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안녕 한달만이다ㅎㅎㅎㅎ 다들 잘 지냈어요?? 난 잘지냈어요 내일이면 6월모평이다아아아 나랑 다른 고3들 그리고 재수생들 다 힘내요! 아무튼 오랜만에 왔으니까 썰풀께 일단 오늘 나 형이랑 사진찍으러 갔다왔어요ㅎㅎ 나 민증만들려고 사진찍어야지찍어야지 계속 미루다가 오늘 겨우찍었다ㅋㅋㅋㅋ 사진찍기전에 탈의실에서 형아가 나 머리빗겨주고ㅎㅎ 막 아 예쁘다 이러면서 뽀뽀해주고ㅎ 나 사진찍은곳 주변에 소프트리있거든요! 거기가서 아이스크림먹었다ㅎㅎ 요즘 나 엄청 먹으러다녀요 엄청 먹고 그래서 2키로 쪘다! 형이 이제 곧 애기뱃살 생기는거야? 이러면서 좋아하는데 난 안좋아요! 운동할꺼야 아 어떡해요... 나 쓸꺼가 하나도기억안나.. 건망증이심해졌나봐요 아! 요즘 형아 요리배운다ㅎㅎ 나 맛있는거 만들어주겠대요♥ㅎㅎ 아!아! 우리학교는요 저번주에 지방선거날부터 일요일까지 쭉 학교 쉬었거든요! 그래서 형아랑 같이 교보들려서 문제지랑 펜같은거 사고 형아집가서 공부했어요 조금이지만ㅋㅋㅋㅋ 내가 영어 문법에서 좀 약한부분이있거든요 그래서 그거 형아한테 배우고 문제풀어서 형한테 검사받았아요 근데 한문제였나? 두문제 틀린거예요ㅠㅠ 그거 보고 나 좀 아쉬워하고있었는데 갑자기 형이 뽀뽀해버려서 놀랐었어요 뽀뽀한이유가 나 너무 열심히해서 심심해서 뽀뽀했대요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한 한시간정도 공부하다가 쉬었거든요 형아랑 침대에서 같이 뒹굴거리다가 계속 뽀뽀하고..ㅎㅎㅎ 아무튼 그랬어요 아 그리고 그 다음날 나는 아침에 레슨받고 형아는 학교가고했어요 오는길에 카드지갑샀다ㅋㅋ 형아꺼랑 내꺼 형한테 커플카드지갑이라면서 주니까 되게 좋아했어요ㅎㅎ 내가 그안에 편지써서 넣어줬거든요 그거 막 읽고 계속 안아주고 머리쓰다듬어주고ㅎㅎ 뽀뽀도해주고ㅎㅎㅎㅎ 형아가 다음에는 지갑도 같이 커플로 사자고 약속했어요! 그리고 같이 와플카페? 와플먹으러 갔거든요ㅎ 좀 구석자리에 앉아서 막ㅎㅎ 몰래 서로 먹여주고ㅎㅎ 나 와플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나중에는 내가 막 광적으로 와플먹으니까 형 안먹고 나 계속 보고있고ㅎㅎ 우유마시라고 주고ㅎㅎ 형아 너무 좋아요! 그리고 진짜 늦게까지 놀다가 집에 들어와서 형이랑 같이 씼고 침대에서 뒹굴거리면서 놀다가ㅎㅎ 아 제가요 형아침대 이불 되게 좋아하거든요 부들부들하고 완전 퐁신폭신하고! 막 이불로 몸 말아가지고 김밥처럼 만드니까 형아가 그거보고 웃으면서 나 이불채로 안아줬어요ㅎㅎㅎ 나도 형아 안아주려고 팔 꺼내려고했는데 못꺼내서 포기했었어요ㅠㅠ 아침에 형이랑 같이 치즈오므라이스랑 셀러드해서 먹고요 형아네집에서 연습 좀 하다가 형이랑 같이ㅎㅎ 뒹굴거리다가 아! 맞아 그때 형아가요 진짜 큰 반팔티입고있었거든요 진짜 컸어요 형아한테도 좀 크고 게다가 좀 목 넓은 브이넥이었어요 그래서 내가 한번 둘이입을수있나해서 나 위에 티 벗고 형아 옷안으로들어가서 얼굴 목부분으로 빼려고 했거든요 목부분 넓어서그런지 빼지더라고요ㅎㅎ 짱신기했어요 형아가 그거보고 막 웃고ㅎㅎ 형아 얼굴 바로앞에있으니까 좀 부끄러웠어요ㅎ 계속 뽀뽀하고ㅎ 키스도하고 내가 티 안으로 형아 안고있었거든요 형아도 나 안아주고ㅎㅎ 그리고 주말은 거의 잤어요 연습하고 먹고 자고 형이랑 놀고 자고 먹고 연습하고 자고 으이으어아아아 모평끝나고도 올께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