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물뿌 전체글ll조회 1226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10. 골목길 

 

 

오랜만에 여고 동창 친구들과 한 잔 거나하게 걸쳤더니 간만에 비틀거리며 길을 걷는다. 

여자들끼리의 대화도 별 거 없었다. 남자로 시작해서 남자로 끝났다.  

우리에게는 어째서 봄이 찾아오지 않는 거냐며-거의 울부짖었다-코가 삐뚤어져라 마셔대는데,  

살짝 위험한데...? 하다가도 분위기에 휩쓸려 흥이 난 나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잔을 기울였다. 

역시 친구들과 마시는 술이 제일 달다. 캬. 

헤헤, 망할 세상... 

 

-아, 취한다...히끅. 

 

우리 집을 가는 길은 으슥한 편이여서 해가 지면 가기가 꺼려지는 곳인데, 

아저씨처럼 딸꾹질을 하며 걷다가도 새벽에 들어가려니 괜히 무서워졌다. 

하지만 속으로 마인드 컨트롤을 해가며 씩씩하게 걸었다. 

또각-또각- 

내 구두 소리만 골목길에 울리는데 오싹하다. 

아씨, 무서워..얼른 가야겠다. 

 

그 때. 

 

자박- 

 

내 뒤를 따라오는 발소리가 있다는 것을 눈치챘다. 

시, 시발...엄마야...ㅠㅠㅠㅠ 

내가 걸음을 빨리하자 뒤따르는 발소리도 덩달아 빨라진다. 

뛰어야겠다는 생각에 입술을 앙다물었는데, 대뜸 내 어깨가 덥석 붙잡혔다.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꺄아아악!!! 이거 놔, 이거 안 놔아아ㅏ!!!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야, 야! 나야, 나!"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는 나를 잡아준 것은 다름이 아닌 김남준이었다. 

표정을 보니 얘도 엄청 놀랐는지 가슴을 부여잡고 있는데, 

내가 더 놀랐다고!!!!! 

김남준이란 것을 확인하자 안심이 되어 울음이 퍽 터졌다. 술에 취해 감정적으로 조절이 안 되는 이유도 있었다. 

쪽팔리다는 생각을 할 새도 없이 김남준을 퍽퍽 때렸다. 

 

-아, 진짜 놀랐다고ㅜㅠㅠ망할 놈아ㅠㅠ!!!! 

 

김남준도 당황했는지 안절부절못했다. 아예 손에 얼굴을 묻고 우는 나를 달래느라 정신이 없다. 

김남준은 나를 벤치로 데려가 진정시켰다. 

 

"미안, 미안해. 진짜 놀라게 하려고 한 거 아니야." 

 

-훌쩍.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이제 진정됐어? 미안해..." 

 

-훌쩍. 아니, 킁. 너 이 시간에 거긴 왜 있었던 건데....하아... 

 

김남준은 조금 머뭇거리더니 샐쭉 웃는다. 이게 뭘 잘 했다고 웃어. 

얄미움에 아프지 않게 팔을 툭치며 째려보았다.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아니...난 그냥. 네가 하도 안 들어오길래. 카톡도 안 보고. 그래서 데리러 온 거지." 

 

눈을 껌뻑거리다 팟 떠오른 사실에 입을 열었다. 

김남준이 사는 동네는 우리 집과 거리가 좀 있었다. 

 

-너희 집 옆동네잖아...?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그래서 밤 산책이라 생각하고 왔는데."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그니까 일찍 다니자, 좀. 사람 잠 못 자게 하지 말고." 

 

 

그리곤 내 머리에 손을 턱 올렸다 떼는데, 살포시 웃는 모습에 히끅, 딸꾹질이 나왔다. 

....얘가 갑자기 왜 이래? 

너 이렇게 훅 들어오면 반칙이야. 

 

 

*2시간 전*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아이씨...얜 왜 이렇게 연락이 안 돼. 술 먹는다더니 길가에 뻗었나? 아니, 아니겠지..여자애들이랑 술 마신댔나? 혹시 남자도 섞였나? 아오-!" 

 

물을 마시러 나오다 거실에서 안절부절못하는 오빠의 모습을 측은하게 보던 여동생이 말했다. 

 

"...그렇게 걱정 되면 오빠 네가 나가보든가, 좀." 

 

그에 남준은 여동생에게 넌 정말 천재라는 말을 남기곤 곧장 외투를 챙겨입고 집 밖을 나섰다. 

여동생은 은근히 연서복 오빠인 남준을 보며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남준은 제법 오래, 그녀가 자주 밟는 골목길 어귀에 서서 그녀를 기다렸다. 

 

 

 

 

 

대학 생활도 졸업과 동시에 끝이 난다. 

군대를 갔다온 남준이는 학교를 조금 더 다녀야해서, 학사모를 쓴 건 나뿐이었다. 

감회가 새로워 캠퍼스를 둘러보고 있는데, 누군가에게 연락이 왔다. 

우연히 안면을 트게 된 계기로 좀 친해진 후배였는데, 잠깐 만나고 싶다고 한다. 

뭐, 거리낄 것도 없어서 알았다 답장했다.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야. 어디 갔었냐? 한참 찾았잖아." 

 

-아, 그냥 좀... 

 

"표정이 왜 그래? 무슨 일 있어?" 

 

-아니..그게...이런 게 처음이라서. 

 

나는 잠깐 만나자는 후배에게 고백을 받았다. 

인생에서 처음으로. 

내가 좋다며 수줍게 말하는데, 고맙긴 했지만 미안한 마음이 더 컸다. 

후배에게 다른 마음이 없어서이기도 했고,  

괜히 떠오르는 녀석이 하나 있어서. 

 

뒤엣말은 제외하고 대강 남준이에게 말했더니 잠깐 고민하는 얼굴을 하다 나에게 물었다. 

김남준은 아주 조심스러웠다.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왜...거절했는데?" 

 

 

[선택5] 

 

 

1. 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것 같아서... 

 

 

그 말을 하며 힐끔 남준이의 눈치를 보았다. 

표정을 읽을 수가 없었다. 그저 입을 꾹 다문 채 뭔가를 생각하는 듯 보이던 남준이가 고개를 끄덕였다. 

 

 

"짜식. 어른이네. 잘 거절했어. 거절할 줄도 알아야 하는 거야. 괜히 희망고문 하는 건 나쁜 거지." 

 

 

내가 고개를 끄덕이자 남준이는 왠지 쓸쓸한 얼굴을 했다. 

그러더니 주머니에 한 손을 찔러넣곤 미간을 긁적인다. 

 

 

-그렇지? 확실하게 말하길 잘했지.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근데 참...그건 그거대로 기운 빠지는 거 같아. 확인 사살." 

 

 

 

 

[-30] 

 

 

 

 

2. 친한 사람이라 그런가.. 

 

-너무 친해서 그런가?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얘가 뭐래. 처음부터 사귀다 쫑나는 커플이 얼마나 많은 줄 알아?" 

 

 

-그래도, 너무 친하게 지내면 연애 감정이 안 생기지 않을까. 

 

 

 

내 말에 남준이는 눈을 깜빡였다.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난 안 그렇던데." 

 

 

 

 

[+15] 

 

 

3. 아직 연애할 준비가 안 됐나봐 

 

-내가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 된 거 같다...ㅎㅎ 

 

그러자 남준이는 시큰둥하게 대꾸했다.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나 참...그러니까 네가 안 생기는 거야. 나이가 몇 갠데." 

 

-시끄러...나이가 왜 나와? 

 

그럼 그렇지, 맨날 놀리기 바쁘다. 이 녀석은. 부들부들... 

 

-너도 별 다를 거 없잖아, 뭐! 

 

김남준의 솔로인 사실을 건드렸더니 녀석이 움찔거렸다. 

헹. 너도 똑같단 말씀이시지. 

남준이는 나를 힐끔보더니, 이젠 아예 턱을 괴고 나를 바라본다. 

고개를 갸웃거렸더니 픽 웃었다.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네가 준비가 안 되니까...나도 안 생기는가보지." 

 

 

 

[+30] 

 

 

 

 

 

 [엔딩] 


 

총점 70점 이상 

 

 

-무, 무슨 말이야. 그게? 

 

놀리는 말인줄 알고 물었더니, 남준이는 괴었던 턱을 풀며 말했다.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야. 너 준비 될 때까지 몇 년을 기다려준 줄 알아?" 

 

 

나를 빤히 바라보는 시선에 어쩔 줄 몰라 우왕좌왕했다. 

 

얼굴이 슬슬 화끈거리기 시작한다. 

워낙에 눈치가 없다는 소리를 듣는 나지만서도 지금 남준이가 하는 말들의 의미를 모를 정도로 멍청이는 아니었다. 

 

 

-뭐, 뭐라는 거야. 너 지금.... 

 

 

민망함에 말을 돌려보려했지만 김남준의 말에 딱 막혀버렸다.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대체 얼마나 시간을 더 줘야 돼." 

 

 

벙찐 내 뺨을 손가락으로 콕 건드린 남준이가 말을 이었다.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그동안은 매번 넘어갔는데, 이제 안 넘어간다." 

 

 

 

 

난 제법 비장한 녀석의 말에 침을 꿀꺽 삼켰다. 

으, 은연 중에 의심을 한 적은 있어도...정말일 줄은..!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김아미. 농담하는 거 아니니까 진지하게 들어라. 나, 너 좋아한 지 엄청 오래됐거든." 

 

 

 

-..... 

 

 

"몰랐어? 그래도 티가 안 나진 않았다고 생각했는데...그래서 말인데, 넌 나 어떻게 생각하냐." 

 

 

-아, 그게... 

 

 

단도직입적인 말에 뇌에 과부하라도 걸린 듯 머리속이 새하얗게 변했다. 

예상했던 반응이라는 듯 남준이가 씁쓸하게 웃으며 볼을 긁적인다. 

 

 

"역시...무리였나." 

 

 

-아, 아냐!! 그런 게 아니라.... 

 

 

내가 고개까지 내저으며 부정하니 이번에는 남준이의 표정이 벙쪘다. 

그러다 이내 점점 웃는 낯으로 변하더니, 남준이는 내게 한 발 더 다가왔다.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이왕 이렇게 된 거. 우리 친구는 여기서 그만할까?" 

 

 

 

 

 

-Happy Ending-  


 

 

 


 

 

. 

. 

. 


 


 


 

  


 

Congratulation!!! 

남준이와의 연애에 성공하셨습니다^0^ 

 

 

 

 

총점 70점 미만 

 

 

아무래도 신경이 쓰였다. 

이제껏 봐왔던 남준이의 행동들이 뒤늦게 신경이 쓰이는 건 무슨 경우람.... 

여동생 신경 써주는 느낌이 아닐까? 하고 태형이에게 말했더니, 

태형이가 기겁을 하고 달려든다. 

 

 

'나도 여동생 있거든? 전혀 아니거든?' 

 

 

그래서 남준이와 있을 때,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저 김남준...있잖아.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어, 왜." 

 

 

얘가 진짜...나를? 

하지만 저 막역한 모습에서 약간의 의문이 들었다. 

 

 

-우린 어떤 사이냐? 

 

 

나름 긴장하고 한 말인데, 김남준은 아무렇지 않게 햄버거를 삼키며 말한다.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우리? 모태친구?" 

 

-어? 

 

"엄마 뱃속부터 친구였으니까, 모태 친구지, 뭐. 그건 왜. 너 설마....나한테 관심있냐?" 

 

-뭐...?! 

 

 

화들짝 놀란 내가 말을 더듬자 남준이는 장난이라며 키득거린다. 

 

[방탄소년단/방연시] 아미는 연애중 - 김남준 完 | 인스티즈 

 

"이상하잖아, 그런 거. 너랑 내가 무슨ㅋㅋㅋ" 

 

 

 

-웃기셔ㅋㅋㅋ김칫국 마시고 있네. 넌 나한테 동성 친구 급이야. 짜식아. 

 

 

 

말은 호탕하게 했지만 씁쓸한 기분이 드는 것을 막을 수는 없었다. 

그렇지..? 역시 내가 착각했던 거였겠지? 

 

 

 

 

 

-Bad Ending- 


 

 

 


 

 

. 

. 

. 


 


 


  


 

So Sad... 

남준이와의 연애에 실패하셨습니다. 


 



 

처음으로 돌아가시겠습니까?  

 

 

 


물뿌

와아아 남준이까지 엔딩을 봤습니다(감격) 

역시 선택지가 제일 힘들어요ㅜㅠㅠㅠ 

그러나 봐주시는 분들 덕에 힘내서 씁니다^^ 

아아...미리보기로 보니 선택지 스포가 되네요ㅠㅠㅠㅠ이걸 어쩐다.. 

 

 

다음은 또 누구와 연애를 하게 될지~~ 

 


암호닉

퓨어 / 룬 / 빨강 / 민윤기 

 

I LOVE YOU ^ㅁ^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앟ㅎㅎㅎㅎㅎ 잘 보고가요 자까님!!
8년 전
물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
훠이우ㅠㅠㅠㅠ빨강ㅂ니다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오항상좋은글읽고가네여ㅜㅜㅜㅜㅜ쓰느라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물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빨강님♥♥ 늘 힘을 얻고 갑니다^^
8년 전
독자3
룬입니다!! 아싸 또 성공해따. ㅎㅎㅎ
8년 전
물뿌
룬님 축하해용ㅎㅎㅎ!! 다음 방탄도 성공기원!
8년 전
독자4
그런데 냄준은 진짜로 사랑입니다...ㅎㅎㅎㅎ
8년 전
물뿌
냄쥬니ㅠㅠㅠ남사친으로 제격이라고 늘 생각한..
8년 전
독자5
큽 성공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물뿌
우아 축하합니다^^!!!
8년 전
독자6
남준이를 염두하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여지를 줘볼까 고민하다가 그냥 마지막을 선택했는데 으아. 으앙.ㅡ앙...모아니면 도였네요. 큰일날뻔했어요. 심장이 발끝으로 내려갔다가 올라왔어요. 첫편에서 까먹은 -10 덕분에 그 이후는 쭉쭉쭉 +20이었는데도 불구하고 70점 겨우 커트라인 맞춰서 해피엔딩 골인했어요. 어휴.. 고마워 준아...
8년 전
물뿌
꺄아아ㅎㅎㅎ넘넘 축하해요!! 해피엔딩(짝) 저는 모든 아미들의 해피엔딩을 지향합니다ㅋㅋㅋ정주행 다시 한 번 감사해요♥
8년 전
독자7
35점으로 베드 엔딩... 흡 TㅁT. 센스가 에러인가봐요. 8ㅅ8... 다른 멤버는 꼭 해피 엔딩 봐야겠어요. 늦은 글이지만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8
솔직히 성공은 이게 처음 이네요 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1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9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