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됴혜 전체글ll조회 1528l 10

 

 

 

# 늦은 밤에는 역시 제가 찾아와야 되요 헷 b

ㅠㅠㅠ암호닉 신청해주신 여러분 너무 감사해요.. 하트.. 전 독자분들 사랑을 먹고 살아요ㅋㅋㅋㅋ

아그대 보다가.. 너무 화가 나서 리모컨 던지고 왔어요... ☞☜ 엑소를 저렇게 조금ㅋㅋㅋㅋ어휴..

어떤 분이 추천받고 보셨다고 하던데.. ㅠㅠㅠㅠ 추처뉴ㅠㅠㅠㅠ 감동의 물결ㅠㅠㅠㅠㅠㅠㅠ

댓글은 아직 많이 없어도, 진짜 읽어주시는 분들 다 사랑합니다. 하트하트!! ♥♥♥

오늘 건 별로 안무서우실거예요.

악몽 꾸지 마시고 ㅠㅠㅠㅠㅠㅠ 재밌게 봐주세용 뀨뀨

 

 

 

 

 

 

 

 

04

 

 

 

 

 

 

끼이익-

 

 

 

 

 

 

문이 시끄러운 마찰음을 내며 열렸다. 경수가 고개를 내밀고 이리저리 둘러보기 시작했다. 차마 무작정 들어가기에는 겁이 났다.

찬열이 그런 경수의 머리통을 꽉 눌러 옆으로 치우며 교실 안으로 들어섰다.

 

 

 

 

 

 

"아 미친, 박찬열!"

"뭐 새끼야. 머리통 치워. 쪼끄만게. 들어오지도 못할 거면서 앞에서 가로막고 있어."

 

 

 

 

 

 

 

 

 

경수는 입을 꾹 다물고 찬열만 노려봤다. 그래. 내가 언젠간 너보다 커서 복수할거다. 경수가 으득으득 이를 갈며 찬열을 뒤따라 교실 안으로 들어섰다.

도경수 병신. 그럼 한 190까지는 크셔야겠네요? 경수가 아차 싶었는지 한숨을 푹 쉬었다. 농구하는 새끼도 아니고 무슨 그렇게까지... 키 커서 뭐에 써먹냐!! 휘적거리면서 걸어다니기만 하지. 경수가 바락바락 성질을 내자 찬열이 웃으며 한마디로 상황을 종료시켰다.

나처럼 여자가 줄줄 꼬이지.

백현이 교실로 막 들어서며 찬열을 노려봤다. 뭐어? 박찬열 다시 말해봐. 아아, 야 귀는 놓고 말해. 쪼끄만게. 뭐? 쪼끄만게? 작은 고추가 맵다 모르냐? 어디서 행사용 풍선 같은게 난리야. 춤도 존나 못추는게. 이번엔 백현이 상황을 역전시켰다. 경수가 통쾌한 듯 검지손가락을 쫙 펴고 찬열의 눈 앞에서 좌우로 흔들며 그 박자에 맞춰 끊어 말했다. 쯧.쯧.허.세.찬.열.

 

 

 

 

 

 

 

 

 

"아 시끄러워. 너네가 초등학생도 아니고. 근데 여긴 왜 아무것도 없는 거 같냐?"

"그러게."

 

 

 

 

 

 

그나마 정상적인 종인과 준면이 구석구석 뒤지기 시작했다. 1반에서 민석이 누워있던 그 교탁 밑에도, 끔찍하게 난도질 되어 있던 시체를 본 사물함에도, 책상과 의자 밑, 그 어디에도 이상한 게 없었다. 그냥 평범한 교실이였다.

그 때, 준면이 갑자기 목소리를 낮추며 말했다. 야. 조용히 해봐. 소리 들려?

 

 

 

 

 

또각- 또각- 구두 소리가 조용한 복도를 요란하게 울렸다. 무언가가 다가오고 있는 것 같았다.

직감적으로 피해야할 것 같았다.

이곳에 사람이 있으면 반가워 하는게 맞는것 같지만, 무언가 상황과 안 맞게 이질적이였다. 소리가 너무, 태연한 것 같았다.

 

 

 

 

 

일제히 얼굴이 창백해지며 소리를 죽이고 숨을 곳을 찾았다. 하지만 마땅히 숨을 곳이 없었다.

체격이 큰 남고생들이 책상 밑에 숨는다거나, 단체로 웅크리고 구석에 숨어있을 수도 없는 노릇이였다.

다들 제자리에 그대로 얼어붙어 있었다. 구두 소리만 복도를 울렸고 모두 그 소리에 집중하고 있을 수 밖에 없었다.

 

점점 소리는 가까워졌고, 경수가 입을 틀어막고 눈을 크게 떴다. 숨소리마저 듣릴 것 같았다.

복도 쪽 창문 너머로 긴 머리카락이 살랑대며 지나가는 것이 언뜻 비췄다.

키가 작은 여성임에 틀림 없었다. 아니면,

 

 

 

 

 

 

 

"악 귀신이다!!!"

 

 

 

 

 

 

찬열이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교실 안을 뛰어다니기 시작했다.

그런 찬열을 보고 모두 기겁한 표정으로 이렇게 된 이상 교실을 뛰쳐 나가 다른 곳에 숨으려는 생각에 앞문 쪽으로 몰려들었다.

그 와중에 종인은 찬열의 머리를 세게 내려 쳤다. 씨발, 이 덩치만 큰 새끼.

찬열이 머리를 감싸고 자신도 살겠다며 문 쪽으로 향했으나 어찌된 일인지 모두 나가지 않고 문고리만 잡고 있었다.

 

 

 

 

 

 

"안 열려.."

"씨발, 뭐? 나와봐."

 

 

 

 

 

 

 

 

경수가 낑낑대고 있는 것을 찬열이 다가가 마구 손잡이를 돌렸다. 뭔가 뒤 바뀐 느낌.

열쇠로 여는 부분이 바깥쪽을 향해 있어야 했는데, 교실인 안 쪽을 향하고 있었다.

 

 

 

 

 

 

 

 

"바깥쪽에서 잠궈버렸어. 누가 문고리를 반대로..."

"그럼 어떻게 나가!"

 

 

 

 

 

가만히 총총거리고 있던 세훈이 무섭다는 듯 잔뜩 얼굴을 찡그리고 울상을 지었다.

종인이 징징거리지 말라며 인상을 쓰자 세훈이 입을 삐쭉 내밀고 형인척 하기는. 빠른 년생 주제에. 하고 중얼거렸다.

종인이 열 받는다는 듯 아오 저걸! 하다가 경수가 진정하라며 종인의 등을 쓸어 내렸고 종인이 경수를 보고 한숨을 쉬며 고개를 끄덕였다.

세훈이 둘을 보고 토하는 시늉을 하며 쪼르르 준면의 옆으로 가서 섰다.

 

 

 

 

 

"형아. 이거 못열어?"

"아니야. 열 수 있을 거야."

"근데, 그 이상한 여자는 어디로 사라졌지? 분명 박찬열 저 병신새끼가 소리지르는거 들었을텐데."

"헐 진짜 귀신인가?"

 

 

 

 

 

찬열은 귀신이란 단어에 발작을 일으키듯 교실을 쿵쿵거리며 뛰어다녔다.

백현이 또 한 번 한숨을 쉬며 고개를 저었다. 쟨 맨날 왜 저런다니.

경수가 그런 찬열을 비웃으며 아차 싶어 뒷문으로 갔다. 뒷문을 열려 있을지도 몰라. 뒷문에는 아까는 못 봤던 검은 천이 묶여있었다.

아까 화살에 묶어 있던 것과 같은 것이였다.

다들 경수의 모습을 보고 조용히 다가왔다.

 

 

 

 

 

"펼쳐봐."

"...응."

 

 

 

 

 

경수가 재빨리 묶인 천을 풀자 이번엔 빨간글씨가 아니라 종이 하나가 구겨진 채로 들어 있었다.

 

 

 

 

"전단지?"

 

 

 

'엄마 수수께끼를 낼게요. 맞춰보세요.'

'그래. 어서 내보렴.'

'바깥에 나가지 않아도 바깥 세상과 연결되는 네모난 상자는?'

'어머 호호, 그게 뭘까?'

'엄마! 그것도 몰라요?'

 

 

 

만화 형식으로 이루어진 광고 전단지였다. 어디선가 많이 본 것 같은데.

그런데 그 밑 부분이 찢겨 있었다. 빨간색으로 전단지 윗 부분에 새겨진 마크를 보니, M사의 광고 전단지인 것은 확실했다.

M사는 전자제품으로 유명한 회사 중 하나였다.

 

 

 

 

 

 

"이거, TV 광고아니야?"

"맞아. 나도 봤는데. 이거 그리고 예전 꺼 아니야?"

"어. 우리 중학생 때 인가? 근데 이게 왜 여기에... 천에 아무것도 안 쓰여있어."

"TV는 갑자기 왜 뜬금없이... 맞다. 그리고 여기 나온거 도경수네 집 TV 아니야? 예전에 도경수 저거 샀다고 존나 좋아했잖아."

"응... 저거 우리집 TV인데."

 

 

 

 

 

경수가 입을 삐죽였다. 재수없게 왜 하필-

모두들 의아해했다. 최신의 것도 아니였고, 몇 년전에 자주 보이던 전단지라 익숙하긴 했다.

그러나 익숙한 전단지라 전혀 위화감이 들지 않아야 하는데 밑 부분이 찢겨 있다는 것이 묘한 이질감이 들었다.

익숙한데 익숙하지 않은 느낌.

 

 

 

 

 

 

 

 

"형, TV를 켜보라는 거 아니야? 간단히 생각하면."

"TV를 왜 켜 갑자기."

"원래는 천에 뭔가 암시하는 게 들어있어야 하잖아. 우리가 뭔가 풀려면."

"근데 교실에 있는 TV는 M사꺼 아니잖아."

 

 

 

 

세훈이 그럴 듯한 의견을 내놓았으나, 교실 안의 TV는 M사의 것이 아니였다.

경수가 답답한 듯 머리를 헝클이며 TV를 켰다.

 

 

 

 

치지직- 치직.

화면이 마구 꿈틀거리며 요란하게 치직 거리는 소리를 냈다.

 

 

 

 

 

"아무것도 안나와."

"설마. 야 14번 틀어봐."

"아 또 14야? 싸이코 끼가 존나 전해져 온다. 왜 하필 저 숫자야. 4 진짜좋아하네. 죽음의 숫자인데."

 

 

 

 

찬열이 코 끝을 찡그리며 인상을 쓰고 운명 교향곡을 흥얼거렸다.

그 짓은 재수없다며 경수가 닥치라고 소리칠 때 까지 계속 됐다. 종인이 버튼을 눌러 14번으로 채널을 맞췄다.

 

 

이내 무언가 초점이 맞춰지더니 TV광고가 흘러나왔다. 세훈이 깜짝놀라 준면의 뒤로 숨었다.

전단지 속 M사의 광고였다. 만화가 애니메이션화 되어 흘러나오고 있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캐릭터들이 춤을 췄다.

 

 

 

 

 

 

 

 

 

 

광고는 계속 끝나지 않고 이어졌다. 지긋지긋하게 노래가 나왔다. 찬열은 아 이 광고 기억난다. 하며 광고 속 CF송을 흥얼거리고 있었다.

재수없게 저걸 왜 따라불러. 종인이 TV를 껐다.

미친 그러고 보니 또 14네. M14. 아 질린다 이제. 존나 싸이코같이 죽음의 숫자 좋아하는 새끼인가 보다. 찬열이 투덜댔다.

경수가 속으로 CF송을 곱씹었다. 저 노래. 맨날 부르고 다녔는데.

 

 

 

 

 

 

"야, 근데 민석이 어디갔어?"

"뭐? 아까까지 내 옆에..."

 

 

 

"민석이가 사라졌어."

 

 

 

 

 

 

 

 

*

 

 

 

 

 

 

 

"야, 도경수 TV샀다고 존나 좋아함. 화질 좋은 HD TV라고."

"근데."

"우리 도경수네 털러 가자. HD로 영화보면 대박이겠네. 화질 확인하러, 응? 어때 김종인?"

"마음대로."

 

 

 

 

 

 

박찬열이 춤 연습을 하다 말고 헐떡거리며 핸드폰을 꺼내보고는 말했다. 아무래도 경수에게 문자가 온 듯 했다. TV샀다고 자랑했나.

기분이 나빠졌다. 왜 나한테 문자 안하고 박찬열한테. 단체문자인가 싶어 핸드폰 홀드를 괜히 풀어봤지만 역시나, 괜한 기대였다.

옆에서 준면이 형이 슬쩍 우리를 쳐다보다가 이내 고개를 돌렸다. 자기 안 껴줘서 섭섭한가봐. 같이 가고 싶나?

 

 

 

 

 

 

"형, 같이 안가?"

"걔 TV산걸 왜 니네가 따라가냐. 안 가, 나는."

"튕기기는, 쯧."

"여기서 춤연습이나 더하련다."

 

 

 

 

 

 

 

찬열이 연습이 끝나고 나를 끌고 영화관에 들렀다.

도경수네 가자며. 하고 의아해했으나 찬열이 역시 영화관 팝콘이 진리. 하며 팝콘과 나쵸칩, 구운 오징어를 사는 것을 보고 혀를 찼다.

아예 도경수 집에 영화관을 차리지 그러냐.

찬열은 내 혼잣말을 못 들었는지 히죽거리며 멍청하게 한아름 먹을 것을 싸들고 영화관을 나와 경수의 집으로 향했다.

 

 

 

 

 

 

 

 

"샀다고 했지. 오라고는 안했는데."

"아 경수얌 히힛."

"미친, 꺼져."

 

 

 

 

 

 

 

 

옆에서 큰 덩치로 애교를 부리던 찬열을 못마땅하게 보다가 경수에게로 눈을 돌렸다. 큼- 괜히 목을 가다듬고 뭐라 말하려고 하기 전에, 쾅! 문이 요란한 소리를 내며 닫혔다. 찬열이 굽신거리던 그 자세 그대로 멈춰서서 울상을 지었다. 도경수 개새끼. 쪼끄만게. 저 좆만한게!

찬열이 다시 미친듯이 초인종을 누르자 경수가 신경질을 내며 문을 열었다. 아 왜!!

 

 

 

 

 

 

 

 

"영화관 팝콘임. 나쵸도 있음. 자, 여기 니가 좋아하는 구운 오징어."

"..."

"야. 특별히 니 것까지 많이 사옴. 너 다 먹어."

"...들어와."

 

 

 

 

 

 

 

도경수는 먹을 거에 약하다는 것을 그 때 처음 알았다. 특히, 구운 오징어에?

그 모습이 귀여워서 소리내서 풉 하고 웃었다. 아차 싶어 입을 막자 도경수가 째려본다.

눈은 진짜 크네. 눈이 큰 만큼 새하얀 흰자도 도드라지는 도경수는 뭘 쳐웃어. 안 들어와? 꺼져. 하며 입을 쭉 내밀었다. 붕어 같아. 귀여워.

난 터져나오는 웃음을 막고 그래그래. 하며 들어갔다. 경수가 그런 나를 마음에 안 든다는 듯 나를 째려보는게 느껴졌지만. 뭐, 나쁘진 않네.

 

 

 

 

 

 

 

 

"TV가 번쩍이며 거실 한 가운데서 우리를 맞이하고 있어. 아아- TV님."

"병신. 간식만 아니였어도 넌 아웃이야."

"닥쳐, 이미 들어온 이상 여긴 이제 우리 팸의 아지트다."

"제발 오글거리니까 그딴 삼류 인터넷 소설 같은 말투 좀 그만써. 어디서 그딴건 쳐 보는거야."

 

 

 

 

 

 

 

 

박찬열은 항상 같이 노는 애들을 무리짓는 걸 좋아했다. 가끔 이상한 팸 같은걸로 지칭하는 게 좀 짜증나긴 하지만.

원래 병신같은 짓을 많이 하는 애라 그런 건 별로 신경 쓰이지도 않았다.

 

 

 

 

 

 

"야 갱수야. 이거 요즘에 선전하는 거 아니냐? 중독성 쩔던데, 엠십사~ 엠십사앙~"

"맞아. 근데 콧소리 좀 빼줄래. 듣기 더럽다. 그리고 갱수는 누구."

"니보다 노래 잘함. 꺼져 갱수야."

"지랄하네, 내가 이 CF송 제일 잘 부르거든? 콘테스트라도 나가볼래 누가 이기나? 어? 노래도 못하는게."

"뭐래 키도 작은게."

"맨날 지 불리하면 키 얘기야. 저 병신키다리가."

 

 

 

 

 

 

박찬열과 도경수는 만나면 앙숙인가. 지겹지도 않나 쉴 새 없이 서로 물고 뜯으며 싸웠다. 가끔 친해보여서 부럽긴 했지만. 부럽다고?

나는 고개를 절래절래 젓고서는 이상한 기분을 가라앉히고 TV를 켰다. 둘이서 티격대던 그 CF송이 흘러나오고 있었다.

싸우다가 둘이 나란히 앉아 고개를 흔들면서 노래를 따라 부르기 시작했다.

병신 같다며 내가 고개를 젓자 힘만 센 박찬열이 나를 끌어다가 도경수 옆에 앉히고는 뒤에서 내 고개를 억지로 좌우로 흔들었다.

하지 말라며 짜증을 내다 포기하고 눈만 돌려 도경수를 바라 봤다.

흥얼거리며 즐겁게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에 얼굴이 달아오르는 것 같아 다시 TV로 시선을 옮겼다.

동그란 눈이 나를 쳐다보는 것만 같은 착각에 빠져 TV에서 시선을 뗄 수 없었다. 내가 정말 왜 이러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피카츄에요
밤에 찾아오시다니 작가님 타이밍 짱
오늘도 브금 짜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민석이 어디갓어요 찾아주세요 어서 ! 몸도 성치않은애가 어딜 간거야 엉엉
진짜 14 왜이리 좋아해요 무섭게ㅠㅠ
밤에 막 자려고 인스티즈 끄려는데 신알 와서 왓어요
누구지 누구지 햇는데 작가님이셧군요 사랑합니다 룰루랄라
이제 저 다시 자긴 글럿어요 무서브ㅠㅠ
ㅋㅋㅋㅋㅋ 장난이에요 작가님이 악몽 꾸지 말라고 걱정해줘서 안꿀꺼지롱
인티세상을 더 여행하다 잘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첫번째에요 잘햇죠? 그쵸?
금손님아 오늘도 와줘서 고마워유 내사랑 드세요 꾸역꾸역
다음편도 화이팅 스릉흠느드 ♨

11년 전
됴혜
♥피카츄님♥
밤에 찾아와야지 더 무섭게 보실까봐 밤에 왔어요ㅋㅋㅋㅋㅋ
브금은 역시 같이 들으면서 봐야 제 맛b
민석이가 어디로 갔을까요.. 범인이.. 또 납치..를....했나..
음, 14는 나중에 그 이유가 나올거예요! 헣헣허.. 벌써 눈치 채셨다면 어떡하지..
저도 알림쪽지받고 얼른 답글달러 달려왔어요 독자님 짱! 사랑해여.. 알랍.. 내사랑ㅋㅋㅋㅋㅋ
악몽꾸시면 저 죄책감들어요엉엉 연중해버릴테야.. 첫번째로 와서 너무 감사해요 궁디 팡팡!!
사랑 많이 먹을거예요 야미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서 또 뵈요 피카츄님 하트하트 먹으세영! 저도 사랑해요 하트

11년 전
독자2
표범바지에영ㅋㅋ오늘은무섭지않지만오싹해요...그게그건가!!!! ㅋㅋㅋㅋㅋ 브금도오싹 내용도오싹 민석이는어디갔고ㅠㅠ오싸아아악 으아아아아 너무잘읽고있어요 작가님~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ㅋㅋㅋㅋ
11년 전
됴혜
♥표범바지님♥
오늘 좀 짧죠ㅠㅠㅠㅠ엉엉ㅠㅠㅠ 내용이 빨리 전개되야 재밌을텐데 너무 짜잘하게 올리는 것 같네요..☞☜
독자님들 다 떠나가실까 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 열심히 쓸테니까 지켜봐주세요 하트!!

11년 전
독자5
ㅇ..안떠나요!!!!작가님글보는입장에서저는그저기다리고기다립니당..♥
11년 전
됴혜
엉엉.. 사랑해요 그대... ♥
11년 전
독자3
귤이예요! 아 저 지금 집에 혼자있는데 무서워서 죽을거타애요 일단 노래좀끄고.. ㅠㅠ 오늘은 많이 무섭진않지만 무서워요 헝헝
근데 너무 재밌어서 안볼쑤가 없네요 근데 민석이 어디갔어!! 다음화는 왠지 무서울거 같네요..! 마마를 틀어놓고 봐야하나..
다음편도 기다릴게요!ㅋㅋㅋㅋ

11년 전
됴혜
♥귤님♥
ㅠㅠㅠㅠㅠ왜혼자계시는거예요ㅠㅠㅠㅠ 사실 저도 가끔 쓸 때 혼자 있으면 조..조금 어리를.. 무서워요..
재밌다고 해주시니 다행이예요ㅠㅠ 얼른 더 빠르게 전개를 해야할 거 같은데.. 마마들으면 좀 나으시려나..☞☜
뭔가 조화가 이상한거같은데...엌ㅋㅋㅋㅋㅋㅋ 여튼 다음편에서 뵈요 하트!

11년 전
독자4
쏘쏘임니당~ 역시 열네교실은(맘대로 줄여서 죄송요~ㅋㅋ) 밤에봐야 제맛이죵~ 오늘은 별로 안무서울꺼라고 됴혜님 거짓말 했엉 ㅠㅠㅠㅠㅠ 복도에 그여자 요ㅠㅠㅠㅠㅠ 무섭게 구두소리 막 내구ㅠㅠ 머리도 길어 ㅠㅠㅠㅠㅠ 모바일이라 브금 안나오는게 천만 다행이네요 ㅠㅠㅠㅠ 근데 무섭지만 애들끼리 투닥거리는건 또 너무 귀엽고 ㅋㅋ 결론은 됴혜님은 금손여신 !! 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그나저나 민석이 무사한거죠? ㅠㅠ
11년 전
됴혜
♥쏘쏘님♥
열네번째 교실 너무 길어요.. 제목이.. 저도 항상 제목말할때 귀찮...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더 무서워질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
저 여자는 대체 누굴까요.. 상상해보셔요ㅋㅋㅋㅋㅋㅋ사실 찬백이들 싸우는 거 쓸 때가 제일 재밌어요전..☞☜ 소근소근
민석이는.. 음.. 다음편을 보세요. 찡긋! 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
헐 ㅠㅠㅠㅠ 금손여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눈에서 땀나요 엉엉.. 감사합니다 하트.

11년 전
독자6
니포입니다!ㅜㅠㅠ이번편은 저번편보다는 덜하지만 그래도 무서운건 똑같네요...하.저는 ㅣ지리인가봅니당..글읽고있는데 갑자기 오빠가 저부르길래 깜짝놀라서 폰을 얼굴에 맞았다는건 비밀^_^~ ㅠㅠㅠㅠ여자라니요..아ㅠㅠㅠ구두소리..아 섬뜩해라.흡. 찬열이말대로 의문의그녀는 귀신인걸까요?_? 김민석 이노무시끼는 또 어딜 사라진거야!ㅠㅠㅠㅠ걱정되게스리.근데 교실안은 문이잠겨있는데 어떻게 사라졌지..?혹시..안에....ㅠㅠㅠ에이,그럴리가.숨을곳..이.... ㅇ없..다는데..삉삉. 하,다음편도 기대하구,기다리겠습니다>_6♥!!
11년 전
독자7
헙!필터링된게있다니...☞☜.
11년 전
됴혜
♥니포님♥
어휴, 이제 더 무서워질텐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섭다고 해주시면.. 엉엉.. 근데 항상 독자님들 무서워하는 거 보면서 희열을 느ㄲ..
저 변태..아닌데...Aㅏ... 저 긴 머리 여자때문에 진짜!! 왜 찬열이를 놀래키고!! 그러는지!! 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 자꾸 머릿 속에서 키 큰 찬열이가 파마 머리를 찰랑거리며 뛰어다니는게 생각나요.. 기린같ㄷ..
민석이는 다음편 보시면 어떻게 됐는지 아실수 있을거예요. 아 말하고싶다 뀨뀨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니포님 댓글 기다리고 있을게요! 담편에서 뵈용 항상 감사합니다 하트

11년 전
독자8
아이엠벱이에요....어우 점점무서워져요 ㅋㅋㅋㅋㅋ브금키고들으려다가 혼자서보니까무서워서끄고읽엇어요 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게요!오늘도잘읽고갑미다
11년 전
됴혜
♥아이엠벱님♥
재밌게보셨나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점점 망글이 되어가는 이 기분.. 어서어서 전개 시켜야겠네요ㅠㅠㅠㅠㅠ
다음편에서 뵈요! 늦었는데 댓글 감사합니다ㅠㅠㅠㅠ하트

11년 전
독자9
링세입니다!!!!허걱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 다음타겟은 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우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 댓글달고싶었는데 경고먹어서 못달고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절망하다가 좋은예감에 달려가서 마구마구 타롯카드했더니ㅠㅠㅠㅠㅠㅠ당첨ㅠㅠㅠㅠㅠㅠㅠㅠ와우ㅠㅠㅠㅠㅠㅠ당첨된지도모르고...계속 기계적으로누르다가......ㅁ7ㅁ8 흡 작가님 댓글못달고있어서 매우매우 슬펐지요ㅠㅠㅠㅠㅠㅠ아잉ㅠㅠㅠㅠ원래 무서운거못보는데 작가님은....엄청난끌림이있어요.....흡...계속 보고싶어지는.....아...사랑해여 다음편기다릴게요!!
11년 전
됴혜
♥링세님♥
헐 경고라니요ㅠㅠㅠㅠㅠㅠ안되요ㅠㅠㅠㅠㅠ링세님이 떠나시면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그래도 다행이네요. 어휴..☞☜
무서운 거 못 보시는데 제 글을 봐주시다니ㅠㅠㅠ 독자님 센스쟁이..♥ 제가 사랑하는 거 알져? 제 하트하트 많이 드세용
빨리빨리 다음편 올려야겠네요! 다음편에서 뵈요 하트!

11년 전
독자10
와 비회원인데 조나 재밌어요 짱,,,비쥐엠진짜 짱이예요ㅠㅠㅠㅠ아정회원되서 보고싶어요ㅠㅠ잉이이ㅣ
11년 전
됴혜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 제건 비회원도 보실수있게 풀어놨어요..☞☜ 자주자주 들러주세요! 정회원얼른되셨으면좋겠당ㅠㅠ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하트.
11년 전
독자11
나혼자있는데.....창문열어놓고 불끄고 폰으로보는데........왤케무섭지........아ㄱㄱㄱㄱㄱㄱㄱ너무잘쓰셔서 무서워요ㅜㅜ
11년 전
됴혜
안녕하세요 독자님! ㅎ..혼자 있으실 때 보시면 무섭다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제 글은 분위기를 많이 타는 거 같네요..☞☜
잘쓴다고 해주시니까 너무 됴아여 사랑해여 하트ㅠㅠㅠ

11년 전
독자12
드디어 암호닉신청하네요 감동그자체,도경수입니다 앞으로 내용 나름 추리해보려하는데 잘 안되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종이니....랑 관련되있을것만 같은?ㅋㅋㅋㅋ 아니면 소금소금.... 와 다음화는 언제나올까요 개학은 곧하지만 작가님 글보러 매일 들어와야될것같아요 ㅠㅠㅠㅠㅠ 작가님은 마성의 작가님이라능 끝까지 화이팅!하트!
11년 전
됴혜
♥감동그자체,도경수님♥
아... 암호닉마저.. 독자님은 제 사랑이네요ㅋㅋㅋㅋㅋ 추리하는 재미가 있으실거예요 회가 거듭될수록...☞☜
오늘 별로 안 좋은 일이 생겨서 기분이 완전 바닥이였었는데ㅠㅠㅠㅠ 독자님들때문에 다시 행복해졌어요..♡ 전 이미 개학을 해서.. Aㅏ..
다음화는 내일 저녁이나 밤, 혹은 그 다음날에 나올예정입니다! 응원감사합니다 독자님ㅠㅠㅠㅠ 애독자가 생긴것같아서 너무 기뻐요!! 끝까지 함께가요 하트.

11년 전
독자13
덜자란왕자 도경수에여 ㅠㅠㅠㅠ 이번편은 아예 댄스곡과 함께 봤다는 ㅠㅠㅠㅠㅠ
행사용 풍선에서 터지고 읽으면서 점점 긴장하고 무서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진짜 밤에 보는거 아닌데 ㅠㅠㅠㅠㅠ 근데 보고싶음 ㅠㅠㅠㅠㅠㅠ
아 자까님 화이팅 ㅠㅠㅠㅠㅠ 이런 그대를 S2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됴혜
♥덜자란왕자 도경수님♥
헐 댄스곡이랑요?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 독자님 너무귀여우세요..☞☜ ㅠㅠㅠㅠㅠㅠ 저도 그대를 하트하트해요 무서워도 맨날 투닥거리는 찬백이들 보고 좀만 참아주세용!!

11년 전
독자13
수쥐에염><뿌잉
저도 암호닉주세염 데헷♥

11년 전
됴혜
안녕하세요 수쥐님^*^
오랫만이네용 자주좀들러주세요......☞☜

11년 전
독자14
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블락비 11:30듣고있는데도 무서워서 닐ㄹ리리맘보 틀었어요ㅋㅋㅋㅋㅋ정주행마져하ㅓ러가야징어징어
11년 전
됴혜
안녕하세요 독자님! 블락비신곡듣고계셨군용ㅋㅋㅋㅋㅋ 별로 무섭게 안쓴거같은뎅.....☞☜ 무섭다고해주시니 감사합니당 껄껄.... 호러물쓸때는 그얘기가듣기좋네요... 댓글감사하고 사랑해요 하트. 끝까지 정주행해듀세용...♥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전체 인기글 l 안내
7/2 9:44 ~ 7/2 9: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