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블룸 전체글ll조회 651l

[방탄소년단/국뷔] 블랙킹덤(Black Kingdom) 07 | 인스티즈

 

 

국뷔 블랙킹덤 07.

BGM - Senbon Zakura Piano Ballad ver. 

 

 

 

 

 

 

 

 

 

 

 

 

 

김남준을 만나 속을 긁어 놓았는데도 지민은 오히려 더 불편한 기분이 되었다. 어딘지 모르게, 찜찜한 느낌. 석진이 시키는 대로 어느 정도 비위만 상하게 해 놓고 본격적으로 끼어 들지 않았지만 남준이 그렇게 고분고분히 나올 줄은 몰랐었다. 하다 못해 멱살잡이까지만 갔었더라도 지민은 이해를 할 수 있었을 텐데 김남준은, 그 뒤에 숨어있는 민윤기와 홍연회는 너무 몸을 사리고 있었다. 그것은 홍연회 답지 않은 모습이었다. 김태형 만큼의 전력이 빠져서 조심스러운 것 과는 무언가 다른 움직임, 아직 우리가 보지 못한 것이 많을 것 같다는 느낌이 지민의 온 몸을 휘감았다. 전쟁. 전쟁이 일어나기 전의 전초전 같은 움직임이라고 해야 할까? 무영회와 홍연회가 아직 본격적으로 부딪히지 못했을 뿐이지 그 두 조직은 이 자리에 오르기 까지 열심히 전쟁을 치러 왔다. 올라오는 길은 달랐으나 다른 조직을 부숴 놓고, 흡수하며 그렇게 무영과 홍연은 살벌히 성장 해 왔다. 왼쪽과 오른쪽으로 나누어 올라온 길이었으나 한 고지에서 두 조직은 맞닥뜨리게 되었다. 한 정상에 두 왕은 있을 수 없다. 지금 당장이 아니더라도 무영과 홍연은 부딪히게 될 것임을 지민은 자각했다.

 

 

 

 

 

"알려주신 주소대로 왔습니다. 조용히 들어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네. 오래 걸리지 않을 거예요."

 

 

 

 

 

도착했다는 기사의 말에 지민은 정신을 차렸다. 내리기 전 총을 한 번 점검하고 소음기를 부착한 지민이 고급 주택 단지의 유일한 사각지대로 조용히 발걸음을 옮겼다. 목숨을 거둬가는 대가로 받은 천 만원 중에서 절반 이상을 썼으니 마땅히 일을 해야 했다. 걷는 소리마저 들리지 않을 정도로 그림자처럼 어둠 속에 스며들어 움직이던 지민이 목표물의 집 담장을 가뿐히 타고 올랐다. 석진이 죽이라고 명령 한 정치인은 아마 지금 이 시간에 혼자 집에 들어앉아 곧 자신에게 어떤 일이 닥칠 지도 모르는 채 고상히 책을 읽고 있을 것이다. 현 정치인들 중에 유일하게 청렴결백하다고 알려진 중년의 남자였다. 지민은 깨끗하게 살아도 손해를 보는 이 세상의 세태에 혀를 찼지만 그렇다고 그에게 동정심이 들지는 않았다. 그의 목숨 값은 이미 정국의 구두 한 켤레가 되어 있었다. 그런 판에 불쌍히 여겨 봤자 달라질 것은 없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어둠 속에서 총알이 공기를 스쳐가는 소리와 함께 남자의 심장 박동이 멈추고, 지민은 숨이 끊어진 것을 확인하고 나서야 그 집을 나섰다. 

 

 

 

 

 

 

 

Black Kingdom

07

 

 

 

 

 

 

 

스파게티 한 그릇을 방금 비우고도 팝콘과 콜라는 꼭 먹어야겠다며 같이 먹자고 조르는 태형에게 정국이 자기는 안 먹어도 되니까 사서 형 혼자 다 먹어. 라고 하자마자 태형이 그럼 자기도 안 먹겠다고 삐친 표정을 지었다. 아니... 살은 안 찌는 주제에 더럽게 많이 먹을려고 하네. 혼잣말을 속으로 삼킨 정국이 떨떠름한 표정으로 같이 먹어주겠다고 동의를 하고서야 태형은 웃을 수 있었다. 팝콘이랑 콜라를 한아름 들고 앞장서 가는 태형을 지켜보던 정국이 태형의 옆에 따라가서 팝콘을 들어줬다.

 

 

 

 

 

"아이, 나 드 수 이어!! (아니, 나 들 수 있어!!)"

 

"형이 다 들고 가면 먹기 불편하잖아. 내가 들게."

 

 

 

 

 

혼자 낑낑거리면서 한 팔로는 팝콘을 안고 한 팔로는 콜라를 들고 입으로 팝콘을 주워먹는 태형이 너무 버거워보여서 자기도 모르게 팝콘을 들었는데, 생각해 보니 김태형이 여자친구도 아니고 왜 배려를 하고 있냐는 거다. 혼자 생각이 여기까지 미친 정국의 얼굴이 빨갛게 달아올랐다. 내 손으로 직접 처리해야 할 사람한테 인정이나 베풀고 있고 참 나.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 정국의 입 앞으로 태형의 손이 다가와서 팝콘을 우겨 넣었다.

 

 

 

어둠 속에서 휴대폰 조명으로 자리를 겨우 찾아 들어온 정국과 태형은 영화가 시작되기 5분 전에서야 겨우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자리에 착석한 후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다고 설레하는 태형과 다르게 정국은 웃으며 떠들 수 없었다. 이걸 보고도 태형의 기억이 돌아오지 않는다면 큰 일 이었다. 이 이상으로 무엇을 해야 한다면, 고의가 아닌 척 총을 태형 앞에 떨어뜨리거나 그 날의 기억을 재연해야 하는 수 밖에는 없었기 때문이다. 그래도 민윤기를 보고 무언가 반응이 있다던 태형의 말을 들었을 때 아예 기억이 무감해 진 것은 아닌 것 같아 다행이었다. 부디 이 영화에서 무언가 진전이 있기를 바라며 정국은 영화가 시작된 스크린을 응시하기 시작했다.

 

 

 

 

 

 

 

*****

 

 

 

 

 

 

 

"밖에 나가서 허튼 짓 하고 다니지 말라고 했냐 안 했냐."

 

"...하셨습니다"

 

"그런데도 말을 안 들었다는 건, 무슨 의미지?"

 

"죄송합니다... 정말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죽을 죄를 지었으면 죽어야 하는 거 아닌가? 말 해 봐. 네 실수에 목숨을 내 놓을 수 있어?"

 

"......"

 

 

 

 

 

남준의 섬짓한 물음에 조직원이 쉬이 대답을 하지 못하자 무서운 정적이 흘렀다. 남준의 지금 기분으로는 여기 무릎꿇고 앉아있는 조직원들 전체를 박살내도 시원찮을 것 같았다. 어쨌든 이들은 무영과의 부딪힐 접점을 만들었고, 박지민에게 져 줘야 할 이유를 만든 자들이었다. 그만큼 저속한 조직들처럼 양아치 짓 하고 다니지 말라고 일렀는데도 말단들이 문제를 일으켰다. 제일 아래에 있는 조직원들은 항상 문제였다. 남들에게 힘을 과시하고 싶어하고 무게없이 가볍게 행동하느라 조직 전체의 분위기를 망가트리기 일쑤였다. 그리고 이번 일에 비하면 그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라 할 수 있었다. 주제도 모르고 행동해 하마터면 조직 전체를 잘못된 방향으로 이끌 뻔 했다. 박지민이 개 중에 하나만 건들었으니 다행이지 화가 많이 났었다면 열 몇 명 되는 인원이 모두 만신창이가 되었을 것이다. 남준은 무릎을 꿇고 앉아있는 조직원들을 전부 처리해버리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을 꾹 눌러 참았다.

 

 

 

 

 

"막내야, 정리 해라."

 

 

 

 

 

남준에게 '막내' 라고 불리어진 남자가 알겠다고 대답하자 마자 남준은 문을 열고 밖으로 향했다. 윤기가 혼자 있을 것이었다.

 

 

 

 

 

 

 

*****

 

 

 

 

 

 

 

정국은 영화를 보는 내내 옆에 앉은 태형을 의식했다. 처음 시작때만 해도 잔인한 장면에서는 으으... 하며 인상을 찌푸리던 태형을 흘끔흘끔 봤었는데 지금은 오히려 정국이 안절부절 못 하고 있었다. 사람이 없는 조용한 어둠속의 항구에서 싸우기 시작한 장면 부터였는지 언제 부터였는지는 모르겠으나 태형의 잇새에서 앓는 소리가 흘러 나왔다. 총 소리와 싸우는 소리로 가득 찬 영화관 안에서 잘 들리지는 않았으나 분명히 태형은 괴로워 하고 있었다. 총소리가 더욱 격렬해 지기 시작하자 급기야 태형은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다리 사이로 얼굴을 파묻었다. 정국에게도 스크린에 나오는 내용은 더 이상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일에 무언가 진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데려온 영화관이었는데 태형이 너무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자 정국의 가슴 속에서 작은 죄책감이 일었다.

 

 

 

 

 

"형, 형... 괜찮아? 나갈까?"

 

"......"

 

"...태형이 형."

 

"정국아, 미안한데... 우리 나가면 안 돼? 진짜 미안해..."

 

 

 

 

 

고개를 파묻고 흐느끼던 태형의 어깨를 잡고 물어본 정국이 고개를 들고 대답하는 태형의 얼굴에 깜짝 놀랐다. 희미하게 비치는 불빛으로도 선명히 보이는 것은 바로 태형의 눈물이었다. 태형은 울고 있었다. 팝콘이고 콜라고 죄다 내팽개친 채 영화관 밖으로 태형을 데리고 나온 정국은 정신도 똑바로 못 차리고 두통을 호소하는 태형에게 미안함을 느꼈다. 몽땅 잊은 채 살다가 갑작스레 떠오른 기억들은 태형의 머릿속을 온통 헤집고 다녔다. 순서없이 뒤죽박죽 솟아나는 기억들의 향연에 태형은 눈물이 터졌다. 내가, 왜, 내가... 영화 속에 나오는 무서운 사람들과 같은 기억을 가지고 있는 거야... 왜, 왜 총을 잡은 촉감이 기억나는 거야.

 

 

 

 

 

"정국아, 나, 왜 이러는 거야...?"

 

"... 형, 왜 그래. 머리 많이 아픈거야? 약 사다 줄까?"

 

"정국아, 나 기억이 나... 막, 기억이 나는데, 이거 나 아니잖아. 그치? 내가 왜 총을 잡고 있어?"

 

"아니야 ...형이 아니야."

 

"내가... 어둠 속에서 사람을 쏴서 죽였어."

 

 

 

 

 

초점 없이 요동치는 태형의 동공과 사시나무 떨듯이 떨리는 온 몸에 정국은 목적을 달성했다고 기뻐해야 할 지 말아야 할 지 감도 오지 않았다. 기억이 돌아오는 일이 이렇게 힘겹게 될 줄은 몰랐다. 눈빛에서 살기가 느껴지고, 말투가 좀 더 바뀌겠거니 했던 예상과 다르게 태형은 예고없이 떠오른 자신의 모습에 어찌해야 할 줄을 몰랐다. 정국은 처음에 만났던 태형을 생각했다. 순수하고 어떻게 보면 또 순진한 아이같은 태형의 모습은 연기가 아니라 그냥 김태형이 되어 버렸던 것이었다. 혼란스러워 하는 태형을 멍하니 바라보던 정국이 조심스럽게 태형의 어깨를 끌어다 안았다. 내가... 내가... 연신 같은 말을 되풀이하는 태형의 말을 듣던 정국이 찔리는 양심을 무시하며 아니라고 토닥여 주었다. 그렇게 정국의 품 안에서 요동치던 태형의 심박 수는 점차 안정을 찾아갔다. 거의 동시에 태형의 흐느끼는 소리도 멎어 갔다.

 

 

 

 

 

"내가 집에 데려다 줄게, 가자. 집으로."

 

 

 

 

 

 

 

 

 

 

*****

 

 

 

 

 

 

 

 

 

안녕하세요 블룸입니다 ㅎㅅㅎ 일요일에 올 거라고 했는데 시간이 날 지 안 날지 정확하지가 않아서 하루종일 컴퓨터를 잡고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쓸 땐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리는데 막상 써놓은 걸 보면 읽는 데 얼마 걸리지도 않구.. 쓰는 데 왜 이렇게 오래걸리는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 길지도 않으면서

일주일에 2번? 씩 오고 있는 것 같은데 내일도 시간이 혹시나 된다면 한 편 더 업데이트 할 수도 있어요!! 안 될 수도 있으니까 너무 기댄 하지 마시구... (쭈굴)

드디어 이번 화부터 기억을 잃었던 태형이가 기억을 조금씩 찾기 시작 했습니다! 아직 무슨 기억을 정확하게 어떻게 떠올렸는진 아직 나타나지 않았죠?? 그건 다음화에~

항상 블랙킹덤과 함께 달려주시는 내 독자님들 사랑해요 !! 독자님들의 댓글에 힘이 납니다 ♡

신알신 댓글 감사하구요 S2 암호닉 신청하실 분은 댓글에 [암호닉] 이렇게 넣어서 신청 해 주시면 됩니당

 

 

암호닉 목록 :

당근님 / 뽀숭아잼님 / 슙긩님 / 뷔뷤밥님 / 시렉님 / 슈가민천재님 / 밍융깅님 / 제이홉라떼님 / 뭉뭉님 / 귤님 / 극브스릉흐님 / 윤님 / 동룡님 / 매혹님 / 초딩입맛님 / 배찜님 / 비지엠님 / 버뚜님 / 희망이님 / 제티님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뽀쑹아잼이에요! 정국이도 모르게 서서히 태형이에게 마음을 주고 있는것 같은... 느낌이ㅠㅠ 태형이가 고통스러워하니까 못보게써요ㅠㅠ 마음이 너무 아파요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오.. 기억이 조금씩 나고 있는걸 보니 흥미진진하기도 하고! 기대됩니다!
8년 전
블룸
뽀쑹아잼님 완전 빨리 오셨어요 !!
태형이가 힘들어하는 거 쓰면서 저도 막 같이 힘들었네요 ㅠㅅㅠ 아프지마 태형아... 댓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
초딩입맛이에요 오늘도 글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다음편 열심히 기다릴게요! 정국이가 태형이도 배려해주고ㅎㅎ 보기 좋네요 태형이가 영화 보면서 옛날 기억이 나서 아파하는 모습 읽을 때는 갑자기 기억이 돌아오면 어떡하나 걱정됐어요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더 궁금하네요~
8년 전
블룸
초딩입맛님!! ㅠㅠㅠㅠㅠㅠ 답글 달아드리고 싶었는데 쓰차... ㅠㅅㅠ 항상 댓글 감사합니당 !!
8년 전
독자3
태태랑 정국이는 언제쯤 달달해질까요? ㅎㅅㅎ 넘나 좋은 것>~<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블룸
딱 태태랑 꾸기만 나오면 달달로 확확 뽑을텐데 같이 끌어가야 할 이야기들이 너무 많네요 ㅠㅠㅠㅠㅠㅠ 열심히 ! 국뷔의 행복을 위해 달리겠습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4
당근이에여..! 김남준 핵멋있러... 와 카리스마봐.. 멋있다... (두근) 태형이..기억이 돌아왔는데... 성격이 바뀌는게 아니고 그냥 애기 태태에서 그런 기억이 낫으니까 충격 엄청 받았겠네여..ㅠㅠ 우리 태태.. 오늘도 잘 보다 가여..
8년 전
블룸
당근님!!! ㅠ.ㅠ 네 태태 너무 불쨩한.... 남준이는 항상 윤기한테 져 주지만 그래도 센(?) 남자에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5
윤인데여...세에상에나..정국이가....태태가....(오열)우리태태가 기억이다돌아오면 정국이는 어떻게할까여...ㅠㅠㅠㅠㅠㅠㅠㅜ태태는정국이한테무슨반응을보이고ㅠㅠㅠㅠ엉엉엉ㅇ유ㅠㅠㅠㅠ아진짜 근데 비지엠이 너무잘맞아서 몰입도쩔어여..(감탄)어후 이렇게 또 잘읽고갑니다 사랑햐여..
8년 전
블룸
윤님 ㅠㅠㅠ 쓰차 걸려서 답글 너무 늦게 왔죠ㅠㅠㅠㅠㅠ 태태가 기억이 돌아왔으면 하면서도 돌아오지 않았으면 좋겠눈... ㅠ.ㅠ 비지엠 찾느라 늘 시간 많이 보내는데 칭찬 들을때마다 좋은것같아료 ♡♡ 제가 더 감사합니다 윤님
8년 전
독자6
희망이에요 오늘도 잘 읽었어요! 태형이가 기억이 돌아오면 어떡하죠ㅠㅠ태형아 아파하지마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사랑해요!(도망)
8년 전
블룸
희망님!! 제가 더 .... >_<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7
으어 자까님 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 태태야ㅜㅜ 괴로워하지마ㅜㅜㅠ 정국이도 점점 마음이 열리는 거 같네요! 항상 잘 보고 있어요ㅎ0ㅎ 제티예요^♡^
8년 전
블룸
제티님 ㅠㅠㅠㅠ 쓰차 걸려서 이제야 답글 달아여... 정국이의 세상에 들어온 낯선 태형이.. 어떻게 될지!! 잘 끌어가 보겠슴당 댓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8
슈가민천재입니다!정국이가 서서히 태태에게 좋은쪽으로의 감정을 느끼는 계기를 만들어 가고 있는것 같아서 넘나 설렙니다8ㅅ8 태형이의 기억이 돌아온다면 어떻게 될지도 너무 궁금해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작가님♡
8년 전
블룸
천재님!!ㅠㅠㅠ 쓰차 걸려서 이제왔어요 용서해주세여..ㅠㅠ 맞아요 이제 점점 정국이도 뭔가 마음을 열어가고 있는게 눈에 보이죠?ㅠㅠ 과연!! 어떻게.. 될지... 항상 감사합니다 천재님 ♡
8년 전
독자9
아 진짜 마음아프다...정국이가 이번엔 장기간으로 임무 수행하는데 태형이 같이 밝은 성격을 만난건 처음이고 정국이도 점점 태형이에게 마음을 주고있는거같은데ㅠㅠㅠㅠㅠ그러면 나중에 정국이가 태형이를 죽이기 쉽지 않을꺼고 기억이 돌아오면 윤기에게 가지않을까 ㅠㅠ아니면 정국이에게 마음이 있더라도 윤기가 쉽게 안보니줄텐데ㅜㅠㅠ
8년 전
블룸
ㅠㅠㅠㅠㅠ 맞아요 이래저래 시작하기도 전에 이미 꼬여버린 운명이라고 할 수 있겠죠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으으으으으ㅡㄱ 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요 ㅠㅠㅠㅠ
8년 전
블룸
감사합니당 독자님 ㅠㅠ ♡
8년 전
독자11
비지엠잉애오.....쓰치걸렸었ㅇ성ㅎ.....하아......진짜 댓 빨리 달고 싶엄ㅆ든데...... 자까님 엉엉ㅜㅜㅠ 보고싶ㅍ넜ㅇ어로ㅠㅜㅠㅠㅜ

정ㄲ꾸가 태태를 동정이 아닌 다른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는것 같ㄴ아요.... 저러면 절대 처리하지 못할텐데....(허허....그냥그로케행쇼해...) 남쥬니가 말한 막내는 과연 누굴까요....! 막내한테 처리를 부탁하는 걸 봐서는 까매오는 아닌듯 싶고.... 예상가는 멤ㅁ버는 더이상 없는 것 같은ㄷ.... 뭐 까매오라면 제 추측이 틀린걸로......>_>

태태가 기억을 찾으면 정꾸를 어떻게 대할까요... 기억을 되찾게 만들었기에 원망할지, 적이라는 사실에 결국 정국이의 피를 볼지.. 태태가 기억을 찾는 것에 많은개 달려있다고 생각함ㅇ니다ㅠㅠㅜ

작까님ㅜㅜ 보고싶었어요ㅠㅜ 나 쓰차먹어서ㅠㅠ 일주일이나ㅜㅜ 댓달고 싶었는데ㅜㅜㅡ 너무 보고싶었어오ㅠㅜㅜ 자까님 좋은글 감사해오ㅠㅜㅜㅠ❤️❤️ 작가님 글에 댓글 달아야하니까 쓰차먹으면 절대 안되겠어..... 자까님 사랑,알라보>_>

8년 전
블룸
비지엠님 !! 어쩐지.. 안보이신다 했더니 ㅠㅠㅠㅠ 사실 저도 쓰차걸려서 오늘 돌아왔습니당 ㅠㅠㅠㅠ 일종의 데스티니?
그쵸 정국이는 점점... 뭔가 변해가고 있는게 눈에 보이죠 ㅠㅠ 태형이는 어쨌거나 한번 열려버린 기억 때문에 기억이 돌아오기는 할 텐데 어떻게 될지...!!!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ㅎㅎㅎㅎㅎ
ㅠㅠㅠㅠ에구 나도 이제 쓰차 조심해야겠어여 비지엠님두 조심하기 ! 항상 길게 댓글 남겨주시는 비지엠님은... 제사랑 >_< 감사합니다 ♡♡

8년 전
블룸
일요일에 업데이트 될 수도 있다! 고 했던건 ㅠㅠ 쓰차로 인해 ㅠㅠㅠㅠㅠ 다음편 업로드는 아마 금요일로 생각하고 있어요 !! 항상 블랙킹덤 봐주시는 독자님들 다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2
정주행중인 배찜입니다!!!!! 울태형이 기억돌아오면 정국이한테 쌀쌀맞아지면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안댕 ㅠㅠㅠ그럴수없어 ㅠㅠㅠ 많은 장애물없이 직진으로가면좋겠어요오ㅠㅜ
8년 전
독자13
태형이가 결국 영화를 보며 기억을 찾아가기 시작했군요...! 정국이는 다른 사람들 죽이고 어쩌고 해도 전혀 그러지 않다가 역시 태형이를 보면서 죄책감도 느끼고 사랑도 느끼고^^ㅋㅋㅋㅋ아무튼 둘이 서로 사랑하게 된다면 무영회와 홍연회는 어떻게 맞닥뜨릴지...기대됩니당 이번에도 잘 읽었어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5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3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28 17:18 ~ 6/28 17: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