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머래지 전체글ll조회 6347l 56

[EXO-K/찬백] 모닝 글로리 _ 07 | 인스티즈


징징이님이 만들어주신 표지가 뙇!!!!!!!!!!!!!!!이뻐죽엏!!!!!!!!! 좋아죽겠엏!!!!!

찬열 백현이 뙇!!!!!!!!!1텐이 뙇!!!!!!!!!!!!! 백혀니가 뙇!!!!!!!!!!1

감사합니다 ! (^^)b ! 첫 표지라니 막 설레고 기쁘고 벅차고 그랬어요..........혹시 천사세요..? 날개잃은...아..눈물좀 닦구요...감동쓰나미 포텐이...

....징징이님 사랑함다 ^^! 아이시떼루요~!



MorningGlory


[EXO-K/찬백] 모닝 글로리 _ 07 | 인스티즈[EXO-K/찬백] 모닝 글로리 _ 07 | 인스티즈


너무 이뻐서 수정전이고 후고 다 넣기.........수니수니님 정말 감사합니다 (_ _)(- -)(_ _) 저 카페에서 와이파이터진당 오예하고 인티 들어왔따가

소리지를뻔한거 아세요..? 그만큼 전 감동을 뙇..........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에 빠질거같아요...

ㄴ(^ㅇ^)ㄱ ㄱ(^ㅇ^)ㄴ=33 으쌰으쌰 기뻐서 춤추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모글 1화부터 옆에서 든든히 같이 달려주신 수니수니님! 제가 정말루 사랑함다...진심이에요 받아주세요 S2 영원히 함께해용...워아이니요 하트하하트!





모닝 글로리
MorningGlory
_머래지


7







   백현은 크게 숨을 들이마셨다. 흐읍. 다시 한번. 흐으읍! 이러지않고서야 도저히 정신을 잡을수있을것 같지가 않았다. 이 상태로 찬열을 마주한다면야 정말이지 최악일것이다.

 

   백현은 제 눈앞에 있는 문을 조금 열었다. 조금녹이 슨 철문은 귀에 거슬리는 소리를 내며 삐꺽하니 열렸다. 크림슨 인간들, 그러니까 카이라던지 그 빌어먹을 박 찬열 자식이 비정상적인데는 여기에도 이유가 있을까싶다. 골목 끝에 자리한 호스트바 크림슨은 외부에서 보기엔 별 볼 것 하나없는 건물이다. 간판 하나 없지, 컴컴한 문 주변으로는 벽에 은은하게 붙은 전등밖에없다. 사실 저도 놀라긴 엄청 놀랐다. 제가 눈뜨자마자 본카이의 방 풍경을 떠올려봤을 때, 전혀 매치가 되지않았기때문이다. 입구고뭐고 엄청 화려할거라 생각했는데 말이지. 백현은 침을 삼켜내었다. 제앞에 있는 녹슨 파란 철문뒤로는 크림슨이란 다른 세계가 있다. 그러기에 지금 제가 긴장하고있는걸지도모르겠다. 백현은 제가 주머니 안으로 쥐고있는 물건에 힘을 말아넣었다. 긴장하지마라 변 백현. 그리고 문을 마저 열었다.

 



컴컴했던 시야가 밝아지며 넓은 공간이 눈에 차들었다. 크림슨의 홀. 넓은 홀 가운데 있을거라 생각한 찬열은 머리카락도보이지도 않았다. 내심 다행이라 안도의 한숨을 내뱉어본다. 홀에있는 검정색 가죽 소파 위로 여자 여럿이 담배를 태우고있었다. 미간이 절로 좁혀진다. 지난 날 동안 담배피는 아줌마고 여 고생이고 숱하게 봐왔지만, 적응이되질않았다. 그런 와중에 가죽 소파 가운데로, 딱 붙는 붉은티와 햔 뼘 될락 말락한 핫 팬츠를 입은 여자가 백현을 향해 손을 흔들어보였다. 당황한 백현은 얼떨결에 꾸벅하니 고개를 숙였다. 여자가 까르르 웃으며 담뱃재를 털었다.

 

 경박하긴. 그걸 본체만체한 백현은 주변을 기웃거리며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제가지난 날 밟은 카이의 방이 어딘지 도통 기억이 나질않았다. 여긴가?……여긴 바고. 그럼 저기? 아 저긴 화장실이다. 어디더라?



 

여기저기 쑤시고 다니다보니 어느샌가 처음 보는 곳이다. 크림슨은 더럽게 넓었다. 외간만 꾀죄죄하지, 안은 미로 뺨치는 곳이다. 백현은 한숨을 내쉬며 주변을 돌아보았다. 붉은 조명이 맴돌고있는 복도 양 옆으로 수많은 문들이 있었는데, 문마다번호가 여러 적혀있었다. 못으로 벅벅 긁어 적은듯한 숫자들. 정말이지 괴상망측했다. 1. 그 숫자를 손가락으로 가볍게 훑어낸 백현이 천천히 옆으로 손가락을 옮겼다. 2,3,4,5……그리고 마지막 ‘9’까지 닿았을 때였다. ‘9’번 방의 문이 벌컥하니 열리며 화장을 짙게도 한 여자가 튀어나왔다. 놀란백현이 딸꾹하며 뒷걸음질쳤고, 손에 주렁주렁하니 잔뜩도 매달고 낀 여자 역시 놀랐는지, 백현을 슬쩍 흘겨보았다.

 

 




넘버?”

 




 

 넘버? 저건 또 뭔 소리야. 합죽이가 된 백현이 한번 더 뒷걸음질친다.




 

 

넘버.”

“……저 그러니까.”

여긴 어떻게 들어왔어?”
아 저는,카이씨 찾을라고…….”

마담?”




 

 

 슬쩍 웃어보이는 여자의이는 누랬다. 그걸 알아챈 백현은 살짝 소름이 돋았다. 도대체 담배를 얼마나 펴댔길래 저렇게 누렇지? 그뿐만이 아니다. 여자의몸 주변으로는 별 희한한 향이 풍기고 있었다. 사실 여자도 제 정신인 것처럼 보이진 않았다. 다 풀린 눈을 매섭게 뜬 꼴이 정말이지 가관이다. 딸꾹하는 딸꾹질은계속 나오고있었다. 여자는 그것이 또 거슬렸던 모양이다. 잠깐이지몸을 부르르 떨어낸 여자가 마르고 말라 뼈 마디 툭툭 튀어나온 흉한 손을 백현에게로 내밀었다. 놀랄새도없었다. 덥석 손목이 잡혀버릴찰나.

 




 

오랜만이에요 커틀.”
“……?”




 

 

 찬열이다. 나오려던 딸꾹질이 말려들어갔다. . 박 찬열. 백현 저의 손목을 잡아 뒤로 빼낸 찬열은 입에 여전히 담배를 하나 물고있었다. 제 손목을 잡은 찬열의 손에 힘이 들어갔다.




 

 

정말 오랜만이야 텐. 여기다시 온걸보니…….”
아닙니다. 잠깐 일이 있어서 내려왔다가…….”




 

 

 백현의 팔을 슬쩍들어올려보인다. 얘가 보여서요.

 




 

누구야?”
신입입니다.”

그럼 넘버는 아니겠어.”

당연하죠.”

그럼 여긴 왜?”

 




 

 여자와 눈이 마주친백현이 얼버무렸다. ,길을 잃었어요.

 




 

크림슨 구조 하나 제대로 모르는거 보면 초짜겠어 완전 초짜.”

교육중입니다.”

 




 

 여자가 다시 알쌍하니마른 손을 들어올렸다. 그리고 찬열의 얼굴을 한번 훑는다. 이마에서 콧대, 그리고 입술로. 백현은 움찔했다. 움찔 한번도 안하고 가만있는 찬열이 존경스러울 정도였다. 손을 찬열의목까지 옮긴 여자는 괴기스럽게도 웃었다. 찬열의 등 뒤에서 백현은 귀를 막아버리고싶었다. 그러나 찬열은 미동도 없다.

 




 

알았어 그럼 수고해. 다음에 여기서 또 마주치면 그냥은 안보내줘.”




 

 

 . ‘9’번 문이 닫혔다. 닫힌 문 사이로 먼지가 일어나고있었다. 기분이 이상했다. 뭔가 진창 빨린 기분이라, 다리에 힘이 풀릴 지경이었다. 그러나 주저앉을 새도 없었다. 손목에 강하게 힘이 들어가나 싶었더니, 바로 옆 ‘8’번 방으로 저를 밀어넣는 찬열이다. ,왜이래 이 새끼는 또! 놀란 백현은 소리도 지르지못했다. 저를 밀고 들어간 찬열은 방 왼쪽 벽으로 자리한 소파로 백현을 내동댕이쳤다잔뜩 화가 나보였다. 찬열은아무말 없었다. 백현 역시 딸꾹하니 입을 다물었다.

 

찬열이 거칠게 타이를 풀어내었다.

 




 

.”

,미안! 내가아깐 진짜 잘못했어. 근데 자꾸 그 쪽이 싸구려,싸구려 하니까…….”

너 제 정신이야?”

그런데 정말 나 그 쪽이 싸구려니 뭐니 할건 아니거든?”

“……?”

솔직히 따지면 같은 업종이지. 그 쪽이나 나나 같이 여자꼬셔 등처먹고 사는거지 뭐. 나 진짜 따지고 보면 능력자라니까?”

 




 

 기다려봐. 백현은 주머니에 잘 밀어두었던 것을 꺼내들었다. 그것에 찬열의 눈이커진다. ……여자 가슴 뽕?




 

 

“……오늘 만난 여자꺼야.”

 

 




그 긴 생머리. 내가 어깨동무한 여자있잖아. 백현은 나름 자신만만했다. 이 정도라면야 크림슨 짱먹는다는 텐도 저를 만만하게 보지 못하겠지. 이걸 얻는데까지 딱 오십분이 걸렸다. 이사실이야 찬열이 묻는다면 답할 생각이다. 어깨를 으쓱해보인 백현이 흠흠 헛기침을 해보였다. 그리고 순간이다. 제 손에 들려있던 그 뽕이 바닥으로 내동댕이 쳐지고, 방 문에 쾅하니 등이 부딪힌 것은. 찬열은 으르렁거리고있었다. ?! 도대체 뭐가?! 내가뭘 어쨌길래?! 저는 순식간에 찬열의 팔 사이로 갇혀있었다. 숨이턱턱 막혀왔다.




 

 

지금 뭐하는…….”

넌 내가 아는싸구려중에 제일 싸구려야.”

 




 

코 앞으로 찬열의 얼굴이 마주했다. 그의 얼굴은 잔뜩 일그러져있었다.

 




 

? 같은 업종?”
“…….”

돈 좀 벌어보겠다, 여자 가슴 뽕 하나 빼오는 네 새끼랑나랑 동급 취급한건가 지금?”

“…….”

그래. 싸구려 취급이 그렇게 싫었나? 저 되도 못한 전리품 가져와서 거들먹거릴정도로?”

 

 




 말이 없다. 백현은 꾹하니 입술을 깨물었다. 피가 통하지않아 저려왔다. 억울하다. 정말 억울하다. 제가생각하기에 저는 틀린 말한게 없는데 말이지. 도무지 이해가 가질않았다.

 




 

싸구려 소리 듣기 싫으면 인증해봐.”

 




 

 인증했잖아! 튀어나오려던 말이 도로 말아먹힌다. 이미 가슴 뽕은 바닥에서 뒹군지오래니까. 침을 꿀꺽하니 삼키는 백현의 셔츠 윗 단추로 찬열의 손이 올라간다. 이미 풀린 두 단추 아래로 손을 내린다. 세번째 단추. 그러곤 풀어내린다. ……?




 

 

다시 한번 꼬셔봐.”
“…….”

그 잘나신 능력으로 내 입에서 다시 섹스하잔 소리 나오게. 제대로꼬셔보라고.”




 

 그럼 인정해줄게.

 

 

 

 

 

 

 

 

 

 

 

 

 

 

 

 

 

 우스꽝스럽다. 정말 웃기기 짝이없다. 찬열은 제 팔 사이에 갇혀 눈만 동그랗게뜨고있는 백현의 눈을 마주했다.

 

다시 섹스하잔 소리 나오게 제대로 꼬셔보라고.

 

제 말에 대답이 없다. 백현은당황한 것이 분명하다.




 

 

.”
“…….”

못하겠어?”

 

 




 백현이 입술을 꾹하니깨문다. 그것에 웃음이 나오려는걸 꾹하니 참아낸 찬열이 얼굴을 뒤로 빼내었다. 한숨이 절로 나왔다. 이런 싸구려를 잠깐이라도 생각한 제가 병신이다. 병신. 주머니를   뒤져내어 담배 한대를 이 사이로 껴낸 찬열이 까딱하니 담배를 흔들었다. 제가 팔을 풀었음에도 불구하고 백현은 아직 미동도 없었다. 질린얼굴이 정말이지 질색이다.

.




 

네 말대로 능력자라며. 그때 클럽에서 나 한번 홀렸잖아. 두번 하자니 못하겠어?”




 

 

 백현은 아무 말이없었다. 찬열이 풀어낸 세번째 단추가 처량했다.




 

 

같잖게 나대지말고 말이나 잘 들어.”

“…….”
넌 여자를 제대로 상대하는 법을 몰라.




 

 

 불을 붙이려다 말았다.




 

 

지금까지 네가 어떤 여자를 어떻게 꼬셨는지는 모르겠는데.”

“…….”
크림슨은 달라. 네 그 같지도 않은수법에 걸려들 여자들이 아니라고.”

 




 

 여긴 네 상상을 뛰어넘는곳이란다아가야. 잘근잘근하니 필터를 씹어냈다. 백현은 여전히 말이없었다. 뭔가 생각하고있는것같기도했다. 결국 그것에 먼저지쳐버린 것은 찬열이다.

 




 

……이 쪽 복도로 오지마.”

“…….”

카이 방은 홀에서 왼쪽, 두번째 복도 첫번째 방이야.”




 

 

 어쩌다 여기 오더라도‘9’번 룸 앞에선 알짱거리지마. 여기까지 말해낸 찬열이라이터를 꺼내들었다. 짤칵하는 소리가 ‘8’번 방 안을 울렸다. 찬열은 멍한 백현을 뒤로 손잡이를 잡았다. 묵직한것이 뻐근했다. 커틀. 그 미친 여자가 아직까지 여기 죽치고있을줄은 몰랐다.

 

카이와 달걀로 콜럼버스니 뭐니 난리법석을 피운후 나온 홀에서, 웬 여자가 귀엽게 생긴 신입하나 있다며 따발거리던것을 들은 것이 원인이다. 백현. 백현이다. 어디갔냐 물을것도 없었다. 멍청하니 크림슨 안을 헤매고있을것이 분명했으니까저도 제가 어쩌자고 죽치고 찾아다녔는지는 모를일이다그러다 커틀과 마주하고있는 백현을 발견했을땐숨이 턱하니 막혀왔다. 커틀은 위험하다.

 

 

백현은 저를 정말이지 신경쓰이게 만든다. 이유는 모른다. 그래서 안한다고한건데. 카이 방으로 가있어. 가만 담배에 불을 붙여낸 찬열이 목의 뻐근함을 털어내며 스위치를 누르고 손잡이를 돌렸다. 끽하니 손잡이 돌아가는 소리가 들린 그 쯤이었다.

 

 




씨발……. 야!!!!"

"……."

"내가 못할거같어?”

“…….”
! 한다고!”

 




 

 잔뜩 참아낸 목소리. 싸구려니 뭐니 하기만해봐! 마이 뒷자락이 그대로 붙잡혔다. 이미 찬열 제가 불을 꺼내어 컴컴한 ‘8’번 룸이다. 그 방 문을 잡아 돌릴 찰나 손잡이 대신 목이 그대로 돌아갔다. 까치발을올리며 제 머리를 잡아낸 백현이 그대로 아래로 잡아당겼다. 백현은 저보다 한뼘은 작았다.

 

입에 물고있던 담배는 바닥으로 추락했다. 오늘산 백현의 구둣발에 그대로 짓이겼다. 치직하는소리가 처연했다. 아직제 입안엔 담배 향이 맴돌고 있음이 확실한데, 백현은 그런거 됬다는것마냥 입을 맞춰온다. 먹혔다. 제 입술이. 어느순간 입 안으로 말랑하니 질척한 것이 들어와 저를 헤집고있었다. 큰 뱀이 저를 흔들고있는것만 같았다. 백현은 저를 끌어당겼다. 저는 당겨졌다. 불안해진다. 설마.

 

어느 순간 찹찹하는 소리와 함께 벽에 밀어붙여진건 백현이다. 그리고 빠르게 셔츠의 나머지 단추 풀어낸 것은 저다. 소파에 천문대는 소리와 함께 넘어진 것은 백현이다. 그 위로 올라타 아래를 내려다보는 것은 저요, 위를 올려다보는 것은 백현이다. 넘어가버린것이 분명하다. 그 짧은 찰나에. 말도 안돼. 거칠게숨을 내뱉는 제 입술위로 백현의 손가락이 닿았다.

 




 

어때.”

“…….”

나 싸구려야?”

 




 

 뭐라 답할것도 없다.

 




 

싸구려야.”
“……?’
존나 독한 싸구려.”




 

 

 입술에 간지럽게 닿았다. 저는 지금 제 정신이 아니다. 그런거라 믿고싶다.




 

 

섹스할래?”











***


비타민이 똬왛!!!

오영번독자

탐스런

설설

꿀독자

고1나리자

카디찬백덕후

이불익이니

부티찬백

경찌기

찬사

철저한익인

백토끼

라떼

부로밍

부기

콕써

이불

익인2

변(백)덕(후)

민트

수니수니

골드카드

메롱맛사탕

뎡듀뎡

빛나리

설리

쁘띠첼

오탁구

비회원

아이스크림

타니

아월

곰푸

아이스티

아이코

리카

호롤

고갱님

왕자

됴아됴아

요호

됴리퐁

딘딘

돼지

징징이

둡우전

꿀닭

루멘

정복

미겠

망고틴틴



알러뷰 워아이니 아이시떼루요...S2S2 사랑하는거알죠? 아셔야함니다....허허^^ 감사해요~!! 흡흑 진짜 제 비타민들.....ㅁ7ㅁ8



[EXO-K/찬백] 모닝 글로리 _ 07 | 인스티즈

요것도 징징이 님이 만들어주신!!!!!!!뙇!!!!!!!!모닝글로리가 뙇!!!!!!!!! 이놈의 뙇!!!!!! 기뻐서그래요 용서해주셉셩 헿헹~^^


1_안녕하세요 머래지임다...뜬금ㅋㅋㅋㅋㅋㅋㅋㅋ 늦은 시간이죠?! 하지만 전 말똥말똥해요 말똥가리니까!!!!!!!!!!!!!!ㅎ

ㅋㅋ..새벽이라 그런지 드립이 퐢퐢 터지네요....감수해주세요 사랑합니다S2

모글이 벌써 7회에요! 마..맙소사...1화 올렸던지가 어제같진않지만 어제같고 그런데...흐흐 좀 그르네여


2_오늘 모글 뙇 보시고 뭐..뭐야....얘네 갑자기 뭐야...이러시는 분들 있을거같아요...왜냐면 저도 그랬거든요... 

사실 모글은 뭐 달달 꽁냥꽁냥 이런 컨셉으로 짠 썰이 아닌......뭐라해야되지...

모닝글로리의 뜻으로 설명해드리겠슴다. 초록창에 모닝글로리 속어라 치시면 뜻이 나올거에요. 부끄럽네요 힣 ^^


3_독자분들께 표지 받고하니 올ㅋ 화려해져서 기분 막 좋고 그르네여 메이플 3차전직한 기분....덩실덩실입니다.

아! 제가 가끔 ㅇㅇ2눈팅을 하는데..가끔 제 이름 언급되는거 보면 기분이 꽁기꽁기하면서도 믄들믄들한게 참 좋아요...^^ 허허 사랑해요! 난 칭찬에 약한여자!


4_그리고 언제더라..본건데...제..제가 대학생이란 얘기가.......제가 모글 6 코멘트에 '전 김종대학생이에요~^^' 이 드립이 원인이었을까요..

전 대학생이 아님니다! 알려드리고싶었어요...왠지 속이는 기분이라 --;;땀땀 아닙니다! 전 대학생 아니에에요! 그럼 뭐냐구여!?! 비..비밀..머래지 나이 시크릿..


5_ㅇㅇ2에서 가끔 ..사실 오늘도 본건데, ㅅㅇㅍ 작가님이신 91ㄹㅇㄷ님과 단편 쓰기로한거 맞슴다~^^ 천천히 구상중에있어요~! 워아이니 91ㄹㅇㄷ님..S2


6_다음 업데이트는 모르겠으나 빨리 들고올게요! 카멜...ㅎR..카멜 기다려주시는 독자분들께 정말 죄송하단말드리고싶어요 ㅠㅠ빠른 시일내 업뎃하겠습니다. 그리고 여름 비망록! 제 ㅂㄹㄱ에 텍스트파일있슴다! 초록창에 검색하시면 나올거에요!


7_주저리 너무길당ㅋㅂㅋ 그럼 모두 안녕히.....즐거운 목요일되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꺄!!!!!!!!!!!!!!1 이시간까지 안자고 버틴 보람이 있네여 와 드디어 올라왔닼ㅋㅋㅋㅋㅋ 저에요 수늬수늬 ㅠㅠㅠ 아 감동이다.. 저지금 눈가에 땀이 줄줄흐르고 잇음여... 으악 ㅠㅠㅜㅜㅜ 센스쩌는 브금선정 + 섹시한 텐오빠 조합은 오늘도 레알이네여 ㅠㅠㅠ하 무릎부터 꿇고 읽어야겠네여.. 머래지님은 레알이야.. 말이 필요없음 오늘도 닥치고 걍 찬양;bbb 제가 유일하게 신알신한 작가님다운 우월한 전개에요;;;;ㅋㅋㅋㅋㅋㅋㅋ섹시한 텐오빠로도 새벽에 감당안되서 죽을거가튼데 ㅠㅠㅜㅜ 오늘 변백 왜저럼요 ㅠㅠㅠㅠㅠㅠㅠ 박력이 터져;;;;;; 멋있어!!!!!!!!11 백현오빠;;;;; 아 현기증;; ㅠㅠㅠ저 다한증같네여 진짜;;;;;;;;;;; 걍 땀이 줄줄흐름;;;; 드ㅓ럽다고 내치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아 미치겠닼ㅋㅋㅋㅋㅋ ㅠㅠㅠㅠ커틀여사가 정여사는 아닌거 같고 이얘기 쓰려다가 갑자기 등장한 박력남 백현오빠때문에;;;;; 제가 지금 뭔말을 쓰려고했는지 까먹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멘붕이라는 단어를 바로 이럴때 쓰는거겠져;; 커틀 여사의 등장으로 크림슨 스케일이 한층더 커진 기분ㅋㅋㅋㅋㅋ카이오빠와 모종의 관계에 있는 여인네같으나 섣부른 추측따윈 넣어두겠어요 어차피전 작가님 손바닥안에서 놀고먹는 수니수니..니까^_^.. 아니 근데 잠깐만!!!!!!!! 대학생이 아니셨네여???ㅠㅠㅠ???으잉??? 글빨로봐서 설마 그거보다 어리신거 같진 않고 혹시 일하시는 분이신가.. 그렇다면 더 리스펙트;;bb 아니다 학생이라도 리스펙트;;;;;;; 걍 머래지님은 차냥받아 마땅하심 bbbb 머래지님이 방금 한글익힌 유치원생이든 정년퇴임하는 교수님이시든 모글은 일단 무릎꿇고 읽어야 마땅함 ㅠㅠㅠ
12년 전
독자2
어 아싸 일등이닼ㅋㅋㅋ 하긴 이시간까지 안자는사람이 더 이상한거겠졍 헿ㅎㅎ 맞다 작가님 표지써주셔서 증말 금스흡느드.....ㅠㅠㅜ찬백사진하나 없는 허뎝이긴 하지만 봐주세여 저 포토샵도 못하고 갖고있는 무기라곤 오직 갤노트뿐인뎈ㅋㅋㅋ 그걸로 글씨쓰느라 애먹음여...ㅠㅠ.....끙끙 암튼 언젠가 포토샵을 배우게 된다면ㅋㅋㅋㅋㅋㅋ더좋은 표지를 쪄드릴게여.. ^_^ 모글 속어로 ㅇㅊ에 기립한다는 뜻인거 정도는 첨부터 알고있었긴한뎈ㅋㅋ저능 이런컨셉이 늠좋아영... 달달꽁냥꽁냥 요런 픽은 모글말구 다른!!!!!픽으로 부탁드림묘 ㅠㅜ모글은 진짜 다른픽과 차별화되는 모글만의 나른하고 섹시한맛이 있음여.. 소름끼치게 맘에 듬다ㅠㅠㅠㅠㅠ
아니근데 깨알같은ㅋㅋㅋㅋㅋㅋ메이플ㅋㅋㅋㅋ3차드립ㅋㅋㅋ으잌ㅋㅋㅋ 작가님 혹시메플하시나... 저도 메이플해여;;;;; 예전에 잠깐했다가 지금다시 한다는게 함정ㅠㅠ 몬가반갑네여 으악ㅋㅋㅋㅋ자까님 급 귀여워짐^^;;; 역시 제꺼하셔야겠음.. 거절은 거절여ㅋㅋㅋㅋㅋㅋ 게임취향까지 비스무리한게 언젠가 저한테 납치당하실삘 ㅎㅎㅎㅎ; 메이플 캐시도 마구마구 해드릴테니 글만 써주세여 ㅎㅎ......^_^;;;; 는 스토커같네여 ㅋㅋㅋ풉ㅍㅂ풉....
이밤중에 일등하려고 중간에 댓글수정까지 하고 그랬는데 ... 이거뭐야 저한테지금 태클을거네여 댓글창이; 댓글이 너무길대여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덴댱; 아므튼 작가님덕에 상쾌하게 출근할수 있겠으여!!! 찬백은 모닝글로리 저능 모닝슬립...^_^....이제 그만자야겠네영 굿굿굿밤임미당 작가님도 피곤하실텐데 언넝 꿈나라로 고고싕 ㅠㅠㅠ.. 아무도 제 압도적인 댓글량을 이길수 없을거에여 저능 천하무적 머래지님의 수니수니^_^VV,.<br><br>

작가님 쩌는 조회수에 놀라지마세여; 눈팅은 다 제가한거니끄ㅏ..... 들어올때마다 댓글썼으면 이거 벌써 초록글가고도 남았으예 ㅠㅠㅠ 저결국 밤샜음... ㅠㅠ 안자고 계속 잉티했네여.. 흡.... 머 괜찮으예 잠따위가 문제인가여? 모글 7편이 올라왔는데???????

12년 전
머래지
수니수니님 안녕하세요~^^!수니수니님 어제 도대체 몇시에 주무신거에여....ㅠ ㅠ 머래지 가슴아픔다... 피곤은 만병의 원인임니다! 앞으로 수니수니님을 위해서라두 빠른 업데이트해야겠어요~^^허허 그리고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표지에 금을 바르거같아여 기분 캡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하 이런기분이 구름 위를 나는 기분이라그러졍...^^ 정말 모글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사실 처음 모글 올릴때묻히묜 오또카지 조용히 싹제하고 잠수나타야겟당 이랫는데 수니수니님이 제게 큰 에너지가 되어주셧어영...b 제 비타민~^^허허 제 신분은 아직까진 비밀임당...ㅋ..ㅋㅋㅋㅋ이런거해보고싶엇슴다 신비주읰!!!ㅋㅋㅋㅋㅋ그냥 평범한 징어임다...^^b 징어징어징징어!!! 사실 나른한 문체가 ㄱ가다 지루해질수도잇는데 너무 잘봐주셔서 다시한범 담사드려요...수니수니님 제가 모바일이라 기게 전하진 못하지만 항상 사랑해요 제 넘버원비타민..ㅁ7ㅁ8 늘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머래지
안녕하세요 아이스크림님~^^! 긴 감상에 일단 눈물 먼저...감사합니다 하트하트! 제가 극중 너무 여자같은 성격을 별로해서 백현이가 좀 쎄게 나가는데 잘봐주시니 감사함다 감사함다~^^!! 전 항상 곁에잇엇어요..은밀은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곤하시면 안됨다..모글은 뒷전 잠을 주무thㅔ요!!!잠은 으리의 칭구!!!! 늘 기대 감사함다 부응하는 머래지괴겟어영~^^!
12년 전
독자4
공주님 안뇽 왕자에여 ㅜㅜ 요번 모글은 텀이 조꼼 길었던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이렇게 뙇 아침부터 읽으면 어제 안 좋았던 기분 정화되잖아여! 공주님 메이플 3차 전직 드립 치시더니 정말 힐러세여? 치유계? 사실 메이플 안 한지 오래되서 뭐 있는지도 모르뮤... 차녀리는 뭘 자꾸 튕길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백현한테 안 홀릴 수 업성 ㅜㅜㅜㅜ 근데 이런 분위기면 담편은 떡떡.... ㅎㅎㅇㅎㅎㅎ 아침부터 이런 생각하고 좋네요 머리가 빨리 자랄 것 같은 느낌이다... 아니 뭐 딱히 그걸 바라는건 아니지만 전개상 나오는것도 죠을것 같고...^^! 이른 아침부터 음마 돋네여 난 공주님한테 어울리지 않는 왕자야 공주님이 너무 과분햌ㄱㅋㅋㅋ큐ㅠㅠㅠㅠㅠ 머래지님 글잡 공주 등극 ㅋㅋㅋㅋ 나랑 멀어지겠지....☆★☆ 그래도 사랑하는 마음은 한결같다능!!♥♥♥
12년 전
머래지
왕자님 안녕하세요~^^! 제..가 늦엇슴다 여래저래 일이잇어서 ㅠ ㅠ. 죄송해요 왕자님하투.....ㅋㅋ헐레고막그러네여 ㅋㅋ저도 사실 메이츨 한지 오래되고 그래요...그냥생각나섴ㅋㅋ삼차전직 한전도해본적이없거든여;;땀땀 담편은 떡일까여 ㅇ뭘까여 비밀~^^ㅋㅋㅋ왕자님이 제게 늘 넘쳐나시져 뭐.....제맘알죠?사랑함다 하트!
12년 전
독자5
흐어 머래지님ㅠㅠㅜㅠ기다렷어요ㅠㅠㅠㅠ보고싶엇다그여ㅠㅠㅠㅠㅠㅜ오늘 진짜 재밋어요 막 두근두근 드디어찬열이가 백현이에게 헣헣오늘짱이다 진짜ㅠㅠㅠㅠ머래지님은 사랑이에여S2 단편쓰시면 바로달려갈께여ㅠㅠㅠㅜ머래지님 내사랑♥♥♥♥
12년 전
머래지
안녕하세요~^^! 오랜부재 죄송함다 맘같아선 막 한시간에 한글씪돻뙇 올리고 싶은데 너무 비루한 곰손이네요...-^^;;;;땀땀 언제든지달려와주세영 기다리고잇겟슴다~^^!S2
12년 전
독자6
저 민ㄴ들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머래지님ㅁㅁ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싸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 찬여라 백현이한테 홀렸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민들레님 안녕하세요~^^! 저 지금민들레 그리고잇엇능데...소..소름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는더빨리올게요! 스피드 머래지되겟슴다 늘 감사하고 사랑함다~^^!!!
12년 전
독자7
꿀닭입ㄴ니당 ㅠㅠㅠㅠㅠ;; 텐오빠; 하세요;;! 남자가 말을했으면 지켜야지...ㅇㅇ...;; 아침ㄷ에 들왓는뎅 신알림이 똭 ㅠㅠㅠ바로보러왔슴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글은짱이에요 작가님;; 개짱! 킹왕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 좋아서 타ㅏ자ㅏ도 잘안쳐지네ㅔ여;; 막손이 떨ㄹ렷!!!!!!! 이것이바로 모글ㅇ의 힘임니다 작가님....금손ㅇ여신님...ㅠㅠ...ㅠㅠ... 마성ㅇ의 배켜니한테 넘어간 텐어빠;; 어휴;; 쩔쩔매는걸 보고싶다곤 했지만 막상 보니까 좋ㄴ네여 ^^! 좋아여!!! 담ㅍ편도 기대할게요 ㅠㅠㅠ...작가님 ㅅ...스릉....!
12년 전
독자9
다음편엔 불마크가 있ㄱ기를..!
12년 전
머래지
꿀닭님 암녕하세요~^^!제가 제일 좋아하믄 닭이 꿀닭이에요..ㅋㅋㅋㅋㅋㅋ는 드립 사랑함다!분위기는 요래요래한데 아침에 올린 머래지의 미스테이크......담엔밤에 올려 더 편하게 볼수잇으시게하겟슴다!!!기대부흥머래지 라져댓!!!S2
12년 전
독자8
자고 일어나니까 왠...모글이ㅠㅠㅠㅠㅠㅠ얼마나 기다렸는지ㅠㅠㅜㅠㅠ꿀독잡니다....오늘 진짜 정말 정말 대박이네여..머래지님은 정말 잘 끊으시는것같아요 나쁜말이아니라 칭찬입니다ㅋㅋㅋ다음편이 그럴수록 기대돼요ㅎㅎ 대학생이 아니시라면 고등어??? 텀이 있는걸보니까 분명 시험기간일것같은데....아님말구요 빛처럼 사라질게요 그나저나 오늘은 진짜 최고에요ㅠㅠㅠ이번 편으로 다음편 기다리기까지 복습해야지..그럼 이제 저는 학교에 가야겠어요
12년 전
머래지
꿀독자님 안녕하세요~^^!!일어낫드만 모글이 뙇!!!!똬잏!!말로만듣던 끊기신공....한번들어보고싶엇는데 기분이 으흐흐하네요 ㅋㅋㅋㅋ제 신분은 시크릿~^^!모글 완결날밝힝것임디ㅏ....빛처럼사라지지마세영 제곁에계세영~!담회에서봽기!사랑함다!
12년 전
독자10
으아 ㅠㅠㅠㅠㅠㅠ탐스런이예요 ㅠㅠㅠㅠㅠㅠ진짜 학교에 도착해서 인티를 켜니까 모글이 뙇!!!!!!행복해요 ㅠㅠㅠㅠ진짜 아침부터 눈 호강해주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으악 조으다 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탐스런님 안녕하세요~^^!모글이똴!!!!!아침부터 뙇!!!!!담부턴 저녁에 올릴겁니당....모글은저녁에어울리는거같아용 에헹에헹 탐스런님조으다사랑해요~^^!
12년 전
독자11
작가님 재밌어요ㅠㅠ아침에 짬내서 대학 알아보려고 했는데 모글본다고....Hㅏ....저도 암호닉 할래요.찬양백현으로ㅋㅋㅋ진짜 재밌는것같아요 볼때마다 집중하면서 보게되고ㅠㅠ마성의 작가님ㅠㅠ
12년 전
머래지
찬양백현님 안녕히세요~^^! 마성의모글...재밌게봐주시는거보다 더좋은건없어여~^^! 매번쫙쫙끌어당길수잇는글ㅋ슬수잇도록 노력하겟슴다~^^!!
12년 전
독자12
헐 머래지님;;;; 비회원이에여;;;;;아 하라고;;;;; 텐짜응;;;;;하제잖아;;;;;; 와 학교가기전에 폰켜봣는데 올라왓을줄이야 헝헝헝헐 쓰리지나가든 상관음슴ㅋ와진짜 내용이 느므좋닿ㅎㅎㅎ... 다음글 불꽃안대여?ㅋㅋㅋㅋㅋ불꽃이면 조으닿ㅎㅎㅎㅎ 아맞다 이거 ㅍ...표지만들어드리고 싶삼...! 근데 수니님만큼은 아님...ㅎ...ㅠㅠㅠㅠㅠ 어쨌든 저의 사랑이 가득담긴 표지를드릴꺼에여ㅎㅎㅎ 와근뎈ㅋㅋㅋㅋ 마성이네여 변백현;;;;;;;텐오빠;;;;;;;ㅋㅋㅋㅋ 아진짜조으다ㅠㅠㅠㅠ머래지님은 사랑입니당S2...
12년 전
머래지
비회원님 안녕하세요~^^! 모닝글로리...제목따라 아침에 뙇ㅋ영광이뙇!!!영광이라니 미..민망하네요땀땀;;;ㅋㅋㅋ불꽃마크일까여...두근두근ㅋㅋㅋㅋㅋㅋㅋㅋ쓰리지 ㅃㅇ 저도모바일임다...ㅋㅋㅋㅋㅋ표지 주시면 무릎꿇고경건하게받겟나이다....감사해요 ㅠ ㅠ 난정말복받은먄이야.....비회원님은 사랑입니다S2
12년 전
독자13
메롱맛사탕이예요ㅜㅜㅜㅜ 완전대바구ㅜㅜㅜㅜㅜㅜㅜ역시 찬열아 넌 백현이상대가몬된다 ㅜㅜㅜㅜㅜㅜㅜ응? 백현이가 윙크하면 스르르 넘어갈껄? ㅜㅜㅜㅜㅜㅜ헝헝ㅎ엏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이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수고하세요ㅜㅜㅜㅜ스릉해여
12년 전
머래지
메롱님 안녕하세요 사탕님 안녕하세요~^^!ㅋㅋㅋㅋ까진 백현이 매력이 여기서 뙇 저기서 뙇..대박이라니 과분함다 늘 감사해요 스응스릉스응함다 담회에서봬요~^^
12년 전
독자14
찬사에여......저지금학굔데.......어떻겤ㅋㅋ자습시간따위 머래지님돠 바꾸겟어옄ㅋㅋㅋㅋ오늘1교시숙제따위 버려옄ㅋㅋㅋㅋ진짜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찬사님 안녕하세요~^^! 자습=머래지 감사함다...숙제<머래지 감사함다...부끄부끄 ㅋㅋㅋㅋ늘 감사하고잇어요 사랑함다~^^!
12년 전
독자15
리카입니다! 헐.... 아침부터 모글 어택.. 피곤했었는데 모글업뎃된거보고 기운이나더라구요ㅋㅋ찬텐은 싸구려라 무시하는 백현이의 손아귀에 들어갈날이 머지않은건가요! 무심한듯 하면서도 완전 그런건 아니고 뼛속까지 잘난 찬텐.. 뭔가 재..수없는데 멋있어요..orz 제정신이 아닌건 찬텐보다 제가 더 으뜸인듯..ㅋㅋㅋ 8편에서 뵈어요 머래지님!
12년 전
머래지
리카님 안녕하세요~^^! 모글어택!!!!!1모글이 뙇!!!!!!! 진짜 피로회복제는 ㄱㅈ에 있담니다...^^헣헣 찬텐★ 저도 좀 ㅈ..재..재수...너이새뀌....ㅋㅋㅋㅋㅋ저도 제정신아님다....헤롱헤롱하네옄ㅋㅋ 8편에서 봬요 리카님~^^!
12년 전
독자16
징징이에요 머래지님ㅠㅠ제비루한표지에코멘까지달아주시니정말감사할따름이에요ㅠㅠ제가더많이사랑하고애정해요ㅠㅠ작가님...오늘편진짜흥미진진했어요ㅠㅠ모닝글로리올라오기를얼마나기다리는지몰라요 모글은 야자에찌들어공부하는제게 삶의빛이자낙이니까요ㅠㅠㅋㅋ저모글뜻도찾아봤어욯ㅋㅋㅋㅋ남자의 아침....ㅂㄱ?!??.....ㅋㅋ뭔가비슷한거같기도....ㅋㅋㅋㅋ진짜근데백현이캐릭터매력터져요!!!항상열심이글쪄와주시는머래지님ㅇ정말감사해요!!!♥♥♥♥♥다음편에서뵈요!
12년 전
머래지
징징이님 안녕하세요~^^! 표지 너무 이뻐요......진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_ _)()(_ _)전 정말 복받은 여자 에요 헣헣 모글 뜻......야...야해...부끄;;;땀나네요 막;;땀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글이 전체적으로 야리몽땅한 내용이라 제목도 야리몽땅함다 ㅋㅋㅋ 백현이 짱..b..항상 감상 남겨주시는 징징이님 짱...ㅁ7ㅁ8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워아이니!
12년 전
독자17
시험 보고 들어왓더니 신알 와잇네요ㅋㅋ
시험 쿨하게 말아먹고 온 라떼에요
존,나 독한 싸구려
대사 굿
찬열이 자존심은 잇어서 넘어갓다고 말은 못하고..ㅋㅋㅋ
왠지 다음편에 불마크는 없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감질맛나게 저기서 끊어셧어ㅋㅋㅋㅋㅋㅋㅋ
모닝글로리 뜻 알고 잇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머래지
라떼님 안녕하세요~^^! 시험.......시험 미..미웡.....전 시험이 싫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것마다 말아먹어서 국밥같아여 올ㅋ 지금 불마크 달까 말까 고민 고민중인데 어찌해야될지 모르겠네욬ㅋㅋ모닝글로리...ㅁ7ㅁ8 부끄부끄 ^^;;땀땀! 담회에서 봬용 라떼님 늘 감사함다 사랑해요 ~!
12년 전
독자18
아잌아잌 토마토와쪄염♥전편에는 몰컴하느라 댓글을 못달았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 짱이군녀ㅠㅠㅠㅠ머래지님ㅠㅠㅠㅠㅠ하트하트♥♥
12년 전
머래지
토마토님 안녕하세요~^^! 오늘 와주셔서 감사함다 여기 상차려놨으니 밥드시고가세요...저도 사랑해여 하트하트 s2s2 부족글 잘봐주시니 더기쁜게없슴다~^^!
12년 전
독자19
머래지님♥민트입니당♥아진짜대박인듯 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담편도기대할게여사랑해여♥
12년 전
머래지
민트님 안녕하세요~^^!♥♥ 기대 부흥하도록 두 손 열심히 타이핑하겟슴당 저도 사랑해요 하트하트 ~s2
12년 전
독자20
암호닉을 까먹었어요ㅜㅜㅜ 고구마로 다시 할게요!! 신알신보고 바로 왔어요!! 역시 모글은 짱입니다ㅜㅜㅜ머래지님 사랑합니다 하트ㅜㅜㅜㅜ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2년 전
머래지
고구마님 안녕하세요~^^! 신알신이 뙇! 저도 사랑해요 고구마님...예전 암호닉이 뭐였을까요 궁금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팔회에서 봬요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21
대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경찌기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허허헝 먽니ㅣ 와변백현겁나도발적이야ㅜㅜㅜㅜㅡ으헝ᆞㅅㄷㅂㅈㄱㅜㅜㅜㅜㅜ
12년 전
머래지
경찌기님 안녕하세요~^^!! 변백현 도발을 뙇!!! 박찬텐 넘어가기 뙇!!! 저도 막 설리설리하고 막 그르네여...허허^^;;;;;감사합니다 알라뷰 워아이니에요 경찌기님 ~!
12년 전
독자22
헐ㅋㅋㅋ 댓글달게만드는 픽이네여 백현아 사랑한다
12년 전
머래지
가..감사합니다 부끄럽고 막 땀나네요...헣 좋아죽엏! 백현아 나도 사랑한다...^^워아ㅇ니
12년 전
독자23
오미자에요ㅋㅋㅋㅋㅋㅋ....어허허허허허허헠!!!!!너무 조으다.진짜.그래요.이렇게//////나가니 얼마나 좋아/////////아잌...
12년 전
머래지
오미자님 안녕하세요~^^! 조..조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진심이 여기까지 느껴져요....부..부끄덩....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사랑해요s2s2s2 제사랑 023498329048230483240개 가져가십셩~^^!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머래지
호롤님 안녕하세요~^^! 오아아아와와와고아과오가!!!!!!!! 재밌게 보셧나영....b 굿좝! 스토리 너무 이으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최고b 사실 모글에 몰입몰입약 발라낫슴다..못헤어나오세여 헣헣^^ 기대부흥하는 머래지되겟슴다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25
설리에요~ 드뎌 찬백이 나오는건가요..... 모글이 나와서 완전 기뻐서 날뛰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쿨남 변백현;;;;;;;;; 쿨내나;;;;;; 작가님 학생이실까 직장인이실까 궁금..ㅠㅠㅠㅠ ㅇ..이런 픽은 당장 초록글로 가버렷ㅠㅠㅠㅠㅠㅠㅠㅠㅠ 91레이디님이랑 단편을 쓰신다ㅣㄴ 설렌다.. ㅘㄴ전 설렌다.............. 꼭 봐야해 이건
12년 전
머래지
설리님 안녕하세요~^^! 찬백이 뙇!!!!!!!!너무 진도가 늦죠.....사실 저도 속터짐다......맘만같아선 둘이 막 그냥 엉겨서 설켜서 막 이래저래.......^^;;;땀땀......★신분★머래지.....모글 막화에서 공개할거에옇 헣 초록글..갔슴다 늘 감사하고 사랑해요 설리님 보면 가슴이 막 설리설리.......ㅋㅋㅋㅋㅋㅋ 후에 나올 단편도 꼭 봐주김다! 감사해요 사랑해여 워아이니~!
12년 전
독자26
저곰푸예요ㅠㅠㅠㅠㅠ아대박이가금손여신님ㅠㅠ사랑해요ㅠㅠ완전찬백대박ㅠㅠ이런스토리진짜좋다.....ㅋㅋㅋㅋㅋㅋ마지막말은누가한걸까요ㅋㅋㅋㅋ제가이해를못한건가요????ㅋㅋㅋㅋ아무튼작가님빨리담편도보고싶어요!!!ㅋㅋㅋ이제찬백터진다ㅠㅠ
12년 전
머래지
곰푸님 안녕하세요~^^! 금손이라니 부끄르요...ㅋㅋㅋㅋㅋ이제 진도 퐉퐉 나가야져 타이틀에 맞게!!!!!전 이런 찬백이 좋슴다! 마지막말은 찬텐이에요......올ㅋ 배켜니 인증완료 ㅋ 8화 업데이트 서둘러 들고 오겟슴다 늘 감사해요 ~^^!
12년 전
독자27
헐 맙소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부터 익히 들어왔긴 한데 읽어야지 읽어야지 하면서 미루다가 이제야 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제가 정신이 나갔었나봐요 이런 픽을 지금 보다니 정신이 나갔었나봐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현기증나;; 암호닉 받으시나요..? 안받으셔도 받으세요.. 제가 신청할거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머신이요!! 머신!!!! 머신으로 기억해주세요 아 진짜 현기증나 잠시만 릴렉스 후아ㅜㅎ아.. 왜 다들 머래지님 머래지님 하는지 알겠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에서야 보게된 제가 원망스러울 따름이에요 진짜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랑 징어 바보 징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분위기일줄은 몰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왜 지금 봤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사랑 모두 드려요 하트..♥ 아 현기증나;;;; 이렇게 끊으시면 전 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ㄹ 쿼ㅓ즈유알ㄹ마이걸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다들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아요 핡;;;; 저 또한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아요;;;;; 나중에 텍파 나눔 하실거죠? 진짜 이건 두고두고 봐야해요 아 뭐라고 해야되지 일단 좀 울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서실 가기 전에 잠깐 보고 가야지 해놓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고 있었잖아요 어떡해 땀땀;;;; 오늘 공부는 다 했네요 처음부터 다시 봐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핳 다음편 기대할게요 제 사랑 다 드세요 다 드리겠어요 다 가져가세요 저의 사랑!!!!!!!!!!!!1 다음편에는 불마크가 달려있기를 바라며..♥♥♥♥♥
12년 전
머래지
안녕하세요 머신님~^^! 암호닉이야 팔벌리고 환영입니다...........지금이라도 만난 저흰 인연이에요 ㅁ7ㅁ8 데스티니! 사실 전 ㅇㅇ2에서 막 모글 얘기나오면 부끄럽고 막 그래요........저..적응이 되지 아나쓰...........저도 제 사랑 모두 드립니당 s2s2s2 여기 2084083204802개있어요 가져가세요........허허 ^^ 텍파 나눔이야 당연히 하죠! 그때까지 같이 달려주긔 잇긔없긔!?? 담편 기대 부흥하는 머래지 되겟슴당 사랑해요 감사해요 워아이니 셰셰~^^! 불마크 기원!
12년 전
독자28
뎡듀뎡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와 있어서 달려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 진짜 금손이세요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손떨려ㅠㅠㅠㅠㅠㅠ말이 안나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백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제 사랑 드세요♥ 두번 드세요♥♥♥ 다음 회는 침대씬을 바래도 되겠죠...?ㅎㅎ
12년 전
머래지
뎡듀뎡님 안녕하세요~^^! 신알신이 뙇!!!!!!!!쪽지가 도착햇슴다가 뙇!!!!!!금손이라ㅣㄴ 언제 들어도 부끄러워여 부끄리뿌끄리!!!!!!!!11 찬백 사랑하자!!!!!!!!!난 너희갖 ㅎ다!!! 너희도 날 좋아해줘!!!!!!!!ㅋㅋ.ㅋㅋㅋㅋ 뎡듀뎡님도 제 사랑 많이 드세요~!! 다 가져가세요 그냥...미련없이 드리겟슴다........침대씬...불마크 기원 임다 화르륵
12년 전
독자29
쁘띠첼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차뇨리 박력!!!!떾띠해영....으헝으헝 진짜 읽고 읽고 또 읽어버릴것같애요ㅠㅠ 배..백현이도 ㅂ..박력....네....ㅋㅋㅋㅋㅋㅋㅋㅋ커ㅌ,ㄹㅇ; 누군가요 아지나ㅠㅠㅠ내 떵즐!!!!!!!!!!!다타요...엉덩이까지 홀라당...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쁘띠첼님 안녕하세요~^^! 박찬열-섹시=0 남는게 음슴......모글 복습은 아무도 말리지 않슴다! 커ㅌ??! 커틀 말인가여..커틀은 누굴까여..@_@헣헠ㅋㅋㅋㅋㅋㅋㅋ다음 업데이트 쁘띠첼님의 떵줄을 위해 서둘러 들고오겟슴다....사랑해요!
12년 전
독자30
딘딘이에요!!!!!!우으ㅏ으ㅏㄹ너ㅏㅓ!!!!!!!!세상에 헐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랑 찬열이...S2 헠헠 좋네요 헠헠 아 나 변태같앜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진짜 좋아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래지님 스릉흡느드!!!!!!!!!!♥♥♥♥♥♥
12년 전
머래지
딘딘님 안녕하세요~^^! 드디어 나갓구ㅏㄴ 진도 헠!!!!!!!저도 좋아요.............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전 저런 두사람이 좋다고!! 그래서 자급자족하는거요!! 찬백-섹시=0 머래지 공식..........좋아해주시니 제가더 좋슴당 ㅎㅎㅎ 저도 스릉해요 하트 많이드세요!
12년 전
독자31
안념하세요 저 아이코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댓글 쓰다가 날라가서 약간 어리를 화나지만^^^그래도 꿋꿋이 자까님을 위해 댓글을 쓰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아 제가 모글을 얼마나 기다렸는데ㅠㅠㅠ역시 기다린보람이 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완전 금손ㅠㅠㅠ금손여신ㅠㅠㅠㅠㅠㅠ브금부터 문체까지 하나도 빠지는게 없어 어헣헝ㅠㅠㅠㅠㅠㅠ ㅎ ㅏ...........근데 찬녈이랑 백현이는 또 왜이렇게섹시한건가요.......코피터지겠어요....책임지세요....뿌잉...뿌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암튼 갈수록 담편이 기대되네요ㅠㅠㅠ또 어떻게 기다리지ㅠㅠㅠㅠ암튼 작가님 완전 스릉흐요...♥
12년 전
머래지
아이코님 안녕하세요~^^! 댓글날리면 맞아요 .......던져버리고싶어요....그래도 다시 타이핑해주신다니 가..감동이염.........모글 빠른업데이트 노력하겟슴다 흡흑 하루에 한편씩 뙇뙇 올리는 그날까지..........칭찬에 약한여자임다 저 쓰러트리지마세여......부끄덩..........ㅋㅋㅋㅋㅋ뿌잉뿌잉.........땀땀;;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 부흥하는 머래지 되겟슴다 후딱 들고올게요~^^! 감사함다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32
아월이에요ㅎ
아 진짜 가슴이 선덕선덕하네요ㅠㅠㅠ 진짜 마성의 모글... 쪽지음 울릴때마다 혹시... 하는 마음으로 설레는 거 아시나요?ㅎㅎ
변백 잘한다!! 그 기세로 쭉쭉 나가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는 이미 백현이에게 끌려하는 것 같아요ㅋㅋㅋ 말로는 싸구려니 어쩌니 해도 길 잃고 헤멜까봐 찾으러 나와준다는 것도 그렇고 그 이상한 커틀이라는 여자한테 구해준 것도 그렇고..ㅠㅠ
그나저나 정말 카이의 정체가 궁금해집니다ㅠ 9번방이라는 위험한 방도 그렇고, 이 모든 것을 통솔하는 카이는 무슨 존재일까요ㅠㅠㅠ
작가님 진짜 필력 좋으신 것 같아요ㅠㅠ 비루한 독자는 그저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아월님 안녕하세요~^^! 마성의 모글! 기다려주신다니 그저 감사할뿐임다..저진짜 복받은 여자인거 같아요 ㅠ^ㅠ 매번 느낍니당 그걸.......찬백은 사랑임니다 빨리 조작쫙 나가버려! 아월님 추리가..코난이세여..b 조닌이..b..... 칭찬은 머래지도 춤추게한다! 좋은 감상 매번 감사드립니다 늘 사랑함다 비루하다녀....그럴리가.......누가그래여ㅛ.....제가 한대쳐드릴게여 누구얌ㄴㄱㄴ 나와!!
12년 전
독자33
하...이불이예요....
글을어떻게열어야하는지를몰라서다눌러봤어요.....바보인증제대로하네요ㅋㅋㅋㅋ
작가님짱이예요ㅋㅋㅋ
완전재미있어요!
최고최고...하....
어떻게기다리죠?
엄두가안나네요...증말,완전잼써요!
오늘도,댓글꾹,추천꾹,하고가요^^

12년 전
머래지
이불님 안녕하세요~^^! 헣 이번에 글 열기가 찾기 애매하긴 하네요ㅠ ㅠㅠㅠ담부턴 이런 실수 네버 엄슴다............b 최고! 최고라는 말이 전 좋아요 ....최고가 되기위해 뛰고 또뛰겟슴당! 빠른업데이트 약속약속!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감사!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길바래요~^^!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머래지
철저한익인님 안녕하세요~^^! 조금 늦은 모글업데이트! 앞으로 빠른 업데이트 약속드리겟슴니다 저도 사랑해요 ss2s2s2아이시떼루 워아이니~~!^^
12년 전
독자35
골드카드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머래지님 ml친금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24K순금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핥핥다음편은설마불마크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씽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녈아너는정신이나간게아니예여 그게옳은반응이야^^! 너의반응=나의반응 굿b 백현이가 키쑤를얼마나 후두리찹찹잘햇으면 흐흐흫흫흐 아오기분좋아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커틀이란 여자 내여자♡ 백현이랑 찬열이를 마구농락해줄꺼라고 생각하고잇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틀이란 이름보고 커틀렛...ㅋㅋㅋㅋㅋㅋ 돈가스가 생각난 제가 돈가스킬러입니다... 그래여 야자끝나고 야식이 한창 땡길시간이잖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찬백이 이미지상으로는 학원물이 잘맞는것같지만 저능 이런게 더 좋다는거 사랑한다는거 머래지님은 너무 잘알고계셔♡♡ 이번편은 특히 브금이랑 겁나 잘어울렷던거 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보드를 두들기면서 몸이 그루브를 타고잇어 마치 큰 뱀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제가 머래지님의 비타민이라는게 레알? 참말로? ㅎㅎ흐흫ㅎㅎ흫 나에게 머래지님은 사랑입니다S2 믿고 따르고잇어요 핥핥 날 조련해줘여 왈왕오알왕ㄹ왈!!왕왈옹왕ㄹ왈왈와로아ㅇ왈!! 언제까지 날 이렇게 애타게할샘이야 흥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하는거 알져? 담편도 기대할게옇♡♡♡
12년 전
머래지
골드카드님 안녕하세요~^^! 암호닉 정말 설레요.....이거슨mi친설렘이야................금손이라니 또 부끄러워짐닼ㅋㅋㅋㅋㅋㅋㅋ옼ㅋㅋㅋ 불마크 기원.....달까 말까 고민중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틀............돈까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 어디서 튀어나왔는지 아시면 골때리실거에요.........커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에 뙇 뜻 올리겟슴다 멘탈붕괴 예약이요........그러보니까 배고프네영 헣 지금 시각 새벽 두시 향해 달려가는중 후다닥후다닥.........늘 재밌게 봐주시고 이런 금같은 감상 남겨주시니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비타민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 터지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왕로아롸제가 골드카드님 갭니다 왈울ㅇ라오ㄹ아ㅘ왈 절 거둬가주세여...하트하트 기대 부흥 머래지 노력하겟슴다 화이팅!
12년 전
독자36
둡우전입니다ㅠㅠㅠ아니어떻게이렇게재밌을수가있져ㅠㅠㅠㅠㅠㅠ진짜작가님금손이세요!읽는내내초집중해서읽었어욬ㅋㅋ집중도대박ㅋㅋㅋㅋ한장면도놓칠수엄서요ㅠㅠㅠ아찬열이너무멋있어요ㅠㅠㅠㅠ백현이성격도너무좋구ㅠㅠㅠ못할줄알았는데결국은하고마는백현이ㅋㅋㅋ우오다음편이기대되는데영?ㅋㅋㅋㅋ다음편도기대할게요작가님스릉흔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둡우전님 안녕하세요~^^! 모글 어텐션!!!!!!!!!! 항상 이런 감상보면 막 부끄럽고 그래요.........핡 잘봐주셨구나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 머시쪙...넌 멋찐남자야.....백현이도..b굿좝! 담편 기대 부흥 머래지 되겟슴다 저도 사랑해요 하트하트~^^!
12년 전
독자37
ㅠ악...사실아까봣는데학교라댓글못남겻어요ㅜ그리고 머래지님!!
저는 '정복'이 아니라.....'정복이'에요....ㅜㅠ흐그흐흐그흒전복같잖아요!!그래도괜찮아요ㅎㅎㅎ머래지님이니까!!!진짜찬열이 백현이에겐 못이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조아ㅜ브금완전작품이랑잘어울려요!!ㅜ그리고다음편엔불마크가잇으리라믿어여...하트..죄송해여...이런독자랔ㅋㅋㅋㅋㅋ암튼머래지님스릉흐구요ㅠㅜ기다리겟싸와요하트하틓!!

12년 전
머래지
정복이님 안녕하세....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정복'이라는줄알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r!!!!죄송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복.......ㅠㅠㅠㅠㅠ담부턴 정복이로 뙇1!!각인됫슴다 조시ㅇ해여 제 미스테이크임다...........허헣 담화 불마크 기원...달지말지 고민중에잇어요 저도 사랑함니다 기다려주시는거 빨랑 찾아봴게요 워아니이요~^^!
12년 전
독자38
으헣허헐 저 타니에여 으힣히 담편에 드뎌 찬백떡..인가여??ㅎㅎ어머나 두번볼래여 세번볼래여 계속볼래여ㅠ 낼 학교빨리야대는디 느므설레여서 못자겠네여 그래도 여기서 이불깔랍니댜ㅠ스릉해여 작가님손은금손♥♥♥
12년 전
머래지
타니님 안녕하세요~^^! 불마크 기원! 달까 말까 고민중에있어요.........두방면으로 써놔서 고민고민중ㅋㅋㅋㅋㅋㅋㅋ꿈에 찬백 나오길 기원해요.....여기서 저랑 같이 잡시당 허허헿ㅋㅋㅋㅋㅋㅋ저도 사랑해요 8회에서 봽시당~^!
12년 전
독자39
헐..완전 장난아니에요..정신줄 놓고봤어요 완전 금손이십니다..흡..반했어욬ㅋㅋㅋ내사랑머겅♥두번머겅♥ 암호닉 신청이여!앨리스입니다!!
12년 전
머래지
정주행 고갱님 반갑습니다~^^! 앨리스님 안녕하세요! 이제야 만난 저흰 데스티니...ㅁ7ㅁ8 초면이지만 저도 감히 반할람다 ㅎㅎㅎ호호헣ㅎㅋㅋㅋㅋㅋㅋ앨리스님더 제 사랑 2034890328904번 드세요..남기기 잇긔업긔~?
12년 전
독자40
백토끼입니다 으어어어허엉ㅜㅜㅜ모글진짜느므좋아여ㅜㅜㅜㅜㅜ문체도그렇고전개도그렇고스토리도탄탄하고ㅜㅜㅜㅜㅜㅜ좋아죽겠어요ㅜㅜㅜㅋㄱㅋㅋ백현이가차녀리유혹하는게왜케좋을까요....!! 머래지님제사랑드세요두번세번드세요ㅜㅜ♥
12년 전
머래지
백토끼님 안녕하세요~^^! 모글이 뙇! 칭찬은 머래지도 춤추게함다...ㄴ(^ㅇ^)ㄱ 덩실덩실ㅋㅋㅋㅋㅋㅋ매번 너무 재밌게 잘봐주셔서 제가 다 행복함다..........유후유후 백토끼님도 제 사랑 드세요34534번드세요.....거절은 거절함다!
12년 전
독자41
저돼지에요! 쪽지온건 아침에봤는데 읽을시간이ㅠㅠㅠ학교에서혼자 실실대면서 보는걸 애들이보기라도할까봐ㅋㅋㅋㅋㅋㅋ그래서 새벽밖에없네용ㅠㅠㅠㅜ아 이번편도역시 재밌었어요ㅠㅠㅠ작가님짱 사랑해용♥♥♥
12년 전
머래지
돼지님 안녕하세요~^^! 저녁에 업데이트한다는걸 새벽에...또..또륵.....담부턴 저녁에 업뎃할끄에여...이번 시간은 제 미스테이크........재밌게 봐주시니 그저 감사할뿐임다 저도 사랑해요 짱사랑해요 많이 사랑해요..s2s2s2s2s2s2
12년 전
독자42
헉 신알신이 풀려있었다니이ㅣ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6화도 이제서야 보구왔네여 X에요! 아 설렌다 진짜 모글은 사랑입니다;;;; 내용부터 문체까지 어디하나 빠지는게 없네 저도 길게 댓글달고싶은데 모바일이라... 루저에여ㅜㅜㅜㅜ 그래도 머래지님을 향한 사랑은 변치않아여 다시 신알신 하고갑니다 워아이니 머래지님 ( ´ ▽ ` )ノ♡
12년 전
독자43
진짜 좋아해여♡♡♡
12년 전
머래지
X님 안녕하세요~^^! 실시간이 뙇! 빠지는게 없다니 헣 막 감격스러워서 비보잉할거같아여..........부끄뿌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긴 감상 짧은 감상 상관없이 X님 사랑함다 항상 감사하고있어요! 워아이니 X! 아이시떼루요~_~!!!
12년 전
독자44
안녕하세여!!! 선플이에영!!!! 아침부터 모글모글하네욬ㅋㅋㅋㅋ다음편엔 불마크?+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힣히히ㅣ히ㅣㅣㅎ히힣힣 다음편도 기대할게여!!!하트머겅♥♡♥♡♥
12년 전
머래지
안녕하세요 선플님~^^! 아침엔 모닝ㅋ모닝엔 글로리! 불마크 기원.....어찌될줄 저도 잘모르겠슴당..땀땀ㅋㅋㅋㅋㅋㅋ;;;;기대부흥머래지되겟슴다 늘 감사해요~! 하트 잘먹엇슴다!^^
12년 전
독자45
콕써입니다아아아 역시! 금손작가님! 너무 늦게읽었어요ㅠㅠ 아끼고 아낄려고 늦게읽있어요ㅠ 근데 지금 방금 후회하는 중이에요 이렇게 재밌는걸 아낀답시고 늦게 읽다니..다음부턴 이러지 않겠어요!!
12년 전
머래지
콕써님 안녕하세요~^^! 모글은 아끼지마세요...펑퍼앞아ㅓㅍ앞어 !!!!!! 모글 아껴주시닝 제가 막 기분이 설리설리두준준하네요..늘감사함니다 사랑해요s2
12년 전
독자46
학교에서 읽는뎈ㅋㅋㅋ색다르고 좋네여 여우변ㅂㅐㄱ 짱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니가짱먹어ㅠㅠㅠㅠ 참 암호닉 신청한거같은데.... 달콤이욧 !
12년 전
머래지
달콤님 안녕하세요~^^! 모글은 몰래몰래 봐야제맛..장소는 학교가 제맛b 백현아 더 세게 나가잨!!!!!! 감상감사합니당 8회에서 봬용...워아이니 달콤님s2
12년 전
독자47
카디찬백덕후엥ㅅㅎ!!!ㅠㅠ응랴ㅠㅠㅠㅠㅠ올 .변백현류ㅠㅠ왕전 적극적이ㅔㄷ? 완전 조으다 .. 박찬열. ㄴ.ㅣ가 부정해봤자 .. . . 아닐거다
12년 전
머래지
카디찬백덕후님 ㅇ안녕하세요~^^! 백혀느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도 막 쓰면서 조앗슴다....부끄부끄 ^^:;;/?땀땀 강한 부정=긍정이란다 찬텐 ☆
12년 전
독자48
와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와서암호닉정해도되나요ㅠㅠ108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이치명적인시끼!!!!!ㅠㅠㅠㅠㅠㅠㅠ전왜신알신했는데알림이안왔을까요ㅠㅠㅠㅠㅠ하마터면이대단한스토리를못볼뻔했어요ㅠㅠㅠㅠㅠ모글진짜좋다ㅠㅠㅠㅠ담편도기대할게요!!!
12년 전
머래지
108배님 안녕하세요~^^! 가끔 그런거있어요 신알신했는데 쪽지가 안왛....이러디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치명=0.....전 섹시가 좋슴다 ^^땀땀;;ㅋㅋㅋㅋㅋㅋ 기대부흥 머래지 되겟슴다 8화에서 봬요~^^!
12년 전
독자49
머래지님.당신은신이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아흑보는내내 긴장되서.두근두근거리여ㅠㅠㅠㅠㅠㅠ찬백이들왤케터져베이베~ ㅠㅠㅠㅠㅠㅠ우와ㅠㅠㅠㅠㅠ쩔어여진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모닝글로리나올때마다 무슨내용일까.생각하고들어온다느뉴ㅠㅠㅠㅜㅜㅠㅠㅠㅠ진짜존경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시..신....후덜덜 막 땀나고 그러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닝글로리는 추측하는 맛이졍...전 그렠 생각함다^^! 존경이라니 제가 다 몸이 베베 꼬아지네욬ㅋㅋ 감사해요 사랑합니다s2 워아이니요~!
12년 전
독자50
헐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이렇세글을잘쓰세요....재미ㅛ게보구가요!!저 암호닉 하늘로 할게요!!
12년 전
머래지
하늘님 안녕하세요~^^! 자..잘쓴다니 고..곰손인데 부끄부끄부르끄요......^^:땀땀 앞으로도 계쏙 같이 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51
갤투에요!!!!!!!!!!!!!!!!!!!!!!!!!!하...............................마지막을 저렇게 감질맛나게 끝내시다니.........................잠도못자게정주행하게하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다음편어서어서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글진짜잘쓰시는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
12년 전
머래지
갤투님 안녕하세요~^^! 허...느..늦은시간이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 서둘러 가져오겟슴다 글이야 무ㅓ 노력하고잇어용..b 감사합니당 사랑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트하트!
12년 전
독자52
작가님엉엉ㅠㅠ저방금가입했어요 친구한테초대번호받아서ㅠㅠㅠ계속읽고있었어요ㅠㅠ여기에암호닉만드는게소원이었는데ㅠㅠ너무늦었나요?ㅠㅠ
12년 전
머래지
안녕하세요~^^! 암호닉이야 팔벌려 환영임니다! 인티 가입 축하드려용~ 콩쿨레출뤠이셔으언~~^!
12년 전
독자54
저는 매미할게옄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너무재밌어요하트하트ㅠㅠ
12년 전
머래지
넹 매미님 반갑습니다~^^! 담편에서 봬요~^^!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머래지
안녕하세요 오탁구님~^^! 시험기간 즈그브를끄으.....시험 너 좀 맞자............★크림슨에서 살아남기★ 불마크 기원중임다! 어찌해야될지 모르겟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멜.......ㅎ...ㄱ...보고싶다 카멜..둘다 열시미 타이핑중임다! 후에 봬요~^^! 더운데 더위조심! 시험공부 열심히하세요~! 화이팅빠샤뺘샤!
12년 전
독자55
저는 털레깅스 입니다. 아 좋아요 머래지님 사랑니다 앞으로도 더 재미있게 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머래지
털레깅스님 안녕하세요~^^! 저도 사랑함다....하트하트s2s2노력하는머래지되겟슴당~^^!
12년 전
독자56
마늘이에요ㅠㅠㅠㅠㅠ진짜작가님스릉해요ㅠㅠㅠㅠㅠㅜ
박찬열ㅠㅠㅠㅡ변백한테넘어간거죠?ㅠㅠㅜ변백역시ㅠㅠㅜ
진짜이번편짱이에요ㅠㅠㅠㅠ헝헝
이제다음편밖에안남았는데 언제기다리죠ㅠㅠㅜㅡ
작가님사랑해요ㅜㅡㅠ

12년 전
독자57
헐...오늘...엑소픽 처음보는데요...헐.....대박이네요....헐...진짜 할말을 잃음...ㅇ헐...헐...
12년 전
독자58
ㅈ정품입니다!!!!!!!!!!백ㄱ현이는정ㅈ말박력터지네요..아..진짜..진짜사랑해요ㅠㅠ사랑합니다제꺼하실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를보러가야겟어요!사랑합니다ㅠㅠ
12년 전
독자59
헐 다음편 기대된당 언니 저 엑소예영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찬열이가 백현이를 좋아하고잇는거같긴한데..아직은모르니까어서다음편보러갈게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60
팡팡 왔습니다.신나게 정주행하고 있어요.정말 전 여기서 찬백 캐릭터가 너무 좋아요.찬열이가 솔직하게 말하고 솔직하게 대하는 것도 너무 좋아요.또 박찬열한테 막 대하는 백현이도 좋아요.아주 그냥 최고에요.너무 재밌어요.아 과애 나갈 것 같아요ㅠㅠ머래지님 진짜 하트하트ㅠㅠ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추천 픽션 ✍️
누구나 겪는 시기가 있다.미운 나이 4살이라든지, 사춘기에 휘둘려 빽빽 거리며 소리지르던 시기라든지, 수면 시간 모자르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넘쳐났던 고3 시기라든지.어쩌면 이 모든 걸 거치지 않았더라도 살면서 무조건 거칠 수 밖에 없다는 취준생 시절도 있다. 나도 취준생 시절을 겪어왔다. 취..
thumbnail image
by 퓨후
푸르지 않은 청춘도 청춘일까요?싱그럽지 않은 봄에 벚꽃이 피고 지긴 했는지,서로의 상처만 껴안아주느라 바빴던 그 순간들도모여서 청춘이 되긴 할까요?푸르지 않은 청춘 EP01너 가만보면 참 특이해?”또 뭐가.““남들 다 좋아하는 효진선배를 혼자 안좋아하잖아.”“…누가 그래? 내가 김효진 선..
thumbnail image
by 1억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w.1억 회사에서 이준혁과의 여행에 대해서는 나의 사생활이니 알아서 하라고했다.대표님이 사고만 치지 말라고는 하시는데..'하긴 ##주효가 가서 사고칠 게 뭐 있겠어 ^^'라는 말을 덧붙였고, 나는 또 기분이 좋아진다. "흐음.. 3박4일인데 짐이 너무 많은가 싶기도 하구요....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thumbnail image
by 1억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w.1억 인생에 재미 하나 찾지 못하다가 죽으러 인적 드문 산에 왔더니만, 웬 남자 비명 소리가 들리는 곳에 왔더니 조폭들이 판을 치고 있더라니까."……."이런 광경을 또 언제 보겠어. 나보다 조금 더 큰 나무에 몸을 숨겨서 핸드폰을 켜 동영상을 찍으려는데 아뿔싸 동영..
thumbnail image
by 콩딱
25살에 만난 조폭 아저씨가 있었다.40살이였는데, 조폭 이라곤 못 느끼게 착했다. 아 나 한정이였나? 8개월 정도 만났지되게 큰 조직의 보스였는데, 나 만나고 약점이 너무 많아지고그래서 내가 그만 만나자고 했지 아저씨는 되게 붙잡고 왜 그러냐, 내가 일 그만하겠다그랬는데 사람이..
전체 인기글 l 안내
9/29 9:58 ~ 9/29 1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