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세븐틴 빅뱅 변우석 엑소
꼬물 전체글ll조회 12218l 5


엑소가 13명 혼성그룹인 썰 3











드디어 콘서트 당일이야.

지금 샵에서 너와 경수 찬열 백현 종대가 먼저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데, 어제 지적을 많이 받아 제일 늦게까지 연습했던 경수가 옆에서 계속 졸길래 넌 경수의 옆구리를 쿡쿡 찔러. 그러자 뒤에 앉아 너희를 바라보고 있던 매니저오빠가 조금이라도 쉬게 놔두라고 너에게 말해.






"오빠. 어제 경수 많이 혼났어요?" 


"그렇게 심하게 혼난건 아닌데, 콘서트 날짜 다가오니까 둘 다 예민해져서 의견충돌이 좀 있었나봐." 


"경수 콘서트 하다가 힘들다고 탈진하고 막 그러면 어떡해요?" 


"경수를 믿어야지. 그런 생각은 하지 말자." 






매니저오빤 졸고있는 경수를 바라보곤 한숨을 푹 쉬더니 잡지로 눈길을 옮겨.

넌 경수를 빤히 바라보다가 건너편에 있던 종대의 시선이 너에게 향하고 있다는걸 느끼곤 종대를 바라보는데,

종대는 너와 눈이 마주치자 시선을 돌려. 넌 그런 종대를 이상하게 여기고 말을걸어.






"왜 쳐다보다말어." 


"그냥." 


"싱겁게." 


"..우리 어제 듀엣연습 못했잖아. 그거 신경 쓰여서."






어제 너와 종대는 듀엣연습을 빼먹고 춤연습을 더 했어. 그게 종대 마음에 걸렸는지 종대는 메이크업 하는 동안이라도 맞춰보자고 너에게 말을 해.

넌 고개를 끄덕이고 종대 쪽으로 의자를 조금 당기며 '시작한다?' 라고 말하자 종대는 목을 가다듬으며 고개를 끄덕여.






"오늘 아침 어때 my lover, my lover. 우리집 앞에 좋은데 있는데-" 


"헐레벌떡 마음급해 늦으면 안돼-" 






따뜻한커피 오렌지쥬스 sunny side up and bread. 


너와 종대의 목소리가 듣기좋게 화음을 이뤄. 메이크업을 받던 찬열이와 백현이도 멜로디를 흥얼거리고, 뒤에서 대기하고 있던 다른 멤버들도 너희의 목소리가 듣기 좋은지 각자 하던 일을 멈추고 너희를 바라봐.




눈 뜨는 아침 또 보고픈 그대얼굴 잠이 덜깬 그 모습이 난 참 좋아눈을 감는밤 또 그리운 그대얼굴 그 입술엔 꿀이있나 참 달아요-. 


너와 종대는 꽤 잘맞는 듀엣에 만족하듯이 읏어. 종대는 듀엣을 하면 항상 파트너를 지긋이 바라보고 지휘하는 제스처를 취하며 리드하곤 하는데, 그런 종대 덕분에 넌 마음놓고 편히 종대의 리드에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아.






"너네 목소리 되게 잘 어울린다." 






종대와 너의 짧은 듀엣연습이 끝나자 종대담당 메이크업 언니가 너희에게 목소리 잘 어울린다면서 자기도 너희 콘서트 가보고 싶다고 말해.

그러자 종대는 활짝 웃으면서 VIP석 초대권 남았으니 오라고 반겨줘. 






"진짜 가도 돼? 횡재다 횡재." 


"진짜 오는거죠 누나? 매니저형한테 표 달라고 한다?" 


"나야 땡큐지! 근데 너네 듀엣 그 노래 밖에없어? 너무 좋다." 


"다음에 연습해서 더 보여드릴게요. 다음 콘서트 때도 오시는걸로." 


"완전 장사꾼 다됐네 김종대.." 






종대는 머쓱한듯 씩 웃고는 너를 바라봐. 너도 종대를 향해 웃어보여.

콘서트에선 실수하지 말자.








"와 저희 벌써 세번째 단독콘서트에요! 4년동안 진짜 다사다난 했죠.. 저희 항상 믿고 따라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저기 3층까지 뛰어 갈테니까 2,3층 팬여러분들 긴장 하고 계세요!!! 언제 뛰어갈지 몰라요~"


"그리고 저희가 예고했었죠 각 멤버들마다 솔로곡 혹은 듀엣곡을 부를거라고! 첫무대는 타오!" 


"저 지금 되게 긴장돼요.."


"에이 긴장하지 마시구요 펜여러분들 호응 많이 해주세요!" 






타오를 제외하고 너를 포함한 열두명은 무대 밑으로 내려와 각자 다음무대를 준비해.

타오 다음은 준면이 차례라 스탭분들은 전부 준면이에게 붙어 이것저것 챙기기 시작해. 너와 종대는 6번째라 나름 여유를 부리며 순서가 빠른 멤버들을 격려해줘.






"나 격려하기전에 너 긴장하고 있는거 다 티나 멍청아." 


"긴장 안하고 있는데?" 


"거짓말친다. 오징어 거짓말치면 미간 찌푸리는거 내가 모를줄 아냐?" 


"...그래 긴장하고 있다 왜!" 


"종대랑 맞춰봐 나 걱정하지말고. 내가 더 잘할걸 너네 보다?" 






넌 앞순서인 루한을 격려해주려 말을 걸었는데 루한은 되려 널 걱정해.

얼마전에 민석이의 실수로 생긴 볼의 상처때문에 팬분들이 얼마나 난리였는지 몰라.

해명을 하려고 해도 같은 멤버랑 장난치다 다쳤다고는 자존심 상해서 절대 말 못하겠다는 루한의 고집때문에 상처에 대해선 아무런 입장도 안내세웠지만

팬분들은 어떤 이유라도 이해 해주시는 눈치라 다행이야.

루한은 거의 다 나아 붉은기도 없어진 상처를 한번 쓱 훑으면서 너에게 말해.






"실수하면 부끄럽겠다." 


"오빠가 실수를 잘도 하겠다. 실수 잘 안하면서." 


"오늘따라 너무 떨려." 


"오늘따라 이 오빠가 왜이러실까." 






무대 밑은 여전히 산만하지만 무대 위의 타오 목소리는 무대 밑까지 생생히 잘들려.

타오는 무대 체질이라 실수없이 잘하고 있는듯 해.






"타오 지금 실수없이 잘하잖아. 오빠도 잘할 수 있으니까 걱정마." 


"응. 고마워." 


"그래. 화이팅!" 






많이 긴장해서 벌써부터 식은땀이 한가득인 루한에게 넌 주먹을 불끈쥐고 할수있다머 용기를 북돋아줘.

루한은 고맙다고 너를 한번 안아. 안긴 너는 루한의 등을 살살 쓰다듬지. 긴장하지마라. 긴장하지마라. 기도하면서. 






"준면이 무대 올라가고! 루한 올라가기 5분전이니까 대기!" 






스탭분이 분주히 움직이며 루한에게 꺼진 마이크를 쥐어주고 준면이는 무대 위로 잽싸게 올라가.

그제서야 넌 니 차례가 다가오고 있다는걸 실감해.


시간이 흘러 이제 너와 종대의 차례가 다가왔어. 너흰 마지막까지 의상과 컨디션을 체크하면서 전 차례인 민석이의 무대가 끝날때까지 대기를 하고 있는 중이야.

너희 바로 다음 순서인 종인이가 잘하라며 격려해줘. 그에 힘을 얻는 너희야.민석이의 무대가 끝나고 팬들의 함성소리가 크게 울려퍼져.

그 소리를 신호탄으로 너와 종대는 무대위로 올라가. 여전히 뒤에선 잘할수있어 라는 멤버들과 스탭분들의 응원소리가 들려와. 


무대위와 관객석은 아무런 조명없이 깜깜해. 팬분들은 누가 올라왔는지도 모른채 힘껏 함성을 질러.

그리고 곧 종대와 너의 듀엣곡 MR이 인이어를 타고 흘러나와, 시작인 니가 첫소절을 부르기 시작해. 

공연장 안은 너와 종대의 목소리로 가득차. 팬분들에게 이곡은 익숙한 노래기 때문에 곧장 팬분들이 잘 따라 불러줘.

저번에 라디오에서 종대가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한다면 이노래를 불러주고 싶다고 해서 한창 팬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노래기 때문이야. 






" 그대가 잠든 사이 내가 만든 Breakfast 함께한다면 우리 Nothing can be better-" 






한창 종대와 화음을 만들어가며 후렴구를 부르고 있는데, 사전에 얘기도 없이 종대가 니가 있는 쪽으로 걸어오기 시작해.

전혀 생각치도 못한 종대의 움직임에 넌 적잖이 당황했지만 원래 무대동선이였던 마냥 당황한 티 내지않고 자연스레 노래를 불러. 

종대는 노래를 부르면서 너에게 다가와 가까이서 니 눈을 맞추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해. 그리고 아직 뒷부분이 더 남은 너와 종대의 듀엣곡이 갑자기 끊겨버려.

그에 잠시 정적이 찾아와 너와 팬들은 당황하기 시작해.






"징어야." 






공연장은 싸한 분위기로 덮혔어. 그리고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않아. 근데 그 정적을 깬건 종대의 목소리야.

넌 너무 많이 당황하고 노래를 다 부르지못해 팬분들에게 미안한 마음에 마이크를 손에서 놓쳐버려. 

종대가 니 이름을 마이크에 대고 불러. 팬분들은 뭐냐면서 이상한 분위기에 점점 소란스러워져. 물론 너도 마음이 싱숭생숭해.


넌 종대를 빤히 바라보며 뭐냐는듯이 종대에게 눈으로 물어. 종대는 웃을뿐이야.






"항상 고맙고," 


"..."


"또 고마워." 






넌 표정으로 '나 당황했어요.'가 여실히 드러나.

종대는 한 손으로 너의 손을 잡고 무대 중앙으로 에스코트해.넌 다리에 힘이 풀려 간신히 종대에게 의지해 무대중앙으로 향하지. 






"놀라지말고. 아 놀라야 하나?" 


"..이거 뭐야 김종대.." 


"서프라이즈 파티." 






종대의 마지막말이 끝나자 무대위에 모든 조명이 켜지더니 여기저기서 멤버들이 무대 위로 뛰어올라와.

그리고 한 스탭 분이 너에게 마이크를 쥐어줘. 넌 얼떨결에 받아들고 무대 위로 올라오는 멤버들을 멍하니 바라봐. 점점 눈물이 고이기 시작해. 






"오징어를 위한 서프라이즈 파티 시작!!!!!!" 






찬열이가 니 한쪽 손을 잡고 만세를 하며 신난듯 소리를 질러.서프라이즈 파티라니, 넌 오늘이 무슨 날인가 싶어 머리위로 떠올려봐.

하지만 딱 떠오르는 답이 없어 답답해해. 그러자 종대가 마이크에 대고 말을해. 그리고 넌 깨닫지.






"오늘 아무날도 아니에요. 그냥 저희가 이번 기회를 빌려 징어한테 고마운 마음을 보여주는거에요. 리더로써 잘해줘서 고마워!!라는 마음?" 






그리고 노래가 울려퍼져. 






"오늘은 굉장히 중요한 날입니다. 한 여자에게 두 번째 고백을 하는 날이거든요." 


" 그녀에게 다시 찾아가려 합니다. 과연 그녀가 제 마음을 받아줄까요? 오늘은 왠지 느낌이 좋습니다." 






노래는 비투비의 두번째고백이야. 어쩐지 저번주부터 경수가 현식이를 자주 만나길래 몰래 뭘하는지 궁금해 물어보려다 만 너였는데 안물어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




자존심도 다 버리고 두 번째 고백하고 싶은 말이 많아도 생략할게 멋지게 나 변할게 오늘부터 다시 매일 견우와 직녀처럼 멋진 사랑을 해볼래

널 위해 방 안에서 틀어박혀 고백 연습 너만을 위한 세레나데 노래도 연습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 걱정하지마 용기를 내자

서툰 편지를 쓰고 커다란 곰 인형 공급 우리가 사랑했던 시간도 그토록 꿈결 같던 시간도 모두 전부 다 잊을 수가 없는데

All day 너만 생각해 어제도 밤을 세웠네 Girl 가슴이 답답해 잠 못 이루는 밤에

어떤가요 그댄 괜찮나 봐요 하루하루 그때 추억에 젖어 힘이 드네요 언제라도 그대 돌아온다면 눈물 따윈 없겠죠 두 번째 나의 고백




노래가 끝나고 넌 어느새 눈물 범벅이야. 진짜 생각지도 못한 너무 큰 선물이라서 무대 바닥에 마이크를 놓고 주저앉아 펑펑 울어버려.

고맙다고 말해야하고 팬분들에게 이쁜모습만 보여드려야 하는데 이러고 있는 너 자신이 너무 부끄러워서 애써 일어나 마이크를 쥐려고 하지만 그게 쉽게 안돼. 






"에에 운다~" 


"타오를 이은 울보야 은근히."


"나 이제 울보아니야! 오늘부터 징어누나가 더 울보야." 






멤버들의 장난치는 목소리와 팬분들의 함성소리가 들리지만 넌 그것마저 너무벅차서 더 눈물만 흘러나와.

그리고 크리스가 니 옆으로 다가와 니 등을 일정한 간격으로 두드려줘. 넌 그런 크리스에게 기대 마음을 추스려. 






"너 지금 되게 못났다. 눈 괴물 됐어."


"장난치지마.." 


"진짠데. 일어나서 우리한테 한마디 해줘, 빨리." 






널 달래던 크리스가 너의 눈물을 멈추게하려 장난스레 농담을 던져. 넌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지만 울어버린게 쪽팔려서 쉽게 못 일어나.






"자자 일어나시고 한마디 하셔야죠 어때요? 좋았죠? 에이 울지말고~" 






준면이가 너를 조심히 일으켜 세우며 말해. 크리스가 마이크를 다시 너에게 쥐어주고 '빨리빨리' 라며 재촉해. 






"..나 진짜.. 무슨 말을 해야될지.. 모르겠어." 


"고맙다고만 해주면돼!" 


"그걸로 부족하니까 그러지.." 






말하면서도 계속 우는 너때문에 팬분들은 울지마!울지마! 라며 널 함성으로 달래줘. 쉼호흡하라는 레이의 말에 넌 쉼호흡을 하고 다시 말을 이어가. 






"..전부 고마워. 난 종대가 나한테 다가올때도 전혀 몰랐거든.." 


"너 눈치없는게 도움 되긴 했어." 


"..이씨.." 


"농담인거 알지?" 


"..아무튼.. 고마워. 팬분들 노래 끝까지 못불러드려서 죄송해요.." 






너의 말에 팬분들은 괜찮다며 함성을 질러. 넌 니 눈물을 닦아주는 세훈이의 손길에 고맙다며 세훈이에게 웃어보이자 세훈이는 애기같이 웃어보여.






"한번 안자!" 






넌 멤버들을 한명씩 안아줘.

레이는 내가 더 고맙다며 니 등을 쓸어내려주고, 세훈이는 말없이 널 꽉 안아.

타오는 에이비스타일이라며 나쁜남자처럼 튕겨. 그런 타오에 넌 쳇 하며 삐진척하자 타오는 아니라며 널 먼저 안아.

차례대로 전부 안고 마지막인 경수를 안는데 경수도 눈물이 고여있어. 






"도경수 넌 왜 울어 바보야." 


"고마워서." 


"나도 고마워."






넌 경수까지 멤버들을 전부 안고 팬분들에게 허리숙여 인사해.






"저희가 콘서트까지 하게 된건 여러분들 덕분이에요. 고마워요!" 






멤버들은 전부 고개를 끄덕이며 고맙다고 한마디씩 해.

공연장은 어느새 눈물바다가 된 듯 경수도 눈물이 볼을 타고 흐르고 루한 민석 레이 찬열을 비롯해 몇몇 멤버들도,그리고 너도, 마지막으로 팬분들도.









접어두기 + 암호닉



글잡 첫 글인데 초록글 1페이지까지 가서 너무 감개무량 해요 어엉ㅇ...






암호닉


항상

모찌슈

부우

단호박

쿵니

대다나다

⊙♥⊙

극한

수수사탕

텐더

모기

여우비

징징이

루이

으잉잉

옷삔

에뛰드

나눔고딕

버닝이

설리

오미자차

큥큥큥큥

조화됴아

동글이

딸기

머스

고고싱

됴종이

마보이

0408

뀨잉

뽀뽀뽀

도리

파닭

-------------------

콘칩

김밥

봄날

여세훈

울프

미엘르

태양

삼걸스

봉봉

크리스탈

숭늉

판타오

치케

댕이

짱짱맨

첸동률

오렌지

제이

사슴

선풍기

김미원

삼삼

한국어

뽀송뽀송

헤헹

강철돼지

이차방정식

'ㅅ'

페럿

여랴

참새

선선




오타가 났거나 없으신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암호닉은 계속 받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헉.......조회수1........ㅜㅜㅜㅜ암호닉 뿌뿌몽구신청이요ㅜㅜ
11년 전
독자6
항상잘보구잇어요 닿달해 ㅜㅜㅜ
11년 전
독자2
어어어엉ㅜㅜ 제가 다 눈물이 나네영ㅜㅜ 저 고고싱이요!ㅎㅎ
11년 전
독자4
애들아 수고했어 ㅠㅠㅠㅠㅠ 아휴 착해라 김종대 연기 잘하네요 @^^@ ) 나눔고딕
11년 전
독자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진짜좋아요..맨날기다리고있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7
엉어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종대ㅠㅠㅜ
11년 전
독자8
슈키라생각ㅇㅣ나네ㅠㅜㅠㅠㅠ작가님사댱해여.....♡
11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
으아유ㅠㅠㅠㅠㅠㅠ진짜넘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잘보고이ㅏㅆ어요!!!
11년 전
독자11
울프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와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
아 너무 좋아여 ㅠㅠㅠ1편부터 잘보고있습니다 ㅠㅠ
글도 읽고 좋은 노래도 알고 가네요!

11년 전
독자13
대다나다ㅠㅠ오늘도징어한테빙의
11년 전
독자14
초록글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암호닉 둉글둉글로 신청해요ㅠㅠ노래좋아흐어엉
11년 전
독자15
아이구.. 감동받았다고 해야할지 참 찡하네요 ㅠㅠ
11년 전
독자16
헐ㅠㅠㅠㅠㅠ진짜 너무좋아요ㅠㅠㅠ
11년 전
독자66
하휴ㅠㅠㅠㅠㅠ진짜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
파닭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제 컬러링인데 이제부터 저거들으면 작가님 글 생각날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감동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8
ㅕ헐 대박 ㅠㅠㅠㅠ저 노래 몰랐눈데 나징 오늘부터 계속 들어야지ㅠㅠㅠ엉엉 ㅠㅠ감덩이다
11년 전
독자19
우아 쩜다 부로워
11년 전
독자20
치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두너무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진짜짱이에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
삼걸스에요ㅠㅠㅠ오늘도잘보고갑니다.하트.
11년 전
독자22
와빙의최고다진짜...사랑해여
11년 전
독자23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짱짜유ㅠㅠㅠ
11년 전
독자24
⊙♥⊙예요!!!끄아아ㅠㅠ 얘들 우니까 세훈이 찬열이 얘들 운거 생각나요ㅠㅠ
11년 전
독자26
좋다ㅠㅠㅠㅠ아 난 노래 끊겼을때 종대가 프로포즈 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혼자만의 착각이었다고 한다..
11년 전
독자98
22222222222222저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칫국이었다고 한다.........hㅏ.......
11년 전
독자117
33333333333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98
44444444444 저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61
5555555555순간흠칫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49
66666나만한착각이아니였구낰ㅋㅋ
11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9
헐 감동이ㅏ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0
헐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에요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ㅜ잘읽고가요ㅎㅎ
11년 전
독자31
극한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에이비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 깨알 같음 ㅠㅠbb 재밌어요ㅡㅜㅜ 뭔가 우는 거보니까 슈키라가 생각나네요ㅠㅜㅠ 초록글 축하드려요!
11년 전
독자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은 감동이네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3
2화때 암호닉 선선으로신청했는데 오타가난건지아닌건진 모르겠지만 다시 신청항께요 항상잘보고있어여!!!!
11년 전
꼬물
ㅠㅠ빼먹었네요 엉엉 수정했습니다 죄송해요!
11년 전
독자34
어헣ㅠㅠㅠㅠㅠ눈물나와요ㅠㅠㅠ
11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ㅠ감덩이다ㅠㅍㅍㅍ
11년 전
독자36
⊙♥⊙에요 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서프라이즈파티ㅠㅠㅠㅠㅜㅜㅠㅠㅠ뭔가 아련하고 힐링되는것같아요 ㅠㅠㅠㅠㅠ엉엉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ㅎㅎㅎ!
11년 전
독자37
여세훈이에요ㅠㅠㅠㅠㅠ아 대박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9
ㅠㅠㅠㅠㅠㅠㅠ노래멈쳐서종대가고백하나떨렸는데서프라이즈파티라니ㅠㅠㅠㅠㅠ감덩입니다
11년 전
독자40
허류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이런거면 제가 엑소를 하겠습니다 ㅡ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ㅠ
11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2
ㅋㅋㅋㅋ고백인줄알고 조아했는데ㅋㅋㄱ그럴리없지ㅋㅋ
11년 전
독자43
루이! ㅠㅠㅠㅠ 쓰니 글을 너무 잘써... 늘 잘보고가용~ 알럽♥
11년 전
독자44
ㅠㅠㅠㅠㅜㅠㅠㅠ설레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
11년 전
독자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봤어요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6
감동그자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 펑펑입니다
11년 전
독자49
딸기에요ㅠㅠㅠㅠㅠㅠ슈키라생각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에여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0
헐너무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슈키라가생각나는편이에요이번편은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1
헐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2
허루ㅜㅜㅜㅜㅜㅜ암호닉숭늉으로신청할게요ㅜ!!
11년 전
독자53
대박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슈키라생각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4
콘칩입니다!!ㅋㅋㅋㅋ이번글은왠지찡하네요
11년 전
독자55
와 재미있걱 봐오고 있었는데 암호닉 계속 받으시군요! 미엘르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11년 전
독자56
얘들아수고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7
ㅜㅜㅜ 진짜 대박이당ㅜㅜ 내가 눈물이나네요ㅜㅜㅜ헝헝 서프라이즈파티라니ㅜㅜ
11년 전
독자58
ㅠㅠㅠㅠㅠㅠ정말 감동적인 이벤트에여ㅠㅠㅠ얼른 엑소도 콘서트해서 펑펑 울만한 이벤트 해 주고 싶다ㅠㅠㅠ
11년 전
독자59
여우비) 아구 찡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은 감동적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0
훈훈해여ㅠㅠㅠ
11년 전
독자61
내용에 맞게 딱딱 노래가 떨어져서 싱기방기!ㅋㅋㅋ 두번째 고백은 찾아서 듣고있어요ㅋㅋㅋ암호닉은 후라이 로 해도되나요?ㅋㅋ
11년 전
독자62
우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3
헐헐장난없다ㅜㅜ ㅠ ㅜ사랑합니당ㅜㅜ
11년 전
독자64
최고야ㅠㅠㅠㅠㅠ감동적이겠다
11년 전
독자65
아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젧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ㅠㅠ금손
11년 전
독자67
큥큥큥큥이예요!!!!!!!!!헐...난종대가고백하는줄알았어요....ㅠㅜㅠㅠㅠ아달달해라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68
감덩ㅠㅠㅠㅠㅠ저런 이벤트받으면 진짜 심장터질것같아욬ㅋㅋㅋ담편도기대함다!
11년 전
독자69
잘보고가요 ㅠㅠㅠㅠ보면서진짜 감동먹엇어요ㅠ
11년 전
독자70
강철돼지예요우리이그조언제저런날와야하는데물론징어는나^^...죄송ㅇ해요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71
으헝ㅠㅜ같이 울고있어요ㅠㅠ이렇게 감동적일수가ㅠㅠ진짜 멋있다ㅠㅠ빙의쩔어요...아 완전좋아요진짜 대박ㅜㅠ작가님짱
11년 전
독자72
사랑입니다ㅜㅜㅠㅜㅜㅡ
11년 전
독자73
감덩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ㅜ같이 울고싶ㄴ여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4
으엉되게재밌어요ㅠㅠㅠ노래랑싱크도잘맞아서되게잘집중됬어요~!!!!잘봤습니다
11년 전
독자75
ㅠㅠㅠㅠㅠㅠㅠ와달달하네요ㅠㅠ
11년 전
독자76
봄날이에요ㅠㅠㅠㅠㅠㅜㅜ너무 감동적이에요..♡ㅠㅠㅠㅠㅠㅠ설렌다..흡...
11년 전
독자77
하위이ㅢㅡ거재미쪄얘인
11년 전
독자78
감동적이네요ㅠㅠㅠㅠㅠ재밌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79
암호닉 김자베로 신청할게요!너무 좋다ㅜㅜㅜ항상 잘보고 잇어요!하튜하튜
11년 전
독자80
도리에요! 완전감동감동ㅠㅠㅠㅠㅠ설렌다..엑소한테진짜 저런 이벤트받으면 ㄱ완전 진짜폭풍눈물일꺼같아요ㅠㅠ!
11년 전
독자81
이차방정식/으아 노래도 글도 다 달달하네요 잘읽었습니당♥
11년 전
독자82
헤헹이에요!! 아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도 저런 상황이면 펑펑 울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83
첸동률이에요ㅠㅠㅠㅠㅠㅠ 대박ㅠㅠㅠㅠㅠㅠ감덩이에여ㅠㅠㅠ
11년 전
독자84
노래 끊기고 징어야 부를때 고백할줄 ㅋㅋㅋㅋㅋㅋㅋ 좋다 ㅠㅠㅠㅠㅠㅠㅍ
11년 전
독자85
장난없다ㅠㅠㅠㅠㅠ감덩이야ㅜㅜㅜㅜ 자가님 짱짱
11년 전
독자86
으잌ㅠㅠㅠ조아ㅠㅠ
11년 전
독자87
으아ㅜㅜ설레여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8
헐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그룹보는느낌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9
ㅠㅠㅠ완전재밌다ㅠㅠㅠㅠ잘보고가요ㅜ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0
ㅠㅠㅠㅠㅠㅠㅠ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꿀잼ㅠㅠㅠ
11년 전
독자91
ㅇㅎ늘도 좋은글 감사해여 ㅠㅠ
11년 전
독자92
언니 조화됴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감동 ㅠㅠㅠ엑소는 글속에서도 너무 이쁘미ㅜㅜ
11년 전
독자94
ㅠㅠㅠㅠㅠㅠㅠㅠ울지ㅏ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흡..
11년 전
독자95
감동이에요ㅠㅠㅜㅠㅠㅜㅠㅜ으앙 이번에두 재미있게보고가요!!
11년 전
독자96
우와우와 엄청난 감동이에요... 깜짝 파티해주려고 몰래몰래 연습하러 나가고! 보통 깜짝 파티를 준비해도 대상이 눈치채거나 준비하는 사람들이 말하는 게 귀에 들리거나 입이 근질근질 거려서 그냥 말하는 경우가 허다한데... 는 제 얘기지만...! 들키지 않고 진짜 펑펑 울 정도로 큰 감동을 준 12명의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진짜 콘서트하는데 저런 일이 일어나면 엄청 당황스러울 거 같은데 또 엄청 좋을 거 같아요... 작가님이 암호닉 계속 받고 계신다니까 암호닉 [ 여름 ] 으로 신청할게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그리고 초록글 축하드려요!
11년 전
독자97
아ㅠㅠㅠㅠㅠㅜㅠ감동이다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
11년 전
독자99
판타오야^^...어휴과제있는뎈ㅋㅋㅋㅋㅋ미치겠닼ㅌㅌㅌ너무좋닼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0
ㅠㅠ음향사곤줄 알었는데!!ㅋㅋ ㅠㅠ감덩...징어는 좋겠아요 이런 좋은애들로만 ㅇ된그룹리더라니!ㅜㅠㅠ이순간이 감덩입니다~
11년 전
독자101
헐헐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감동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2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설렌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감동이여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0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4
재미있어요 멤버들착하넴
11년 전
독자105
진짜 이건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 신알신♥
11년 전
독자106
감동이야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7
ㅜㅜㅜ대박이야ㅜㅜㅜㅡ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08
ㅠㅠㅠㅠㅠ감동이다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9
으아 좋겠다..감동
11년 전
독자110
헐 이번편 디게 감동적이에요ㅠㅠ
11년 전
독자111
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짠하다ㅠㅠㅠ
11년 전
독자113
ㅠㅠㅠㅠㅠㅠㅠ진짜감동적이네여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4
완전짱짱ㅠㅠㅠㅠㅠ달달터져
11년 전
독자115
겁나유유유유감동이에요유유유유
11년 전
독자116
ㅠㅜㅠㅠㅠㅠ대바규ㅠㅜㅠㅜㅜ달다류ㅠㅜㅠㅠㅠ
11년 전
독자118
우와ㅠㅠㅠㅠㅠㅠㅠ완전달다류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9
아니 첸이 징어를...?!!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고백이 아니였네요 ...ㅋㅋㅋ
11년 전
독자120
종대가 징러ㅡ어한테 고백하느줄알아ㅛ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였네야
11년 전
독자121
짱좋다ㅠㅠㅠㅠㅠ신알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2
아ㅠㅠㅠ너무조아유♥
11년 전
독자123
사랑해여 작가님♥
11년 전
독자124
0408이에요!아ㅠㅠ서프라이즈 파티라니ㅠㅠ처음에 종대가 가까이 갔을때 고백하려는줄 알고 얼마나 심장이 쫄깃했는지...진짜 몰입해서 설렜어요ㅎ잘읽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25
대박ㅜㅜㅜ
11년 전
독자126
너무재미있게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7
재밌다ㅜㅠㅠ요번편 뭔가찡하고감동있어요!재밌게읽구갑니당
11년 전
독자128
ㅜㅜㅜㅜㅜ난종대가고백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프라이즈파티엿구나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제가진짜받는것처럼감동이ㅜㅠㅜㅜㅜ
11년 전
독자1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순간종대가고백하는줄알고긴장햇더니서프라이즈파티라니...멋지다...^-^♥
11년 전
독자131
허류ㅠㅠㅠ선풍기에요ㅠㅠㅠ진짜감덩입니다ㅠㅠㅠㅠㅠㅠ김종대ㅠㅠㅡㅜㅠ
11년 전
독자132
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서프라이즈ㅠㅠㅠㅠ징어한테폭풍빙의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3
으아아아아.....감도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4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5
신알신 늦게봐서 지금보네요 진짜오늘도 역시bb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37
ㅠㅠㅠㅠㅠㅠㅠㅠ엑소ㅠㅠㅠ감동적이네여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8
한번안자! 나도안자!나도안아줘라!고맙다!엄청고맙다!/눈물펑펑/나도너도눈물펑펑 고맙다고맙다 고맙다매우고맙다
11년 전
독자139
동글이에요 이걸이제 보는군요ㅠㅠㅠ와 진짜 감동이다ㅠㅠㅠ
11년 전
독자140
진짜 엑소들이 저러면ㅜㅠㅠㅠㅠㅠ아ㅏㅠㅠㅠㅠㅠㅠ울지마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1
쿵니에여뮤ㅠㅠㅠ부러워요감도유ㅠㅠ
11년 전
독자142
젤리에요!아ㅠㅠㅠㅠ멤버들ㅠㅠ제사랑들ㅠㅠㅠㅠㅠㅠ이렇게해줌 안좋아할수가없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내사랑들이네요ㅠㅠㅠㅠ꼬물님짱!
11년 전
독자143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4
우와 감동이다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5
와....진짜 노래 좋고 내용도 좋고...진짜 오늘 밤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가 저 노랠 불러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6
수수사탕이에요 ㅠㅠ우리애들이 어서 단콘을해야하는데 ㅠㅠㅠ 그럼정말 저도 같이 울지도몰라요 ㅠㅠㅠ 뭔가 애들이 정말 슈퍼스타될거같아서 싱숭생숭하기도해염 헤헿 잘보구가염!!
11년 전
독자147
아구구ㅜㅜ 진나 갗아
11년 전
독자148
뭐야ㅠㅠㅠㅠㅠ감동이다ㅠㅠㅠ
11년 전
독자149
이번편은 진짜 훈훈하네요..보는내내 엄마미소지으면서 봤어요ㅋㅋㅋㄱㅋ특히 마지막부분은 완전 폭풍엄마미소로봤네요. 훈훈해서ㅋㅋㅋㅋ 첫화부터보고왔는데 잼있어요!! 신알신도하고 글도잘읽고갈게여!!
11년 전
독자150
ㅜㅜㅜㅜㅜㅜ훈훈해요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51
재미써요ㅠ.ㅠ♥♥♥
11년 전
독자152
뭐지막내가다감동ㅠㅠ
11년 전
독자154
으아 디게 감동적이다 흑
11년 전
독자155
멤버들너무좋네유ㅠㅠㅠㅠ감동ㅠㅠㅠ진짜 엑소가마치열세명인듯ㅋㅋㅋㅠㅠ잘보고가요!! 다음편도기대할게요ㅠㅠ
11년 전
독자15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ㄷ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7
감동감동ㅠㅠㅠ그래서쳐다봤던거구나종대가ㅠㅠ난고백하는줄...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58
ㅠㅠㅠ감동유ㅠㅠㅠ
11년 전
독자159
감도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0
ㅠㅠㅠㅠㅠㅠㅠㅠㅠ걈도유ㅠㅠ
11년 전
독자161
대박
11년 전
독자162
허엉 진짜너무좋아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63
종대가 다가갈때 징어한테 프로포즈 하는줄알고 깜짝놀랬는데 이런 반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그냥 좋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ㅠㅠㅠ
11년 전
독자164
뽀뽀뽀에요 어우 종대가 고백하는 줄 알고 두근두근했어요ㅋㅋㅋㅋ 멤버들 멋있다ㅠㅠ
11년 전
독자165
종대가고백하는줄알고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저렇게챙겨주는멤버가있다면얼마나좋을까요ㅠ
11년 전
독자166
아진짜ㅜㅜㅜㅁ멤버들감동이네요ㅜㅜㅜ
11년 전
독자167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에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닥빙되서 감동받았어여,,,,ㅇ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8
아ㅠㅠㅠㅠㅠ진짜재미있어요ㅜㅜ암호닉해도대나요??대면..도경수귀여워더로..
11년 전
독자169
아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
11년 전
독자170
루에요!! 맨날 잘보고갑니다ㅠㅠ
11년 전
독자17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아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2
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다ㅠㅠㅠㅠ으앙종대야ㅠㅠㅠㅠ나까지뭔가벅차오른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3
재밌어요!
11년 전
독자17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암호닉신청이요!암호닉 뀨 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5
으ㅜ잉ㅇ이유ㅠㅠㅠㅠㅠㅠㅠ감ㅈ동이야ㅠㅠㅠㅠㅠㅠ죠대여ㅠ퓨ㅠㅠㅠㅠㅠㅠ죠대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대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6
핰ㅋㅋㅋㅋㅋ신난다ㅠㅠㅠ
11년 전
독자177
엑소도꼭이렇게사이좋게오래오래갔으면좋갯네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8
ㅜㅠㅠㅠㅠㅠㅠㅠㅓ어우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9
헐재밋어여 ㅠㅠㅠ
11년 전
독자180
전혀 구독료가 아깝지가 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진짜대박 ㅠㅠㅠ
11년 전
독자182
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83
서프라이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이야완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4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감동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5
아진짜 감도유ㅠㅠㅠㅠ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11년 전
독자186
우와ㅠㅠㅠㅠㅠ너무감동적이에요ㅠㅠㅠㅠㅠ서프라이즈파티라니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9
감도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덩입니다
11년 전
독자191
ㅠㅠㅠㅠㅠㅠㅠ짱슬퍼ㅠㅠㅠㅠ멤버들다조타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2
아 진짜감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3
와우,.,,....
11년 전
독자194
훈훈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5
으엥 뭔가 진짜 감동적이다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6
와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7
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콘서트에서의파티라니ㅠㅠㅠㅠㅠㅠ짱짱이에요!!!!!!!ㅠㅠㅠㅠ와ㅠㅠㅠ
11년 전
독자198
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8
ㅠㅜㅠㅠ써프라이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ㅜㅜ감동
11년 전
독자199
우와ㅠㅠㅜㅠ엄청훈훈하네여ㅠㅜㅠㅠㅠㅠㅠ두번째고백이라니..사람설레게ㅠㅠ
11년 전
독자200
듀엣이 너무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거기다 저런 서프라이즈파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다 눈물이나요ㅠㅠㅠㅠㅠ노래도 글에 얼마나잘맞는지...
11년 전
독자201
아너무달달ㅠㅠㅠ좋다ㅠㅠㅠㅜ흐규ㅜㅜㅜㅠ너무달아오ㅛᆢ
11년 전
독자202
초록글이길래 뭐지?하고봣는데 재밋네요ㅠㅠ 제가 특히나 음악이 꿈이여서그런지 더 빙의도잘되고 좋은거같어요ㅠㅠ 이제 1롸부터 정주행하려구요! 기대하면서 저는 1화로 넘어갑니다~ 엑소들아 울지말고! 고맙다ㅠㅠㅠ
11년 전
독자203
감덩ㅈ감덩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4
아 죠타죠아 하투뿅
11년 전
독자205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무슨일이아진짜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6
아 진짜 ㅡ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짱짱ㅠㅠ
11년 전
독자207
으어ㅜㅜㅠㅠㅠㅠㅠㅠ감덩이다ㅠㅜㅜ암호닉에 저도있군요 좋다 ㅎㅎㅎ
11년 전
독자208
완전좋다ㅠㅠㅠㅠ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0
ㅏ 대바규ㅠㅠㅠㅠㅠ 생각도 못한 건데ㅠㅠㅠㅠㅠㅠ 좋다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1
아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다감동이네 정말ㅠㅠ
11년 전
독자212
에이비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존감동이에영....잘봣습니당!!
11년 전
독자213
허류ㅠㅠㅠㅠㅠㅠ감동감동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4
나만 노래가 끊기나...........근데도 감동이야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11년 전
독자215
아이고 ㅠㅠ 훈훈하네요.... 뭔가 이 썰 보면 항상 훈훈해지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작가님 수고많으셨어요~
11년 전
독자216
노래도좋고 글도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보러갑니당~~
11년 전
독자217
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건 뭐....ㄷㄷㄷㄷ 1화때 부터 몰래 챙겨봐왔는데...이번 편.. 대박이네요ㅠㅠ 지금 잔잔한 노래 들으면서 봤는데 헐.,..눙물...나여ㅠㅠㅠ
11년 전
독자218
아 다르다르 징어 완전 빙ㅣㅠㅠㅠㅠㅠ아 좋아요진짜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9
아ㅠㅠㅠㅠㅠㅠㅠㅜㅠ좋다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0
헐 훈훈해요ㅠㅠㅜㅠㅜㅠㅜ
11년 전
독자221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눈물이다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2
아진짜ㅠㅜㅜㅜㅜㅜㅜㅜ눈물나는이유좀ㅠㅜㅜㅠㅠㅠㅡ자까님 아싸랑해여싸싸싸랑해여ㅠㅠ
11년 전
독자223
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울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간 울컥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4
하트하트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5
아ㅠㅠㅠ재밋어요!
11년 전
독자226
와우ㅠㅠㅠㅠㅠㅠㅠㅠ울지미유ㅠㅠㅠ
11년 전
독자227
훈훈하다ㅠㅠㅠ
11년 전
독자228
컹컹깜짝..ㅠㅠ아좋아진짜좋앙.......재밌어요
11년 전
독자230
헐... 완전감동ㅠㅠㅠ
11년 전
독자231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글좋아요지짜 ㅠㅠㅠㅠ하트
11년 전
독자2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좋다진짜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34
허럴럴 완전설레...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35
아이고ㅠㅠㅠㅠㅠ간질간질하다ㅠㅠㅠㅠㅜㅠ
11년 전
독자236
ㅠㅠㅠㅠㅠㅠ정주행
11년 전
독자237
뭐야감동이자나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38
ㅠㅠㅠㅠㅠㅠㅠ브금 완전좋네요ㅠㅠㅠ 제목이 뭐에요?
11년 전
꼬물
가인&조형우 - brunch에요! 글에서 종대랑 징어가 부른 곡이기도하죠!!!
11년 전
독자239
엉엉 서프라이즈라니 대바규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40
감동감동 얘들아ㅠㅠ
11년 전
독자241
완전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42
아 진짜 꿀잼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43
♥예요ㅠㅠㅠㅠ 애들 왜 이렇게 감동을 주고 그러지ㅠㅠㅠㅠ 으
11년 전
독자244
헐 짱좋타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감덩ㅜㅜㅠㅠ
11년 전
독자245
헐서프라이즈ㅜㅜㅜㅜ
11년 전
독자246
ㅋㄱㄱ잘보고가요ㅎㅎㅎ
11년 전
독자247
ㅎ렇럴 감덩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48
아ㅠㅠㅠㅠㅠㅠㅠ최고시다
11년 전
독자249
서프라이즈라니ㅠㅠㅠㅠㅠ최고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50
아좋아ㅠㅠㅜㅜㅜㅜㅠㅜ엑소도언젠가이렇게콘서트를하겟지ㅠㅠㅠ
11년 전
독자251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눈물 날거같어ㅜㅠㅠ
11년 전
독자252
ㅠㅠ내가왜눈물이나는지이유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53
헣감동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요즘에 감성터져서그런지 울뻔.... 너무몰입된나머지...
11년 전
독자254
ㅜㅜㅠㅜ대박이에요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255
아 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56
오렌지에요!ㅠㅠㅠ 감동의도가니탕이뮤ㅠㅠㅠㅠ 서프라이즈파티ㅜㅠㅠㅠ잘보고가유ㅠㅠ
11년 전
독자257
감동의 콘서트다ㅜㅜㅡㅜ
11년 전
독자258
ㅠㅠ 진짜 좋아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59
감도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
11년 전
독자260
우엉 감동이게따..
11년 전
독자262
하진짜좋네요ㅠㅠ
11년 전
독자264
나 징징이!! 난 또 종대가 고백하려는줄알고 좀 걱정하고있었는데 뭔가 다행이다ㅜㅜ
11년 전
독자265
리얼물이 대박ㅠㅠㅠㅠ서프라이즈파티라니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66
으엌ㅜㅜㅜㅜ종댇느애들도멋있어요ㅜ
11년 전
독자26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문일이야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68
고백하는줄...ㄷㄷㄷㄷㄷ
11년 전
독자269
에이비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죠 이 감동은? ㅠㅠㅠㅠㅠ아 좋아요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70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대박......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이게무슨일이아진짜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71
감동이다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72
아아ㅠ ㅠㅠㅠㅠ난리났다...진짜 간질간짓해요ㅠㅠ
11년 전
독자273
감덩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74
마보이에요 주책인지 제가 눈물이다나네요 ㅠㅠㅠㅠㅠㅠ완전 감동감동ㅠㅠㅠ
11년 전
독자275
몬드) 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도 너무 좋고ㅠㅠ 저노래로 콘서트에서 불렀다고 상상하니까 더 좋으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 갑자기 서프라이즈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제가 감동먹은거죠......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76
쫑대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78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79
헐!!!!ㅇ;건 정주행을 꼭해야겠어!!!
11년 전
독자280
헐 개설레.ㅜㅜ 빙의쩔러여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 사실 현실눈물 찔끔.. 넘 감동적이어서
11년 전
독자280
ㅜㅜ대바기다ㅜㅜ감덩입니다ㅜ
11년 전
독자2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종대가 뭐하나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82
아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83
진짜재밌다ㅠㅠㅠ
11년 전
독자2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향ㅇ!!~잘보구가여~~!!!
11년 전
독자285
아조아조아조아조아ㅠㅠ이런리얼물은사랑이에여ㅜㅜ
11년 전
독자286
ㅜㅜㅜㅜㅜ경수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287
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날가져라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88
으앙ㅠㅠㅠㅠㅠ왤캐좋아ㅠㅠㅠㅠㅠ정주행중!! 다시봐도좋네여ㅠㅠㅠ
11년 전
독자289
감동이 ㅜ야ㅠㅠ진짜내가징어인것가ㅌ은기뷔ㅠㅠㅠ대바규
11년 전
독자290
눙물이또르륵....ㅜㅜ
11년 전
독자291
아ㅏ 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꼬물
///암호닉 이제 안받아요!///
11년 전
독자292
헐 노래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 진짜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93
아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94
허헝ㅠㅠㅠㅠㅠㅠ닥빙ㅜㅜㅜㅜ아 정말 왜이렇게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95
허류ㅠㅠㅠㅠㅠㅠ대박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96
와 진짜 좋다ㅠㅠ 노래가 안나와서 따로 들으면서 봤는데 진짜 좋아요ㅋㅋ
11년 전
독자297
와ㅠㅠㅠㅠ감동이야ㅠ쪼러ㅠㅠㅠ
11년 전
독자298
깨알 에이비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어요!
11년 전
독자299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종대가 고백하는줄 알았자나여....☞☜
11년 전
독자300
ㅋ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타옼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였으면 진짜 감받았을텐데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01
으허 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0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보러가요
11년 전
독자303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재밌다ㅠㅠㅠ퓨
11년 전
독자304
ㅠㅠㅠㅠㅠㅠㅠ이벤트라니ㅠㅠㅠㅠㅠ되게찡하네여ㅠㅠㅠㅠ죵대야ㅜㅜㅜㅜ
11년 전
독자305
좋다좋다ㅠㅠ
11년 전
독자306
헐ㅠㅠㅠㅠㅠㅠㅠ진짜빙의된다ㅠㅠㅠㅠㅠㅠ김종대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07
ㅠㅠㅠㅠㅠㅠ훈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다이 니 멋진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08
허류ㅠㅠㅠㅠㅠㅠ이벤트 감동이야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10
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12
완전 짱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이벤트감동감동
11년 전
독자3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감ㄷ동ㅠㅠ
11년 전
독자314
나까지울것같다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315
찡해요ㅠㅠ
11년 전
독자316
워메 고백하는 줄 알고 약간 심장이 떨렸네요 허헣 지
11년 전
독자317
ㅠㅠㅠ공개이벤트ㅠㅠㅠ이건 뭐 고백도 아니고ㅠㅠㅠㅠ 아ㅠ부러운 징어ㅠㅠㅠ
11년 전
독자318
와 대박 이벤트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ㅜ
11년 전
독자319
으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단콘하면 꼭 갈게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랑한자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20
아이고진짜ㅠㅠㅠㅠ얘들아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21
잘보고가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22
ㅠㅠㅠㅠㅠ와ㅠㅠㅠ감동이야진짜ㅠㅠㅠ엑소콘서트진짜꼭가고싶네요ㅠㅠㅠ
11년 전
독자323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24
됴종이에요!!!!제가 많이 늦었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이번편 폭풍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스러운 엑소들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25
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착한 멤버들ㅠㅠㅠㅠㅠ 진짜 사랑스럽다ㅠㅠㅠ
11년 전
독자326
헐찡하네여ㅜㅜㅠㅠㅠㅠㅜ
11년 전
독자327
ㅠㅠㅠㅠㅠ경수눈물은내가닦아줄게ㅠ
11년 전
독자328
ㅜㅜㅜㅜㅡ서프라이즈이벤트ㅜㅜㅜ나드받고싶다ㅜ
11년 전
독자329
이벤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죵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30
서프라이즈........헐........좋다ㅠㅠ이런콘서트좋아여ㅠㅠㅠ
11년 전
독자331
ㅎㄹ.....이벤트라니......허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32
나도 서프라이즈파티해줘 애듀라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33
오늘 되게 달달하네요 ㅎㅎㅎㅎㅎㅎ 나도 징어인데 정말 부럽네요
11년 전
독자334
와 조타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금
11년 전
독자335
우와 달달달하다ㅠㅠ 훈훊눟눟
11년 전
독자336
서프라이즈 파티라니ㅠㅠㅠㅠ 선덕선덕하다
11년 전
독자337
ㅠㅠ융ㅠㅜ유ㅠㅠㅠㅠㅜㅜ감덩
11년 전
독자339
이벤뜌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40
진짜감동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41
헐ㅠㅠㅠㅠ이벤트 굳굳bbbb
11년 전
독자342
헐ㅠㅠ감동이야ㅠㅜㅜ
11년 전
독자343
우와 감동ㅜㅜㅜㅜㅜㅜ진짜 좋겠다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344
찡하네요ㅠㅜㅜㅜㅜㅜㅜㅜ생각하지도못한 서프라이즈파티ㅠㅠㅠ
11년 전
독자345
헐 대박..이벤트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46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빙의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두큰두큰 ㅠㅠㅠ
11년 전
독자34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각지도못한서프라이즈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48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상상도못하고생각도모쌨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내가진짜니들땜에공부도못하고이러고있다...사랑한다고ㅋㅋㅋㅋㄱ♥작가님사랑행ᆢㅇ쪽쪽
11년 전
독자350
ㅠㅠㅠㅠㅠㅠㅠ생각지도못한이벤트라니ㅠㅠㅠ
11년 전
독자351
ㅠㅠㅠㅠㅠㅠ완전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52
뽀뽀뽀에요 브런치 노래도 좋고 이벤트하는 엑소들도 귀엽고 ㅠㅠㅠㅠ 좋아요 짱짱
11년 전
독자3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슬프게ㅠㅜㅜㅜㅜㅜ실제로이랬으면
11년 전
독자354
엉어어어어어유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죠아요ㅠㅠㅠㅠ아ㅠㅠㅠ
11년 전
독자355
헐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쩔어여ㅠㅠㅠㅠㅠㅠ이거뉴ㅠㅠ
11년 전
독자356
ㅠㅠㅠㅠㅠ감동이다ㅜㅜㅜㅜ대박이야진짜ㅠㅠㅠㅠ브금도 너무 좋아서 찾아봤네요!!!!다운받았어요!!
11년 전
독자357
경수가울다이ㅜㅠㅜㅜㅜㅜ
11년 전
독자358
엉엉...ㅠㅠㅠㅠㅠ중간부분에가서 숨멎....★☆
11년 전
독자359
울지마징어야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60
감동이야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61
ㅠㅠㅠㅠㅠ왜설레는거죠ㅠㅜ
11년 전
독자362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63
감동감동 ㅜㅜㅜㅜㅜㅜ멋지다 ㅠ
11년 전
독자364
진짜좋다ㅛㅠㅛㅛ애들도너무고맙교ㅠ
11년 전
독자365
헐아진짜이벤트래ㅠㅠㅠㅠㅠㅠ이벤트해준거보니까ㅈ쩐다진짜ㅠㅠㅠ
11년 전
독자366
와 진짜 감동 짱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전 종대가 고백하는줄 알고 헐뭐야뭐야♥이랬는뎈ㅋㅋ
11년 전
독자367
이벤트대박ㅠㅠ
11년 전
독자368
ㅠㅠㅠㅠ아유죤대ㅠㅠ
11년 전
독자369
흐규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감동이여ㅜㅜ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70
종대가 고백하는줄 알았던 나는 뭐죠....으잌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71
감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72
징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73
짜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74
ㅠㅠㅠ퓨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지마울지마ㅠㅠ
11년 전
독자375
헐 ㅠㅠ빙의 제대로 되네요 ㅠㅠㅠ감동감동 ㅜㅜ완전 감동 ㅠㅠ
11년 전
독자376
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77
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와빙의ㄷㄷ해여
11년 전
독자378
대박ㅠㅠ진짜 재밌오요ㅠㅠ
11년 전
독자379
잘 읽고 가요~~~
11년 전
독자380
와ㅠㅠㅠㅠㅠㅠㅠ이벤트라니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81
이벤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카니드류ㅠㅠㅠㅠ아유예뻐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82
저도 순간 종대가 나올때 뭐지라고 생각했어옄ㅋㅋㅋㅋㅋㅋ 완전 감동 감동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83
나는 왜 눈물이 나는가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엉엉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84
ㅠㅠㅠㅠㅠㅠ조으당
10년 전
독자385
으어ㅠㅠㅠㅠ 서프라이즈 짱짱ㅠ
10년 전
독자386
으어어엉ㅠㅠㅠ 훈훈데쓰요ㅠㅠㅠ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
10년 전
독자387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8
우아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멤버들 찾하다ㅠㅜㅜㅜ서프라이즈 파티라니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9
이벤트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0
서프라이즈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경수는ㅠㅜㅜ 왜우럭ㅠㅜㅜㅠㅜ 순간 고백하는줄 알고 깜짝놀랐어요ㅠㅠㅠ 비투비노래 들어보러 가야할듯합니다ㅠㅜㅜ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 10.26 16:18
[배우/남윤수] 너를 삭제, 알렉스 10.20 17:3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11 유쏘 10.14 23:54
기타 [실패의꼴] 애인이 돈을 먹고 튀었어요 한도윤 10.13 13:45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4 1억 10.10 00:05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115 1억 10.08 20:09
기타 [실패의꼴] 국민 프로듀서님 투표해주세요! 한도윤 10.07 00:0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초여름이기 때문에 한도윤 10.01 00:54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8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2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4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2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10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8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검은 새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一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왔다. 피가 잔뜩 배어 너덜너덜해진 수의를 입고. 꽤 오랜 시간 곪은 듯한 얼굴 상처는 짐승이 뜯어 먹은 듯..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도윤아…. 나 너무 아파. 도와줘.”슬이의 한 마디에 나는 기다리던 버스 대신 택시를 불러 슬이네 집으로 갔다. 슬이가 사는 오피스텔에 택시가 도착했을 무렵 슬이는 아픈 배를 쥐어 잡고 입구 앞 벤치에 쭈그려 앉아있었다. 나는 그런..
thumbnail image
   기다림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四“ 야마구치 타카히로. ”식탁 위 테이블에 앉아 밥을 먹던 세 남자 중, 나이가 많아 보이는 남자의 부름에 앳된 얼굴의 청년이 고개를 들..
thumbnail image
by 유쏘
아저씨! 나 좀 봐요!나는 지극히 연애쪽으론 평범한 백설 ... 25년 인생 100일은 단 한 번도 넘겨본 적 없는 암묵적인 모쏠(?) 백설이다...사실 나는 백마 탄 왕자님을 기다리는 걸수도 ...?!"야!!!..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thumbnail image
by 1억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w.1억   "##베리야~ 아직 멀었어?""으응! 잠깐만!! 잠깐!!!"나에게는 8살 차이가 나는 남자친구가 있다. 흐음.. 만난지는 개월 정도 됐다!남자친구는 나와 아~~~주 정반대다. 우선..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1 21:18 ~ 11/11 2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