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삽십팔! 둘이 같이 정글의법칙을 찍게 됨.. 데뷔하고나서 처음으로 잡힌 제일 힘든 스케줄이어서 팬들이 걱정 많이 했음 ㅠㅠ 그래도 진기가 두번 갔다와봐서 괜찮겠지 함 근데 겁낰ㅋㅋㅋㅇㅇ이 엉뚱함ㅋㅋㅋㅋㅋㅋ 진기가 이것저것 다 잘먹잖아 근데 ㅇㅇ이도 따라서 잘먹음ㅋㅋㅋㅋㅋ 진기가 일부러 개미? 같은거 자기가한번 먹고 먹어보라고 내미는데 아무렇지도않게 덥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이진기가 당황함ㅋㅋㅋㅋㅋㅋ 둘이 배타고 캠핑할곳? 찾아가는데 ㅋㅋㅋ 열매를 발견함 ㅇㅇ이가 용감하게 따겠다고 구명조끼입고 나무타는데 발 삐끗해서 물에 빠질뻔함.. 진짜 심장 철렁했는데 진기 표정 확굳어져서 ㅇㅇ이 팔 확 잡고 배에태움.. ㅇㅇ이가 놀라서 눈 크게뜨니까 진기가 '내가 할테니까 가만히 있어.' 이럼...... 그리고 진기가 열매를 따자마자 ㅇㅇ의 입에 가득 넣어줬음 그 열매는 매우 썼던 걸로 전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 중간중간에도 진기가 ㅇㅇ이 챙기는거 카메라에도 잡힘 ㅠㅠ 집짓다가 ㅇㅇ이가 춥다 하면서 팔비비면서 불 후후 불고있으니까 진기가 담요 가져와서 망토처럼 묶어줌 개귀엽ㅋㅋㅋㅋ 고기 겨우 얻었는데도 자기 조금먹고 ㅇㅇ이 입에 계속 넣어주고.. 둘이 서로 너 먹으라고 싸우다가 족장님이 뺏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것들 삼십구! 드디어. 썸이. 게릴라. 데이트를. 했다!! 그것도 사람많은 명동에섴ㅋㅋㅋㅋㅋ 진기랑 ㅇㅇ이 등장하자마자 사람들 우르르르르르르릌ㅋㅋㅋㅋㅋ 엄~청 시끄러움... 아무튼 인터뷰 시작됬는뎈ㅋㅋㅋ 시작하자마자 남팬이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댐ㅋㅋㅋㅋㅋㅋ 리포터가 부르니까 나오더니 화내기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기형!!!ㅇㅇ이 완전 제스타일인데 왜 작업할 기회도 안주고!!!! 너무한거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다갈라져서 웃겨 죽겠는데 리포터는 거기다대곸ㅋㅋ '진기씨가 형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진기가 남팬한테 미안하다니까 급 순딩이되서 아니에여..예쁜사랑하세여 하고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특이한팬들 많았음ㅋㅋㅋ 진짜 제일 돌직구였던 팬이 여고생이였는데 리포터가 부르니까 다 밀치면서 겁나 빨리 나옴ㅋㅋㅋㅋ 나오자마자 하는말이 ㅋㅋㅋ '언니!!!진기오빠가 그렇게 좋아요???' 이래서 ㅇㅇ이가 막 웃다가 네 좋아요! 하니까 여고생이 하..이러더니 ㅇㅇ이 어깨에 손얹고 존나 열심히 좋아했는데.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선 팔짱끼고 진기한테 질문함 ㅋㅋ 'ㅇㅇ이언니 얼마나 좋아하는데요.' 이래서 진기가 '얼만큼이라고 표현 못할거 같아요. 그정도로 ㅇㅇ이는 저한테 정말 중요한 사람이에요.' 사십! 게릴라 데이트 거리에서말고 카페에서 또 인터뷰하는데 ㅋㅋㅋ 커플질뮨들이 나오기 시작함 ㅇㅇ '서로의 장점 다섯가지 말하기!' 이거였음 ㅇㅇ이가 가위바위보 져서 먼저함 ㅋㅋㅋㅋㅋ 어...이러면서 한참 있더니 목소리가 좋고, 다정하고, 따뜻하고, 귀엽고, 멋있다. 이렇게 말함 ㅋㅋㅋㅋ 그다음에 진기차례였는데 진기가 '다섯개 말고 더해도 되요?' 이럼 리포터가 할수있는만큼 해보라니까 이진기 ㅇㅇ이 눈 계속 쳐다보면서 ㅇㅇ이한테 말하는듯이 ㅠㅠㅠ '밑에서 나 올려다볼때 너무 귀엽고. 옷샀다고 입고서 내앞에서 패션쇼 할때도 귀엽고. 가끔 자연스럽게 애교나올때면 이뻐죽겠고. 거의매일 내꺼라는게 실감 안날정도로 좋고. 내가 놀리면 매일 당황해서 우물쭈물하는 것도 사랑스럽고-' 진짜 구체적이고 끝이 안날거같아서 리포터가 끊음. ㅇㅇ이는 진기 쳐다보지도 못하곸ㅋㅋ 진기는 뿌듯한 표정으로 ㅇㅇ이 머리통 계속 콕콕 건드리고 ㅋㅋㅋㅋㅋㅋㅋ 리포터님만 중간에 껴서 ㅎㅎ..;; 고생했음 @@@@@@@@@&@@@@@@@@@@ 암호닉~ 1빠!!!-항상조용히읽던독자님!!이젠 안조용하게 읽어주세요~ -파랑새 -라인 -뽀로로 -썸녀 -나는사과 -쫑구 -멀티탭 -봄 안나뷰쏘마치.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