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멜로디] 학교 희대의 또라이 동아리에 발목잡힘
(부제:임기응변,임기응가와변수)
W. 식스센스
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왜 하필 전공이 들어가지고...
아침부터 알고 있는 시간표를 눈으로 다시 확인한 나는 미쳐버릴 지경이다
전공 수업이면 분명 육성재랑 마주칠텐뎈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뭐라고 반응해야되짘ㅋㅋㅋㅋㅋㅋ분명 말걸거야 200펄센 슈얼어브댓
하시발 모르겠다 일단 학교를 가긴해야하니까..
강의실에 일부러 조낸 일찍 도착한 나는 문 틈으로 강의실을 재빨리 스캔했다
육성재 없지 육성재 육성재
없어 없어
없겠지......? 싀발 사각지대는 모이질 않아!!!!!
" 과팅 펑크났는데 한 명 메꿔줄 사람 없어?? "
" 난 오늘 약속 있어서.. "
" 난 좀... "
음. 다행이 여자애들만 있는 것 같구만.
소개팅 얘기에 솔깃하여 신이난 기분으로 문을 벌컥 열고 들어섰다.
" 워후!!!!!!!! 안녕 얘들아!!!! "
" 어, 안녕 로디야~ "
" 소개팅 얘기해? 소개팅? 소개팅? 소갵...ㅌ.... "
" .................... "
" .... 팅.. "
" ................. "
" .............. "
" ................ "
" .............. "
" ...아.. 어제는... "
" ............... 끼.......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암나한악!!!!!!!!!!!!!!! "
" ..........!? "
" 로디야, 왜그래??!?! "
" 말하지마.....!!!!!!!! "
싀발!!!!!!!!!!!! 존나 부끄러워!!!!!!!!!!!!!!!!!!!!!!!!!!!!!!!!!!!!!!!!!!!!!!!!!!!!!!!!
이걸 어디다가 말할 수도 없고!!!!!!!!!!!!!!!!!!!
" .... 있잖아 어제 우리 키ㅅ... "
" 끼야아아악!!!!!!!!! 제발!!!!!!!!!!!!!!!!!! "
미친새끼야 제발 닥쳐!!!!!!!!!!!!!!!!!!!!!
육성재의 입을 막고 입을 뻐끔거리니 고개를 끄덕이길래 손을 놔줬더니
눈을 감고 주둥이를 쭉 내민다. 왓더..? 뭐하니?
시발.. 이 새끼도 정상이 아니잖아....
이마를 짚고 한숨을 쉬니 육성재가 슬픈 표정으로 나를 쳐다본다.
아니 대체 왜 니가 슬퍼하는거야.......미친................
" 로..로디야.. 너 성재랑 사겨? "
" ? "
이건 무슨 서은광 방구 참는 소리에 이어서 이민혁이 남 칭찬하는 소리야...
" 아니.. 전혀 아닌데...? 뭔.. "
" 사이 되게 좋아보인다.. "
" 아니.. 전혀 아닌데...? 뭔.. "
" 아니야? "
" 전혀!!!!!!!!!!!!!!!!!! 나 남자친구 없어!!!!!!!! 너네한테 과팅 나가고 싶다 하려 했는ㄷㅞㅔ?!?! "
실은 생각도 없었지만!!!!!!!!!!!
" 어?!! 정말?! 땜빵해주는거야? 오늘 6시에 올 수 있어? "
" 당연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지금 이 상황을 벗어날 수만 있다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완전 고마워ㅠㅠ 근데 4대4고... "
" 다 괜찮아!!부산이여도 갈게!!! 100대 100이여도 갈거야!!!! "
" 아..그..그래? 알았어 그럼 이따 장소 톡으로 보내줄게.. "
" 그래그래그래 "
옆에서 육성재의 시선이 존나 느껴졌지만 일단 친구에게 격한 감사의 악수를 건네고
최대한 놈과 멀찍히 떨어져 앉았다. 하.. 미친... 원래 조용히 사과하려했는데 또라이새끼가.......
그런데
강의 중 슬쩍슬쩍 본 육성재의 표정이 상당히 굳어 있었다면,
내 착각이려나
" 로디야 여기야!! "
" 어어어어! "
집에서 옷을 대충 갈아입고 재빨리 약속 장소로 향했다.
후하후하.
생의 첫 과팅이다!!!!!! 좀 떨리네
" 다 일찍 왔있었어. 와줘서 진짜 고마워ㅠㅠ! "
" 아냐아냐, 나도 과팅 하고 싶었는데 고맙지 . "
" 응? 근데 그때는 왜 거절했어? "
" 어....? "
??내가 언제??
" 그때 니가 싫다했다그랬는데.. "
" 누가? "
" 성재랑 같은 동아리라 물어봐달라했는데.. 아니야? "
" ............ "
뭐냐 대체.
그런 말 전해 들은 적도 없어.
" 일단 들어가자. "
" 으응... "
" 아, 맞다. 근데 무슨 과야?? "
" 아! 나도 정신이 없었네. 패션디자인과 1학년이야. 완전 다 잘생겼어! 너 오늘 계탄거야! "
와 정말?!??!?!?
완전 잘 왔잖아!!!!!
패디과면 옷도 잘 입을거고 잘생기ㄱ....!!
패...패션......
...................? 음?
" 패션디자인학과 14학번 정일훈입니다. 형, 여기 나랑 동갑있어? "
" 형이 멍청하게 나 초대했잖아. "
" ............? 너가 여자라고? "
ㅎ......... 주마등처럼 스쳐가는 기억들은 뭘깧ㅎ....ㅎ......
아니 설마 그 인간이 여기 있겠어..?
설마...
암호닉
모카/귤만두/나무/열무/우쭈쭈쭈쭈
나비/별/의자/다래기/라또
그대를위해뛰는가슴이쿵떡쿵떡/잉여킹/햇/금이빨
힐링힐링/꼼데/페북훈남/마리/판다
일훈공주
암호닉 분들 매화 복붙 안하고 일일히 쓰면서 감사드리고 있어요:)!!!
암호닉 아닌 독자분들 댓글도 늘 고맙습니다!
식스센스 |
월욜에 쓰려했는데..!(이미 월욜이지만) 업뎃하면 시험 잘 보실 것 같다해서 급하게 써서 업뎃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시험잘보셔야해요!!! 이번화는 재미보다는 궁지에 몰린 로디..를 표현했어옄ㅋㅋㅋㅋㅋ 과연 소개팅엔 누가누가 나올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그보다.. 러브라인 맞나요 이거...? 작가도 모르겠다늫ㅎㅎㅎㅎㅎㅎ
+) 식thㅡ센thㅡ의 친구들 중 글잡 작가들이 좀 있는데욯ㅎㅎㅎㅎㅎ 친구 말로는 지가 초록글작가였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글인지는 죽어도 안알려주네요.. 그래서 저도 아직 안말했다는ㅋㅋㅋㅋㅋ 친구야... 실은 나도 초록글 작가야...^*^ 보고있니? 이거 작가가 나라고☆★ 그 친구는 제가 글잡에서 글쓰는지도 모르겠졓ㅎㅎㅎㅎ 암튼 내가 아주그냥 찾아내고 말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