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달비 전체글ll조회 3421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민윤기]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14 (부제 : 민윤기의 일기) | 인스티즈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14 (부제 : 민윤기의 일기)

w. 달비








14-1





했다, 고백. 그래, 내 평생 양심이 어디 있었다고 쟤한테까지 양심을 내세우나 싶어서 해버렸다. 김태형 이 새끼는 나보고 그까짓 게 뭐 대수냐며 남자답게 그냥 야! 만나자! 하라고 했지만 말이 쉽지. 심장이 조각나버린 줄 알았다. 산.산.조.각. 좋아해, 그 말 하는 게 뭐가 어렵다고 말을 빙빙 돌려가며 매일 걷던 길을 그렇게 느리게도 걸었을까. 사실 오늘도 그냥 보내려고 했는데 애가 울 줄은 상상도 못했다. 그건 내 예상범위를 벗어난 그런……. 아무튼 처음엔 당황했는데 우는 모습 보니 이건 아닌 것 같다 싶어 질러버렸다. 저 조그만 멍청이는 알지 모르겠네. 내가 그 말 하기까지 얼마나 많고 많은 시간들을 제 생각하며 보내왔을지.


와중에 '저는 오빠가 저 좋아하는 줄 알고 좋았는데.'는 솔직히 너무 귀여웠다. 방금 김태형한테 전화해서 야 귀엽지 않냐? 하고 물어보니 연애 시작한 거 축하히니 제발 작작하고 그만 자란다. 지금 시간이 몇 신데. 12시네. ……. 무튼, 연애를 해보지는 않았어도 누군가를 좋아하는 게 처음은 아닐 것 같은데 그게 다 티가 나서, 고개를 들어 날 바라보는 눈에 모두 담겨 있어서 내 마음 눌러담기가 어찌나 힘들었는지. 오래 참았다, 민윤기. 고생했어. 근데 사실 아까 왜 뚱한지 대충 알고 있었는데 귀여워서 장난친다는 게 그만 울렸다. 고생은 개뿔. 나는 나쁜놈이다. 양심 오래 전에 팔아먹었으면 애 울리지라도 말아야지. 아니 그래도 너무 귀엽잖아. 귀여워.


결국 이렇게 될 줄 알았으면 조금이라도 덜 마음고생 시킬 걸 그랬나보다. 내 마음 편하자고……. 뭐, 딱히 그런다고 해서 편한 것도 아니었지만. 그렇지만 아직 스무 살인 아이에게 폭 넓게 주어진 기회를 뺏고 싶지는 않았다. 주변에선 성인과 성인의 만남이니 여섯 살 차이는 대수가 아니라고들 말했지만 첫 연애부터 나와 만나며 그 나이에만 할 수 있는 것들을 놓치게 되는 건 아닐까 싶어서. 그래서 그랬는데 우는 애 앞에 두고 보니 그 생각이 틀렸던 거지. 완벽하진 못해도 내가 해 주면 되지. 안 그러냐, 태형아? 하고 물었는데 대답이 없다. 아까 끊었네, 새끼. 학교 가서 보자.


오늘, 아니 12시가 지났으니 어제구나. 어젯밤의 그 길을 계속 기억하고 싶다.

아 근데 정말 너무 좋아서 어떡하지. 내일 또 같이 가자고 해야지.








14-2





나는 솔직히 연기 천재라고 생각했는데 매번 수업이 모두 끝나고 집에 가는 길이면 혼났다. 연기 더럽게 못한다고. 아니, 여주가 '더럽게'라는 표현은 쓰지 않았지만 표정이 말했다. 내가 다 봤어. 김태형한테 물어보니 맞단다. 안 걸리는 게 신기하다고. 아닌데, 완전 포커페이스였는데……. 아니 근데 귀여운데 어떡해. 귀여운 걸 귀엽게 바라볼 수밖에 없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 아, 이거 김태형한테 말했다가 살벌하게 쳐다보길래 그냥 무시하고 다음 수업 갔었다. 뭐. 어쩌라고.


아, 맞다. 둘만 있을 때는 반말 쓰다가 학교에선 꼬박꼬박 존댓말 쓰는 게 그렇게 귀여울 수가 없다. 눈동자 또르륵 굴려가며 오빠 뭐 했어요, 그랬어요, 저랬어요. 하는 게 너무 귀엽다. 안 그래도 애들이 생각했던 거랑은 다르게 의외로 귀여운 것들 좋아한다고 뭐라고 하던데 사람까지 귀여운 사람 좋아할 줄은 몰랐네. 근데 얘는 맨날 나만 혼내는데 사실 자기도 티 엄청 난다. 모르는 게 바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다 티가 나는데 어쩜 다들 그렇게 모르는지. 연기는 내가 더 잘하는 것 같은데. 아님 말고.


그리고 술도 잘 못 마시면서 맨날 술 약속 있는 거, 솔직히 마음에 안 든다. 나랑은 잘 안 마시려고 하면서 꼭 자기 동기들이랑은 그렇게 술 약속을 잡는다. 생각해보니 너무 서운하네. 나랑도 술 마시자고, 약속 잡자고 하면 학교 근처에선 절대 안 된다고 들킬 일 있냐고 또 따박따박 대꾸를 하는데 맞는 말이라 할 말이 없다. 그냥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조금만 마시라는 말뿐이다. 물론 조그만 멍청이가 그 말을 듣진 않고.


얼마 전에도 술 조금만 마시랬더니 진탕 마시고 볼은 벌게져 있길래 화를 낼까 하다가 또 그 모습이 귀여워서 화낸 척만 했더니 금세 풀이 죽어 바닥에 신발 앞코만 콩콩 내리찍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여주를 먼저 택시에 태우고 내가 올라타니 토끼눈을 뜨고 왜 오빠가 타냐길래 그냥 아직도 화난 척, 조용히 하라고 했더니 또 풀이 죽어 시선을 창문으로 옮겼다. 그게 또 귀여워서 안 보이게 웃고 고개를 끌어당겨 어깨에 기대게 했더니 눈 굴리는 소리가 나한테까지 들리는 것 같았다. 귀여워.


조금만 더 이렇게 오래 있고 싶었지만 금방 도착한 여주네 집 앞에서 엘리베이터를 태워 보내기 전에 딱 마지막으로 얼굴 한 번만 보고 가야지, 했던 게 날 올려다 보는 눈이 너무 예뻐서 그대로 안아버렸다. 안은 건 나면서 어째 심장이 더 빨리 뛰는 것도 나 같았는지. 들키기 전에 말했다. 심장 떨려 죽겠다고. 오늘 이 밤도 기억해야지.


다음 날 가서 여주를 몰래 불렀더니 애가 눈도 못 마주치고 아무 말도 못하길래 왜 그러냐고 물어보니 어제 안은 것 때문에 그렇단다. 나는 혹시 필름이 끊겨 자기가 실수라도 했을까 봐 그런 줄 알았더니만. 진짜 이 정도 귀여움이면 나라에서 상을 줘도 무방하다고 본다. 왜, 뭐. 귀엽다고 머리 한 번 쓰다듬어 주니 얼굴이 붉게 달아올라 하지 말라고 하는 게 또 귀엽고. 이렇게 귀여운 애가 내 여자친구라는 사실에 감사하다. 종교는 없지만 신에게 감사를 드려본다.








14-3





김태형이 내 인생에 도움 되는 날이 몇이나 있을까. 술 그렇게 마시고 실실 웃을 때부터 집에 보냈어야 했는데. 결국 들켰다. 망할 김태형 때문에. 나는 어떻게 되든 상관이 없었지만 아직 신입생인 여주 때문에 지금껏 비밀연애를 해왔던 건데, 저 새끼는 무릎 꿇고 빌어도 용서 안 해 준다. 김태형은 붉어진 얼굴로 좋은 게 좋은 거라며 몇 달 되지도 않았지만 안 걸린 게 신기할 정도라고. 어차피 곧 걸렸을 거라고 입을 나불대는데 그 입을 찢어버릴 뻔했다. 말을 말자.


예상대로 술자리에 갈 때마다 형 여자친구가 신입생이라면서요, 어떻게 스무 살을 만났어요, 하며 묻는데 넌더리가 나서 그 이후로 술 약속은 최대한 안 잡았다. 여주가 불편하게 선배들 사이에 끼어있으면 몇 번 데리고 나오기도 했고. 아니 근데 그럼에도 김여주는 제 동기들하고 술 약속 자주 잡던데. 이제 나랑도 잡자고 해 봐야겠다. 들킬 걱정도 없는데 나랑도 마셔달라고. 얘랑 연애하니 나도 덩달아 어려지는 것 같다. 여자 애들이랑 마시는 거 뻔히 알면서 그게 또 그렇게 질투가 난다. 그 시간에 나 좀 더 봐 주지. 김태형한테 이대로 말했다가 눈빛이 너무 무서워서 소름돋았다. 이게, 선배한테.


매일 같이 걷던 길도 공개연애를 하게 됨으로써 다른 길을 걷는 것만 같았다. 사람들 눈치 보며 손을 제대로 잡지도 못하고 멀찍이 떨어져 걷던 길이었으니. 지금은 서로의 손을 잡고 마음껏 걸을 수 있음에 행복하다. 적당히 무드있는 가로등과 그 아래에서 울리는 둘의 발자국 소리. 기억하고 싶은 게 참 많고, 더 많아지고 있다. 사실 연애를 처음 해본 것도 아니지만 뭔가 첫 연애를 하는 기분이다. 진짜 첫 연애를 하고 있는 내 여자친구는 어떤 심정일지 궁금한데, 그건 뭐 얘 표정을 보면 답이 나오니까. 매일 같이 손을 잡고 걸어도 부끄러운 모양이다. 고개도 제대로 못 들고 내 발걸음, 자기 발걸음 번갈아 보며 걷는 걸 보면. 귀엽다, 진짜로.


좋아해, 라고 말했다. 분위기에 취했던가. 가로등이 너무 예뻐서, 고백하던 그날 같아서. 그리고 그 가로등 아래에 여주가 너무 예뻐서. 그래서 말했다. 좋아한다고. 그리고 입을 맞췄다. 나중에 얘기를 들어보니 이 날 무슨 자기가 드라마 주인공 같았다고 하던데 표현도 그렇게 귀엽게 하냐. 모르겠다 정말. 여태껏 여주와 나 사이에 '술'이 빠지지 않은 적이 없었기에 사귀고 난 후엔 나만큼은 술을 빌미로 감정을 표현하는 일을 만들지 않겠다고 다짐했었다. 그렇게 '그날'이 오늘이 되었고, 내가 기억해야 할 날에 하루가 더 늘었다.








14-4





이제 제법 날이 많이 추워졌다. 우리의 연애는 아무 문제 없었고, 문제가 있었으면 그건 김태형뿐이었지. 내가 그렇게 일절만 하라고 당부를 했는데도 저 새끼는 일절이란 뜻을 모르는 게 분명하다. 말을 말자. 무튼, 우리는 늘 한결 같았고 여주가 귀여운 것도 마찬가지다. 요즘 춥다고 롱패딩을 입고 다니는데 쪼끄만 게 그런 걸 입고 다니니 그게 또 그렇게 귀여울 수가 없다. 발목만 겨우 보여서는 잘도 돌아다니는데 아……, 귀여워. 방금 상상했는데 귀엽다. 가끔 베레모인지 뭔지 빵 모자를 쓰고 오는데 그것도 귀엽고. 여름보단 겨울이 좋은 것 같다. 추운 건 딱 질색인데 애가 더 귀여워지니…….


근데 겨울이 다가왔다는 건 내가 곧 졸업이라는 말과 같다. 졸업하고 나서 취업을 하게 되면 만날 시간이 그만큼 줄어들게 되는데 이게 싫어서 취업을 포기하는 건 말도 안 된다. 그래. 말도 안 되는 거지. 애 먹여 살리려면 일해야지. 조금 더 캠퍼스를 같이 걷고 싶은데 모두 내 욕심일 테고, 그냥……. 내가 왜 4학년인 걸까. 왜 스물여섯 살인 걸까. 조금만 늦게 태어났으면 좀 좋아. 여주한테 이렇게 말했더니 철 좀 들라고 혼났다. 그냥 빨리 확 데리고 살고 싶은데 그건 정말 너무 양심 없는 짓이라 데이트 횟수나 늘리고 있다. 그마저도 이제 기말고사 기간이라 잘 만나지는 못하지만.


점점 추워지는 날씨를 따라 흐르는 시간이 야속하기만 하지만 그래도 우리의 연애에는 아무 문제가 없음에 그저 감사할 따름이다. 내가 졸업 이야기를 꺼낼 때면 시무룩해지는 표정이 귀엽지만 그만큼 나도 속상하다는 걸 알고는 있을런지. 내년부터는 학교에 내가 없을 건데 벌써부터 잘 지낼까 걱정이다. 아, 더 잘 지내려나. 약속도 맨날 잡고, 막. 생각만 했는데 좀 서럽네. 이것도 중증이지, 중증이야.


아무튼, 늦은 봄부터 이른 겨울까지 늦고 빠르더라도 함께 했던 네 개의 계절 속에 너와 내가 있음에 감사한 오늘이다.

이 오늘도 내 기억이 되어 오래 남을 수 있길.








-

[방탄소년단/민윤기]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14 (부제 : 민윤기의 일기) | 인스티즈

 암호닉 신청은 [암호닉]으로 해주세요!  

*예전에 신청하셨던 분들도 목록에 없다면 다시, 새로이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암호닉


현 · 2m · 풍선 · 쿠야쿠야 · 태태퉤 · 산들코랄 · 민피디 · 연꽃 · 소녀 · 밍융기 · 퉤퉤 · 바람에날려 · 융기야 · 쀼쀼 · 윤기야 · 눈부신 · #원슙 · 0418 · 모찌 · 샐리 · 두둠칫 · 츄러스 ·헴 · 달보드레 · 슈팅스타 · 빙구 · 스틴 · 꾸기가준쿠키 · 담요 · 0309 · 김태태 · 다람이덕 · 뿌얌 · 만두짱 · 허니귤 · 아침2 · 신냥 · 숭금 · 메이♥ · 불가항력 · 예화 · 대구 · 꾸엥 · 오아시스 · 윤기안녕 ·꿈틀 · 동상이몽 · 체리 · 민윤기다리털 · 근육토끼 · 초코송이 · 자몽현 · 콜라 · 어거스틴 · 탱탱 · 사스가민군주님 · 윤기꽃 · 묵은지김치찜 ·퀚 · 물불 · 꾸키 · 짱뿡 ·뜌가 · 맹공자 · 햇살 · 꾸뭉· 순이국밥 · 다섯번째 계절 · RMJ · 원형 · 계피 · 나래 · 종이니니 · 윤호 · 핒짜 · 신셩 · 강철순두부 · 민윤기 · 샤프 · 민윤기군주님 · 이부 · 뿌꾸 · 마틸다 ·짐짐 · 홈매트 · 핸드크림 · 찌몬 ·비키트박뿡 · 이사 · 짱구 · 허니잼 · 정국이미탈 · 슈가행성 · 민데일리 · 자몽 · ♡♡♡♡♡ · 쿠마몬 · 동룡 · 리자몽 · 슙지니 · 슙럽 · ♡ · 국쓰 ·라일락 · 개나리 · 콘칩 · 슈탕 · 뀨쀼 · 미자탈출 · 나닛 · 사이다 · 혱구리 · 진수야축구하자 · 딸기빙수 · 람 · 옐옐옐로 · 마망고 · 태태마망 · 윤기난다 · 윤기는슙슙 · 윤기나는 민윤기 ·햇살 · 겨란마리 · 민군주❤ · 꿀 · 피카피카 · 비림 · Blossom · 계피 · 운전 · 루디 · 찐빵 · 나래 · 침침보고눈이침침 · 강아지 · ㄴㅎㅇㄱ융기 · 허니링 · 새벽별 · 여름의눈 · 유운기 ·샤넬 · 정구가 · 비침 · 슈가민천재 · 진진❤ · 민빠답없 · 페이볼 · 레연 · 징쭈 · 레인보우샤벳 · 다우니 · 설슈 · 유레베 · 윤기나는윤기 · 융기야모하니 · 골드윤기 · 슈팅가드 · 민쌤 · 슈민트 · 스젤예 · 매직핸드 · 뎡이 · 카라멜마끼아또 · 와장창 · 용용 · 닭키우는순영 · 1016 · 바나나킥 · 74 · 공대생 · 굥기 · 핸드크림 · 개나리 · 0103 · 망고체리 · 민슈가빠수니 · 짜몽이 · 하나나 · 에뤽 · 망고빙수 · 진라떼 · 쿠키 · 지호 · 동룡 · 너나들이 · 깐새우 · 안녕 태태야 · 꾸까 · 막당 · 쑥쑥 · 초코아이스크림 · 녹더쿠 · 두부 · 카라 · 탱탱 · 랑우 · 심슨 · 핑모니모니 · 메로나 · 맴매때찌 · 추억 · 꽃보다윤기 · 율무차 · 슈가몽 · 쿠야쿠우 · 뚱이 · 심슨 · 정꾸 · 공주님93 · 민빠답♥ · 쉬림프 · 쿠키 · 월향 · 망개떠억 · 침침 · 영감 · 또이 ·  자몽몽몽 · 바람에날려 · 천랑 · 슨니야 · 깨구락지 · 모나리자 · 모든지 적당히 · 비밀 · 룬 · 상상 · 카라 · 망고 · 호두마루 · 굥기윤기 · 북극여우 · 앰플 · 핑모니모니 · 다다눌 · 자몽더쿠 · 당근 · 풀림 · 520 · 설레임 · 설날 · 크슷 · 솝솝 · 시에 · 민꽃 · 쿠야안녕 · 아이스 · 꾹냥꾸가냥 · 뚜아 · 롱디 · 슈가나라 · 현 · 인연 · 나침반 · 뚱이 · 안녕엔젤 · 딘시 · 루이비 · 박여사 · 원블리 · 나의별 · 헹구리 · 먀먀 · 민이 · 채움 · 햄찌 · 방소 · 꾸꾸 · 태침 · 박력꾹 · 룰루랄라 · 슈가버블 · 슈가뚜 · 달리 · 에구타르트


▼사담



[방탄소년단/민윤기]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14 (부제 : 민윤기의 일기) | 인스티즈

클릭해서 읽어 주세요 8ㅅ8...(광광)

녜... 안녕하세요... 5개월 만에 찾아온... 네... 그렇습니다...(도망)

2학기 개강 전에 끝내겠다고 했지만 2학기 종강 후에 찾아온 쓰레기를 매우 치세요! 아니 쓰레기야 미안해!

사실 몇 번이고 다시 쓰려고 했지만 오래 놓으니 손에 잡히지가 않더라구요. 그리고 음...

다른 이유가 하나 더 있는데 이건 학회장 윤기 마지막편에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데헷.

[방탄소년단/민윤기]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14 (부제 : 민윤기의 일기) | 인스티즈

이번 편에서 짐작하셨을진 모르겠는데 마지막회는 바로 15회가 될 것 같아요.
한 편밖에 남지 않았으니 이건 금방 써오도록 할게요... 이번 달이 가기 전ㅇ...(뺨)
어떻게 윤기의 일기는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7편의 윤기 시점과는 또 다른 재미를 볼 수 있는데 부디 재밌게... 읽어 주셨길...
아무튼 너무 오래 돼서 얼마나 읽으러 오실진 모르겠지만 기다려주신 분들 모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ㅠㅅㅠ♡
정말 모두 사랑해요!!!!!!!!!!!!!!!!!!!!!!!!!!!!!!!!!!!!!!!!!!!!!!!!!!!!!!!!!!!!!!!!!!!!!!!!!!!!!!!!!!!!!!!!!!!!!!!!!!!!!!!!!!!!
그럼 저는 이만 또 사라지도록 하겠습니다-☆ (찡긋) 농담이고 조만간 마지막 편으로 찾아뵐게요.
그때 만나요! 안녕!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악
7년 전
독자2
헐.
7년 전
독자3
슙지니입니다! 자까님 ㅜㅜㅜ왜이렇게 오랜맘이에요ㅜㅜㅜㅜㅜ으아ㅜㅜㅜ 진짜 언제오시나 목빠지게 기다렸어요츄ㅠㅠㅜ 강탈이라도 당하신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회가 마지막회라니 믿을 수가 없어요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ㅠ 그리구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7년 전
달비
슙지니 님! 오랜만이에요 ㅠㅅㅠ... 저도 이렇게 오랜만에 오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정말... 강탈은... 예전..ㅇ...(쿨럭) 아고 우리 독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7년 전
독자4
산들코랄입니다!!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고 보고 싶었어요ㅠㅠ이렇게 오랜만에 오셨는데 완결이라니..얼마 못 본 것 같은데 벌써 완결이라니..너무 아쉬워여ㅠㅠ오늘도 설레 죽을 뻔 했네옇ㅎ 역시 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달비
산들코랄 님,,, 넘나 오랜만인 것,,,(?) ㅠㅠ 저도 보고 싶었어요! 연재 텀이 길다보니 급작스레 완결하는 것 같아 저도 많이 아쉽습니다. 엉엉. 감사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
7년 전
독자5

다음편이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 윤기 시각에서 본 여주와의 연애도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

7년 전
독자6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보고 바로 달려와서 보고 있었는데 다음편이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
헐헐 전에 읽었었는데 돌아오셨네요!!저 [캔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8
헐헐 작가님 진짜 대박 저 버터플라이인데 아직까지 유효한가 모르겠어요! 와 저 이거 비회원일때 봤는데 와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혹시 암호닉 안되어있다면 다시 [버터플라이]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9
헉 작가님.. 정말 오랜만의 학회장입니다 ㅠㅠㅠㅠㅠ 넘 반가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
[벌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ㅜㅜ 엄청 보고 싶었어요ㅜㅜㅜㅜ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잘 읽고 가요❤

7년 전
비회원80.231
[0831]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ㅠㅠㅠㅠ 앗 너무 설레요 ㅠㅠ
7년 전
독자11
[착한공]으로 신청합니다 돌아와주셔서 감사해여!!
7년 전
독자12
개나리에요ㅠㅠㅠ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 다음이 마지막이라니ㅠㅠ 아쉬워요ㅠㅠ 여주를 바라보는 윤기 입장에서 글을 보니 둘 다 귀엽네요 원래도 둘 다 귀여웠지만요ㅠㅠ 사랑스러운 커플이네요❤
7년 전
독자13
작가님ㅠㅠ 많이 보고싶었어요
오래간만에 이렇게 학회장 윤기보니까 너무 좋아요
앞으로 자주 와주세용
오늘도 잘 보고가용 ❤ 다음화도 보러 올께용 ❤

7년 전
독자14
작가님....... (털썩)
밍융기입니다아...... 와주셨네요ㅠㅠ
사실 생각지도 못 했는데 갑자기 신알 신이!!!
놀랐네요 그나저나 윤기... 너무 스윗하고...내가 막 연애하는 거 같고.. 벌써 마지막이라니...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연재해주셔서 감사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년 전
독자15
허휴ㅠㅠㅠ 진짜 얼마만이에여 작가님ㅠㅠ 저 진짜 목빠지게 기다리다가 목이 빠졌어여ㅠㅠ
7년 전
독자16
다음 편이 완결이라니요 ㅠㅠㅠㅠ 그래도 [부니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ㅠㅠㅠ 다음이 마지막이라 슬픈데 와중에 윤기는 귀엽고 난리...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
[감자도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다음편이 마지막이라뇨.....ㅜㅜㅜㅜㅜㅠ윤기때문에 심장이 없어질 것 같아요ㅜㅜㅜㅜ잘 보구 갑니다❣

7년 전
독자18

7년 전
독자19
그럴리가 없어 왜 제가 여태까지 꼬박꼬박 챙겨봤는데 암호닉 신청을 안했을까요!!? [윤기와 산체]로 할게여!!!!!큽ㅠㅜㅜㅠㅠ 오랫동안 애정을 가지고 보던 작품인데ㅜ이렇게 또 마무리를 지을 때가 온겁니까ㅠㅠㅠㅠ 다음화가 굉장히 보고싶은데 안보고싶은 이 기분..☆ 일단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21
할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왜 이제야 오셧나요ㅠㅠㅠㅠ너무 오랜만이쟈나여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2
[설레임]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ㅠ기다렸어요작가님ㅠㅠ헐레벌떡뛰어왔어용헤헤ㅎㅎㅎ윤기야..너무귀엽고좋다ㅠㅠ
7년 전
비회원32.39
예전부터 꾸준히 읽고 있었는데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 [관광]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126.67
[망개나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몇번이나 정주행 했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3.95
[581]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정말오랜만이에요ㅠㅠ다음편도 기대할께요~~
7년 전
독자23
[#원슙] 작가님!!!!! 오랜만입니다. ㅎㅁㅎ 저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8ㅅ8 저도 한 1년동안 참 다사다난한 일이 있어서 여기를 잘 못 들어왔었었는대 이렇게 오랜만에 들어오니 작가님 글도 보이고 참 기분이 좋은 것 같네요!!! 확실히 오랜만에 읽으니까 이야기들도 흐름이 끊겨서 생각도 잘 안 나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또 정주행 해보려고요!!! 마지막으로 학교 생활도 힘든데 이렇게 예쁜 글 써주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
7년 전
독자24
방소에오!!!! 와 엄청 오랜만이에요 ㅠㅠㅠ 세상에 ㅠㅠㅠㅠ다음편이 마지막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반가운데 아쉬워져요 ㅠㅠ헣잘보고가요오!
7년 전
독자25
헐 예전에 정주행하고 신알신했는데 울리니까 되게 반가워요!!! [대구미남]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6
[무네큥] 신청할게요!!!!! 정주행 했었는데 새 글 보니까 괜히 반갑네요 ㅎㅎ
7년 전
독자27
아 작가님 ㅠㅠ 신알신 뜨고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ㅠㅠ 너무 행복하잖아요 ㅠㅠ 오랜만에 작가님 글 읽으니까 아침부터 힐링 되는 기분이에요...
7년 전
독자28
[기지]로 신청할게요!작가님 돌아오신건가요?ㅠㅠㅠ학회장윤기 너무반가워요ㅎㅎ
7년 전
독자29
망개떠억 작까님ㅜㅠㅠㅠㅠㅠㅠㅜ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돌아와주셔서ㅜ감사합니댜ㅠㅠㅠ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다음화 기대할게요!!
7년 전
비회원45.111
끝내지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좋은데 왜이렇게 빨리 끝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외전!!!외전이 필요합니다!!! 예!!!!완결나도 외전이란게 있습죠 흐헤헿ㅎ 재수때문에 1년 미뤄졌지만 곧 대학생인데 넘나리 설렘설렘하고...대학교 가면 윤기같은 오빠 있을것같고...학회장 오빠가 윤기일것같고 막....설렘설렘 하네요...
7년 전
비회원99.65
세상에나.. 작가님 오랜만이예요!ㅜㅜㅜㅜ 전에 암호닉 신청 했었는데 목록엔 없네요..ㅜㅜ [요를레히]로 다시 신청합니다! 학회장 윤기야ㅜㅜㅜㅡ 다시 정주행 하니 심장이 빠운스 빠운스..
7년 전
독자30
페이볼이에요! 비회원때 봤었는데ㅠㅠㅠㅠ 회원되고 작가님 검색해서 신알신 해놓고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
룬입니다!!!!!
와 ㅜㅠㅜㅠㅜㅠㅡㅠㅜ 작가님 정말로 오랜만이에여 ㅠㅜㅡㅠㅜㅠ으헝렁허ㅡ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7년 전
비회원227.69
[위니더푸]로 신청할게여ㅠㅠㅜ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79.14
[민군주슈가]로 신청해요! 너무 오랜만에 봐요 작가님 ㅠㅠ 오랜만이여도 여전히 재밌네요 ㅜㅅㅜ
7년 전
비회원49.62
뭐야 오늘 처음봤는데 곧 마지막이라니요...2부 있는거죠?8ㅅ8[밍구리밍구리]신청하구가용
7년 전
독자32
윤기는슙슙 이에요 작가님 완전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 다음편이 마지막화라니ㅠㅠㅠ 아쉽지만 그동안 정주행 한 번 해야게써여ㅠㅠㅠ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33
윤기야입니다 작가님 넘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 5개월 만에 오셨는데 다음 화가 마지막이라니,,, 이 무슨 일입니까! (광광) 저는 못 보내요 흑흑 너무 아수워,,, 그래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7년 전
독자34
[반석]으로 신청하겠습니다!! 작가님글을 이제서야 본 나레기는 나가서 죽어야되요!!! 죽기전에 작가님 글좀보고요ㅎㅎ 글이 너무 재미있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6
[쀼우웅]으로 신청합니당♡ 진짜 재밌게 정주행 했는데 이제 한편밖에 안남았다는게 아쉬워요ㅠㅠ
7년 전
비회원164.113
[괴도윤기]로 암호닉 신청해요!!! 헐 마지막 화라니 8ㅅ8 슬픕니동... 그래서 둘은 언제 결혼한다구요???
7년 전
비회원65.45
채움이에오ㅠㅠㅠㅠㅠㅠ세에상에ㅠㅠㅠㅠㅠㅠ 학회장민윤기다ㅠㅠㅠㅠㅠㅠ 기다렸어요오ㅠㅠㅠㅠㅠ 오랜만에다시뵀는데 다음화가 마지막화라니.....ㅠㅠ 그래도 아쉽지만 가다릴게여~~
7년 전
독자37
[슈가뚜]로 암호 신청해요!
자까니뮤ㅠㅠㅠ독방에서 추천 받고 정주행 했었는데 연중하신 줄 알고ㅠㅠㅠㅠ학회장 민윤기 엄청 기다렸어요ㅠㅠㅠㅠ다시 돌아와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에요..그치만 다음 화가 마지막이라니..!학회장 민윤기를 벌써 이렇게 떠나보내야..하는 건가여....윤기가 이렇게 귀엽고 쏘스윗한데요...?ㅠㅠㅠ

7년 전
독자38
롱디입니다 왜이제오셨어요ㅠㅠㅠㅠㅠ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 다시돌아와주셔서 너무감사하고 다음 마지막회도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39
정주행했어요 ㅠㅠㅠㅠㅠㅠ [정국gf] 신청하고 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가 오빠라고 하는 게왜 이렇게 좋지..... 윤기오빠! 민윤기오빠!
7년 전
독자40
딘시
작가님 넘 오랜만이에요!! 작가님이 글 올리고 나신지 꽤 됐는데 이제야 인티들어오네요 ㅎ 윤기의 속마음은 정말 추운겨울을 뜨뜻하기 해줄만큼 설레네여 ㅎㅎㅎㅎㅎㅎ 여주가 최강귀요미인가봐요!ㅋㅌㅌㅋㅋㅋㅋㅋ 다음편이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 아쉽네요많이,,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41
[찡긋]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42
[단미(사랑스러운여자)]로 신청할게요! 갑자기 겨울이 나오길래 설마했는데 완결이 다가오다니요ㅜㅜ 너무 아쉽지만 좋은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3
[김희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44
뉸기의 일기.... 기엽다.. 윤기 자상하다.. 자기여자친구만 아는 밐윤기 너무조타...윤기야...윤깅ㅇ야아..
7년 전
독자45
ㅠㅠㅠㅠㅠㅜㅜㅜ쩔탵리에요
7년 전
독자46
작까늼... 언제오쎄여!!!
7년 전
독자47
으아ㅠㅠㅜ작가님ㅠㅠㅠ저 정주행해써요ㅠㅠㅠㅠ진짜 최근에 본 글중에 최고에요 진짜... 돌아오신다면 좋겠어요ㅠㅠㅜ민윤기사랑해ㅠ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