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너의빛 전체글ll조회 2729l 1

 

 

 

 

[EXO-K의 헬로베이비]

 

 

 

 

 

 

 

 

 

 

 

[EXO/EXO-K] EXO-K의 헬로베이비 06 (부제 : SM사옥에 놀러갔어요!) | 인스티즈

 

 

 

 

 

 

(자막 : 청담동 SM Entertainment 사옥 앞)

 

 

[신애라] 청담동에 위치한 아빠들의 또 다른 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 곳은? 바로 SM엔터테인먼트 사옥이죠!  오늘 이 곳에 무슨 일로 헬로베이비팀이 찾아왔을까요? 그 때 마침!

 

 

'꺄아아아아-'

 

 

[신애라] 엄청난 함성소리와 함께 윤이를 안고 사옥 안으로 뛰어들어가는 여섯아빠들! 오늘 윤이를 사옥에 데려온 이유가 무엇일까요? 궁금하시죠? 헬로베이비, 지금 시작합니다!

 

 

[김준면] 와, 우리 팬들 역시 많다..

[오세훈] 그러게요. 아침 일찍인데도 많네요..

[박찬열] 윤이가 안 놀랬을까?

[윤] 웅? 윤이? 나?

[변백현] 괜찮은 거 같은데? (기지개를 피며) 으아- 피곤하다!

[김종인] 하암- 아 피곤해..

[도경수] 준면이 형, 우리 오늘 스케줄 없는데 아침 일찍부터 왠일이에요 사옥에는?

 

 

[신애라] 요새 한창 콘서트 준비로 눈 코 뜰새 없이 바쁜 아빠들. 연습실에는 오후에나 오면 되는 아빠들이지만, 왠일인지 아침부터 무슨일일까요?

 

 

[김준면] 아~ 윤이 데리고 온 이유가 있지!

[준면 제외 전원] ......??????

[김준면] 우리 사옥 구경 시켜주려고 일찍왔지!

[김종인] 으아~ 그래도 너무 일찍 온 거 아니에요? 9시는 좀 심했잖아요.. 저 어제 4시에 잤다구요.

[박찬열] 그래요 형.. 진짜 졸린데..

[김준면] 근데 윤이가 너무 일찍 깨버려서.. 어쩔 수가 없더라..

[도경수] 아, 어쩐지 어제 윤이가 없더라. 형이랑 같이 잤어요?

[김준면] 아, 응..

[변백현] 다음엔 나랑 잘꺼야 윤이!

[윤] 시져! 먼멍아빠랑 안자꺼야!

[김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헛기침) 흠흠..

[변백현] 멍멍아빠...?

[윤] 웅웅! 완자아빠가 그랬져!

[변백현] 형.. 왕자아빠..? 허, 이건 또 뭔, 설명이 필요한 거 같은데요 김준면 리더님.

[박찬열] 아 잠깐만. 형!

[오세훈] 아 또 이상한거 교육시켰구만 이 형!!!!

[도경수] 휴.. 형..

[김종인] (졸려서 신경도 안씀) 하암-

[윤] 바바아~? 윤이 압빠들 이름 다 아라! 자아~ 먼멍아빠! 도비아빠! 니니압빠! 후니압빠! 견뚜아빠!

[박찬열] 도비..? 아!!!!!!!!!형!!!!!!! 나만 이상하잖아!!!!!!

[찬열 제외 전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비랰ㅋㅋㅋ도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 그리구 완자아빠!!!!

[오세훈] 어디서 거짓말을 가르쳐요 애기한테..

[변백현] 왕자래 왕자.. 지나가던 개가 웃겠네요 형.

[박찬열] 왕자고 나발이고! 도비가 뭐냐고요!! 도비가!

[김준면] 생각나는게 그거밖에 없었다 찬열아, 미안...

[도경수] 나만 정상이네.

[박찬열] 그냥 찬열아빠라고 하지 경수처럼! 아 진짜.

[김준면] 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 찬열앜ㅋㅋㅋㅋㅋ의도였어.

 

 

[신애라] 도비아빠라는 별명을 가지게 되어버린 찬열아빠. 에이- 좋게 생각하기로 해요 우리~

 

 

[김준면] 애들아, 우리 윤이 사옥 구경 시켜주자.

[박찬열] 근데 연습실이랑 식당 말고 보여줄 뭐가 없는데..

[오세훈] 일단 그럼 우리 연습실부터 가요.

[윤] 연뜹씰?

[도경수] 연.습.실!

[윤] 여.스.씰!

[변백현] 으구~ 못말려 우리 윤이~

 

 

[신애라] 아빠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연습실로 향하는 여섯아빠와 윤이, 어! 그런데 저기 저 분은 누구죠?

 

 

[김종인] 이탬!!!!

[이태민] 어? 뭐야. 이거 뭐야?

[김종인] 우리 헬로베이비 찍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태민] 헐, 맞다. 우리도 헬로베이비 했었잖아!

[김종인] 아 맞다. 그렇지?ㅋㅋㅋㅋ 자 샤이니 태민씨. 시청자 분들께 인사드려야죠.

[이태민] 안녕하세요! 헬로베이비 시청자 여러분! 샤이니 태민입니다! 와~ 저도 헬로베이비 했었는데요! 정말 반가워요!!

[김준면] 우리가 키우는 애기다!

[이태민] 이름이 뭐에요? 몇 살?

[윤] (손가락을 꼬물대며) 이~윤! 세사리야!

[이태민] 헐 귀여워. 얘 여자에요 남자에요?

[박찬열] 남자야~ㅋㅋㅋㅋㅋ여자애같지?

[이태민] 와 대박.. 남자애치곤 너무 이쁜데?

[김종인] 완전 사랑스럽지 않아?ㅠㅠㅠ 진짜 귀여워ㅠㅠㅠㅠ

[이태민] 이왕에 아기 키우면서 개과천선해라 종인아. 잠 좀 줄이고..ㅋㅋㅋㅋㅋ

[김종인] 쓰읍- 자 실컷 봤으면 이제 연습하러 가시죠 이태민씨?

[이태민] 어? 그랰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뵈요! 헬로베이비 시청자 여러분~ 안녕!

 

 

[신애라] 우와~ 태민군! 오랫만에 봐서 반가웠어요! 다음에 또 봐요!

 

 

[도경수] 어제 새벽까지 있었더니 땀냄새가..

[박찬열] 진짜..ㅋㅋㅋㅋㅋㅋ 여기 윤이가 있기엔 열악한 환경인거같은데?

[변백현] 뭐 어때~

[김준면] (이미 창문을 다 열어놓음)

[오세훈] 역시 깔끔쟁이 준면이형.

[윤] 우아아아아- 여기가 여스씰이야?

[도경수] 여기가 연습실이야~ 넓지? 우리 윤이 막 돌아다녀두 돼!

[윤] 싱난다!! 꺄아-

 

 

[신애라] 매우 들떠보이는 윤이! 신난듯이 연습실 안을 헤집어 놓는데요?

 

 

[윤] 이고바바! 윤이가 또이쪄!

[변백현] 아빠도 여기 또있네?

[윤] 신기해!

[변백현] 우리 윤이 춤 한 번 춰볼까? 세훈아~ 노래 틀어봐봐.

[오세훈] 뭐 틀까요?

[변백현] DJ오께서 아무 노래나 초이스 해 주셔봐요~

 

 

(클럽 CG)

 

(자막 : 오늘은 내가 DJ)

 

 

[오세훈] 자, 그럼 중독 갑니다~ 후비고오~

 

(중독 play)

 

[변백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좀봐봐!

 

 

[신애라] 노래를 틀어주자 신난듯 엉덩이를 꿀렁꿀렁 흔들흔들 하는 윤이! 정말 아빠들 아들이라고 해도 믿겠는걸요?

             어쩜 저렇게 춤을 잘 추는지 모르겠네요!

 

 

[김종인] 으앜ㅋㅋ뭐야 저 귀여운 춤은!ㅠㅠㅠ 천사야 천사 완전!

[도경수] (현실 아빠 웃음)

[오세훈] 애기야ㅠㅠㅠ어뜨케.. 왜 이렇게 귀여워!

[박찬열] (바닥을 구르고 난리도 아님)

 

 

[신애라] 그렇게 한참동안 댄스파티가 벌어지고 있을 때, 갑자기 연습실 문이 열리는데요.

 

 

[???] 우와아아아아아-

 

[신애라] 문이 열리자 우르르르 들어오는 저 남자들은 누구죠?

 

[슈퍼주니어] 안녕하세요! 우리는 슈퍼주니~어에요!

[엑소 아빠들] 와아- 안녕하세요! 왠일이세요~

[이특] 너네 요새 소문 났더라?

[은혁] (검지손가락으로 엑소를 가리키며) 너희들!!!!!!!!

[엑소 전원] ...........네? (어리둥절)

[은혁] 애키운다며!!!!

[엑소 전원] (안도의 한숨) 아~ 네..ㅋㅋㅋㅋㅋㅋ 깜짝 놀랐잖아요!

[이특] 김준면 너 이 자식!! 형이 군대갔다올 동안 어? 뭔 사고를 친거야? 어!!

[김준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은혁] 안되겠어, 아버지를 불러야 겠어. 수만아버지 번호가 어딨더라?

[오세훈] 아잌ㅋㅋㅋㅋ혀엉~ 그러지 마용~

[은혁] 아, 오세훈이 애교부렸어. 우웩.

[전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특] 헐, 쟤가 윤이야?

[도경수] 하핳 네~

[이특] 윤이야~

 

 

[신애라] 이특 삼촌이 윤이를 부르자 낯선지 경수아빠의 품에 쪼르르 안기는 윤이네요..

 

 

[은혁] 특이형! 탈락! 다음기회에~

[이특] 허, 그럼 너도 해봐 이 멸치야.

[엑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혁] 어어.. 너네 웃지 지금?

[엑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혁] 하, 내 위상이 떨어졌어 (자기 자신을 껴안으며) 괜찮아 은혁아. (토닥토닥) 자, 윤이야! 이리와봐!

 

 

[신애라] 과연, 윤이의 반응은?

 

 

[윤] 흐잉..시러..

[이특] ㅋㅋㅋㅋㅋㅋㅋㅋ나한테 싫다고는 안했다? 멸치, 탈락!

[은혁] 형, 우리가.. 엑소한테 인기도 밀리고...이젠.. 진짜 엑소가 대세인가봐..

[김준면] 아니에요! 형들!!

[은혁] 놔 이거, 빈정상했어. 우리 갈거야.

[이특] 그래. 흥. 미운 엑소들!

[변백현] 아이~ 형들! (애교 발사)

[이특, 은혁] 우웨에에에에엑 (연습실을 박차고 나감)

[변백현] 히잉... 배켜니 상처바다떠..

[도경수] 변백현 혀 잘라먹었냐..

[윤] 혀를 어떠케 잘라머거!

[박찬열] 아니야 윤아~ 이런거 듣지마! (윤이 귀를 막음) 아, 도경수 이쁜말 쓰라고! 애기가 배운다니까?

[도경수] 아..

[오세훈] 경수형 요새 입이 거칠어졌어.

[도경수] 너희가 괴롭히지만 않으면 되거든?

 

 

[신애라] 이때, 다시 연습실 문이 열리는데요?

 

 

[이특,은혁] 우리가 간 줄 알았지?!!!!!!!!!!! 이거나 먹고 떨어져라 이 엑소마귀들아!

 

 

[신애라] 우와! 이특씨와 은혁씨가 아빠들과 윤이를 위해서 맛있는 치킨과 피자를 사오셨네요!

 

 

[김종인] 헐, 형들! 치킨! 헐, 사랑해요♡

 

[은혁] 저,저. 우리보다 치킨이지, 김종인? 실망이야.

[김종인] 아이~ 전 형들밖에 없어요!

[이특] 거짓말 하면 엉덩이에 뿔난다.

[김종인] 형들 사랑해요..♥

[은혁] 어휴 저 치킨광.. 암튼 많이 먹고 연습 열심히 해라~

[엑소] 감사합니다!!!

[이특] 윤아 안뇽!

[윤] (손만 살짝 흔듬)

[이특] 헉, 그래도 인사는 받았어.

 

 

[신애라] 슈퍼주니어 삼촌들이 가고나서 아빠들과 윤이는 연습실 바닥에 자리를 잡고 먹기 시작하는데요?

 

 

[도경수] 윤아- 이거 먹자 이리와.

[윤] 시러! 도비아빠랑 머그꺼야.

[박찬열] 으으..(어금니를 악물고 준면을 째리며) 준면이형.. 후.. 이리와 윤이야~

[김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비아빸ㅋㅋㅋㅋ

[윤] 도비압빠! 히히- 이거 죠!

[박찬열] 그, 그래! 근데 윤아!

[윤] 웅?

[박찬열] 아빠 진짜 이름은 뭐지?

[윤] 웅...?

[박찬열] (당황) 몰..라?

[윤] 히히- 알아! 바.차.녈!

[박찬열] 후.. 다행이다! 내새끼 이리와! 아빠랑 맘마먹자!

 

 

[신애라] 아빠들이랑 조금은 이른 점심을 먹는 윤이! 맛있는지 작은 입을 열심히 오물오물 거리면서 먹는 모습이 정말 귀엽네요!

 

 

[김준면] 자! 다 먹었으면 우리 연습 해야지!

[김종인] 으아- 잘먹었다~

[변백현] 김종인이 다 먹은 것 같은 이 기분은 뭐지.

[도경수] (옆에서 주섬주섬 치우고 있음)

[오세훈] 형, 제가 치울게요.

[도경수] 다 치우니까 오냐.

[오세훈] 아하하.. 제가 나갈 때 버릴게요~

[박찬열] 우리 윤이는~ 잠깐만 저기 앉아있어요~ 알겠죠?

[윤] 웅? 왜에?

[박찬열] 아빠들이 연습을 해야되서 그래요~ 앉아있어 잠깐만?

[윤] 요기?

[박찬열] 응! 거기에 앉아있어! 가만히 앉아있어야해요~

 

 

[신애라] 간단한 스트레칭을 한 아빠들은 본격적인 연습을 시작하네요. 이야~ 역시 엑소아빠들답게 정말 멋있는걸요?

             안무를 다 맞춰본 아빠들은 힘든지 바닥에 널부러지고 마네요~ 아빠들 수고했어요!

 

 

[윤] 우와아아- 압빠들 짱이야 짱! 채고다! 헤헤-

[김준면] 아빠가 제일 멋있지?

[변백현] 아빠가 더 멋있지?

[윤] 다 멋있져!

[김종인] 어후.. 허리야..

[도경수] 또 아파? (종인의 허리를 주물러줌)

[오세훈] 괜찮아요? 형?

[김종인] 와 얼마만에 듣는 형이냐?

[윤] 왜구래.. 니니압빠.. 오디아파?

[김종인] 아빠 허리가 아야해 윤아..

[윤] 안대~ 아야하면 안대~

[김종인] (발연기신 강림) 윽, 윤..윤아, 아..아빠가..너무아파서.. 일어날 수가 없..없어..

[윤] 아!! 아아!! 안대애!! 압빠!!! 죽지마아~ 흐아아앙- 아빠아~

[박찬열] 김종인아! 왜 애기를 울리고 그래!

[변백현] 지도 공원에서 울렸으면서.

[박찬열] (째림)

[김종인] 우리 윤이가 아빠한테 뽀뽀 해주면 아빠가 일어날 수 있을거 같은데..

[윤] 흐아아- 아빠아~

 

'쪽'

 

[윤] 돼쪄? 이제 안아파? 웅? 아빠아~

[김종인] 으쌰아~ 우와~ 윤이가 뽀뽀해줘서 아빠가 다 나았는데? 봐봐!

[윤] 흑, 정마리야? 정말? 안아포?

[김종인] 읏챠~ 우리 애기 아빠가 울려서 미안해!

[윤] 흐잉. 아빠 아프지마~ 알게찌?

 

 

[신애라] 어휴, 종인아빠 연기연습은 더 해야겠지만. 정말 놀랐어요! 윤이도 많이 놀랐나보네요~ 아무튼 엑소아빠들 다치지 말고 콘서트 잘 해야해요, 알겠죠?

 

 

 

 

 

 

 

(다음주 예고)

 

 

[신애라] 함성이 가득한 이 곳, 이 곳은 과연 어디일까요?

 

 

 

(화면 : 콘서트 홀 안을 비춤)

 

 

 

[신애라] 엑소 콘서트 현장에 찾아간 윤이의 부모님과 윤이! 이 곳에선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그리고 왠일인지 병원에 간 여섯아빠들과 윤이. 무슨 일인지는 다음주 이 시간에 알 수 있습니다! 본방사수 해주세요! 

 

 

 

 

 

 

 

 

 

[저의 사랑 암호닉]

치킨이먹고싶어요

하연

코끼리

복숭아

홍이

상반관계

doom

자까님 안녕

알콩달콩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너의빛이에요!

오늘도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투표 결과 SM사옥 이야기를 가져와봤는데 어떠셨을지 모르겠어요ㅠㅠ

정말 스엠사옥에 간 것처럼 해보려고 했는데 어휴 제 아이디어 뱅크는 이정도밖에 안되는걸까요?ㅠㅠㅠ

에구구구.. 독자님들이 원하는 내용이 맞을지는 잘 모르지만 열심히 써봤답니다!

아차! 그리고 소재 주시는 독자님들! 정말 감사드려요ㅠ 저의 한 줄기 빛이랍니다..

혹시나 또 보고싶으신 소재 있으시면 댓으로 남겨주세요! 헤헤

항상 재미있게 읽어주시는 독자님들 덕분에 활력이 넘치는 너의빛이랍니다! :)

제가 사랑하는 암호닉들 앞으로도 쭉 받구요! 신청 많이 해주세요!

읽고나서 댓 쓰시고 포인트 챙겨가쎄용! 그럼 다음편에서 뵈요 뿅♡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치킨이먹고싶어요
9년 전
독자2
아니!!!!왜저가있을때만오시는거죠???!!!!ㅎㅎ통했어요ㅋㅋㅋ보고올게요
9년 전
너의빛
와우! 저도 정말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슈퍼주니어ㅋㅋㅋ태민이ㅋㅋㅋ앜ㅋㅋㅋ웃겨ㅋㅋㅋㅋㅋ저는 왜ㅋㅋㅋ윤이가 여자인줄 알았죠ㅋㅋㅋㅋㅋㅋ이때까지 계속 여자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나바보ㅋㅋㅋ다음편재미있겠네요ㅋㅋㅋ그럼 빠이!
9년 전
너의빛
[치킨이먹고싶어요]님! 정말 독자님이랑 저랑 뭔가있는걸까요? 저도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이 남자애기에요~ 남자애긴지 모르는 독자님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ㅋㅋ 다음편도 1등 예약인거죠?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4
알콩달콩이에요! 우와~ 우리 윤이 아빠들이랑 에셈사옥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잘생긴 형아 (?)들도 보구 재밌었겠어요ㅋㅋㅋㅋㅋ준면이의 가르침으로 도비아빠가 되버린 찬열잌ㅋㅋㅋㅋ그래도 윤이가 진짜 이름은 기억하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남자앤데 여자애처럼 이쁘면 얼마나 이쁠지ㅠㅠ 보는내내 자연스럽게 엄마미소가..하핫ㅎㅎ 다음에는 콘서트장에 간 윤이와 우리 애깅이ㅠㅠ 어디가 아픈지 병원엘 가는 윤이를 볼수있겠군요ㅠ 아빠들 안절부절 난리날듯.. 그럼, 오늘도 역시 잘보고갑니다 자까님^♡^!
9년 전
너의빛
[알콩달콩]님! 우와 긴 댓글에 저 감동 한바구니 먹었어요ㅠㅠㅠㅠㅠ감동의눈물이주룩주룩! 독자님 애정해요♡ 매번 재밌게 읽어주시는 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려요! 다음 편도 기대 만빵 해주셔야 되요! 고마워요!!
9년 전
독자5
하연이에요!!!!!깨알출연한 탬씨 특이특이 며루치 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왜..상상가는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빛
[하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별출연한 태민씨와 이특,은혁씨! ㅋㅋㅋㅋ 그분들이 나오는 예능을 꼼꼼히 챙겨본 결과랄까요? 헤헤
9년 전
독자6
쀼 입니다! 으어ㅠㅠㅠ치킨....먹고싶어요....오늘 최다인원출연 아닌가요? 슈퍼주니어에 태민이까지...윤이 오늘 눈 호강했네요! 뭐 아빠들만 봐도 호강하지만요....저 윤이 시켜주세요..애교같은 거 제 인생에 있지 않지만 아빠들이 엑소라면 애교도 해볼게요. 혀 반으로 잘라보겠습니다ㅠㅠㅠㅠㅠ시켜만주세요ㅠㅠ저 어디아픈가봐요...그죠?ㅠㅠㅠㅠㅠㅠ다음편에 콘서트를 윤이가 가네요! 무대장치에 놀라지 않을까 걱정이됩니다8ㅅ8 막 불꽃 펑펑 나오고 노래도 크니까요...윤이 여러모로 부럽네요...저도 못가본 콘서트를...흐윽....멋있는 아빠들을 집중해서 볼 윤이를 상상하다가 귀여워 죽는 줄 알았어요! 병원도 가네요! 제가 신청했지만 아프다니 마음이 안좋아요....괜히 제가 아픈 거 보고싶다고 해서 애를 아프게 만들다니...제가 나쁜사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잘봤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하고있을게요♥
9년 전
너의빛
[쀼]님! 아이쿠! 엄청난 댓글에 저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 감동먹어도 되요 안되요?ㅠㅠㅠㅠㅠ 쀼님이 주신 소재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재미있게 살려보겠습니다! 후하후하~ 생각해보니 정말 오늘이 최다인원출연이네요~ㅋㅋㅋㅋㅋㅋ 저도윤이의눈이되고싶다는..ㅎ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 매번 감사드려요!
9년 전
독자7
자까님 안녕이에여!! 우선 발악좀할게요 김종인!!!!!!!!!내가 뿾뻐 뽑보 뿨버해주께!!!!!!!!!!! 하... 윤이가 부럽다... ㅋㅋㅋㅋ근데 중간에 슈주 나와섴ㅋㅋㅋㅋ 진짜 글이아니라 헬로베이비 보는 기분이엿어요 막 제머리속에 장면들이만들어져서 ㅋㅋㅋㅋ 보면서 더 웃은거같아욬ㅋㅋ 명불허전 치킨매니아 김종인ㅋㅋㅋㅋㅋ 아그리곸ㅋㅋ 박차녈 도비아빠된거 축하포캌ㅋㅋㅋㅋㅋ 도빜ㅋㅋㅋㅋㅋ 자까님 이번편도 재밋게 보고갑니다!!
9년 전
너의빛
[자까님안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헬로베이비보는것같은느낌이들었다면..성..성공?ㅎㅎㅎ 이번편도재미있게봐주셔서감사해요!!!!!
9년 전
독자8
코끼리
ㅠㅠㅠㅠ윤아ㅠㅠㅠ사랑한다ㅠㅠㅠㅠ열앜ㅋㅋㅋㅋ도비아빸ㅋ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야.....허리 아프지마ㅠㅜㅜㅜㅜㅜㅜㅜ

병원은 왜간거애ㅜㅜㅜㅜ

9년 전
너의빛
오타지만 제 사랑스런암호닉은 알아보죠! [코끼리]님!!급하셨어요? 오타가..ㅋㅋㅋㅋㅋㅋㅌ아무튼오늘도내일도감사해요매번!!
9년 전
독자9
엥...난 분명히 고쳤는데...이런 모바일...ㅋㅋ 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요!!!!!
9년 전
비회원6.134
doom이예요~~! SM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연습실이래 ㅋㅋㅋ 오늘도 귀여운 윤이 ㅋㅋㅋ 도비아빠ㅋㅋㅋㅋㅋ 읽다가 진짜 빵 터졌다는 ㅋㅋㅋㅋ 슈퍼주니어ㅋㅋㅋ 이특,은혁만 출현 ㅋㅋㅋㅋ 세훈이 애교 ㅋㅋㅋㅋㅋㅋㅋ 잘 읽고 가요~~! 역시 작가님 bb
9년 전
너의빛
[doom]님! 오늘도 재밌게 읽으셨어요?! 헤헤 감사드려요 매번><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9년 전
독자10
복숭아입니다 ㅋㅋㅋㅋ 경수 시사회 갔다 온다고 좀 늦었어요 ㅋㅋㅋ 처음 실물영접인데 진짜 잘생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오늘 사옥에서 윤이가 매력발산을 하고 다니나 봐요 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병웜은 왜 가져퓨ㅠㅠ 아픈가여? 다음 편에 봬요!♥!
9년 전
너의빛
[복숭아] 와ㅠㅠㅠㅠㅠㅠㅠ저도됴덕인데.. 부러워요ㅠㅠㅠㅠ저도가고싶네요.. 흑흑흑...
9년 전
독자11
다음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콘서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기대되요!

9년 전
독자12
애기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겠어요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홍이입니다ㅎㅎ왕자아빠ㅋㅋㅋㅋㅋㅋ준면이 너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는 진짜그럴꺼같아요ㅋㅋㅋㅋ윤이가 날이갈수록 귀여워져요ㅠㅠㅠ오구오구 이쁜거ㅠㅠ진짜로애들이헬로베이비를 찍었으면 좋겠어요ㅠㅠ경듀맘
9년 전
너의빛
[홍이]님! 날이 갈수록 귀여워지는 윤이! 앞으로도 쭈욱~귀여울 예정이니까요! 많은 관심부탁드려용!
9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도비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
윤잌ㅌㅋㅋㅋㅋㅋ귀여워춤이라니ㅠㅠㅠㅠ보고싶닽ㅌ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7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전체 인기글 l 안내
9/17 14:46 ~ 9/17 14: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