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달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반강제..)
♡
이중인격(二重人格, double personality): 개인이 두 가지 혹은 그 이상의 인격을 가지고 그것을 교대로 나타내는 상태.
'아, 무섭다.'
'정신 병원 다니는데 병원에서도 포기 상태라는데?'
'정말? 얼마나 또라이인 거야.'
'불쌍하긴 한데, 도와주고 싶지는 않다.'
'맞아. 내가 무슨 일 당하면 어떡해.'
반 학생들의 관심을 받는 아이이다. 대놓고 욕을 먹기도 하고, 이유도 모른채 지나가는 거지 취급도 당한다.
그 아이는 이런 시선이 익숙하여, 자신이 이런 관심을 받기 위해 태어난 것이라고 생각 한다.
자기 자신이 자신을 포기했다.
어느 한 아이가 손을 뻗었다.
길을 잃은 그 아이를 위해, 그 아이를 구해주기 위해 손을 뻗었다.
사람의 손길이 낯설지만, 점점 익숙해 지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 아이의 손길만이 익숙할 뿐.
'난 너 없으면 못 살아.'
'........'
'너가 날 책임지기로 했잖아.'
'........'
'끝까지 날 책임져'
'.......'
'사랑해. 너는?'
'......'
'빨리 말해.'
'.......'
'말 하라고.'
'..ㅅ...사ㄹ..'
'씨발년아, 크게 말 해.'
어디서 부터 잘못 됐는지 모르겠다.
이 아이를 만난 이후, 내 인생은 달라졌다.
좋은 쪽이 아닌, 날 괴롭히고, 나의 삶을 망쳐놓은 쪽.
이 지옥같은 삶을 벗어나기 위해 이 아이를 버렸다.
하지만
이제는 버릴 수 없는 존재가 됐다.
사실 이 내용이 제가 직접 격은 이야기라고 생각 하시면 돼요ㅠㅠㅠㅠㅠ 과장된 부분도 있긴 한데 그래도 실화를 섞었습니다. 보실분이 있을지 잘 모르겠는데.. 댓글 달고 포인트 받아가세요(하트) 사실 프롤로그만 포인트 높이고 글 쓰면 10으로 하려고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