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더보이즈 변우석 세븐틴
타로티 전체글ll조회 1256l 2

[VIXX/이재환] 마녀사냥꾼 이재환과 너의 이야기_02 | 인스티즈













마녀사냥
:첫만남2







그 남자아이가 너를 토닥인지 한참이 지난 후에야 넌 울음을 멈췄어.
그리고 그 남자아이에게 물었지.


“…우리엄마는 어딨어?”
“너희엄마? 내가 어떻게 알,”


말이 다 끝나기도 전에 너의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 맺히는 걸 본 남자아이는 어쩔 수 없이 선의의 거짓말을 했지.


“아까 내가 봤는데, 너희 엄마가 어디 간다고 좀 오래 걸릴거래. 나중에 우리가 이마안-큼 크면 다시 올 거라고 얘기하시고 가셨어.”
“…이마안-큼?”
“응. 이마안-큼!”
“그만큼 크려면 몇밤정도 자야돼?”
“음, 글쎄…… 백밤?”
“백밤만 자면 우리 엄마 오는 거야?”
“응!”
“진짜야?”
“그렇다니까!”
“…알았어. 근데, 나 어디서 기다리지? 난 여기거 어딘지도 모르고 우리집이 어디에 있는 지도 모른단 말이야.”
“…음, 아 맞다! 너희엄마가 너를 우리집에 데려가라고 하셨어! 그러면 백밤자고 난 뒤에 너를 찾으러 올 수 있을 거라고.”
“너네 집?”
“응, 가자! 우리집.”


넌 소년이 내민 손을 잡고 일어섰어.
소년의 이름은 이재환이고 나이는 너랑 동갑인 6살이래.
너는 친구가 생겼다는 생각에 나름 기분이 좋아졌어.
널 두고 어디론가 사라진 엄마가 그립기도 하고 원망스럽기도 했지만, 백밤만 자면 된다고 한 재환이의 말을 철썩같이 믿고 그를 따라갔어.

너의 눈엔 다 똑같은 나무들, 똑같은 풀들, 똑같은 위치로 보이는데 재환이는 아닌가봐.
재환이는 익숙하단 듯 길만 잘 찾았지.



***



숲이 끝나는 지점에 다다른 건지, 시작되는 지점으로 되돌아간 건지, 네 눈앞엔 커다란 마을이 보였어.

너와 엄마 둘이 살던 집은 크고 좋았지만, 외딴 곳에 위치되어 있어서 2층짜리 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고 사람들이 복작복작한 이 마을이 어색하기만 해.

신기하단 듯이 주위를 두리번 거리며 연신 감탄사를 내뱉자, 재환이는 오히려 그런 네가 신기하단 듯 널 뚫어지게 쳐다봤어.


“뭘 그렇게 신기하게 봐?”
“그냥, 사람들이 신기해서…….”
“에, 너도 사람인데 뭐가 신기하단 거야.”


재환이는 너를 도무지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을 짓더니 걸음을 멈췄어.


“여기야. 우리집.”


마을의 거의 중심지에 있는 재환이의 집은 마당도 외관도 굉장히 크고 예뻤어.
하얀 벽돌에 빨간 지붕을 가진 3층 집과 넓은 마당에는 석류나무도 몇그루 있었지.

재환이가 본인의 집문을 활짝 열었어.
집 내부는 외관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였어.
옷걸이엔 남녀 군복 여러벌이, 벽 윗쪽엔 누군지 모를 초상화들이, 맞은편 벽엔 여러 종류의 총들이 걸려있었어.
재환이의 부모님은 두분 다 군인이시기 때문이야.
직위가 꽤나 높으신 분들이라 집이 마을 중심부에 있고, 층수도 남들보다 한층이 높은 3층집인거야.


“오, 아들 왔구나.”


1층 거실과 가장 가까워보이는 방에서 덩치도 키도 무지 큰, 너희 엄마의 두배는 될 법한 아저씨가 나왔어.
약간 섬뜩함을 느낀 넌 재환이 등뒤로 숨었지.


“예, 아버지.”
“등 뒤에 숨은 꼬마는 누구니?”
“숲에서 길을 잃은 아이 같습니다. 당분간 저희와 함께 생활해도 되는지 여쭤보고자 합니다.”


재환이의 말투가 놀라울 만큼 변했어. 마냥 어린아이처럼 개구진 말투에서 군인아저씨들같은 딱딱하고 예의바른 말투로 말이야.


“우리 아들이 데려온 손님은 언제나 반갑게 맞이해야지. 편히 쉬다 가거라.”


아저씨는 첫인상과는 달리 상당히 친절하시고 따뜻하신 분이셨어.
다만, 아들 교육에서 만큼은 엄격한 터라 재환이는 자동적으로 군인용 말투가 습관화 되었고.

재환이가 너를 데리고 부엌으로 갔어.
부엌엔 재환이의 엄마가 그릇을 닦고 계셨지.


“어머니, 다녀왔습니다.”
“재환이 왔니? 어머, 옆에 있는 그 꼬마숙녀는 누구니?”
“숲에서 우연히 만난 친구입니다. 당분간 저희집에서 생활해도 괜찮겠습니까?”


재환이는 질문을 하며 어머니께 달려가서 어머니의 귀에다 대고 너는 들을 수 없는 귓속말을 했어.
웃음을 짓고 계시던 어머니의 표정이 살짝 어두워졌지만 곧 웃음을 되찾으셨지.
그리고 너에게 물으셨어.


“그래! 이름이 뭐라고 했지?”
“……별빛…이요.”
“별빛이? 이름 예쁘네. 별빛아, 코코아 한잔 마실래?”


싱긋 웃어보이시는 재환이의 어머니를 향해 너도 고개를 끄덕이며 살짝 웃어보였어.












TALK

사랑하는 암호닉

'달'님

감사합니다!


읽어주시는 모든 독자님들 사랑해요S2 핫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우왕 일등이다!!!!!!! ㅋㅋㅋㅋㅋ 별빛이에게 새로운 생활이 시작되는건가요.. 살짝어두워진 재환엄니의 표정이 걱정되기도 하구..ㅠㅠ 잘 읽고갑니당~~~~~~~~~.~
10년 전
타로티
우왕!!!!!! 엄청 빠르세요!!!!!!!!! 이렇게 별빛이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답니다!!!!!!!
10년 전
독자2
오모... 징챠 이글 흥할거에여ㅠㅠ 취격!
10년 전
타로티
에이ㅠㅠㅠㅠ 저같은 똥손이 쓰는 글이 어떻게 많이 흥하겠어요ㅠㅠㅠㅠ 그래도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10년 전
독자3
우와ㅠㅠㅠㅠㅠㅠㅠ새로운 가족이 생겼네요?신알신진짜잘한것같아여ㅠㅠㅠㅠ암닉 공룡신청해도될까여?!재화니 어머니 표정이 잠시 어두워진 이유는 뭘까요?
10년 전
타로티
암호닉은 언제나 받아요! 저로썬 독자님 한분한분 기억 할 수가 있어서 더 감사하죠ㅠㅠㅠㅠㅠ 공룡님 기억할게요!!!
10년 전
독자4
재환이는무슨말을한걸까요??????
10년 전
타로티
그러게 말입니다.... 왜때문에 엄마의 표정이 잠시 어두워졌을까요!
10년 전
독자5
암호닉 라온하제에요!ㅎㅎㅎㅎ되게몽환적이네요ㅠㅠ지금은 밝은데 나중에좀어두워질것같은분위긴것같아욤ㅠㅠㅠ별빛이머리색이변하고재환이가 부모님의뜻에따라서마녀사냥꾼되는그런식으로..?ㅎㅎㅠㅠㅠ담편두기대할게영ㅎ
10년 전
타로티
으아아아 내 독자님 댓글인데!!! 얼른 보여줘요!!!!
10년 전
독자5
달이에여ㅠㅠㅠ재화니어머니 표정이신경쓰이네요ㅠㅠㅠ어떤말을했길래ㅠㅠㅠㅠ이제 별빛이에게는새로운 가족이생긴거네요!!!작가님저도 나라세해요♥.♥
10년 전
타로티
내 첫번째 암닉독자님 달님이시다! 감사하고 나라세합니다♥.♥
10년 전
독자6
헑헑.....이런 금을 왜 이제 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대박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별빛이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너무ㅠㅠㅠㅠ암호닉 체셔로 신청해도 될까요???
10년 전
타로티
체셔가 앨리스에 나오는 그 고양이 맞나요? Was it a cat I saw? 반가워요 체셔님!!!
10년 전
독자7
네 맞아요!!!
10년 전
타로티
어감이 좋아요!!! 기억하고있읗게요!!
10년 전
독자8
핡..감사합니다ㅎㅎ
10년 전
타로티
8에게
제가 더 감사하죠....♥

10년 전
독자9
아이고ㅠㅠㅠ엄마오디가써ㅠㅠ 이렇게 재환이네 집에서 살게되는군여ㅠㅠㅠㅠ 재환이가 어머님께 귓속말로 속삭인건 숲에서 엄마가 버린것같다고 얘기한거겠죠?ㅠㅠㅠㅠ
10년 전
타로티
아마도 그렇겠죠? 곧 알게될거예요 헷.
10년 전
독자10
01편에서독자10) 우와!!가족이생겼어ㅠㅜ참으로다행이당ㅠㅠ근데재환이반전..나는막재환이말투가자유롭게내뱉고그럴줄알았는데집안이후덜덜하네ㄷㄷ재환이아빠되게친절하당ㅠㅠ사..사..아니아니지..근데재환이가뭐라했길래표정이어두운거ㅜㅜ후잉궁금해빨리보구싶다!!글고저도신청해도되요?(소금밭)저는연이에요!!!
10년 전
타로티
네! 암닉은 언제나 받아요 연님!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1
우리 천사같은 뎨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 상상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타로티
상상이 간다니ㅠㅠㅠㅠㅠㅠ 빙의글 필자로써 제일 듣기 좋은 칭찬이예요ㅠㅠㅠ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2
뭐지?!오ㅑ오오애애왜왜무슨말한거지...무튼ㅜㅜ앞으로도정말기대되네요
10년 전
독자13
이제야봤ㅅ다ㅠㅠㅠㅠㅠㅠ저번엔 댓글ㄹ일등인데!!!! ㅠㅠㅠㅠㅠㅠ진짜짱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앗 혹시 암호닉 신청 아직도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14
신알신 꾹 눌렀어요! 진짜 재밌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진짜 글 잘쓰신다ㅠㅠㅠ 빨리다음화보고싶어요ㅠㅜㅠ
10년 전
독자16
으앙 ㅠㅠㅠㅠㅠ 암호닉 쟈니로 해도 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글 완전 흥할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쟈니가 도대체 뭐라고했길레 그런거죠..?ㅇㅅㅇ

10년 전
독자17
재화니가 무슨 말을 했길래ㅠㅠ표정이 어두워진거지ㅜㅠㅜㅡ불안하다ㅜㅜㅜ군인이면 나중에 빨간머리 되었을 때 위험하겠다ㅜㅜㅜ
10년 전
독자18
6살자리에가 말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막 상상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도 귀엽고 별빛이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다음화 보러 갈게용!!
10년 전
독자20
점점 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ㅋ재밌네요ㅜㅜㅜ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하네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5 8:42 ~ 11/25 8: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