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민규X문과 너봉 부제: 크리스마스 데이트 그날 이후 김민규와 별 소통은 없었어. 크리스마스에 데이트하자고 해놓고 까먹은건가...? 싶을정도로...ㅋㅋㅋㅋ 김민규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난 하루하루가 김민규를 빼고 똑같은하루였어. 최한솔이랑 싸우고 큰오빠한테 한솔이랑 혼나고 수정이한테 하소연하고 부승관이 다독여주는? 난 나름 김민규랑 친해져서 소통하게될 줄 알았거든... 그래서 내가 수정이한테 "나는 아닌가봐...걘 기억도 못하는거같아...ㅠㅠㅠ" 라고 말하는순간 '카톡!'하고 경쾌하게 울리더라. 그날은 크리스마스 전전날, 크리스마스이브 전날, 12월 23일이었어. "누구야?"
"ㅎ...헐!!!!헐!!!!김밍구야!!!"
"ㅋㅋㅋㅋㅋ오마이갓 뭐라고왔어!"
김민규 크리스마스에 하고싶은거있어? "뭐라고보내...ㅠㅠㅠㅠㅠ" "어...어!!카톡 또왔다 야" 김민규 카톡 읽었는데... 고민중인가? 김민규 영화보러갈래? "보낸다 보낸다!!" 어...그럴까? 김민규 뭐 보고싶은거있어? "헐.... 물어본다... 뭐라고할까..." "야야 일단 고민하는거같이 보내!!" 음..... 너는? 김민규 음... 너만괜찮으면 스타워즈볼래? "스타워즈보쟤ㅠㅠㅠㅠ완전좋아ㅠㅠㅠㅠ" "완전 최여주 취향 파악 완료인데?ㅋㅋㅋ" 그래그래! 나도 그 영화 보고싶었어! "라고보낼까?" "ㅋㅋㅋㅋㅋ벌써 보내졌는데?" "헐...." ㅋㅋ다행이다 또 뭐 하고싶은거 있어? "아 몰라몰라 그냥 보낼거야!" 응응! 나 한강가고싶어! 김민규 그래그래ㅋㅋㅋㅋ여주하고싶은거 하자 "헐...여주래... 야 김민규 진짜 너한테 관심있나보다...왕대박...." . . . . . . 크리스마스 이브날 아침 여주네 "큰오빠!""우악!"
"헐...오빠 괜찮아??어디안다쳤어???""내가 최여주 그렇게 갈때부터 알아봤다. ㅋㅋㅋㅋㅋ"
"뭐!!뭐뭐무머ㅝ! 와서 아침이나먹어!" "야 근데 너 내일뭐하냐? 형은뭐해?""글쎄다...."
"나 약속있어." ""?????누구랑????"" ㅇ0ㅇ "있어. 그런게" "Hey~sister!나한테만 살~짝 말해 나 sister's tweenㅇ잖아" "막냉이... 큰오빠는.....?" "아몰라몰라 잘먹었습니다 . . . . "승철오빠! 나 도와줘!""싫어....오빠 삐졌어....."
"아휴 정말..." 죄송합니다...늦게....들고와서....ㅠㅠㅠㅠㅠ내일 콘서트갔다와서 파트투 올릴게여....♡♡♡♡♡♡♡ 김간호사님♡8월소년님♡스포시님♡새콤달콤님♡ 이 애매한끝맺음...ㅠㅠㅠㅠㅠ죄송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