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세븐틴 빅뱅 변우석 엑소
탄덕 전체글ll조회 1956l 3

 

various artists - chaos 

볼륨 올리시면 더 좋아요

 

 

 

[방탄소년단/정호석] X 같은 선배와의 전쟁 13 | 인스티즈

X 같은 선배와의 전쟁

by. 탄덕

13

 

 

 

 

" 박지민, 여기."

 

 

익숙치 않은 그의 영어 이름을 머릿속에 지워버리고서 저 멀리 보이는 그에게 외쳤다. 그러자 힘겹게 숨통을 이어가던 박지민이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한 채 나를 올곧게 바라보기 시작했고 나 역시 그에 따른 눈빛을 덤덤히 받아냈다. 언젠가 들었던, 힘들어 하지 말라던 그의 미성의 목소리도 어렴풋이 떠올랐다. 그리고 지민의 등 뒤로 유유히 걸어오던 호석 선배의 발걸음이 당혹스러움에 바닥을 끌며 멈춰섰다.  어쩌다 우리가 이렇게 된 걸까, 선배.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가 발걸음을 성큼 나에게로 움직였다.

 

 

" 기억이 돌아온거야? 왜 말 안 했어? 적어도 나한테는 먼저 말했어야지."

" 말하면- 혹여나 선배한테 말을 했더라도 뭐가 달라져."

 

 

높아진 언성과 어깨를 강하게 잡아오던 그가 내 말에 화를 삭히는 듯 눈을 바닥으로 내렸고 난 덤덤히 덧붙였다. 봐, 못하잖아. 그를 내려다본 시선을 조심스레 위로 치켜올리고선 지민을 고스란히 눈에 담았다.

 

 

" 여기 앉아, 박지민."

" 거기 서, 한 발자국이라도 떼면- "

" 내 손님이야, 선배의 오랜 친구였던 김남준 씨처럼. 선배가 이래라 저래라 할 이유 없어."

" 넌 저 새끼를 믿어? "

 

 

짐짓 낮은 목소리로 으르렁거리는 그의 목소리가 가늘게 떨려왔고 경멸어린 눈빛을 두 눈에 고이 담으며 지민을 돌아봤다. 저 새끼를 믿냐고, 너는. 경멸에 찬 두 눈으로 고함을 지르는 그를 쳐다보았다. 우리로 인해 이미 아수라장이 되어버린 레스토랑에 적막한 음성만이 가득 울려펴졌다.
 

 

" 믿어보려고. 믿어줄 사람 나밖에 없잖아. 저 머저리같은 놈 구해줄 사람 나밖에 없어, 저 아이가 그 때의 날 구했던 것처럼."

" 이건 또 무슨 개소리야. 누가 너를 구했는데."

" 박지민이, 선배가 의심했던 박지민이 날 구하려다가 다친 거였어. 내 이름만 몇 번이나 외치던 저 아이를 내가 유리잔으로 내리쳤다고."

"..... 그럴 리 없어, 집엔 너와 저 자식 둘만 있었잖아."

" 그럼 나도 하나만 묻자, 그럼 선밴 김남준 저 사람을 믿어?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해? "

 

 

선배의 목울대가 잠시 울렁거렸고 어깨를 감싸쥐던 손자락이 힘없이 바닥으로 추락했다. 마치 실성한 사람처럼 입꼬리를 살짝 말아올린 그가 실없이 웃기 시작했고 그의 두 눈에서 굵은 눈물 방울이 맺히다 이내 빗물처럼 아래의 운동화를 조심히 적셨다. 천천히 고개를 옆으로 돌리던 선배의 모습에 김남준, 그 사람이 그의 눈길을 받아들였다. 아니지, 남준아. 그 사람을 뚫어져라 쳐다보던 선배가 믿기지 않는 듯 고개를 세차게 흔들었다.

 

 

[방탄소년단/정호석] X 같은 선배와의 전쟁 13 | 인스티즈

" 일단 저 새끼부터 보내, 내 앞에서."

" 싫어."

 

 

네가 싫으면 내가 데리고 나가, 기어코 선배가 뒤를 돌아 지민의 팔을 세게 잡아 끌었고 지민또한 그에 어떠한 일말의 저항도 없이 자리를 벗어났다. 그들이 나간 레스토랑은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제자리를 찾아가기 시작했다. 모든 것이 가소로웠다. 허망함으로 뒤덮여진 웃음기를 입가에 머금은 채로 의자에 몸을 기대던 내가 조용히 입술을 달싹였다. 그러자 불안감을 감추기 위해 테이블을 툭툭 건드리던 소리가 점차 무음으로 멎어들어갔다.

 

 

" 한동안 꾸지 않던 꿈을 꿨어요. 뿌옇던 시야에 얼굴이 가려진 한 남자가 나에게 말을 걸었죠. 그게 시작이었던 거에요, 이 거지같은 수레바퀴가 원점으로 돌아가던 건."

" 그래서."

" 사고가 나던 날, 선배에게서 한 통의 문자가 왔어요. 지민이와 날 오해한 게 미안했던 건지 자기 집으로 부르더라고요. 무슨 일이 일어날지도 모르고서 병신같이 좋다고 그의 집 초인종을 눌렀죠. 그러자 선배가 아닌 당신들 친구 하나가 문을 열어주더라고. 그래서 언젠간 오겠지- 그렇게 기다렸어요."

 

 

 

' 호석 오빠는 언제 와요? 지금 시간이면 오고도 남은 시간인데.'

' 정호석은 약속 있어서 더 늦게 온대, 우리 먼저 가 있으라고 했거든.'

' 아니에요, 분명히 만나자고 했는데.'

' 너 정호석 배신 때리고 걔 동생 박지민이랑 눈 맞았다며.'

' 누가 그래요? 누군데 잘 알지도 못하면서 헛소문을 퍼트리는- '

' 김남준이 그러던데. 너희 둘이 친구인 척 호석이 엿 맥이는 거라고. 그런데 박지민이나 정호석은 널 뭐보고 좋아하는 거냐. 네가 뭔데 두 남자애가 너 하나만 보면 미치냐고. 난 그게 아주 궁금해.'

 

 

 

 

" 그리고 그 개새끼가 앞에 마주보고 있던 나에게로 다가왔어요. 김남준 씨, 그거 알아요? 아무도 없던 큰 집에 그 개새끼가 날 향해 걸어왔다고."

" 난 단지 너한테 주의를 주라고 시켰을 뿐이야." 

" 알아, 당신은 그런 개새끼를 이용하려 했던 거겠지. 당신이 퍼트린 헛소문도 그런 이유 아닌가요? "

[방탄소년단/정호석] X 같은 선배와의 전쟁 13 | 인스티즈

" 아니, 처음엔 너만 바라보는 정호석이 미웠어. 항상 내가 먼저였던 그 아이한테 네가 있고 나서부턴 언제나 내가 아니라 네가 먼저라는 사실이 돌아버릴 것만 같았거든. 그래서 일부러 널 힘들게 했어, 그래야 호석이 다시 날 찾아올테니까. 설사 그 이유가 위로라도 난 괜찮았으니까."

 

 

  여유롭게 중용을 지키던 그가 와인을 쉽게 비워내며 말을 이었다.

 

 

" 그러는 넌 알아? 좋아하는 사람이 내가 아닌 다른 사람 때문에 미쳐가는 모습을 보는 일이 얼마나 숨이 막혀오는지. 사고가 나고 호석인 거의 인생을 놓은 놈처럼 살았어. 너 하나 때문에, 내가 저질러놓은 일이었는데- 그 모든 걸 자기 탓으로 여기면서. 널 지키지 못했다는 그 이유만으로 하루하루를 불면증 약으로 버텨가던 애라고. 더 얘기해봐요, 네가 기억해낸 그 날의 기억이 나도 궁금하니까."

 

 

 

' 가까이 오지 마.'

' 왜 내빼고 지랄이야. 이깟 폰으로 정호석한테 전화하면 달려올 것 같아? 아마 여자친구를 잃은 슬픔에 술이나 처마신다고 받지도 않을 걸.'

 

 

 

" 그러자 내 폰을 집어던지고 그 새끼가 날 방으로 끌고 갔어요. 시간이 얼마나 지난건지 극도의 무서움에 거의 정신을 잃어가던 내 어깨를 누군가 흔들었어요. 당연히 그 새끼인줄 알았던 난 손에 잡히는 아무거나 집어들어 머리 위를 내리쳤고 그 충격으로 누군가는 바닥으로 쓰러졌죠. 얼마 안 가 밖에서 현관문이 열리던 소리가 들려왔고 난 그 소리에 미친듯이 방문을 뛰쳐나갔어요. 쓰러진 사람이 누군지 확인조차 할 생각도 들지 않을 만큼 그 집을 나가야만 했으니까, 그리고 방문 앞에 멍하니 서 있던 선배와 마주쳤어요."

 

 

' 너 이거 뭐야, 만나자고 하더니 나오지도 않고 찢어진 치마는 또 뭐고. 그리고 지금 이 시간에 네가 왜 지민이 방에서- '

 ' 비켜.'

 

 

" 눈에 아무 것도 보이지 않던 난 무작정 선배를 밀쳐 집을 뛰쳐나가면서 무작정 달렸어요. 그리고 날 뒤쫒아오던 선배가 내 팔을 단번에 잡아세웠죠."

 

 

' 무슨 일이야, 똑바로 말해. 괜찮은 거야? 박지민이 그런거지. 아니, 일단 병원부터 가자.'

' 지긋지긋해.'

' 뭐? '

' 치가 떨려, 정호석이라는 세글자.'

' 다시 말해봐.'

 

 

" 그런 선배를 뒤로 하고서 난 도로를 건넜고 그는 빨간불이 되어버린 횡단보도에 있던 그대로 서 있었어요."

 

 

' 넌 날 만난 걸 후회해? '

' 후회해, 아주 많이. 오빠랑 행복했던 내가 역겨워질만큼.'

 

 

" 그 순간, 검은 교복을 입고 있던 선배가 보이지 않았는지 달려오던 차는 속도를 늦추지 못 했고 난 그를 옆으로 밀어냈어요. 이게 끝이에요, 당신이 궁금해하던 비극적인 결말은."

 

 

길게 써내려가던 악보 위로 비극의 서막을 알린 진실이 마침표를 찍었다.

 

 

 

 " 방금 뭐라고 그랬어, 박지민. 한번만 더 말해봐."

[방탄소년단/정호석] X 같은 선배와의 전쟁 13 | 인스티즈

" 김남준이 그런 거라고, 형을 가지기 위해."

 

 

지민의 멱살을 세게 움켜쥐고 있던 호석의 손이 툭 바닥으로 곤두박질쳤다. 호석아, 나는 네가 더는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 어렴풋이 떠오른 지난 날에 이질감이 든 호석이 손으로 눈을 어둠으로 감싼 채 미친듯이 웃어젖혔다. 

 

 

 

 

 

 

 

 

 

 

여러부뉴ㅠㅠㅠㅠㅠ 잘 지내셨어요ㅠㅠㅠㅠㅠ 너무 늦게 찾아온 것 같아 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빨리 찾아뵙고 싶었는데 이 망할 과제가 ....... Hr...... 너무너무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 우리 독자님과 저의 탄님들ㅠㅠㅠㅠㅠ

 저번 화에 신청해주셨던 고마운 [윤맞봄]님과 [꽃소녀]님까지 정말 감사한 저의 암호닉 분들 다시 정리해서 예쁘게 올려놓을게요♥♥

항상 저와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구 캡짱 많이 많이 제가 사랑합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보답 꼭 해드릴게여♥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보그미예요 오랜만이네요 작가님!! 자주 못 오셔도 괜찮아요ㅠㅠ 이번화 재밌게 읽었습니당..♥
7년 전
비회원199.130
[복쯍아망개]예요!! ㅠㅜ 작가님 많이 힘드시죠ㅠㅜ 힘드신데두 찾아와쥬서서 감사합니다ㅜㅠ♡♡ 진짜 항상 너무너무 재밌게 읽구이써요♡♡
7년 전
독자2
윤맞봄이에요!
와 이제모든게 다 풀려가는느낌이에요
조금 찝찝하긴하지만? 다들 진실을 알아가고있으니까요ㅠㅠㅠ

7년 전
독자3
아 드디어 오해가 풀려가고 진실이 나오나요 ㅠㅠㅠㅠㅠㅠ마무리도 깔끔하게 잘 해결되길...
7년 전
독자4
침구입니다 그렇게 된 일이었군요...너무 안타까워서 뭐라고 해야할지ㅠ
7년 전
독자5
진진자라에요
와 이제 모든게다 어떻게 됐는지 풀렷네요.....
와...어떡해...끼....그리고 남준아 그러는거 아니야...

7년 전
독자6
어후 작가님ㅠㅠㅠㅠ 드디어 실마리가 풀리네요...ㅠㅠ♡♡
제가 지금 공부하다 잠시 온거여서 죄송하지만 짧게 남기고 가겠습니다 죄송합니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
꽃소녀입니다!!!
점점 이제 진실이 들어나고 꼬여있던 것들이 풀려나가는건가요...호서기가 느낄 감정들이 너무 맘아프네요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196.74
땅위입니다... 헐... 여주의 모든 기억이 돌아왔네요... 그럼 ㅁ몯
7년 전
비회원196.74
땅위입니다... 헐... 여주의 모든 기억이 돌아왔네요... 그럼 이 모든 비극의 시작은 남준이인건가요? 남준이를 믿었던 호석이는 실망을 많이 했을거같아요... ㅠㅠ 그래도 기억이 돌아왔으니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기겠죠?
7년 전
독자8
짐꾸입니다 드디어 기억이 다 돌아왔네요 ..호석이가 너무 안쓰럽네요..ㅠㅠㅠ 꼬인 일도 다 해결됐으면 좋겠어용.. 재밌게 보고 갑니당 다음화두 기다릴게요 !!
7년 전
독자9
청아에요....이렇게 호석이가 그날의 일을 다 알아버렸네요.. 그 긴 시간동안 지민이를 원망했을 호석이의 마음이 다시 썩어들어가는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한편으로는 지민이와의 오해가 풀려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여주도 이 힘든 일을 기억해내면서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일을 감내해야할 호석이가 안쓰러울 뿐이에요. 그래도. 좋은 쪽으로 가는 중이겠죠? 좋은 결말을 맺기위한 잠깐의 고난이라고 생각할게요. 많은 과제를 이겨내시고 오신 작가님 고마워용❤️❤️❤️❤️❤️
7년 전
독자10
[넝담]
남준이 집착 너무 무섭고 지민이 마음 고생했을 생각에 안쓰럽고 여주와 호석이도 안타깝네요 ㅠㅠㅠ

7년 전
독자11
와 조금씩 오해가 풀려가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 호석이 굉장히 힘들겠지요.. 8ㅅ8...
7년 전
독자12
대구미남입니다 복잡한 이 관계..ㅠㅠㅠㅠㅠ 호석이가 알아버려따
7년 전
독자13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이제 진실이 드러나는 건가요ㅠㅠㅠㅠ 첫 화부터 계속 봐왔었는데 댓글은 처음 남기네요ㅠ [홉죠스]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다음 화도 너무 기대돼요ᅲᅲᅲ
7년 전
독자14
드디어 진실이 밝혀지네요... 이런 속사정이 잇을 줄은 몰랐지마뉴ㅠ 생각보다 더 악질이었네요..
7년 전
비회원201.87
암호닉(봄소서) 신청이요 ㅜㅜ 너무 재밌어요
7년 전
독자15
다 알게 되는 건가요 호석이도ㅠㅠㅠㅠㅠ 아 지민이가 진짜 힘들었겠다ㅠㅠㅠㅠ 여주 기억도 돌아왔고 이제 남준ㅇ는...
7년 전
독자16
와 방금 정주행 다했는데 작가님 필력이 장난아니시네요ㄷㄷ 조금씩 사실이 들어나는게 너무 소름돋는데 그러면서도 긴장감은 그대로 유지되게 잘 써주시는거 같아요!! 아 혹시 [토마토마]로 암호닉 신청될까요???ㅎㅎ
7년 전
비회원226.96
[수저]로 암호닉 신청 될까요? 이런 엄청난 글을 왜 이제야 본거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남주나..너 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형제사이가 좋아졌으면 하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17
암호닉 [자몽청]으로 신청할 수 있을까요?
제목만 봤을 땐 전혀 이런 내용일 거라 생각하지 못했는데... 진짜 재밌어요ㅜㅜㅜ

7년 전
독자18
..........진짜 글 잘쓰신다..
독방에서 어떤분이 작가님 글전개 짱이라 그러셔서 모든글을 정주행했는데...
진짜 완전 대박적이야...헐..그냥 소름돋는다...ㅠ
작가님 [초록하늘]로 암호닉신청 가능한가요..?

7년 전
독자19
호시기호식이해 입니다 ㅠㅠ 작가님 드디어 정지가 풀렸어요 ㅠㅠ 정말 큰 오해를 하고 있었네요 지민아 그동안 오해해서 너무 미안해 ㅠㅠ 이번 화 비지엠이랑 글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더 몰입이 됐던 것 같아요 ㅠ 작가님 항상 감사합니다 ㅠㅠ 울면서 봤어요
7년 전
독자20
와 이제야 호석이가 다 알았네요ㅜㅜ 얼마나 당황스럽고 속상할 지 가늠이 안되네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
99입니다! 일단 브금에 감탄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제 글 읽는 속도와 브금의 속도가 비슷한지 더 주의깊게 글을 읽을 수 있었어요:) 아 이제서야 모든 것들이 밝혀졌군요 사고나기 직전 호석이를 위해 자신을 희생해 대신 다친 여주를 보며 더 마음고생을 했을 호석이가 머릿속에서 상상이되고 여주를 구했지만 여주로 인해 다친 지민이는 여전히 여주를. 사랑하는 게 너무 인상적이었던 것같아요 주인공들에 동화되서 제가 마음이 너무 아픈 것 같아요 흐어....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22
아 작가님..저진짜울어요... 아 마음아파죽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부터 정주핼중이였는데 흐름안끊기고싶어서 계속계속 읽었거든요 근데 진짜 저 미치겠어요 완전 글이 저를 흡입하는느낌ㅠㅠㅠㅠ 지민이ㅠㅠㅠㅠㅠㅠㅠ억울했겠다ㅠㅠㅠㅠㅠ 자기가좋아하는여자애는 자기를 기억못하고 형은 자기여자친구한테 어떻게 한줄알고 자기를 싫어하고 가족한테도ㅠㅜㅜㅜ아ㅜ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 10.26 16:18
[배우/남윤수] 너를 삭제, 알렉스 10.20 17:3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11 유쏘 10.14 23:54
기타 [실패의꼴] 애인이 돈을 먹고 튀었어요 한도윤 10.13 13:45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4 1억 10.10 00:05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115 1억 10.08 20:09
기타 [실패의꼴] 국민 프로듀서님 투표해주세요! 한도윤 10.07 00:0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초여름이기 때문에 한도윤 10.01 00:54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8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2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4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2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10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8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