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ㅎㅎ 음 일단 나는 풋풋?한 대학교2학년이얔ㅋㅋㅋㅋ 음 내연애사를 듣는친구들은 항상ㅋㅋㅋ책으로한번내보라곸흥미진진하다고 그래섴ㅋㅋㅋㅋ 읽기만하다가.한번 써봐 ㅎㅎ 두근두근 일단 지금 내남자친구는 엑소 세훈!!진챠많이 닮았엌ㅋㅋㅋㅋㅋ아마..세훈이가 앞머리내리고 검정색으로염색하면 ??완전또오옥같을꺼같아..ㅎ우리주변에선 유명해 세훈이닮은꼴로 여기서 설마..친구만나는건 아니게찌..ㅎㄷㅎㄷ 모르는척해줄래..ㅎㅎㅠㅠ 주절주절이너무 많네 ㅠㅠ 시작할께!! 음일단 나랑 세훈이랑 만나게된 일을쓸께!! 때는 풋사과처럼 초롱초롱하던 1학년 새내기때야 진짜 아무것도모르고 3월이라.어딜가든 두리번두리번거리면섴ㅋㅋㅋ학교구경하던!! 새학기라 친구도별로없고ㅠㅠㅠ 내가 낯가림이 심하고 처음딱보면 음뭐랄까...쫌 까칠해보인다나....무튼!!그래서 친구도없어..없었어..ㅎㅎ 그래두 오티에서 친해진 한줄기빛같던 친구 한명이랑 친해져서 그친구랑만다니고있을때였지 그날돜ㅋㅋㅋ오전강의끝나고 오후에수업이 있어서 점심을.뭐먹을까나~~둘이 고민고민하다가 둘다 돈이별로없는걸 자각하고나서 학교안에있는 편의점에가서 라면을먹기로하고 편의점을갔어 편의점에서 라면사구 배가 라면따위로 찰리가..ㅎㅎ없어가지고 빵도 두개사고 계산을하구 ~라면에 물을 붇고~ 편의점에.자리없길래 자유열람실에서 먹을라구 열람실을가구있었어!! 우리 열람실은..ㅎㅎ막 짜장면도 안에서시켜먹고..아주아주..프리한곳이라섴ㅋㅋ... 라면과빵을가지고 룰류랄라 친구랑 열람실로 신나게들어가서 자리를잡고 앉아서 라면이 빨리 익혀지길 기다리는데 나..니? 4분이 지나서 라면뚜껑을 열어도 라면면이 그대로인거야ㅠㅠ 알고보니 뜨거운물이.고장나서 미지근한물이..나오는거였지. 친구랑 나랑은 당황해서 어쩌지 어쩌지 하다가 친구가 자기가 다시 편의점가서 전자렌지로 해보고온다고하면서 라면두개를 들고 편의점으로갔어 친구가 자리지키고있으라해서알겠다하고 가방을 친구 의자에 놓고 나는폰을하면서 친구를 기다리고있었짘ㅋㅋ 근데 한1분도 지나고나서?? 누가 내옆에있는 의자를.쭈욱 끌더니만 의자에있던 가방을 책상에 올려놓더니 똭!!앉는거야!! 친구인가? 했다가 라면 끓이러갔는데 이렇게 빨리올리가없구 그래서 폰하다가.고개 들어서 쳐다보니깐 어떤 남자가 턱 앉는거였어! 무...ㅓ지...? 나는그때 많이당황했엌ㅋㅋㅋㅋㅋㅋ 친구자리인데 ..왜여기앉지..비켜달라해야하나..친구가자리 지키라고했는데... 비키라고하고싶은데 뭔가 무섭게생겼고..내가자리를피해야하나..별별생각에 멍하니 그사람쳐다보니깐 그남자가 날 빤히쳐다보더니 "너 아싸야?" ㅇ...응에우..? 난희골혜..? 갑자깈ㅋㅋ내옆에딱앉더닠ㅋㅋ처음보는사람이 나보고 아싸냐곸ㅋㅋㅋ거기다 처음보는남자갘ㅋㅋㅋㅋ 나는 여중여고나와서..남자를만나본적이없던지라.. 남자앞에선 말도잘못하거든 ㅠㅠ 그래서 내가 그냥 빤히쳐다보기만하니깐 그남자애가 "내가같이 이거먹어줄까???" 하면서 내책상위에있는 빵을 손가락으로 가르키는거얔ㅋㅋㅋ 아니..이남자가 무슨말을..하는건가... 처음보는남자애가 .. 그러더니 빵을가져가더니 쭈욱 찢어서 자기혼자 우걱우걱먹으면서 날바라보는거얔ㅋㅋㅋ 그러더니 오물오물 거리면서 "너두먹어~" 아진짴ㅋㅋㅋㅋ 이때 정말 나놀랐어.. 처음보는 남자가 이러니깐...ㅎ 그래서 일단 할말은해야할꺼같아서 무슨말을해야할지 고민고민하다갘ㅋㅋㅋ 사실무서웠어ㅠㅠ 나한테 해코지 할까바ㅠㅠ 생각하다가 내가 "아..저 친구 있어요.." 라구말해썽ㅋㅋㅋㅋㅋ 친구있다고 ㅋㅋㅋㅋㅋ그말속엔 그니깐 꺼져! 라는뜻이있지만 난 소심한A형이니깐..ㅎ 그때 딱 알맞게 !! 친구가온거야 구세주여ㅠㅠㅠㅠ 친구는 자기자리에 누가있는거보더니 내맞은편자리에 앉더니 나한테 라면을쓰윽 주고선 눈빛으로 물어보는거얔ㅋㅋ 누구냐곸ㅋㅋㅋ 나도몰랔ㅋ큐ㅠㅠㅠㅠㅠㅠㅠ 친구랑.눈으로 말하다갘ㅋㅋㅋ 세훈이닮은 그남자애가 날빤히보다가 "친구있네??" 하더니 내머리 꾸욱 눌르면서 일어나더니 씩웃고선 "빵은 내가먹을께~~" 하더니 빵들곸ㅋㅋㅋㅋ휙휙 사라지는거얔ㅋㅋㅋㅋ 아놬ㅋㅋㅋ왜 내빵들고 튀는거얔ㅋㅋㅋ 친구는 계속누구냐고 아는사람이냐물어봤지만 난진챠 몰른다곸ㅋㅋㅋ얘기하고ㅋㅋ 그때 왜그랬냐고 세훈이한테 물어보니깐 열람실통해서 서점갈라고하는데 어떤 한 여자애가 그 커다란 열람실에 다들 짝짝맞춰서 밥먹고 떠드는데 혼자 덩그라니 앉아서 고개숙이고있던게 안쓰러웠뎈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자신도 몰르게.가서 말걸고있었뎈ㅋㅋㅋㅋㅋ 앟ㅎㅎ구리고 그때 내옆에앉으면서 안쓰러움으로만 날 쳐다봤는데 그때 딱.나보고 뿅갔데나뭐래나..ㅎ 이게 세훈이랑나의 첫만남이야!!! 또올까...ㅎㅎ??(긁적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