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범과 우현은 현재 울림 연습실이고, 날씨도 좋은데 연습실에서 연습만 하고있다. 오늘은 스케줄이 없★는★날이다.
범아,밖에 날씨 진짜 좋지않냐?꽃도 피어나고.
(창문을 본다)어 그러네.이야-밖에 벚꽃보래이..와ㅠㅂㅠ
그치?그치..날씨 너~무 좋아서 연습 못하겠지??그치??
(얘가 지금 무슨 꿍꿍이야..)어 나른하긴한데 와?
날도 좋으니까 우리.....도망갈래?ㅋ
프핰ㅋㅋㅋㅋㅋㅋㅋ야 니 지금 제 정신이냨ㅋㅋㅋ 연습중에 뭔 도망을 어떻게 나가게?ㅋㅌㅋ
ㅋㅋㅋㅋ....근데 나도 가고싶긴하다..
왜이래?나 예전부터 연습실 탈출한 애야ㅋ 인피니트의 깨알 플레이어 안봤냐???
니 그건 방송이라 된거 아님??지금은 우리 죽을거같은데.
ㄴㄴ.이 남우현님만 믿고 따라주신다면 가능해
우선,내가 매니저형한테 전화로 먹을거 사달라고해서 멀리보낼께.그럼 넌 화장실간다하고 뒷문으로 나와ㅇㅋ?
?야 넌 그럼 어떻게 나오냐?
다~방법이 있어=.〈 걱정말고 넌 뒷문으로 조용히 나와ㅋ
네 형.저 우현인데요..
저 화장실 좀 다녀올께요오~..(도망) 10분 뒤..
남우현 이 자식 왜 안와 불안하게.아씨 카톡해볼까..
야_남우현_니_어ㄷ... 야!!!!!!!!!!!ㄸ어!!!!!!!!!!!! =_=!!!!!(도망) ..????? 'ㅂ'; (도망) 그렇게 둘은 건물을 빠져나와 한참을 뛰고 나서야 숨을 돌리기 위해 멈췄다.
하..하....하아...와씨 죽는줄 알았네.
와씨..하...야 근데 니 어떻게 나오길래 오래걸렷냐? 안 들킨거 맞아??
(어느새 의자 착석)응ㅎㅎㅎㅎㅎ 아 뭐라하고 나왔냐면.. 10분전.
형!사왔어요?네?범이요?몰라요 화장실 간댓어요.(모른척)
잘먹을께ㅇ..형 지금 김밥을 샀는데 떡볶이 순대를 안샀어요? (매니저:응.너가 김밥만 사다달라며)
헐..김밥에 떡순이는 기본 아니예요?..아 떡순이..떡순!! (매니저:그냥 사온대로먹어-!평소답지않게 왜그러냐!!)
앙ㅇㅇ앙ㅇㅇ앙앙ㅇ아아아!!!떡순이!!!!!! 떡수우우우우우니!!!!먹고싶음ㅁㅁㅁㅁㅁㅁ!!!!!
형.제가 사올테니 돈만 주세요.금방 다녀올께요. (매니저:너 되게 수상한데) 아 진짜 금방 사올께요!약속약속=_=♡ .....
하고 튀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올-마이현~다시봤다?ㅋㅋㅋ이제 놀러가자♥
'ㅂ':야 니 근데 얼마 들고 나온거냐? =_=:나?ㅋㅋㅋㅋ형이 현금없다고 카드 주던데? 'ㅂ':왘ㅋㅋㅋㅋㅋ야 대박 홍대가자 고고!
그리하여 둘은 탈출에 성공하였으나 남우현이 바보같이 카드를 바로 긁어서 위치추적으로 나간지 1시간도 안걸려서 잡히고 말았다..☆★ (매니저:야 김기범 넌 화장실이라며!)
아!저는 우현이가 나가자고해서 끌려간거라니까요!!!! 아 남우현!!!카드를 왜 바로써 멍충아!!!!
니가 저거 먹자며ㅠㅠㅠ돈이 없으니 긁지!.. 그리하여 둘은 다시 연습실에 같혀 연습만 했다.. (ㅉㅉ투하트 힘쇼..)
더보기 |
ㅎㅅㅎ안녕하세요 나의사랑 마이독♥ 독자님들 샤이니트가 왓어요!저도 학교학원만 반복하다보니 답답해지고 갑자기 깨플생각이 나길래..ㅋㅋㅋ(빙들은 모를지도 모르는 깨플을 설명하면 깨알플레이어라고 인피니트가 신인때 한 예능인데 숙소나 연습실에서 탈출해서 매니저몰래 노는 방송이예옄ㅋㅋㅋㅋㅋㅋㅋ1화부터 짱웃김ㅋㅋㅋㅋㅋ)하 저도 벚꽃도 못보고ㅠㅠㅠ나랑 같이 갈래요 독자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