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오랜만이에요ㅋㅋ방금 인티포털?맞지??ㅋㅋ무튼 거기에서 주변물건 하나잡고 글읽으라길래 난 형이 옆에있었으니까 형이랑 나랑 둘다 서로를 잡고 클릭을했는데 지금 잡고있는것이 사인의 원인이라던데....형이랑 그거읽고 "우리는...?"이러다가 내가 "ㅎㅎ형 복상사?ㅋㅋㅋ"이러니까 형이 나 덮칠려고했어...ㄷㄷ그러면서 "너랑하다 복상사로죽는거는 괜찮겠다ㅋㅋ"이러고...ㄷㄷ난 형이랑 검은머리 파뿌리될때까지살껀데....?복상사안돼ㅠㅠㅠ난 형아랑 오래오래살꺼란말이야ㅠ 그래서 방금 스킨쉽금지했다가...전에 형이 자기는 낮져밤이라고했었잖아..?그거.....좀 이해될뻔했어ㅋㅋㅋ내가 형보고 약간 울먹.?머리듯이"형..ㅠ"이러니까 형이 자기머리 약간 헝클이더니 "난 죽을때까지 넌못이기겠다정말.."이러고ㅎㅎ 아!그리고 전에 척추스킬그거!!ㅋㅋㅋㅋ성공했었어ㅎ그때 처음으로 형이랑 조금 빠르게?강하게했던거같아ㅋㅋ형이 맨날 살살나배려하면서 해줬었는데ㅋㅋ내가 너무 그랬나? 그 척추스킬쓰자마자 허벅지스킬도쓰고ㅋㅋㅋ 온갖스킬다쓴듯ㅋㅋ그래도 난 좀 세게하는게 더 좋..더라....?ㅎㅅㅎ아잏 무튼ㅋㅋ오늘 학교에서 영어실에서 영화보는데 너무따뜻해서 좋았어ㅎㅎ영화보다가 자서..ㅎ 애들이깨워줘서 반가는데 형만나서 형한테 안겨있다가 반들어갔는데 형은 너무따뜻해ㅎ겉옷을 두꺼운걸입고있어서그런가ㅎㅎ아ㅠㅠ 나그리고 학교에서 머리염색한거 걸려서 내일 염색풀어ㅠㅠ 아깝다ㅠㅠ 되게 마음에들었었는데ㅠ다음에는 좀 튀는색해보고싶다!ㅋㅋㅋ무슨색이있을까~ㅋㅋㅋ무튼~.~난 형이랑 마저 놀께안녕~
이런 글은 어떠세요?