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땅콩호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땅콩호두 전체글ll조회 1603l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6 | 인스티즈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6 | 인스티즈

 

 

 

너는 내가 어릴 적 무심결에 본 누드화보 같았다.

바보같던 내 호기심,그리고 후에 몰려오는 구역질.

넌 그랬다.

평범한 척 속은 그렇지 않았고,나를 바보천치로 만들었다.

너도,그랬다.

 

 

 

 

**06**

 

 

 

"듣던대로내."

"..어떻게.."

"어떻게?어떻게는 별로 중요한게 아니야."

"...."

"니가 김종인 동생이란게 중요한 거지."

 

 

 

박찬열이라는 그는 멍하게 올려다보는 나를 쳐다보며 웃다가 내 볼을 손으로 한번 쓸고 다시 가던 길을 갔다.그와 내가 남매인 것은,아무도 모르는 사실이였다.옆집에 사는 김준면이 안다면 알까,그렇다고 김준면이 그런 걸 얘기하고 다닐 성격도,취미도 없었다.온 몸에 피가 식는 느낌이였다.아무렇지도 않던 머리가 다시 지끈댔다.그가 지나간 길로 몸을 돌려 바라봤다.찬열은 계단에서 내려온 그에게 다가가 어깨동무를 하며 웃어보였다.그 때 조례종이 울리기 시작했고,찬열은 어깨동무를 한 뒤로 고갤 돌려 멍하게 서있는 날 바라보며,웃었다.

 

 

 

****

 

 

 

그 이후로 오전 수업에는 하나도 집중을 할수없었다.정확히 말하면 못했다.아무렇지도 않게 날 대하는 준면과,나와 그의 사이를 아는 찬열,그리고 알수없는 행동의 그.어느하나 나를 편히 해주는 것이 없었다.오늘은 오전에 중요한 과목이 다 몰려있었는데,집중도 못하고 시간만 흘려보냈다.오전수업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어느순간 점심시간 종이 쳤고,반애들이 하나둘씩 급식실로 달려가기 시작했다.

 

 

"밥 안 먹어?"

"...."

 

 

시계를 바라보다 잠이나 자야겠다 싶어 밥 먹으러 가자는 친구들을 뒤로 하고 책상 위에 그대로 엎어졌다.반애들이 차츰 빠져나가기 시작하면서 교실이 점차 조용해졌다.조용한 느낌에 눈을 감았건만,머리 위로 아까 마주쳤던 박찬열의 목소리가 들렸다.잠에 들진 않았지만,일부로 자는 척 대답을 하지 않았다.그는 대답이 없는 나에 다시 발걸음을 돌린 듯 발자국 소리가 점점 멀어져갔다.

 

그가 나가고 서서히 머리 속이 편해지면서 잠이 오기 시작했다.잠에 빠져들랑말랑 한 그 때에 빈 교실에 누군가가 들어오는 소리가 났다.점심시간이 시작된지 얼마 안되었기때문에 반애들은 아닌 것 같았다.신경을 끄고 다시 잠에 들려했다.근데 발소리가 점점 내게 가까워졌고,내 책상 위로 무언가가 올려지는 소리가 났다.내 앞으로 다가왔던 누군가는 다시 발을 돌려 교실을 나가는 듯 했다.근데,내 책상 앞 언저리에 남은 향에서.그의 향이 났다.눈이 번쩍 뜨여 몸을 일으켰다.햇빛이 들어 오고 있는 교실엔 아무도 없었고,내 책상 위엔 내가 항상 먹던 초코우유가 놓여있었다.

 

 

 

****

 

 

 

결국은 그 초코우유를 먹지 않은 채 사물함에 넣어버렸다.오전수업에는 머리만 아픈 그 셋을 생각하다가,오후수업에는 초코우유를 누가 가져다 놓은 것인지에 대해 생각을 했다.한숨만 수어차례 뱉으면서 노트아래 빈공간에는 볼펜으로 썼던 글씨를 엉망진창으로 덮으며 지워버렸다.그일까.노트 빈 공간에 다시 그의 이름을 적었다.그는 아니겠지 했다.내가 초코우유를 먹는지도 모를 것이다.그저,관심있는건 내 몸일테니까.준면일까.그의 이름을 지워버린 옆에 준면의 이름을 적었다.그는 더더욱 아닐 것 같았다.억지로라도 날 데리고 급식실을 갔으면 갔을 사람이다.누가 놓고 간 것이지,어렴풋이 남았던 그 향은 누가 놓고 간 것인지.온 머리가 복잡했다.

 

지끈대는 머리에 일부로 꾀병을 부려 야자를 뺐다.평소보다 이른 시간에 학교에서 나와서 아직 해가 다 지기 전이였다.치마주머니에서 이어폰을 빼서 귀에 꽂으려던 찰나,뒤에서 누군가가 내 이름을 크게 불렀다.일부로 무시하고 다시 귀에 이어폰을 꽂으려 했다.근데 뒤에서 다시 누군가가 나를 불렀다.내 이름이 아닌,김종인 동생으로.그 소리에 놀라 뒤를 쳐다보니 찬열이 헥헥대며 달려오고 있었다.

 

 

"김종인 동생!야자 째?"

"...."

"나쁜 아이네.오빠도 쨌는데,나랑 놀래?"

 

 

싫다고 해도 왠지 놀자고 계속 할것만 같은 느낌에 어찌할 줄 모르고 가만히 있었다.그는 그런 내 모습을 긍정의 뜻으로 받아들였는지 놀아준다는거지?가자,하며 내 손목을 잡아끌었다.그를 보면 물어봐야지,해서 생각해두었던 모든 말이 지우개로 지운듯 생각이 나지 않았다.내 손목을 잡고 먼저 성큼성큼 가는 그의 뒷통수를 보니 아까 김종인에게 어깨동무를 하던 그가 생각이 났다.그리고 뒤를 돌아 나를 보며 웃던 그 모습도.

 

 

****

 

 

 박찬열은 내게 친절했다.석식을 안 먹은 내게 자신이 직접 밥을 사기도 했고,하도 빨빨대며 돌아다니는 그에 지친 나를 위해 카페에 가서 음료수를 사주기도,노래방에 가서는 노래도 안한 채 멀뚱히 앉아있는 나를 대신해 한 시간 내내 노래를 하다 목이 나가기도 했다.노래방을 끝으로 슈퍼에 가서 아이스크림 두개를 사서 먹었다.이제 집에 가야한다고 말한 내게 그는 쪽쪽빨던 아이스크림을 입에서 빼고는 데려다 준다 말을 했다.우리집으로 가는 골목길에서 그는 끊임없이 말을 했고,나는 그저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말이 없었다.

 

 

"초코우유는 잘 먹었어?"

"아...그거 선배가 놓고 간거에요?"

"어?...어."

 

 

앞만 보며 말하던 그가 갑자기 고개를 돌려 나를 바라보며 말을 했다.고민한 시간도 아깝게,그 초코우유는 찬열이 놓고 간 것이였다.괜히 기분이 이상해졌다.나도 모르겠는데,그냥 기분이 이상했다.먹지도 않고 사물함에 넣어놓은 탓에 잘 먹었냐는 그의 질문엔 대답을 할 수 없었다.그래서 일부로 다른 질문을 했다.그의 마지막 대답에 그냥 고개만 끄덕이곤 바닥을 바라봤다.가로등불빛에 비춰져 아스팔트 도로 위 늘러붙은 껌딱지가 보였다.그는 그 이후로 한참 말이 없다가 다시 시시콜콜한 이야길 하기 시작했다.그의 말에 이따금씩 고개를 끄덕여줬다.

 

 

"근데 날 왜 자꾸 김종인 동생이라 불러요?내 이름 모르는 것도 아닌 것 같던데."

"넌 ㅇㅇㅇ이기도 한데,김종인 동생이잖아."

"...."

"난 이게 더 편해.김종인 동생."

 

 

계속 말만 하던 그에게 되려 내가 물었다.그러자 그는 자신이 말하던 얘기를 멈추고 내 말을 들었다.왜 자꾸 이름을 부르지 않냐는 내 질문에 그가 웃으며 대답했다.김종인 동생,김종인.김종인..그는 마치 내 머릿속에 그를 새기기라도 하려는 듯 자꾸만 내게 그의 동생이라는 사실을 각인시켰다.그의 마지막 말을 끝으로 고개를 숙였다.그는 그런 날 바라보다 이내 끊겼던 얘길 다시 하기 시작했고,나는 집 앞에 거의 도착해가는 듯해 바닥만 보고 걷던 고개를 들었다.앞을 바라본 나는 순간 옆에서 말을 해대는 찬열의 목소리가 귀에 들리지 않았다.가로등 옆 대문 앞에 그가 앉아있었다.

 

 

"...야,ㅇㅇㅇ."

"..."

"야,화내지마.내가 니 동생 하루 빌린거야."

"넌 가만히 있고,ㅇㅇㅇ 넌 들어가."

"...네."

 

 

가만히 있으라는 그의 말에 찬열은 입을 삐죽 내밀곤 어깨를 으쓱였다.그를 제대로 바라보지도 못한 채 대문 앞에 서있는 그를 지나쳐 문을 열었다.대문을 열고 들어가는 내 뒤로 찬열이 잘들어가라며 말을 했고,나는 그저 대문을 세게 닫을 뿐이였다.그의 행동이 이해되지 않았다.그리고,다시 겁이 나기 시작했다.

 

 

****

 

 

 

오늘분량 갠춘하다!!

신난다!!!!

ㅎㅎㅎㅎㅎ

근데 과연 초코우유는 박찬열이 놓고 간거였을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김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차녈너뭐야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땅콩호두
김종인ㅠㅠㅠㅠㅠㅠ이이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은 도대체 뭘까요ㅠㅠㅠ댓글감사합니다 사랑해요 하트♥
11년 전
독자2
ㅠㅠㅠㅠ허류ㅠㅠㅠ뭐지ㅠㅠㅠㅠㅠㅠ아너무 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땅콩호두
그러게요ㅠㅠㅠ뭘까요..궁금하죠?궁금하시라고 일부로...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3
하핳하하하ㅏ하핳 니니가 은근슬쩍 초코우유 준건가..?? 아님 찬열이가 시킨건가........ 뭐에요 자까님ㅜㅜㅜㅜㅜ 금손여신님 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땅콩호두
니니가은근슬쩍준걸까요?아님찬열이가한걸까요?코카콜라알아맞혀보쎼여ㅎㅎ금손도아니공여신은더더욱아니랍니다..또르르댓글감사합니다제가사랑하실게요하트♥
11년 전
독자3
헐..초코우유는 과연 누가...ㅠㅠㅠㅠㅠㅠㅠ차녀리는 뭘까요......다음화완전기다릴게요ㅠㅠㅠㅠ
11년 전
땅콩호두
초코우유는과연누가!뚜둔ㅎㅎㅎ비회원이신데도댓글달아주셔서뽀뽀해드리고싶넹ㅎㅎ사랑해요하트♥
11년 전
독자3
으이ㅠㅠㅠㅠㅜㅜㅜㅠㅜ무서워ㅠㅠ종이니그러지마ㅠㅠ
11년 전
땅콩호두
종이니그르지마여ㅠㅠㅠ무서운남쟈ㅠㅠ댓글감사합니다하트♥
11년 전
독자4
아니에여ㅠㅠㅠ글써주셔서감사해여ㅠㅠ하트!!♥
11년 전
땅콩호두
헐ㅠㅠ일케이쁜말해주면이뻐해드릴거야하트
11년 전
독자5
으잌ㅋㅋㅋㅋㅋ저암호닉신청해도데여?되면배큥이워더로..ㅎㅎ♥
11년 전
땅콩호두
5에게
해주시믄사랑함니다그럼전조니니워더로ㅎㅋㅋㅋ

11년 전
독자6
땅콩호두에게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글너무잘보고이떠염...준위기짱짱♥

11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ㅠㅠ초코우유종인이가놓고간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그런줄알았는데ㅠㅠ!! 오늘도 잘읽었습ㄴㅣ당ㅠㅠㅠㅠ하트♥
11년 전
땅콩호두
과연누가놓고갔었을까요?뜨든!ㅋㅋㅋㅋㅋㅋㅋ잘읽어주셔서감샤함니다하트♥
11년 전
독자8
조니니가 놓고간거져????!!!!!!!!! 그쳐!!!!!!!!!!
11년 전
땅콩호두
과연그럴까요?!뚜둔ㅎㅎㅎ저는안알려드릴겁니당ㅎㅎㅋㅋㅋㅋ감사해요사랑해요하뜨!♥
11년 전
독자9
누가두고간거야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또는준면이....종인이의소유욕이시작되나여....
10년 전
독자10
박차녈은뭐고 초코우유는누가두고간거에요?ㅠㅠㅠㅠㅠㅜㅜㅠㅠ뭐지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4 땅콩호두 12.10 00:40
엑소 [EXO/종인/백현] 아저씨,아저씨,아저씨 : 0237 땅콩호두 08.31 22:1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땅콩호두 08.25 12:45
엑소 [EXO/찬열] 오래된 연인들의 초상(부제;지금은 여름인데 글 속은 겨울인게 함정)20 땅콩호두 08.16 19:14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외전17 땅콩호두 08.14 12:57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1524 땅콩호두 08.13 11:07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1421 땅콩호두 08.12 10:26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1329 땅콩호두 08.11 15:29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1219 땅콩호두 08.09 16:20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1122 땅콩호두 08.08 16:24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1019 땅콩호두 08.07 15:39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930 땅콩호두 08.05 15:20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816 땅콩호두 08.02 10:05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727 땅콩호두 08.01 15:3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9 땅콩호두 07.31 15:47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621 땅콩호두 07.31 15:13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514 땅콩호두 07.30 15:0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9 땅콩호두 07.29 19:11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418 땅콩호두 07.29 18:3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땅콩호두 07.26 18:42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221 땅콩호두 07.25 15:5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땅콩호두 07.24 14:59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019 땅콩호두 07.23 22:47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술을 마신다!그 나에게 유기현을 알려준 몬베베 친구도 함께라서 뭔가 떨리고 두근 거리기도 하는데 ㅎㅎ[햄찌현]- 나두 오늘 스케줄 끝나고 멤버들이랑 먹을 거 같넹 - 연락할게 조심하고!- 사랑해 라고 보내는 오빠에 또 설레서 헤헤 하면..
by 고구마스틱
귀공자랑 폭군 보고 온 사람들이 보면 좋을 듯제목 그대로 귀공자에서 폭군으로“그림은 염병. 뒤지게도 못 그리네”벤치에 앉아서 풍경 그리고 있던 최국장 어깨를 툭 치고 옆에 앉는 폴.“그래도 저번보단 늘지 않았나”“지랄. 그거 갈매기냐?”최국장 그림 속 물 위에 떠다니는 뭔가를 보고 묻는..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by 이바라기
2시간 후...스텝1 잠시 쉴게요~둘은 쇼핑을 마치고 밥을 먹으러 마트 푸드코트로 왔다.온유가 먼저 말을 걸었다."뭐 먹을까?""음~~ 떡볶이 먹을까?""그래! 떡볶이 두개 주세요""네~"탁"아 배고파 맛있겠다"하며 나는 혼잣말을 하고 맛있게 먹었다.푹 푹 푹 쩝 쩝 쩝 쯔압쯔압쯔압진기도 배가 고팠는지..
thumbnail image
by 콩딱
교통사고 일 이후에 나는 아저씨 집에 감금(?)을 당하게 됐다.그건 바로 김남길 아저씨 때문에 그래..." 아이고 제수씨, 내 말 기억하죠? 최대한 걷지 말기~~^^ 지훈이가 잘 봐줘~~~~^^ 뼈가 진짜 작고 앙상해 다시 아플지도~~^^지훈이 옆에 붙어있어~~~~ " 라며 따봉을 드는게... " 어차피..
전체 인기글 l 안내
9/22 8:30 ~ 9/22 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