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변우석 이동욱 샤이니
로션 전체글ll조회 5457l 59







 
 


 
 





* * *






  그래서, 뽀뽀를 했다 이거야? 종인이 코웃음을 치며 찬열에게 물었다. 세 사람은 큰 일을 치른 뒤 거실에 나란히 앉아 있었다. 그러나 찬열의 고개는 아까부터 계속 경수만을 향해 있었다. 종인이 찬열을 툭툭 치자 그제야 찬열이 종인을 바라보며 고개를 끄덕였다. 종인이 머리를 감싸고 한숨을 내쉬었다. 씨발, 그 쭈쭈가 도경수일줄이야…. 경수도 지금 돌아가는 상황이 어처구니가 없는지 아까부터 헛웃음만을 흘렸다. 그 때 그 미친놈이 종인의 친구, 그것도 베스트 프렌드일줄이야. 경수가 피식대며 웃을 때마다 찬열은 죽을 맛이었다. 저거, 지금 나 유혹하는 건가. 경수의 도톰한 입술을 보던 찬열이 침을 꿀꺽 삼켰다.

 

 

"쭈쭈야, 너 정말 스물 일곱살 맞아?"

"씨발. 쭈쭈, 쭈쭈 거리지마. 이름 놔두고."

 

 

 얼씨구? 경수는 나름 저를 감싸 도는 종인을 보고 어이가 없었다. 지도 맨날 나한테 야야 거리면서! 알 수 없는 둘의 신경전에 경수는 집을 나와 바깥 공기를 마시고 싶어졌다. 내가 왜 이런 머리에 피도 안 마른 것들이랑 앉아서 이런 얘기따윌 하고 있어야 하는 거지?



"너 나랑 약속한 지 2시간도 안 지났다."



 조용히 경수를 바라보던 찬열이 아까 했던 약속이 갑자기 기억났는지 씨익 웃으며 종인에게 말하자 종인의 당황한 두 눈빛이 제 눈에 들어왔다. 제 아무리 멋대로인 김종인이라고는 하지만 제 입으로 내뱉은 말은 지켜왔었더랬다. 찬열이 일부러 아까 종인에게 맞은 볼을 쓰다듬으며 '아, 아파.'하며 종인의 심기를 건드렸다.



"야, 그건 쭈쭈가 도경순줄 몰랐을 때 얘기고. 너네 남자잖아, 미친놈아."

"상관없어. 우리 쭈쭈가 여자보다 이쁘니까…."



 경수는 방금 찬열의 입에서 나온 말들에 숨이 턱하고 막혀 죽을 것만 같았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정상적인 대화들이 아니야! 대충 짐작은 했다지만 세상에 저런 미친 놈이 다 있다니…. 아까부터 계속 저를 강렬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찬열에 경수는 울 것만 같았다. 그리고 종인 또한 어떻게 해야할 지를 몰라 답답해 복통이 터질것같았다. 보아하니 경수는 찬열을 좋아하는 눈치는 아니었다. 그러나 아까 제가 한 약속이 있어 찬열을 모른척 하자니 혼자 그간 많이 힘들어 했던게 생각이 나 미안해졌다. 긴 생각 끝에 종인이 결국 결심한 듯 고개를 끄덕였다. 침묵 속에서 경수와 찬열의 시선이 그런 종인에게로 향했다.



"야."

"으, 응?"



 경수가 제발 저를 구해달라는 눈빛을 종인에게 파바밧 보내왔다. 제발, 제발 종인아…! 내 눈을 봐! 내가 불쌍하지 않니? 이 나이 먹고 여자 한 번 만나지도 못하고 이런 이상한 정신병자 새끼에게 묶여 살기엔 내가 너무 불쌍하잖아! 지금 이거 말도 안 된다는거 너도 알잖아!



"찬열이랑 한 번만 사겨주라."




 씨발. 그럼 그렇지….















 

 

 

 

 

 

 






* * *






 이미 2시간째 경수는 제 방문을 걸어 잠그고 밖으로 나올 줄을 몰랐다. 침대 이불 속에 웅크리고 누워 눈만 끔뻑댔다.



"아저씨. 문 좀 열어보라니까…."



 그리고 종인도 지치지도 않는지 경수의 방 문앞에서 계속해서 경수를 애타게 불렀다. 씨발! 그럼 나더러 뭘 어쩌라고! 아무리 그래도 이건 좀 심한 것 같았다. 찬열이 뭐 어때서! 키도 크고, 잘 생겼고…. 뭐, 가끔 좀 이상한 짓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그렇게 나쁜 녀석은 아닌데…. 힘들게 찬열을 제 집으로 돌려 보냈지만 이제 경수가 문제였다. 이 기세라면 경수가 우울증에 걸려 죽어버릴지도 몰랐다. 경수가 인정을 하지 않는대도, 이제부터 찬열은 디데이를 세며 혼자 설레어 할 것이 분명했다. 

 방문에 귀를 바짝 붙여봐도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자 종인이 포기하고 제 방으로 돌아왔다. 경수에게 미안한 마음도 있었지만 한편으로는 제 마음도 좋지 않았다. 뭔가 어긋난 느낌이었다. 분명 제 입으로 뱉은 말이었지만 경수의 표정을 보자 알 수 없는 무언가가 제 심장을 콕콕 찌르는듯 했다. 


















* * *







 하루 종일 경수의 얘기를 지껄이는 찬열에게서 겨우 벗어난 종인이 아랫층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1 - 7. 팻말이 붙어 있는 교실 앞문을 벌컥 열어재꼈다. 그러자 이리저리 뛰어놀고 시끌벅적하던 교실 안이 조금 조용해졌다. 그런 아이들의 얼굴을 하나하나 스캔하던 종인의 눈이 한 아이에게서 멈춰섰다. 종인과 눈이 마주치자 아이의 얼굴이 울상이 되어 굳어버렸다. 종인이 그 아이에게 눈짓하고 홀연히 사라지자 아이가 자리에서 일어나 조용히 교실 밖으로 나갔다.



"미친, 오세훈 또 까이러 간다."

"불쌍한 새끼…. 오늘 또 김종인 기분 안 좋은 날인가보다."









 종인이 세훈을 데리고 온 곳은 학교 뒷편에 있는 작은 정자였다. 이 곳은 찬열과 종인이 자주 수업을 땡땡이 치고 놀러 오는 곳이었기 때문에 왠만하면 아무도 이 근처는 오지 않았다. 때문에 지나가는 사람, 아니 개미 한 마리조차 눈에 띄질 않았다. 세훈을 불러놓고서는 한동안 말이 없던 종인이 입을 뗐다.



"야."

"ㄴ, 네…."

"넌. 씨발, 내가 그렇게 많이 무서워?"



 뜬금없는 종인의 질문에 세훈이 놀라 눈이 동그래졌다. 종인에게 풍겨져 나오는 심상치 않은 어두운 아우라를 보고 오늘 좀 많이 쳐맞겠다, 싶었는데 종인의 입에서 나온 말이 다름 아닌 제가 무섭냐는 말이었다. 이걸 뭐라고 대답해야하는거지? 세훈이 눈을 빠르게 굴려 종인의 눈치를 살폈다. 많이 무섭다고 솔직하게 대답했다간 더 무섭게 대해주겠다며 저를 때리려 들 것 같았고 만약 하나도 무섭지 않노라고 대답하면 제가 만만하냐며 때리려 들 것 같았다. 뭐라고 대답하든 종인의 반응이 뻔히 보여서 쉽게 대답하지 못하고 우물쭈물대자 종인이 세훈의 발치를 툭툭쳤다.



"씨발, 입이 없어? 왜 대답을 안해."

"혀, 형. 왜 그런거 물어보세요오…."



 세훈이 제게 보내는 눈빛. 그 눈동자가 조금 불안해 보였다. 경수가 저를 쳐다보는 눈빛과 많이 비슷한 눈빛이었다. 그걸 본 종인이 한숨을 내쉬었다. 그래, 대충은 눈치채고 있었지만 조금은 속이 상했다. 아무리 경수가 저를 화나게 했어도 경수를 때려본 적도 없고 다치게 한 적이라고는 한 번도 없었고, 심지어 제가 요리도 해줬고 나름 잘 대해줬는데! 왜 경수는 세훈처럼 자기를 무서워하는 걸까. 종인이 괜히 세훈의 뒷통수를 조금 세게 내리쳤다. 아! 세훈이 단말마의 비명을 지르자 종인이 말없이 먼저 자리를 떴다. 씨발! 뭐 어쩌라는거야! 세훈은 괜히 작아지는 종인의 뒷모습에 닿지도 않을 발길질을 했다. 이거 하나 물어보려고 여기까지 부르냐! 개새끼!



 교실로 돌아간 종인이 제 자리에 엎어져버렸다. 제 옆자리의 찬열은 제가 온 줄도 모르고 신나게 경수와 카톡 중이었다. 어쩔 수 없이 답장 중인것 같긴 했지만, 싫다고 내칠만도 한데 경수는 순해빠져서 그런 것 따윈 할 줄 모르는 듯했다. 저도 경수와 카톡 한 번 해 본적도 없는데 찬열이 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조금 심기가 불편해졌다. 저는 경수와 알고 지낸지 벌써 몇 년, 아니. 같이 사는 사이인데도 어쩐지 찬열보다 경수에 대해 모르는 것 같았다. 괜히 뺏기는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 하고…. 자꾸 기집애들처럼 유치한 질투심이 나려는 자신이 웃겨 종인이 피식 웃어버렸다. 내가 언제부터 그 아저씨한테 관심이 있었다고.















 거울 앞에 슨 경수의 모습은 참으로 피폐했다. 그 놈의 쭈쭈사건이 있은지도 벌써 일주일 째. 경수는 그 동안 찬열이 계속해서 보내오는 카카오톡 메시지에 답장을 하느라 도저히 잠에 들 수가 없었다. 찬열과 사귈 마음은 0.000001프로도-아니, 남자와 사귄다는 것부터가 말이 안 되지!-없었지만 그렇다고 차갑게 내쳐내기엔 찬열은 아직 어린 아이었다. 그런 아이에게 쉽게 상처를 줄 수는 없었다. 카톡을 하면 할 수록 저를 대하는 찬열의 마음이 진심이라는 것이 더 확 와닿아 더욱 그랬다. 

 하지만 언제까지고 이렇게 끙끙댈 수는 없을 것이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는 말이 있다. 경수는 찬열을 제게서 떼어내기 위해서 더 강하게 몰아부칠 생각이었다. 거울 속으로 비치는 제 모습을 뚫어져라 보던 경수가 휴대폰을 집어들은 뒤 연락처를 뒤지며 씨익 웃어보였다. 엄청난 충격과 공포를 선사해주겠어, 고딩놈들아! 찌질이 도경수의 반전이다!

























 

 

 

 


 

더보기

 

 

 

 

[EXO/카디] (내공50) 일진 고등학생 이기는 방법 09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로션이에요!!!!어엉...보고팠어요 여러분!!!!!!!!!!!!!!!!!

내공은 엄청 정말정말정말!!!!!! 오랜만에 올리게 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용 다 까먹으셨겠어요.......흑흑흑흐흐흐흑..............


제가 뭐라고 기다려 주시고 좋아해 주시는 분들 모두모두모두 감사드려요ㅠㅠㅠ 이걸 말로 표현하기 가장 힘든것 같아요ㅠㅠ!

댓글들 보고 힘내서 열심히 글 쓰고 그래요ㅠㅠ!! 제 삶의 원동력이랍니다!!여러분 모두!!!!!!!!!ㅠㅠ


감사합니다!!!!!!!!!!!!!!!!!!!!!!!하트하트하트!!!!!!!


그리고 경수의 반전이 과연 뭘지............기대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그리고 저를 계속 초록글로 보내주셔서 정말......어쩔 줄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히 부끄럽고....별 것도 아닌데.....s2...........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떡덕후) 초록글 축하드려요! 그리고 고딩놈들아 라니 고등학교 가려나요?! 경수 종인 세훈 찬열 4자대면해도 웃길 것 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진짜 넘 재밌고 귀여워요 ㅠㅠㅠ 댓망톡하다가 달려왔어욬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
맥쥬에요!!!!!
아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기대돼옄ㅋㅋㅋㅋㅋㅋㅋ조닌아 질투맞음 넌 도경수를사랑해 !!!)!!!!!ㅠㅜ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
1118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나서서 경수한테 다가가..♡
11년 전
독자4
현다에요ㅋㅋㅋㅋㅋ은근히 질투라고해야하나 종인이너무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저도모르게흐믓해진다고해야하나하하ㅋㅋㅋㅋㅋ잎으로찬열이랑 경수가어떻게될지도궁금하네요 경수의반전이란...음 다음편기대하겠습니다!! 너무재밌어요ㅠㅠ 좋은글 감사합니다!ㅎㅎ
11년 전
독자4
경수너무귀엽네요ㅠㅠㅠㅠㅠ아진짜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신청가능한가요오?..
11년 전
로션
네!됩니당!!!!!!ㅎㅎㅎ
11년 전
독자54
암호닉 리모콘으로할께요!!!!
11년 전
독자5
정주행하고왔는데너무재밌어요ㅠㅠ도경수쭈쭈설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암호닉가능한가요?♥
11년 전
로션
네!!!!!!돼요!!!!!!!ㅎㅎㅎ
11년 전
독자6
오리에요!아ㅠㅠㅠㅠㅠㅠㅠ걍수ㅜ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진짜 궁금하네요ㅜㅜㅜㅜ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
몽몽몽ㅈㅏㄹ보고가요~
흐흐흥♥

11년 전
독자8
동동이에요!암호닉했는데 혹시 확인하셨나요?ㅋㅋㅋㅋㅋ아니라면 재신청 할게요! 신알신이 얼마나 반가웠는지ㅠㅠㅠㅠ애들다 너무 귀여워요 끙끙;;
찬열잌ㅋㅋㅋ귀여운데ㅠㅠㅠ안타깝고ㅠㅠㅠ경수는 무슨 반전을 생각하는 걸까요?궁금해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릴게요 아 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
세훈맘이에요! 전편이생각안나서 다시보고왓네요...ㅠ 경수반전이 참궁금하너요!
11년 전
독자12
빵순이에요 ㅋㅋㅋㅋㅋ제가드디어 회원이됬답니다!!!!! 신알신하면서 이젠볼수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오셨네요 ㅠㅠㅠㅠ잘보고갈께요 ~

11년 전
독자13
헣ㅎ헣ㅎ상츄에요앜ㅋㅋㅋㅋㅋㅋㅋ쭈쭠ㅋㅋㅋㅋㅌㅌㅋㅌ아진짜 오늘도 웃고가여
11년 전
독자14
오세훈이에요!ㅋㅋ 아 경수의 반전이 뭘까 진짜 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픽 볼때마다 항상 간질간질거려서 웃고가는거같아 너무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5
김종대에요! 아 박찬열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ㄱㅋㅋ경수 어떡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6
헐이경ㅇ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내공얼ㄹ마나기다렸는데이제야오시다니..근데쭈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수록매력덩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기대할게요빨리오세요!!
11년 전
독자17
초록글 축하드려요! 메일링도 잘받았구요! 황쯔타오예요!
11년 전
독자18
항상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경수 대반전이 너무 궁금해요...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우왓으로 기억해주세요ㅎㅎㅎ
11년 전
독자19
암호닉받으시나요 ㅠㅠㅠ? 제니로 가능할까요..! 초록글축하드려요 ㅎㅎㅎㅎ
11년 전
독자20
쿠쿠에요!!경수의반전이뭔지궁금하네요ㅜㅜㅜㅜ종인이한테했던것처럼칼들고그러는건아니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옛날에읽었던거생각나네욬ㅋㅋㅋㅋ이번에도초록글올라가길바랄게요!!화이팅!!
11년 전
독자21
토너에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이라닠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벌써부터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2
삐뽄데옄ㅋㅋㅋㅋㅋ아나진짜귀여워ㅋㅋㅋ쭈쭈아유ㅋㅋㅋㅋㅋㅋㅋ경수눈알굴러가는소리다들리고좋네옄ㅋㅋㅋ
11년 전
독자23
디5에여!아ㅠㅠㅠㅠ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경수종인이세후니 다 귀여운듯해여ㅠㅠㅠㅠㅠ오랜만에봐서 기대하고봤는데 기대한만큼...!! 그 이상으로 재밌었어여!!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11년 전
독자24
암호닉 신청되나요?되면 암호닉 신청이요!0408로할게요!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25
면킹이에요!쭈쭈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ㅠㅠㅠ이 도경수의 반전 기대되네요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6
암호닉 신청햇나 안햇나 기억이 가물하네요 전 칰촠이예요ㅋㅋㅋㅋ내공 느무느무 재밋어서 신알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ㅋ달달개그물 조으다
11년 전
독자27
헐대박 ㅠㅠ 기숙사 가기전에 봤네요 ㅠㅠㅠ저 하루야채요ㅠㅠㅠㅠㅠㅠ대박 잼써 ㅠㅠㅠㅠㅠㅠㅠㅠ쩌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배로운로션님 ㅠㅠㅠ스릉해요...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28
춫천!
11년 전
독자29
암호닉 신청되면 루루로게요 ㅋㅋㅋ 도경수 ㅋㅋㅋㅋ 항상 이거 보고있었는데 ㅋㅋㅋ
11년 전
독자30
와ㅜㅠ로션님 저 해바라기에요!!!드뎌 올라왔네요ㅠㅠㅠ엄청 기다렸어요♡!!!! 로션님 글을 보고 나면 항상 엄마미소가 저절로 지어져욬ㅋㅋㅋㅋㅋ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로션님 워더하고싶네여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1
작가님의 모든글을 기다리고있어요! 힘쇼
11년 전
독자32
용가리에요ㅋㅋ 오랫만이에요 초록글 축하드려영ㅠㅠ요즘 개학하고 너무 바빴던 것 같아요 엉엉.. 종인이 뭔가 멜랑꼴리한거 귀엽네요ㅋㅋ경수 반전도 너무 기대되요!!
11년 전
독자32
정한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록글 진짜축하두려욬ㅋㅋㅋㅋㅋㅋㅋ경수의반전울 도대체뭘꺼요????????ㅋㅋㅋㅋㅋ 진짜 셋이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도 진짜너무너무귀얍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장가님사랑해오♥♥
11년 전
독자33
콩콩이에여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잼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공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알 수 없는 질투심 느끼는 종인이도 귀엽고 경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반전일지!!!! 다음 편 얼른 보고싶어요ㅠㅠㅠ 나 기대하느라 잠도 못 자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4
가란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나중에백퍼후회한다!!!!흥!!!!ㅋㅋㅋㅋㅋ근데앜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귀야으ㅓ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5
루한희에요ㅋㅋㅋㅋ찬열이귀여워죽겟또요ㅠㅠㅠ
11년 전
독자36
암닉 물통있었나요?ㅠㅠ여튼 매번잘보고가는데 암닉이이쓴지 아닌지몰라서 댓글을 남겨요!암닉없으면 물통로 신텅부탁두리고ㅠㅠ매번 재밌어요ㅠㅠㅠ맨날맨날 안오셔도돼니까 완결꼭내주세요∇♡
11년 전
독자37
우유에요!
초록글 축하드려요S2
진짜 애들이 하나하나 다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경수의 반전이라니 ㅋㅋㅋ
경수가 괜히 요상한 행동할까봐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되기도 하고 그러네요

11년 전
독자37
둉글둉글이에요!!!!초록글 축하드러요ㅎㅎ경수는 어떻게 저렇게 귀여운거죠?아진짴ㅋㅋㅋㅋㅋ로션님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8
으앙ㅠㅠ 지난번에 역관광보고 신알신만 모올래하고 갔는데 신알신하다보니까 제목이 너무 귀여운 글이 있는거에요ㅠ.ㅠ 그 때 졸린 눈으로 인티하고 있었던지라 나중에 봐야지하고 핸드폰 메모장에 제목까지 적어놨었는데ㅋㅋ오늘 신알신 떠서 아까 1편부터 정주행하고 왔어요 지식인 답변들이랑 찬열이 쭈쭈타령에 배꼽잡고 웃다가 종이니가 은근슬쩍 경수 코트 덮어주고 밥 해맥이고 미안하다고 사과할 땐 내가 굥수로 빙의 아니 이미 난 도굥수^^ 모드로 보느냐 설레 쥬그는줄ㅠ.ㅠ♥ 캐릭터들이 다 너무 사랑스러운 것 같아요 셋 다 루팡해가고 싶네요 헹 비록 글을 좀 늦게 발견했지만 옆집누나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작가님 오늘 월요일인데 즐겁게 보내세요^ㅠ^
11년 전
독자39
소금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말 내공은 언제나 코믹하고 ! 재밌어여 ! 기다리고있었는데! 신알신뜬거보구 바로왔어요~ 다음편도 기대하고있을께여.. ㅎㅎ..!
11년 전
독자40
저 기억하실란지 모르겠는데 르에떼에요ㅠㅠㅠㅠㅠㅠㅠ 인티 정지먹어서 비회원으로 만나뵈어야 할것 같네요ㅠㅠㅠㅠㅠ 저는 거의 보름만에 작가님 뵙는것 같은데 그 사이에 백일몽은 완결나고ㅠㅠㅠㅠㅠㅠ 내공도 세편이나ㅠㅠㅠㅠㅠㅠ 작가님도 내공으로는 오랜만에 오셨고 저도 오랜만에 나타났네요ㅠㅠㅠㅠㅠㅠ 앞으론 메모장에 작가님 필명 적어놓고 이틀에 한번씩은 확인할거에요ㅠㅠㅠㅠㅠ 엉엉 초록글 정말 측하드려요!ㅎㅎ 김조닌 넌 질투하는게 맞아! 김조닌이 경수랑 떨어져서 좀 살아봐야 정신차릴듯ㅇㅇ. 순딩순딩 됴 졸귀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1
낭랑찬혤이에요! 종인이 멍충이ㅍㅍ퓨ㅠㅠㅠㅠㅠㅠ바부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2
내남성김성규에요!!!!!!! 내공 이작품 오랜만에 보는거같아욬ㅋㅋ큐ㅠㅠㅜ이거 진짜 너무 재밋다눙..ㅠㅠ 종인이도 어서 자기 감정을 좀 깨닳앗ㄱ느면? 그리고 경수의 반정은 뭘까욬ㅋㅋㅋㅋㅋㅋㅋ진짜 레알 궁금해욬ㅋㅋㅋㅋ 다음편두기대항게요! 초록글축하드려요!하튜
11년 전
독자43
마싯썽이예요!오랫만이고 춰럭글 추카하들려요ㅠㅠ 진짜 찬열이는 미워할수없는 막무가내 같아요ㅋㅋ 세훈아ㅠㅠㅠㅠㅠ진짜 왜잌케 세훈이 불쌍햌ㅋㅋㅋ
11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올라온 내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얼마나 좋아하는데요 제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암호닉 신청 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이 안낰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세륜기억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그미 모르신다면 전 진짜 소금이 되야겠네여ㅎㅎㅎㅎ ㅋㅋㅋㅋ 안했다면 신청하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 진짴ㅋㅋㅋㅋㅋ 아니 찬열이 저런 모습이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 카디가 이뤄졌으면 좋겠지만서도 찬열이가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뽀뽀했음 좋겠다... 종인이 앞에서... 히히히히히히히힣 그렇게 되면 종인이가 찬열이를 ㅋㅋㅋㅋㅋㅋㅋ 하... 혼자 상상의 나래를ㅋㅋㅋㅋㅋ 초록글 축하해영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올줄 알아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의 반란을 기대하며... 아디오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5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왜 이런 금픽을 지금본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좋네여..하트 완전 하트 암호닉은 이제 안받으시나요?ㅠㅠ 뭐 괜찮숨둥..이거만으로도 만족합니다..핳하헿헣허허허헣ㅎ헣ㅎ 좋아여 좋아 찬열이가 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앞에서 찬열이가 경수한테 뽀뽀를 한다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는 또 맞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의 반란을 기대할꼐여!!!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너무 웃껴요ㅠㅠ 눈물나요ㅠㅠㅋㅋㅋㅋㅋ신알신 하고갈께요!!!ㅎㅎ
11년 전
독자46
사물카드에요!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진짜 경수가복수하는거 겁나기대되영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가서서히자기마음알아가는것같아서 기분도매우상쾌해염!ㅋㅋㅋㅋ담편기대할게용
11년 전
독자47
으억ㅜㅜㅜㅜㅜ여기서끊으시면어떡해여ㅜㅜㅜㅜㅜㅜㅠ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ㅡㅠㅜㅜㅜ
11년 전
독자48
건강쌀이에요ㅠㅠㅠ왜이제오샸어요ㅠㅠ 제가 암호닉 신청했던가요?? 혹시 안되어있구 아직 암호닉 받으시면 건강쌀로 신청할게요ㅎㅎ 걍수의 반전이 제일 기대되네요!!!!! 우핫 작가님 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49
저 뚠찡으로 암닉신청했었나요??기억안나요ㅠㅜㅠㅜ어어아앵ㅋᆞ악 이거 엄청기다렸어요ㅠㅠㅜㅜㅜㅜ 아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완전재미져욬ㄲㅋㄱㅋㅋㄱ
11년 전
독자50
요플레 였나??...암호닉 기억이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의 반전이 뭔지 기대되여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께요!!ㅋㅋ
11년 전
독자51
호현이에요 종인이가 드디어 질투를..!
11년 전
독자52
암호닉 도어락 신청할게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3
저 도굥숭으로 암호닉시넝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재밌어요
11년 전
독자55
개구리예요ㅠㅠㅠㅠㅠㅠ얼마나보고싶엇는지몰라요ㅠㅠㅠㅠ이번편도@^^@예욬ㅋㅋㅋㅋㅋㅋ잘보고갑닏ㅇ
11년 전
독자56
용자예요 ㅋㅋ 단편 올리신거도 잘봤어용 ㅋㅋ 경수가 과연 뭘 할까요?!!!!!!!!
11년 전
독자57
테이킁입니다ㅋㅋㅋㅋ머져 도뎨체 무슨 계획을@세우그있는걸까요ㅋㅋㅋㅋ경수 생각은 예상할수가 없네요
11년 전
독자58
쟉까님 얼른 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보고싶어여ㅠㅜ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9
헐 이런걸 이제보다니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11년 전
독자60
됴종이에요!!!!!찬열이 경수라 결국 사귀게됬네요ㅋㅋㅋㅋㅋㅋ경수가 진심이 아니라 슬프지만ㅠ세후니 불쌍해요ㅠㅠ어떠케든 맞네요ㅠㅠㅠ경수의 반전이 뭘지 기대되는군요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릴게요 로션님 하트~♥
11년 전
독자61
작가님 저 또왔어요... (독자 40,58 저에요!)작가님 정지.....받으셨나?T.T 왜 안오세여...엉어어ㅓ엉엉 저 르에떼인데 정지받아서 비횐으로 계속 활동중ㅇ인데 로션님 보고싶어요 엉엉
11년 전
독자62
자까님 왜 안돌아오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3
으앙ㅜㅜ 귀여어..
11년 전
독자64
됴데뜨에요 종인이가 이제야 조금 질투를 느끼기 시작하나요?ㅠㅠ카디도 좋지만 찬디도 너무 좋네요ㅠㅠㅠ아으ㅜㅜㅜㅜ근데 세훈이 왜 저렇게 까이고 살아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불쌍해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2
11년 전
독자65
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쨩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6
김조닌 나중에 후ㅚ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7
오세훈왜케 해 너사실실세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8
기대기대...
10년 전
독자69
으아 뒤에서 몰래 발길질하는 세훈이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 경수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0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숨겨진 기요미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1 1억07.29 23:2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07.26 01:57
      
      
      
기타 close eyes half,필명임상협☞협이1 협이 03.10 19:36
B.A.P [B.A.P/국력] Last rose -0.518 끙_끙 03.10 19:35
엑소 [EXO/카디] (내공50) 일진 고등학생 이기는 방법 0974 로션 03.10 19:35
엑소 [EXO/찬백] 도와줘 게이 되기 직전임......ㅜㅜ;222282 낑낑이 03.10 19:31
기타 ;5 ㅇㅅㅂㄱㅅㄲ 03.10 19:19
엑소 [찬백/카디/세준] 우리 사귀는거 같은가봉가 14편78 뿅망치 03.10 18:4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냠냠 03.10 18:3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4 됴총 03.10 18:29
엑소 [EXO/백현디오카이/백도카] Gossip Boy -01-14 Droplet 03.10 17:58
엑소 [찬백카디세준] 헬로베이비 성격틀14 카이 03.10 17:41
엑소 [EXO/찬백] 도와줘 게이 되기 직전임.......ㅜㅜ;111150 낑낑이 03.10 17:39
기타 어디가서 말할곳이 없어서 여기다가 쓴다. 속좀 풀어야겠어4 호두과자 03.10 17:32
기타 질투5 남자친구 03.10 17:27
블락비 [블락비/코일] 근데 나 졸려4 멘탤붕괴 03.10 17:26
블락비 [블락비/피코] 사랑은 그런 것3 F.L. 03.10 17:06
엑소 [찬열/백현] 결혼 (happy Ver.)10 아망뜨 03.10 16:5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시간을 달리는 소년19 익명인 03.10 16:49
블락비 [블락비/탤총] 정신병동 052 멘탤붕괴 03.10 16:42
엑소 [찬열/백현] 내기 0110 아망뜨 03.10 16: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엑서엠 03.10 15:52
엑소 [루민] 흐린 기억 속의 께이36 꽃샘추위 03.10 15:22
엑소 [세루] 미용실에서 내 앞머리를 호섭이 처럼 잘라줬어5 루섭이 03.10 15:19
엑소 [EXO/백열/클찬] 보이지 않는 낙원 - 14 (14~17만 클찬들어갑니다)2 린우 03.10 15:12
기타 [흥수남순] 처음만난 꼬꼬마때부터 써보고싶die 44444 반말체 03.10 15:11
엑소 [EXO/백열] 보이지 않는 낙원 - 132 린우 03.10 15:09
엑소 [EXO/오백] 백현아 다음 생애에선 평범한 사내와 여인으로 만나자18 퍼플라인 03.10 15:07
엑소 [EXO/카디] 일년만 기다려.그때도 내가 오지 않으면 잊어.나도 잊을테니4 퍼플라인 03.10 14:5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8/11 0:34 ~ 8/11 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