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또 적고 싶은 장면이 꽤 많지. 그래서 또 한 번 가져 와 봤다! 여주랑 송민호 피오는 연예계 소문난 절친으로 유명하다. 심지어 요즘 떠오르는 예능 블루칩인 송민호랑 피오+신인 걸그룹 메인보컬&비주얼로 뜨고 있는 김여주 조합은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꽤나 알아줌. 여주는 데뷔한지 얼마 안 됐기 때문에 (2018년 데뷔) 요즘 한창 열심히 활동 하고 있음. 그래도 데뷔하자마자 얼굴로 유명해져서 광고 싹 다 찍고 있는다. 심지어 메인보컬이라 드라마 ost도 꽤 많이 하게 됨. 햇수로 데뷔 3년차 밖에 안 됐는데 벌써 솔로로 부른 ost만 5곡이면 많이 낸 거지ㅇㅇ.
한 번은 여주가 강식당에 찾아간 적이 있었음. 게스트로 나가고 뭐 이런 게 아니라, 여주가 개인 스케줄 때문에 경주에 가게 된 적이 있었음. 그때가 강식당 촬영 이틀차였는데, 매니저가 여주한테 여기 근처에서 강식당 촬영한다고 말한 거지. 그래서 여주가 구경이라도 하고 가면 안 되냐고 해서 어차피 근처니까 잠깐 들렸었음.
근데 알다시피 이거 손님들 오는 거 다 추첨하는 거고 하니까, 여주가 마음대로 가서 먹고 싶다고 먹는 거 아님. 그거 여주도 아니까 그냥 애들 얼굴만 보려고 거기서 매니저랑 같이 기웃거리고 있는데 나피디랑 딱 마주쳐버림ㅋㅋㅋㅋ
"어? 여주 씨 아니에요? 뭐야. 여긴 어쩐 일이에요."
"어... 반~짝! 안녕하세요! 트윙클 여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김여주ㅋㅋㅋㅋㅋ 갑작스럽게 마주친 피디님에 급하게 그룹 인사했음ㅋㅋㅋㅋㅋㅋ 아직 신인쪽에 속해서 군기 잡혀있는 거 졸귀네ㅋㅋㅋㅋ큐ㅠㅠ 피디님도 우렁찬 여주 인사에 귀여우신지 아빠 미소 짓다가 괜찮으면 밥 한끼 먹고 가라고 하심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촬영중이니까 괜찮은지 먼저 여쭤보셨음. 여주가 매니저 눈치 한 번 보다가 매니저 허락 떨어지고 그제서야 강식당 안으로 들어섰음.
"... 안녕하세요...?"
"어서오세... 어? 뭐야. 여긴 어쩐 일로... 야! 민호야! 와서 주문 받아라ㅋㅋㅋㅋ!"
"잠시만여, 형!"
여주 쭈뼛쭈뼛 들어오니까 이수근이 인사하다가 여주인 거 알아채고 막 웃으시면서 송민호 부름ㅋㅋㅋ 송민호가 홀이니까 디저트 만들다가 급하게 뛰쳐나왔음ㅋㅋㅋㅋ 근데 보이는 건 김여주. 얼마나 황당하겠음ㅋㅋㅋㅋ 촬영하고 있는데 갑자기 찐친 등장ㅋㅋㅋㅋ
"모야! 모야 미친놈아. 너가 왜 여깄어."
"잠깐 밥 좀 먹으러 왔는데?"
"너 왜 온다고 말 안했어!"
"아 갑자기 오게 된 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등장하니까 당황해서 욕하는 것 좀 보세요ㅋㅋㅋㅋㅋ 이게 찐친 아니면 뭐란 말임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여주 아무렇지 않게 받아치는 거ㅋㅋㅋㅋㅋ 왜 연락 안 했냐면서 자리 안내해주니까 의자에 앉으면서 송민호 올려다 봤는데 이미 여주 온 게 여간 기분 좋은게 아닌지 실실 웃고 있다ㅋㅋㅋㅋ 하긴, 자기 일하는 곳에 갑자기 친구 오면 괜히 기분 좋잖아.
언제 소문 퍼졌는지 강호동, 은지원도 다 나와서 여주랑 인사함. 여주도 아까처럼 그룹 인사 깜찍하게 하니까 옆에서 송민호 그거 개흐뭇하게 쳐다보고 있다ㅋㅋㅋ
"반~짝! 안녕하세요, 트윙클 여주입니다!"
"(행벅)"
이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한창 짤로 돌아다녔음ㅋㅋㅋ 짤 제목이, 혹시_송민호가_여주_키웠나요?_jpg. 였던게 이번년도 내 최고 웃음 포인트.
주방팀까지 여주 온 게 소문이 나서 피오도 어리둥절하면서 요리사 복 입고 헐레벌떡 뛰쳐나옴ㅋㅋㅋㅋ
"뭐냐. 김여주 너가 왜 여깄어."
"스케줄 하다가 근처라 잠깐 들렸어."
"연락 하지."
"바로 온 거라ㅋㅋㅋㅋ 올 표지~ 좀 요리사 같다? 너가 만든 음식은 뭐야? 너꺼 먹어볼래."
"야, 장난 없다~ 먹으면 너 기절할지도 모름."
흔한 실친 노는 법ㅋㅋㅋ 둘이 장난치는 거 넘나 귀엽구요ㅠㅠ 그렇게 셋이 투닥투닥 장난치는데 그때 주방팀인 규현, 안재현까지 다 나와서 여주한테 인사하니까 여주 또 다시 벌떡 일어나서 깜찍하게 그룹 인사한다ㅋㅋㅋㅋ 신인이라 군기 바짝 든 거 미침ㅋㅋㅋ🤦🏻♀️ 그럼 옆에서 그거 보고 있는 송민호랑 표지훈.
"반~짝! 안녕하세요, 트윙클 여주입니다!"
"(행벅)"
"(입꼬리 씰룩쌜룩)"
둘이 흐뭇한 거 여기까지 느껴지고요. 근데 사실 처음 민호가 흐뭇하게 웃었을 때는 그냥 웃으면서 넘어갔는데 피오까지 나와서 이렇게 흐뭇하게 여주를 보니까 이 장면은 팬들 눈물 흘리게 했던 짤로 바뀌게 됨. 여주가 워낙 연습생 생활을 오래하기도 했고, 그만큼 여주 고생한 거 둘이 옆에서 다 지켜봤으니까. 지금 이렇게 데뷔해서 여주가 선배님들한테 인사하는 게 둘은 마냥 기특하고 행복한 거임. 그게 화면 밖까지 다 느껴지니까 팬들은 눈물나는 거고....
강식당 형아들이 넓은 아량으로 허락 해줘서 송민호 피오 둘다 여주 밥 먹을 때까지 앞에 같이 앉아서 얘기 할 수 있었음.
"활동 언제 끝나지 너?"
"다음주 막방.(냠냠)"
"아 진짜? 다음주면 시간 괜찮을 거 같긴 하다."
"오게?"
"어. 한 번 가야지."
"맛있는 거 사왕. 저번에 송민호는 빈 손으로 왔다고;"
"ㅋㅋㅋㅋㅋㅋ알겠어."
"야; 말은 바로 해라. 너가 하도 욕하길래 끝나고 고기 사줬잖아;"
"오키 인정."
이런 게 바로 찐친 바이브다..... 진짜로 피송주 단독 예능 하나만 찍어주면 안 되나요? 예? 나피디님 제발요........ 송민호가 고기 사줬다고 씅내니까 김여주 바로 인정. 하면서 김치밥이피오씁니다 맛있게 냠냠거림. 진짜 셋 다 졸귀들이야ㅠ
피송주 예능 소취....... 오늘도 존버....
***
이거 맘에 들어해 주시길래 한 번 더 써 봤어요...ㅋㅋㅋㅋㅋㅋ 쓰고 싶은 거 많당. 피송주 아형 나온 거랑 립스틱프린스, 발칙한 동거 나온 것도 쓰고 싶고.. 잼나당!!!!
댓글 써주신 모든 독자님들 다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힘 얻고 글 썼습니다!! 감사해요 모두💜
그나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짝! 이거 졸라 웃기넹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내가 쓰고돜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여주 그룹인사하는 거 꼭 넣고 싶어서 대충 막 지어봤어욬ㅋㅋㅋㅋ 오글거리다고 놀리기 없기.... 나도 쓰다가 손 말렸다구요........
이번엔 공평하게 위너 카테고리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