데 그 군더더기 없는 계획이 이름도 모르는 누군가 때문에 틀어지게 생겼다. 정택운이 짜증스럽게 머리칼을 헤집었다.

선배들과 후배들이 무리를 지어 호프집 밖으로 나가는 게 보였다.

꼭 나오라고 부를 땐 언제고. 인상을 찌푸린 정택운이 서양화과를 등에 업으며 생각했다.

하루 쯤은 집데서 데리고 재워도 상관 없겠지.

 

 

서양화과는 생각보다 훨씬 가벼웠다. 가뿐하게 그 몸을 들쳐 업은 정택운이 서양화과의 짐으로 보이는 가방을 목에다 걸고 호프집을 빠져 나왔다.

술도 못하는 새끼가 왜 술은 진탕 마셔선 이렇게 모르는 사람을 골치 아프게 하는지 모르겠다. 정택운이 택시를 잡으며 서양화과의 머리통을 아프지 않게 때렸다.

 

 

이윽고 자취하는 옥탑방 앞에 멈춘 택시가 야간이라며 이 천원의 팁을 요구했다. 어이가 없는 얼굴로 잠시 택시 기사를 쳐다보던 정택운이 지갑을 뒤적거렸다.

그런데 아무리 손을 뒤적거려도 지갑은 보이지 않았다.

당황하며 손이 바빠진 정택운의 시야로 들어온 건 다름 아닌 서양화과의 가방이었다.

조심스럽게 그 가방을 열어본 정택운이 속으로 쾌재를 외치며 두툼한 지갑을 꺼냈다.

다행히도 지갑 안엔 몇 만원의 현금이 있었다. 팁으로 삼 천원을 더 얹어준 정택운이 여전히 술에서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 서양화과를 등에 업고 택시를 빠져 나왔다.

 

 

 

 

  "아, 술 냄새."

  "……."

  "야. 이거 벗고 자."

 

 

 

 

정택운이 서양화과의 볼을 툭툭 치며 말했다.

그러나 역시. 서양화과는 눈을 뜨지 않았다.

전보다 더 심하게 잠꼬대를 해댈 뿐.

 

 

하는 수 없이 정택운은 서양화과의 겉옷에 손을 가져다 댔다. 잠결 사이로 들어오는 손바닥이 차가운지 서양화과가 조금 몸을 움찔댔다.

그에 기분이 묘해진 정택운이 혀로 입술을 한 번 축이고 다시 한 번 서양화과의 겉옷에 손을 가져다 댔다.

서양화과는 과잠으로 보이는 야구잠바를 걸치고 있었다.

야구잠바를 벗기자 얇은 티셔츠를 입고 있는 마른 몸이 보였다. 춥지도 않나.

생각하며 정택운이 서양화과를 침대에다 옮겼다. 얼굴 위까지 이불을 덮어준 정택운이 걸음을 돌려 책상에 앉았다.

 

 

한창 노트북에 정신을 집중하며 마우스휠을 움직이던 정택운이 문득 뒤에서 느껴지는 인기척에 손목을 돌렸다.

 

 

 

 

  "술 취해서 깔리는 건 내 취향 아닌데."

  "…뭐?"

  "그래서 나랑 해서 좋았어?"

 

 

 

 

뭐가 깔리고 어쩌고 저째?

야, 그런 거 아니거든? 정신 차려라.

나른하게 눈을 비비고 있는 서양화과를 못마땅히 쳐다보던 정택운이 뒷목을 잡았다.

대충 무슨 소릴 하는 건지 알아들은 정택운이 자초지종을 설명하기 위해 입술을 뗐다.

그러나 서양화과의 입술이 더 빨랐다.

뜬금 없이 입술을 덮쳐오는 서양화과의 움직임에 정택운의 몸이 뻣뻣하게 굳었다.

갈 곳을 잃은 손이 곧 서양화과의 손목을 붙잡아 입술을 떼어냈다. 그러나 왠지 모르게 야릇해진 분위기에.

이번엔 정택운의 입술이 서양화과의 입술을 덮쳤다.

 

 

둘은 신입생 환영회에서 처음 만났다.

그리고 그 날 밤에 처음으로 같이 잠을 잤다.

그 다음 날 아침에 정택운이 끓인 해장국을 반찬으로 둘은 처음으로 얼굴을 마주보며 밥을 먹었다.

그 날 오후 처음으로 정택운이 타인과 함께 출석을 했다.

그리고 그 날 밤. 두 번째로 같이 잠을 잤다.

서양화과의 이름은 그 때가 되어서야 알았다.

차학연. 그 애는 이름 마저도 계집애 처럼 예뻤다.

 

 

처음.

그렇게 그 둘은 스무살에 처음을 함께하며 다음 학년을 맞이했다.

 

 

차학연은 학교를 졸업하면 홍대 거리에 작은 화방을 하나 차릴 거라고 했다.

정택운은 학교를 졸업하면 대학 병원 인턴에 지원서를 제출할 거라고 했다.

정택운이 차학연에게 말했다.

네가 하는 일은 뭐든 다 잘될 거야.

 

 

둘은 끔찍하게도 붙어 다녔다.

가끔 묻는 사람들이 있었다. 극과 극인 애들 끼리 어떻게 그렇게 친하게 지낼 수가 있냐고.

그럴 때마다 차학연은 서로 조금만 참으면 된다며 해사하게 웃으며 대답을 늘어 놓았다.

 

 

거기서 일 년의 시간이 더 지나고 정택운은 의학과로 진학했다.

그리고 거기서 일 년의 시간이 더 흘렀고 차학연은 졸업을 했다.

정택운이 학교를 졸업하기까지엔 이 년의 시간이 더 남아 있었다.

 

 

차학연은 정말로 홍대에 화방을 차렸다.

빼어난 색채감으로 화방은 유명세를 탔고 차학연은 바빠졌다.

그리고 인턴 시험을 앞두고 있는 정택운은 더 바빠졌다.

둘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얼굴을 맞댈 수 있는 기회가 점점 적어지는 것을 느꼈다.

 

 

둘의 관계에 대해서 정의를 내릴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었다.

친구? 연인?

섹스 파트너? 같은 대학교의 대학생?

둘은 그 어떤 것에도 해당이 되지 않은 채로 청춘을 헤매었다.

 

 

정택운이 6년의 시간을 의과 대학에서 보냈고 차학연은 4년 동안 미술 대학에서 시간을 쏟았다.

차학연은 제 곁에 정택운이 없었던 2년의 시간 동안 화방을 차려 꽤 많은 돈을 모았다.

차학연은 정택운에게 집을 구할 테니 같이 몸을 맞대며 살자고 했다. 그러나 정택운은 거절했다.

 

 

한 순간의 착각과도 같았던 스무살의 불장난의 매듭을 지어야겠다고 정택운은 생각했다.

정택운의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받은 차학연은 그 때도 밝게 웃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차학연은 굳이 모든 것을 티내려 하지 않았고 자신을 포장지 뒤로 숨길 줄 아는 얍삽한 사람이었다.

 

 

인턴 생활을 시작하며 정택운은 대학 병원의 교수에 눈에 띄어 은근한 총애를 받기 시작했다.

그리고 정택운은 그의 사택까지도 드나들 수 있는 권한을 얻었다. 정택운은 거기에서 그의 딸을 만났다.

사택에 드나드는 일이 잦아졌고 정택운은 교수의 눈에 띄었다는 이유 하나로 비교적 평온하게 레지던트 생활을 시작할 수 있었다.

 

 

교수는 날렵했다. 모든 게 재빠르고 날렵한 사람이었다.

어느 꽃 피는 봄날에 교수는 정택운을 불렀다.

 

 

 

 

  '정부로부터 제안이 하나 들어왔네. 다 나라의 발전을 위해서야. 자네와 내가 힘을 합치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 제안이야.'

  '…….'

  '일단 시체 기증을 받아야 하는데. 자네도 알다시피 시체를 빼돌리는 건 법을 위반하는 행위야.'

  '…….'

  '난 가능하면 조용하게 이걸 처리하고 싶네. 법을 어길 순 없어.'

  '…….'

  '시체가 없으면 만들면 되는 것 아닌가.'

  '…….'

  '살인은 불법이지만 사람들의 눈은 얼마든지 속일 수 있어.'

 

 

 

 

그러면 자네와 난 돈방석에 앉게 되는 거야. 교수가 인자하게 웃으며 말했다.

정택운은 느리게 고개를 끄덕였다.

 

 

정택운은 곧장 차학연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화번호는 이 년 전에 쓰던 것과 같은 번호였다. 이윽고 잔뜩 갈라지는 목소리가 들렸다.

정택운이 시리도록 웃으며 느리게 말했다.

 

 

학연아. 보고 싶어.

우리 오늘. 오랜만에 만날까?

물론 밤에.

 

 

우린 서로에게 처음이 참 많았다.

그러니까 넌 죽는 것도.

내가 처음이 되어야 해.

 

 

 

 

 

 

 

 

진짜 여기에 나오는 인물들은 하나 같이 다 괴짜들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음이 아버지 마저도...★

절반 넘게 이야기가 진행된 것 같아요. 벌써 열 다섯 편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

아마 스무 편 정도가 지나면 끝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성음이는 맨날 하는 일이 우는 거밖에 없어... ㅋ...

아... 그리고...

어제 세피철 써 놓고 깜빡 졸아서 잠을 잤는데 꿈을 진짜 이상한 꿈을 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론 낮에 쓰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무서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 보지 마세요... ㅋㅋㅋ 무서운 꿈 꿉니다.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 제가 사랑하는 거 알죠? (하트) (반함)

현재의 이야기와 과거에 얽힌 이야기가 한 편씩 나올 예정입니다.

과거는 조금 더 이야기가 풀려야 이해가 되실 듯 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운아 네가 그럴줄은 몰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연아 근데 너 지금은 왜 그러는 거니........이해가지 않는 것 투성이지만 재밌게 읽고가요!!내 머리가 나쁜가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헐..?운아?학연이는또뭔데 뭐야..무서워..근데싸이코같아서좋다
10년 전
독자3
ㄱ,래사 김우ㅜㄴ식이 죽인건가요......이거 뭐지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기대되여
10년 전
독자4
뭐지.. 전개가 어떻게되가는거야 소름돋아 진짜ㅠㅠㅠㅠㅠ정택운 완전 소름 ㅡ류ㅠㅠㅠㅠ차학연은 뭐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헐.....코코볼이에요...헐....멘붕에멘붕을거듭하는먀용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정택운이잘못했네요ㅠㅠㅠㅠㅠㅠ헐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10년 전
독자8
헐정택운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ㅏㄱ연학연이그럼죽은사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도대체이게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스릴만점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헐....정택운뭐냐....차학연이랑뭐어떻게되는거야....무서워...김원식한상혁은뭐고이재환이홍빈은뭐야ㅠㅠㅠㅠ둘둘씩뭔데ㅠㅠㅠㅠㅠㅠ뭐야진짜..헐...이상저는족발이었습니다!
10년 전
독자33
응...?나족발아닌데...옥동잔데...의식의흐름대로족발이라고썼네..죄송합니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이거 완결나면 해석본 하나만 만들어주세요ㅠㅠㅠ으헝 복선 찾기가 힘드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0
헉헉헉 모야 멓미어힘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쥬그면안데ㅠ
10년 전
독자11
블루밍이예요! 정택운 뭐야 무서워..... 택운이가 학연이를 죽인 건가요? 재환이랑 홍빈이랑 혁이랑 원식이랑.... 뭔가 다 알던 사이같은데 무슨 사이인거죠? 아 이거 진짜 읽으면 읽을수록 무서워요ㅠㅠ 이젠 혁이 말도 믿을 수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어릴때부터 봐온 재환이나 다시 만난지 얼마 안되었지만 친구 홍빈이도 아니고 처음 만난 혁이 말을 너무 잘 믿는 성음이도 불안불안하네요ㅠㅠ 다음 편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12
헐............... 소름돋아됴...................아뭐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3
ㅁ..ㅁ ㅓ야 이건 ㅠㅠㅠㅠㅠㅠㅠ 소름소름
10년 전
독자14
읽으면 읽을 수 록 더 모르겠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5
헐...뭐죠...뭐죠이런신세계글...? 너무기대되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학연이는죽은사람..??아정리가안된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시급하다...작가님절이렇게애타시게만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6
학연이ㅣ 홍비니 그리고효기가왠지 태구니와원식이의 희생자였을것같다는 느낌아닌느낌이........!
으아
정먈 너무재밌어요 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17
작가님내가고소할꺼임 내가영화보러왓는데 영화에집즹못하고 이거에더집중하쟈나!!!!!!!!!!왜이렇게재밌게쓰시냐고요 영화시나리오하나쓰시죠..진짜어떻게변호인보다날집중시킬수가잇지
10년 전
독자18
누누 헐 이게 다 정택운이 꾸민일이야? 헐? 대박 완전 흥미진진 나 드라마가 눈에 안들어와요
10년 전
독자19
뭐지 한명한명 다 소름돋아...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얼른 다음화 왔으면 좋겠어요ㅠㅠ
10년 전
독자20
헐헐럴헐헐헐헐헐 얼른 다음편이여와라!!!!!!!!!!!!!!!!!
10년 전
독자21
ㅇㄴ 볼수록 뭑 ㅏ어떻게 되는지 모르겟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 짱이예요.. 어떻게하면이런글이나오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기캐작가님...
10년 전
독자24
와 내용 재밌다진짜....뒤로갈수록 더 궁금해지네요~~
10년 전
독자25
헐 단톡방만 보다가 오늘 처음 봤는데 너무 재밌어서 정주행했네요ㅠㅠㅠㅠㅠ으오이ㅏ 다음내용이 궁금하네요
10년 전
독자26
어휴ㅜㅜㅜㅜ 너무재밌어여ㅜㅜ 추리하는것도재밌네여ㅜㅜ
10년 전
독자27
콧수염이에요!헐헐멘붕ㄷㄷ이게다 택운이와아버지가 꾸민일인가...ㄷㄷ학연이는 죽은사람일까요..애들다무서워ㄷㄷㄷㄷㄷㅃ...빨리다음편이필요해요우어어어어
10년 전
독자28
헐택운아....헐....뭐야뭔데ㅠㅠㅠㅠㅠㅠㅠ복잡해으아아어우어앙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헐 소오름 완전재밌어여
10년 전
독자30
아..괴짜들...☆운이 무서워요ㅠㅠ이 글을 밤에 보고 말았어...난 이제 무서운 꿈을 꿀게야ㅠㅠ요니가 죽은 사람이라니...그 지하철 정말 무서운 지하철이군요..☆
10년 전
독자31
헐대박작가님와....쩔어요진짜...와어떻게된가요 멘붕에멘붕의연속이에요진짜..와어떻게된거지진짜..?학연이는그럼죽은사람이고..?저기 사람들다아는사이인거같고..와..진짜쩐다..
10년 전
독자32
헐 저지금 봐버렸어요 아..,무섭게...... 근데너무재미있어요..,..
10년 전
독자34
대박 진짜 조으다조으다 근데 댓글이 작가님을 귀찬게하는건아니죠? 구러길빌어요★
10년 전
독자35
뭐야 운아ㅠㅠㅠㅠㅠ너 뭐야ㅠㅠㅠㅠㅠ애들은 또 뭐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 운아? 응? 택운아? ㅁ...미쳐써..! 뭐야 그럼 학연이는 죽은사람이야? 근데 지하철.. 엉? 음? 아 뭐죠? 정말 그 지하철은 지옥행 지하철인것인가... 서로 죽일듯이 싸우던 한상혁과 김원식은 왜 안싸우고있는것인가... 이홍빈과 이재환은 또 뭐니? 너네 뭐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헐 택운아 소름....ㅠㅠㅠㅠㅠ근데저는왜잘이해가안되죸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아헐 미치겠다 이게 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정택운 뭐야너!!
10년 전
독자40
헐...택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건안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음이아버님 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러셔요ㅠㅠㅠㅠㅠㅠ하진자ㅠㅠㅠㅠㅠㅠ작가님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택운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허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ㅝ허우ㅜㅜㅜ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엑소 [엑소/징어] 젊은 어부는 죽었다. -5 <어머니,> 6 TUSO 01.03 17:11
엑소 [백도] 슈스 변백현과 도매니저2 13 momo 01.03 17:03
소녀시대 탱싴제목미정3 01.03 16:5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6 사또밥 01.03 16:53
기타 쓰니 설레는 망상들 01.03 16:4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3 조개야 01.03 16:3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1 농약마신가스.. 01.03 16:31
엑소 [EXO/찬백카디세준] 애인이 아플때.kakao60 사또밥 01.03 16:27
엑소 [짝남짝녀/EXO편] 도경수 변백현 김종인2 짝남녀썰 01.03 16:21
기타 같은학교애한테 고백받았는데 남고임(하이ㅋㅋㅋㅋ) 9 식충잉 01.03 15:55
엑소 [백도] 슈스 변백현과 도매니저1 17 momo 01.03 15:47
엑소 [EXO/찬디] 찬열아 키 좀 떼어줘11 꽃님토끼 01.03 15: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0 룸파둠파룸 01.03 15:34
엑소 [EXO/세준] 김준면성애자 19 라팡 01.03 15:34
엑소 [EXO/루민]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년 0545 아카시아 01.03 15:17
엑소 [카세타] socio·path 上 복잡한 01.03 15:09
엑소 [백도첸] 유기견4 01.03 15:03
엑소 [EXO/세종] 피를 먹고 자라는 나무 01 7 여울 01.03 14:39
엑소 [EXO/징어] 경수를 부탁해 08 (부제 : 김민석)20 술레술레 01.03 14:35
기타 썸과썸그리고연애1 01.03 14:1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0 트랄랄라 01.03 14:0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우쭈쭣ㅎ 01.03 13:56
엑소 [EXO/세훈] 연하의 묘미란 (부제 : 오늘만은 연하...남?)206 룸파둠파룸 01.03 13:35
빅스 [빅스] 에피소드 스릴러 <세피아의 지하철> 10~1226 단톡방 01.03 13:21
엑소 [오종혁x박찬열] 제 전용 돌고래가 되어주세요 번외6 Hyde 01.03 13:02
엑소 [EXO/클첸/세준] KAKAOTALK (부제:새커플) 꼭읽어줘요52 배!틀!호모! 01.03 13:0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괴물흔적 01.03 12:59
전체 인기글 l 안내
9/29 14:52 ~ 9/29 14: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