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정해인 빅뱅 세븐틴
닭둘기 전체글ll조회 876l 10



한 손에 달랑달랑 검은 봉지를 쥐고 흔들던 지호가 제자리에 우뚝 멈춰섰다. 방금 전 까지만 해도 비둘기만 가득했던 공원이 사람들로 가득했었다. 그것도 남자들로. 지호가 꿀꺽 침을 삼키고 살금살금 백스텝을 밟았다. 지호는 자기도 남자인 주제에 남자를 혐오하였다. 전 여자친구가 지호가 친구(박경.오이)와 함께 어깨동무를 하는 것을 보고 게이같다는 이유로 차버린 후, 그 충격으로 지호는 남자와 몸이 닿는 것을, 한 공간에 단 둘이 혹은 남자들 끼리 있는 것을 극도로 꺼려했다. 씨바, 이게 무슨 게이같은 상황이야. 백스텝을 밟던 지호가 제자리에 멈춰서곤 작은 두 눈을 부릅 떠선 공원을 휙, 휙 둘러보기 시작했다.

“ 이게, 대체 …뭐야. ”

안타깝게도 지호의 집으로 향하는 골목까지 남자로 꽉, 꽉 차있었다. 지호는 빨간 츄리닝 바지 주머니 속에 손을 넣어 라면을 사고 남은 돈을 꺼냈다. 천…십원! 씨발! 천 십원 이라 하면 택시는 물론, 버스도 타지 못 할 돈이였기에 지호는 좌절했다. 지호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 했다. 여기 모인 남자들은 게이가 아니다, 이 게이들은 나에게 관심이 없다, 이 사람들은 산악 동호회다, 나에게 관심따위 없다. 제자리에 멈춰 후, 하 몇 번이고 심호흡을 하던 지호의 앞에 분홍색 쫄쫄이 상, 하의를 입은 얄상한 남자가 엉덩이를 흔들며 지나갔다. 맞다, 게이. 게이들이다!! 게이가 나타났다! 여의도 공원에, 씹게이들이 나타났다!

“ 제 1회 솔로게이대첩! 제가 호루라기를 불면 시작합니다. ”

방금 전 지호의 앞을 지나간 분홍색 소시지 같은 옷을 남자가 큰 목소리로 외치자 주변에 있던 남자들이 환호성을 지르기 시작했다. 물론 하얗게 질린 지호만 빼고. 피해야한다, 도망가야한다. 지호가 급하게 주위를 둘러봤다. 그나마 남자가 적게 있는 곳을 찾기 위함이였다. 삐익! 하고 호루라기 소리가 어떤 소리보다 크게 들려왔다. 호루라기 소리가 들리자마자 지호가 미친듯이 한 곳을 향해 질주하기 시작했다. 수많은 남자들이 지호를 향해 손을 뻗었지만 지호는 으아악 하고 소리를 지르며 남자들의 손을 쳐냈다. 조금만 더, 조금만 더 달리면 차도가 나온다. 여의도 공원을 벗어난다! 게이월드를 벗어난…….


“ ……. ”
“ …아, 괜찮아요? ”
“ ……. ”
“ 세게 찧은 것 같은데, 괜찮아요? 어디 봐요. 빨갛네. ”

씨발. 남자가 들고있던 나무 상자와 부딪힌 지호가 공원 바닥에 누워 질끈 눈을 감았다. 아아…, 난 끝이야. 난 게이 구렁텅이에서 빠져나갈 수 없어. 지호의 귓전에 자신의 머리칼을 넘기며 이마를 살펴보는 남자의 걱정스러운 목소리가 들려왔다. 이마에 닿는 손길이 생각 외로 기분 나쁘지 않아서 지호는 더 기분 나빠졌다. 차갑지도, 따듯하지도 않은 미지근한 손이 몇 번이고 지호의 머리칼을 쓸어넘겨 발갛게 물 든 이마를 만지는데도 지호는 가만히 누워있을 뿐이였다.

“ 창피해서 못 일어나는 거 라면 걱정마요. 우리 둘 밖에 없어요. ”

그게 더 위험하잖아요, 게이새끼야! 라고 소리치는 대신 지호는 천천히 눈을 떴다. 깜깜했던 시야가 점점 밝아지고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남자의 모습도 보였다. 아. 의외로 잘생긴 남자의 모습에 깜짝 놀라 지호가 고개를 뒤로 젖혔다. 그런 지호의 행동에 남자가 놀란 눈으로 지호와의 거리를 더 좁혀 지호를 살펴보기 시작했다. 이마에 닿아오는 손길이 부담스러웠지만 지호는 꼼짝할 수가 없었다. 잘생긴 사람들은 여자친구가 있거나, 다 게이라더니. 틀린 말이 아니구나. 지호가 계집같은 생각을 하며 고개를 내려 남자를 쳐다봤다. 지호를 향해있던 남자의 시선과 지호의 시선이 허공에서 부딪혔다.

“ 정말, 괜찮아? ”
“ …아, 예. ”
“ 아무 말도 안 하길래 놀랐네. 혹시나 머리가 다친건가 하고. ”
“ …아, 예. ”
“ 자, 네 거 맞지? ”
“ …아. ”

남자의 큰 손에 쥐어져 자신에게 건내지는 라면이 든 검정 봉지가 지호는 왠지 부끄러워졌다. 남자가 씨익 웃으며 잡고 일어나라는 듯 제 손을 지호에게 건냈다. 아…. 지호가 가만히 남자의 손을 바라봤다. 남자가 의아한 표정으로 지호를 바라보자 그제서야 지호가 남자의 손을 살짝 잡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가만히 서있는 지호를 보며 웃던 남자가 허공에서 자신의 몸을 툭, 툭 털어내는 제스쳐를 취했다. 멍하니 남자의 그런 행동을 바라보고 있던 지호가 그제서야 아! 하며 흙밭에서 넘어져 더러워진 자신의 츄리닝을 털었다. 무릎을 툭, 툭 털던 지호가 자신의 엉덩이에 무언가가 닿는 느낌에 깜짝 놀라 악! 하고 소리를 질렀다.

“ ……아, 미안. 여기도 먼지가 있길래. ”

진짜 미안하다는 듯 두 손을 어깨높이까지 들곤 자신을 향해 사과하는 남자를 본 지호가 몰래 한숨을 내쉬었다. 이런 걸 보면 아닌 것 같기도 한데, 여기에 있는 걸 보면 또…. 혼자 무언갈 곰곰히 생각하던 지호가 자신과 비슷한 키의 남자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고, 아까부터 물어보고 싶었던 질문을 던졌다.

“ 있잖아요, 혹시 그 쪽 게이예요? ”
“ …갑자기 웬…. ”
“ 저기. 완전 게이 소굴이잖아요. ”
“ 너, 완전 실례인데. ”
“ 아니면 다행이고. 그 쪽도 초면에 반말 하는 거 완전 실롄데. ”

자신의 물음에 인상을 구기며 대답한 남자가 지호의 말에 작게 웃어보였다. 그리곤 남자가 자신의 머리를 쓸어넘기며 자신의 키와 비슷한 지호를 보며 물었다.

“ 너 나보다 어릴 것 같은데. 몇 살인데? ”
“ 스물 둘. ”
“ 나 스물 여섯이야. ”
“ …아. ”

지호가 고개를 숙이며 제 손을 꼼지락 거렸다. 그렇게 나이가 많을 줄을 몰랐는데. 그런 지호를 보며 웃던 남자가 제 바지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내 지호에게 건냈다. 지호가 남자가 건낸 휴대폰을 멀뚱히 쳐다보고 있자 남자가 답답하다는 듯 네 번호 하고 짜증섞인 말을 내뱉었다. 지호가 허둥대며 휴대폰을 건내받곤 꾹, 꾹 제 휴대폰 번호를 입력했다. 그런데, 남자가 이렇게 남자한테 번호따는 게… 일반적인 일인가? 지호가 군 말없이 휴대폰 번호를 찍으면서 생각했지만 어쨌든 남자는 게이가 아니므로 좋은 마음으로 휴대폰을 다시 남자에게 돌려주었다. 남자가 휴대폰을 건내받고 몇 번 화면을 터치하더니 다시 제 주머니 속으로 휴대폰을 쏙 넣었다.

“ 언제 밥 한 번 사줄게. 너 이마 아직도 빨갛다. ”

남자의 말에 지호는 좋은 사람인 것 같다고 생각하며 아무 거리낌 없이 허허 바보같이 웃어보였다. 사실 남자가 게이대첩을 주최한 사람이란 건 꿈에도 모르고.





-
여기서 끝내려 했는데 뒤에 게이 지훈이랑 호모포비아 지호 얘기 보고싶어서..T.T
맨날 보기만 하다가 첨 써보네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이게 처음쓰시는것이라니ㅠㅜㅠㅜ 완전 소재도 좋고 내용도 좋네요! 포비아와 게이라니ㅠㅜㅠ 작가님 좋아요ㅠㅜㅜ 신알신하고 가요!!
11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호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얼른 연락해서 밥먹고 행쇼했음 좋겠네여
11년 전
독자3
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
소재새롭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도귀엽고 다음화기대되욬ㅋㅋㅋ신알신할께요
11년 전
독자5
신알신이옄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은 표지훈내남자 로♥
11년 전
독자6
헐좋아여ㅠㅜㅠㅠㅜㅠㅠㅠㅜㅠ귀여우어ㅠㅠㅠㅠㅜㅜ라면든깜자봉지 달랑달랑거리면서 달려가는 지호라니 으으...수니듀금...신알신하고갈께여!
11년 전
독자7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요
11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최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지호 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
헐허ㅏ하랄헐 설마 ㅇㅍ에서본철컹철컹솔로게이대첩...인가여...대박.....암호닉이불로하고갑니다........지호야 다들그렇게 게이가되는거야..**
11년 전
독자10
헐뒤에별두개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시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수정하려고해도 자꾸 렉걸려서튕겨나가져서요ㅠㅠㅠㅠㅠ죄송합니다
11년 전
독자11
앜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
헐ㅋㅋㅋ좋네요
지호 완전 귀여워요 ㅋㅋㅋㅋ
호모포이아에 게이라니 ㅋㅋㅋ
좋네요!

11년 전
독자13
제가 이걸 왜 지금봤냐며ㅠㅠㅜㅜ 어후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기분 안좋았는데 갑자기 막 엄마미소 ;) 귀여워영 피코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3 1억10.10 00:05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1억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w.1억   "##베리야~ 아직 멀었어?""으응! 잠깐만!! 잠깐!!!"나에게는 8살 차이가 나는 남자친구가 있다. 흐음.. 만난지는 개월 정도 됐다!남자친구는 나와 아~~~주 정반대다. 우선 너무 쓸데없이 방방 뛰고 해맑은 나와는 달리 남자친구는 순하고..
thumbnail image
by 유쏘
아저씨! 나 좀 봐요!정말 나더러 뭐 어쩌라는건지 나보고 진짜 자길 책임지라는 건지 문을 밀고 나를 따라들어와 뭐가 그리 급했던건지 다시 한 번 키스를 하려고 한다. 이 아인"뭐가 그리 급해. 내가 도망가기라도 해?""그건.. 아닌데 나는 아까 정말 좋았어서..""마지막으..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의 그 빌어먹을 컬러링 때문이야.”우리는 조용히 타이 음식을 비운뒤 옆 카페로 자리를 이동했다. 묘한 분위기에 긴장감이 흘렀다. 어쩌면 나는 그녀에게 나의 비밀을 털어놓을지도 모른다는 마음으로. 그녀 또한 나의 비밀을 들을지도 모른다는 표정으로.“내 컬러링이..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by 고구마스틱
귀공자랑 폭군 보고 온 사람들이 보면 좋을 듯제목 그대로 귀공자에서 폭군으로“그림은 염병. 뒤지게도 못 그리네”벤치에 앉아서 풍경 그리고 있던 최국장 어깨를 툭 치고 옆에 앉는 폴.“그래도 저번보단 늘지 않았나”“지랄. 그거 갈매기냐?”최국장 그림 속 물 위에 떠..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곳에 둔 채로 읽지도않는 장르의 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