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명문사립제일고등학교]!!
당신의 아들이 이성문제에 휘둘려 있나요?
이제 고등학생인데 공부를 ㅈ도 안하나요?
서울명문! 제일고등학교!! 매년 인서울대 수백명 배출!!!
남고라서 아드님이 여자한테 차일 일도 없어요!!! 겁나좋죠?!!!!
서울!!!!!명문!!!!!제일고로!!!!!!!!!!!!오세요!!!!!!!!!!!
(재학생이 남고에 다니다 성정체성에 혼란을 느껴 게이가 되어도 학교측에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루민] 네- 그 정체성에 혼란을 느껴 게이가 된게 접니다.
중국 한국 혼혈인 루한, 혼혈이라는 점 하나만으로도 관심거린데, 남학생 주제에 조호오오오오오오온나 이쁘다고 교무실에서 루한을 처음 본 1학년이 고맙게도 소문을 쮸와아아아아아악 내준 덕에 루한은전학오자마자 모두의 시선을 강탈했다. 아..시선 강탈까진 좋다고 쳐, 그래, 루한은 맨 뒷자리 맨 왼쪽자리의 책상에 다릴 올리고 머리를 짚고 (햇빛과 커튼과 루한의 환상의 조화) 진지하게 다시 하나하나 되짚어봤다. 음 일단 시선은 기본이요, 선물조공도 뭐 우정이라면 괜찮다. 그래 뭐...뭔가 니글니글 오글오글 간질간질한 누가봐도 남학생이 남학생한테 보낸 카톡은 절대 아닌 뭐...그런 카톡을 보내는것도 괜찮다. 편지.....그래, 우정이 아주 넘쳐 흐른다면 편지도 줄수있다. 그래... 편지봉투에 하트스티커가붙어있...이건 아니다, 전학수속을 밟아야겠다. 전학가야겠어. 언젠가 광고에서 본 이 목소리가 내 심정이 될줄 누가알았겠는가....루한은 사물함 사이에 끼워진 편지봉투..들을 보고 한숨 한번, 폰을 켜자 읽지않은 카톡미리보기 [김성준 : 루한 너 뭐해?/장영석 : 프사너야?ㅎㅎ/김종대 : 쿠키런!함께달려...등등...]를 보고 또 한숨, 이...학교.....혹시 급식에 호르몬제 같은거 넣는거 아냐? 게이되는 호르몬제도 있나? 쒯뜨? 아몰라 쉽팜...루한은 끝없이 한숨을 쉬며 카톡 친구추가(125명)의 추가버튼을 하나하나 누르고있다. 추가 안하면 또 나중에 지랄지랄하겠지. 그렇게 프사봐가며 이름봐가며 박찬열 추가 변백현 추가 김민석 추가....응? 얜 뭐지? 루한은 김민석이라는 이름의 카톡 프사에서 멈춰버렸다. 보통 남자놈들 프사는 비어있거나 병맛짤이던데 얜 교복셀카, 명찰에 김 민 석 이라고 적혀있는걸 보니 본인이 맞나보다. 거기다 동갑. 얘가 날 카톡에 추가했다고? 내번호 어떻게알고? 이런애 본적있나? 누구지? 루한이 정신을 차렸을땐 이미 김민석의 셀카를 폰 배경화면으로 바꾸고 난 후였다. ...루한은 진짜 진지하게 학교 급식의 성분을 조사해볼 필요가 있다고 느꼈다.
김민석, 쿠키런 전국 랭킹 4위. 김민석 손가락이 눈에 보이는 새끼는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민석은 학교내에서 꽤 유명한 게임덕후였다. 특히 카카오게임만 하나를 딱 골라 죽어라 파서 랭킹에 들때까지 마스터하는게 지는 그렇게 뿌듯하단다. 이번엔 쿠키런에 꽃혀서 친구초대를 하면 주는 코인을 모아야된다며 정말 보이는 번호는 물불흙안가리고 죄다 저장해서 카톡친구로 넣고 돌아가면서 게임초대톡을 보낸다. 덕분에 쿠키런도 랭킹에 들고, 인맥도 미친인맥이 됐다지? 그러던 어느날 선물포인트가 99인걸 보고 남은 1을 채우지못하면 죽어버릴것같은 충동을 느낀 민석이 아무에게나 하트를 보내려고 쿠키런 친구들을 촤라락.........이게 왠일, 그 수많은 카친중에 초대할 친구도 없고 하트보낼 친구도 없다..(이때 민석은 외쳤다, 씨발!!!!!!! 겜톡 차단하지 마라고!!!!!!!!!!) 민석의 손가락이 다급해졌다. 씨발씨발씨발아무나나와라씨발....오? 루한? 이새낀 뭐여. 우리학교? 알게뭐야씨발...민석은 인맥타기로 나온 뉴페이스 루한을 망설임없이 카톡에 추가하고 다시 쿠키런으로 가 루한에게 게임초대를 보내고 선물포인트를 받았다. 오예!!!!!!!!!!!!!!! 2000포인트 받았다!!!!!!!!!!!!
루한:민석 = 성정체성에혼란을느끼는제일고여신:쿠키런전국4위겜덕후
[서울명문사립제일고등학교]!!!
이성문제에 휘둘려 있나요?
아뇨 동성문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