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로아] 제우스 누가봐도 잘생긴 얼굴에 남자다운 성격. 좋은 매너에 적절한 센스까지. 흰피부에 흑발이 잘 어울리고 웃는 모습이 잘 어울리는 그 녀석은, 늘파란고 제우스라고 불렸다. 제 우 스 prol. " 걔가 왜 제우스 인줄 알아?
'카사노바' 라던가 '바람둥이' 같은 안좋은 수식어가 넘치는데
왜 그녀석이 '제우스' 인줄 아냐고. " "내가 어떻게 알아. 고딩들이 심심해서 지어낸 말이겠지." 아무렇지도 않게 민정의 말을 흘려들으며 대답한 수영을 바라보던 윤하가 한숨을 내쉬었다.
왜 다들 아는 사실을 항상 사건의 주인공인 여자만 모르는 건지 알 수가 없다고- 윤하는 생각했다.
그리고 이내 답답하다는 듯 그녀는 입을 열었다. "내가 설명해 줄게 강수영. 그녀석이 왜 제우스 인지." -------------------------------------------------- 승철이 픽입니다. 여기에 글 쓰는게 처음이라 이렇게 하는게 맞는 건지 모르겠어요 ㅠㅠ. 이름 치환기능 있는게 좋으시면 말씀 해주세요!
'카사노바' 라던가 '바람둥이' 같은 안좋은 수식어가 넘치는데
왜 그녀석이 '제우스' 인줄 아냐고. " "내가 어떻게 알아. 고딩들이 심심해서 지어낸 말이겠지." 아무렇지도 않게 민정의 말을 흘려들으며 대답한 수영을 바라보던 윤하가 한숨을 내쉬었다.
왜 다들 아는 사실을 항상 사건의 주인공인 여자만 모르는 건지 알 수가 없다고- 윤하는 생각했다.
그리고 이내 답답하다는 듯 그녀는 입을 열었다. "내가 설명해 줄게 강수영. 그녀석이 왜 제우스 인지." -------------------------------------------------- 승철이 픽입니다. 여기에 글 쓰는게 처음이라 이렇게 하는게 맞는 건지 모르겠어요 ㅠㅠ. 이름 치환기능 있는게 좋으시면 말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