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안해염...텍파정리가 조금 덜되서..7시로 미뤄여 ㅠㅠㅠㅠ 진짜 미안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낚은 건 아니지만 낚은 기분...진짜 죄송해여...ㅠㅠㅠㅠㅠ
음...ㅇㅅㅇ.. 안녕하세여 (도도)
나름 장편의 글 66편의 글을 쓴 루시드드림입니다 ㅇㅅㅇ. 아..일단 님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텍스트파일 공지부터 알려드릴게여.
텍스트 파일은 독방에서 기차로 할 예정인데여. 저 기차 하는 방법 모르니까 댓글로 설명좀 ^^... 님들이 그만 오라고 할정도로 자주 올거니까 못받으시더라도 걱정마세여.
댓글로 엄청나게 찡찡 대시면 금방 또 올려드리겠슴다 ㅇㅅㅇ.
오늘 첫 기차는 6시! 이고요! 그 뒤부터는 예고를 독방에서 할 예정입니다! ㅇㅅㅇ. 물론 첫기차라고 좋은 건 없어여...ㅇㅅㅇ...그냥 빨리 받아서 기쁨?...
제글이 뭐라고 막 이렇게 텍파를 기다려 주시면..!! (오열)
하여간 별거 없는 텍파 공지였구여. 만약 비회원이신 분들은 음..어떻게 해드려야되지...음..독방도 못들어가실텐데..뾰족한 수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세여!
할 수있는 데까지 최선을 다해서 나누어드릴게염 ○▽○
그리고 후기는..음..일단 제 글이 이렇게까지 흥할 줄은 몰랐어여.. 전에도 여러 글을 쓴적이 있었지만 이런 반응은 정말 처음이었져...후...여러분 스릉흔드
맨 처음 초록글 올라갔을 때 이게 뭔가 싶었어여. ' 나니? ㅇㅅㅇ 나 따위 글이 초록글? ' 뭐 이랬져. 근데 그 뒤로도 끊임없이 초록글..☆★
진짜 글 퀄리티에 비해 너무 많은 사랑을 받은거 같아서 다른 작가님들에게 죄송하기도 하고...막 감사하기도 하고 ...엉ㅇ엉어엉
진짜 감사하다는 말밖에 드릴게 없네여..엉우엉ㅇ엉어엉어. 늘 한마디라도 짤막하게 댓글 달아주신 여러분 모두..제가 망태기에 담아가겠습니다 ☆★
근데 저란 키보드 고자는 말투도 방정맞고 ○▽○ 말도 조리있게 잘 못해서 답글을 다 못달아드렸어여. 그게 항상 너무 죄송해서 마지막편에 댓글 다시는 분들께 하나하나 답글을 달아드리고 있는데 속도가 느무 느리네염. 좀만 기다려여. 봄방학 끝나기 전까진 다 달아지겠져 뭐..(먼산)
암호닉 정리는 못해드렸지만 전 다 기억하고 있어여. 제가 태긔 못지않은 슈퍼 컴퓨터 이기 때문에 ㅇㅇ. 암호닉만 대시면 누군지 제가 다 기억합니다.
정말 66편이란 긴 글을 쓰는 동안 뭔가 더 덕심이 깊어진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이란 사람이 더 좋아졌다죠 (고백)
진짜 캐릭터 한명한명마다 애정을 쏟고 나름의 캐릭터를 부여해서 그런지 한명한명마다 다 정이 들고 보내주기 싫네옄ㅋㅋㅋ 특히 차학연 ㅋㅋㅋㅋㅋㅋ
넌 임마. 어 넌 애증의 관계야. ㅇㅅㅇ 아 물론 글속에서. 현실 학연이는 그냥 사랑둥이 그 자체져.
츤츤 거리는 제 최애 택운이도, 애증의 관계 학연이도, 그리고 글에서마저 오빠미, 다정미 넘치는 원식이, 그리고 누나킬러 상혁이
마지막으로 주인공 아 진짜 이 글의 최대 수혜자 홍빈이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
아 맞다 . 재환아 ...ㅇㅅㅇ...재환아!!! 쟈니야!!!!!!!!!!!!!!!!!!!!!!!!11 미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레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히 나까짓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를 깜빡하고 못 넣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릭터 한자리가 비질 않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쟈니 팬분들께 모두 죄송하다는 말밖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쟈니야!!!!!!!!!!!!!!!!!!!!!!!!!!!!!!!!!!!!!!내가 널 어떻게든 외전에 낑겨넣어볼께!!!!!!!!!!미안!!!!!!ㅇㅅㅇ!!!!!!!!!!!!!!!!!!!!!!사랑!!!!!!!!!!!!!!!!!!!!!!!!!! ((((((((쟈니))))))))))))
하여간 66편 쓰면서 저도 많이 도움을 받았던거 같아여. 뭐 지금도 충분히 고자같지만 전보다는 글쓰는 실력이 아주 조금 는 것같아여. 아 ㅇㅅㅇ 아니라구여? 미안해여
제 겨울방학을 모두 빼앗아간 루시드드리머 ☆★ 밤마다 맨날 노트북 붙잡고 쓰고 있었네여 ㅋㅋㅋㅋ 덕분에 컴퓨터중독자 취급 ^^..아아...야레야레
할말은 정말 많지만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키보드고자라 잘 풀어내질 못하네여. 그니까 한마디로 간추리면 고맙고 사랑한다구여..흐..흥! ㅇㅅㅇ(츤츤)
그리고 외전 두편은 꼭 올테니 걱정마시고! 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여름방학 때 좋은 글로 또 찾아뵐게여. 분기빅스 처럼 방학 루시드라고 방학마다 컴백합니다 ㅇㅅㅇ. 나중에 주제 투표 받을테니 많은 참여 바래여!
그럼 이제 정말 아디오스 ...☆★
모두들 기차 받으시길 ㅇㅅㅇ..그리고 친구들한테 재밌다고 좀 읽으라 그래여. 막 공유하세염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