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익인이들!!새해 복 많이받아ㅋㅋㅋ오늘은 익인들이 원한 썰 써줄께ㅋㅋ1.나랑 용형의 관계를 들킬뻔 한 썰이야ㅋㅋ들키지는 않았지만!!우리학교 방학하기전에 학교에 눈 쌓인적이 두 세번 정도잖아눈 처음 엄청많이왔을때만 사람들이 신나게놀고 이제 두세번째 정도 되니까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더라구ㅋㅋ그래도 눈이 오면 청소를 하긴했어나랑 용형은 학교 뒤에서 작은눈사람 계손만들고있었어ㅋㅋ난 그때 장갑이 없었어서 형장갑 하나씩 나눠끼고 만들고있었거든ㅋㅋㅋㅋㅋ장갑 하나씩 끼면 낀 손은 따뜻하겠지만 그 반대쪽손은 아니잖아?미니눈사람 두개 완성한후에 형이랑 눈사람옆에 앉아서 얘기하다가 후드에 넣어놓고 까먹고있었던 핫팩 두개 꺼내서 형 양볼에다 데고 문질문질해주고 손도 문질문질해주고ㅋㅋ그러면서 간티 핫팩으로 장난치고 있었는데형이 나 엉덩이 젖는다고...이미 좀 젖었었지만!ㅋㅋ자기 다리위에 앉혀줌ㅎㅎ내가 형이랑 마주보는 자세로 다시 앉아서 핫팩으로 다시 형좀 따뜻해지라고 문질러주고있었는데저~~~~~기 좀 멀리에서 형친구들같은 사람두명이 형을 부르는거야 "진용아!!차진용!!"이러면서ㅋㅋ나 완전깜짝놀라서ㅋㅋ형위에서 일어나서 형한테 완전빨리 인사하고 뛰어서 학교안으로 들어감ㅋㅋㅋ그뒤는....난 몰라ㅋㅋㅋ그때ㅋㅋ피가 아래로 쏟아지는느낌이었딸까...ㅋ아찔했었어...ㅋㅋㅋㅋㅋ;;;;;2.용형이 방학때만 우리집에서 지내기로 했잖아!!ㅎㅅㅎ 내 예상대로 용형이랑 어떻게 노는지에대한 질문이ㅋㅋㅋ나는 형하고 집에서....음....자끔씩 형기타치는거 들으면서 책읽고 형이랑 같이 좀 많이 쉬운ㅋㅋ 피아노 연탄곡같은것도 치고형이 그곡 좋아하더라구 젖가락행진곡 재즈버전!나도 좋아해ㅎㅎ재밌어ㅎㅎ그러다가 같이 요리하다가ㅋㅋ아,같이 pc방 가서 게임도 했었다ㅋㅋ형이랑 영화보러도 좀 많이갔었어ㅋㅋ저번에 방학하기전에 기말 끝나고 가디언즈 보러갔었거든ㅋㅋ반애들이 나보고 보라고했었어 재밌다고ㅋㅋㅋㅋㅋㅋ내가 형한테 그거 보자고하니까 형이 "너는 너같은거 좋아하냐ㅋㅋㅋ귀엽다ㅋㅋㅋㅋ"이러면서 계속웃은데...나같은게 뭐지?ㅡㅡ그래도 가디언즈는 봤어ㅋㅋ재밌더라!!나는 전혀믿어본적이없지만 산타할아버지랑 이빨요정이랑 샌드맨이랑 부활절토끼나오고 그...남자애 걔는 뭔지잘모르겠다...아 걔 우리나라에서 고쳐준거라며ㅋㅋㅋㅋㅋ초기사진보니까 엄청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 그거 보는데 맨 뒷좌석밨에없는거야 아 여기서 우리가 간 영화관은 맨뒷좌석이 커플석....ㅋ그래서 커플석앉아서 보는데우리듈다 교복이고 둘다 남자교복이니까 사람들이 우리 앉을때 막 쳐다보고....아 막은 아니지만 슬쩍슬쩍 쳐다보고...그래도 재밌었어그리고 밖에나가기 귀찮은날에는 우리집에서 걍 빔프로젝트 켜놓고 영화보고ㅋㅋ말할 수 없는 비밀이랑 마루및 아리에티 봤거든 집에서 근데.......왜 둘다 슬프냐........둘다 울었다......형은왜우냐고하고ㅋㅋㅋㅋㅋ형은 왜안우는거지?저번에 친구랑 광해보러갔을때도 나만 울더라.....ㅋ 늑대소년봤을때도ㅋㅋ나만....ㅋㅋ뭐지...?무튼ㅋㅋ 엄청울고 머리아파서 형이랑 그냥 누워서 쉬다가눈맞아서 키ㅅ......아,여기까지 그 후는 말하지 않겠어나머지 두개가 더있는데 그거는 다음시간에~투 비 컨틴유~새해 복 많이벌고 맛있는것도 많이먹고!!오늘은 집에 나혼자다ㅋㅋ형은 사촌만나러나는 할머니만나러 할머니덱에 가야지ㅋㅋㅃㅃ~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