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안녕안녕!! ㅎㅎ 오늘 우랑 우 애인이랑 나랑 형아랑 같이 건대갔다왔다ㅋㅋㅋ 이유는 우애인이 미술전공이거든! 걔가 건대가고싶다고그래서 구경갔다왔어ㅎㅎㅎ 이 계획이 원래는 없던계획이었거든 나랑 형아는 그때 형 친구가 정자역근처로 이사가서 잠깐만나려고 같이 갔는데 우한테 전화와서 정자역에서 만나서 건대갔다ㅋㅋ 아! 근데 그 기사아저씨 운전하시다가 반대편에 같은번호 버스 지나가시면 서로 인사한다!! 멋져보였어.. 아 게다가 우리가 탄 버스 기사아저씨가 진짜진짜 젊어보였거든ㅎㅎ 많아봤자 20대 후반? 게다가 좀 훈훈하게생기셨어.. 아무튼ㅋㅋ 이게 우리는 사실 대학구경하러가는거잖아ㅋㅋ 근데ㅋㅋㅋ 더블데이트같은...ㅎㅎ 우랑 우 애인은 좀 티격태격하면서 다 챙겨주는? 좀 시발데레같은 그런커플이여서 보고있으면 재밌다ㅋㅋㅋㅋ 우리 대학구경하는데 너무추웠어... 어떻게 패딩을 입어도 춥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우리가 좀 고등학생인거 티내고다녔다봐ㅋㅋㅋㅋ 옹오오!!!여기가 미술대구나오오오오오오오 오오오! 여기가음악!! 오오오 이러고다님ㅋㅋㅋㅋㅋㅋ 주변에서 사람들이 막 쳐다보는게느껴졌어ㅋㅋㅋ큐ㅠ 그리고 둘둘씩 떨어졋 우리는 그냥 형아네집으로가서 볶음밥만들어먹고 뒹굴거리다가 잠들었어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일어났어요 안녕??ㅎㅎ 으어으어 일주일너무빨라ㅠㅠ 그럼 얘들아 모두 잘자!!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