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이벤트★ 망상속에서만 있었던일들이 나에게 현실로다가온다면 당신은 어쩌겠는가 엑소가 당신의 남자친구라면? 당신의 남편이라면? 궁금하다면 바로 신청하세요 스엠 홈페이지 에 이런게 올라왔다.. 나니???? 이게 먼소리당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가 내 남친이라면???내 남편이라면??? 항상 망상속에서만 일어났던일들이... 흐흐흐흐흐흐흐 스엠이 드디어 일을 내는구낰ㅋㅋㅋㅋㅋ 그 당첨된 팬 죽으라고 하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당첨 된 사람은...남편이 엑소고 시동생들이 엑소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 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 스엠은 왜 이딴 이벤트를 하고 지랄이야 시발ㅠㅠㅠㅠㅠㅠㅠ 존나 부럽쟈나 질투나쟈나 현타오쟈나 이쁜애들만 뽑을거쟈나 쟈나쟈나그럴거쟈나 광탈인생이지만 그래도 또 한번의 신청을 해본다.. 신청양식을 작성하고 제대로 맞게 작성을했는지 10번은 더해보고 양식을제출했다. 나일리는 없지만 그 여자는 부럽다.... 존나게 부럽다ㅠㅠㅠㅠ 막 엑소랑 꽁냐 하는모습 상상가잖아!! . ..이런소재로 쓸건데....음....그냥 내 망상속에 있던것들 이랄까...ㅎㅎㅎㅎㅎ 그냥 생각 나는데로 끄적여봤어요 쓰게된다면 주인공은 누구로 할까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