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빅뱅 변우석 엑소 세븐틴
천사렝 전체글ll조회 2731l 3

[EXO/레이] 길 찾아준 천사 아저씨랑 사귀는 썰 (부제: 천사도 나쁠때가 있다上) | 인스티즈













음, 이건 얼마 안된일이야. 올 초반 4월 달인가? 한 3개월 조금 지났는데 아직도 그때 생각하면 눈물이 나네 (오열)
사실 올해 내가 대학교를 들어갔잖아, 그리고 아저씨랑 사귄지도 2년이 다 되가고, 
2년이란 시간이 그렇게 짧은 시간은 아니잖아? 사실 연인들은 권태기를 한번씩 겪잖아. 나도 겪었었고, 근데 사실 우리 아저씨가 너무 착하고
내말 다 들어주고 이해해주고 하니깐 사실 권태기가 안올줄 알았어.
와도 아저씨가 알아서 잘 이겨낼줄 알았다?
근데 그것도 아니더라고.











사실 대학교 초반에는 친목도모다 엠티다 오티다 술자리가 엄청 많잖아. 
거기다 자주 안나가면 나중에 친구 만들기도 어렵고 해서 나도 잘 나가는 편이였지. 
근데 아저씨가 그게 싫었나봐, 하기야 자기 여친이 동기라고 해도 남자들 사이에서 정신 못차릴 정도로 술 먹고 늦게 집에 들어가는데 좋아할 남자가 어딨겠어.
항상 아저씨가 잔소리를 했단 말이야, 자기도 사회 생활 해본 사람으로써 술자리가 얼마나 중요하고 필요한건지 아니깐
술마시는 걸로는 뭐라고 말 안할테니깐 술 취하면 딴 사람 말고 자기한테 연락하라고, 걱정되니깐.
그 뒤로 항상 술자리 끝나면 아저씨한테 전화를 했는데, 사실 아저씨도 회사다니고 회사에서 술집까지 다시 술집에서 우리집까지 거의 1시간이 넘는 거린데 
데려다주기 얼마나 피곤하고 귀찮겠어, 거기다 초반에는 술자리가 거의 매일 있다시피 하는데, 너무 미안한거야. 
그래서 아저씨한테 더 이상 데리러 오지말라고 너무 미안하다고, 말했더니 자기가 하고 싶어서 하는거라고
미안해할 필요없다고 하는거야. 근데 어떤 사람이라도 미안할 상황이였어.









그래서 아저씨한테 데리러 오지말라고 너무 부담스럽고, 애들도 불편해 한다고 그렇게 심한 말까지 섞어가면서 데릴러 오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하고, 
평소처럼 학교를 다녔는데 처음엔 평소처럼 문자하고 전화했는데
하루 이틀, 일주일 이주 지나니깐 나도 복학생들 술자리 친목 도모등등 엄청 바빠졌고, 술자리도 늘었어. 
근데 평소 같았으면 걱정된다고 엄청 연락하고 데릴러 온다고 난리 였을텐데 아저씨도 더 이상 신경 안쓰는지 아무 말도 없더라고.
근데 언제부터 였는지 전화양도 문자양도 조금씩 줄기 시작하더라고? 나는 아저씨가 바빠서 연락할 시간이 없구나 싶었는데
한 2일동안 아저씨한테 연락이 한통 없는거야, 슬슬 걱정이 되기 시작했지.
무슨일 있나 다친건 아닌가, 그래서 아저씨 바빠요? 하고 문자를 보냈는데 그 날 하루동일 답장은 없었어.
그리고 다음날 보니깐 1이 사라져 있더라고? 그래 처참하게 읽씹...
아저씨랑 만나면서 아저씨가 내 문자를 씹은 적이 없었단 말이지,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기 시작했지. 














아저씨 바빠요? -


아저씨, 무슨일 있어요?? -


이 문자보면 연락해요. -


아저씨 무슨일이 있길래 몇일째 연락이 안되요? -


제발 답장 좀 해요.. -


내가 잘못했으니깐.. 제발 연락 좀 해주세요.. 네? - 


















저런식으로 문자를 여러통 보냈는데 다 결과는 읽씹.. 진짜 멘붕오더라. 걱정과 함께 아저씨랑 이렇게 끝인가 싶어서.
근데 어떻게 이렇게 끝내겠어. 저녁에 집에가서 아저씨한테 전화했지.
사실 한두번은 안 받을줄 알았어, 그래서 받을때까지 걸겠다는 깊은 의지를 갖고 침대에 앉아서 진짜 떨리는 마음으로 전화버튼을 누르는데
떨린다고 해야되나? 무서움? 심장은 엄청 빨리 뛰고 손에 땀나고 다리에 힘풀리고.. 아마 헤어지자는 소리를 듣게 될까봐
내 전화 피할까봐 그게 무서웠던거 같아.
한 3번정도 신호음이 가고 신호음이 뚝 끊기더라, 내 문자를 처참하게 무시했던거와 달리 전화를 되게 쉽게 받아주더라고.













" 여보세요? "
" .... "
" 여보세요? ㅇㅇㅇ? "
" ..... "
" 뭐에요, 전화를 해놓고서 왜 말을 안해요? "
" ...아저.. "
' 레이씨, 빨리와요! '
" 잠깐만! 금방 갈께! 할말 없으면 끊을께요. 지금 중요한 사람 만나는 중이라서 나중에 다시 전화해요. "
' 우리 반지 말인데 이게 예뻐, 이게 예뻐? '
" 오른쪽게 더 너한테 잘 어ㅇ... "

















아저씨가 여보세요. 하는데 진짜 아무말도 안나오는거야, 나는 정말 엄청 걱정하고 시름시름 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힘들어 했는데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저렇게 평소랑 똑같은 목소리로.... 아저씨가 여보세요? ㅇㅇㅇ? 하는데 진짜 심장이 발끝까지 떨어진 기분이더라.
처음 아저씨가 내이름 알아서 불렀을 때부터 지금까지 성 붙여서 이름 불렀을 때는 화났을 때, 정도? 그 정도 밖에 없었는데
정말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이 항상 그래 왔다는 듯이 성 붙여서 내 이름 부르는데 진짜 심장이 발끝까지 떨어지는 줄 알았어.
전화를 해놓고 왜 말을 안해요? 하는데 일단 지금까지 왜 연락 안했냐고 물어 보려고 아저씨부르려고 했는데, 내 말을 막는 사람이 있더라.
아저씨 쪽에서 아주 곱디 고운 여자 목소리가 들리고, 아저씨가 정말 다정하게 그것도 반말로 금방간다고 말하고는
나한테 나중에 전화하라고 중요한 사람 만나는 중이라고...
끊으려고 하는데 아까 그 여자가 그러더라 우리 반지 어떤게 더 예쁘냐고, 아저씨는 또 성실하게 오른쪽이 너랑 더 잘 어울린다고 대답해면서 전화를 끊더라.










진짜.. 끊자마자 눈물이 나는거야. 억울하고 화나서가 아니라 정말 아저씨랑 끝났구나 싶어서.
나는 아닌데 이미 아저씨는 나랑 헤어졌다고 생각하는구나... 그냥 이젠 아는 사람일뿐이구나...
너무 감정이 격해지면 울때 소리도 안난다고 하는데, 그게 무슨 느낌인줄 알겠더라.
진짜 목놓아 울고 싶은데, 목에 뭐가 막힌듯이 소리가 안나와 그냥 끅끅 대는 소리 밖에 안나더라.
우는데 내가 전에 말했었잖아. 엄마는 초등학교때 돌아가셨고, 아빠는 건축가시라 집에 많이 안계신다고.
옆에서 누가 위로라도 해주고 내 얘기라도 들어주면 조금 슬픔이 덜 할텐데, 지금 내 옆에 아무도 없다는 슬픔에 더 눈물이 나는거야.
위로 받고 싶고 공감 받고 싶은데 생각나는 사람이 박찬열 밖에 없더라고, 부끄러운 것도 모르고 그 밤중에 끅끅 거리면서 박찬열한테 전화했지.















" ..아, 여보세요? "
" 박찬... 찬열아.. "
" 뭐야?? 너 울어??? "
" 찬열아.. 나 어떡해...? "
" 뭐야, 너 지금 어디야 "
" 집.. "
" 알겠어, 일단 기다려 금방 갈께.














한 십분 정도 있으니깐 박찬열이 초인종 누르더라, 눈물 닦으면서 문 열어주는데 박찬열이 나보자마자 얼굴 굳히더니
나 데리고 쇼파로 가서 앉는거야.
내가 아무말 없이 우니깐 가만히 안아주고 등 쓸어주는데 나는 위로 받으면 조금 나아질줄 알았는데, 점점 감정이 격해지는거야.
정말 나라 잃은 애처럼 펑펑 울다가 한 한시간 정도 지나니깐 울다 울다 눈물이 더이상 안나오더라.
박찬열이 나 놓고 일어나서 휴지 가져다 주면서 말하는데 나 친구는 좀 잘둔것 같더라.
















" 이제 다 울었냐? "
" .. 아마도 "
" 자 이제 말해봐 왜 울었는데. "




















아저씨랑 있었던일 말하는데 중간에 감정이 북바쳐서 한번 더우는데 말없이 휴지주면서 말할 때까지 기다려 주는거야.
감정 추스리면서 겨우 겨우 다 말했는데, 너무 울어서 정신이 멍한거야.
그래서 쇼파에 기대서 눈 감고 있는데, 옆에서 박찬열이 갑자기 화를 내는거야.
개 쓰레기네, 착한척 챙겨주는척 다하더니 결국 일 냈네, 얌전한 고양이 부뚜막 먼저 올라간다더니 등등 완전 화내면서
혼자 쇼파 치면서 화를 주체를 못하는거야.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렇게 끝낼수가 없는거야. 내가 권태기 극복한것 처럼 아저씨도 극복 시킬 수 있다는 생각으로 내일 회사 가봐야 겠다고
박찬열한테 말했더니 박찬열이 한심하단 표정으로 거기가서 좋은 꼴 보겠냐고, 가서 상처만 더 받을꺼라고 말하는데
내가 꿋꿋이 그래도 갈꺼라고, 이렇게 못 끝낸다고 하니깐 박찬열이 한숨 쉬더니 그럼 같이 가제.
거기서 상처받아서 질질 짜면 집에 데리고 올사람은 있어야 되지 않겠냐면서 말하는데 내가 알겠다고 하고 박찬열 돌려보내려고 하는데
박찬열이 나를 방으로 데리고 가면서 너 내가 그냥가면 또 잠 못자고 끙끙 댈거 아니냐면서 나자는거 보고 가겠데.
하는수 없이 누워서 자는데 박찬열이 손 잡고 토닥 토닥 해주는거야.
박찬열 덕분인지 아주 쉽게 잠들었어.














그리고 아저씨한테 가기위해서 만발의 준비를 하고 점심시간에 맞춰서 박찬열이랑 회사 앞에 도착했지.
그리고 아저씨를 찾으려고 회사로 들어가는데, 나는 참 운이 좋은가봐.
들어가자마자 아저씨를 찾았네, 어제 그 목소리의 주인공과 함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게 누가봐도 연인이라고 생각할 만큼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웃으면서 걷는 아저씨와 어떤 여자분










" 야, 너 괜찮냐.. "
" .... "
" 그러게 내가 오지 말자고 했ㅈ... 야! 어디가!! "













그 두사람 보자마자 정말 아무생각도 안들고 그냥 아무 생각없이 두사람 앞을 막았어.
그리고 아무말 없이 아저씨를 쳐다봤지, 그랬더니 그 옆에 있던 여자가 아저씨 팔을 더 세게 잡으면서 나를 경계하듯이 쳐다보는거야.
그리고 아저씨한테 물어보는거야.







" .... "
" ..... "
" 누구야? 아는 분이야, 레이? "
" .... " 
" ...아니, 모르는 사람이야. "
" 그래? 그럼 가자, 시간 다 됐어. "
" .. 내가 모르는 사람이에요? "
" 가자 "













아저씨랑 눈이 마주치는데 정말 아무 표정없이 마치 모르는 사람 보듯이 쳐다보는데 진짜 끝났구나 싶은거야.
그 여자가 아저씨한테 아는 사람이냐고 물어보는데, 잠깐 생각하는듯 하더니 모르는 사람이라고 대답하더라. 그리고 여자가 시간 다 됐다고 
아저씨 끌고 가는데 내가 아저씨 보면서 내가 모르는 사람이에요? 말했는데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는거야.
또각 또각 하는 아저씨 구두 소리가 점점 멀어지는데, 항상 저 소리를 나한테 가까워 지기만 했는데
이젠 나한테서 멀어지는거야. 점점 소리가 없어지는거야.
아무생각 없이, 사실 생각보다 몸이 더 먼저 나갔다는게 맞는 표현이겠지.
뛰어가서 아저씨 팔 잡고 아저씨 하고 불렀어.












" 아저씨 "
" .... "
" 대답해요. 아저씨 "
" ...왜요 "
" 내가 모르는 사람이에요? "
" ... "
" 대답해봐요!!! 내가 모르는 사람이냐고요!!! "
" ㅇㅇㅇ!! 그만해, 그러길래 내가 오지 말자고 했지. 좋은 꼴 못볼꺼라고 했잖아. "
" 놔봐!!! ..아저씨.. 대답해봐요.. 내가 모르는 사람이에요..? "
" 놔요. 그리고 저 친구 말처럼 이제 여기 오지마요. 힘드니깐 그리고 더 이상 좋은 꼴 못볼테니깐 "
" 아저씨.. "
" 그리고 연락하지 말아요. "
" ...아저씨.. "









" 더 이상 너랑 나랑 아무 사이 아니니깐 "
























내 사랑들♥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ㅠㅠㅠ제가 너무 늦게왔죠 ㅠㅠㅠㅠ 아니 글을 쓰는데
점점 얘기가 산으로 가고.. 막 내용도 이상하고 해서 처음부터 다시...(오열)
그리고 마지막에 레이의 반말은.. 하 섹시하군요..(입을 막는다)
어떤 독자분께서 상하로 나누지 말고 그냥 쭉 쓰라고 하셨는데... 사실 이런건 상하로 나눠야 그 심장 떨리고
더 저를 기다리시죠 (찡긋)
내일 下편으로 찾아 뵐께요! 근데... 내일 약속이 있어서... 올수 있으련지..
그래도 꼭 오겠습니다! 아저씨랑은 잘 풀리겠죠..? 사실 저도 잘 모르겠지만 제가 세드엔딩을 좋아해요~
그냥 알고 계시라구여!
근데 세드엔딩으로 끝나면 제글도 끝나는거 아닌가..? 막 돌 맞는거 아니겠죠?
아직 어떻게 끝낼지 못정했어요 ㅠㅠㅠㅠ 그냥 손이 쓰는데로 쓰려고요! 
그럼 내일 뵈요!!








레이는 사랑입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레이] 길 찾아준 천사 아저씨랑 사귀는 썰 (부제: 천사도 나쁠때가 있다上)  100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헐..헐..헐!!!!ㅠㅠㅠㅠㅠ아저씨...무서워ㅜㅠㅠㅠㅠㅠㅠ마상ㅜㅠ
10년 전
천사렝
그래도 반말은 언제나 섹시하죠..핳..
10년 전
독자2
이게 말이돼요? 이건 권태기가 아니고 바람난거구만. 지금 껏 잘해주면 뭐하냐. 이건 아니지않나? 아무리 화해해도 이건 트라우마가 오래 갈것같은데요. 글고 작가님 나는 어떡하라고 여기서 끊어요...
10년 전
천사렝
..진정해(짝) 진정해(짝) .. 화나셔나여? 논리적이셔..(오열) 그럼.. 세드로 끝내는게 ...
10년 전
독자3
아니, 그니까... 무슨 사연인줄 모르지만... 저렇게 차갑게...평소의 레이와 너무 다르잖아요. 기억상실증이라도 걸렸나? 아님 동생인데 반지 봐주는건가? 그래도 세드 엔딩은 너무해요.... 지금까지 사랑은 어떡하고...
10년 전
천사렝
진정해(짝) 진정해(짝) 내일이면 모든게 밝혀질꺼에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상실증ㅋㅋㅋㅋㅋ 막장잼 ㅎ 내일 내일내일을 기다려주세요~ 나를 기억 해주십쇼
10년 전
천사렝
자... 독자님.. 후편 올렸으니깐... 화푸시고.. 읽어주세여..
10년 전
비회원106.152
아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제발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끊는게어딨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와나씨진짜ㅠㅠ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ㅋㅋㅋㅋㅋ진정해(짝)진정해(짝)그래도잘풀려서다행~
10년 전
독자4
루루에요..헐...저건...레이가아니야...레이가그럴리기없어.....아니...겁나충격잼....저건...레이가...아니야................................내일까지언제기다려요......오눌....와요.ㅜㅜㅜㅜ진짜헐.ㅜㅜㅜㅜ레이야....
10년 전
천사렝
...울지마(짝) 울지마(짝) ..반응들이 충격과 공포로 휩싸여잇는듯한.. 그건..느낌인데 착각이겠죠? 레이가 맞다고요!!!!!! 맞아요!! 우리레이도 남자니깐!! 박력뙇!!
10년 전
독자5
레이는저러지않아............천사....아니.......천사가아니더라도 ㅜㅜㅜ아니 ㅜㅜㅜㅜㅜㅜㅜ진짜충격잼
10년 전
천사렝
.. 이...이유가.. 있죠.. 울지마여ㅠㅠㅠㅠㅠ내가 글을 잘못썼구마뉴ㅠㅠ
10년 전
독자6
아니요...작가님은이제다시해피하게하시면되요!!얼른오시고!!!!!!!!!!
10년 전
천사렝
6에게
지금 쓰고 있습니다..(오열) 독자분들이 다 분노에 차게셔... 어서 풀어야겠어요.. 세드로 갔다간 돌맞을 기세...(ㅎㄷ)

10년 전
독자7
아저씨 왜그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이건 권태기가 아니라 바람이고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아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반말이 오히려 심쿵 ㅠㅠㅠㅠ설레서가 아니라 상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이렇게 가시면 ㅠ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 후편올렸어요.. 정말 돌맞을까봐..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만 반말이 좋나봐염..ㅎㅎㅎㅎ 내가 변탠가??ㅠㅠㅠㅇ이이잉 ㅠㅠㅠ
10년 전
독자8
로봇) ㅈ...작...작가님... 어떻게, 저건 그냥 바람이네, 처음에 좋다고 그러더니만.. 저게므ㅝ야,,,ㅡ리으ㅜ라우갲다ㅜ러 허ㅜㅊ ㅓㅜ라ㅓㅇㄴ!~!!!!!!~!!!!!!!@!
10년 전
천사렝
진정해..(짝) 진정해..(짝) 후편올렸으니깐...진정하고 우리 읽고옵시다!
10년 전
독자9
헐....내가알던아저씨맞나......헐...당황
10년 전
천사렝
..맞죠 레이!! 아저씨!!
10년 전
독자10
헐레이왜그래ㅂㄷㅂㄷ천사인줄알았느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왜그래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천사렝
...천사에요...레이는 사랑입니다..(오열)
10년 전
비회원151.129
침대짱짱
이게뭐에요!!!!!!!!!아저씨 나빴어 빨리 다음편보고 우리 대화를 나눠보도록해요!!!!!!

10년 전
천사렝
좋아요!! 대화를 나눠보죠!!
10년 전
독자11
허류ㅠㅠㅠ뭐야ㅠㅠㅠㅠ왜 레이 왜ㅠㅠㅠㅠㅠ 약간 화가나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화내지마염....(우럭)
10년 전
독자12
으아아아아아아앙ㅇㅇ ㅠㅠㅠㅠㅠㅠ 레이야 ㅠㅠㅠㅠㅠ 왜그래 ㅠㅠㅠ 너 이런사람 아니였잖아 ㅠ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울지마(짝) 그래서해피엔딩~
10년 전
독자13
아잠시만.....심장좀....다시붙이고....하.....하편보러갈께요......
10년 전
천사렝
후.. 하편보고말하죠!!!ㅋㅋㅋ
10년 전
독자14
레이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이씽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 심장떨어질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이씽이의반말은저만설렛던걸로.. 다들반응이안좋으셔ㅠ
10년 전
독자15
아잠시만.....심장좀....다시붙이고....하.....하편보러갈께요......
10년 전
천사렝
후.. 심장붙이고 다시말하죠!!
10년 전
독자16
헐 아저씨..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나빠요 ㅠㅠㅠㅠ 얼른 하편 봐야지
10년 전
천사렝
아니에요ㅠㅜ아저씨는언제나착한데ㅠㅜ
10년 전
비회원155.27
ㅠㅠㅠㅠㅠㅠㅠ렝야ㅜㅠㅠㅠㅠㅠㅠㅠㅇ당앙ㄴ돼여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ㅠㅠ근데 저런 나븐 레이도 좋으면 저는 변태인가여? ㅠㅠ ㅠㅠㅠ ㅠㅠ ㅠㅠ 레이ㅠㅠㅠㅠㅠㅠ하편 하편이 !!!보러갈게여!!!!후어ㅏㅜㅠ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저도!!!저도좋아요ㅠㅜ근데저희둘만좋은가봐여ㅠㅜ
10년 전
독자17
아니 아무리잘못했다하더라고 헤어지자는그런말하나없이 자기혼자 일방적으로 무시하면 상대방이 뭐가되나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진정해(짝) 진정해(짝)..
10년 전
독자18
씽아.... 너가 ㅇㅣ러면 내가 억장이 무너진다ㅠㅠㅠㅠㅠ 이번에 너가 너무했어.....ㅠㅅㅠ 마음 아프당
10년 전
천사렝
레이는 항상 착한데...(오열)
10년 전
독자19
아저씨.......ㅠㅠㅠㅜㅜ오ㅑ그대ㅠㅠㅠㅜ아조씨ㅠㅠㅠㅠㅠ무서워ㅠㅠㅠㅠ나뿐아조씨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레이는항상차케염ㅠㅠ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천사렝
아정말요?ㅠㅠㅜ감사합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1
아니야...레이아니야ㅠㅍㅍㅍㅍㅍㅍ아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시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ㅋㅋㅋ으잌ㅋㅋㅋ 귀여우셔ㅋㅋㅋ울지마(짝)울지마(짝)
10년 전
독자22
헐 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해 ㅠㅠㅠㅠ 내가 다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지마 ㅠ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미안해요 !!
10년 전
독자23
헐...헐ㅠㅜㅠㅠ장이씽 너왜그랭...막반말하고 여자끼고돌아다니고.. .왜그래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진정해! 진정해!
10년 전
독자24
... (비속어) 레이야 나 너 때려도 되요? 어떻게 그렇게 상처가 되는 말을 아무렇지더 않게 할 수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아니... 때리면 안대는데..
10년 전
독자25
헐레이ㅠㅠㅠㅠ헝허허유ㅠㅠㅠㅠㅠㅠㅠ앙대여ㅠㅠ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울지마(짝)울지마(짝)
10년 전
독자26
헐 왜그래? 갑자기 왜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왜그렇게험한말해ㅠㅜㅜㅜㅜ왜ㅜㅜㅜㅜㅜ나빠ㅠㅜㅜㅜ
10년 전
천사렝
진정해!! 진정해!!
10년 전
독자27
...? 순간욕...후 릴렉슼..... 후후슈2...? 레츠파이트콜? 왓더 ...? 바람ㅇㄱ네 이런 비속어비속어 캬아어엌!!!!!!!!!! 일루어ㅜ한대때러ᆞ불게ㅣ 팍씨!!!!!!!!
10년 전
천사렝
진정해요 !!!! 김간호사!!!!!
10년 전
독자28
나니? 이게 대체 무슨 상황?? 그나저나 왜 화내고 이러는데 섹시해???
10년 전
천사렝
제말잉..왜 반말 섹시할까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9
여주야!!!!!!!!덮ㅊ...!!!!!!!!!!!!!쿨럭
10년 전
천사렝
뭘덮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
...헤헤 장소는 중요치 않죠
10년 전
천사렝
야외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1
올ㅋ?
10년 전
독자32
충격먹었다.........................
10년 전
독자33
상상이 안간다.....
10년 전
독자34
레이야.............
10년 전
독자35
너 나한테 돌맞고 싶냐....내가 제일 싫어하는 행동을 하다니....아무리 니가 잘생기고 귀엽고 힐링이라도 용서해줄수 없다.....
10년 전
독자36
통장으로 싸다구 맞고 싶냐....
10년 전
천사렝
36에게
,,, 진정하세요.. 용서해요.. 제발... 진정해요........

10년 전
독자37
나니고레? 왔더? 레이가 변했다... 나쁜남자.. 하.. 좋지만 너무해써 작가님 너무해써
10년 전
천사렝
다음편보고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작가님 짱짱.
10년 전
독자39
해바라기에요. 헐........이씽아 너 그러면 앙대.......... 나는 너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란 말이야..ㅜㅜㅜ 아 근데 진짜 착한사람들이 화내면 더무섭다는 말이 진짜 같아요 ㅜㅜㅜㅜㅜ 우리 이씽이........ 레이오빠...ㅜㅜㅜ 뭔가 둘다의 입장이 이해가가서 더안타까운 ...하...
10년 전
천사렝
마자요 착한사람이 화나면 현실 무섭 ㅠㅠㅠ
10년 전
독자40
헐....이씽 왜이래요ㅠㅠ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이씽이도 .. 남자니깐..?(음흉)
10년 전
독자41
천사가나빠ㅠㅠㅠㅠㅠ말도ㅇ안도ㅑㅠㅠㅠㅠㅠ오ㅑ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못됐어ㅠㅠㅠㅠ너무했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다음편을 읽으시면 괜찮아지실꺼에여!!
10년 전
독자42
어..? 이대로끝이에여진짜? ㅠㅠㅠㅠㅜㅜ앙대
10년 전
천사렝
다음편에서 뵙죠!!
10년 전
독자43
옴마.... 이개무스일이야??!?! 얼른다음편보러가야겠다!!!! 뭐지무슨일인거지....
10년 전
천사렝
자!! 모두보러가여!!
10년 전
독자44
헐ㅠㅠㅠㅠ왜왜ㅠㅜㅠㅠㅠㅠㅠ이씽ㅠㅠㅠ왜그랭ㅠㅠ
10년 전
천사렝
씽이도 사람이니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무서유ㅓㅓ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원래 착한사람이 화나면 더무서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어빠ㅠㅠㅠㅠㅠㅠㅠ 이로지마라여ㅠㅠㅠㅠㅠㅠ 아자찌 돌아올거라고 믿어여ㅠㅠㅠㅠㅠㅠ 아자찌는 히링천사니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천사렝
힐링천사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7
헐ㅠㅠㅠㅠㅠㅠㅠㅠ실망이야....
10년 전
천사렝
실망까지..(쿠크)
10년 전
독자48
그렇져ㅜㅠㅜㅠㅠ레이는 사랑인데ㅜㅜㅜㅜㅠ그런데ㅜㅜㅜㅜㅜㅜㅠ
10년 전
천사렝
그렇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뭐야뭐야ㅜㅜㅜㅜ왜그러는거야ㅜㅜㅜ무서워ㅜㅜ
9년 전
독자50
뭐야뭐야뭐야뭐야뭐야이게지금뭐하자는거야????레이!!!!!이러면안돼!!!!
9년 전
독자51
레이야ㅜㅡㅜㅜ나빳어ㅜㅡㅜㅜㅡ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정준영x로이킴+국대] 달달한 학원물514 초록글해주세요 09.22 17:0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주녕아탑텐가자ㅠ 09.22 16:50
기타 [쑨환/쑨양태환] 두 개의 귀걸이 # 185 히륜 09.22 16:34
기타 [로이킴x정준영] 형이 노력할게 ㅠ9 슈퍼스타게이 09.22 16:2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 지디남팬 09.22 16:2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주녕아탑텐가자ㅠ 09.22 16:18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열종] Return To The Future 194 유자차 09.22 15:56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 주녕아탑텐가자ㅠ 09.22 15:54
기타 입학식날 내뒤에 앉아있었던 애가 애인으로 되기까지4 [동성]18 디노 09.22 15:38
기타 인티공식게이? 아직 멀었음 2527 전효성 09.22 15:29
기타 입학식날 내뒤에 앉아있었던 애가 애인으로 되기까지 3 [동성]18 디노 09.22 15:08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농네 09.22 14:58
블락비 [블락비/피코] 야 욕 해도되나 모르겠는데 아는 후배새끼가 나보고 이쁘다고 계속 나댐 22222222..24 자메이카거지코 09.22 14:49
기타 [홍정호와김영권] 이 쓰레기같은 새끼야. 2 - 리퀘3 / 찡찡님5 그러하다 09.22 14:44
기타 인티공식게이? 아직 멀었음 2447 전효성 09.22 14:39
기타 입학식날 내뒤에 앉아있었던 애가 애인으로 되기까지2 [동성]22 디노 09.22 14:30
기타 나도 한번 써 보갔어3 09.22 14:23
기타 인티공식게이? 아직 멀었음 2321 인티남 09.22 14:2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 작가1996 09.22 14:17
기타 [내남자X자라] ZARA8 09.22 13:59
기타 입학식날 내뒤에 앉아있었던 애가 애인으로 되기까지 [동성]11 디노 09.22 13:46
기타 길가다가 게이봤는데 집착개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91 애미야국이짜다 09.22 12:00
기타 [흥민동원] 달다 上4 함참행쇼 09.22 11:49
기타 내 흑역사 풀겠음15 형광색 09.22 11:30
기타 [용대훈/용대대훈] 좋아해, 사귈래?26 용대훈 09.22 11:03
엑소 [EXO/클루] 무의식-22 배배배백큥 09.22 10:56
기타 [홍정호와김영권] 이 쓰레기같은 새끼야. 1 - 리퀘3 / 찡찡님6 그러하다 09.22 10:55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0 4:52 ~ 11/10 4: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