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인이들 좋은아침ㅋㅋㅋ사실 어제 올려야되는거였는뎅..오늘 올리넹ㅋㅋㅋㅋㅋ그럼 어제있었던얘기지금해줄께 재밌을진모르겠지만..ㅎ어제 12시반쯤에 나가서 스키탔거든ㅎㅎ 열두시 이십분까지 인티하다가ㅋㅋ우리콘도랑 스키장이랑 이어져있어서 바로탈수있어!그래서 콘도앞키장에서 엄청씬나게 놀았다ㅎ 별로일찍부터논건아닌데 별로사람이없는거야 그래서 다른곳에서 탈려구 코스 더 많은데로 내려갔어 거기는 아까 우리가 있었던곳보다 사람은 더 있긴하더라구ㅎㅎ그래도 그렇게많지는 않아서 줄서서 기다리고있었다?이제 우리차례가되서 리프트탈려고 앞으로가는데 누가뒤에서 날 밀어버린거야 보드여서 한쪽발은 자유로웠지만 진짜 넘어질뻔했는데 그 도우미아저씨가 날 잡아줬어ㅎㅎ그아저씨가 날 안잡아줬더라면 난 지금쯤 아마....ㄷㄷ형이 나 뒤에서 민 사람얼굴보고 나도한번보고ㅋㅋㅋ리프트타고 올라가서 앉아서 보드신고있는데 뒤에서 누가날 부르는거야그래서 보니까 아까 민 아저씨...ㅡㅡ"미안해요 괜찮으세요?저기..근데 옆에분이랑은 무슨사이세요?"이러는거야 그아저씨가그래서 내가 형 목잡고 뽀뽀하고ㅋㅋㅋ"제 애인인데요?"이러고 마저 보드신고 내려감ㅎㅎ 나 잘했지??형이 다내려와서 좀 구석쪽으로 데려가더니 완전오랫동안 키스하고 형이ㅎㅎ 사랑한다고해줬어!!!!>___아ㅎㅎ너무좋아~그리고 곤돌라타고 산위로올라가서 타는 코스가있는데 그거타고올라갈때동안도 나랑형은...ㅎㅎ아 그 산코스가 되게길거든?그래서 형이랑 떨어진거야 난 나혼자 막내려가고있었찌!아,근데 그 아까 나 밀쳤던 아저씨가있는거야ㅡㅡ뭐야 왜따라오는거야ㅡㅡ그아저씨가 날 잡더니 "저랑같이놀래요?오늘저녁에 시간되세요?"이래짜꾸ㅡㅡ 따라오지말라고그래서내가 "애인있다니까요?"하고 엄청빨리내려가서 형이랑 다시 같이있었어 그후에도 몇번 만났어 나랑형이랑 같이안있을때나중에는 좀 심했어 막 힘으로 데려가려고하고ㅠ근데 다행히 그때 형이와서 나 구해줌ㅎ형 엄청화냈어 왜 임자있는애건드리냐고 내꺼건들이지말라구ㅎㅎ근데 그아저씨가 그걸어떻게믿냐는거야!ㅡㅡ아까내가 보는앞에서 뽀뽀했는데?그래서내가 "아까 뽀뽀했잖아!"이랬는데그런걸로어떻게믿녜나 벙쪄있었음ㅋㅋㅋㅋ근데 형이 딥키스하더니 그아저씨보고"아 아니면 니도 그거냐?게이?"이러니까 그아저씨가 뭔말인지 못알아듣고 약간 멍하게있는거야ㅋㅋ우리형이 "얘도남자고 나도 남자고 너도 남자잖아 난 얘랑 사귀니까 게이맞는데 니도 게이냐고"이래서 그사람 도망감ㅋㅋㅋㅋ방해물사라짐ㅋㅋ아근데 커밍아웃한거자나?!??괞찮아ㅋ어차피다시안볼사람인데ㅋㅋ그렇게 열심히 보드타고 아 그 우리콘도앞리프트 도우미아저씨랑도 친해짐ㅋㅋ 어제 야간스키는 계속 거기서탔거든ㅎㅎ 그리고ㅠㅠ우리형 어제 어떤 진짜 이쁜 외국인누나한테 대시받고오형은 나데리고가고ㅋㅋㅋ그누나 중국인이었거든 우리형은 중국어할줄알고 나는 일본어랑 이태리어 나 데리고 그누나보면서 뭐라솰라솰라거리는데ㅋㅋㅋ해석인됌ㅋㅋㅋㅋㅋㅋ뭔강아지소리가ㅋㅋㅋㅋ그후 형이 나 데리고가면서 "우리애기 너무 인기가많아 내가맨날 안고다녀야겠어"이러고내가 "형 아까 고백받았잖아"이러니까"난 내가 알아서해결할수있고 그럴힘도있는데 너는 힘이없잖아 그러니까 내가 맨날 안고다녀야지"이럼ㅎㅎㅎ>_익인이들은 오늘 학교가있겠구나아ㅎ난 열심히 놀께 ㅃ2~.~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