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마지막입니다. 이제..끝~!그리고 시간이 많이 지납니다※ 2월 26일 오느릉 혀기를 시골에 데려다쮸ㅓ서요ㅠㅠㅠㅍ저는 게속 우러써요ㅠㅠㅠ그래두 토요일일요일마다 혀기를 보러갈꺼에요ㅠㅠㅠ 6월 10일 혀기 지짜 커요. 호랑이!!만한거아니지만 그래도 커여 멋있다 우이혀기!!! 2020년 1월 18일(중1별빛) 일기장 진짜 오랜만이다. 이렇게 글씨를 못 쓰다니.. 그리고 어제도 혁이를 보러갔다 왔는데 누구 멍뭉이인지 멍뭉이임에도 불구 정말 잘생겼다. 역시 우리효기. 사주보는데 그사람이 혁이에 대해서도 말해줬다. 혁이는 나보다 오래살거라고..부럽다 혁아.. 2023년 1월 1일(고1별빛) 어제 또 혁이를 보러갔다왔다. 아직도 쌩쌩하다 진짜 오래살려나보다 ㄷㄷㄷ 부럽다 혁이. 그리고 지인짜아 옛날에 만들어놓은 눈으로 만든 강아지..어제 부셔졌다..그런데..진짜 혁이는 오래 살듯하다. 잘생겼고 오래살고 우리효기 화석으로 남아서 후대에 정말 오래 산 멍뭉이라는 호칭이 붙을지도...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