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끝--
[샤이니/온유] 내가 다 설레는 발라드그룹 'some' 일화 일! ㅇㅇ과 진기는 발라드그룹 'some'으로 활동하고있어. 썸타는듯한 설렘을 노래에 반영하는게 컨셉이지. 노래도 좋고 순위도 좋고. 근데 둘이 너무 케미가 터져서 정말 썸타는게 아니냐는 소리가 많아. 진기는 동글동글하게 생겨서 눈웃음으로 누나들 대량학살하는데 화나거나 정색하면 진짜 무서워.. 흑백사진 분위기 쩔ㄷㄷ 그리고 ㅇㅇ은 아이돌계의 박보영같은 분위기야. 조그만하고 동글동글 귀엽게 생겨서 남덕도 많지만 여덕도 엄청 많아 ㅋㅋㅋㅋㅋ 이! 팬싸 일화야 ㅋㅋㅋ 데뷔후 처음으로 팬싸를 하는데, 무대에 서서 안녕하세요-하고 인사하니까 팬들이 미친듯이 소리를 지른거야 그래서 ㅇㅇ이 깜짝 놀라서 휘청거리는데 묵묵한 표정으로 있던 진기가 한팔로 딱 허리 받쳐줌.... ㅇㅇ은 평소에 자주 있던 일인듯이 자연스럽고 진기도 그렇고 그날입은 진기옷이 남색 셔츠라서 더설렜다... ㅇㅇ은 원피스 분홍색 입어서 엄청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 삼! 오랜만에 컴백무대할때 ㅋㅋㅋ 사전녹화를하는데 진기가 준비가 좀 늦어서 ㅇㅇ만 혼자 먼저올라왔어 팬들이 진기는요-?? 하고 물어보니까 '너무 진기만 좋아하는거 아니에요?!' 하고 발끈했다곸ㅋㅋㅋㅋㅋ 그게너무귀여워서 팬들이 미친듯이 사진을 찍어댔음 그리고 팬들이 ㅇㅇ 심심해보이니까 진기 보고싶죠?? 이랬더니 가만히 멍때리다가 마이크 천천히 입에 갖다대고 '응..왤케안와이머스마는 지가무슨기지배도아이고!! 내가 이래가 살겠나-' ㅋㅋㅋㅋ이랬뎈ㅋㅋㅋㅋ 고향이 대구라서 ㅋㅋㅋㅋ그러고나서도 ㅇㅇ이 계속 꿍시렁댔는데 갑자기 진기목소리 들림 '그만쫑알대 오빠왔어' 이래서 팬들 다 소리지르고 그와중에 ㅇㅇ은 '누가오빠야!!'하고 빽 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ㅋ 이진기 특유의 능글거리는 웃음 지으면서 눈썹 들썩거리니까 ㅇㅇ이 정색함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것들 사! 얘네 매일 투닥거리는데 서로 진짜많이챙김 ㅠㅠ 발라드그룹이다보니까 아이돌 댄스그룹들하고 친할 겨를이 많이 없는데 아이돌육상대회 나가게되서 팬들이 걱정많이했음 ㅠㅠ 근데 둘이 똑같은색옷입고서 ㅋㅋㅋㅋㅋ 겁나딱붙어다님 진기가 ㅇㅇ머리위에 손올려놓고 같이다님 ㅋㅋㅋ 친구사귈때도 꾸벅 인사하는데 손이 절대 안떨어졐ㅋㅋㅋ 진기가 ㅇㅇ보호자역할 해주는듯 저기가자하면 가주고 응원하자하면 같이 해주고 ㅋㅋㅋㅋ 둘이 폴짝대는데 겁귀 ㅋㅋㅋ 아 이건 팬들사이에 도는 소문인데 ㅇㅇ이 남자아이돌 몇명한테 번호따일뻔 했다는데옆에있던 진기가 다 거절했다고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