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머래지 전체글ll조회 7441l 94

[EXO-K/찬백] 모닝 글로리 _ 09 | 인스티즈


징징이님 감사하븝니다 하트 ^^~!


[EXO-K/찬백] 모닝 글로리 _ 09 | 인스티즈


듐강님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많이 드세영~^^! 




MorningGlory/수정완료!





[EXO-K/찬백] 모닝 글로리 _ 09 | 인스티즈


수니수니님 늘 감사합니다 사랑해요s2 머래지 기운 머거영 하투하투



임시 브금! 곧 변경임다!




모닝 글로리

MorningGlory

_머래지



9











완전 홀딱 넘어간 표정이다. 꿀에 잔뜩 버무려진듯한 떡 같기도 했다. 여잔 담배를 물고 있지 않았다. 그래도 알싸한 향이 골이 다 흔들릴 지경이다. 향수 향인가? 의아함에 어깨를 으쓱이기도 잠시, 제 어깨에 올려진 카이의 팔에 힘이 들어간다. 레이디, 오늘 레이디들을 위한 퍼피야. 그 낯 뜨거운 멘트에 고개를 푹 숙이자면, 백현 제 입에 뭔가 물린다. 빨간 장미. 잎 하나하나가 파릇파릇한 장미다. 난데없는 장미의 등장에 놀란 백현이 딸꾹하니 움찔하자, 단단한 카이의 팔이 저를 붙든다. 가만히 있어. 제 귀에 낮게 속삭이는 그 능글거림에 내쉬던 숨도 도로 들어가버린다. 지독하다.



홀에 손만 꼼지락하니 앉아있길 몇 십분. 기분이 이상했다. 저를 힐끗하니 쳐다보는 주변의 시선이 어색했다. 담배 같지 않은 흰 막대를 입에 물곤 저를 추근하는 듯한 여자들의 눈빛과 뭔가 잔뜩도 맘에 안 든다는 표정인 남자들의 눈초리. 도무지 정상인 것 같지 않은 분위기 속에서, 탁탁하니 바닥 두들기는 소리에 위를 보자면 하얀 정장을 입고 있는 카이가 있었다. 괴상했다. 씩하니 웃는 카이의 하얀 정장 위로 어깨에 걸쳐진 자줏빛 긴 트렌치 코트. 반지가 요란스럽게도 끼워진 손에 쥐고 있는 요상한 지팡이. ……여름인데. 뭐 에어컨 빵빵하니 돌아가는 크림슨이니 할 말은 없었다. 카이는 저를 쳐다보고있었다. 저 역시 카이와 눈이 마주쳤다. 왁스로 매만진듯한 머리를 다시 한번 매무며 카이는 저를 불러내었다. 일 들어가야지 바비.





”물건 대단하네. 신입이야?˝ 





 카이는 제 어깨에 팔을 둘러내었다. 끌고 가듯 발을 옮겼다. 스르륵하니 코트가 벽에 쓸리는 소리가 요란하다. 노랗게 제 머리로 내려앉던 조명은 복도 안으로 들어설수록 붉은 빛으로 변한다. 익숙한 곳이다 했다. ’9’번 방이 있는 그 복도. 붉은 빛이 사막의 모래마냥 쫙하니 펼쳐진 복도의 시작에서 잠시 멈춰 서는가 싶던 카이가 뭔가 생각하는 듯 눈을 뒤집어 보인다. 어디더라……. 오늘 레이디들 파티가……. 아-! ’3’번이야.



’3’번 문을 그대로 벌컥 연다. 노크 하나 없이. 이건 또 뭐하자는 서비스인지, 무턱대고 방으로 들어선 카이가 백현을 밀어 넣었다. 방 안은 세명의 여자로 차있었다. 연기로 희뿌옇다. 그걸 손으로 털어낸 카이다. 으이구 레이디들, 질식하겠다 질식하겠어.





˝신입. 레이디들 오늘 서비스 제대로 받는거야. 오늘 처음이라구.˝

˝얼굴 좀 제대로 보자. ……뭐야. 고삐리야?˝





 놉. 말이 심하네 레이디. 카이가 킬킬 거린다. 머리를 허리까지 늘어트린 여자가 다리를 꼬아낸다. 찢어진 스타킹이 어른하게도 와 닿는다. 이내 백현의 등을 슬쩍 밀어낸 카이가 문고리를 잡아낸다.





˝스물 둘. 어려. 놀기 딱이라구.˝

˝너무 조용한거 아니야?˝

˝처음은 다 그래.˝

˝차라리 텐을 넣어줘. 더 낼게.˝

˝바비야. 우리 바비 처음인데 잘 부탁해.˝






 툴툴 거리는 여자의 앞으로 떠밀려진 백현이 어버버하니 입에 물린 장미를 떨어트렸다. 그 것은 이내 바닥으로 떨궈진다. 여자가 픽하니 웃는다. 그럼 좋은 시간되세요! 문이 닫혔다. 찰칵하니 닫힌 문고리가 제 몸을 털어낸다. 남은 건 백현 저와 독한 화장품 내를 품은 여자 셋. 그리고 침묵과 정적, 어색함.



……젠장이다. 그 동안의 경력이니 뭐니 혼자서 으득으득 내밀었던 자신감은 하늘로 올라간지 오래다. 잡으려해도 둥둥 떠나간 그 것은 손아귀에서 멀어질 뿐이다. 한숨을 폭하니 내쉴 찰나, 단박에 잡혀버린 손목에 풀썩하니 몸이 가라앉는다. 소파는 더럽게 푹신했다. 립스틱을 꺼내든 여자가 냉큼하니 백현의 위로 올라탔다. 입꼬리를 씩 올리며 하는 말이, 바비? 이름이 바비야? 여자가 비웃는다. 옆으로 남은 여자 둘도 웃기 바쁘다. 


백현이 대답할 틈도 없었다. 립스틱 뚜껑을 열어낸 여자가 백현의 볼로 가져다 댄다. 그 뭉특하고 미끄러운 느낌에 눈을 질끈하니 감았다. 꺄르르 웃기 바쁘다. 





˝바비. 눈 떠야지?˝

˝…….˝





 크림슨은 달라. 네 그 같지도 않은 수법에 걸려들 여자들이 아니라고.


제가 묵혀 놓았던 텐. 찬열의 말이 수면 위로 떠오른다. 위험해도 너무 위험하다. 깔깔거리며 한참 백현의 얼굴을 낙서판 삼아 립스틱을 문대던 여자가 백현의 위에서 내려온다. 립스틱 향은 진했다. 숨이 막힐 정도로 독했다. 어둥바둥하는 백현을 물끄럼 보던 다른 여자가 양주 병을 꺼내든다. 바비, 한잔 해야지? 그 뒤로 립스틱을 들었던 여자가 백현의 타이를 풀어내었다. 능숙하다. 능숙함을 넘어선 독함이다. 눈 깜빡할 새 풀린 타이는 바닥을 뒹굴고, 단추가 하나 둘 씩 풀어진다. 빠르다. 빠르게 톡톡하니 단추를 풀어내는 것이 정신을 못차릴 지경이다.


양주를 잔 가득 따라낸 여자가 백현에게 내민다. 그 사이 제 마이가 바닥으로 던져졌다. 잔을 건내받았다. 넘쳐 흐를듯 찰랑거린다. 원 샷이야 바비. 바비라는 예명은 제가 생각하기에도 웃겼다. 하물며 남은 어떻겠어. 여자는 연신 ’바비’를 언연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젠장! 욕지기는 제 속으로만 기어들어간다. 억지 웃음을 지어 보인 백현이 입을 열었다. 잔을 털어내었다. ……독하기도 지독하구나. 목구멍이 타들어갈 것 같다. 목을 쥐어내며 낮은 신음을 뱉어내자, 한참 백현의 벨트를 지분거리던 여자가 백현의 목을 쓸어낸다. 아파 바비?





˝한 잔 더해야지 바비.˝

˝……너,너무 독한데…….˝





 백현의 말은 뒷전이다. 다시 한잔 가득 따라낸 여자가 잔을 내민다. 울며 겨자 먹기로 그 것을 들어낸다. 원 샷이야 바비. 그 말에 또 털어낸다. 목을 쑤셔오는 액체는 한바탕 난리부르스가 난다. 창을 들고 제 목을 쿡쿡하니 찌르는 것 같다. 그 톡하고 쏘여옴에 콜록거리자면, 여자는 다시 한 잔을 내민다. 바비 남자지? 기집애 마냥 헤롱거리지말구 한 잔 더하자. 눈 앞이 깜깜하다. 그 진득한 취함에 나른해진 몸은 다시 잔을 받아든다. 기분이 이상하다. 이렇게 단 시간에 단박에 취하긴 정말 오랜만이라 그런가. 다시 한 잔을 털어낸다. 제 눈 앞에서 꺄르르 웃는 여자의 어깨를 잡아내었다. 누나, 누나도 한 잔해야지…….



어머 얘 봐? 여자의 품 안으로 달려들었다. 그 말캉한 살을 제 손으로 잡아내고, 푸근한 곳에 제 코를 뭍는다. 술에 절어버린 어질어질한 머리는 본능을 이렇게 불러낸다. 여자의 목을 핥아내었다. 자지러지는 웃음 소리가 방안을 맴돈다. 여자의 얇은 손가락이 백현의 머리를 헤집어낸다. 그 손길은 짜릿한 쾌감으로 와닿는다. 천천히 얼굴로 자리를 옮긴다. 그리고 독한 내를 머금은 아랫 입술을 물어낼 찰나.


쾅. 굉음이다.





˝……텐?˝





 귀가 떨어져 나갈것 같은 굉음과 함께 찾아온 정적. 그리고 제가 붙어있는 여자의 입에서 나온 말은 흩어지는 정신을 옭아맨다. 텐? ……박 찬열? 희뿌연 시선의 끝에 그가 서있다. 잔뜩 풀어진 태세로. 마이 밖으로 비죽 나온 타이가 안쓰럽다. 그는 숨을 몰아쉬고있었다. 거친 숨을 닦아낸다. 문턱을 잡아낸 손이 눈에 들어찬다. 


그에 히죽하니 웃은 백현이 비틀하니 몸을 일으켰다. 네 다섯개 풀린 단추로 가는 찬열의 시선은 뒷전이다. 일그러지는 표정도 모두 뒤의 일이다. 양주 병을 들어낸다. 어이 크림슨 짱님. 한 잔 하실래? 엉거주춤한 걸음은 찬열의 앞을 향한다. 그리고 잡힌다.





˝바카디?˝

˝…….˝

˝이걸 그냥 마셨어?˝





 찬열의 시선이 뒤로 향한다. 제 정신이 아닌게 분명한 여자들이 눈에 들어찬다. 어머 텐이야! 호들갑을 떨어댄다. 물론 안중에도 없지만.





˝너…….˝

˝텐. 우리 박 찬열이!˝





 제 앞에서 빽빽 내지르는 백현의 손목을 잡아내었다. 얇은 것은 단박에 제 손 안으로 채워진다. 뒤에서 뭐라 지껄이는 여자들을 뒤로한다. 그대로 끌고 나왔다. 아프다 징징거리며 끌려온다. 그 것에 또 돌아버린다. 정말 마음에 드는 구석 하나 없는 개새끼. 씨발!  


복도를 나서, 코너를 돌아 바로 화장실로 들어갔다. 환해진 조명 아래로 벌겋게 달아오른 백현이 눈에 들어온다. 이제야 보인다. 얼굴은 또 왜 저런건지. 립스틱 자국이 너더분하다.  손목을 놓기 무섭게 제 손목을 붙들기 바쁜 백현이다. 





˝아프잖아…….˝

˝너 병신이야?˝





 내가 왜? 앙칼진 표정도 술에 잔뜩 절었다. 비틀하니 휘청하던 백현이 벽을 기대고 그대로 주저앉는다. 머리 아파…….





˝주는 대로 다 쳐마셔? 씨발, 너 그게…….˝

˝뭘 모르네. 어이 테-엔씨.˝





 벌떡 일어선 백현이 찬열의 앞에 바로 선다. 픽하니 웃음을 흘린다. 비죽하니 제 주인 머리털과 같은 처지인 찬열의 타이를 손으로 집어낸다.





˝네 말이 맞아.˝





 찬열의 목에 팔을 둘러낸다. 이미 몸 속까지 독한 술로 물들었다. 끝자락이 바닥에 샌 물로 조금 젖어들었다. 신경이야 쓰지않는다. 축축하디 젖은건 마르고 볼 일이다. 불붙은거야 꺼져야 볼 일. 밀착한다. 한 두 걸음 밀리고 밀린 찬열과 제 몸이 화장실 칸으로 들어선다. 좌변기 커버를 내리고 그 위로 찬열을 앉힌다. 저는 그 위로 올라앉는다. 어느 순간부터 찬열은 말이 없다. 손을 꼼지락하니 움직여본다. 





˝크림슨 여자들 만만하게 볼게 아니더라.˝

˝…….˝

˝네 말대로.˝





 찬열의 목에 제 얼굴을 뭍는다. 그의 향은 바로 치고 올라온다. 어지러워. 그 핑그르르 도는 어지러움과 함께 얼굴을 떼어내자면, 머리통이 붙잡힌다. 옆으로 틀어진다. 


씨발.


그 낮은 저음이 뒤섞인 욕이 입 안으로 들어온다. 저음 다음으로 같이 섞이는 것은 혀다. 술 기운이다. 그 어지러움 가운데서도 부정하고싶은건 어쩔 수 없다. 찬열은 세게 치고 들어온다. 주춤하는가 싶으면 빨아당기고, 제가 넘어가나 싶으면 빼낸다. 그에 핀트가 나가버린다. 저도 제가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다. 혀를 섞어내며 더듬더듬 그의 중심을 찾는다. 섰다. 그 막연한 증거는 아찔하다. 천 하나를 사이로 잡아낸 그의 물건이 뜨겁다. 그에 마지막으로 간당간당하니 달려있던 이성이 끈을 놓는다. 급하게 버클을 풀어내었다. 


막힘없이 안으로 파고드는 제 손이 저도 아이러니하다. 동시에 찬열의 큰 손이 셔츠 안으로 비집고 들어온다. 단추 몇개 남아있지 않던 셔츠가 힘없이 풀어진다. 어깨 아래로 흘러내린다. 술로 빈틈없이 차들었을 배를 지분거리는 손이 크게 와닿는다. 손은 뱀처럼 올라온다. 가슴 주변께를 맴돌던 그것은 이내 제 유두를 잡아내린다. 





˝읏!˝





 신호탄이다. 벌어진 입 사이로 그의 손이 들어온다. 입 안이 꽉하니 막히는 가운데 찬열의 입술은 제 목에서 어깨, 가슴으로 내려간다. 아. 지독한 어지러움이다. 진탕하게 빠져버린 정신은 침몰해버린지 오래. 그 사이에서 이성을 찾으려 발버둥 쳐봐도 손에 잡히는건 이미 잔뜩 젖어버린 본능. 찬열의 입놀림은 더해진다. 키득하니 웃는 소리가 제 귀를 울린다.





˝하나 더 있어.˝

˝아……,응,읏! 뭐?˝

˝만만하게 보면 안될거.˝





 찬열의 손이 백현의 엉덩이를 붙잡아낸다. 아파……칭얼거리며 어깨에 얼굴을 뭍어낸다. 간지러운 기분이 아쉽다.





˝크림슨 여자도 여자지만…….˝

˝아…음…….˝

˝나.˝

˝……아!˝





 급해서 뒈져버리는 줄알았어. 그 빠른 숨섞인 말이 내려앉는다. 다시 겹쳐진 입은 진득하니 섞이길 반복한다. 좋아? 백현이 헐떡이며 묻는다. 가벼운 웃음이 답을 대변할뿐 찬열은 아무 말 하지않았다. 침묵은 섹시하다.


좋고 나발이고 급한게 우선이야 똥 강아지 새끼야.










***










 미친건가? 미쳐버린걸까? 홰까닥하니 돌아버린걸까? 아,아니 그냥 내가 미친놈인가? 젠장 빌어먹을!


부릅하니 뜬 눈 앞으로는 눈곱만한 빛들이 제 눈을 찔러대고있었다. 지하방. 제가 눈을 뜬 곳은 지하방이다. 정신이 퍼뜩 든다. 왜?! 기억은 크림슨에서 끊긴다. 마녀 같았던 여자 셋이 내밀던 그 독하디 독한 술. 한 두잔 그 뒤로 살풋살풋하니 기억이 난다. 드문드문한 기억의 구멍들. 더듬거리며 되찾을라하니 경악이 우선이다.


쾅하니 룸으로 들어오던 박 찬열. 그리고 질질 끌려나갔지. 그리고 조명이 유난히 밝았던 화장실, 엉켜 들어간 화장실 첫번째 칸, 앉은 찬열과 그 위로 겹쳐 앉은 저. 그리고 맞닿은…….





"주여. 하느님. 알라님, 부처님!!!!!!!!!!˝





 신을 찾는다. 지금 무엇보다 급한 건 신이다. 서둘러 몸을 일으킨다. 휘청하는 몸은 아직 어제를 기억한다. 전신 거울 앞으로 달려간 백현이 윗통을 벗어내었다. 여기 저기 울긋불긋……. 맙소사! 현관부터 널부러진 제 옷가지들은 뒷전이다. 으악! 괴성을 내지르며 이불 안으로 기어들어간 백현이 곧 하이킥을 시전해냈다. 내가! 내가 뭘한거야 내가 뭘 도대체 어제!


덜덜하니 떨리는 손으로 머리통을 붙잡아내며 부정하려해도 냉정한 현실은 부정을 내친다. 그,그래 키스. 키스야 맨 정신이니까 그렇다 쳐도……. 곧 시선은 제 가슴팍으로 향한다. 빨갛게 달아올라있는 자국이 눈이 시리다. 네가 미쳤구나 변 백현. 한숨이 절로 나오는 기막힌 상황에 얼이 다 빠진다. 전 어제 찬열과 섹스 직전까지 갔었다. 그것도 화장실에서. 





˝그 새끼도 미친놈이야!˝





 지나친 충격은 혼잣말을 낳는다. 이를 바득하니 갈아낸 백현이 다시 이불을 파고든다. 사실 아직까지 속이 쓰렸다. 어제 일은 하나부터 열까지 풀어진게 없다. 가만 손을 꼼지락거리며 한숨을 뱉어낼 찰나, 윙윙하니 저만께에서 진동이 울린다. 혹시나 하고 발신인을 확인한다. 다행히 박 찬열은 아니고, 카이도 아니…….


서둘러 받아낸다.





-여보세요.





 목을 가다듬는다. 톡하니 쏘여오는 목 역시 정상이 아니다. 그래도 절대적으로 멀쩡한 척을 해내본다.





-형?

˝어? 어 경수야.˝

-……집이야?

˝응. 무,무슨 일이야?˝





 어린 한숨이 수화기를 타고 내려온다. 





-일은.

˝오,오늘 좀 늦게 나가. 무슨일이야?˝





 어느 순간부터 벌떡 일어선 몸은 제 집을 치워내고있다. 널부러진 정장이고 셔츠는 모두 탁자 아래로. 먹다만 과자 쓰레기들은 일단 티비 서랍장 안으로. 백현 저는 제 감과 촉을 믿는다. 왜나하면 진짜니까.





-……제사했어. 반찬 남았다고 엄마가 가져다주래.

˝…….˝

-문 열어줘.





 역시다.










***


머래지 비타민♡

수니수니 

오탁구

민들레

뀨잉뀨잉

토마토

징징이

둡우전

민트

돼지

이불

갤투

닮이

철저한익인

빛나리

꿀닭

경찌기

조코

라떼

카디찬백덕후

쾌남

푸치바비

수박

선플

됴아됴아

메롱녀

켱슈야

아이코

타니

설리

백토끼

매미

골드카드

0408

X

뎡듀뎡

비회원

찬양백현

머신

마늘

아이스크림

108배

이불익이니

변(백)덕(후)

앨리스

망고틴틴

짬짜면

까꿍

리카

댜승

시험이주남은고삼

프라다

탐스런

애인

달콤

꿀독자

독자

딘딘

콕써

오미자

쁘띠첼

곰푸

아월

파랑새

끼룩

손수건

머글

inkai



늘 감사합니다 머래지 원동력.........진짜 머래지 비타민..........b_b 제 복 모두 가져가세요! 너무 사랑합ㄴ디다 ♡ 좋은 글로 보답하는 머래지 되겠슴다!



모바일 수정중



벌써 주말입니다! 불타는 금요일............9화 업데이트가 많이 늦었죠? 용량 채우다보니.........허허

ㄱ..감삼이 많이 늘어서 놀랐어요! 머래지 기쁨의 눈물 흘림디다 휴^휴 

그래서 용량 꽉꽉 채워들고왔어요........보답하는게 이 길밖에 엄스므로..^^;;땀땀 사랑합니다!


1. 독자분들 코난이세요? 추리가....헣....너무 잘하셩....b

2. 불마크 단방에 달면 재미업ㅅ자나여...그러쳐..? 저만 그런거 아니져...?

3. 수정했슴다...죄송해여...ㅠ^ㅠ

4. 나머지는 추가로 달겠슴다! 일단 업데이트 먼저! 사랑해요!s2


5. 이미지 넣으면 모바일 에러가 뜨네요...........ㅠ^ㅠ 수정수정.......왜이러니 컴퓨러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안녕하세요 저돼지에요! 지금보고싶은데ㅜㅜㅠㅜㅠ볼수가없어요ㅠㅠㅠㅜ왜이러는지모르겠지만 저거 글을눌러도안열려요ㅠㅠㅠ비타민은열리는데ㅠㅠㅠㅠ흡 피씨버전으로해도 안열리고 내일컴터로봐야겠네요ㅜㅠㅠㅠ내용이궁금하미치겠는데 다른분들의 댓글로 상상이라도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아아악 얼마만에보는건데ㅠㅠㅠㅠㅜ 빨리내일이됐으면ㅠㅠ
12년 전
독자9
오 처음해보는일등ㅠㅜㅜ근데저만이런게아니였군요ㅜ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ㅠㅠㅠㅠㅠㅠ수정했습니다! 매번 이렇게 안열리고 너무 죄송해요 ㅠㅠ다음부턴 이런 일 있긔 없긔 ? 없슴다 정말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만...
12년 전
독자2
안열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티로해도 컴으로 해도 안열어져ㅠㅠㅠㅠㅠ읗어헝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3
오!!!!!!!!!수정하셨군요!!!!!!!!암호닉 받으신다면 에수호트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첫화부터 달렸어요 진짜 필력짱!!!!!!!!!!
진짜 스릉흡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조폭물? 이런거 어두운 스토리 진짜좋아하는데 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밌어요!!!!!!!!!!!!!!!
그리고 시험기간따위ㅋ 배려따윈 버리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든지 기다릴께요!!!!!!!!머래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에수호트님 안녕하세요~^^! 저..정주행 고갱님 반갑습니다! 필력짱이라니 막 부끄럽고 그르네욬ㅋㅋㅋㅋㅋㅋㅋ재밌으시다니 제가 더 감사해여...하트하트! 배려 버리겟슴다 에헤이~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사랑해요s2담회에서 봬요 사랑함다 s2
12년 전
독자4
하.....저 모바일인데 글이 안 펼쳐져서 읽을수가 없어요 또르르......작가님 블로그에서 읽어야 겠어요 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모바일 수정이 늦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다음부터 이런일 없을거에요 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
엉엉 초조해 돌아버리겠어요 !! 왜 광클했는데 모닝 글로리는 열리지 않는가 .. 내용이 안보여요!! 엉엉 모티로 접속해봐도 안열리는데 어떡하죠?
헐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닝글로린데 꼭 봐야되는데!! 왜 안열려 조선시대 망할컴 내가 이 컴퓨터를 갖다 버리던가 해야지

12년 전
머래지
엉엉 모바일 수정이 늦었어요 ㅠ^ㅠ 올리는데 오류가 있었나봅니다............컴은 멀쩡해욬 머래지가 안멀쩡..죄송함니다 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0
괜찮아요!! 그런거면 진짜 다행이네요 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게 봤어요 .. .진짜 금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글 잘쓰는거랑 별개로 집중하게하는 매력이있으신것같애요!! 암호닉 쿵똥빤쮸 신청해두 되나요?
12년 전
머래지
넹 쿵똥빤쮸님~^^! 감사합니당....암호닉 소중히 보관할게용 사랑함다 워아이니s2
12년 전
독자6
이불인데요,모티안열려요ㅠㅠ
흡..

12년 전
머래지
수정했슴다~^^! 늦은 대처 죄송해요...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
진짜 순간적으로 글잡 왔는데 뙇!!ㅠㅠ근데 안열리는게 함정ㅠㅠ왜이럴까요ㅠㅠㅠㅠ오늘만을 기다렸는데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모바일 피씨 수정했습니다! 한번 확인해봤어야되는데 너무 죄송해요 ㅠㅠㅠㅠㅠ다음부터 이런일 없도록하겠슴다!
12년 전
독자8
안열려요ㅠㅠ저만안되는게아니엿군요
12년 전
머래지
수정했습니다!! 늦은 대처 너무 죄송해요 ㅠㅠ 다음부터 이런 일 절대 없도록 하겠슴다!
12년 전
독자10
모바일 안되네요ㅠㅠㅠㅜ
12년 전
머래지
모바일 수정 했습니다! 죄송해요....ㅠㅠㅠㅠㅠ 이런 실수 다음부터 진짜 없도록하겠슴다!
12년 전
독자11
으아규ㅠㅠㅠㅠㅠㅠㅠ쪽지뜬거보고바로왓는데ㅠㅠㅠㅠ안되네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수정했습니다...........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일 이제 없도록하겟슴다!
12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ㅠㅠㅂ보고싶어요ㅠㅠ
12년 전
머래지
수정했어요! 늦으 ㄴ대처 너무 조ㅣ송합니다 ㅠㅠ이제 이런ㅇ 일 없을거에요!
12년 전
독자13
컴퓨터로 접속하는데 안열려요ㅠ
12년 전
독자43
아월입니다ㅎ
아 드디어 모글9화...... 진짜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세요?ㅠ 하루에 몇번 씩 쪽지음 울리나 들어와보고, 쪽지음 안 울리면 혹시나 싶은 마음에 글잡 둘러보고..ㅋㅋ 하지만 수능이 137일 남았다는게 함정......☆
드디어 변백이 처음으로 룸에 들어갔군요. 바짝 얼어서 말도 못하고 술만 받아 마시는 모습이, 참...ㅋㅋ 그 누님들 무섭네요. 무슨 짓을 하려고.. 근데 그 와중에서도 "누나, 누나도 한 잔해야지……."라고 말하는 변백은 진정 신이내린 호스트..? 그래도 위험해지기 전에 찬열이가 데리고 나와줘서 너무 좋았어요ㅎ 헤롱헤롱 거리는 백현이와 화장실로 들어갔을때 속으로 '헐 드디어 지르는거??????????' 이러면서 봤어요ㅋㅋ
개인적으로는 찬열이가 백현이에게 점점 마음을 기우는게 조금 걱정되기도 합니다. 아직 변백은 별 감정 없어보이기도하고, 무엇보다도 백현이 첫 룸에 들어간거를 빼내온 거니까... 카이와 마찰이 생길까봐........... 제가 보는 모글의 카이는 너무나도 위험하고 비밀이 많은 사람이라 찬백이 꽁냥거릴때마다 걱정스러워요ㅎㅎ
그나저나 작가님 정말 끊기신공.. 항상 느끼지만 끊는 타이밍이 대박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경수 등장!!!! 하는 순간 딱!하고..ㅋㅋㅋ 경수가 백현이가 하는 일을 눈치챌까요? 백현이가 땀을 삐질삐질 흐르는 모습이 그려지네요ㅎ
너무나도 감사히 읽고 갑니다♥

12년 전
머래지
아월님 안녕하세요~^^! 좀더 빨리 올걸 그랬나봐요..........늦어죄송함다 눙물 됴륵됴ㅡㄱ.......아월님 추리는 항상 절 감탄하게 만들어영...b 잡입니다 잡 굿잡! 끊기신공이란 말 좋아하는거 우찌아시고 ....부끄럽슴다 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하다뇨 제가 더 감사해요 매번...좋은 감상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워아이니 ♡
12년 전
독자14
저108배에요ㅠㅠㅠㅠㅠㅠ안열린당......수십번을눌렀건만....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108배님 안녕하세요! 수정했습니다...죄송해요 ㅠㅠㅠ다음부터 이런일 업ㅅ도록하겟슴다!
12년 전
독자15
헐보고싶은데안열려요ㅠ
12년 전
머래지
수정했습니다! 죄송해요....ㅠ^ㅠ 못난 머래지를 때려주세영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6
ㅠㅠ헐안열리네여퓨ㅠㅠㅠㅠㅇ헐머ㅓ가문제지..
12년 전
머래지
수정완료입니다! 문제는 머래지가 문제임니다...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7
으아ㅠㅠㅠ안열려요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수정완료했습니다!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란머래지 못난 머래지
12년 전
독자18
신알뜨자마자달려왓는데ㅠㅠㅠㅠ왜텍스트가안열리징ㅠㅠㅠㅠㅠ흑흑흐....심장이두근두근......
12년 전
독자21
모티도해보고컴으로도해보고 미친듯이눌러도봣는데안대흐어어어어애어애서디엉
12년 전
머래지
수정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래지 못난머래지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합니다 다음부터 이런일 절대 없을거에요!
12년 전
독자19
으어큐ㅠㅠㅠ읽고싶다
12년 전
머래지
수정했습니다 ! 죄송해요................ㅠㅠㅠㅠㅠ할말이 없슴다
12년 전
독자20
경찌기에여! ㅠㅠㅠ안열려여ㅜㅠㅠ
12년 전
머래지
안녕하세요 경찌기님! 수정했담니다......죄송해요 번거롭게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합니다
12년 전
독자23
ㅠㅠㅠㅍㅍㅍㅍ옹ㅍㅍㅍ퓨안되여ㅠㅠㅠㅠㅜㅜ머래지니무ㅜㅜ저 동줄타여
12년 전
머래지
수정했습니다 너무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부터 절대 이런일 없도록하겠슴다
12년 전
독자24
프라다라고합니다작가님
근데안열려요똥줄탄다흐뷰ㅠ

12년 전
머래지
안녕하세요 프라다님~! 수정했으니 확인해주세요! 죄송합니다....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5
아똥줄타..... 심장없어질듯 ㅠㅠㅠㅠㅠ보고싶어유
12년 전
머래지
늦은 수정 정말 죄송해요! 앞으로 이런일 없도록 노력하는 머래지 되겠슴다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6
글이 안열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너무 죄송해요ㅠ ㅠㅠ수정했습니다 다음부터 이런일 절대 없도록할게요 ㅠㅠㅠㅠ죄송합니다
12년 전
독자27
여...열려라 참깨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여...열렸습니다 참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젠 이런일없도록 확인 거듭하겠습니다 죄송해요ㅠㅠㅠ
12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ㅋ핡핡 됴아됴아에여ㅠㅠㅠㅠㅠㅠ으앙 드디어 날 똥줄태우다가 열렸네욬ㅋㅋㅋㅋ아너ㅠㅠㅠ 바비얔ㅋㅋ왜이렇게 순진하니..주는대로 받아목으면 큰일나요 무서운 누나들이 마시ㅎ란다고 막 마시면 주옥되눈고여퓨ㅠㅠㅠ카잌ㅋㅋ 왜이리 간지캐임?..ㅋㅋㅋㅋㅋㅋ저기...볼에 뭐가 묻었네요.. 당..당신의 간지..?ㅋ 무슨 개드립이짘ㅋㅋㅋㅋㅋㅋ엌ㅋㅋ야밤엔 역시 개드립이 제맛??! 그리고 중고딘 배려그튼건 필요 읍습니다...고3인 제가 거절함니닼ㅋㅋㅋㅋ고삼인데 이러고있어 으엉ㅇㅇㅇㅇ 엄마...ㅠㅠㅍ미안..아빠..미안..ㅠㅠㅋㅋㅋㅋㅋ무튼 똥줄탄 보람있게 레얼잼뜸ㅋㅋㅋㅋㅋ똘똘한 경수가 찾아와서 큰일난건 함정ㅋ!!! 무튼 찬백 ㅈ떡쳐라 먄날쳐라!!!!^0000000^
12년 전
독자28
하.....보고싶다글..
12년 전
머래지
수정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번거롭게해 죄송해요.....이제 두번다시 이런일 없을거에요 죄송함다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9
아... 저만 안열리는줄 알았는데.. 다행인데 보고싶어요 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수정했습니다! 너무 죄송해요ㅠㅠㅠ번거롭게 한 머래지는 나쁭머래지......이런일없도록 학겠습니다 너무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0
모글머글 머글임다ㅋㅋ 헐 안 열려요ㅜㅜㅜ저만 그런줄 알고 멘붕;;; 아근데 잠깐 시험기간때문에 쉬는것도 좋지만 끝나고 서 보고싶기도 하구요..♥ 다 좋음요 ㅋㅋ
12년 전
독자38
.. 아.. 작가님 이렇게 자르시면 독자1은 죽어갑니다 끙끙
섹시 돋는다 백현ㅇ,아니 바비야.....ㅁ7ㅁ8
텐느님은 드디어 바비의 매력에 풍덩인가요 ㅋㅋ 고갱님 출구는 없음ㅋ
경수등장ㅋㅋㅋㅋㅋ 경수랑 카이는 음, 접전이 없으려나요?
뭔가 학생이랑 크림슨 마담 만나면.. ㅋㅋ큐ㅠㅠ
싸이코틱한 카이 막 집착하고 질척하고 뭐 그런걸 바라는건, 맞습니다..♥
걍 지나가는 독자1 머글 망상ㅋㅋ 재밌게 보고가요ㅜ 머래지님 제 비타민 찜

12년 전
머래지
머글님 안녕하세요~^^! 늦은 수정 죄송합니다 저를 내치세영....................흡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출구 엄다 탈덕이란 엄다! 카디 유무는 지금 생각중이에요! 고민에 고민 거듭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글님 암호닉 센스 터지셩...하트.....늘 재밌게 봐주셔서 그저 감사할뿐입니다 비타민 너무 감사해요s2
12년 전
독자31
라떼에요
왜 투표는 뜨고 글 내용은 안뜰까요....피씨버전으로 들어와야하나...
일단 댓글 달아놓을게요

12년 전
머래지
지금 수정중임다 ㅠㅠ! 매번 죄송해요..또르륵...조금만 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32
떳어요 보고올게요ㅋㅋ
12년 전
독자34
결국 둘이 일 치럿네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둘이 폭풍으로 진도 나가라!!
경수가 집에 들어오면 무슨 표정을 지을까요ㅋㅋㅋㅋ
오늘은 피곤해서 이만 자야겟어요.ㅠ
댓글 등록이 제멋대로....ㅠ

12년 전
머래지
라떼님 다시 안녕하세요~! 이젠 에러 안뜰거에요...또르르.................요즘 많이 피곤하시져? 머래지 응원받고 힘내세영 이또이또화이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s2
12년 전
독자35
으엉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 뀨잉뀨잉이에요,,, 이제 정말로 안올거에요ㅠㅠ 시험 끝날때까지.. 정말루.. 근데 이렇게 설리설리하게 만들어 놓으시면 오늘처럼 또 와보게 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 빨리 불마크를 보고싶다..아.. 아니 .. 어디까지 간건지..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12년 전
머래지
뀨잉뀨잉님 안녕하세요~^^! 시험공부하느라 많이 힘드시죠....날도 덥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천히 오세요 ㅎㅎㅎㅎㅎ 밀린거 쏵!! 읽는 재미도 있잫나요 b 시험 좋은 결과 내시길 바랍니다 머래지가 응원할게영 헣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하트"
12년 전
독자36
까꿍입니다!!
어익후 처음에 안나와서 놀랫어요 ㅋㅋㅋㅋ
뭐지?투표를 해야 보이는건가??하는 생각에 투표더 하고 ㅋㅋㅋ
드디어....둘이서 일을 치르고야 말앗군욬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찬열과 백현 둘다 속을 모르겟네요 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

12년 전
머래지
까꿍님 안녕하세요~^^! 머래지 못난머래지...........귀여우세욬 투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아직 둘 속을 모르겟슴다...@_@빙글빙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부흥하는 머래지 될게요 늘 감사합니다 날더운데 더위조심하셍요!
12년 전
독자37
으잉잉기다렸다구요ㅠㅠㅠㅠ모닝글로리계속돌려봤어요ㅠ저시험이주남은고삼이예요ㅠㅠ이제열흘남았는데ㅠㅠ이러고있네요ㅠㅠ이제가면언제오나ㅠㅠ담편도화끈하게쩌주세요!!기다릴게요♥♥
12년 전
머래지
시험이주남은고삼님안녕하세요~^^! 모글은 재탕이 제맛...ㅁ7ㅁ8 앞으로 빨리빨리와서 재탕 엄게 하겟슴다! 화끈하게 갑시다! 시험 공부 열심히 화이팅하시길바래요 사랑합니다s2s2s2
12년 전
독자39
오늘부터 정독중인데 넘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작가님 진짜 글 잘쓰시는듯요ㅠㅠㅠㅠㅠ완전제스탈..ㅠㅠㅠ여기에다가 닉네임같은거 적어도되는건가요??ㅠㅠㅠ그럼전..고삼수니로..ㅎㅎ..........작가님 스릉해영
12년 전
머래지
정주행 고갱님 안녕하세요~^^! 고삼수니 저장했슴다! 앞으로 쭉같이 달려여으..잘쓴다니 막 부끄럽고 그러네욬ㅋㅋ옼ㅋㅋ좋아라 ㅋㅋㅋㅋㅋ저도 사랑해요 감사합니달!s2sw2
12년 전
독자40
ㅠㅠ머래지님징징입니다!!!자꾸이렇게저애태우시기에요????오랫동안안오셔서얼마나걱정햇는지아세요??!!제마음을!!!아시냐구요!!!!!!제심장이!!!뛰지를않았다구요!!!하!!!.......★머래지님 그래도오랜만이지만이렇게금글가지고와주셔서감사해여..저조증아니에요!!!!ㅎㅎ사랑한다그여!!오늘씬나오려다가말아서좀아깝네여^^괜차나여 머래지님은 분명찰지게 떡을썰어주실거야!!!ㅎㅎ그쳐그져??오늘 백현이너무귀여웟어여!!저번ㅇ편은찬여리가멋잇엇는데 오늘은백멍뭉이제가데려다키우고싶네여 입양신청어디서해야되져?♠어쨌든머래지님!마지막으로는정말사랑한다고여!.담편에서만납시다ㅠㅠ☞☜♡♡♡♡알랴뷰소마취!!
12년 전
머래지
징징이님 안녕하세욬!!!!!!!!!!언제오시나 기달기달했슴다 제가 더 애탔어요........떠..>떡..............떡 자신없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곰발바닥으로 떡 쓰려니까 막꽁기꽁기해욬ㅋㅋㅋㅋㅋ우헤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징이님 매번 하는말이지만 정말 매번 너무 감사해요 s2s2s2징징이님덕에 머래지 주금 ㅇ<-< 사랑합니다s2s2알라뷰 워아이니!
12년 전
독자41
망고틴틴이에여ㅠㅠㅠㅠㅠㅠ불타는금요일 크.........불금엔 모글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대박좋음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백현아ㅠㅠㅠㅠㅠㅠ바비ㅠㅠㅠㅠㅠ오뜨케 넘 잘어울려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글진짜 캐릭터 대박입니다.....아니 뭐이렇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텐도그러코 카이도ㅜㅜㅜㅜㅜ우리 바비도ㅠㅠㅠㅠㅠㅠㅠㅠ아 마지막 갸스미 철렁거리네여 경수야......아아아아 다음편까지 오뜨케 기다리져?????? 그때동안 머래지님에게 힘을 드릴게여 제 전기를 머래지님에게 닿기를...☆
12년 전
머래지
망고틴틴니 ㅁ안녕하세요~^^! 불금이 어제같은데 ㅇ...일요일.........주그브르그쓰...월요일 느쁜즈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릭터 사랑해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머래지 죽고 또주금 ㅇ<-< 전 정말 복받은여자에여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글이 촹촹하게 잘써짐다! 빨리 올수있을거 같아요~! 힘 감사히 받아들고 서둘러 돌아오겠슴다 감사해요s2s2s2
12년 전
독자42
안녕하세요ㅋㅋㅋㅋㅋ처음으로인사드리네용
아이거슨신세계!!!!! ㅇㅣ런내용은본적도들은적도없는것이예요
보면서 내가 왜이것을 처음부터 보지못했을까 후회했다능ㅋㅋㅋㅋ
작가님금손인정하트하트하트
1화부터다봤으뮤ㅠㅠ
백현이도찬열텐도ㅋㅋㅋㅋ카이도새롭다
동동이예욤 저두 암호닉좀ㅠㅠㅠㅠㅠㅠ
작가님다다다다다다다음편까지 수고해주세요
저팬될께요하트하트

12년 전
머래지
안녕하세요 동동이님~! 정주행 고갱님 반갑습ㄴ디ㅏ.........이제야 만난 우린 데스티니☆★ㅋㅋㅋㅋㅋㅋ앞으로도 쭉 같이 달려주세요! 지금은 물논 앞으로도 쭉 사랑합니다 담편에서 봬요 하트하흐타흐ㅏ!
12년 전
독자44
비회원이에여! 독서실에서 안나와서 쫌 덩줄탓더여...ㅎㅎㅎㅎ 지금와보니까 되잇네여ㅠㅠㅠㅠ 아 이거 좋네여 ㅋㅋㅋㅋㅋㅋ 찬백은 잣잣 또 절묘한곳에ㅛㅓ 끊어주시니 몸둘빠를 모르겟네옄ㅋㅋㅋㅋ 머래지님 끊는거 너무 좋아여...ㅎ... 잘끊으심ㅋㅋㅋㅋㅋㅋ 이삼일동안 덩줄타게 만들어주시고ㅋㅋㅋㅋㅋ 금스흦느드.... 머래지님 지짜 저 시험 10일 남앗는데...ㅎ... 미추어버리겟다... 하지만 전 그런 머래지님도 사랑해여...♡
12년 전
머래지
안녕하세요 비회원님!!!!!!!!독서실이 뙇! 열공하시나봐영.....머래지 기운팍팟팍임다! 끊기신공이란 말 좋아하는거 어찌아시고..ㅁ7ㅁ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훟좋아라ㅋㅋㅋㅋㅋㅋㅋㅋ10..10일.....길지만 어케보면 짧은시간이에용 열심히 하셔서 꼭 좋은 결과 성취성취하시길 바람니다......그때까지 저도 열심히 글을 뙇뙇돠!! 써놓을테니 서 뙇!!!!!!!!!!!!!!!!!!!!! 픽은 봐야 제맛!!!!!!!!!저도 사랑해요 시험 잘치시길바래요........워아이니 비회원님s2
12년 전
독자45
타니에옇 으힣히 옴마야..불금에 찬백..으헣힣히 아완젼 감칠맛나게ㅋㅋ작가님이 절 조련하시네여ㅠ아진심 ㅍㅠㅍ 셤기간이라 글잡제대로못들어와서ㅠ작가님글못봐서 정말 미추어버리는줄알았어여ㅠㅠ전이미 작가님의농노...핳♥스릉해여 항상잘보고갑니댜 작가님손으금손♥♥♥
12년 전
머래지
타니님 안녕하세요~^^!!!!!!!!!!!!!!!! 불금+찬백=올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조련이라니 부끄럼슴닼ㅋㅋㅋㅋㅋㅋㅋ시험기간인데 많이 힘드시죠? 날도 덥고...에헤라디여..............늘 잘봐주시니 제가더 감사해요 곰손 금손이라 해주셔서 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s2s2
12년 전
독자46
꾸에엑 나 죽는다 꾸에에에엑에
12년 전
머래지
꾸에엥 죽지마세옇 꿰에에에엑ㅎ!!!!!1
12년 전
독자47
갤투에요!!!아까안나와서기다리느라목빠지는줄알았는데........보고자게되서너무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행복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새벽에이런은혜로운글감사합니다.......정말사랑해요진짜사랑합니다.............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왠지경수랑갈등을빚을것만같............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화이팅.....임마힘내..........................찬열이랑더달달달달하게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다음편더기대할께요사랑해요!!!!!
12년 전
머래지
갤투님 안녕하세요~^^! 늦은 수정...머래지 나쁜머래짘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 이제 이런일 다신 없도록하겠습니다! 제가 더 감사하죠 ㅠㅠㅠㅠㅠㅠㅠ정말이에요 너무 재밌게 봐주셔서.........둘이 달달달 가야지요 우헤헿^^^ 너도 사랑합니다 ! 기대부흥ㅁ ㅓ래지 되겟슴다 저도 다시한번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48
파랑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걸어찌하면좋을까요ㅋㅋㅋㅋㅋㅋ백현이 몸은....이곳저곳....인데....경수가 와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떻게ㅠ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찬열이가 백현이 데리고 나온후에 상황을 카이가 알고나서 어떤모습을 보일지 너무 궁금하네요ㅠㅠㅠㅠ도대체 카이의 정확한 정체를 모르겠어요ㅠㅠㅠㅠ과연 둘사이를 도와줄것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대할게요~!!ㅎ

12년 전
머래지
파랑새님 안녕하세요~^^! 배...백현이 주옥됬어....크..큰일나쪙....................저도 궁금해요...b 너란 카이 궁금한 카이........궁금하다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부흥하는 머래지 되겠습니다 사랑해요s2s2
12년 전
독자49
정품입니다!!!!!!!!!!!!!!!!좋ㅎ네요..백현이에넘어간건가요찬열이는!!!!!!!!엌..근데경수가와서..으..ㅇㅁ...다들키게생겼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너무좋ㅎ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정말제사랑이시네요1편부터정주행이끝ㅌ났으니신알신해놓고기달려야겠어요..새벽3시가다되가는데생각도안나고계속봤네요ㅠㅠ사랑함다ㅠㅠㅠㅠㅠㅠㅠㅠ앜ㅋ근뎈ㅋㅋㅋㅋㅋㅋ브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데듣ㄱ다가갑자기신..으.ㅁ...들려서놀람ㅆ서요ㅋㅋㅋㅋㅋㅋㅋ집중하면서읽다가..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자까님제사랑하실게요
12년 전
머래지
정품님 안녕하세요~^^! 넘...넘어가버려쪙...근데 경수와쪙....크..큰일나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품님도 제 사랑이에요....하나하나 정주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러버가 되어주세요....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늦은시간까지 정주행이라니 감사하고 감사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ㅣ곤하시죠....비타민 머래지 기운 받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글 브금이 조금 자극적이긴해요.....내용도 그렇다보닠ㅋㅋㅋㅋㅋㅋㅋㅋ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닙니다 정품님이 제사랑하실게요 앞으로도 쭉쭉 같이 달려주세요 사랑합니다 하ㅡㅌ하트!
12년 전
독자50
수니수니에요!!!!!!!1 진짜 저랑 머래지님이랑 인연이 맞긴한듯S2 저 저번주에 나결정사서 못들어오고있었는데 끝나자마자 모글올라왔네요 헐... 저희집에 카메라 설치하심??????ㅋㅋㅋㅋㅋㅋ ㅠㅠ하... 근 일주일만에 보는 모글 하트하트 ㅠㅠㅠ 일등은 놓쳤지만 그래도 햄볶해여 헤헤... ㅠㅠㅠ바카디라니 으악ㅋㅋㅋㅋㅋ 바비가 정신줄을 잡고있는게 신기하네여; 술취한탑은 위험해지고 술취한바텀은 섹시해지니 이래서 술이 마성이긴 한가봐요ㅋㅋㅋ그래도 그렇지; 텐오빠 화장실에서 그러다니...너무 감사합니다; bbbb 찬백은 레알이고 머래지님은 사랑이네여 하트하트임당! 근데어째 술먹고 집와서 읽는 첫글에 술얘기 나오니까 더 안깨는 기분.. 끙끙ㅠㅠ 다른편에 비해서 댓글이 좀 짧네여 이해하세엽.. 주말인데 푹쉬시그 항상 건강조심하시구여^3^!!!!!!!
12년 전
머래지
수니수니님 안녕하세욬!!!!!!!!!!!!!하 안오시길래 뭔일있나 햇슴다....수니수니 덕후 멀애지s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늦게와서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는 후딱후딱 오겠습니다........바카디..제가 아는 쎈 술은 바카디밖에 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배경지식=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란 술 좋은 술...........찬백 행쇼 머래지 안행쇼...........사랑해요 수니수니님s2짧든 길든 수니수니님이니 그저 감사할뿐임다 수니수니님도 주말인데 일주일치 서 푹 쉬시길 바래요 더위조심건강조심 ! 사랑합니다s2s2s2
12년 전
독자51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안열려서 다른걸로 보고왔어요ㅠㅠㅠㅠㅠ모글 ㅠㅠㅠㅠㅠㅠ행복해여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까 ㅂ중고딩 배려따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시험 2주 남앗는데ㅠㅠㅠ이러고 있슴돠..ㅠㅠㅠㅠㅠ인제 박찬열ㄹ은 똥강아지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네요 ㅋㅋㅋㅋㅋ귀여운자쉭ㅋㅋㅋㅋㅋㅋㅋ인제 똥강아지랑 됴는 어떻게 될까여...인물소개에 나왔던 그장면이 나오는 건가..?ㅠㅠㅠㅠ넘 기대되요..♥머래지님 사랑해요 하트하트♥
12년 전
머래지
너무 늦은 수정이었죠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나란머래지 나쁜머래지.........ㅋㅋㅋㅋㅋㅋㅋ중고딩 배려 혹시나 하고 걸어봤는데.........역시 센스 터지는 독자님듴ㅋㅋㅋㅋㅋㅋㅋ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2주 금방가요! 좋은 결과 내시길 바랍니다........박찬열 fall in dog임다 크..큰일나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사랑합니닿 ㅏ트하트 시험 정말 잘보시길바래요! 머래지가 응원합니다~^^!
12년 전
독자52
0408 이예요...ㅋㅋㅋ안열려서 다시왔는데 으악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저도중고딩배려따위..시험이코앞이지만...ㅋㅋㅋㅋㅜㅜㅜㅜ바비ㅜㅜㅜㅜ경수한테들킬라나ㅜㅜㅜㅜㅜㅜ ㅋ
12년 전
머래지
안녕하세요 0408님~^^! 너무 늦은대처......죄송해요 이런일 이제 없을꺼에요 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 잘보시길바래요! 제 복 다 가져가세요.....만점갑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와쪙 큰일나쪙......헣.....어케될까영@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상 감사합니다 더운데 더위 조심하셍! 요! 사랑합니다s2s2
12년 전
독자53
됴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너이자식ㅠㅠㅠㅠㅠㅠ사람들을 막 홀리고 다니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이구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려 안해주셔도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안보면 현기증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경수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기증..나시면안됨니다! 담편 후다닥 들고 올게요~^^! 감사합니다 알라뷰라뷰 알라뷰!
12년 전
독자54
다시108배입니다!!!모바일이라섯 정된걸로볼려고했는데아직이네요ㅠㅠㅠㅠ컴퓨터가말썽ㅠㅜ그래도다봤어요!!!박차녈남자다잉~~~ㅋㅋㅋ이런전개완전좋아요ㅋㅋㅋㅋ담편도기대할게요!!!
12년 전
머래지
108배님 다시 안녕하세요~^^! 너무 죄송해요.....너란 에러..나쁜에러...너란 머래지 나쁜머래지...........부족한 스토리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ㅂ기대부흥하는 머래지 되겠ㅅ브니다 사랑해요s2
12년 전
독자55
쁘띠첼이예요!!!우헝ㅠㅠㅠㅠㅠ그디어 찬백이에게 진전이!!!!으허유ㅠㅠㅠ경수가 보고 뭐라고 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쁘띠첼님 안녕하세요~^^! 찬백 전진전진찬백행쇼...s2 경수가 뙇..담편 후다닥 들고올게요 ~^^! 사랑합니다 워아이니 !
12년 전
독자56
꿀닭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받고왔는데 역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글짱 ㅠㅠㅠㅠㅠㅠㅠㅠ 머래지님 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백현이랑 찬열이가 드디어 사고를쳤어요! 막 상상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네여;;헉;;; 카디도 나왔으면 조켓ㅈ지만 그건 작ㄱ가님맘.....텐어빠랑 바비언니 오래가세여^^!
12년 전
머래지
꿀닭님 안녕하세요~^^! 모글이 왓어요 모글이 와쎃! 와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백 드뎌 터집니다...ㅁ7ㅁ8 카디 유무는 고려중임니다...................우짠다요?
12년 전
독자57
매미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컴 키자마자 왔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매미님 앙ㄴ녕하세요~^^! 바로오셨다니 머래지 기뻐 주금 ㅇ<-< 담편 후다닥 들고 오겠습다 사랑해요 ㄴ2s2s2s2
12년 전
독자58
찬양백현이예요ㅠㅠ어제 공부하느라...네시에 자서 모닝글로리 뜬지도 몰랐어요ㅠㅠㅠㅠ첨에 볼때 잠와서 헤롱헤롱했는데 머래지님이 금손이라서 잠이 확 깨네요.백현이 드디어 첫손님인데 너무해.왜 그렇게 못살게구는거니?찬열이는 참 남자다운것같아요.백현이를 딱 꺼내서 화장실로ㅋㅋㅋㅋㅋ경수는 가끔씩 나올때마다 너무 좋아요.왠지 큰 일 벌어질것같고 들킬것같아서 긴장되요.다음편도 얼른 나왔으묜 좋겠어요.
12년 전
머래지
찬양백현님 안녕하세요~^^! 시험공부하느라 힘드시죠? 날씨도 덥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도움되는겡 ㅓ어 !!!! 머래지가 에너지 드릴게옇 힘내세여...^^b 찬열인 남자다워야 제맛이졍....사심99999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후다닥 들고 나오겠습니다 늘 감사해요 사랑합니다s2s2s2
12년 전
독자59
안녕하세여!! 선플이에여헤헤 찬열이가 드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뒷감당은 어찌하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서 잘하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저한테는 찬백이 더 중요하니까요^^!! 작가님은 밀당의 고수셨어....... 여기서 끊으시다니........... 다음편에서 만나요♥♥♥♥♥
12년 전
머래지
선플님 안녕하세요~^^! 찬백이 여기서 뙇!! 저기서 뙇!!! 저 잘끊는다는말 좋아하는거 어찌아시고....뿌그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 후다닥 들고 오겠슴다 사랑해요 ~^^ s2
12년 전
독자60
조코입니다...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 직전까지만 갔다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의 배신입니다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쯤 불마크를!!!!! 지금 목빠져라 기다리는 저희들이 안보이시나요!!???????!! 아 근데 시험기간이라고 연중ㅎ해달라고 하시는 분들은 저의 역적임 싸우고싶다.... 연중하시면 저는.. 그만... 슬픔에 빠져... 매일을 눈물로 지새우다 폭식을......... 폭식이라니......폭식이라니.... 살찌는 소리가 들려.... 근데 오랜만에 경수나오니까 신난다~ 신난다~ 다음편이 기대되는군요 경수가 제발 백현이한테 싹싹해졌으면해요ㅠㅠ 경수만 보고 사는 우리 백현인데......아 바비.....바비 이름 너무 귀여워요ㅠㅜㅜㅠ 제가 영어이름을 바비라고 하면 그냥 못난이의 패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야 변백현 혼자 예쁘고 그러는거 아니다 나에게도 이쁨을 덜어주란 말이야.......오늘도 재미있게 읽고 가요.. 작가님.......진짜.... 제 무한한 사랑 드세요..
12년 전
머래지
조코님 안녕하세요~^^!!!! 배신이야 oh!!!!!!!!!!!!!!!!!!!!전쟁이야 oh!!!!!!!!!!!불마크는 쉽게 나오지않아요....전...떡이 어려운여자니깧...ㅁ7ㅁ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만간 달릴거에요 돈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우세욬ㅋㅋㅋㅋㅋㅋㅋ폭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글에서 경수가 그리 싹싹한 넘이 아니라 저도 점 걱정됨다.....얘를 우찌해야될짘ㅋㅋㅋㅋㅋㅋ옿헿ㅋㅋㅋㅋㅋㅋㅋ영어이름 바비 갑시다b 좋아요 아주좋아요..b굿잡..b 저도 사랑합니다 다음편에서 봬요 사랑사랑 많이 사랑해요s2s2
12년 전
독자61
리카입니다! 습관적으로 인티글방들어왔는데 모글이 초록글에 뙇! 보자마자 헐 모글올라왔네 이러면서 눌렀어요ㅋㅋ(그래서 어쩌라고..)아 찬텐...... 때문에 제가 미추어버리겠네요... 쟤 왜저래ㅜㅜ 멋있고 난리... 용서 할 수가없는 찬텐이다....orz 김카이는 거의 매회등장하네요 할때마다 분량도 그리 긴 편은 아닌데 존재감이... 미존마담이네요ㅋㅋㅋ경수야 니가 드디어 잠깐이나마 등장하였구나 잘지냈니? 라는 미친헛소리 @_@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머래지님 다음편에서 뵈어요!
12년 전
머래지
리카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모글이 계쏙 초록글에 뙇뙇 올라가고있어요.......머래지 기뻐서 주금 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존마담 카이..b 올ㅋ 좋은데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에 경수 뙇뙇 터질...거에요 아마도........담편에서 봬요! 사랑ㅎ바니다s2s2
12년 전
독자62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금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경해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ㅎ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금손이라니 부끄뎡부끄뎡...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사랑합니다 하트하트~!
12년 전
독자63
오미자에요ㅠㅠㅠ헐...박찬열ㅠㅠㅠㅠㅠ얘네 꽁냥되는것좀 봐ㅠㅠㅜ게다가 됴경수도 나왔어ㅠ허헣...변백현은지금당장 장미꽃을물고 사진을찍습니다...자까님 짱!!!
12년 전
머래지
오미자님 안녕하세요~^^! 찬백이 뙇!!!!!!!!!!!!!!! 찬백은 사랑이자 나눔이며 희망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라니 감사해요...오미자님도 짱짱! 행쇼s2
12년 전
독자64
백토끼입니다. 으엉ㅇㅇ유유ㅠ유유유ㅠㄹ휴ㅠ퓨퓨ㅠㅠㅠㅠㅠ진짜 이러지마세요ㅜㅜㅜㅜㅜㅜㅜ;;;; 어후ㅠ;;;; 땀이;;;;;;;; 지금 몇번을 다시 읽고 또 읽는건지 모르겠네요... 읽어도 읽어도 새로운 기분....ㅋㅋㅋㅋㅋ 으앙ㅇ규규유ㅠㅠ ㅠㅠㅠㅠㅠ 근데 카이... ㄱㅋㅋㅋ 하얀정장에 트렌치코트에 반지에 지팡이에... 상상이 가는뎈ㅋㅋㅋㅋ 이상하게 잘어울리네요...;; ㅋㅋㅋ 저 역시 시험기간이지만... 모글을 놓칠수는 없숴여!!!!! 이 지옥같은 시험기간에 단비인데...ㅠㅠㅠ 안대여ㅜㅠㅜㅜㅜ 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백토끼님 안녕하세요~^^! 모글은 정주행이 제..제맛...ㅋㅋㅋㅋㅋㅋㅋㅋ이..이겠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이는 뭘해도 어울리니깐여...b 굿잡종인..b 시험기간 더운데 힘드시죠? 머래지 ㄱㅣ운 팍팍 받으시고 힘힘! 좋은 결과 받으시길바래요......화이ㄸ팅 싸랑함다.s2s2
12년 전
독자65
안녕하세요!!뎡듀뎡이예요 신알 뜨자마자 왔다가 안열려서 못봤는데ㅠㅠㅠ어느새 초록글에 뙇!! 찬백 화장실씬이 뙇!! 경수가 뙇!!!우리 백현이 흐규흐규ㅠ 삼번방 아줌마들 나쁨요ㅠㅠ백현이 한테 무슨짓을ㅠ머래지님 시험기간 다 필요없어요!! 제 시험기간의 한줄기 빛인 모글ㅠㅠ머래지님 사랑합니다!!♥ 다음편에서 뵈요♥♥♥
12년 전
머래지
뎡듀뎡님 안녕하세요~^^! 수정이 늦엇죠....다음부터 그런 에러 없을꺼에요 ....ㅠ^ㅠ 다시한번 죄송합니따 또르륵........초록글 모두 덕분이에 정말로...늘 감사하고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가 뙇!!!!!!아줌맏릌ㅋㅋㅋㅋㅋㅋㅋㅋ귀염터지셩...ㅁ7ㅁ8 시험기간이라 힘드시죠? 머래지 에너지 받으시고 힘 빠샤뺘사내세욯! 사랑합니다 다음편에서 꼭 봬요 s2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머래지
철저한익인님 안녕하세요~^^!!! 기다려주신다니 후딱후딱와야게써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문체 칭찬 머래지 주금...ㅇ<-< 사랑합니다 늘 감사해요~! 워아이니 ^^as2
12년 전
독자67
저 이불익이니에요!!!시험이런거다필요엄서요!!!!! 모글만있다면됩니다!!! 아 찬백 떡직전까지갓다뇨!!!불마크의배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눈치채는건아니겟죠??오는드잘보그가요 머래지님은 내사랑ㅠㅜㅠㅠ♥♥
12년 전
머래지
이불익이니님 안녕하세요~^^! 시...시험도 중요해요...모..모글은 안중.......중요햌!!! 모글이 더중요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마크 곧 뜸니다...ㅁ7ㅁ8 안뜰래야안들수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번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이불익이니님도 제 사랑s2s2
12년 전
독자68
일어나자 마자 봤어요!@!!!배려따위 필요없어요!!!!
12년 전
머래지
일어나자마자 ㅋㅋㅋ귀여우세여.......s2ㅋㅋㅋㅋㅋㅋ배려 따위 8:45!!!!!!!!!!!!!!!서둘러 타이핑하겟슴다 감사해요s2
12년 전
독자69
골드카드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요? 연중이요? 시험때문에? 고작시험이ㅣ문젭니까!!!111111 이미 내신은 엑소한테 내다바친지 오래라구요!!!!!!!!!!!111111 제발 써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설레게하지마세여 상상하게만들지마세여 애간장타게만들지마세여 나한테 왜이레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뎡말 미치겟다 별들아....ㅁ7ㅁ8 너네둘이 여자고 뭐고 다버리고 잘먹고 잘살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이미 내 마우스 드래그는 뜨거워지고 잇는데 이렇게 애간장타게만들고 끝나다니 그래도 좋네여 어휴;;;;;;;;;;;;;;;;;;;;;;;;;;;뒤는 제가 상상하죠 뭐;;;;;;;;;;;;;;;;;;
보면서 느낀거지만 우리바비는 찬녈이 앞섶을 만지는걸 참 좋아하는듯^^! 저번에 차안에서도 그러더니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느껴지는게 좋으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도좋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번방여자들 그렇게 우리바비 막 대하면 참 조으다.... 올바르다.... 술도 그렇게 맥여주고 핡핡 그다음 3번방여자들 반응이 궁금햇는데 그걸 박찬텐이가 망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지만 그것보다 더 좋은걸 줫으니 용서하고 또 용서하고 사랑해S2 더욱 더 그렇게 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핥핥 그럼 난 쥬금ㅇ>-< - 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우리 변백 난관봉착이영ㅇㅇㅇ경수도 참 좋은날 좋은때에 와서 기분이 좋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 땀땀;;;;;;;;;;;;;;;;;;;;;;;;; 그나저나 오늘은 일 안가니? 어제 그짓햇다고 안가는건 아니지? 니가 놓친게 8억인데? 막 달력보니 주말이라고 자기는 주5일제라고 일쉬는거 아니지? 제발 가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서 찬녈이도 만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카이한테 혼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 여자방들어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지난회랑 날짜보니까 평소보다 쬐끔 늦으셧는데 뭐디;;;;;;;;;;;;;;; 하나도 그렇게 안느껴짐;;;;;;;;;;;;;;;8화 재탕하고 또 재탕하고 머래지님 답글보고 또 재탕해서 그런지 그런느낌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오늘 분량 b 아주 좋아여 끊김도 아주젖절해서 미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주말드라마같은 녀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마크.... 전 불마크 욕심 없슴다^ㅠ^.... 애들 이렇게 밀당질 하고 노는거랑 여자방에서 노는게 더 좋아여.... 그래서 불마크 욕심 없기는 개뿔 뻥치지마!!!!!!!!!!!!!!!!!!!11111111 불마크 사랑합니다 네, 아주좋아한다구요ㅕ 그니까 담편도 잘좀 부탁드린다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나의 마음을 알겟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저는 절대로 강요하지 않아요 담편도 너무 기대하고 잇다는 얘기예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임시 브금이라니 바뀌면 또보러와야것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래지님 스릉흔드...S2 난 당신의 열렬한 팬이야 핥핥

12년 전
머래지
골드카드님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감상길이보고 머래지 눈물맺힘..............가..감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내 내신을 거두어가...........엑소우~호~~~내신을 바칠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고 뭐고 다 버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센스 터지셩...ㅁ7ㅁ9 백현=응큼이니까여...^^ 박찬텐 앞섬은 만지라고 있는거니까옇;;;ㅋㅋㅋㅋ땀땀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텐 갑툭튀.........ㅁ7ㅁ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감상 읽으면서 쓰고있는데 육성으로 빵빵 터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림ㅋㅋㅋㅋㅋㅋㅋㅋ 주 오일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제가 조금 늦었습니다.........후다닭 오도록 노력할게요..ㅁ7ㅁ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끊기 잘한다는 말 좋아하는거 어찌아시고..>^^뿌..뿌끄덩 열매 먹는중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마크 조만간 뙇 달릴테니 놀라지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부흥하는 머래지 될게요...........저도 스릉흠느드.....난 당신의 열렬한 팬이야s2s2s2222222222
12년 전
독자71
손수건입니다! 작가님 연중은 절대 저희들을위한 배려가아니랍니다ㅜㅜ
다음편이 언제나올지 어떻게 내용이 진행될지 항상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이소설이 제삶의 큰낙이 되었어요ㅠㅠb
글잘쓰시는건 더 말할필요도없고 글분위기에 맞게 브금을 선정해내시는 능력 정말 대단하세요b 진짜 작가님 소설의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들어요
정말 오랜만에 되게 신선하고 재미있는소설을 찾아서 너무행복하답니다ㅋㅋㅋㅋ
역시 이번화 또한 대박이네요!!!ㅠㅠ으아 너무좋아요bb 화장실씬이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ㅋㅋㅋㅋㅋㅋ경수가 앞으로 어떻게 자주 출연할지도 궁금하고
카이에대해서도 아직은 의문투성이...이런 비밀스러운 남자같으니ㅋㅋㅋ
여튼 요약하자면 작가님 사랑한다구요♥ 제 사랑을 드시와요ㅋㅋㅋ거절은 거절합니다♥♥♥

12년 전
머래지
손수건님 안ㄴ여하세요~^^! 그래요 열심히 연재를 해야겟어영..........후다다다ㅏㄺ!!!!!!!큰 낙이라니 제가 영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부끄덩부끄덩하고 막 그르네요.........칭찬에 약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주옥같은 감상 감사합니다! 저도 사랑해요 절 가지세옇...저도 거절은 거절합니다 ^^s2 워아이니 손수건!
12년 전
독자72
아아아아작가언니얼른다음편보고싶어요진짜재밌다백현이랑찬열이해피엔딩되게해주시옵소서아멘~~~아언니너무좋다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격의눙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다닥 들고 올게요 나도 너무좋닿...헿....워아이니s2
12년 전
독자74
메롱녀에요ㅜㅜㅜ 내가작가님신작알림을안해놨나바여ㅜㅜㅜ 왜지금밨지ㅜㅜㅜㅜ어머,내가머래지님의비타민?><><ㅋㅋㅋㅋ아찬백떡보기어렵넼ㅋㅋ박찬열내시에여?ㅜㅜㅜㅜ아무리그래도기러치ㅜㅜㅜ저기서짤라버림나능..나능흡..ㅜㅜㅜㅜㅋㅋㅋㅋ작가님이번에도너무재밋었구여 담편도기대하께여ㅜㅜㅜㅜ
12년 전
독자75
앨리스입니다ㅠㅠㅠㅠ이제봤어요ㅠㅠㅠㅠ왜 이렇게 설레고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그냥 내꺼하자ㅠㅠㅠ
12년 전
독자76
배려따윈빌요없어요ㅠㅜ다음편보고싶어죽것어요ㅠㅜ
12년 전
독자77
머신이에요!!!!!!!!1 역시 그랬던거였어요ㅠㅠㅠㅠㅠㅠ 저 독한 여자들에게서 백현이가 정신줄을 놓고 있을 때 찬열이가 뙇 나타나서 흥헹ㅎ으헹ㅎ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불마크로 밀당하시니 제 마음이 두준두준 설리설리해요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독한 여자분들 백현이에게 독한 술을 먹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심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백현이를 농락하시니 찬열이가 그걸 보고 제 정신이 아니었잖아요 정말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연중이라니 말도 안되요 이미 제 내신은 하늘나라로.. 하.. 모닝글로리를 보면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게 내신을 빼앗긴 저에게 크나큰 희망인데 연중이라니 절대 안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끊으시면 저 또 다음편 기다리느라 목 빠져요 아 진짜 도경수 그 때 딱 나타나다니 타이밍 진짜 내 마음 선덕선덕하게 만드는 타이밍이다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바비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생각해봐도 백현이랑 잘 어울리는 예명이에요 바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바비 귀여운 우리 바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험공부에 찌들어서 폐인처럼 인티에 들어왔는데 모글 신알쪽지와 함께 제목 옆에 불마크가 뙇!!!!!!! 있으면 백년 묵은 피로가 날아갈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는 불마크가 안나올 것 같은 분위기지만..ㅠㅠㅠㅠㅠㅠㅠ 벌써부터 설레는 마음과 함께 불마크를 기다릴게요 핳..S2 아 다음편 궁금해 미칠 것 같아요 읗으허엏읗엏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시험공부 하고 올게요 그럼 다음편이 나와있겠죠..? 기대하고 있어야겠다 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사랑해요 하트하트S2S2♥♥
12년 전
독자78
아..요즘 모닝글로리 보는 재미에 살아요...삼십분마다 글잡확인하구 머래지님 블로그도 계속계속 들어가게 되네요ㅜㅜㅜ찬백은 언제쯤 불타오르게 되나요 아주 내장이 근질거려서 미쳐버릴것 같아요 사랑해요 머래지님
12년 전
독자79
ㅠㅠㅠㅠ오늘 처음봤는데 진짜 재밋네여ㅠㅠㅠㅠㅠㅠㅠ 저는 내츄럴이라고합니다ㅠㅠㅠ 잘 부탁드려요... 헤헼ㅋㅋㅋㅋ 찬녀리는 백현이를 구해주는 슈퍼맨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을 해야겠어요..ㅠㅠ 배려따위 필요엄슴ㅈ니다ㅠㅠㅠ 불마크도 없는데 이렇게 저를 두근거리게 한건 이게 처음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좋네요ㅠㅠㅠ 짱..♡ 바비... 바비인형같고 좋네요ㅋㅋㅋㅋㅋㅋ 배켜니랑 잘 맞아옄ㅋㅋㅋㅋㅋㅋ 경수 나올 때마다 제 심장이 두근두근거립니닼ㅋㅋㅋㅋ 들키는거 아니여? 이러면섴ㅋㅋ 다음 편 기대할게여ㅠㅠㅠ!!!! 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ㅠ
12년 전
독자80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저도위엣님처럼오늘처음봣는데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걍구경만하고가려고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왤케재밋게써영?ㅋㅋㅋㅋㅋㅋ신세계옝예ㅖㅇㅁㄹ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저소설잘안봐서이런거막이상하다고생각햇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친구가보는거욕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개재밋네영허엏커허컿컿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자주챙겨볼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닉네임없이자주자주몰래몰래은밀은밀볼테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컿ㅋ
12년 전
독자81
머래지님 저 inkai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9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찬열이랑 백현이 왜이렇게 섹시해요? 네?! 김종인은 또 왜저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저렇게 섹시하고 난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미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2
X입니다 머래지님 비타민 와써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글 나온지도 모르고있ㅇㅆ어ㅠㅜㅜㅜ 근데 저 오늘은 족발집에서 이거 읽었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센치 간격으로 왼쪽에는 엄마가 오른쪽에는 사촌언니가 있는데 그 사이에서 당당하게 팬ㅋㅋㅋㅋ픽ㅋㅋㅋㅋ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패기로 세계 제패도 가능할듯 싶네요 이번화 모글도 역시나 존잼ㅠㅠ 진짜 머래지님은 아무래도 천재가 아닐까 싶어여 머래지님이랑 91레이디님은 진짜 천재야ㅜㅜ 텐 박력 터져... 능글맞은 카이도 좋고 귀여운 바비돜ㅋㅋㅋㅋ좋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슨 보내주세요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댜릉해여 이거 텍파 나오면 10번 읽어야지 머래지님은 사랑입니다 워아이니 ( ´ ▽ ` )ノ♡
12년 전
독자83
쾌남이에요ㅠㅠㅠㅠㅠㅠ아진짜저여기서 울어도되요???ㅠㅠㅠㅠㅠ아진짜재밋다ㅠㅠㅠㅠㅠㅋㅋㅋㅋ저 너무좋아서 욕하면서봣어욬ㅋㅋㅋㅋㅋㅋㅋ저의새로운면을찾앗다는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변백현이랑 박찬열케미쩐다ㅠㅠㅠㅠ아미칠거같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작가님사랑합니다ㅠㅠㅠ아ㅠㅠㅠ
12년 전
독자84
딘딘이에요!ㅠㅠ 로그인 하자마자 신알신와서 기쁜 마음으로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박력bb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직전이라니... 직전이라니... 흡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독자분들은 막 추리하시는데 저는 추리 하나도 못하고...ㅋㅋㅋ 제가 추리력이 음서영...흡 ㅠㅠㅠ ㅠ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모글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다음화 기다릴게요!!ㅠㅠ 머래지님 스릉흡느드ㅠㅠㅠ♥
12년 전
독자85
미치겠네
이재밌는걸 왜지금봤을까 ㅠㅠ
지금이라도 암호닉 신청해도되나요?
밍달 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뭐이런작품이다있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쩐다..

12년 전
독자87
설리에요^^ㅎ진짜한건줄알고떨렸음;;;;;;;;;;;;;;;진짜오늘편진리다평생봐야겠다''bㅠㅠㅠㅠㅠㅠㅠㅠ분량도짱많고!여튼사랑해요머래지니뮤ㅠㅠ
12년 전
독자88
안녕하세요!!!민트에옇ㅎ 머래지님 얼마나기다렷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배려 안해주셔도되여ㅠㅠㅠㅠ아너무 ....짱이다ㅠㅠㅠ♥♥♥♥
12년 전
독자89
대박...머래지님 이거.. 이 고퀄의 ㅍㅍ은 뭐져ㅠㅠㅠㅠㅠㅠ와 대박 저 충격먹었어요;;; 일렉트릭숔;;;;;;;;;;;;;;;; 와 땀나요 진짜 1편부터 다 봤는데 진짜 주옥같아요;;;;;;;;와 진짜 머래지님 존경해요 진짜;;;;;;;;;;;;;;;; 너무 재밌네요 제발 시험배려해주지마세요ㅠㅠㅠ 그리고 암호닉 신청해도 되는거져? 그쵸?ㅠㅠㅠㅠ 돌핀이로할게요ㅠㅠㅠㅠㅠㅠ와진짜 왜 이런 작품을ㅋㅋㅋ 지금에서야 봤을까요 와 진짜 뭐라고 할말이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도 하고가여ㅠㅠ
12년 전
독자90
1편부터재밌게읽고있어요! 머래지님짱!!!
12년 전
독자91
콕써에여>< 아잉 아쉬워라~~ 욀케 감질 ㅇ삿나게 쓰시는거에여~ 미워미워!!ㅋㅋㅋㅋ 섹스직전까지 갔다는건 아직 안했다는거? 그럼 맞닿은건 머가 맞다은거에요? 전 잘모르겠어요-///- 흐흐흐흐 불마크 빨리 보고시푸다 똥강아지가 엄청독한 술까지 마시면 더조쿠ㅋㅋㅋㅋ
12년 전
독자92
경찌기다시와쓰여!! 아이....불마크잇음좋은데.....아잌아잌ㅋㅋㅋㅋㅋ찬열이가드디어일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우리똥깡아지우짜까 경수와브쪄영!!!크크크킄크킄ㅋ ......제가 미친것같네요....모글의매력에푹빠져서그래여ㅠㅠㅠㅠㅠ짜잉에요ㅠㅠㅠㅠㅠ자까님그니까밀당좀이제만ㅠㅠㅠㅠ
12년 전
독자93
정주행끝나고왓습니다아시험배려하실필요없어요ㅜㅜㅜㅜ벌써이렇게시간을보내고잇는걸요ㅜㅜ쉬지않고정주행하고나니이미시간은훌쩍지나가고ㅋㅋㅋㅋ이미늦은거그냥연재해주세요!!!!!!!아백현이너무귀엽고ㅋㅋㅋㅋㅋ찬열이는상남자네요ㅋㅋㅋㅋ카이는내남자......♥암호닉신청가능한가요?쏘울입니다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할께요!!!!!
12년 전
독자94
ㅠㅠ 머래지님 모바일에선 수정본도 안보였는데 컴으로 하니까 되네요 또르르.......백현이가 자꾸 절 음란마귀를 들어서게 해요 ㅠㅠㅠㅠ 모니터에 얼굴을 박을듯이 집중하는 절보고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이제 바비란 말만 들어도 백현이가 생각날듯ㅋㅋㅋㅋㅋㅋㅋ 모닝글로리가 저에게 강한 각인을 남겨주네요 ㅋㅋㅋㅋㅋ 아 저 매우 늦었지만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 폼폼으로요 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95
아나!!!!!!!!!!저 변덕에요!!!!!!!!!!!!!!!!!!!!!!!!!!!!!!!!!암호닉 바꿔야할듯!!!!!!!!!!!!!!!!!!!!!!!!!!!!!!!바(비)덕(후)으로!!!!!!!!!!!!!!!!!!!1111꺜!꺜!꺜!!!!!!!!!!!!!!!!!!!!!!!찬백 잤다!!!!!!!!!!!!잤_잤!!!!!!!!!!!!!!!!!!!!!!!!!!!!!!!!!!은 화장실에서 물빨만.......Aㅏ......그래도 난 행복하다!!!!!!!!!!!!나는 세상을 가졌다!!!!!!!!!!!1시험 배려는 필요 없습니다.....이미 제 내신은 엑소랑 머래지님한테 버로우 했는데요~~?!~?!~?!~?!~?!!!난 절대 후회 안해요....나란 수니...모글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사실 독서실에서 다 봤는데 그 흥분된 감정으로 쿼티 치면 분명 댓글은 조루가 될 것 같아서....포기하고 방금 독서실에서 돌아오고 댓글 써요!!!!!!!아나 행복해서 죽을 것 같다. 오늘은 ㅋ도 안 나온다..너무 행복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비, 우리 집에도 오면 앙대? 서비스는 크게 할게 내 뽕도 줄 수 있다구우wwww-. 니가 원한다면 요구르트 서빙도 가능하다냐아아아wwwww-.는 나 니혼징어 ㅣ나멐티ㅏㅓㅁㄴㅇㅋㅌ 지금 이 팬픽에 기가 빨린 듯하다ㅊ;ㅏㅣ늩차ㅣㅏㅇㄴㅁㅌㅋ나 공부ㅃㅇ니ㅏㅁㅌ커치언ㅋㅌ앞으로도 제 기를 다 빼가주세요 난 엑몽에도 기가 빨리지만 모글에서 더 빨리는듯ㅇ나ㅣㅓㅋ티ㅏㅓㄴㅁ만약 진짜 잤_잤하면 나 그날 5일 동안 잘 듯.......기 다 빨려서...........나 설레서 사망..............ㅇㅂㅇ.......이 팬픽은 몇 년간 감금시킨 내 욕정을 일깨웠다. 하앜......테에에에엔 우리 테엔은 바.보냐아아아wwwwww-! 먹잇감을 놓치면 아마두 후.회.한다구우우wwwwww- 머래지쨩은 천재야아아wwwww- 내 욕정을 일깨웠는거어어얼-? 후훗. 은 무슨 그냥 사랑한다고요..ㅠㅠ..모글도 그렇고 머래지님도 그렇고 그냥 다 사랑해요..ㅠㅠ..제발...사랑해여...ㅠㅠ 경수가 백현이의 직업을 아는건가?!!!!그럼 경수도 그 쪽 일에 취미를 두는건가?!!!!?!?!?!??! 그럼 자연스럽게 오백도도 성공?!!!?!?!?!!?! 는 내 꿈. 은 또 무슨ㅠㅠ난 찬백만으로도 행복한데...여기다가 오백도까지 더하면 그날 진짜 사망.....그럼 진짜 모글에 뼈를 묻는건가...........?!!??!!?!?!? 는 간절한 수니의 바람.....지금 정신이 없어서 내가 뭘 쓰고 뭘 말했는지도 기억 안 난다ㅇㅂㅇ...........결론: 1.바비사랑해 2.머래지님사랑해요 3.모글넌나랑당장결혼
12년 전
독자96
뭐야.......약빨고썼나.......?! 뭐 이렇게 길어.......?! 그 중 반절이 니혼징 말투여서 더 당황.........ㅇㅂㅇ......어이변덕너무흥분하지말라구우wwwwwwwwwwwww-
12년 전
독자98
저는 왜 이걸 지금 읽은걸까요...............저는 로니라고 합니다. 작가님 우선 작가님 찬양 좀 하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금손이십니다ㅠㅠㅠㅠ 이리 몰입도가 쩔다니요ㅠㅠㅠㅠㅠㅠ 지금 저 모닝글로리에 정신이 홀려버려서 지금 멍-한 상태입니다ㅠㅠㅠㅠ 순식간에 정주행했습니다.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사를 치루고야 말았군요....근데 저래도 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담이 또 응징하는 건 아니려나 모르겠습니다....작가님 진짜 애정합니다. 신알신 해놓았어요ㅠㅠ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께요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99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걸 왜 어제서야 안거지 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여 아 정말황금손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네요
12년 전
독자100
전 원래 긴글 귀찮아서 못읽어가지구..... 맨날 단편만 읽다가 초록글에 계속 이거 떠서 재밌나? 싶어서 읽어봤는데 재밌네여...ㅠㅠ 신알신...ㅠㅠ첨하네여.. 하께여.. 올ㅋ
12년 전
독자101
대체암호닉이머엿져ㅠㅠㅠ저암호닉다시하께여ㅠㅠ머덕이여!!!!ㅠㅠ작가님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02
암호닉엑소수니입니다ㅠㅠㅠㅠ!!
작가님은도대체뭘드시고굴을이리잘쓰시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짱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백현이랑머지않아폴인럽하겟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구경수야ㅠㅠ백현이형아한테잘해줘ㅠㅠ!!백현이가널얼마나아끼는데ㅠㅠㅠㅠㅠ!!!!!!!우리바비상처받는다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바비이름너무잘어울려용ㅋㅋ!
모닝글로리잘보고갑니당~
찬백행복해라@''@
작가님은제사랑머겅♥두번머겅♥♥

12년 전
독자103
달콤입니다!! 세번시도만에 다읽었어요 ㅜㅜ경수 무서워요....무서워...
12년 전
독자104
암호닉 순심 이요!!!!!!! 으잉!!! 머래지님ㅜㅜㅜ 사랑해요하트하트하트!!!!!!!! 저 방금 처음부터 다시 읽고와쓰여ㅠㅠㅠ 사랑해요ㅜㅜㅜㅜ 헝허유ㅠㅠ뭐라도 드리고 싶은데 똥손망손이라ㅠㅠㅠㅠ 정말 잘 읽을게요 이런 황금같은 작품♥ 잘 읽고갑니다!!!
12년 전
독자105
이거 글잡 눈팅하다가 우연히 봐서 처음부터 보고왔는데 진짜 대박이네여.. 왜이렇게 글을 잘쓰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조용히 신알신 꾹 누르고 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잘쓰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06
요즘 ㅇㅇ2에서만 놀아서 글잡안왔는데 와보니 금손여신님의 글이!!!!!!!!!아 진짜 신알신하게 만드는 글인거같아요ㅜㅠ 찬백 진짜 달다라게 잘 쓰시는듯....대박조으다 으허허허헣 찬백 행쇼 아! 암호닉은 장난감으로 할게요~
12년 전
독자107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 저 드디어 컴퓨터고쳐서 이제야 읽었네여ㅠㅠㅠㅠ진짜 재밌다ㅠㅠ제가진짜 완전제스타일 작기님좋다ㅠㅠ완전재밌고 담편기대되고 찬백진짜ㅠㅠ캐릭터완전사랑스럽고ㅠㅠㅠㅠ금손여신님이다ㅠㅠㅠㅠㅠ바비이름완전귀여워욬ㅋㅋㅋ여기서 종인이캐릭터도좋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다좋다!!!모닝글로리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08
헛 한편읽다보니 끝을 보고야 말았어요.... 작가님 혹시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어저께? 키싱구라미 ㅇㅇ6이에요....작가님인거 알구나서 찾아봤는데 ㅜㅜ왠걸 정말 재밌어요 ㅜㅜㅜㅜ ㅜㅜ 앞으로도 꼭꼭 챙겨봐야겠어요 ㅜㅜ신알하구가요^♡^
12년 전
독자109
마늘이에요!!!!헐머래지님ㅠㅠㅠ저이거왜못봤죠ㅠㅠㅠㅜ
지금11편올라온거보는데뭔가이상한거에요ㅠㅠㅜㅠ그랫ᆞ보니까이거부터안읽었나봐요ㅠㅠㅠ중간에 학교가서갔다와서본다고했던것같기도한데 댓글을못찾겠어요ㅠㅠㅠㅠ
이번편잘보고가오!!!자기전에다읽고자고싶어서ㅠㅠㅠ
머래지님사랑해요 하트하트♥♥♥

12년 전
독자110
팡팡입니다.와 진짜 죽겠어요.너무 재밌어서.진짜 글 너무 찰지게 잘 쓰세요.저 지금 무릎꿇고 있어요 정말.찬백 둘이 붙어있을 때마다 제가 다 찌릿찌릿행.아 땀난다 진짜;;그리고 경수 나올때마다 다른 의미로 땀나구요.우리 경수가 백현이 뭐라하면 안되는데ㅠㅠ착한 형아인데ㅠㅠ
11년 전
독자111
킹킹킹구예요! 아 모글 빨랑 완결이 나서 끝맺음을 보고싶은데 내용이 길~었으면 좋겠고 ㅋㅋㅋ 아이러니해요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5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3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29 22:32 ~ 6/29 22: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