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썰은 여자가 아닌 남자로 빙의하는 썰입니다
그 점 분명히 감안하시고 읽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BGM은 원더걸스의 Hey Boy를 추천합니다*
엑소가 13명인 썰 특별편_kakaotalk_징백
남징♡변백현
♥암호닉♥
♡빵야빵야 펑첸 햇살 냠냐미 산타 베라 라인 땡글이
하트 포븐 잇치♡
녀러분ㄴ... 그간 잘 지내셨는지요..... 제가... 왜... 월요일날 오기로 했던 놈이... 왜 지금 왔냐구요...? 바로.... 제가... 장여ㅁ에 걸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월요일날 학교에 갔는데 배가 아프더군뇨 너무 아파 조퇴를 하고 병원을 갔더니 장염이라길래 글쎄 입원을 했어요!!! 와웋 입원하고 할 짓도 없는데 썰이나 메모장에 써놓고 집 가자마자 바로 올려야지! 라는 생각은 엄청난 장의 트위스트와 함께 저 멀리 떠났습니다.... ah... 그는 좋은 장ㅇ... 무슨 그래서 이틀동안 했을 입원을 월요일부터 오늘 점심때 퇴원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착하고 바로 급하게 카톡 특별편이라도 올려 봐요 어무니께서 아픈놈이 와서 바로 컴퓨터 한다고 등짝 스매싱을 날려 주셨지만 전 미동조차 하지 않았슴다 독자님들이 너무 보고 싶었거든요 흡 그리고 왜 징백이냐하면 지금까지 커플들 중 징백이 제일 반응이 좋았던 것 같아서욯ㅎㅎㅎㅎㅎㅎ 삐지엠은 백현이가 처음 남징이를 봤을 때의 느낌을 그대로 담은 것 같은 노래랄까....☆★ 여러분들이 상상하셨던 징백이 아니라면 누..눙물...... 다시 장염이 올 것만 같아!!!!!!!!!!!!!!! 장난이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늦게 와서 너무 죄송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톡 쉬운 줄 알고 덤볐다가 힘들어 죽을뻔...흡 모든 카톡 작가님들 존경합니다......... 상단바는 보지 마시길 훟 그리고 눈치 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첫짤과 두번째짤로 넘어 갈 때 백현이가 뭐라고 바꼈는지 봐주세요ㅋㅋㅋㅋ 아 또 한 가지 저 오빠드립 치면서 제 장과 함께 오글거려서 트위스트 출 뻔...ㅎ..ㅎㅎ.. 이번 편 좀 설레 주시길 그럼 전 이만 지친 몸을 이끌고 떠나겠슴다 아디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