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멜로디] 학교 희대의 또라이 동아리에 발목잡힘
(부제:엠티 첫 날)
첫.
첫.
첫.
항상 첫이 들어가는 단어는 설레곤 하지.
첫사랑 첫키스 첫만남 첫날바ㅁ.... 암튼 첫이란 단어는 굉장히 의미 깊은거야. ㅆ1발.
그리고 오늘 난 생애 첫 엠티를 가는 날이지.
" 준비 됐어? "
" I'm Ready. "
" 완벽해. 이제 떠나면 될 것 같아. "
......... 그래. 이 새끼들과 함께.. 첫 엠티..ㅎ
존나 떠나버려. 내 곁을 떠나. 제발.
" 나 지금 어때, 로디야? "
" 썬구리 좀 벗고 가면 참 고맙겠다. "
" 그렇게 치명적이야? "
" 뭐래. 너 최소 이민혁. "
"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 하. 하. 하. "
"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 하하. 웃기기도 해라. 근데 출발 언제해요. "
"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 이런 미친... 부장 대체 언제 오는거에요! "
" 흥흥흥~ "
" 아니 왜 이제 와요? "
" ..내가 늦은건가? 오늘따라 더 잘생겨서 거울구경하다가 그만.. "
" 지금도 거울 들고 있잖아요. 차 놓치면 어떡해요! "
어우 저걸 부장이라고!!!!! 가볍게 배낭을 매고 거울을 쥐고 온 이민혁과 달리 뒤에서 임현식이 또 그 커다란 등산가방을 들고 뒤뚱뒤뚱 걸어왔다.
..... 저 인간 잊고 있었네. 임현식은 가방을 내려놓고 내게 윙크를 했다.
" 하하~ 로디액희~ 오빠 많이 기다렸어★? "
" 하. 하. 하. "
날 가리키는 임현식의 손가락에 별이 미친듯이 박혀있어 보이는건 내 눈이 병신이라 그런가....ㅎ...
" 우리 애기를 향한 사랑의 총~ 빵~ ☆★!! "
" 하... 하핳... 으윽... (시발) "
......... 도저히 이 사람들에겐 적응을 할 수가 없다...
" 닥치고 떠나죠. "
" 로디~ 부끄럼 타는구나? "
" 제발 좀 갑시다. "
" 근데 우리 차 타고 가는거 아니였어? 은광 형 면허 있잖아. "
" 오, 진짜요? 차 빌렸었어요?? 쩐다... "
" 오빠가 베스트 드라이버야 로디야(찡긋) 자, 갑시다! "
" ㅇ오오..... "
" .......오오오오오웡우어ㅝ워우어우억!!!!!!!!!!!!!!!!!!!!!!!!!!!!!! "
" 형!!!!!!!!!!!!!! 형!!!!!!!!!!!!! 앞에 차!!!!!!!!!!!!!!!!! "
"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 Fuckin!!!!!!!!!!!!!!!!!!!!!!! 내가 발로 운전하는게 낫겠다!!!!!!!!! "
" 아악!!!!!!!!!!!!!!!!!!!!! 미친놈아!!!!!!!!!!!! 깜빡이 좀 켜고 끼어들어!!!!!!!!!!!!!!!!!! "
" 아휴, 깜빡했네. "
세상아 안녕. 지금까지 즐거웠다.
비록 난 연애도 못하고 외국도 한 번도 안나가본 경험없는 어린 소녀지만. 어쩔 수 없는 운명인가봐.
엄마.. 딸이 이렇게 요절을 합니다... 효도 한 번 못해보고...
" 아니 무슨 남자 일곱 명 중 면허가 한 명 뿐이에요?!?!?!! "
" 어, 나말고 창섭이도 있긴해. 같이 따러 갔었거든. "
" 뭐라고!!!!!!!!!!!! 왜 진작 말 안했어요!!!!!!!!!!!!!!!!! 창섭 선ㅂ....! "
" zzzzzzZ "
" 창섭이형 자는데? "
" 잔다고?!!!? 아까까지 웃고 있었잖아!!!!!!!!!!!!!!!!! "
어떻게 하면 이 상황에서 잘 수가 있는거야!!!!!!!!!!!!!!!!!!!!!!!!!!!!!!!!!!!!
" 우리 그냥 전철 탑시다!!!!!!!!!!!!!! 제발!!!!!!!!!!!! "
" 오빠만 믿어 로디야! "
" 아아아아악!!!!!!! 제발 앞에 보고 운전이나 해요!!!!!!!!!!!!!!!!!!! "
" 하... 역시 난 베스트 드라이버....... "
도착을..... 하긴 했네.............
차에서 내리자마자 다리가 풀려 털썩 주저 앉았다.
뒤를 보니 정일훈은 나뒹굴고 육성재는 미친듯이 딸꾹질 중이다. 멀쩡한건 아직까지 자고있는 이창섭과 베스트 드라이버 서은광....
베스트 드라이버는 무슨 존나 드라이버로 내리찍ㅇ....... (19세 미만 구독불가)
" 사진부터 찍자! "
" ...... 혼자 찍으세요. "
" 로디~ 오빠가 찍어줄까? 어쩌나, 우리 로디는 오빠한테 벌써 찍.혔.는.데.★? "
" ..................... "
" 그래, 일단 서 봐. 팬션 앞에서 찍자. 이창섭!! 일어나!!!!! "
^^... 참 좋기도 한 청춘의 한 컷이겠네.................... 벌써 집에 가고 싶다...
여기가 저 세상이 아니라 가평이 맞긴하겠지....?.................
그래도 뭐, 일단 놀러왔으니까 존나 신나는척 해주지!(츤츤)
" 하나, 둘, 셋. 찍는다! "
" 형 빨리 와요! "
" 오지마요, 그냥. "
" 포즈. 포즈 취해!! "
찰칵 소리가 나고, 진짜 엠티인듯 엠티아닌 엠티같은 것이 시작되었다.
암호닉
모카/귤만두/나무/열무/우쭈쭈쭈쭈/나비/별/의자/다래기/라또
그대를위해뛰는가슴이쿵떡쿵떡/잉여킹/햇/금이빨/힐링힐링/꼼데/페북훈남/마리/판다/일훈공주
웅과이/젤라또/법과정치/손가락/응가/츄파츕스/차푸소푸/택시/헬로멜로/사랑둥이
편지/내여자/라바/성재미니카/낭만팬더/여행동아리신입/두부두부/스젤졸/엉덩이/홍홍
핫뜌/꿀꿀/미래수달/광대/순살/귤껍질/고사미/짜그리/정수정/돼지저금통
항상 감사합니다! 제 사랑을 드려요! 거절은 거절합니당.
식스센스 |
여러분 짤이 복구되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감격) 하... 여행 다녀와서 힘들지만 업뎃을.. 업뎃을 해야죠... 완결 언제내지....... 로디의 시간은 아직도 4월.......하
그나저나 투표 결과가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 나더군욬ㅋㅋㅋㅋㅋㅋ삽문어가 좋으신가요 여러분? 너무 기대는 하지마thㅔ여... 저 돈 없어서 그렇게 많이 다니진 못할거에요...ㅠㅠ 투표해주신 분들 그래도 감사합니다.. 관종인 제게 이런 관심을... 흐뷰ㅠㅠ 기브콘 투표 나눔을 정말 하고 싶은데 방법을 알 수가 없네요.. 스탠딩 B구역 700번대 후반이라도 좋으신 분들은 말씀해주세요. 같이 방법을 찾아봅시다.. 되도록 기브콘 라인업 스타 팬이신 분께서 가셨으면 좋겠네요. 멜로디면 더더욱 드리고 싶구요.
기브콘 가시는 분들은 우연히라도 스치면 좋겠네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공연이지만 무사히 마쳤으면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