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변우석 빅뱅 세븐틴
너의빛 전체글ll조회 1703l 1

 

 

 

[EXO-K의 헬로베이비]

 

 

 

 

 

 

 

 

 

 

 

[EXO/EXO-K] EXO-K의 헬로베이비 07 (부제 : 왠일로 멋진 여섯아빠들) | 인스티즈

 

 

 

 

 

 

 

[신애라]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아침부터 왠일인지 사람들로 가득한 이 곳엔 무슨 일일까요? 오늘은 바로 엑소 아빠들의 첫 단독콘서트가 열리는 날! 이 곳에 헬로베이비팀이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윤이의 부모님이 함께하셨는데요~ 자, 그럼 그 현장을 한 번 들여다 볼까요?

 

(화면 : 대기실 앞 복도 비춤)

 

[신애라] 익숙하지 않은 곳 때문인지 주위를 계속 두리번거리는 윤이, 엄마 손을 꽉 잡은 윤이의 모습이 그저 귀엽기만 하네요~

 

 

[윤] 엄마! 요기가 오디야?

[윤이 엄마] 여기는~ 우리 윤이 아빠들이 있는 곳이지요?

[윤] 웅? 압빠들이 왜 여기쪄?

[윤이 엄마] 아빠들이 오늘 공연을 한대요~

[윤] 공연? 그게 무야?

[윤이 엄마] 아빠들이 무대에서 춤도 추고~ 노래도 할꺼야!

[윤] 우와아- 나 저번에 봤져! 압빠들이 춤추눈고!

[윤이 엄마] 우와~ 정말? 우리 윤이 좋겠네~ 그럼 아빠들 보러갈까?

[윤] 웅웅! 얼른 가쟈!!!

 

 

[신애라] 엄마와 함께 엑소 아빠들이 있는 대기실로 들어가는 윤이. 아빠들은 이 사실을 모르고 있을텐데요~

 

 

(화면 : 문이 열린 대기실을 비춤)

 

 

[전원] ?????????? 어..!! 안녕하세요!

[윤] 압빠아~

[윤이 엄마] 하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김준면] 안녕하세요! 엑소 리더 수호입니다~

[윤이 엄마] 알아요 준면씨~

[김준면] (긁적긁적) 하하; 알고 계셨구나~

[박찬열] 와, 그런데 연락도 없이 갑자기 어쩐일로..

[윤이 엄마] 아~ 어제 저녁에 콘서트가 있다는 소식을 들어서 깜짝 놀래켜 드리려고 윤이 데리고 왔어요~ 윤이도 아빠들을 보고싶어 하더라구요~

[오세훈] 아, 정말요? 와주셔서 감사해요~

[도경수] 진짜 감사드립니다!

[김종인] 아, 그럼 저희가 자리 내드릴게요!

[윤이 엄마] 정말요? 굳이 안그러셔도 되요~ 그냥 들렸다가 가려 했는데..

[김준면] 그러지 마시구 저희가 스탭 목걸이 드릴테니까요. 이거 매시고 앞에서 보세요~

[변백현] 네!! 그러세요~

[윤] 엄마! 나 여기 있으꺼야!

[윤이 엄마] 여기 있을꺼에요? 안되는데~

[도경수] 아니에요! 진짜 괜찮아요! 저희가 애기 볼게요~

[윤이 엄마] 공연 준비하느라 바쁘실텐데.. 아니에요 정말 괜찮아요!

[김종인] 읏챠~ 윤아~ 아빠랑 있을까?

[윤] 웅웅! 니니아빠 조아~

[윤이 엄마] 하하;; 방해만 안된다면 다행일텐데..

[변백현] 저희가 좋아서 그래요~ 편하게 생각하세요! 그리고 말 낮추셔도 되요!

[오세훈] 맞아요~ (끄덕끄덕)

[윤이 엄마] 안되요~ 저 악플달려요~

[김준면] 자! 엑소엘 여러분! 우리 사랑스런 아가의 엄마이신 윤이 엄마께는 악플 달면 안되요! 알겠죠!

 

 

(자막 : 네!!!!!!!!!!!!!!)

 

 

[윤이 엄마] 그럼 잘 부탁드려요~ 우리 애기한테 무슨 일 생기면 연락주세요! 좀 있다가 뵈요!

[윤] 엄마~ 잘가아-

 

 

[신애라] 엄마보단 아빠들이 먼저가 되버렸네요..;; 엄마가 가고 나서 대기실을 휘젓고 다니는 우리의 윤이!

 

 

[윤] 우와아~ 여기도 널버요!

[박찬열] 어쩜 저렇게 귀여울까ㅠㅠ

[변백현] 나중에 나도 저런 아가 낳아야지 꼭!

[박찬열] 안돼, 넌 얼굴에서 탈락.

[변백현] 즐~

[박찬열] 헐, 시청자 여러분! 백현이 방송에서 욕했어요!! 꺄아아아아악!!

 

 

(자막 : 찬열아빠.. 아빠는 시끄러워요..ㅋㅋㅋㅋ)

 

 

[김준면] 나 윤이 무대 데리고 올라가고 싶어.

[김종인] 형도 그 생각 했어요? 나도~

[오세훈] 우리 윤이 춤도 잘추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 그러다가 무대 장치 이런데에 다치면 어떡해..

[김준면] 우리가 안고 있으면 되지 않을까?

[도경수] 그래두.. 위험한데..

[김종인] 이 형 또 또 걱정한다~

[오세훈] 걱정이 저렇게 많아서 어떡해 우리 경수형~

[김종인] 그러면! 우리 XOXO 하기전에 노래 메들리 하는거 할 때 윤이 의자에 앉히면 되잖아!

[김준면] 오! 그러면은 윤이도 다칠 일 없고!

[도경수] 괜찮네.. 그런거라면.

[박찬열] 윤이 무대 데리고 올라가게? 난 찬성! 황찬성!

[변백현] 아 진짜 그런 드립 자제하라고 찬열아~

[박찬열] 흥~ 내 맴~에베베베베베

[변백현] 재수없어.

[박찬열] 봐봐요! 시청자 여러분! 백현이 욕한다니까요? 으하하아ㅏㅇ아ㅏ아ㅏ

 

 

[신애라] 결국 백현아빠한테 얻어맞는 찬열아빠. 그럴줄 알았어요~

 

 

[스태프] 엑소, 공연 10분 전이요!

[윤] 우아! 압빠들 춤쳐?

[박찬열] 응! 완전 멋있게 출거야!

[윤] 그럼 노래도 부러?

[박찬열] 당연하지! 아빠들 노래도 엄~청 잘해!

[윤] 우아아아- 나도 할래 나도!

[김준면] 아빠들 무대 오르고 싶어?

[윤] 웅웅! 나도나도!

[김준면] 그러면은~ 좀 있다가 아빠들 무대에 올라와볼까요?

[윤] 우와~ 정말?

[김준면] 그러엄~ 엄마랑 아빠들 무대 보고 있다가! 아빠가 부르면 올라오면 되요~ 알겠죠?

[윤] 웅웅! 이햐~ 신난다아~

[윤이 엄마] 감사해요~ 공연 열심히 하세요! 화이팅!

[변백현] 화이팅~ 와주셔서 감사해요!

[윤이 엄마] 아니에요~ 당연한 일인데요 뭘~

[스태프] 엑소 스탠바이 할게요~

[김준면] 그럼 좀있다봐 우리애기!

[윤] 웅웅! 히히~

 

 

[신애라] 아빠들이 공연장으로 들어가고 엄마랑 윤이는 객석 앞으로 향하는데요!

 

 

[윤이 엄마] 우와~ 여기 되게 가깝다 그치 윤아!

[윤] 근데 압빠들은 어디쪄?

[윤이 엄마] 아빠들은 춤추고 노래하러 올라갔지! 이제 곧 볼 수 있어!

[윤] 점말? 꺄아- 조아조아!

 

 

 

 

 [신애라] 곧이어 엑소아빠들이 무대에 화려하게 등장하고 엄청난 수의 팬들이 함성을 지르는걸 보니 엑소 아빠들.. 정말 대단하긴 하네요!

 

 

[윤] 엄..엄마.. 왜 사람드리 소리질러..ㅠㅠㅠㅠㅠㅠ

[윤이 엄마] 아빠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서 환호해주는거야~ 반갑다구~

[윤] 소리가 너무 커어~

[윤이 엄마] 괜찮아 괜찮아~ 자자 아빠들 무대 봐야지 우리 윤이!

 

 

[신애라] 환호성에 놀란 윤이는 금세 아빠들의 무대에 빠져들고 마는데요. 아빠들의 멋진 모습을 하나하나 눈에 익혀두고 싶은 윤이의 모습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박찬열] 어후~ 힘들어! 여러분!

[엑소엘] 네!!!!!!!!!!!!!!!!!!!!!!!

[박찬열] 재밌게 즐기고 계시죠!!

[엑소엘] !@#!@#$!@#%@!#$ !!!!!!!!!!!!!!!

[변백현] ㅋㅋㅋㅋㅋㅋㅋㅋ자자! 저희가 요새 무슨 프로그램 하나를 찍고있잖아요~

[엑소엘] 헬로베이비!!!!!!!

[김준면] 맞아요 맞아요~ 참 우리 팬들 똑똑해.

[오세훈] 형.. 모르는게 바보죠.

 

 

(자막 : 역시나 막내온탑)

 

 

[도경수] 거기 나오는 아가가 누군지 알고 있죠?

[엑소엘] 윤이!!!!!!!!!!!!!!!! 꺄아아아ㅏㅏㅏ앙ㅇ아ㅏㅏ

[김종인] 윤이가요~ 지금~

[엑소엘] !@#$!#@^#@$^@#$@@#^&%$^&!!!!!!!!!!!!!!!!!!!!!!!!

[김종인] 이 자리에 와있어요!!!

[김준면] 오늘은! 아리따운 여성분 대신에! 귀여운 우리 윤이와 함께 무대를 꾸며볼까해요~ 다들 괜찮죠?

[엑소엘] 네!!!!!!!!!!!!!!!!!!!!!!!!!!!!!!!!

[도경수] 자~ 윤아 이리와!

 

[신애라] 경수아빠의 도움으로 무대위로 올라온 윤이! 부끄러운지 경수아빠의 품에 꼭 안겨있네요~

[도경수] 자~ 윤이 자기소개!

[윤] 으잉..

 

 

[신애라] 윤이 앞으로 마이크를 가져다 주자 부끄러운지 고개를 홱 돌려버리는 윤이.

 

 

[도경수] 그럼 아빠랑 같이하자! 이름이 뭐에요~

[윤] 이...윤..

[엑소엘] !@#$!@#!$%!!@#$%$@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빠미소)

[도경수] 윤이는 몇 살이에요?

[윤] (손가락을 꼬물거리며 세 개를 펴보임) 세 사알..

[박찬열] 어흑, 심장이.... 심장이 아파.

[변백현] 찬열아, 왜 이런걸로 심장이 아프고 그ㄹ.. 얽. 나도 심장이..

[전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 거 아빠들~ 윤이한테 집중하시죠~

[찬열,백현 제외 나머지] 오~

[도경수] 윤이 이제 아빠들 춤 추는 거 볼래요?

[윤] 웅.. 헤헤-

[엑소엘] !#$%$#$#$#@~@~!~!%&$%@& 꺄!!!!!!!!!

 

 

[신애라] 무대 위 준비되어 있는 의자에 윤이를 앉힌 경수아빠가 재빨리 대열을 맞추고 준비하네요!

 

 

[김준면] 가자!

 

 

 

 

 

[신애라] 무대가 시작되고 윤이는 연습실과는 달리 멋있는 아빠들에게서 눈을 떼지 못한 채 무대를 감상하는 윤이의 모습이 귀엽기만 하네요~

곧이어 무대가 끝나고 아빠들이 숨을 몰아쉬자 의자에서 폴짝 뛰어내려온 윤이는 물병을 들고 아빠들을 향해 달려가는데요.

 

 

 

[윤] 압빠! 이고!

 

 

[신애라] 한 명 한 명 아빠들에게 물병을 가져다 주는 윤이! 정말 저런 아들이 있어서 아빠들은 얼마나 행복할까요..

 

 

[오세훈] 우리 윤이 엄청 착하죠!

[엑소엘] 네!!!!!!!!!!!!!!!

[오세훈] 제 아들이에요~ 흐흐

[박찬열] 왜 니 아들이야! 내 아들이지~

[변백현] 웃기지마라 내 아들이거든?

[도경수] 뭐래, 내 아들인데.

[김준면] 거참, 다 저리가. 윤이는 내꺼야.

[김종인] 어허! 저 아빠들 못쓰겠네. 내 아들인데 어딜 넘봐~

 

 

[신애라] 갑자기 무대 위에서 왠 아들 쟁탈전인지 모르겠네요~ㅋㅋ

 

 

[윤] 윤이는!

[전원](정적) ??????????????????

[윤] 아빠들꼬야~ 헤헤-

 

 

[신애라] 마음씨가 너무 고운 우리 윤이! 어쩜 저렇게 재치도 만점일까요? 너무 사랑스러운 윤이! 앞으로도 아빠들이랑 잘 지내야 해요? 알겠죠?

 

 

 

 

 

 

 

(다음주 예고)

 

 

 

[김준면] 으.. 어떡해..

[박찬열] 아, 난 못보겠어.

[도경수] 괜찮아 괜찮아~ 다 끝났다! 아이 잘했네~

 

 

[신애라] 한밤 중 갑작스런 응급실,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거죠? 무슨 일이에요 아빠들?

이 사실은 다음 주에 방송됩니다. 다음 주에도 많은 시청 바랍니다!

 

 

 

 

 

 

[저의 사랑 암호닉]

치킨이먹고싶어요

하연

코끼리

복숭아

홍이

상반관계

doom

자까님 안녕

알콩달콩

 

 

 

안녕하세요! 너의빛이에요! :)

오늘도 즐감하고 가시는거..맞..죠? 분량이 짧아서 죄송해요ㅠㅠ

아차, 이번에 콘서트 내용이랑 병원 내용을 같이 쓰려고 했는데 내용 전개상 여차저차 하다보니 못썼어요ㅠㅠ

이해 해주세요ㅠㅠ흐엉.. 다음편에 꼭 써드릴게요!

정말 매번 독자님들의 댓글을 보면서 힘을 얻고 있어요ㅠㅠ 긴 댓글 써주시는 독자님들 저 진짜 감동사하는거 아니에요?ㅠ

얼마나 감동인지 몰라요ㅠㅠ제 하찮은 글을 사랑해 주시다니ㅠㅠㅠ엉어어어엉유ㅠㅠㅠㅠㅠ

제가 사랑하는 암호닉! 계속 받아요~ 헤헤!

읽고 나서 댓글 쓰시고 포인트 되돌려받으세용~ 그럼 뿅!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자까님안녕
10년 전
독자2
자까님 안녕이에요!! 오늘은 제가 1등햇네요..ㅋㅋㅋㅋㅋㅋ 단콘갓다외서그런지 진짜 팬들이 함성지르고 윤이앓는거 음성지원되곸ㅋㅋㅋㅋㅋ 글로만봐도 귀여워요...흡부ㅜㅜ부ㅠㅠㅠㅠ 백현이가찬열이랑 티격태격하는것도 너무 재밋고 진짜 자까님 글에서 애들 목소리가 들려서 와 진짜 헬로베이비 소취....ㅠㅠㅠㅠㅠㅠ 다음화 예고 보니까 긴장이... 응급실이라뇨...ㅠㅠㅠ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
10년 전
너의빛
[자까님안녕]님!! 우와 오늘은 1등하셨네요! 축하축하해요!ㅋㅋㅋㅋㅋ 단콘갔다오셨어요?ㅠㅠ저는티켓팔았는데ㅠㅠㅠㅠ흐엉 왜안갔을까요 바보같이ㅠㅠㅠㅠㅠㅠ 진짜 헬로베이비 소취ㅠㅠㅠ 다음화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10년 전
독자3
쀼 입니다! 이거 보는 제 표정 ('▽') 이거예요ㅠㅠㅠㅠ광대가 올라가서 내려올 생각을 안해요ㅠㅠㅠㅠ저 오늘은 비교적 빨리보고 빨리 댓글 달았어요! 제 자신이 기특해서 쓰담쓰담~ 오늘 찬열이랑 백현이 티격태격하는 거 귀여웠어요ㅋㅋㅋ둘이 투닥투닥하는게 웃겼어요. 또 아빠들의 윤이 쟁탈전! 다 자기 아들이라며ㅠㅠㅠ저 아들바보들ㅠㅠㅠ하긴 저렇게 예쁜짓만 하는데 안예뻐하는게 비정상이죠ㅠㅠㅠㅠ윤이가 압빠~ 하면 남자로 성별을 바꾸고 싶어요....압빠 너무 귀엽지 않아요?ㅠㅠㅠㅠㅠ어흑....찬열이 말대로 심장에 무리와요....오늘도 잘봤습니다! 날로 귀여워지는 윤이와 결혼하고 싶어지게하는 애들 때문에 좋다가도 외로워지고 그래요(징무룩) 이 나이먹고 모솔이라는게 부끄러워요....흑...다음편도 기대하고있을게요♥
10년 전
너의빛
[쀼]님!! 우와ㅠㅠ오늘도 어김없이 긴 댓글.. 저 이러다 감동사로 죽어요~ㅠㅠㅠㅠ 저도 이나이 먹고 모솔이랍니다.. 하.. ㅠㅠㅠㅠ 우리존재파이팅이에요ㅠㅠ 다음편도 기대 많이해주세요!!! 헤헤
10년 전
독자4
복숭아입니다! ㅋㅋㅋㅋㅋ 콘서트에 간 윤이 ㅠㅠㅠ 너무 귀야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은 병원에 간 윤이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편에서 봬요!
10년 전
너의빛
[복숭아]님!!! 콘서트장에서윤이는너무귀여워서깨물어주고싶을정도에요ㅠㅠㅠ다음편은병원에간윤이랍니다ㅠㅠ다음편도재밋게읽어주세요!!
10년 전
독자5
와..므야ㅠㅠㅠ이렇게 귀엽기 있기 없기ㅠㅠㅠ진짜 윤이 귀여워 죽겠다 아빠들꺼래ㅠㅠㅠㅠㅠㅠ아유 예뻐죽겠네bbb 멤버들이부럽다 예쁜 윤이 볼 수있어서ㅠㅠㅠ그리고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아주신다면[카르멘]으로 신청해도 될까요?ㅅ?
10년 전
너의빛
당연하죠!!! [카르멘]님!!와와 저의사랑스런암호닉이하나더늘었네요ㅠㅠㅠ감동감동!! 앞으로제글많이많이봐주세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
하연이에요!!!!!장례끝나자마자 고3생활 돌아온다고 피곤햇는데ㅠㅠ윤이보니까좋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너의빛
[하연]님!!! 힘들때제글보고힐링하신다는말이아직도잊혀지지않아요ㅠㅠㅠㅠ감동감동 다음편에도재밌는글가져올게요!!
10년 전
독자7
정말 그때 우울햇는데 보고 웃고잇더라고요ㅠㅠ사실 지금도 할머니 보고싶어서 울엇는데 윤이보고 웃엇어어요ㅎㅎㅎ
10년 전
너의빛
ㅠㅠㅠㅠㅠ울지마세요ㅠㅠ흑흑ㅠㅠㅠ윤이보고해피바이러스받고힐링힐링!
10년 전
독자8
코끼리
......ㅠㅠㅠㅠ어유ㅠㅠㅠㅠㅠㅠ우라 윤아.밀당도 하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응급실은 왜 ㅠㅠㅠㅠㅠ

10년 전
너의빛
[코끼리]님!! 오늘도 와주셧네용~ 웅급실은왜갔을까요?ㅎㅎ 다음편을기대해주세요~~
10년 전
독자9
홍이입니다ㅎㅎ 윤이같은 아들있으면 10명도 낳겠어요ㅠㅠㅠㅠㅠ오구오구윤잉ㅠㅠㅠㅠ윤덕후...아빠들조련도 하고ㅋㅋㅋ근데ㅠㅜ담주에 응급실이라니ㅠㅠ윤이가아픈가보네요ㅠㅠ우째우리윤이ㅠㅠ항상 재밌게보구가요ㅎㅎ
10년 전
너의빛
[홍이]님!!ㅋㅌㅌㅋㅋㅋㅋㅋ10명이라니요..ㄷㄷㄷㄷ대단도하셔라..!! 다음편은응급실이에요ㅠㅠ 기대해주세용!!
10년 전
독자10
알콩달콩이에요~ 오늘도 우리 윤이의 귀염귀염은 폭!발! 아빠들 콘서트장에 가서 멋지게 춤추는 아빠들도 보고 귀엽게 자기소개도 하고 오구오구 이뻐 죽겠어요 아주!ㅎㅎㅎ그와중에 초딩들처럼 투닥투닥하는 찬열이랑 백현이에 빵터지고ㅋㅋㅋㅋ 왠지 모르게 저는 찬열이식 개그가 맞나봐요ㅋㅋㅋ황찬성에서 터졌다는요ㅋㅋㅋㅋ서로 자기아들이라고~ 난리난리인 아빠들도 귀엽고ㅎㅎ너무너무 잘보구가용! 담편ㅠㅠ응급실간 우리윤이ㅠㅠ 아빠들이 옆에서 보살펴주고하니까 아프지말고 잘자랄수 있어애될텐데용ㅠㅠㅎㅎ분량 절대 안짧아요~ 부담안가지셔도되요! 쓰느라 수고하셨어요^0^
10년 전
너의빛
[알콩달콩]님!! 오눌도어김없이긴댓글!!땡큐베리감사해욥♥ 분량이짧지않다니 다행입니당!!!헤헤 다음편도 기대해주셔야되요~!!!!
10년 전
비회원6.134
doom이예요~~! 오늘도 힐링힐링 ㅋㅋㅋ 진짜 작가님 글 완전 재밌어요`~!! 나도 못간 단콘을 가는구나...ㅜㅜㅜ 그래도 윤이가 가서 좋네 ㅎㅎ 오늘도 완전 잘 봤어요~~!
10년 전
너의빛
[doom]님!! 오눌도재밋게봐주셧다니ㅠㅠ다행이에용!!
10년 전
독자11
아ㅠㅠㅠㅠ아어쩜저렇게이쁠까ㅠㅠㅠㅠㅠ윤아ㅠㅠㅠㅠ짱이야너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3 1억10.10 00:05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1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1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추천 픽션 ✍️
by 고구마스틱
귀공자랑 폭군 보고 온 사람들이 보면 좋을 듯제목 그대로 귀공자에서 폭군으로“그림은 염병. 뒤지게도 못 그리네”벤치에 앉아서 풍경 그리고 있던 최국장 어깨를 툭 치고 옆에 앉는 폴.“그래도 저번보단 늘지 않았나”“지랄. 그거 갈매기냐?”최국장 그림 속 물 위에 떠..
by 한도윤
오늘은 어떤 표정을 지으며 출근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어제 윤슬과 바다 프로를 뒤로하고 노래방에서 뛰쳐나와 집으로 와 버렸기 때문에 내 양쪽 자리에 앉는 두 사람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회사를 출근하지 않을 수는 없고, 그렇다고 내 병에..
thumbnail image
by 1억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w.1억   오빠는 10년째 은행에서 일을 하고있고, 나는 강아지 유치원에서 일을 잠깐 하고있다.오빠와 나는 5개월 정도 만났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다른 커플들처럼 엄청 알콩달콩하고 예쁜 장소를 찾아간다던가 그랬던 적은 딱히 없다.워낙 내..
thumbnail image
  검은 새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一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왔다. 피가 잔뜩 배어 너덜너덜해진 수의를 입고. 꽤 오랜 시간 곪은 듯한 얼굴 상처는 짐승이 뜯어 먹은 듯 찢어져 있고, 다 빠진 손톱..
thumbnail image
by 유쏘
아저씨! 나 좀 봐요!정말 나더러 뭐 어쩌라는건지 나보고 진짜 자길 책임지라는 건지 문을 밀고 나를 따라들어와 뭐가 그리 급했던건지 다시 한 번 키스를 하려고 한다. 이 아인"뭐가 그리 급해. 내가 도망가기라도 해?""그건.. 아닌데 나는 아까 정말 좋았어서..""마지막으..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전체 인기글 l 안내
11/4 11:04 ~ 11/4 1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